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3:02 ALL

**성맘 할미꽃조말론 사러가고싶은데 시간이 앖어..
**비 요루 | YORU 3일 후에 다시 연락은 주겠다고 했는데.. 우리 짐...... 짐....... 거기 안에 조말론 향수랑 비싼 화장품이랑.. 내 비싼 옷들도 다 있는데...ㅋ.ㅋ.ㅋㅋ.ㅋ.ㅋ....
**비 요루 | YORU 조말론 향수랑.. 엄마 화장품들에.. 지인들한테 받은 머그컵 세개에.. 제 옷 십수벌이요..
**맘내일 조말론 매장가야겠다...ㅎㅎㅎ
**ㅅ커피를 마시고 있는 건지 향수를 마시고 있는 건지. 나름 은은하다는 조말론을 얼마나 뿌려야 역해질 수 있는거임?
**랑Aerin 향수들 괜찮다. 다 이름에 충실한데 그러면서 또 너무 애스럽게 가볍지도 않고. 장미 향수도 조 말론보다 더 풍성하고 근사하다고 생각.
**맘향수 다 써가는뎈ㅋㅋ 조말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라인? 나왔다고 우편물이 뙇! 돈들어오면 꼭 이렇더라..^^ 언제한번가야짛.... 우울해ㅠㅠ 돈이라도 써야게쒀ㅠㅠ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Eternel_D

From Twitter

**노이ᆞチェノイ 조말론은 바디로숀만 매일발라도 더 좋아염
**리젤리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사고싶다. 저번에 시향해본 향이 아른아른...
**여 릴리체리 안할트실레요,,,?조말론공 어떠시냐구
**치바나 엘튼조말론은 그대로라도 괜찮아! 격려 퐁퐁
**치바나 엘튼 다시 조말론의 손을 잡고..격려하며 총총..
**치바나 엘튼 조말론이랑 손 잡고 총총
**치바나 엘튼들리나요, 조말론~? 로켓 쪽으로 말해본다.

**치바나 엘튼조말론, 볼 수 있으면 훨씬 안심될지도...
**레오키탬하면 일단 명백한 키잡임 잘 키워서~ -그래 너도 이제 성인이지 무엇을 선물해줄까? -향수가 좋겠어요66 하고 조말론퍼퓸공 릴리 자신 를 선물한다.
**레오 상냥하고 젠틀하게 훅 치고 들어올 것이므로.. 와 저 릴리오빠한테 괘발린다 여기서 조말론 냄새 진동하는데요 허ㄱ헉 헉
**치바나 엘튼 굳이 탐색 안 하고 조말론 데려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연기 하나하나 도와줄 수 있는데...
**과자 좀약냄새를 맡아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조말론냄새맡아보면 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바나 스바루 호코는 뿌듯해졌다! 반대손으로 조말론...이 안겨있어서 엘튼쪽으로 손을 뻗었다 역시 쑤담
**치바나 엘튼 반대로 조말론을 안아준다... 가만히 있어서 뿌듯하다!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dailycosmetic

From Twitter

**헤왜 안 조말론....? 잉글리시앤프레지안가 이름까먹엇다 여튼 그거 개조음진짜ㅠㅠ
**헤그래도 만년 제일 사고싶지만 돈없어서 못사는거 1위는 조말론 향수야.... 흑... 향 넘 조타구요.....
**치바나 스바루 아직까지 진화한 조말론이 어색하다
**헤조말론 향수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사고싶다
**터퍁콩조말론은진짜사고싶다
**이 ⁽⁽◝( ˙ ꒳ ˙ )◜⁾⁾조말론에서 호갱하라고 초대장을 보내왔다
**덕 그린비 와 대박이네요........ 신세계에요 완전ㅠㅠ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행복한 느낌ㅠㅠㅠㅠㅠㅠ 생겨라 조말론 매장!!!!!!

** 조말론은 시향하기 편하게 돼있어서 좋으니 걱정안하샤도 됩니닼ㅋㅋㅋㅋㅋ 앞에 저 리본에 미리 뿌려놓으셔서 다 맡아보고 원하는 향만 시향지에 새로 뿌려서 맡아봐두 되고 좋은거같아요
**.R조말론 향수 너무 좋아잉~~
**덕 그린비 그러게요...!!!! 저 사는 지역엔 조말론 매장이 없는데 얼른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 시향할거에요🙊ㅋㅋㅋㅋㅋ 조말론 직원분들 귀찮;;;
** 까다로운게 원래 미적감각이 뛰어난거라잖아요! 그리구 이왕이면 갖고싶은 선물 들어오면 좋죠!!!!!!! 아니면 처치곤란일 때도 있구 그래서ㅋㅋㅋㅋ 여튼 조말론은 그린비님께 꼭 맞아야할텐데 말입니다!
**덕 그린비 저도 조말론을 써본적은 없고 추천만 많이 받았어요!🙈 향도 역시 닝바닝인가 봅니다ㅠㅠㅠ 비싼 향수 실패하면 마음 아파요....😭😭😭
** 조말론 저는 정말 아니었는데 향수는 진짜 닝바닝이군요! 제가 느끼기에 조말론 특유의 머리아픈 냄새가있어요ㅠㅠ 몇개를 선물받아서 가지고있는데 다 제동생이 사용하고 있습.. 한숨
**덕 그린비 와.. 정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조말론에 가게되면 꼭 시향을 해보겠어요🙏🏻 이솝과 프레더릭말.. 필기하겠습니다✍🏻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4color_ff

From Twitter

**래 판다 코덕계정 저번에 프레쉬 가서 이것저것 맡아봤는데 약간 가벼운데 너무 막 가볍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딥디크 조말론 등 여러군데 한꺼번에 맡으러 다녔는데 프레쉬가 제일 나았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
**덕 그린비 제가 플로럴, 프루티, 파우더리 계열은 전부 싫어하는데다 시트러스도 너무 상큼하기만 하면 싫어하고 이러다보니.. 웬만한 향수는 거의 전멸인데ㅜㅜ 조말론 괜찮다고해서 기대중이에요...!!! 씨솔트도 괜찮은가 보네요ㅎㅎ
**덕 캐롤라인 조말론은 향이 가볍고 너무 파우더리하거나 플로럴에 집착하지 않는 신선한 노트가 많아서 넘 좋은 것 같아요 ㅠㅠ 씨솔트 처음 맡았을 때의 충격이 아직도 ㅁ!!
**덕 그린비후하후하.... 향에 몹시 민감한 나란 사람.. 그럼에도 불구하고 향수가 사고 싶다...!!!!! 대전엔 왜 조말론 없는가... 20분간 책상치며 울분
**ㅎ 그리고 대전엔 조말론 매장 없어서 시향도 못 해본다곸ㅋㅋㅋㅋㅋ 부들부들...... 나 향에 굉장히 민감해..
**ㅎ지금 추천 받은 향수 1.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2. 조말론 오렌지 블라썸 3.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왜 다 조말론이요...? 30ml에 12만원.......
**홈향수 저녁에 뿌리고 자는거 좋아하는데 어제 조말론 뿌리고 드라마보다가 엄마가 좀약냄새 같다고해서 쇼킹~!!!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r_wlove

From Twitter

**ʜᴇʀʀʏ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랑 크리드 향수 몇 개 중에서 고민 중 ㅠㅁㅠ~~,,
**315名古屋バラコン_현실도피조말론향수는 향기부터가 고급지다👍🏻
**쟈희나 영국 가서 조말론 갈 구얌! 조말론 바디크림 가튼 거 하나 사려궁😊😊😊 히히 조흔 거 써보구 시픔
**구 그럼 조말론 오렌지블라썸도 시향해보세요 . 오렌지껍질향 그대로...
**덕 그린비 꽃향기+단내=내 코가 이 향을 싫어합니다......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이 그나마 괜찮을것 같은... 이쯤 되면 내가 조향하는게 빠를 것 같다
**스크한숨 자기 전 향수 뭐 뿌릴까 하다가 오랜만에 조말론 라임바질만다린 맡으니 남자냄새 나서 이거로 결정^^!
**reen 미모사는 겨울에 어울리는 무겁고 파우더리하고 스파이시한 향이었는데 스웨터에 뿌려두고픈 원래 플로럴 계열을 선호하는 편이라 데일리로 쓰진 않았어요. 충분히 근사한 향이라 생각해요. 조말론에선 피오니앤블러쉬스웨이드를 제일 좋아하구요.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brother_mae

From Twitter

**면업빠...(메인에나눔글)저랑함게 줌며니생각하며 조말론 넥타린 바디&핸드 로션 쓰실분
**블리 조말론 미모사 트윗을 본적있는데..미모사향은 어떤지 평 부탁드려요^^
**치바나 엘튼 .......아냐, 조말론은 할 수 있어!
**reen 크리드 '스프링 플라워'요. 조말론 쓰다 바꿨는데 훨씬 마음에 들어요 ㅎㅎ
**키한때 데메테르에 푹빠져서 롤리팝향도 사고 베이비파우더향도 사고 약간 달달한? 꽃향도 사고 시원한 향도 사고 그랬는데 혁이한테 나온 대답이 너무.. 내 예상을 빗나갔다... 지금 쓰는 조말론이 약간 달달하면서 은은한 향인데 이거 갖고 갈까 ..
**slee조 말론에서는 의외로 맘에 드는 향이 없었다. 프레시나 딥티크도 안 맞았다.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 미르토는 오래전인데도 좋은 냄새로 기억한다.
**면업빠...(메인에나눔글)줌며나 혹시 조말론 넥타린 바디로션 써볼생각업니 줌며니 생각나는 복숭아 향이야🍑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claire1621

From Twitter

**면업빠...(메인에나눔글)조말론 넥타린 개짱임 향수랑 또 다르게 복숭아향이 달달하게 나서 넘 좋음
**반동결] 밤 17. 내가 조아하는 향수 프라다 - 캔디플로럴 / 조말론 - 라임바질앤 만다린 / 마크제이콥스 -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지금 쓰는건 캔디플로럴 바틀이 예쁘다
**imi이번에 싄세계에서 두병샀다... 조말론 한병은 커녕 사분의일병도 못살 ㅠㅠㅠㅠㅠㅠ
**imi친구가 조말론 바스오일이 머리칼에 좋다길래 나는 집에 있는 로레알오일을 두발에 토핑하기로 결심
**케이 RT감사합니다❤ 2/27 7시 오케피 최재웅 배우 웅럼펫 막공 인화사진 소량 나눔합니다. 객석1층 카페테리아 옆 조말론 쇼핑백에 들어있습니다. 한세트씩 가져가 주세요 감사합니다😊
**담이네집-NG오빠가 전화해서 생일선물 뭐 사줄까 묻는데... 당장 생각나는 게 조말론 향수밖에 없다... 근데 이건 너무 비싸서 차마 말을 못하겠다 작은것도 9만원 선; ... 이 나이에 문상 사달라고 해야하나...
**다쥭을융기야 지금은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사용중ㅋㅋㅋㅋㅋㅋㅋ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1000JAE

From Twitter

**다쥭을융기야지금 향수 조말론 쓰는데 바꿔야ㅑ하나??
**거태태아이증말 조말론 사려고 돈모으는데 클린으로 경로변경해야하나...근데 나 클린 향수중에선 에어? 그거말고 다 그냥 그냥 괜찮던데...
**해조말론 향수 선물받았다 신녀성의 향기가 폴폴 풍긴다><
**dgaf 2016조말론 인텐스는 왜 인텐스하지 않는가...
** ] 파퓸공 -> 조말론공
**uicy탐라애서 기봄 조말론공 이라고 헤서 ㅣ 사진 셍각남ㅋㅋㅋㅋㅋㅋㅋ
**치바나 엘튼 조말론의 예전 모습은 귀여웠지만... ?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oldcrescent_

From Twitter

**치바나 엘튼 죠....조, 조말론이 진화하고 나더니 잘생겨졌지.. ?
**데수가형은 다 모르겟고 조말론이어울리는살암
**믐달✨ 6. 차쟈왓서요. 조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임니다. 꽤 최근에 이걸로 갈아탓는데 원래쓰던건 랑방꺼였어요 이졔시크하고 부드러운 도시여성의 이미지 ?? 하고싶어서 바꿈
**リサ/Marisa☆(3/19帝劇) 조말론 납작쿵....
**터퍁콩 어이쿠야.... 조말론이 4개정도
**비머야 난 스페인공항에서 조말론 30미리 40유로에 샀는데 한국에서 사려니까 9만원돈이야;;;; 기다렸다 방학에 여행갈 때 살까;;;
**랭이 조말론 프렌치 라임 블라썸...하트. 향수라도 같은 거 써야...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7uicy

From Twitter

**리니 조말론이 남녀공용이라!! 전다른거쓰는데 ! 여성적이면서도 남성적인거같아요!! 좋아요!!!!! 향수는 모을수록좋은거같아요!! 비..비싸디만요
**리니 프렌치 라임 블러썸!!!!!!!! 조말론있는데도 또 사고싶어져..요..!!
**쌀조말론 향수,,,시향 꼭해봐야지,,
**AE봄 맞이 저격 향수 조말론 런던의 허브 가든 컬렉션이 3월3일 출시를 앞두고 신세계 강남, 신세계 본점, 한남 부티크에서 VIP선 공개가 되었다. 개인적인 추천은 라벤더 앤 코리앤더와 우드 세이지 믹스
**냥슨배 향수 조말론 쓰네 ㅎ
**손앙오늘 인턴 근무 마지막 날이라서, 첫날 입고간 그대로 차려입고 나왔다. 애인한테서 선물중 하나로 받은 조말론 향수 뿌리고 나왔음!
**리니내꺼 조말론다쓰면 오빠가쓰시는향 사러가야지! 근데 언제다쓰려나?ㅋㅋㅋ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nig2t_1127

From Twitter

**리니오빠님 조말론 향수쓰시는구나 ㅋㅋㅋ 나도쓰는데!!!! 어쩌라고 ㅋㅋㅋ
**ㅔㄹㅗㅇㅜ가 쉬고있어요유정선배 향수 조말론 쓰는구나
**형지하철에 나랑 같은 향수 쓰는 사람이 있다...!! 조말론 피오나 킁킁쿵 역시 좋아..
**ㅇㄴ조말론 이번 허브 컬렉션 보틀 넘 예쁨이다
**enry조말론 블랙베리엔베이은 너무 달다. 탑노트부터 전부 별로
**티파우더룸그린 빛의 아로마틱한 허브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영국식 정원의 향기를 담은 "조말론 THE HERB GARDEN" 󾁎󾀾 #New #JoMalone #TheHerbGardenCollection
**프리선 학교 가기 싫다 ㅋ ㅊ ㅋㅋ ㅋㅌㅌㅋㅋㅌㅋ ㅌ ㅋㅌ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 가끔,,,,,저 단어를 잊어가지고,,, 노답 헉 제 관캐 조말론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JERRY302

From Twitter

**형조말론 첫 향수인데 산지 좀 됐지만 꾸준히 뿌리게 되는 향수. 달달한데 묵직하다. 사람에 따라선 느끼하다고 느껴질수도.
**Wlove 어제에 이어 오늘도.. #려욱 #조말론 #디퓨져 허안나님 인스타!
** ]지금 집에 향수 없는데 조말론을 사볼까요
**덕 그린비조말론 향수를 사야되겠다
**어전차스 한개의 값은 도안 커미션비+전차스값+포장물+배송료+배송봉투+포장시간 다 해서 1500원이었는데용,,,, 한개팔면 얼마남는지 아시고 저보고 서포트 하라는지,,, 조말론 향수도 못사준다고
**リス조말론 시향 존나만이햇능데 다그냥그랬다
**e 아 조말론꺼? 그거 센/텀 에 있다고 봤는데? 매장이..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midnight_show3

From Twitter

**엘^.^ 난 아티샨 얼마남았는지 보이지도 않아서.. 물론 아직 한참 남아있겠지... 조말론 너무 비싸...블랙엔베리?? 시향이라도 하고싶다....
**사랑조말론 지속력 꽝이라 들고 다니면서 쓰려고 공병구입. 출근전 나갈때 분명히 뿌렸는데 회사에 도착하면 그 향 다 어디간거요 ㅋㅋㅋ
**거태태조말론 넥타린블로썸앤허니...향 진짜 엄청 좋은데 대박좋은데 완전 좋은데 환장할거같은데 아 사고싶다..
**콘 구하는 사색실조말론 지금 뭐하는 짓..?
**린(靑璘) 큽.... 조말론은 심장어택입니다... 쥬금
**막콘구함] 백훈당이세후니 조말론 향수 뭐 쓰는걸까..? 영국가서 조말론 사올까하는데... 돈많니?
**월려지트올콘 497 서아 응... 난 꽃향 별로 안좋아해....ㅋㅋㅋㅋㅋㅋ 조말론보다 딥디크가 더 내스타일이긴한데 원래 향은 조말론이니깐 ㅠㅠ 비싼곳..........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kstar_liptool

From Twitter

**Wlove ㅋㅋㅋㅋㅋ 좋아하는 향은 아니에요?ㅋㅋ 조말론이란것에 부러움..?대단함이..ㅠㅠ
**월려지트올콘 497 서아 올 장미.... 내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조말론 ㅠㅠ
**월려지트올콘 497 서아 와 조말론.......워..........
**베사야할 것 과 사고싶은 것 노트북or아이패드프로 아르마니 파데,베이스 구두, 샤넬 cc크림,립글로즈 조말론런던 향수 겐조 맨투맨 입생로랑틴트
**로오 므요ᐠ( ᐛ )ᐟ오... 일단 조말론...
**dgaf 2016동생 조말론을 조말년이라고 함..
**ominica이번 계기로 맥 포함 에스티 로더 계열사들 알아봤는데 토미 힐피거, 토리버치, 라메르, 바비브라운, 클리니크, 도나카렌, 조말론 런던, 마이클 코어스, 스매시박스, 오리진스, 아베다 등 절대 구매 안할 듯..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moonnsun94s

From Twitter

**생 마코짱꺼인 이브님♥︎ 조말론꺼 향 진짜 좋은데에ㅠㅠㅠ 키스미랑 잘어울려요ㅠㅠㅜ엉엉ㅜㅜㅜㅜ
**계절키스미는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프라다 루나 로사. 이거 두 개 번갈아가면서 쓸 듯. 평소엔 전자를 쓸 것 같다. 되게 중성적인 향인데 활기 넘친다. 후자는 잔향이 비누향이라 운동 끝나고 쓰면 내가 좋음.
**iel 그래도 기분전환도 되고 위시리스트에 올려둘 수도 있고 조말론은 매장이 벼로 업스니 근처 갈 일 있음 들러보세욘 😊
**vankaa 저에게 조말론 콜롱 있는데 지속력 은근 괜찮아요! 샵 가셔서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전 향을 은은하게 가져가는 게 좋아서 콜롱도 충분하다고 느꼈어요. :D
**결지금 노리고 있는 향수... 여름이가 조말론 미모사 추천해줬는데 그거랑 이거 시향해보고 더 맘에드는 것으로 살 것이당...미모사는 코오롱인거같아서 ㅜㅜ지속력이 걱정...
**기껌(지규)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친구 시향평 기억에 남는데 ㅋㅋㅋㅋㅋ 고급진 짠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lly_G세상에 조말론 달팡... 주르륵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DKzoned

From Twitter

**루살이백수 eN 흐흑 조말론이랑 안녕이라니 너무나 힘든것입니다ㅠㅠㅠ ㅠㅠㅠ...
**ominica조말론은 쓰다가 다른 향수로 갈아타고 쓰는 화장품들도 다 저기에 포함 안 되서 다행이다 아르마니, 나스, 겔랑, 어반디케이, Sukuu, 입생로랑, 디올, 슈에무라, 루나솔
**시아미쳤군 에스티로더도 아베다도 둘다 최근에 샀는디요......아베다 기초 진짜 순하고 좋은디 왜째서......조말론 향수도 전본진이 런칭때 홍보하길래 향 맡아봤는디 진짜 좋던데ㅠㅠㅠㅠ
**마엘카 브랜드 중에 바비랑 조말론이 좀 아쉽긴 하디만 대체할만한건 있음
**러가는곰(17세, 여고생)환장하겠네 바비브라운이랑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조말론....
**amie오랜만에 조말론 PEONY&BLUSH SUEDE를 뿌리고 출근. 친한 동생이랑 커피 픽업 갔다가 나도 모르게 몸을 슬쩍 숙이게 되었는데, 뭐 뿌렸어? 좋은 향 난다. 봄이 온 것 같아 라고 말해서 나도 모르게 설렘. 담 데이트 때는 peony로 확정!
**망엄마옷 진열만 한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 머랬더라? 자기 체취를 느껴야 한다고 했나...? 머 그런 비슷한 말을 하면서 조말론 향수 판매하는 옷에다가 무진장 뿌려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4U_JYJ

From Twitter

**이디레인톰포드랑 조말론 직구해야 하나요....또르르.
**utumn겐조 플라워인디에어 조말론 피오니 요즘 꽂힌 향수들 얘네는 내가 맡기도 좋고, 나에게서 났으면 하는 향들/ 프레쉬 그레이프프루트는 뿌리고 나간다기보단 집중 안될때, 아침에, 잘때 내가 맡고싶은 향
**끼풀❣정국이와 조말론이라니 ㅠㅁㅠ
**고 싶은 KK(´ฅωฅ`)‧º·˚. 루이비통 그룹 라인만 가야 하나 봉가.. 근데 조말론 톰포드 라메르도 여기라니..ㅂㄷㅂㄷ
**라이 #Teamcap맥과 에스티로더뿐 아니라 바비브라운, 클리니크 이상 화장품 , 조 말론, 타미힐피거, 톰포드 이상 향수 , 아베다 이상 바디 도 있는데... 흠 ㅠㅠ
**#rt 에스티는 직구/아라미스이용x/크리니크직구/아베다직구/바비직구/맥직구/오리진스이용x/라메르직구/달팡직구/조말론내취향x/톰포드이용x
**페라 갱페라조말론이랑 맥 바이바이 ㅠㅠㅠㅠㅠ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dominica_is

From Twitter

**조있는 배신자형 그녀 맞아맞아! 조말론으로 갈아탄지 얼마 안됐는데 저걸 어쩌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쿄 야근퀸에스티로더 그룹 코스메틱 브랜드 중에 내가 쓰던게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톰포드, 조말론, 달팡이네 짱많 한숨..... 심지어 대부분 인생템 하나씩 들어가 있어
**딤스✨오 역시 슈스정근이 조공클래스👍 아카쨩이 조말론 향수라니.. 다컸네 다컸어 엉엉ㅜㅜ
**큘소취 제시싯팔 내 톰포드 내 조말론!!!!!!! 내 최애 섀도우 내 최애 향수!!!!!!!!!!!
**톡리. 조말론. 이런😱




조말론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E_SUM69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Lucia070117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

조말론 향수 허브 향을 가든 런던 라임 정원의 영국 뿌리고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