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3:22 ALL

**린치와와코알라난 화장품은 잡식인데 SKII나 비오템 헤라 아이오페 같은걸써도 뭐 우와 하면서 막 좋단 생각은안해봤는데 이번에 미샤의 저가기초를 쓰면서도 나쁘지않네였다 근데 좀 유분이많아 지복합인 나에게 살짝 아쉬움...
**유세린 비오템 립밤은 둘이 비슷하게 생겨서는 성능도 사이좋게 쏘쏘임 별 좋다는 느낌도.. 안좋다는 느낌도.. 들지않아.. 그냥 있으면 쓰는거구 구매의사까지는 아니 생기는..
**ENN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디메치콘인가 그 성분 있으면 피지 잘생기는 피부인데 잘 맞음 촉촉한데 쬐끔 미끈한 제형,, 단점은 가격이다 단호 글케 비싼건 아니지만 뭔가 저렴이중에 비슷한게 있을것만같음
**공복슈에무라 43,000 비오템 52,000 에스티로더 65,000 입생로랑 75,000 랑콤 68,000 바비브라운68,000 지방시 69,000 56$ 디올 93,000 8,00¥
**공복 비오템이요 졸라 촉촉할거같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ncess*모로칸오일 최고지. 몇 년 전부터였나.. 헤어에센스나 헤어트리트먼트. 바디제품류의 선물이 참 좋다. 개인적으로 바디제품은 시슬리.비오템이 좋고 샴푸류는 바이오메드제품이 좋다.
**다쥭을융기야 비오템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cosme_sori

From Twitter

**후열비오템,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 한정판 출시
**라닐라바닐라 여름제외 비오템-초록수분크림/라네즈-워터뱅크/이니스프리-더씨드크림이 제일좋았음! 나는 민감성+지복합이라 빌리프,키엘등유명한거 써봤지만 케바케라는걸깨달았음😂 요즘엔 AHC아이크림샘플로 얼굴전체발라봤는데 은근좋아서 살까고민중ㅋㅋㅋ
**다쥭을융기야비오템 쿠션이나 랑콤 쿠션 써본사라ㅁ??
**캐님 = 엣찌비오템이 좋은데 요즘 할인 하는 델 안가서 못산다ㅠㅠ 그리고 울 엄마가 나 얼굴 지분 많아서 비싼거 쓰지 말랭
**고 저는 비오템도 그렇고 이니스프리도 안 맞더라구요. 다 뒤집어져서 ㅠㅠ 그나마 빌리프 순하다해서 한번 썼다가 잘 맞아서 오래 쓰구 있는데. 루카님두 잘 맞는거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화장품 안 맞으면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글쟁이 루카 헙 저 빌리프도... 안 맞아요ㅠㅠㅠㅠㅠ 빌리프 샘플 발랐다가 얼굴 뒤집어졌던ㅠㅠㅠㅠ흑흑ㅠㅠ저는 그냥 대체적으로 알콜 베이스 제품들이 다 안맞는듯 합니다ㅠ 키엘은 안 맞는데 비오템 괜찮다는 분들도 많으신데 전 다 안 되더라구요ㅠㅠㅠ
**글쟁이 루카헉 알티 내 얘기..... 내가 그래서 키엘을 못 쓴다ㅠㅠㅠㅠㅠㅠ 샘플 살짝만 펴발라도 벌겋게 올라오고 따끔거리고ㅠㅠㅠㅠ 더불어 비오템도 안 맞음... 그런 걸 보면 난 그냥 알콜 베이스 자체가 안 맞는듯 ㅜㅜㅜㅜ

**링비오템 수분 앰플 에센스 처음에 쓸 때는 좋았는데 갈수록 그닥인 거 같은... 다음엔 그냥 원래 쓰던 클라란스 파란에센스 사는 걸로
**아 헐 나 면세에서사서 가격몰랐엌ㅋㅋ나 모이스쳐 샀는데 사지맠ㅋㅋ 어쩐지 13호가... 근데 비오템이 cc니까 커버력은 좀 없을듯 ...
**치 아니야 ㅋㅋㅋㅋㅋ 비오템 5.2 헤라 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템은 헤라보다 커버력이 좀 떨어지는데 내추럴하고 헤라는 화사해 근데 모이스쳐는 13호 쓰라고 했어 어둡게 나왔다궁
**아 비오템이 더 싸니까 비오템 추천 ㅎㅎ 난 에스티로더 가서 실망하고 옴ㅋㅋ
**치오늘 백화점에서 비오템 쿠션이랑 헤라 울트라 모이스쳐 쿠션 테스트했느데 둘 다 넘나 촉촉하고 좋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오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나[사인:개강 얼마 안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분 크림을 비오템으로 갈아타?ㅋㅋ클리니크나?
**isun☆출근길에 태민이앨범 다들었는데 다좋네ㅎㅎ 급 백화점브랜드 쿠션땡겨서 어제부터후기보는데 케이스는 입생이 짱이고 커버는 에스티, 촉촉한건 비오템....커버야어차피 컨실러쓰면되니까 비오템사볼까.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kstar_liptool

From Twitter

**빌론 페리페랔ㅋㅋㅋㅋㅋㅋ 졍국이 비오템... 미늰기 바비브라운도 좀 어울리는 것 같아요....
**파리 카블리 슈퍼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야.. 울어빠 최소비오템
**스메_소리(부산코덕정모해요!)맞다 비오템 김새롬때문에 유명한 노란색 저거보다 이게 향이 훨씬 좋더라구요? 넘 조아써요...가격 얼마였지...
**아 비오템 나왔다능 ㅎ 비오템은 촉촉하니 물광으로 어필하는듯ㅋㅋ 난 물광별로라.ㅋㅋ
**치 어차피 안쓸건데 궁금은 한것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템 좋던데 비오템은 출시안됐나
** ͡이 ͜ʖ ͡다) 세라마이딘 같은것 1도 소용없어서 내가 저번달에 엄마한테 부탁해서 한국에서 비오템 쓸어오고 여기서 블리스 거의 약용에 가까운 수분크림 샀는데도 얼마 안가😩
**달우드비오템 오 비타미네 꼭 사세요 이상입니다

**천월향현대 비오템 직원 ㅈㄴ 맘에 안드네
**요얼마전에 산 비오템 쿠션이 맘에 들었지만 이건 아침에 화장할때 쓰기엔 커버력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라는 변명으로...비싸고 예쁜 거울을 질렀어...
**immy Kim 비오템 에프터쉐이브 ㅋㅋㅋ
**영은오일과 토너를 한병에 ‘비오템 바디 미스트’
**요아 어제 비오템 쿠션샀는데 입생 쿠션보니 무릎갈림 아아아아...
**콘가고싶은 다락방비오템옴므는 준면이써조라
**당한 알켄쨩 그거 넘나 거지인것,, 비오템 빌리프 케어존 중에서는 케어존 젛더라!!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xoxoEggsy

From Twitter

**요근데 비오템쿠션 테스트해보니 완전 좋은 것 시원하고 촉촉해
**쿄 야근퀸대안을 조금 더 찾아보았다. 먼저 로레알 그룹이 랑콤, 비오템, 키엘, 헬레나 루빈스타인, 슈에무라,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까사렐, 로레알, 메이블린, 더 바디샵, 비쉬, 라로슈포제 등등.
**고꼴빠 근데 그옆 비오템에는 원빈이있어
**am 솔까전 윾상무 트이타밖에선 인기많은거 알아서 걍그러려니 햇는데 원빈 비오템 비유 딱들으니...캬
**고꼴빠생각을 해보자 내가 백화점에가서 화장품을 사려고해 근데 내가사려는 화장품 팜플랫에 유상무가 걸려있어, 이것부터가 거지같자나... 그거보고 사고싶겠냐? 비오템엔 원빈이 걸려있는데?
**️시유❄️고스트드랍총알받아요❤️ LAP,비오템이 있숩니다 남성용인지는 모루겠으나 닥터자르트도 있숩니닷
**적의 남자비오템 플랑크톤 에센스 이거 좀 좋은거같다ㅋㅋ 피부가 매끈매끈.
** 몸에 흐를 류♥저기 비오템의 원빈 수준은 안되더라도...
**볼리 경수:숨37 백현:빌리프 종대:비오템 준면:프레쉬
** 비오템쿠션이라니 아...뭔가 수분크림처럼 발릴 거 같은 이름이지만 비오템을 내 나이에 쓰는 건 뭔가 디게....그건 좀 그래...그건 아니야...
**일단 헤라보다는 확실히 랑콤 쿠션이 더 좋았구...입생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이 와중에 비오템에서도 쿠션이 나왔다는 사실을 아는 이 있던가...
**고래비오템 옴므가 원빈만 쓰는 줄 아냐.
**고래좋은 화장품 광고는 이런거다. 내가 비오템을 칭찬할 줄은 몰랐다.
**요 근데 비오템꺼는 커버력은 별로없다는듯해요ㅠㅠ전 원래 아이오페 쓰는데 겨울동안 잘 썼으나 급 변덕이 생겨서...ㅋㅋㅋ...또 쿠션을 방랑할거같습니다ㅠ.ㅠ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ohvideo

From Twitter

**지구 미인 레아 브루니예전에는 외국잡지의 한국판 표지나 외국 화장품브랜드의 한국전용 캠페인에 한국인 연예인이 모델로 캐스팅되는 것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인식이 있었던 것 같은데… 비오템 모델 이효리가 할때 난리였고… 그런데 맥 = 유상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M SUN MI김새롬 바디로션으로 유명한 비오템 노란 바디밀크 샀는데 인터넷으로 사가지고 향은 받아보고야 맡아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단 부드럽지 않지만 뭐...
**뭄 엉 비오템
**아오늘 백화점 샘플링 돌아씀ㅋㅋㅋ 프리메라 비오템 설화수 ㅎㅎ 에스티로더랑 시세이도는 놓친ㅋㅋ
** 알티 내가 말한 비오템 노란거!




비오템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ohvideo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_0_go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baekdb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rivoli21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geometryofsleep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

비오템 수분 아쿠아수르스 랑콤 샘플 쿠션 파우더룸 화장품 에센스 빌리프 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