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1:04 ALL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에이씨....오늘 그리려고 햇는데 엄마가 거실에 나와있어서...디오를 못그리고 딴짓하는 척을 하려다 정말로 딴짓만 해버리고 끝남
**오남편 김갤디오..모유플..
**가 제 최애 디오니스 오빠에요...
**늘은 봐주자휴 허드슨 법학 대학 수석 졸업생 디오 브란도 씨 여기 좀 와주세요
**개학멘붕] 라트스오페라의 유령부르는 디오사마가 보고싶은 12시 56분
**강하다 프랑소왈라【가나챤. 신혼】 봐봐 육아 뺀게 그거 맞네 맞아 디오박수
**AIST 라넨임이 이렇게 떠멕이는데 차라왼쪽 제가 팔 수야 있겠습니까... 당연합니다 왜인지 디오사마의 향기가 나는 차라라는 아이 오른쪽으로 고정하는 것 베리 로지컬,,,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smexo0506

From Twitter

**구합니다 경수 디오 티키링....^^
**미션/로장주세요 안나(アンナ)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건...녹음을 했어야했어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넘웃겨요미친ㅋㅋㅋㅋㅋ디오를만났던카쿄인처럼<ㅋㅋㅋㅋㅋ'독일..찬송가~..독일찬송가..웅자앙..웅장..'
**통판] 사요디오! 빵야아삐ㅑ아아ㅣ이양아아 ㅏ
**와 디오님 개설ㄹ레..
** 어...그것도 맞지만 지금 여기 있는 디오님이 더 최고..!
** 데이터 삽니다디오 일괄 데이터 팝니다 16기가 첸데이터와 부분교환가능
**늘은 봐주자DIO님을 찾자 어디계ㅣ세요 디오님

**기그래도 어딘가에서 열심히 돈 벌고 있을 쇼타디오를 생각하니 맴이 따땃해지내요,, 웃음,,꼿이,,핀다
**무[dot] 그때 암우것도 몰랐닥우...그나마 스투ㅠ디오 즇은게가서 그어렇짘ㅋㅋ
** 어 음 솔직하게 그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데 디오님이면 다 좋아서............
**코미디오 경수 네임택 팔아요! 운포 1.3 뎀주세용
**기디오님 품에서 굴러다니고 싶다... 흐은...
**IU TO DO20160301 순정 무대인사 in 월드타워 #경수 #디오 #순정무인
**고3 동결)RET날 디오님 발카펫으로 하게해줘.......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BHBori_

From Twitter

**치 디오사마....토모다치니 나로오....!!!!!!!!!
**핑마시멜로(リンピン)나 이집트가서 디오님한테 세뇌당할래
** 히, 아. 디오님 잠시만 저 이자리에서 죽으면 책임 지실겁니ㄷ까..... 파르르
**윤(ヒユン)진짜 첸 노래 너무넘누머눰누머누머누머누머눔너너무너무누누눈무무무ㅜ 잘부르는데 노래에서 파트가 백현>디오>종대 순이라.... 부각 안대서 넘ㅁ 슬펐는데 드랍뎃 킬링파트 진짜...하ㅏ...ㅋ.ㅋ.크큭...
** 온몸이 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디오님 저 이자리에서 심폭사 할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ㄷ죽버버릴거 같은데
**one 물론 한국어 버젼이 더 좋은 곡도 있다. 대표적인 예가 썬더. 썬더는 디오 도입부가 결정적이지만 전반적으로 한국어 버전이 더 좋게 들린다.
**리빵 최종병기 안드로이드 디오 사람들한테 호감 준답시고 대부분을 웃는 얼굴로 세팅해놔서 해맑게 웃으면서 살인준비하는거 보고싶네

**스틀어올린 허벅지 아래에 보이는 엉덩이 라인과 볼록하게 돋은 살집. 일부러 다리 활짝 벌리고 다리 번갈아 꼬으면서 꼬시는데 안넘어가는 키라오빠 보고싶다. 근데 여디오의 손가락이 키라오빠 허벅지부터 타고 어깨 위에 걸쳐지자 넘어감 ㅁ
**머먹 아 마잨ㅋㅋㅋㅋ 디오세틐ㅋㅋ
**즈판매용텐아시아 3월호 분철팝니다 도경수-6000원 세븐틴-5000원 문의시 디엠 주시기 바랍니다. #엑소 #Exo #세븐틴 #디오 #도경수 #텐아시아
**늘은 봐주자디오님 세계지배 좀 해주시란
**가 거의 디오영진의 텔미왓이즈럽 급인데
**스여디오 몸에 보석을 주렁주렁 걸쳐서 움직일때마다 챨랑거리는 소리나면 좋겠다. 옷 안입고 얇은 금사슬로 만든 목걸이만 몇겹으로 쵸커부터 시작해서 프린세스 오페라 루프로 둘둘 감은채로 허리에 걸어놓은 천은 예의상일 뿐이고 이집트 여신같은 자태로 꼬셔라.
**통사고전문가*이서규* 디오광역시 입주하겠습니다 손번쩍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dwarfs_DO

From Twitter

**소알티해됴⁃๏♡๏⁃울 경수 혹시 오징어 알레르기도 있는거니...? #디오 #도경수 #순정 #순정무대인사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이집트에 가서 디오사마 발걸레로 살고싶다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디오사ㅏ마 내피빨아ㅏ마셔소 죽여주세요 디오사마를위해서라면 못할게없서여 디오사마ㅏㅠㅠㅠ
**사 엔님을 거느린 리타냥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디오님한테는 백정장 입히고 싶은 마음이ㅣㅣ 있ㅆ습니다 ??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디오사마라면 뭐든지 할수있는데 디오사마ㅠㅠㅠㅠㅠ그능력 이쪽에다 써주세요엉엉엉
**언텔스포) 메타빵작 토모/캭퉤그 디오 그래 육아좀 히ME한테 좀 심어라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때에 맞게 막말 할줄도 알고 가식떨줄도 알고 공부 존나잘하고 운동 존나잘하고 못하는게 업따 디오가 대통령해라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redwine09151

From Twitter

**소디오님 내 피 가져가시고 저 새기 좀 어떻게 해주세요..
**까 ㅠㅜㅜㅜㅜ8ㅂ8 디오도 노랗고8ㅂ8 다이어트 실패하면 무사시 코스어때요
**언텔스포) 메타빵작 토모/캭퉤디오 법학과 수석입학 흡혈귀임 깝치면 안됩니다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디오 머리 존나 똑똑하니까 정치 잘하겠지
**늘은 봐주자 ㅋㄱㄱㅋㄱㄱㄱㅋ하...디오님 절 데려가줘요...
**행가야함 LEKHA디오죠나...
** 맛없다고 뱉어도 메르님은 몰라요 'ㅁ` /... 디오님께 다가가보자!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salty_0215

From Twitter

**도여친 구로@ぐろ松마음 ㅉ찍어주시는거 나름 교류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어서 .. 그런쪽으로는 감사한데 ㅠㅠㅠ 근디오 넘나 쓰잘데기 없는 트윗이고 제ㅜ알림창에 한번 더 저으 못난 트윗이가 떠서 수치스럽슴니다.
**행가야함 LEKHA디오죠나로 what have you done 보고싶당
** 펜시✦ ㅋ ㅋ ㅋㅋㅋ디오 시생인 되는게 더 살기좋을듯 뜰각이다 한국뜰각
**가려다좋아엑소디오 외침 서글픈 우리 외침이 들리나요 한없이 참고 또 견뎠죠 바라고 바라면 꼭 이뤄질거라 믿고 기다렸는데 왜 아무런 대답이 없나요 왜 아무런 말 없이 숨겨왔나요 오늘도 내일도 또 다시일어나 하룰 살아가겠죠 외침이 갑자기 생각났다
**행가야함 LEKHA아 디오너무 귀여워........
**IU TO DO20160301 순정 무대인사 in 월드타워 #경수 #디오 #순정무인 나란 THㅏ람...경수 옆모습성애자..
**랜드체이스 카피페디오「에르나스의 시장은 매우, 매우 시끄럽다. 상당히 시끄러워서 차라리 귀를 떼 버리고 싶은 심정이다.」 에이미「우와, 얼마나 시끄럽길래? 어떤느낌??」 디오「인간 네가 1800명쯤 있는 느낌이다.」 에이미「 」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uyodo

From Twitter

**쓰리 람치 거기가면 디오도있겠지 가자가자
**끼씨٩(๑❛ᴗ❛๑)۶ ㄱㄹㅋㅋㅋㅋㅋㅋㅋㅋ하 내 꾸금계 썰밖에 없어서 딱히 볼거 없음...그닥 스포도 없을걸 디오죠나 위주로파서 1부커플
**ENG앗시 디오승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흑흑흑 모두 디오승 연성해오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램이갈망엑소인형 교환 Y 됴램이 M 첸 종대 ,디오 경수 인형 자세한건 뎀주세요 추금가능
**환나시우민, 백현, 수호, 레이, 디오 티키링 님카이, 첸 네임택, 카이 티키링 교환해요 아티움이나 콘서트 직거래가능 #티키링 #티키링교환
**끼씨٩(๑❛ᴗ❛๑)۶ ㅋㅋㅋㅋㅋㅋ내 죠죠계:디에고 잘생겼다 616913번 얘기함&디오 젖에서 모유나왔음 좋겠다<<이런 말 밖에 안함... 하와찡:ㅁㅊ 근데 내 꾸금계에서 무의식적으로 죠죠스포했을지도/_\
**한 스토커 메이님 입금하세요.디오님 대통령이 되어주세요. 이 트윗은 저희집 카쿄인 족자봉이 쓴겁니다.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SMDEOKOO

From Twitter

**랜드체이스 카피페지크하트공원 벤치에 앉아 경치를 보고 있는데 디오 녀석과 루퍼스가, 디오인간들이군. 루퍼스인간들이군요. 디오잔뜩 걷고 있군. 루퍼스잔뜩 걷고 있군요. 디오허무하다. 루퍼스허무하군요. 같은 철학적 대화를 하고 있지 뭐야..
**딜만져어딜만지냐고 정성산님 드디오 북한인권법이 국회를 통과했어요. 조명철의원님이 감격해서 박수를 치다 정의화의 제지를 받았네요. 눈물이 납니다 ㅠㅠ
** 'a' 디오님!! 뭐해요?
**백랄까 디오 생명력 바퀴벌레보다 심한 듯 겁나 질기네
**래계정엑소 콘서트 티켓 교환해요 나막콘 30구역 15n번대 😇막콘 좌석 아무 곳 3열이내 + 카이별키링 + 카이/디오 네임택 또는 첫콘 스탠딩 좌석 어디든 #엑소앙콘 #막콘 #스탠딩 #3층 #좌석 #첫콘 #돌출 #물돈크
**휴트 온기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아 미친 3년새에 도경수➡장이씽➡오세훈ㅠㅠㅠㅠㅠ 키컸ㄷㅏ💓
**블리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내 키는 대체 어느키에 안겨야하니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Best_Friends_S2

From Twitter

**azang(텔레그램아이디-푸치....푸치아니면 디오님 카즈님의 재림이 시급하다
**iffany디오
**나단을 오른쪽으로 밀어 잠금해제에리나:디이이오오오!!죠나단에게 무슨짓을 했나요!! 디오:너,죠나단과 키스를 한적있나? 아ㅈ 에리나빠아악 당신이!!죽을때까지!!때리는것을!!멈추지 않겠어요!!! 죠나단:에리나 그쯤 안하면 디오 정말로 죽을지도 몰라...난 괜찮으니까..
**데리 으어 그렇군요 무식 조아요 투표를 하고 디오죠나를 빨아야지....... 버들님 죠죠 보실래오?
**캣죠나단이랑 디오 꼬까옷 입히고 접붙이면서 즐겁게 살아보려는데 나랏님이 젓같네^^
**콘바라는백수됴그래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니 난 더더욱 돌덕질을 열심히하겠다 디:디오야 오:오랑하지 않고 사랑해 크흐크흐
**개 : 부논맘슈퍼쥬니어으 키스더롸디오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uyodo

From Twitter

** 복치160229 #도경수관 에서 영화 순정 봄^-^ #도경수 #디오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 근데 디오도 의심받기 충분한 인물인거지...애가 원래 착하고 심성곱고 그런거랑은 거리가 멀고 문란햇었으니까... 결국 억울하게 다 뒤집어 쓰고도 동정하나 못받고 있는데 죠나단이 와서 결백을 밝혀 줄거시당...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 재능을 이용해 기생임에도 불구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고 높은 분들과 자리를 통해 권력을 휘어잡은 디오였으나... 언제나 돈있는 놈들은 뒤통수를 후려치기 마련이니까 자기들 잘못같은걸 디오한테 다 덮어 씌울거같다
**토리맘 IAN이걸 보고있는 수흑님...아까 얘 왼쪽 컬러가 디오같다고 하신ㄴ분께 혹ㄱ시..정말 디오가 모티브가 맞단말씀좀...전해드리겠니...?이...이미 아...알고계신다면 죄송해요... 쮸굴ㄹ
**ㅁ지금 죽고 엑소의 디오가 쓰다듬어주는 고양이로 태어날래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기생디오 보고싶네 겁나 무용과 악기를 다루는것에 능하고 천하제일의 일색인....근데 이쁜만큼 꿈도 야망도 있고 똑부러지면서도 욕심이 과한...
**취후아후아왜냐면 디오는 증말 잘생겼으니까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uyodo

From Twitter

**행가야함 LEKHA아 디오는 죠나단을 증오스럽고 사랑스럽다고 하는데 죠나단은 디오를 귀찮고 내버려둘수없다고하는게넘ㅋㅋㄱㅋㅋ 좋닼ㅋㅋㅋㄱ
**스 ...디오님은 안해줘도 알아서 대통령하실 분이라..아니 왕이 되실분이라.. _ :3 왜요 국회에서 오렌지 냠냠 하시면서 근데 저 법안 뭐래는거냐 너 적이지? 하는 나란차가 얼마나 귀엽습니까. 후고가 말려주겠죠 뭐. 아무말
**hm이제 존잘님들이랑 어떻게 연락해...? ㅠㅜㅠㅠㅠㅠ ㅜㅠ 나흩님이랑 술마시디오 했는데.....? 존잘님들 회지도 다 못 샀는데....?
**소 중간중간 감상 남겨주셈...☆존잼...☆☆참고로 2부 악당도 매력 개쩐돠능 디오 능가하는듯ㅎ;;;개치명
**치요메☆유화마츠의 에어로스미스 아 마지막은 뭔가 위험한거같습니다ㅋㅋㅋ 현실로나 죠죠관으로나ㅋㅋㅋㅋㅋ 차라리 법학과 디오님을!! 저기요
**스 ㅁ 이렇게 미쳐가는군요... 네 디오죠나 교미하세오 애를 넷이나 낳았으니 교미인것이다.. 도름
**하잘파는 순아 탁구님이 디오님을 그려쥬신다면 생각해보겠습니다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kjilima

From Twitter

**034KJ-min Fox 자스민 나무 그리워요 오빠 ㅋㅋㅋ 요즘 난 뮤비디오 준비해용 ㅋㅋㅌ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흑흑흑...메타톤 보고시퍼 디오보고시퍼 카쿄인 보고시퍼 디에고보고시퍼
**행가야함 LEKHA죠나단 하지만... 그 전에... 어떻게든...너와.... 만나고 싶어서.....! 디오 즈도큐웅 죠나단 어떻게든, 어떻게든 너와.... 너와 만나고 싶어서....!!! 디오 '몇 번이나 말하지맛ㅅ!! 바보갓ㅅ!!!' 아 너무귀여워
**백디오 개잘생김
**행가야함 LEKHA아 너무 귀여워디오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 리얼개미챴어 이거 보고 소리안지를ㄹ수가 없더라;; 미쳤어ㅓ딪ㄴ짜 디오 더월ㄹ드 능력쓰고 죠죠 옆으로 쓱 걸어 넘어ㅓ가는데 ㅏㄱ막심장이 펄떡펄떡 발작일어났움 개도랐쎔 보는사람 죽일려고 만든거다이건;;
**행가야함 LEKHA아악디오귀여워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kjilima

From Twitter

**미션 받는 단치님아미친 일라이자 생긴건 킬러퀸인데 컬러가 디오<이거에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스터 크,,디오어빠,,^>^ 젠님..사진올려주신다,,,왕좋슴니다....매일매일...1일1디오,,,,,해쥬세요... 젠님:귀찮네요~
**미션 받는 단치님일라이자 저 컬러 디오님 맞지않..ㄴ ㅏ..?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 성우 연기 쩔고 디오가 죠나단에게 연기하는거도 쩔고 쌍방향으로 쩔어..상줘야함..
**소 디오 연기가 증말..쩌러요..1부에 명대사 ?도 많지..쿸
**언더테일스포] 메청자 포철디오 이 빗취년 넌 죠죠랑 잤ㅓ이새기야
**랜드체이스 카피페지크하트바에 앉아있는데, 갑자기 웨이터가 "저 쪽의 손님이 보내신 겁니다." 라며 칵테일 한 잔을 내주더라. 아, 역시 이 몸의 인기란.. 하며 웨이터가 가리킨 쪽을 보니 그럴 줄 알았냐는 표정을 지으며 디오 녀석이 웃고 있었다. 저 마족을 그냥!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ovelycoo_exo

From Twitter

**IBI 텔레그램gm1985_0416저분 디오죠나 치이셧음좋겟다
**ㅡ초딩들 안 왔음 하는 리드좋아 디오죠르로 썰쓰자 맘껏 쓰자
**RYYY노루귀WRYYYㄷ...디오 사마..!.....
**금드디오 먹어본다
**행가야함 LEKHA아 미친 이분 연성 너무 좋앜ㅋㅋㅋㅋ 디오죠나ㅠㅜㅠ 디짐
**ay.B눈누난나눈누난나~내일 쉰다😆 육룡이 봐야디오😆
**콘 5,6구역 구하는 엔둥오늘 학원에서 순정얘기가 나와서 쌤한테 순정보라고 추천했는데 쌤이 순정에 엑소 디오 나오는거 아니냐니깐 남자애가 디오가 중국인아니었나? 이래서 동공지진 쌤이 한국인이라니깐 남자애가 중국인 누구있었는데..... 입에서 이씽이라고 ㅁㅏㄹ할뻔..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uyodo

From Twitter

**티움포카콜렉터아티움 구 포카 카이 시우민 세훈 백현 찬열 디오 수호 첸 레이 타오 10장 세트 예약판매 합니다. 콘서트 당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직거래합니다!!!
** 우으 이때 정말 감탄만 나왔었죠...담에 또 뵙고 싶네요 8ㅁ8♡ 출사는 원래 남의 집 애들 보는 재미라지만!! 그날 디오오빠한테만 흠뻑 빠졌었던.....ㅠ////ㅠ
**막콘★표구하는 꼬집이ㅋㅋㅋㅋㅋㅋ디오가 오는날 ㅋㅋㅋㅋㅋㅋㅋ 음주틧은 항상 말이 많다..
**지게릴라디오 베스트5 방송으로 판타스틱드럭스토어 편 방송중이네요
** 보리 ¥주토피아 나두 드디오 봐따 개ㅠ죤ㅠ잼
**니 ♨끕..나는 사진은 찍으면 안되게따 ㅋㅋ 경수의 미모를 다 못담아... 수전증 죽어주라ㅠㅠ 160228 코엑스 무대인사 #경수 #디오
**ㅅㅇ엑소 네임택 <-> 별키링, 티키링 교환 나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첸 종대, 디오 경수, 세훈 네임택 님별키링, 티키링 디엠 주세요 ;-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exodo_dyo

From Twitter

**IBI 텔레그램gm1985_0416죠나단 어딘가에 끼어서 디오오옷 다스케테쿠레욧 하는게 보고싶은 열시십육분
**키링교환엑소티키링교환 나 백현 수호 준면 시우민 민석 레이 씽이 장이씽 디오 경수 티키링 😇 첸 종대 티키링 별키링 세훈 티키링 종인카이별키링 별키링은 2:1로가능해요! 종인이는 3:1도가능합니다 일본에서뽑아온 그대로 플라스틱공 그대로있어요
**끼씨٩(๑❛ᴗ❛๑)۶ 어...4부 5부가 스토리랑 크게 관련없긴한데 4부는 일상물 이라 재밌게 봤고 5부는 디오 아들래미가 주인공이라 봐야됨 님 그리고 4부 죠타로 죠랄 잘생겼다.6부는 죠타로 딸내미가 주인공 죠타로 345 잠깐 6부나옴!
**윙하지만 ㅋㅏ2 바께 몰랏다.. ㄷㅣ오랑 칀구가 조아해서 아직두 조아하고 잇나 모르겟다눈
**구닥 오들 오 덤덤... 디오아틀리에 쟤는 뮤뱅에서 저랑 같이있었어오....
**Uchan 찬열이 정상바지 있는데 디오랑 교환가능할까요?
**윙ㄷㅣ오 음색 👍👍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luyodo

From Twitter

**00D 멍멍즈'ㅅ'#디오 영화 "순정" SCAN
**꿀 >>ㅑ아 넹넹! 지난번에 ㄷH디오 썼었는데 이번에 바꿔볼까 싶어서 고민하고 있사옵니닷.




디오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Best_Friends_S2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ggbye_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sayohai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xiu_to_do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pochul_99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xiu_to_do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kdy6372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xiu_to_do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G00dbye_mr_A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xiu_suming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ggbye_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

디오 경수 순정 무대인사 엑소 도경수 티키링 네임택 EXO 카이 시우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