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1:15 ALL

**ey 왜? * 레이는 이유를 물었다.
**하/핀 ㅋ.ㅋ.ㅋ.ㅋ.ㅋ.... 죄..죄많은 남자군요 아라시네쨩..ㅠㅅㅜ 레이명함은 힘내서 따세요 존잘이에요...!! ㅁ9
**씨씨 뒤 로난아 세상에 레이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포쨩레이까지 80만포...
**아 레이 마음에 안들어
**ピッポロ/풀잎[草葉] 히센세는 레이랑 코우가 처음 캐릭터 짰을 때부터 이번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몰라라고 생각하게되는 지경
**피카/スピカ 초반인데 너무 귀여우ㅏ죽겠어요!!! 젠 너무 눈치없는거 아니니!!! 후카&리세&젠 세명이서 경단 먹었다니까 질투하는 레이... 이 둘 보는것만으로도 페Q 산 보람이 있네요 ㅠㅠㅠㅠ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SEJRAM_

From Twitter

** 토루 ♔ 일주일동안 기다릴거라구요 계속 알림 보면서 레이가 말 할때까지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 트위터 주인은 고슴도치입니다 레오루 러보레이토리 지르는거에 반했음 근데 왜 아무도 사나나 유이콘누 이야기를 암해
**토 코코아 앗, 안녕 레이!
**이 @D-26 크어어ㅓㄱ ㅠㅠㅠ 젠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하가 200일이라고!!!!!!!! ㅋㅌ ㅌㅋㅌㅋ ㅋㅌ ㅋ ㅌㅋ ㅌㅋ ㅌㅋ 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하아.. 레이 따먹을ㄹ래,,,
**반동결)레이쨩이 와줘서 디진 코모잠이 올땐 레이쨩이 마음 준 12개의 트윗을 보자 이불 차느라 잠이 달아남
**피카/スピカ좀 많이 뒷북이지만 페르소나Q 시작했습니다 레이 기여어.... ㅠㅠㅠ 젠레이 사겨라

**도하가 200일이라고!!!!!!!! ㅋㅋㅌㅌㅌㅋㅌㅋㅌㅋ아 레이 귀엽고 그러지 ㅋㅋㅋㅌㅌㅋ 그러면 사랑하는 사람한테는 애교를 부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 이러면ㄴ서 갑자기 혀짧은 소리로 밥먹으라고 하고 ㅋㅋㅋㅋㅋ
**토 s(ㅍ▽ㅍ)z레이와 코우가 그 둘은 "운 명"이라고.
**ey 그렇다면 너는 계속 떨어야겠네? * 레이는 작게 웃었다.
**88 레이는 포스를 다루기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카일로가 안보이면 얘가 어디간거야;; 하면서 불안해하다가 뒤늦게 느껴지는 포스에 안심하겠죠. 그리고 생각보다 자기가 카일로를 많이 좋아하고 있단걸 깨닫는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ey * 레이는 말갛게 웃었다. 페온은, 왜 그렇게 상냥할까.
** 토루 ♔ ㅠㅠㅠㅠㅠㅠㅠ아니 어째서...어째서...그럼 언제 레이랑 놀수있어요....ㅠㅠ
**토 s(ㅍ▽ㅍ)z심장에 네가 박혀버린 듯!!! 세상이 온통 너인데~~~~~~ 엥?이거 완전 레이 마음 아니냐?!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1992_0506

From Twitter

** 토루 ♔ 훌ㄹ적.... 대화하고싶은데 내일 학교가야해서 지금 자야해요 매우 슬프다 내일ㄹ 레이랑 놀거라구요 헤헤 레이꿈 꿔야지
**링( E:츤데레 3일 ) 저, 저리.. 가아! 붉어진 얼굴을 뒤로 빼고 양 팔로 레이 얼굴을 뒤로 밀어요
**월 레이디스코드 갤럭시 들어주세요 샤콘느도 좋아요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 크윽 이런데 알고보면 카일로 없으면 불안해하는 쪽은 레이고 이러면 모에가 폭발해버리는 것입니다 두고갈까봐 불안한 맴 아직도 있고... 앗근데 둘이 포스로 존재는 항상 느낄테니까 레이한텐 확실히 카일로가 한결 낫겠네요ㅎ
**즈부인 Ria 흑흡.....디자인이 이쁠뿐이옵니다ㅠㅠㅠㅠ 저도 열심히 더더더 이쁘고 탄탄한 설정을 짜서 레이님을 더 기쁘데 해드릴꺼에오 😂😂😂 레이님의 덕에 프리가 하늘로 날아가 자유를 만끽할거라는 생각을 합니다ㅠㅠㅠ♡♡♡
** 디 덤..^킷저 레이가 너무 갖고싶은데요
**도하가 200일이라고!!!!!!!! ㅋㅋㅌㅌㅋㅌㅋ고장난 줄 안대 ㅋㅌㅌㅋㅋㅌ 웃겨 잭ㄱ 힘낸ㄴ다! 막ㄱ 레이 자는ㄴ 동안 사랑하는ㄴ 법 이런ㄴ거 다 검색해보고 관련 문서 찾아보고 ㅋㅋ

**니버니 ? ? 걘 오프레이후로 디진곱니다------- 절취선
**커미션2개]펭미 흐으으으으으은......펨ㅁ미ㅣ....원해똔곤ㄴ데ㅔ.........올룽후레이꾸....!..!.!.! 구티만 펨미ㅣ....굿즈도...사야대구......흥으으으ㄴㄴ.....
** 토루 ♔ 레이가 안ㄴ보여요....레이야...레이야....ㅠㅠㅠㅠ
**88 어디서 잡지까지 구해다가 보여주면서 이런것도 있대. 이런게 새로나왔대 하면서 레이의 덕질을 도와줄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레이의 덕질을 도와주는것이 카일로의 덕질이 되겠져
**기린근데 아도쨩은 좀 무섭게 생겼다는 설정?이니까 애들이 무서워할 것 같고 레이는 리츠 애기시절<<ㅋㅋ생각하느라 혼자 돌볼 것 같고 카오루는 좀 큰 여자애기들 한정으로 훈훈한 어빠일 것 같아서ㅋㅋㅋ >>왕코<<가 애들 볼 것 같다
**파민*パミン 같은 말투라도 코가가 왕왕 짖는 왕코 같다면 오레사마 말투 쓰는 레이는 정말 한 마리 날렵한 늑대 가틀 것 같구 넘 좋은 거십니다;;; 후 진ㄴ챠 데드맨즈 과거썰 좀 더 풀어줬ㅅ슴 좋겠네요 쥬륵
** –  · · ·  · – · · 자기 전에 이 연성을 보게 되어 아주 좋습니다.. ㅠㅁㅜ 역시 레이님도 언더프레이 프리스크 옷 디자인이랑 머리스타일 넘 좋죠?? 물론 샌즈도 포함.. 아 진짜 프리스크 이렇게 있으니 너무 예쁘네요 ㅜ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tuna_loving

From Twitter

**이(르와) 와카노 오너 로이입니다! 제가 넘 소통이 적었지만 조용히 팔로하구가요ㅎㅎ 레이쨩 눈 항상 예쁘다고 생각했는데ㅜㅜㅠㅜ 애들끼리 말도 제대로 못해본 기분이네요...
**론/マロン ㅋㅋㅋㅋㅋㅋㄱ아 5성랭킹 달리시는거 진짜 넘 신기한ㅋㅋㅋㅠㅠㅠ그리고 가까운 제 미래겠죠!!! 원래는 받는 다이아만 쓰고 말았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끝내기엔 다이아가 넘 아깝고... 망함 이번에 제 목표는 레이에요!! 레이!! 왈칵
**리드아까 이 녀석이 말 했잖아? 호문쿨루스 조직과 인연 끊었다고. 내가 기억이 혼란스러워서 브래드레이를 습격해 버렸거든.
** 토루 ♔ 나니 왜 폭파해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레이야....레이 보고싶어요 레이야...레이야 토루님이랑 결혼하자..ㅠㅠ
**a 그쵸 아...단발 레이는 대체 뭐길래 이렇게...오히려 코가가 얌전하고 ㄹㅔ이가 좀...대립하고 그랫을거같은 으 너무 좋아요...진짜 어떡함좋지...조용히 화내는 레이...오레사마말투라도 좀...다르고 무거운 느낌도 좋을거같은..
**라논노와 레이 같은 헤어 다른 분위기
**음주는 하얀마법사 잘자요, 레이냥 싱긋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begimil0808

From Twitter

**즈부인 Ria 헐 레이님 이렇게나 사랑스러운 연성이라니요 제 심장이 빠운스해서 저 멀리 도망을 가버렸숩니다!! 크윽.....어쩜좋죠....그러니까 레이님 연성으로 제 심장을 채우겠습니다 *피질징
** 토루 ♔ 님 내가 그거 꺼낼줄 알았다 ㅋ ㅋㅋ ㅋ ㅌㅋㅌ ㅋㅋㅋㅋ 아...레이...보고싶어요 레이야 레이야 레이야
**나가는 행인 *레이는...언제든 환영이야... *언제라도 좋으니까... *한손으로 머리를 감싸 가까이 밀어준다.
** 토루 ♔ 오룬ㄴ님 오룬님이 말해주세요 한다레이입니까 레이한다입니까????
** 디 덤..^킷나낙ㄴㅏ낙락나 레이가 넘 갖구싶은데... 가진 다이아 퍼부어도 못얻을까봐 넘넘 걱덩되는군
**ey 혼자여서 무서운거니? * 레이는 턱을 괴었다.
** 디 덤..^킷저.적ㄱ저... 다이아 100개가지구 레이... 못 얻겠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begimil0808

From Twitter

**쿠 그러게요 레이 한다
**ey * 레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 조금만 응석 좀 부릴게.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 카일로 레이 빠돌이력 자쿠 성층권 돌파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는 집에 혼자 냅둬도 할일 많아서 수리도 하고 혼자 뭐 만들고 놀고 엄청 바쁠거같아요 카일로는 레이 쫓아다니고
**100] 아리마 레이 응, 아마도. 계속 겹치고 있고… 하하, 조금 통하고 있나봐. 웃으며 …약속할게. 괜찮을거야. …기쁘다는 말은 진심이야. 어디까지나 네게 상냥하고 다정한 레이길 바라.
**ᴴᴬᴺᵞᴱᴼᴸ 변배큥이'ㅅ'엑스레이찍자 라는 글자를 엑소레이 찍자로 봤다...내눈 고자 다됐네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이 트윗타래는 거두절미하고 레일로 꽁냥만 쓰는 곳임 / 아까 쓴거지만 둘이 같이 목욕하면서 레이가 카일로 샴푸해주는 거 보고싶다 욕조에 앞뒤로 앉아서~~ 샴푸 받다가 손톱에 긁혀서 카일로가 아얏하고 썽내면 레이가 툴툴거리면서 손가락 움직이는게 보고싶
**자하는사람사쿠마레이유학타이밍 3학년시작할땐가지않았어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begimil0808

From Twitter

** 디 덤..^킷저 앙스타 뉴비ㄴ데요 다이아 100개가지구 레이 못 얻죠...?? ? ? ? ? ?
** 토루 ♔ ㅋㅋ ㅌㅌㅋㅠㅠ ㅠㅠㅠㅠㅠㅠ어쨌ㄷ든 테라스 레이 오스로 그려주세요 가운데는 꼭 레이로
**쨩썻굴님은 맨날 미인이랑 놀더라 미인레이다있나봄
** 토루 ♔ "한다레이" 솔직히 레이가 한다 무서워하는ㄴ데 빼박 한다레이 아닌가요???
**구 ㅋ ㅋ ㅋ ㅋ ㅋ ㅋ실은..나두 벌써 바껴가지구....망했다눈..것...ㅠ어흑 언니 아프면안되니 함께 일찍자봅시다ㅠ...레이언니랑 내려가고..또 그전에 한번 언니보러..이케이케🙊❤️
** 토루 ♔ ㅋ ㅋ ㅋ ㅋ ㅌㅋㅌㅋㅋ아냐 토루님ㅁ이 말한 오스레이는ㄴ 이런게 아냐 땅침
**금은 나쁜것.. Die....저것때문에 가끔 코가레이 너무나도..보고싶은데... 레이 멘탈 좀 깨주세요......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EXO9HARU

From Twitter

**과스퀴즈친구들이 슬슬 레이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를 외치기 시작했다 흐뭇
**금은 나쁜것.. Die....아아...아... 레이처럼 맨날 여유있는표정에 코가 데리고노는애가 코가때문에 다 무너졌으면 좋겠다
**퓽/이부 ㅁ!!그럼 랄풍과함게하는 노탱노힐블레이블록스! 다른분들;안가요
**88 ㅋㅋㅋㅋㅋㅋ 괜히 레이가 필요하다고 하는 부품 어디서 구해오고 그럴것 같아요. 내 레이가 이렇게 취미생활을 잘해 이런 기분으로 바라보면서....
**쿠 레이한다 최고!!!!
**icklehead#자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듯한편 ※0이 얼음장이고 10이 인간손난로라면 레이 2.5 조니 4 블레이크 6.5 톰사장7 스캇 9
**쓰군 둘이 꽃얘기하다 카일로 살짝 웃는데 레이는 그거보고 무심코 꽃처럼 웃으시네요! 하고 말해버림 >꽃은 먹는거지 예쁜거 아닌 카일로가 그 상투적 표현 맘대로 뇌내필터링한후 꽃으로 폭식하며 식욕과 사랑의 상관관계 고민하는게 보고싶다<망 함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2nd_ssni

From Twitter

**͛U͛T͛T͛E͛R͛"레이는 그레이라서 그냥 레이고 베이는 스페인언가? 스페인어에 베이라고 있는데 그게 우두머리라는 뜻이에여~"
**S2 Rasis Guild 계정 길드원 DOGGyRADIO 메이플2 - 도기라디오, 프리스트, xovoxdog - 엔젤레이! 좋은 대화수단이지. 부족해도 노력하지 않은 DOGGY. Hello, people! I'm space dog. 세르게이 기여엇 #MS2RasisBot
** 토루 ♔님들 오스랑 레이가 사귄ㄴㄷ대!!!!! 발작
**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시러요! 안대! 레이린님 쥭지마세요ㅠㅠㅠ엉엉 같이 앓아주시란마랴ㅑ!!!ㅠㅠㅠ 꼬오옥
** 토루 ♔ ??? 오스랑 레이가 사귄다고요????
**나가는 행인 *그래도...레이가 괜찮다면... *가끔씩은 이렇게...나에게 기대줬으면 해... *조용히 속삭인다
**다쌩까자아씨밥ㄴㅋ ㅌㅋㅊ ㅋㅌㅊ ㅋㅌㅋ ㅌㄴ ㅋ ㅋㅌ 너무귀여워..ㅋㅌㅊㅁㅋㅌㅊㅋㅋㅌㅊㄴ 레이톸ㅌㅊㅋㅌㅋㅌㅊㄴㅌ ㅋㅌㅋ ㅌㅊㅌㅋㅋㅌ ㅋ ㅌㅋ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Rubeus_ita

From Twitter

**이세이 프로젝트 타블로이드지레이와이 테러리즘 가사 첫 몇줄로 망상 ? 의 나래를 펼치자면 토키가 테러리스트 되기 전에 토키 한명의 실수로 몇의 목숨이 날아간 모양입니다. "일부러니?""사고사야!" #intrp
**88 앜ㅋㅋㅋㅋㅋㅋ 전기충격기도 설치하나욬ㅋㅋㅋㅋ 카일로 매번 나갔다올때마다 늘어나있는 트랩들을 보면서 레이의 능력에 감탄할것 같아요. 다 한번씩 걸려봤다던가 할것같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그런 레이를 말리지않는 점이 포인트죠
**왕님은탄산이좋아에쿠레이!!!
**ey * 레이는 눈을 느리게 깜빡였다. * 입을 조용히했다.
**-o-d감마레이두... 그려보고싶다...
**엔나러블스윗 비 마이 레이데
**윤@우주최고아이돌이그죠 안돼 레이선배 내가 따먹을거야 아무말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miya_humu

From Twitter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 카일로 집에 들어가려구 하는데 못보던 트랩이 생겨서 조심조심 피해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고 레이가 짠 나타나서 안돼 건드리면 안돼 그거 전기충격기야!! 해서 기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레이쨩이 와줘서 디진 코모 그래요 죽기전에 레이쨩이 결혼하는 모습은 보고 주거야죠ㅠㅜ
**쇼인 엔시2성 에이치님이 갖고 싶어서 천포연챠 돌렸는데 대신 와타루랑 레오 레이 아도니스 가려짐 가 왔다......
**라시생일축하해!!!!!!!!아...아근데 이번이벤 진짜..레이가 너무이뻐서 솔직히 포보따야함 ㅠㅠ ㅠㅠ ㅠㅠㅠㅠ 돈붓자그냥
**트 ㅠㅠㅠㅠㅠㅠㅠ으흫 제키낙서북도 내보고싶어요..헉.. 제가 부를 축적할 수 이썻던 것은 제키와 레이린님 덕분입니다.. ~ㅂ벼락부자가된 무트의 자서전중 발췌~
**면의 아이작 … 알아들었다는 듯 입을 닫고 밀착돼있는 당신의 몸을 부드럽게 감쌌다가 금방 당신을 자기 몸에서 떨어트린다. 약속은 지켰어, 이제 이걸로. 보는 눈이 많군, 이만 돌아가는 게 좋겠다. 레이린.
**휼 젠젠....이라니...혼토니 카와이스리루~~~!키레이요!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co_mo_0

From Twitter

**택 저도... 항상 따뜻하게 멘션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 받고있어요😊 레이모브...외롭지않아 디디님과함께라면
**리스토 영업사원 미야링아아아아아아아악 레이타케 떢쳐어어ㅓㅓㅓㅓㅓㅓㅓ 단말마
**앤캐 젤예♥ 하찬 ㅋㅋ 레이님 계정 봤다가 메시지 보낼까 말까 안보냈거든요ㅋㅋ
**쿠 레이한다레이....^^ ?
**파민*パミン 2 1로 케이토가 라이브할 땐 안경 벗었을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레이.. 예전엔 오레사마 말투였다니까 나름 성질도 음.. 내지 않았..을까요 자신없음 헉 조용히 화내는 레이 넘 좋은데;;; 흥분
**레아 드 레이 제, 이름은 프레아 드 레이... 라고 합니다... 저도,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잘은... 갑자기 앞이 하얗게 변하더니, 보이지가 않네요... 당신과 맞잡은 손을 꼬옥 잡아주며 불안,하신가요?
**쓰군 그리고 다음날 온 카일로에게 그거 먹어봤다고 말해서 정말로 먹어준 사람 처음 만난 카일로가 그날로 꽂혀서 맨날 꽃 먹으면서 레이 생각하고 너무 지극정성 꽃 더 먹어봐라 하고 대시해서 레이가 꽃의 활용법 헷갈리기 시작할 정도 되면좋겟다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Spica_42

From Twitter

**에에엥 반짝애 아 그냥 아도니스가 너무 귀여워서 토할것같다던지 아니면 레이가 너무 섹시해서 죽을 것 같다더니 그런 이런 비스무리한 말이겠지..
**무 오 레이님 냉정하사ㅓ....
**이트 마음에 든 려보 내가 시로랑 레이 토끼인형 커미션넣어서 자랑해줄게
**알(∩ω・∩*)레이랑 코가 이름 설정부터 미친거 아니냐 진짜... 으아ㅣㄴ아러매ㅑ저ㅐ댜ㅓ래ㅑㅓㅈ..........
** 토루 ♔쿠쿠님 레이한다가 아니라 한다레이거든ㄴ요?? 취ㅈ 하겠ㅅ습ㅂ니다 막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레이랑 카일로랑 살림차리면 레이도 집 요새화 할 거 같아서 많은 걱정과 흥미가 앞선다
**늘아는 오늘도 행복해요❇ ㅋ ㅋ ㅋ ㅋㅋ ㅋ레이디앤젠틀맨! 늘어난드아ㅏ아ㅏㅏ 해달라!!!! 책상20분동안두드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CHARaa_

From Twitter

**a 마자요 벗어라 말아라 말많앗을거같은...특히 코가...하려다 코가가 무언가의 그것이라는것을 깨달음 ? 레이랑 싸웠을까요...과거도 궁금한...흑...안경오프는 순전히 취향이었을뿐인데 파민님도 안경오프케이토를 미시는거같아 행복..
**쿠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 레이 한다....^^ 꾸준 저 론보고싶ㅍ어요 .....
**킹은 일단 과금하고 생각해보겠습니다오늘은 레이까지만 먹고 자야지
**만 아 레이 누구야 했더니 저네요
**ey * 레이는 조용히 페온을 바라봤다. 한번도 누워본 적 없어. 어릴 적에도. ... 고마워.
**리스토 영업사원 미야링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자야한다... 레이타케 사귀어!!!!!!
**쓰군 헉스가 담배피듯 꽃잎을 기호식품으로 즐기는 느낌이라 마이웨이인데 카일로 하도 많이와서 요일별 꽃식단 챙겨둔 레이에 감명받아 이 꽃 먹어봐라 하고 꽃 쥐어주는 카일로랑 엗..하면서도 집에 와서 먹는거라니 한번 먹어보고 마는 레이가 좋다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unfreeze_you

From Twitter

**아 뿌레이야에요 3
**파민*パミン 데드맨즈 일원 케이토 진짜 너무 상상이 안 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레사마 말투 쓰는 레이는 상상 잘 되는뎈ㅋㅋㅋㅋ
**이레이마리가 이불을 허리춤까지 덮은 채 서로의 얼굴을 지켜보며 어렴풋이 미소를 띄울 오전 12시 35분 입니다.
**은새 오너 지승호산 벌떡 그래서 레이는 뭐라고?
**앤캐 젤예♥ 하찬ㅋㅋㅋㅋ 텔레그램은 친추가 없어서 레이님 계정 봤는데요ㅠㅜ
**리표리 푱쨔마! 🙌🙌 아님다!!! 연꽃도 올마나 중요한데요!! !! 완전 예쁠 것 같아요..!! !!! 잎 위에 사뿐히 서있다거나 물 위에서 쪼꼬미 레이 군 자는 모습도 우주최강 귀여울 것 같아요 🙌🙌!!!
**리표리 푱쨔마! 2D가 아닌 3D가 되어주시는 겁니다... 불가능 울적 그쵸그쵸... 당하고 물러날 오오카미가 아니라서... 성격더러움 레이군만 고생이네요 ㅠㅁ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pampam_99

From Twitter

**이코우 결혼식 하객A나 사실 유매노삭기 3학년들 다 뭔가 상처라든가 극복해야할? 그런게 있다면 하카재는그게 어머니 없는거랑 관계가 깊을거같아서....글서 히비와타-톰모야꿍 미도리 치아키 레이랑 왕코 뭐이런ㄴ애들처럼 한명씩 같이 걸어나가는 후배가있다면
**타워즈 구공기 스포에 허우적허우적음 비주얼 딕셔너리에 레이가 AT-AT 열심히 수리해서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따뜻하게 잘 만들어놨구 방어용으로 트랩도 설치해놨었다는데 자쿠 레이 일상물 원한다
**쓰군 카일로 꽃다발 사오자마자 풀어헤치고 옆에 둔채로 꽃잎 뚝뚝 따먹는데 헉스랑 파즈마가 정말 지같은 괴상한 버릇이다.. 하고 질색하면 좋겠다 남자답게 꽃 들고 무표정하게 우적우적 씹어먹는 카일로랑 단골손님 맛있어하는 꽃 추가주문하는 레이
**에에엥 반짝애 레이와 아도니스의 이야기라면 듣기도 전에 알것같으니까 패스
** 토루 ♔ 테라스 레이 한다 이렇게 해주세요 가운데는ㄴ 꼭 레이요
**지바람ㅈㄴ 걍 엑소멤버끼리 유닛 짜서 노래불러주면 안되냐 작사작곡은 찬열 레이
**킹은 일단 과금하고 생각해보겠습니다어차피 레이는 풀돌해야하니까 600만정도 모으는걸로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 시작한지 4일째이지만 참 어렵다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co_mo_0

From Twitter

**뚜스탑뚜뚜뚜데이 뚜비루답답뚜떼떼이 스탑뚜레이 스탑뚜레이 쓰비루밥두밥두데이 답다 쓰비루밥두밥두밥밥두밥두 쓰비루밥두빕두밥밥두밥데이 쓰다라라라다뜌레이 다바루땁뚜땁땁떼이ㅣ
**ey * 레이는 페온의 눈치를 살폈다. * 레이는 조심스럽게 누웠다. * 어색하다. ... 사실 나.. 누구 무릎에 누워본거 처음이야.
**캐앓이형 고자 비그이 아침에 볼 수 있음 봐요~ 아님 학교 끝난 오후에... 레이님도 일찍, 푹 주무세요-!
**루에 트윗 하나"1980년 공화당 레이건은 큰 정부의 부담을 안고있는 신음하는 중산층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집권에 성공한다. 레이건의 경제정책을 주도한건 공급중시론자들이었다. 그들은 감세를 통한 번영을 약속했지만 미래에 갚아야 할 막대한 부채만 남겨 놓았을 뿐이다"
**쓰군꽃 먹는 버릇 있는 카일로가 매일 레이가 아르바이트하는 꽃집 와서 꽃 한다발씩 사가는데 레이는 누굴 주려고 저렇게 꽃을 열심히 사나 지극정성이네.. 하고 오해하는거 보고싶다 그러다 대화 텄는데 카일로가 어제 꽃은 맛이 별로라고 해서 ???하는 레이..
**키나가 아해일상에서 인스피레이숀이 막 그럴 뿐임
**a 아아니 부끄 그거보다 진짜 파민님 데드맨즈 보니까 눈이 번쩍뜨엿습니다 ㅠ,,ㅠ 아...정말 파민님에 섹시한 그림으루 단발레이 안경오프케이토 그리고 코가...넘나 최고인ㅜ 자캐라니요...이렇게 잘생긴 레이를 그려주시고선ㅠㅁ♥♥♥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fluency_2

From Twitter

**쿠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그게 봏은고에요.... ? 테라스 레이 잭 론 한다
**언데드P/도지마롤⚠레이 색지 벌써 우리 동네 와버렸어 ㅠㅠㅠ 아악 오늘 학교 안갈래! !! !! ! <ㅌㅋ ㅋ ㅋㅋ ㅠㅠㅠ
**도하가 200일이라고!!!!!!!! ㅠㅠㅠ ㅠㅠ ㅠ ㅠㅠㅠ 으엥 레이 사랑해 어떡해 그러면 가만히 ㅂ뽀뽀 받고 그러는ㄴㄴ데 얘도 막 순간 회로 안 돌아가고 ㅋㅋ 으 ㅠ ㅠ ㅠ 당신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이러고 ㅠㅠㅠ
**트리샤 미쉘레이 사랑해!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많이!!
**ey * 레이는 페온을 걱정했다. 그... 내가, 누우면 불편할까봐. 괜찮다면.. 상관없지만...
**리 헉 맛...맛있습니다...ㅠㅠㅠㅠㅠ코가가 연하인것도 좋고 예전에는 레이를 무척 존경했다는 것도 좋고 공식에서 좋아했다고 말하는 것도 좋아요 ?? ㅠㅜㅜㅜ소녀님께서 좋아해주신다...!😂😂
**9.5)서정@커미션저지금덱이퍼포댄스보컬각각 14만~15만사인데 저는,,레이포보5성을 목표로하고있답니다저는지금 여기에있고. . .다이아지금 300개모아놨다가 200개정도갈았어요과금을하는게나을까? 밑멘션투표좀해주십사...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sorutsuki

From Twitter

**락즙님이 에쿠레이 에로책 내준댔어 우리의 미래는 밝다
**나가는 행인 *왜? 불편하거나 그럴지도 모르겠지만...레이가 불안해보이는걸... *내가 괜한 오지랖을 떨은걸까...
**닥등 레이등 좋다. 뭔가 좋군.
**메데또 내 생일 광부2 넘...ㅎ 이 겜 대체 어케하고있는건지ㅎ 레이를 얻기위한 몸부림
**도하가 200일이라고!!!!!!!! 으엥... 레이가....
**強する엘の人生c'est la vie 전후 다좋아요 레이 진짜;;; 아...진짜 잘생긴 센빠인;;;ㅠㅠㅠ카드 보고 헝허허러러러 이랬거든욬ㅋ큪퓨ㅠㅠㅠㅠ사쿠마 레이...
**루슈/Sirrush호쿠토 연애는 와타루랑 하고 떡은 레이랑 쳐라 ??????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Usodatte_

From Twitter

**ey * 레이는 페온을 잠시 바라봤다. .. 미안한데. 괜찮겠니?
**탕이제는 뭔가 촉이 온다 레이등
**낀최애컾이 레이모브이신갇
**ey 문을... 닫았으려나.. 사람이 된 기념으로 맛난걸 주려고 했는데.. * 레이는 생각에 빠졌다. 어쩔 수 없지.
**2시 안과 1시 상담아 아무리생각해도 개쩜 아이조가 레이레기 .. 랑 관계짜준대..
**텅장 커미션 연♥공칠슈륙슈 좋죠..? 디저트도 맛나다..헉헉..최고아닌가요,,,,?? 블랑쉬 남ㅁ매,,,? 자매가..아니고..?마쟈 체시랑 블로썸><♥헉헉 메리벨...헉헉 레이...왁ㄱ...봉쥬르 마드모아젤 러뷰,,,? 봉쥬르...앙쥬 블로썸..?
**언텔스포]影山월래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브레드레이가 통치하믄ㄴ게 낫지 적어도 잘생겼잖아 ㅠㅠㅠ 브레드레이 넘ㅁ 잘생겼져 쮸빠쯉ㅂ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48030825G

From Twitter

**도하가 200일이라고!!!!!!!! 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말 듣고 레이 볼에 뽀뽀하고 사랑하는 사람들끼리는 이런 것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맞습니까? 하면서 눈치보고 ㅠㅠㅠㅠ 당신이 저를 사랑해주신다면 분명 저도 당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계산합니다. ㅠㅠ
**파민*パミン 흐억ㄱ저두 어제 와님ㅁ이 그리신 데드맨즈 보구 넘 조아서 죽어버렸ㅅ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님이 그리시는ㄴ 머리 짧은 레이가 넘 좋아서 저두 그려봤는데 자캐가 되어버렸서요 쥬륵
**모모레이새기 인성작 오지는부분 ㅈ하는각 1따봉 드렸습니다
**침에 자소서 써야할 사쿠마 모모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할배말투 진짜 무의식적으로 현실에서 쓰묜 넘 조음 헤헷 가족들이 이상하게 보긴하지만 레이할배 멋있는걸 어쩌라구...
**언데드P/도지마롤⚠레이 만쥬 공구 보였는데 지우신거 같다 뜨거운눈물 .. ..*
**도하가 200일이라고!!!!!!!! 앗t 레이 귀여워
**ey 고마워 페온. 이해해줘서. * 레이는 힘겹게 웃어보였다.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co_mo_0

From Twitter

**색 / れい아앗... 카레이도스타... 소라x레이라는 공식이 아니었떤거야............? 어렸을 때 그거 팠단말야... 시무룩
**나가는 행인 *술은....별로 안좋아하지만. *레이니까...이해는 해.
**INN ♥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 안내지만 레이가 좋아요... 거기다 간만에 레이뽕을 거하게 맞아서..... 이벤 하고 나서는 가지얘기보다 레이 얘기를 더 많이 햇을겁니다! 아마! ??
**ino0112「미도레이 메이저★」 얼굴 가리고 뛰다가 누군가한테 부딪혀서 사과하려고 손 내리자 보이는 남자 가슴팍에 '죄,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는 레이 허리 끌어안고 '뛰어와서 안길만큼 내가 그리 보고싶드나?' 라고 말하는 이마요시
**ey * 레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아마 곧 다시 정신을 차리겠죠.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해도요.
**퐁 / KA-PONG간만에 프리 드씨 듣고있는뎈ㅋㅋㅋㅋ레이가 자기 타임이 안는다고 걱정하니까 나기사 털 밀면돼!!! 해서 강제로 밀어줬는데 마코토~하루~고우는 털미는건 올림픽 선수들이나 미는거지 우리는... 하는데 고우가 오빠는 밀어요ㅅ 하니까 에..? ㅋㅋ
**ey ... 그냥... 그냥. * 레이는 소파에 앉았다. * 푹신함이 의지를 채워준다.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xing_any

From Twitter

**반동결)레이쨩이 와줘서 디진 코모#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레이쨩..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하고 있어 우리는 차원부터 달라서 내가 아무리 외쳐봤자 레이쨩은 못 느낄거라는거 알고 있지만 상관 없어! 그냥 이대로 행복하게 웃어줘💕
**ey 샌스터. 다들 이끌림에 충실했을 뿐인걸요. 이 상황을 인정해요. * 레이의 입꼬리는 내려오지 않았다.
**nyXing레이가 없얼땐 세훈의 팬 에요😘 #EXO #gaonchartawards #SEHUN #CHANYEOL
**INN ♥彡 맞앜ㅋㅋㅋ 그 알파벳이랑 잇는 그런 것도 좀 귀여웠지만... 진짜 레이는 본적이 없어서 저희집에 레이 굿즈 하나도 없어요..... 치아키랑 미도리랑 진썜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ㅜ 레이 오시할거야... 엘님 ?
**메데또 내 생일 레이할배~~~!!! 에이치도 좋아해 ? 쿰님 앙스타할 것 같았던ㄱ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
**짠도키❀왜 레이는 선점이 안될까요?ㅜㅜ 애기처럼 코낸내하구 있는데.. 어째서....
**強する엘の人生c'est la vie 그춐ㅋㅋㅋㅋㅋㅋㅋ레이가...빈걸...보기는........ 흐린눈 자꾸 재탕만 해서 그런지 딱히 끌리는게 없어요......패브마스같이 새로 그린건 대환영이지만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doki_ch

From Twitter

**ey * 레이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일이 힘들어. 죄책감도. 술이 좀 필요할 뿐이야.
**앤캐사랑♡쿰 어허엉..ㅠㅠ 맞아 다들 공강이야써 ㅜㅜㅋㅋ..ㅋ. 레이 할배?? 조아 ^-^ 언젠가<<
**ey * 레이는 저지되었다. 아쉬워라... 하하. 눈치가 빨랐네 블래스터.
**리 ㄹ헉 레이언ㅁ니..! 그그 보안전문가 말ㄹ이 텔레그램도 소용없대...ㅠㅠ
**INN ♥彡 ㅋㅋㅋㅋ 솔직히 앙스타 굿즈는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려고 산건 아니고 탐라에 보이는 분들 자리가 비면 사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레이는 없다.. 레이가 빈걸 본적이 없다......
**디/시오 어쨌든 어디 아서비비아서나 미카힐다나 조던이단이나 시리오리나 윈솦이나 레이올리같은 커플 나오는 워플 업ㅂ나 아무말
**유의 타임라인을 소유소유링♡레이타낫트:전 여고생이라 방학없어요 그래서 지금 학교가는중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Dop_i_

From Twitter

**메데또 내 생일 감사합니다 쿰님ㅁ 어제 학교 갔었는데 공강이라 다들 없던 ㅛㅠㅠㅠㅠㅛㅠㅛㅠㅠ 레이할배 그려주세요 ?
**ey 그게 나쁜건 아니잖아요? * 레이는 뻔뻔하게 웃었다.
**임여주인공같은 평범한 애랑 사귀지말고 그냥 니들끼리 사귀렴....레이랑 그 낮져밤이남자애 케미터지드만
**새기 레이...언젠가는 그럴줄 알았지. 안아줄까? ...우는것도 때론 필요하다고 그렇게 들었어. 응, 그동안 너한테 많이 위로받았으니까 이번엔 내 차례. 힘들면 언제든 도와준다고 했잖아. 토닥토닥 해주고 그냥 조용히 우는거 받아줌
**피백만년만의 시레이
**ʟɪᴀ❆아녜여 킹 브레드레이는 자유는 인정했지만 쥐도새도 모르게 사람들을 잡아 죽였지 죤
**t. Nate Fick레이, 대대장님께서는 제니퍼 로페즈에 대한 상황 보고 같은 건 받지 않으셔.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72_UnTal

From Twitter

**도하가 200일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결국...레이와 잭은ㄴ 사귀는ㄴ 듯 안 사귀는 사이가 되어 버리고,,
**나가는 행인 *레이...왜그래?
**타칭찬한다/쓰다듬는다/안아준다 있었는데 왠지모르게 젠이 화내는걸 보고싶달까 레이를 안아보고싶었달까 안아준다! 선택했는데 젠이 막 노려보곸ㅋㅋㅋㅋㅠㅠ ㅠㅠㅠㅠ미안해 너의 여자친구 뺏을생각은 없어ㅜㅜ
**ey* 레이는 술을 찾아 헤맸다.
**ino0112「미도레이 메이저★」 그 말에 잠깐 멈칫하다 '장난이었단 거다, 그렇게 진지하게 네 성향에 대해 알려주지 않아도 된다는 거야' 라고 말하는 미도리마 덕분에 토마토 돼서 급하게 방 밖으로 뛰어나가는 레이
**ENGIN오후 지금쯤 솔로오디션 파트아니냐 내 기준 쿠미레이 고답록쯤 됨
**타젠 미안해ㅋㅋㅋㅋㅠㅠㅠ레이 한번 안아보고싶었어...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Parksunhaa

From Twitter

**리카피페레이성인의 이상적인 수면시간은 7시간이상이라고 하죠. 지금 잠자리에 드는 쪽이 아름다울텐데요.
**E.연인]스펜서(Spencer) 입술을 맞댔다 떼어낸다. 푹 자요, 레이.
**ey 잠시만, 너는... 지금 빔같은건 못 쏘는거지? * 레이는 눈뭉치를 모았다.
**니여기저기 레이놀드야ㅋㅋㅋㅋ 레이놀드 열일하구나...ㅋㅋㅋㅋ
**하루레이 밴드 활동하고있었구나ㅜㅠ
**gt. Brad Colbert이리 와라, 레이. 내 통신병 필요하다.
**얘 뒷사람 쭈٩('◡')۶님 레이님 무슨 일이야요?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begimil0808

From Twitter

**리 레이님 힐링힐링! 치유치유!! 치유#~~~힐ㄹ링~~~~힐링~~~#
**즈부인 Ria 힘내세요 레이님.... *부둥 꼬옥
**레이리츠를 두 번이나 보다니 너무 행복
**리스토 영업사원 미야링#교도소에_가기전에_말해보자 레이타케 떢쳐 토모리쿠 행쇼해
**참다래가 아닌 김키위 레이코우 서로가 서로의 반려임을 증명하는 반려제네요 5월에 결혼해야겠네 언능해야겠네요 레이 벌써 애처가인데 결혼 늦게함 앓다눕겠어요
**ino0112「미도레이 메이저★」 미도리마 말에 당황해서 '아닙니다!, 그런거 아닙니다! 오히려 저는 맞는게 더 좋습니다!' 라고 어떨결에 성향을 밝힌 레이
**복한 덕후 꼬망나 레이랑 에드윈 계정 괜찮은거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EX_LILAC

From Twitter

**기☾✩레이 카일로가 필요해..
**5 [징징] 페라이트 레이할배 떠나가고 망가져서 모브 붙잡고 레이할배처럼 꾸미고 대하는... 망한 취향
**론로이드★RUNRUNLOID ㄴㅐ가 대tong레이가 된다면 우뤼나ra를 세계 1위로 만드는 건 순식간일텐데...
**ey * 레이는 의지가 찼다. * 레이는 작게 웃었다. .... 고마워요 샌즈.
**트리샤 미쉘잘 자. 사랑하는 레이.
**어버린 엑소멤버를 찾아서레이는 정카이랑 전임2 찍고, 정카이는 루한이랑 달형 찍고~
**안 나즈냥ㅋㅋㅋㅋ;ㅁ; 으헣허 ..우리 에이치님이 권력 좀 잡을 수 있지 뭘그래!! 에이치님 청안 황안 오드아이였으면 전 이미 이 세상에 없었을거에여 ;~; 코기가 좀 덜 데레데레했었음 언니가 레이리츠를 파줬을까..? 미련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jonginskw

From Twitter

**표가 몰고가는 박종훈내래 바게트 쏘뿔꺼레이 불란서 티거
**마 여기로 계이함 ㅜㅜㅜㅜㅜㅜㅜ허억 블언블이라뇨 아니에요 저도 접률이 확 낮아질것가타서ㅜㅁㅜ 흐흑 서로 힘냅시다,,, 레이님 화이팅이에욧..,ㅠㅜㅠ
**소하루정리⭐160302 2 ✔엑솔루션 재팬 DVD 발매 예정 👉❤ ✔글로리데이 인스타 ✔아이비 인스타 ✔금융위원회 페북 종인 ✔햇츠온 이벤트 ✔매거진 M 페북 경수 ✔Pancoat 웨이보 레이 ✔장이씽 비연 촬영
**카요 퉤뤄 안해쪄! 구럼 진짜좋은데..! 으부....제가 본 1박스는 캐릭 목록이 레이 나즈나 미도리 치아키 히나타 유우타 하지메 맞나 코가 였어여 1/8
**ey * 레이는 어색하게 웃었다. 귀신산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으니까요.
**종강까지105日]디아나 하루카..린 ...마코토...나기사..레이...외웟다
**ino0112「미도레이 메이저★」 내려다보는 미도리마에 놀라 급하게 떨어지고 '레이쨩, 있다가 훈련에서 봐!'라는 말을 남기고 나가는 나기사 뒷모습 보다가 '때리는 쪽을 좋아하는 건가' 라고 물어보는 미도리마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E_Maico_krbot

From Twitter

**장걔장3월부터 다이어리 쓴다는걸 깜빡했다...내일부턴 써야지...스윗앤레이에서 산 다이어리ㅋㅋ
**과스퀴즈앙스타 왜 안 되지 레이님 얼굴이나 보려고 했더니만
**ピッポロ몽ピッポロ/ 저도 잘모르겠어요..레이랑 친하면 또 먹을수도.. . . 그러나 할배는 후배랑 연애중이라 바쁘다-!
**망의 가마우지 팔에 감은 천을 보면 느낌이 온다. 레이는 밴디지 드레스 좋아할거야ㅠㅠㅠㅠ 요즘 나오는 시리즈 말고 초기에 정말 몸에 천을 감았다는 느낌 막 나는 그런 디자인..ㅎㅎㅎㅎㅎ
**도하가 200일이라고!!!!!!!! 아 너무 좋아 ㅠㅠㅠ 그럼 당신은 저를 사랑하십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사랑이라는 것은. 저도, 레이를 사랑하고 있습니까? 이러면서 완전 기초적인 것부터 물어볼ㄹ거다 ㅠ
**아 @류신아킹브레드레이를ㄹ국회로....
**카 우리 사감쌤께 말씀드리니 갈리레이 사감쌤께 확인부탁전화드려주셨어.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hakone_hare

From Twitter

**지밀레이 수갑로그
**MTT달력합작 메청자]윤 수리붱레이님ㅁ 저두…데려가세요….
**지밀레이 낚시 고록 1
**AAE에쿠레이 팔 때 진짜 쩌는 글러분들 발견해서 하루하루 글연성 올라 올때마다 기분 째져 가 아니고 좋았는 데, 마블쪽에는 아직... 아직 못 찾음 ?
**지밀루벗 레이 형제 낙퀄만화
**앤캐하고 결혼할것이다] 뀽차 헉 편ㄴ한옷 막막 목부분 헐ㄹ렁한 티였으면 좋겠다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 진심으로 대하고 말하는 시우한테 레이는 놀라고 매번 시우한테 놀아줘서 고맙다구 인사하는데 시우는ㄴ 기억ㄱ하지 못하고 막막 찝찝해했으면,,좋겠다
**마 여기로 계이함 허억 레이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바쁘신와중에 감사합니다 흐흑....ㅠㅜㅜㅜㅠㅠ♡♡♡♡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From Twitter

**지밀디 아르블렉토 레이
**망의 가마우지레이는 검소하고 깨끗하게 차리는 걸 제일 좋아하겠지만 내 마음 한 구석에선 레이에게 에르베레제 붕대드레스를 입혀보고 싶고 그렇다
**ey 블래스터 맞지? * 레이는 블래스터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 레이는 반가워했다. 세상에, 여기서 뭘 하고 있었어?
**칸 ㅋㅋㅋㅋㅋ레이 도s군요 씨익
**시레이...세크로스...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수방바닥 Lv.45 ㅠㅁC 레이는 살려준다고햇엇지만....하지만죽고말앗어요...
**이훟..후후..레이님..잘못ㅅ태어난ㄴ듯...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From Twitter

**행계정레이가 슈카에게 아까 받은 쪽지의 내용을 몰래 물어보려다가 혀를 씹었다.
**ino0112「미도레이 메이저★」 옆에 앉아있다 일어나서 끌어안는 나기사에 놀라 '나기사군?' 하고 부르는 레이 보다가 '레이쨩,사실은 도S 아니야?, 너무 단호해 레이쨩!' 라고 말하는 나기사 뒤에 말없이 서서 둘 지켜보는 미도리마
**이 윈첼이 레이님은 결코 지치는 법이 없걸랑?
**y요미yoru/캇키♥히라링♥★일본 남성우, 오토메게임, 애니 파는 20살 성덕이예요! 최애성우/캇키♥ 탓층♥ 히라링♥미도링♥ 스기짱♥ 최애캐/팔견전 시노♥ 쿠로바스 카즈나리♥ Free 레이♥ 아야토♥ 사스케♥
**Y 안녕하세요 혹시 세번째 사진의 뱃지 아니카푸 레이,세나,리츠 판매완료 되었나요??
**Vup*X13]†┏┛날세┗┓†레이코우 그리고 싶은데.... 레이코우가 차마 내 손으로 그릴 수 없는 너무 고귀하고 성스러운 호모라서 점조차 못찍고 있는 중




레이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

레이 카일로 교도소에가기전에말해보자 나기사 말하는 웃었다 카일로가 자기 조용히 당신을 고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