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1:35 ALL

**란 세운☆커미션받습니다츠카사가 울며불며 매달렸으면 좋겠다...흑...흐흑......츠카사쨩...레오좀 붙잡아줘....ㅎ....
**레오가 걸스카웃쿠키 보는거 꼭 내가 엗소 볼때 표정이자나,,☆
**란 세운☆커미션받습니다전부터 그리고 싶었던 졸업식 당일 레오 붙잡는 츠카레오...
**ロイド. 잼나게 들어^^ 난 레오루님의 영업을 할것이고 ! 이건 성공할것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체 그럼 나이츠로 고르시고 레오 나올때까지 리세마라 하심돼요!
**桜 ミルキ이번에 레오님 한장 먹고 덱이 이만큼 세짐
**om/Dai친구가 나한테 스티레오 사간게 엊그제같은데 쵱컾이 바뀌었다토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view_120524

From Twitter

**한여자 에스레오 ❁´▽`❁사랑한다 아니 날 사랑안한다 꽃잎을 따다 그저 하염없이 운다 에스레오 X 🌟 Duet teaser
**uTiNA✨SoMoon 부럽다...레오루님짱이다........
**강한 나마나스티븐이 아파서 확 쓰러지면 라이브라 전원이 달려와서 당황해할듯.. 특히 크라우스가 넘 그 다음으로 레오가 호들갑이겠지 ㅅ 스티븐이 침대에 누워있으면 레오가 살그머니 다가와서 옆에 누웠으면 좋겠다 미셰라가 아플땐 무서워해서 자주 같이 잤다돈가
**uTiNA✨SoMoon 헐 레오루님이구나......쩐다...와.... 와ㅏㅏㅏㅏ 굿
** 아뇨 재프가 레오 괴롭혀서...
**보하지만 레오가 최고야 다음 이벤트가 발키리vs래빗츠 스토리겠지만 나는 화조풍월 가챠에 다이아를 전부 투자하겠어
**사6A] 미노/Alsh☪휴 필립이랑 레오조합도 너무좋다 레오 이해도못하고 우습게만보다가 필립포인트 푹찔러버리는상황넘보고싶고

**임하는모현 인간들 사이에 하나 있는 보송보송한 애기 괴물 최고 좋아요ㅠㅠㅠㅠ 사자님의 망태기에.. 치비바 한마리와 레오냐루도 한마리와 애기괴물 한마리가 사이좋게 있는 것을 생각하니 의지가 차오르는 것 같습니다..!!!
**음의 감나무난첫연성레오엿던거같아...개몸ㄷㅁ그렷어
**LOQUENCE HYUK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빅스 #레오 #정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울 오빠 분위기 보세요,,,,세젤멋이쨔냐!🙆🏻
**6 저기 레오냥이가..!! 뺏!!
**썸나도 오늘 저 어플로 레오놀이 존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
**혈온/사2]령화강정/りょんは 껴안ㄴ고잘겁니다 제가제일좋아하는 학생재프 선생레오 껴안고 잘겁니다 꽈앆
**챠 110번돌리고 아라시먹음츠카사:Leader 진짜 미친거 아닙니까? 아니, 사람을 의심하면 안돼죠. Leader 당신은 미쳤습니다 레오: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xxx120524

From Twitter

**타루네 집(渉の家)탐라에 이즈미 미카 레오 츠카사 마코토 슈 에이치 앙걸 인장하신분들 빨리하세요
**연*오늘 헌터헌터 레오리오도 생일인가!!?!?ㅋㅌㅌㅋㅋㅋㅋㅋㅋ 아 잡덕 괴롭다 축하해줄애들 너무 많다... 미안해요 밍나... 저.. 미츠키 생일만 챙기겠습니다...
**체레오 봐주십쇼
**나0-0좋ㅎ은짤이 보여 나도 레오로 도전한다!
**감머신 ⎝(JUDE)⎠혈계온 렘1A레오
**카미도의…사랑을…응원합니다(먀이너)ㅋ ㅋ ㅋ ㅋ4탄 박스컷 할까요 존나 아마 라인업도 츠카사 레오 아라시 쿠로 케이토 토모야 미츠루 미카 슈라서 완벽
**핏 잘 자요 레오-달링~~♡♡♡~

**로가 치고간 랭이 과금해서 룩딸하셨는데 담날부터 캐시템 재한 풀려라!!!!! 우리 레오....!!!!!!!!!!!! 주먹울음 카포님 블락;
**비체프 디아볼릭 레오~!!!!! 일찍자네! 잘자!!!!!!!!
** 트위터 주인은 고슴도치입니다 레오루 러보레이토리 지르는거에 반했음 근데 왜 아무도 사나나 유이콘누 이야기를 암해
**소현 레오.. 나 너 때문에 라면 덕후 된것 같아.. 어떡해! 사실 너 때문은 아니궇ㅎㅎ 그냥 라면이 너무 맛있네..? 택운이가 끓여주는 라면 먹고싶다 이번주 생일인데 선물로 해줘😊 이제 나 바쁠텐데 그래도 뮤지컬은 꼭 보러갈거야!
**로가 치고간 랭이 ........아니 이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레오챤 팔아서 과금하시면 나오는 족족 도부가챠 나오도록 저주걸거에요!!!!!! 죤
**얼둘이 흐엉~~레오 만든거 보여줘요? 아직 다안왔다그랬나? 이거 요즘 옷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찾아보고있어요 큭...좋아 난 비자도 좋아해!
**붕여 레오루 지르는게 ㅎㄷㄷ 지져 돌에서 반함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tlazkbill

From Twitter

**ndante 나중에 레오가 기억 찾으면 유노랑 유넬 구해주나...?
**딜론모멘토... 글쎄.. 레오 그사람이랑 닮은건 피부뿐인데 왜 계속 그사람이랑 겹쳐보일까..?
**라이리치200일이래] 카포님주금 ... 레오 사지절단을 준비한다 훌쩍훌쩍
**고 만님 ㅋㅋㅋㅋ 제드 레오 앞에선 너무 순한 양인데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오오빠안녕? 레오오빠라고 해~
**니르[ニル]@레온생일D-11레오는........존...마....니....... 메모
**ndante 헉 케이 총맞고 메이플 제노처럼 개량...그래서 레오... 아님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duddms9588

From Twitter

**ata레오 귀여워 레오
**정 레오 오늘 하루는 어땠어요? 의미있는 하루가 되었어요? 내일은 더 뜻깊은 하루가 되길바레요 잘자요!♡♡
**로피ㅎㆍㄱ 미친 든레오너님 프사 나제 내그림
**오를 왕비로 삼고 싶은 로마황제 G 부부는 닮는다더니 레오랑 비슷해지는 홍웨이! 하지만 아재개그만큼은...레오도 홍웨이의 식성만큼은...둘이 소파에 앉아서 무의식적으로 똑같은 동작 하다가 서로 발견하고 빵터졌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니르[ニル]@레온생일D-11레오 키가 168밖에 안되는구나😳
**행앗 낙서 재프 물어뜯는 제드... 제드... 재프 앞에서는 하악질하고 으르렁거리고 물어뜯어도 레오 앞에서는 얌전하겠져
**로가 치고간 랭이 유성이 요단강 건너는중인데 데려오면 우리 레오쨩 살아나나요?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LEO_ATM_1269

From Twitter

**인형장인] ♪류월광♬....? 레오 맞나..?
**인형장인] ♪류월광♬아 근데 이번 배수 레오 하나 먹음
**윤@우주최고아이돌이그죠 레오 세장이랑 리츠 두장..? 천포에서 4성뜬거..? 세나isme는 안떴지만..
**桜 ミルキ앙스타로 드림을 파게 된다면 츠카사드림을 파게 되지 않을까... 하지메는 챙겨주고 싶은 남동생느낌이고 레오는 연상인게 느껴져서 좋지만 나랑 있으면 자기비하 쩌는 둘일뿐이고 역시 츠카사가....애기일찐..
**감1개 갱보노=시네라리아Q 호에 아직 안주무셨자나 레오님ㅋㅋㅋㅋ 레오님 안녕히주무세요!!
**우레오의 위화감을 제일 먼저 발견한것도 그렇고 제일 걱정하는것도 그렇고 제일 챙겨주는것도 그렇고 제일 빡쳐해주는것도 그렇고 제일 먼저 뛰어가주는것도 그렇고 첫타 막타 쳐주는것도 그렇고 안전지대로 옮긴 뒤에 생각한다는 대사도 그렇고 사귀나봄 얘네 사귀네
**로가 치고간 랭이 .......왜죠? 유성이 던지고 레오챤 목을 다시 붙인다 살아나라!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yachaefried

From Twitter

**반맘 더비오늘 레오리오 생일이네..레오리오 생일 축하하고 크라피카랑 얼른 결혼하길 바라...
**오를 왕비로 삼고 싶은 로마황제 G 그리고 밤잠을 설친 레오에게 날 생각하느라 잠을 못자서 그렇다는 멘트를 날려주면...
**on Reo첫방뜻밖의 레오맘 등판
**우레오 휴대폰으로 크라우스한테서 연락오는 시츄 되게 좋다
**아내 레오님의 어깨가 우람하시다뇨......접때 만지작거렸을때는 전혀 우람하지않으셨는골!!!!!!!!가녀리시던골!!!!!!
**라이리치200일이래] 카포님주금 웅냐...ㅠ 레오목을따버린다
**옥에서 봐요 렝고오너캐 겸 자캐인 레오야 미안... 그 친구 테오야 미안... 그냥 전부 미안... 최근 짠 세계관 제외 전원 국적이 한국인이야...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ahgeugu

From Twitter

**2112신캐 레오랑 세나이즈미 중간형처럼생겻고 하나는 유즈루랑 아라시온니 합쳐놓은거같애
**호레오아....레-멘
**호 레오아!!!!!
**단 잘 가렴 레오~ 손을 흔든다
**치맨! 레오루..진짜 넘 잘불러요 엉엉ㅠㅠbb
**용알티하지말아주세요기분나쁩니다레오 나왔냐?
**로가 와서 행복한 들끼 레오루..쵝...오... 엄지..쳑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only_yona

From Twitter

**사슴 레오빠!! 요즘 꽃샘추위가 기승이에요 환절기이기도 하니까 감기조심하시구요🙇🙇 저는 요즘 운동도 하고 나름대로 잘지낸답니다 오빠의 아르망을 기대하고 있어요 어서 4월이 되면 좋겟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밤 예쁜꿈 꾸십셔🙌🙌🙌
**드릭 뒤 규우레오는 쉬먀 어떻게 풀돌을... 아오...
**레홍더쿠 넛(땅컹)☆ 왜죠 홍웨이도 남심여심홀리는 잘생김인데요ㅠㅠㅠㅠ!! 레오도 넘어가줄겁니다 그런 능글맞은 말도 할줄 안다면서 뽀뽀 쪽쪽ㅠㅠㅠㅠ
**드릭 뒤 규우오늘부터 차애 레오로 합니다. 아라시 때려침
**지락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나증말 외로워..ㅜ넘힘들어....레오님만나서받은 힐링두 하루만에 떨어지게하는 고등학교..
**쇼인 엔시2성 에이치님이 갖고 싶어서 천포연챠 돌렸는데 대신 와타루랑 레오 레이 아도니스 가려짐 가 왔다......
**주디 교미기원레오 허벅지에 바를정자쓰기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hige0910

From Twitter

**감맨 ✿ 미츠 아니 근데 레뮤님이 소비러라니 이 무슨 레오가 기행 안한다는 말씀을...?
**주디 교미기원레오 말랑말랑 허벅지...
**0연차로 자살방지 늘푸밍레오 빅만쥬를 예약하니까 솔드아웃이다 ^^ ㅋ 막타라는거지
**오를 왕비로 삼고 싶은 로마황제 G 그거 보통 사람이 하면 너무 흑역사 적립하는 대산데ㅋㅋㅋㅋㅋㅋㅋ장국영이니까 먹어주는 것입니다......홍웨이가 그러면 레오가 이뭐병 하는 표정으로 쳐다볼거 같아여...
**슌레오생 세이야 ^q^
**드릭 뒤 규우레오 풀돌 쉬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릭 뒤 규우레오쉬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Leo__WD

From Twitter

**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벤트때가 스토리 좋음+레오 제외 나이츠 나왓어서 유명하지... ?
**로가 치고간 랭이 레오 뽀뽀해도되나요? 유성이말고 제가합니다 오너님&레오:
**가고싶은 설기ㄴ ㅋ ㄱ ㅋ ㅋ ㅋ레오님 ㄱ ㅋ ㅌ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햇살열이도 레오가 오스카받길 기다렸닠ㅋㅋㅋㅋㅋ
**이스(セイス)♡コルダラブ 앨리스 진짜 이쁜거 같아요. 역시 눈에는 좋아하는애가 먼저 보인다고 레오랑 리츠가 보이네요.
**바사 허우룩 ☄레오보고싶다........mgb....아니 ..kgb장군님.....
**나나아닌 밤 중에 빨래하는 레오씨😽 갑자기 다가와서 깜놀+쫄았자나😅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hi_jungyeoni

From Twitter

**나이거 아라시코가레오쯔카사미카 데려가도 돼? 아니 데려간다
**로시아 이거 원리 나만 이제 알았냨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얼굴에 레오 얼굴 붙인거였엌ㅋㅋㅋㅋㅋ목소리만 넣은줄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가 중독 줌면이때 같아!
**abbit 하주늬도이씀 ...! 먼저 레오랑 도망가길 잘했꾼 ㅅ
**앤캐좀보세요세젤예현아 넌 이제 미국인이다. 온기랑 니 동생들 데리고 미국 가 살아. 거긴 지킬도있고 샤키도있고 한나도 잇고 유진이도 잇고 레오도 잇어 얼른가
**욘레오루님 no title진짜 좋다아..... 심취
**강한 나마나스팁레오 떠어어ㅓ어ㅓ억
**레홍더쿠 넛(땅컹)☆홍웨이가 레오한테 자기 전에 굿나잇 키스 해주면서 오늘 밤 꿈에 나를 보게 될거야 대사 해줬으면 좋겠다 ㅎ.... 아니면 레오가 반대로 홍웨이에게 해도 좋고... ^////^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kaisnamja

From Twitter

**소 레오 어렸을때랑 느낌이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레오 짱 한국어 독학 짱
**콘 올콘 갈 김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석이땜에 심장뛰다가 열스타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알람와서 또 우리 열이 홍보하나햇는딬ㅋㅋㅋㅋ 레오엿엌ㅋㅋㅋㅋㅋ
**강한 나마나드물게 스티븐이 좀 심한 감기 걸려서 아이고데이고 하는게 보고싶기도 하다 ㅅ ;; 레오는 아픈게 티가 나는 타입이라고 하면 스티븐은 멀쩡해 보이다가 갑자기 확 쓰러지는 타입이었으면
** 헉 하이큐.....ㅜㅜㅜㅜㅜㅠㅠ 하이큐 여캐는 하지않기로 다짐했건만........ㅜㅜㅜㅠㅠㅜㅜ흑흑 레오님 시미즈 해주십미까 ㅜㅜㅜ?? 레오님 키가 넘 커서 츳키랑 야치의 키 차이가 되부릴것같습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스타 10연가차 최애 뽑은얀☆ 저는 나라를 못구했지만 레오님을 얻었죠...
**설맘민석이때문에 거의 오열하고 있는데 갑자기 레오 가면 열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eloquence_Hyuk

From Twitter

**냥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녈도 레오 놀리기에 합류했다
**솔루트 바닐리아저건 대체 무슨 앱이길래.. 레오 사진으로 말하는거 씌울 수 있는 앱인가 ㅅ...??
**콩ㅋㅋㅋㅋㅋ차녀리 레오 따라한거야?ㅋㅋㅋ
**정⎝(⊙♥⊙)⎠ ‏ 아 맞다 전에 본거 같네여 레오이 주고 싶었는데 ㅠㅠㅠ
**떼☕️여리 인스타에 모르는 남자 있길래 깜놀 보니까 레오였움
**ʏ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옼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arizona4sadboy

From Twitter

**verytime 최행나에게 희망을 주는 것들주토피아와 오스카상을 받은 레오,,,,그리고 엑소다
**ercieun어제도 레오,타니무라,네기시 뒤에서 열심히 하고 있다 ^^ 유닛좀 만들어 주세요... 짠내난다
**강한 나마나스팁레오 보고싶다
**미넴박차녘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오스카 상탄거 축하하는 열스타냨ㅋㅋㅋㅋㅋㅋ
**월ѕepтeмвer☺︎박차녈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의 태평1 안드라스 마법사 2 레오 요괴 3 주트겔 유목민 4 잭 사이코 초능력자 #자캐_4명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같은해외연수때문에앙콘못가는눙ㅂㅏㅁㅊㅋㄱㅋㄱㅋㅋㅋㄱㅋ박차녁ㅋㄱㅋㅋㅋ뭐얔ㄱㅋㅋ레옼ㅋㄱ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noon4vixx

From Twitter

**소엘Yun열스타 뭐얔ㅋㅋㅋㅋㅋ 레오 따라하는거야
**하는 통장 그렇습니다.. 헉 레오프사귀여워요 그만해
**메인튓 이벵)드립드롭☆공니레오ㅋㅋㄱ 팬들이 하도 오스카합성짤을 만들고다니니까 진짜 오스카받은짤이 합성처럼보이기시작했어.. 동공지진
**성 독촉하는 테오에피레오:...연성은 어딨지? #I #O
**니프사 공갈빵맨오늘 내 탐라에 보이는 생일캐 > 하이큐 타나카, 헌터헌터 레오리오, 앙스타 아라시, 사이마스 토우마, 오쟈마녀 온푸, 돜굴 츠키야마
**고은율히잉 레오루상이랑 우라타상 신곡언제내실라나.. 두분다 곡 투고하신지 얼마나됐다고
**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애긬ㅋㅋㅋㅋㅋㅋㅋㅋ숭님 레오너때문에 능글쟁이 다 됏엌ㅋㅋㅋㅋㅋㅋㅋㅋ네 생일입니다!!!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dodorrri

From Twitter

**하느☆ 그렇게 레오는 한동안 기절해있었다고 한다...
**하느☆츠카사 궁도부에서 초 집중하고 있는데 레오가 갑자기 뒤에서 웃츄-☆하면서 놀래켜가지고 츠카사가 자기도 모르게 우와아ㅏ아악!!!! 활로 때림 이랬음 조켓다
**택스사진은 밀리퍼러스레오님
** #선샘 배경화면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이 사진으로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빅스의 레오 정택운 이고요☺ 항상응원해요 수고가많으세요ㅠ😍 사진출처; OH, LEO 님
**키나가 아해앗 방금까지 힘겨웠는데 실친이랑 레오 이야기 하니까 눈이 번쩍 뜨임 쑻
**odI오 레오리오랑 타나카생일이구나
**학병자슈퍼마리오 하고싶다 지금 나를 달래줄수 있는건 레오와 슈퍼마리오 브금뿐이야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goodTW1110

From Twitter

**#1일_1곡 터이틀도 좋지만 레오님 솔로곡인 할말 진짜좋음 겁나 좋음bb 지금은 아니지만 한동안 벨소리로 해놓고 다녔즤 직캠까지 찾아보고 라이브보고 소름돋음 노래가 듣기엔좋은데 막상부르면 높아서 못부른다는..
**로 갈아탈 듯한 코츠 레오 미안 ㅠㅠ 리츠도..
**뮴레오리오 파라디나이트 생일 축하해
**차 ㅋㅋㅋㅋㅋㅋ웅...사싯 혈계도 레오수 장르 최고 메이저 팟는데 빠져 죽어서 탈덕함...
**뮴레오리오 생일인데 축하할 수도 업네 에라이
**우 번역보니까 레오실루엣을보고 이렇게나오면 좋겠다 싶어서 그린거같으셩
**임 스카이레오 키릴 로에나 레트너 크로우 멜리사 에임 이렇게 추적은 7명으로? 멜리사 아가씨의 마음이 조금 더 빨랐다...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HR__216

From Twitter

**임 스카이레오 키릴 로에나 레트너 크로우 에임 이렇게 일단 6명
**햄팽이가 멈추지않고 계속 돌아갔으면 좋겠다. 레오가 오스카 상까지 받았으니까 가능성 있어.
**이유급기원에이치님이 아니라면 레오도 좋아! 아냐! 둘다좋아!
**나(사브리나) 레오오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여기는 오늘은 어제보다 약간 따뜻했어요~🌸한국 날씨는 어땠었어요? 오늘도 좋은꿈 꾸고 내일도 힘내세요💪✨잘자요~⭐
**에서도 손시려운 기후스팁레오 평생 잇챠해!!!!!!!!!!!!!!!!!! 스팁로우 평생 잇챠해!!!!!!!!!!!!!!!!!!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재욱랭보를 연기할때 레오는 장미같았었어 아마 그랬던것 같아
**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들여다봣자 폭탄테러범 레오가 마피아여서 죽기일보직전에 비밀엄수를 다짐하는 마피아의 키스를 텐쇼인과 하는 에이레오 가튼걸 쓰고 계실 거자나여 들켜도 ㄱㅊ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goodTW1110

From Twitter

**96 후엥 응.... 그리고 사람들은 순대레오를 외치고 다녀따...
**리왜 켄이랑 레오로 치였는데 엔이 왜 내 꿈에 나와서 나를 헤집어놓았능가아아ㅏㅏㅏㅏ~~~~~~ 엔 파트 나올때마다 심쿵
**감맨 ✿ 미츠레오ㅜ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정체성 흔들리는 거 같다 미카가 내 차애가 되면 망하는데 츠카사야 어서 힘내봐 츠카사:?
**エじゃのうㅋ ㅋ ㅋ ㅋㅋ단챠 돌렸다가 레오 먹음 ㅋㅋ ㅋ ㅋㅋㅋ
**ㅅ' 몽이story난 곰언냐가 레오언급할때마다 왠지 심장쫄려...
**⌒▽⌒)유성대...ㅠ 미도리ㅠㅠ 아라시랑 레오도 좋아ㅠ 나즈나도 좋아해ㅠ
**ㅅ' 몽이story야 레오를 국회로보내면 맨날 탈주해서 안돼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thats_aII

From Twitter

**용알티하지말아주세요기분나쁩니다츠키나가 레오를 국회로
**감맨 ✿ 미츠#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레오안즈 메이저 되는건 보고 죽어야하는데...
**키 하필 입덕시즌이 최애 가챠시즌이라니....어쩜....타이밍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가 이번 가챠니까 이벤으로는 좀 있어야 나올듯싶은데
** 아 역시ㅋㅋㅋㅋㅋ걔 아직 겜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반응이 어마어마하더라;;; 근데 네가 꽂힐줄은...난 일단 레오출시때 갭이 어마어마했어서 시나리오 나올때까지 신중하게 보고있닼ㅋㅋ
**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오......가챠...가챠를 돌리자....!!! 다행히 이번시즌 5성이 아냐!!! 4성이야!!!! 돌리자!!!!!!!!😄😄😄😄
**I♡N이건 레오를 잡으라는 소리인가
**Nax✨음 한국은 츠카레오쪽이 대세인가..?ㅁ? 레오츠카는 어째 눈을씻고봐도 없는..제가 리버시블이긴 한데 레오츠카가 원래 메인이거든요...채..책 좀..주르륵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vivivana0024

From Twitter

**좋은❤️택운오뺨마타하리홧팅❤️150404 #레오 #택운 오뺘가 너무 보고싶어서 죽을것같지ㅠㅠ
**오가챠4성이 없는 레부랭이아 맞아 공약해야지... 이벤기간동안 모은 다이아로 돌리는 단챠로 이번 화조풍월 4성 레오가 나온다면 알티하신 분들중에 광부분들 한정으로 앙스타 최애 그려드리겠습니다..ㅁㅠ 9 레오야 제발 와줘..
**벽앙스타 시작했습니다 다 예뻐서....그냥 아무거나 눌렀는데 레오?나옴 ㅅ
**커미션*on*]제이미에게 치였마메 레오쨩...ㅋㅋㅋㅋ
**로사와 세츠나 응...레오랑...천사놀이했어.. 아련
**|: 도돌 :|] 레오랑 쯔카사 화살쏘는 카드라도 나오면 해피에레방향으로 절할거같아요.. 레오 졸업 못하지 않나요? 9월부터 나왔으면서 무슨졸업이야 유급하자 막
**모타 (・-´・+)친구가 이거 보내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에 MSQRD 라고 얼굴 바꿔주는 어플ㄹ인데 존나 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우울할 때마다 볼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dokchok_tefi

From Twitter

** ̗̀ 문구온/C14 ̖́-250 맞아요...둘이 캐미개조아...여공남수..짱...레오..짱...
**쿠쿠 헛 레오 번호모야!?
**레벨업:E20:앙쁘띠] 피달니와여기 이렇게 맛있는 사약이.... 츠카레오미카 블락당한다
**쿤요맨 하 이런....저도청하도연..하ㅜㅠ♡ 플디는정은우젤조아욧 글고보니셉틴이플디구나!! 벌농볼때마다감탄하는것... 그저께타이ㅌㅏ닉재방보는데..꽃청년레오를보니생각나기둨ㅋㅋ
**타 아까부터 하루님이 가져오시는 짤들이 너무 귀여워서 현실 엄마미소 지어버렸다...ㅠㅠㅠㅠㅠㅠ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 ㅏ루님 레오그려쥬세요 어이 레오더쿠 오공님은 당연히 그려주시겠조? ^__^
**호박 1번 사진 팔잡고 눈마주치는 거 정말 설레요. 하디레오 Rps 찾아봐야겠는.....ㅋㅋㅋㅋ
**|: 도돌 :|] 흐흑 해피에레가 던지는 떡밥에 달랑달랑 매달려사는 느낌이에요... 쭈먹우름 ㅓㅈ두 궁도부 얘기가 보고싶어요.. 레오 왜 금지됐어..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K0114_88

From Twitter

**오가챠4성이 없는 레부랭이 ㅠㅠㅠ맞아요..설마 요걸 이용해서 또 엄청난걸 터트려주진 않을까하고..막 생각하고..ㅍㅍㅠㅠㅠㅠㅠ 레오 졸업...해야하니깐...아 근데 레오는 빼박 유급각인데...ㅠㅠㅠㅠ 졸업하지마... 스오랑 사랑의화살을 쏘아ㅏ8ㅁ8 ??
**타 허억 ㅠ여공남수 조치요.....! 마고랑 레오라니 너무너무 좋은 커플이지요.....! 물개박수물장구 ㅠㅠ
** 날 치고 간 미카 / 론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오미카레오!!!!
**늘 하루 소감이 어떻습니까? 오공님...차타님...존잘님이 아트를 그리지 않아서 레오가 슬퍼해요.........
**imi레오 오스카 탔어...? 린다는...? ㅠ.ㅠ??.... 린다는 편지 안써도 되겠네 ㅠ.ㅠ
**호박하디나 보자. 레오 표정 봐~ 좋아서 녹아 흘러내릴 것 같은.
**|: 도돌 :|] 아니..얘넨 왜 궁도부 출입 금지시켜놓고 실력은 좋다는 떡밥을 주는건지 모르겠어요.. 이악뭄 레오가 궁도부란거 너무 갭터지고 좋은거같아요...bㅁㅠ b 사랑의화살을쏴라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kimkai1140

From Twitter

**화? 그런거 모릅니다하...레오 스키.....
**타 시각이 레오에게 모두 집중되어 오공님의 말을 볼 수가 없는 병에 걸려버림_
**창딴또레오또뽑았어
**앙스타 10연가차 최애 뽑은얀☆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츠키나가레오!기원!!!
**슘 레오도 나름 다 큰 성인남성인데 말이죠...ㅠㅠㅠ 그러니 토끼잠옷도 입혀야..🌚 ?? 세상의 온갖 귀여움을 모아모아🌚💕💕
**라시 엄는 아라시P...레오그려본적이없어서 으으윽
**학병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 하네여 뭔가 또라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인이 스탠딩 느낌이 레오 좀 닮았다구 생각해서 놀랐어여 ㅋㅋㅋㅋㅋ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ha__nana

From Twitter

**타 ㅎ ㅏ루님 오공님 너무 대단한 레오 더쿠에요 그쵸?ㅠㅠㅠㅠㅠ 오공님:? 오늘부터...오공님 하루님 레오그리기 기원을 하겠읍니다...매일 물떠놓고 하늘에 빌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과 직업으로 영고인 3차사약러HU 레오는 귀여운건 다 잘 어울릴 거에요! 막 이런다
**무레오군은 좀 조용히 해야 할필요가 있는거 같긴해.
**오가챠4성이 없는 레부랭이 흐먀먀ㅑ99 도돌님 츠카레오...!!! 두근..!!! 퓨ㅠㅠㅠ 저도 요것을 상상했지만...왜죠..왜 출입금지... 엉엉.. ㅠㅠㅠㅠㅠ 가르침을 전제로 신체접촉..매우 좋습니다..ㅅㅠ bbb
**좋은❤️택운오뺨마타하리홧팅❤️150308 #레오 #택운 택뿅🐥🐥🐥🐥🐥🐥🐥🐥🐥🐥🐥🐥🐥🐥🐥💕
**늘 하루 소감이 어떻습니까? 덕후는 덕후의 맘을 안다더니............오공님 진짜 마르지 않는 샘....레오의 성지............미친것같아요........이 많은 짤을 가지고 계신 오공님께서 역시 그려주셔야한다..
**아 레오오빠 잘지내나요! 전 오늘 옮긴 직장에 정식 첫 출근했어요~ 마냥 편하게 쉬던 시간이 끝난것 같아서 아쉽기만했는데 일이라는게 하다보니 삶에 활력을 주네요 ㅎㅎ 재밌었어요~ 오빠도 하고있는 일이 부담이 아니라 활력이 되길! 굿럭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fer0456

From Twitter

**▽⊙올해 아카데미는 레오가 남주 수상한 것 밖엔 의미가 없는 걸로... 하도 백인 파티라고 시작 전 부터 잡음 있었던 걸 처음부터 끝까지 백인vs흑인 드립만 치고 앉았음 적당해야 까드립이고 웃긴거지 끝날 때까지 지구는 흑인과 백인으로만 이루어진 행성임
**슘 헉 저거 진짜 넘나 레오입혀주고싶은각 💦💦
**늘 하루 소감이 어떻습니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엉엉 아진짜 아 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최고야 레오 최고.............
**라시끄럽다고, 레오!
**타 ㅠ ㅠ ㅠ ㅠㅠㅠㅠ ㅠㅠ미쳤 다 ㅠㅠㅠㅠㅠㅠㅠ어쩌지..진짜 주글거같다.......저 별보는 짤에 깔려 주겄서요.........오공님 살인마니까...얼룬...레오그려주세요........... 깨꼬닥
**유♬ウリュ 세상에나 도돌이님 츠카레오가 너무...너무예뻐요 8////8!!!!! 그러게요 왜 공식이 아닌걸까요 이 미묘한 거리감이 너무 설레여요 레오도 천사같고 츠카사 발그레한 표정도 넘나 귀엽습니다 보면서 저까지 침 삼키게 되는ㅠ//ㅠs2s2
**즈내게 왕님은 레오밖에 없는데....? 아냐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von_reo

From Twitter

**학 주거랑★[ワカメさん★]클라레오 떢!!!!!!
**렛 헉 전 스케치 위에 바로 칠할 수 있는 분이 부러워요 전 진짜 선이 없어지면 난리나는! ㅠㅁㅠ 귀여운 성격이었으면 좋겠는데 취미도 누이구루미 수집이구 아마 귀엽지 않을까요?!?! 유닛 이미지 땜에 좀 다르려나.. 레오도 인상이랑 성격
** (2/15~3/18까지 동결!)진쨔 댄스덱 하드캐리야ㅋㅋㅋㅋ아니 글구 엄마는 단챠 세번을 다 4성을 뽑아줬어;; 게다가 레오 두쟝ㅋㅋㅋ!
**월화레오한테 진짜 교복 입히고 싶다
**늘 하루 소감이 어떻습니까? 저지금 밀려오는 움짤의 향연에 죽을것같아요 꼭 제 무덤에는 레오 출연작....올려주시구요...사진은 파일말고 인쇄해서 주세요...무덤속은 인터넷 안터질것같아요...
** (2/15~3/18까지 동결!)ㅋㅋㅋㅋㅋㅋㅋ아도니스라이브만..잡으려고햇는데...보컬덱..2개로 안잡히는것ㅋㅌㅁㅋ글서 결국..케이토라이브 잡았댜..레오 한장 더 뽑았더니 혼자 7만 찍더라..ㅋㅋㅋㅋ
**|: 도돌 :|] 나는 이런게 스토리에 한번쯤 나올줄 알았는데 레오 궁도부 출입 금지라고..↑_↑ 손수건뜯음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leebbukku

From Twitter

**카의인형.. ✞ 게륨 ✞ ㅎ흐극구ㅠㅠㅜㅜㅠ잎ㄴ님도 미카,..아님 ㄹ레오 힑긋 ㅋㄱㅋ앙ㄷ스타 연성 마니마니해쥬세요>ㅁ
**avage garden 채린가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가 나올 때가 있어. 노래를 듣고 나선, 들은 것만으로 행복해지기도 해. 만약 평생동안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니가 바로 그 노래일거야. #정택운 #택운 #레오
**파*papa츠카사는 레오가 졸업할때까지 궁도부에서 궁도하는걸 못보는거구나
**오가 있는 슷님 앙별계아 모르겠다 레오랑 치즈는 잤다 내가 봄
**|: 도돌 :|]궁도부 츠카레오..
**히☻ #레오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깐 힘내용~~!!! 빠샷빠샷♡♡♡♡♡♡ 많이 좋아해요
**ercieun레오,타니무라,네기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니무라,네기시 얘들아 기대할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쿠라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_sug_ar

From Twitter

** 과금을 못하지? 난 레오 허리... ?
**오가챠4성이 없는 레부랭이맞아 저도 첨에 레오 스탠딩 뜬거보고 음.. 모 애니에 나오는 누구닮았당 ㅅa 마나미 페로페로 하고있었는데 저 웃츄~☆에 치여서 신장 털리기 일보직전입니다
**타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루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뭔가 근엄해서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앗 하루님..주그면 안대!!...죽지말고 레오그려조야조 끈ㄷ질김
**경찰]언테논 크큭, 알지만 또 한번 권유하게 되는군. 마치 붉은 달의 마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기분일 뿐 절레절레 그래, 어쩌면 레오여- 어둠 밖이라면 그대의 그 매력도 빛을 잃어버릴지도 어깨를 툭툭 가볍게 치며
**비앙창 꾸망씨벌탱.... 모르겠다 레오츠카 와타에이 결혼이나 해줫으면...... TV보다 말고 쇼파에서 작곡 삼매경에 빠진 검은 폴라티 차림 중요 의 레오랑 아오 ㅉㅉ... ㅎㅏ면서도 종이랑 펜 가져다 바치는 츠카사 보고 싶다
**G/1]구미 스위트밍자&레오&마리아&오로라&구미&카르나의 오너이자 총괄임 밍입니다 래오를 하도 안돌렸도니 잊었어요
**코 레오 없구 아마 신캐들도 추가되지 않을거 같은데 아라시 하면 되지 않을까 그룹중에 랜덤 1이라 좀 편해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BlueSeun

From Twitter

**G/7] 스티브 클레멘트 레오도 추가하세요!
**주에삼겹살내일의 경기를 위해서 투수를 아낄 필요는 없다. 내일은 비가 올지도 모르니까 - 레오 두로처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11 카나타가 가져가서 같은반인 레오한테 줬는데 레오가 대부분을 세나이즈한테 넘겼어...
**타페레오빠시
**モムシ@は5/20ZeepNamba❁ 레오 생일Time~
**usicList/에멜 쩐다 레오 고마워1!!! 율:한국안은 위험해요 대체
**마성의레오주히♡메보레오시 택운오빠시 레오빠시 ♡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hayul77

From Twitter

**라시생일축하해사랑해♛유려 레오가 과거 나즈나는 인형같았다고 그러고 저번 괴도때도 나즈나 전에속했던유닛 때문에 바빴다고하더니... 참.............. 권총
**학 주거랑★[ワカメさん★]나 이제 클라레오 떢....못 외치겠구나...
**키부키님율아 레오가 집 빌려준ㄴ대.....
**질 안젤로델프님이 데리고 다니는 녀석이...음...레오였나? 델프님이 좋아한대!
**커미션 OPEN] 워셔블 코레오ㅏ... 가격이 초 타카이데스....
**애에ㅔㅇ 저도 거기서 훅 가서ㅋㅋㅋ 아이돌주제에 사람많은데 싫어하는게 하찮고 귀여워요… 지금 반역때 레오의 나즈나 과거 묘사랑 합쳐져서 발키리 유닛복입은 나즈나 연성이 쏟아져서 행복한데 슈나즈 미카나즈도 먹을거 같아서 무섭습니다…;;/땀딲
**0개월만 버티면...!NeTa/ネタ역시 스티븐은 슬리데린이고 레오는 후플푸프려나 *'~'*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Sleo1110

From Twitter

**ll 그 어떤 히어로물보다 몇배쯤 재밌고 몰입도는 최고였던 레버넌트....이냐리투 감독은 끝을 보는구나...톰하디 단연 돋보이며, 돔놀그리슨은 엄청나게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될 것 같고...레오 장하다!
**9마 / FF14 베히모스생각해보니 내가 MC물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레오몬때문인거같음 어둠의톱니바퀴였나 흡흡.....
**르 ✍레오가 오스카에서 상 받은 날부터 3일째 현실적이지 않은 일들이 쭉쭉 일어나고 있어서 자고 일어나면 다시 오스카 시상식일 것 같고 그래.
**오오빠비록 못난 여동생이지만, 레오의 노래, 많이 사랑해줘.
**효기효기✿네이버 검색창에 레오라고 검색하려고 들어갔는데 손이 내멋대로 택운 이렇게 검색해버렸다
** e☓N e n안녕하세요빅스레오입니다~ 완녕hhㅏ세오뷕스뢔풔롸뷔입니돠~~~~
** e☓N e n알라뷰정레오......스냅백거꾸로쓴거넘나뤼귀엽구요.....긴몸뚱아리로복싱하는모습넘나뤼멋있구요....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eloquence_Hyuk

From Twitter

**시윤루가 젤 익숙하네 윤루 레오님 다이어트 안대어ㅠㅠㅠ 그상태도 이쁜데 왜 힘들게 다이어트해오 빨리 식탁으로가세여
**66월 레오른 친구들끼리 랄라 하는건 텔레로 말할까 합니다 전 괜찮지만 괜히 잡혀가시면 안되니까
**혈계온/트5] 비난 rt감사합니다♥ 혈계전선 온리전 트5에서 레오크라&엽서 나옵니다
**나 ㅠㅠㅠㅠㅠㅠ아나진짜 다이아 300개있었는데 토리님땸에 멘붕해서 가챠돌리고 레오뽑고싶어서.다이아 탕진했어요진짜 죽자
**구해요! 정령님~마법의 장~ 후아나가 레오에게 민트맛초코 를 선물합니다! 레오의 소지품에 추가 되었습니다!
**늘 하루 소감이 어떻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공님 레오그려주시는거에요? 저 꼭 태그 붙여주세요ㅠ 레오 타쿠가 세상에 공개된 기념으로ㅠ 기어오름22




레오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kuche___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alone_Jude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nireu77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zmannim_bbb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fluency_2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jjb3994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oh_my_Dorothy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namana_123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md011aa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Taepyeong_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Foooooool_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aldsyehin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Kyo_XIV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reve_pd

레오 빅스 미카 오스카 VIXX 아라시 택운 앙스타 츠카사 신캐 이건 thermo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