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2:46 ALL

늅? 유라는요? 케이는요? 설현이는요?
새벽알바생 샤이니안 이건 밤에 해서 참 다행이야 욕먹었을거야 님들 설현 여신짤 보고 가세여
새벽알바생 샤이니안 9. 욕하지 마세여....ㅠㅠㅠ....설현이여 무릎을 꿇는다
다예(뜸함)아 설현 너무 이뿌다..
맴덕설현이랑 산타고 싶다
파치파치리스 순덕인데요.. 그냥 설현하면 하.. 아니다..
합법적 유니콘 영업 행위 중 리빙 포인트 화날 때는 설현을 보면 좋다.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toodotcom

From Twitter

벼라(귀향꼭보세요) 김설현ㅋㅋㅋ
ㅇ잉설현시 플삼
런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설현여기 바퀴벌레가 있네요. 라일리뭐? 도망가기 전에 빨리 잡아야지. 에이단뭐야, 난 왜 때려? 라일리아, 너였어? 검고 징그러운게 있길래 바퀴벌렌줄 알았지. 에이단:
정이유에효 김설현 개팔느
아 왜그래진짜설현시 ㅋㅋ;;;
바이블설현시
쌈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はこべ / 하코베근데 왜 갑자기 설현누나가 나타나써?
튀김쥐 해지스 설현팬싸나 가셈
인형놀이 ㅎㅎ 저도 딸한테 "엄마는 울딸이 설현이랑 똑같은데!"라고 했더니 딸이 "자 이제 눈에서 내자식이 제일예뻐 필터를 빼주세요~"라고 대답을..ㅋㅋ
ㅇㅏ르마딜로 현실은 방구석에 설현포스터나 붙임
wu☆없는게 더 예뻐요 pt.2~ #설현 #솔라 #현아
뭐. 투표하면 설현 미니 .. 등신대라도 줄라그러냐? ㅋㅋㅋㅋㅋ 참나 나는 쟈를 오만데다 다 쓰는 이유를 모르갰어...
はこべ / 하코베 ..!? 에ㅔ엩?!?!? ㅁ뭐야 오래하지않앗ㅅ어...? 어어어ㅓ.. 막.. 막 설현이언니가 엄청재밌었다구 막 그러던데... 쪼글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A0AKSH95

From Twitter

진짜진짜라묜형 람쥐난 설현이 선관위 홍보모델 된 거 좋은데? 브라탑 입히고 성희롱하는 것보다 낫지.
ひょんあやはりぷ返遅いです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늘봄 넘나 도키도키한것...! 설현짱 개인계정이 된 기분이야....!
파치파치리스 그만해 . 난 설현싸인만 보면 화가나.. 하루전날에 사인회 설불현참뜬거 생각남
✨편팬마츠✨원효대사 성 설이래 설현님 어때
머장 최근에 설현 찍은건 없음..
파치파치리스 나 김설현악개였어..

일상적인hl아 탐라에 설현 광고얘기가 나오니 전부터 함 하고싶던 말이 요즘 나오는 sk 솔? 뭔 태양인지 그 핸폰 광고 너무 짜증남. 이상하게 그 광고만 중간에 음악 볼륨이 겁나 커져서 볼때마다 놀람
Seol-HyunLaw of The Jungle in Tonga, featuring.. Deadpool? ㅋㅋ 기다리주세요!! #설현 #seolhyun
레바테인설현이 몸매 선 좀 봐...
호구와트 독거미 남 (๑•ૅૄ•๑)설현이랑 하니랑 같은 그룹인가.
무공해 설현 스타일~
유우P.후.. 다음주에 설현님이 동네에 강림하신다...
이아호내 주변에도 설현 싫어하는 여자 많긴 한데 그걸 "예뻐서 질투한다"라고 간단히 라벨링하는 것만큼 짜증나는 게 또 없음 예쁜 여자 질투하는 거면 다른 여자한테 인기있는 여돌들은 어케 설명할건데? 크리스탈은 안이뻐서 인기있니?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joayosh_9513

From Twitter

tteom여기저기 자꾸 자기 이름 설현으로 남기는 사람 누구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희 (씹팔세, 고삼)울반애들 도름 담임쌤 컴 배경화면이 설현인거보고 생신선물로 에스케이티에서 나오는 설현등신대 얻어다드리자고....
ㅉㅕㅇ내가 현아나 설현까지는 안바래도 뷰티 우투버 새벽 정도까지는 쬐꼼 바랬는데 음... 얼굴이 달라요
생수아아ㅏㅅ앗쉬 진짜 ㅠㅅ ㅠㅠ 다시 속 안좋아져서 누워있었는데 피빕 완전 잊고있었다... 낭구님 미안해요.... 설현아 1승축하해.. 쓰레기
ㅇ잉 설현아!!!!!!! 너가 너무 좋다고!!!!!!!!!!!!
생수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ㅅ8 죄송합니다.....ㄱ....피빕.... 엉엉....ㅠㅅ ㅠㅠㅠㅠㅠㅠㅠㅠ <-< 설현이한테 1승 추가라도 해줄수잇어서...다행이에요.. 이거아님
고구마라떼 설현아!!!!!!!!!!😲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_broiledfish

From Twitter

[메인트 확인] sel설현이가 너무 이뻐가지고 나도 모르게 자꾸 지문을 길게 쓰게 된다..
ㅇ잉 김설현이가 투표하라는데 어떻게 안 할 수가 있냐!!!!!!!!!!!!!!!!!!
[메인트 확인] sel 훌찌럭 꼬옥 파이님 설현이가 넘 이뻐요..
트로오돈설현팔이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 이러다가 어디 아픈데가 있으면 설현 사진 붙이면 낫는다는 민간요법도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제비ʕ•ᴥ•ʔ헉 설현이 선관위 홍보대사야?
미스테러공화국 설현에 이끌려 기사를 읽었더만... 배현진은 모야... 켁!
지니 설현 저런거까지ㅋㅋㅋ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81left

From Twitter

나 무드라마고 예능이고 음방이고 뉴스고 안나오는곳이없네 우리 설현이는~
CPUU설현의 몸매 마케팅에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다. 여성의 성상품화 문제는 정말 심각하게 인식의 재고가 필요하다. 그런데 문제는, 정작 설현 본인은 그러한 맥락의 '희생자'라고 생각하지 않고 '수혜자'라고 자신하고 있다는 것이다.
껌주까설현아 개누리당은 안된다
ExEKBS 9시뉴스 설현아....
삼군선관위 총선 홍보대사로 설현 위촉됐나보다
クォン·ボア 안녕하세요 김설현~
마루나래(동면)분리수거소녀가 외않되? 모에한 여성 캐릭터를 마스코트로 소비한다는 발상에 근본적으로 문제를 제기할 수는 있겠지만 그건 저 캐릭터가 성지영이든 분리수거녀든 설현이든 상관없는 지점인.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ClearShot1022

From Twitter

Yu Min Joe 설현누나 설현누나라면 기타를칠거 같아요? 드럼을 칠거 같아요?
런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독 아, ATM 찍고 왔어. 에이단 뭐? 독 ATM 말이야. 차에 좀 부딪혀서.. 설현 ATM..? 독 그렇다니까. ATM. 나다니엘 MRI를 말하는건가? 독 :
애교들이도 들이지만 설현때매 리트윗♥
Yu Min Joe 설현누나 축하드려요
더레프트 #은혼 #바꾸세4·13 총선 홍보대사로 설현이 선정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론 맑스돌 혜리였음 더 좋았겠다는 생각. 카피는 알바 동지들이여 투표하라…정도 ㅋ *・ω・ b
외않되?설현 존나 팬이구여? 솔지키 여자연예인도 여덕없으면 팬덤 안생김ㅋㅋ 진정한 여덕처럼 활동하는 남덕이 몇이나될까ㅎ 다들 댓글로만 찬양하는 파오후남덕남덕
쫑! 설현💖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PoetryFlow

From Twitter

又加아...설현이 귀엽다 ㅋㅋㅋㅋ
윤여랑-Yunyeorang설현씨가 총선홍보...르을....
ㅇ잉설현아...설련님...설현언니....설현씨....설현친구....서려나...떠려나....뚀오나....
송이아빠가 핸드폰 매장 문에 설현 사진붙은거 보더니 왜 설현이 저길 막고있냐곸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설현이 이사진이랑 성소랑 뭔가 닮은느낌이야
처음에는 초키ㅋㅋ 설현 인터뷰 할때 뭔가 해주긴 하는데 남들이 본인한테 거는 기대가 크니까 몸사리는 거 같음 ㅋㅋ 시키지 말라ㅣ고 철벽치는 기분.. ㅋㅋㅋ
!돈 아끼기 프로젝뚜!? 왜 설현이?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hainian

From Twitter

정의 힝ㅜㅜㅜㅜㅜㅜㅜㅜ 저 미모 설현급이에여ㅜㅜㅜㅜㅜㅜ
아나키(지바냥)설현이 생각하면서 다들 투표!
만두is더럽♡ 허...허...? 그럼 내가 받는 걸크도 커밍아웃인가여... 뭔 소리야 저게... 그리고 설현이 취향이 아닐뿐...질투는 하지 않는데...ㅋㅋㅋㅋㅋㅋ 세상엔 생각을 이상하게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사막콕기리 나만의 설현이 정치충들과 숨도 섞는 것이 싫어서
사막콕기리 나만의 설현
아나키(지바냥)선관위에서 예전부터. 10-20대층에 인기 있는 아이돌 스타들 기용해서 홍보해왔는데.. 왜 딱히 설현이가 하는것만 싫은거지..
연화 덱프로가 12만밖에안함 ?? 설현쿠폰같은걸 끼얹으셨나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kei_wu_

From Twitter

고조선고 (친일매국노척결) 죄송합니다. 설현이 누군지 모릅니다...😢😢😢^^;;;
준수 초면에 죄송합니다만.. 설현은 파란색 옷이 더 예쁩니다!!ㅎㅎㅎ
삐삐와 결혼한 키나설현을 홍보하려고 투표를 하는건가 혼란
Jimmy Kim 설현이야?? 완전 다른 싸람 같음 ㅋㅋㅋㅋㅋ
yoon설현이 20대 총선 홍보대사를 맡았는데, 투표 독려 광고도 G마켓 포즈로 찍을 것인가.
yoon설현은 광고를 몇개나 찍은 것이냐. 근데 왜 다 표정이랑 포즈가 똑같냐. 구분도 안간다.
정국진설현이 20대 총선 홍보대사라고 하니 젊은층 투표율이 조금이라도 더 오를듯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Daniel_Gene

From Twitter

✨찌✨ 빈ㄴ카랑 설현ㄴ이를 본ㄴ다 엉어에
Meili 내가 여고이기도해서 특히 여자들이 주변에 진짜 많은데 한번도 설현 싫어하는 여자 본적이없음. 이제 대학생이신 작년 3학년 선배님들중에 내가 아는 선배님들 다 설현 좋아했음. 차모로 나도 좋아함ㅋㅋㅋㅋ
ángel갖고 싶다 김설현
ángel김설현 심각하게 섹시한데...
꾸러기음.. 선관위 홍보대사 설현...으으음.
묽애웨딩포토 신청사항 설현처럼 수정해주세요
내가 개강이라니아 맞아 지마켓 트위터 프로모션은 기가 막히게 잘하는데 이상하게 TV마케팅이 구리다 설현이나 어벤G스 가튼... 이게 바로 트위터 우물인가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hj04059

From Twitter

에리지하철 지마캣광고 설현 이쁘다
안철수보다 더 샌더스 개그도사™ 이상설현이 누구냐? 소녀시대냐?
Ha, Sungtae선관위 4.13 총선 홍보대사로 임명된 설현. 이거슨 2030 투표율을 진작시키기 위한 선관위의 아름다운 꼼수, 라고 쓰고 싶...
고구마라떼설현이는자꾸 혀를 날름거려
박지연 다행이다 설현아 ㅋㅋ 우리는 여름에 컴백할 계획이다. 우리를 기다려 주십시오. ㅅ.ㅅ
중국 출장 가다 죽은 훈설현이 4.13 총선 홍보대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행인 설현이 챙겨주고싶어 #OOTD #지민 #야하고싶어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eoltwtt

From Twitter

친절한티스xlsx46 초아랑 설현
맴덕 설현아 도망가!
득모한 남성형 탈모인설현이 대세라는 건 김태희가 톱스타인 것만큼 의미심장해 보임.
Rick #설현 목격하고 싶다 ▼_▼ 청담동에 잠복하고 있으면 민페일려나... ㆍ㉨ㆍ 보고싶다~ 설현~
-Sword- 2월 선주문 기간에 G마켓 설현 쿠폰을 사용 하셨으면 딱인데!
C=Vi 송날음설현은 항상 같은포즈로 사진찍음
ㄱㅎ설현 못봐서 슬프니까 짱나게하지마라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unheekimyesnet

From Twitter

immune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걸크러쉬를 그런식으로 해석하다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글고 1.왜 여자들이 무조건 설현을 싫어한다고 생각하곸ㅋㅋㅋ2. 그 이유가 무조건 "질투"일거라 생각하는지 존나 의문
ㄱㅎ설현을 5분 차이로 못보다니...ㅂㄷㅂㄷ
나 무 노노 설현 혀덕후
ㄱㅎ중앙선관위 직찍 안올라오나 설현
又加"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AOA #설현 #SeolHyun #雪炫
또라이아女?...여자 연예인 좋아할 수 도 있지 왜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설현이야기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웃긴다진짜ㅜ진심이여ㅜㅠㅋㅋㅋㅋㅋㅋ
또라이아女?설현나이도 몰랐네...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oway_out_

From Twitter

유나.#MBC #라디오스타 #남궁민 #AOA #설현 #이동휘 #윤정수 를 보신분은 #라디오스타 SNS에 글을 올려주세요! 우리 DJ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시험기간인가봐☆예울냥아냐 그보다 설현이 누군지 모르네
김호시 아아 설현찡 ..... 치유된다
게마렌설현 까매서 더 좋던뎅
김크왕헉 설현 95년생이었어??
세치(인 척 행세하는 고양이)설현 <> 앉을현
세치(인 척 행세하는 고양이)설현 vs 설기현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oway_out_

From Twitter

투칸ㅋㅋㅋ와중에 설현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도라사마 의심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실리x
바이블 그러지않을까 애초에 설현이가 이벤트두번해서 천명임;
센동설현이랑 같이 나온다고????
런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설현 견우와 직녀는 안타깝습니다. 1년에 한번밖에 못만나잖아요. 조슈아 견우와 직녀는 별이잖아. 별들은 보통 10억년을 살지. 그러니까 인간의 나이를 100살로 생각한다면 3초에 한번씩 만나고 있어.
EverSun라스 설현나오네 ㅋㅋㅋㅋ
erika리 이쯤되면 설현이 넘나 불쌍해지는 거시여따...
gabriella우리집 모든 컴터 바탕 화면에 깔린 늘씬한 아이가 저 아이구나. 트위터에서 알려 주네 설현이라고~ 배우냐? 가수냐? 난 몬 매력이 있는지 알수가 없다. 느을씬~~이겠거니 한다.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exel_ler

From Twitter

김선총선 홍보대사가 설현이라.. 좋은데.. 좋은데 음
지민찌민 설현이 보고 싶어 #OOTD #지민 #야하고싶어
kim seolhyun 설현
Ha, Sungtae선관위가 설현을 4.13 총선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에 위촉했다고. 김민정, 배현진, 정미선 지상파 3사 앵커와 함께. 광고로 부족해 나랏일에까지 '남성적 시선'에 복무해야 하는 1995년생 설현씨.
그지 설현이랑놀고싶어
정이유뭐 김설현이 투표하면 투표율이 올라간다던가 그런건가
정이유아름다운 선거 문화랑 김설현이랑 대체 무슨 관계가 있냐??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icheinmo

From Twitter

박뫀월항문성교 금지 남녀 사이에는 가능 설현 혐오 금지 비만세 도입 SNS나 커뮤니티에 주작썰 올리면 최저 징역 5년 수도권 인구 지방 강제 이주, 서울 인구 400만으로 고정
준수설현이 중앙선관위 홍보대사에 임명됬군요. 흠......... 뭐 중앙선관위니깐 괜찮겟지?
약기운으로 살아가는 프랄랴총선 투표 인증하면 설현스티커같은거 주는거냐!
김눈쓰⛄저거 뭐지 설현이 혼자 2번하는거아녀???
레바테인 투표소에서 설현 포스터 달라고 하면 주냐
김초심설현 콜핑이라니 설현은 뭘까..
AOAMina21new advertising model for Korea Pork!♡ 걸그룹 AOA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가 한돈자조금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우리돼지 한돈의 맛을 널리 알린다^^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joayosh_9513

From Twitter

크리스엘옛날 소녀시대 초창기 태연이 그렇고 지금의 설현을 보면 왠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을 거 같은 얼굴인거 같아 맘에 들어...라고 생각은 했지만 사실 주변에 전혀 없다는게 현실
해자드(God of fondle)설현 이쁜데 왜?? 악성댓글이 이리 많은거니?
까메오 홍 설현이랑 놀고싶어 #OOTD #지민 #야하고싶어
고라니 설현이보고시퍼 #OOTD #지민 #야하고싶어
Ganzi_dog 설현이보고싶어
약기운으로 살아가는 프랄랴한돈 모델에 설현이라니.... 또 막 삼겹살 몇근 사면 설현 브로마이드 주고 그러려나?
고구마라떼설현아~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Yuminjoe

From Twitter




설현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_9Q_Q9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junesoo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portskh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ewsvop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ec_yeonsu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ecmedia2013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newsfactv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euphoria_BANA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woodyh98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toodotcom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DC_T_ree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wowwh1991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wowwh1991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stoodotcom

설현 AOA 아름다운 홍보대사 선거 총선 쯔위 413 에이오에이 홍보대사로 선관위 mt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