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4:07 ALL

늙은 새내기 루샥 6.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참고로 프사는 오로라 나메코임니다
まゆゆ松♥마유맘아아아 오로라 보고싶다고오오오오오오
✿빨루✿ 아..저 초코바가 되고싶습니다...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픔은 오로라에..노래도 너뮤좋아서..같 ㅣ 빠져버렸어요ㅠㅠ슬픔은 오로라에.에이마 꺼 아시죠ㅠㅠㅠㅠㅠ노래 너무좋지않나요
Die죠부 나잍쉐 Death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거 진짜 넘 어이가 없어서.... 예전에 ㅋㅋㅋㅋ 친구랑 오오라 오로라 아우라 이걸로 말쌈 해본적 있긴한데 그런거 걍 검색하면 나오잖아요!!!!!! 왜 트윗이 사전도 아니고 그런걸!!!
으너리가조은....앤느! 왜 저희는 닿을수없나요..........? 이노시스/오로라 나중에 섭이전이벤트하면 놀러갈게요...훌쩍훌적
Alex Mercer 뭐 사람이라면 이런건 못하지. 그가 입고있는 옷위에 검은색 혈관이 마치 오로라를 연상케하면서 지나가자 그의 손과 손가락은 금속처럼 단단해지고 날카로워지면서 길어졌다.
✿빨루✿세상의 모든 고독을 잇대어 밤하늘을 품는 오로라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geworin_

From Twitter

✿빨루✿슬픔음 오로라에 노래너무조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병하얀 마법사와는 주로 짧은 대화를 나눴다. 그러나 그와 대화를 나누면, 언제나 긴 시간여행을 함께 하는 듯한 기분이었다. 그 후로 나는 한동안 오로라의 대신전에 머물며 하얀 마법사의 연구를 도와주었다.bot
[반동결] 이치상궤오로라와 라터의 나이가 1살 차이가 난다.
비어완제가 지금 뭔가 잘못 들은 것이겠죠? 다른 이도 아니고 루미너스님이, 빛을 수호하는 오로라의 일원이자 검은 마법사를 물리친 영웅이 어둠의 힘에 홀렸다는 겁니까!
[반동결] 이치상궤프렌즈 월드에서 마족들은 다 인간이고 렘과 레이라와 동갑이자 중학생 동창. 리리스는 우연히 만난 여자아이. 라터는 오로라의 절친. 루는 렘이 아는 형.
[반동결] 이치상궤좀 있으면 3차 각성하는 시기라, 오로라 하얀 마법사 가 알았는지 같은 편으로 끌어냄. 데벤져의 몸에서 허상같은 진짜 데벤져 메이플 를 꺼냈지만 갑자기 사라짐. 진짜가 나타남. 그런데, 그는 모르는 듯.
듀림 (Dream) 이 오로라를 보도록 해!

[엘로즈 102일] 잉여 김롸리 가로랑 보부네는 오로라 벌써 보러갔대요!! 야영하다가... 그렇게... 정글의ㅣ 법칙을 찍게되는ㄷㅔㅣ... 죤
비빕⎝('ㅅ')⎠ 헤에-! 여러분 저 오로라님 있는곳으로갑니다 아님
강제 반흍중인 Xiublime 아이슬란드 갓는데 하루차이로 오로라 못보고와서 우울에 빠져잇읍미다
비빕⎝('ㅅ')⎠ 오늘 학교에서 잠잘까 놀까 하며 생각하구있었기도 하구.. 내가 자는 사이에 나라가 망하다니 하며 한탄하고있었어여 'ㅅ' ! 글구 오로라님 오는거 기다리고있었는데 들켜네!!!
죠키 뿨엉- 뚜다따디딴딴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라민씌~~ 오로라민씨ㅣㅣ 건강하고 활기차게 모로롸뮌씨↑위↓이↑ 오로라민 뻥- 오로라민씨~ 생기발랄 탄산 드링크 오로라민 씨!
✿빨루✿ 저 ost 24982184921번 듣는중 슬픔은 오로라에 아세여?
✿빨루✿4월은 너의 거짓말 ost-슬픔은 오로라에 48148194819번 듣는중이고 앞으로 312번 들을 예정 룸메:으아악!그만!!!!!!!!!!!!!!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flywhchoi

From Twitter

라니아 아직 술기운이 조금 남은듯 후....그래요. 지난번에 저희 집 부수듯이 오로라 대신전도 마음껏 무너뜨리세요. 그리고 당분간 절 볼생각은 하지마세요, 루미너스.
❀신주하다.❀ 오로라-학교다니기 싫음 오은혁-일하기싫음 현기윤-백수가되고싶으나 될수없다 황지민-요즘 종이접기에 관심이 많음 아르넬-살아는있ㄴ는지 궁금
[커미션on]제로제타 200일이야!!리디아좌천 모니카문제의 그날 제로태어나자마자 사란헬조선에 온 것 헤일롯화재 오로라감각회로의 과부하 카넬레부모님의 이혼 셀브호적에서 파임 비테이불 밖에 나와서 #자캐의_삶이_비틀리게_된_계기 나머지는 비틀린 애는 없다.
범고래 달로리 이제 네가 누군지 알겠어. 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다 지운 울음 자국들이 오로라로 빛나는, 바보야,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명왕성에서 온 이메일, 장이지
범고래 달로리 너는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웃고 있어. 그런데 누가 넌지 모르겠어. 누가 너니? 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려다 지운 메일들이 오로라를 타고 이곳 하늘을 지나가. 누군가 열없이 너에게 고백하던 날이 지나가.
SETOPEN ER TAB.아 맞아 나중에 더반찬에서 오로라 생연어 주문해봐야지 ㅁ
[뮤계]윤요냥 오로라만큼? 진짜요? '♡'

크리처 음, 음, 으음- 골똘 으으음- 오로라, 만크음? 갸웃
R 요즘 거기 별 거 다 한다더니! 그 결과물이군요ㅋㅋㅋ 네네! 이틀 다 가요^^ 오로라님도 가시는 거죠?
노멘탈 이치마츠......오늘은 끝. 내일은...내일.....아. 내일은 오로라 이야기를 꼭 할게...오로라.
Crying Room <고요한 오로라>한 점 판매하고 있습니다 :- !!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비밀 덧글이나 안부게시판 쪽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비어완제 재능과 노력이 부족하여 오로라의 비전을 전부 수습하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루미너스님.
하얀마법사오로라가 시끌시끌한건 처음이군요...
Ronan Decleir 북극의 오로라가 생각나서 말이에요. 작게 소리내어 웃었다. 여기는 마치, 우리가 밟고 있던 세상이 아닌 것만 같아요. 미지의 공간 같지 않아요, 그대?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kchae

From Twitter

위즈 눈부신 오로라-! 가끔씩 볼때마다 넋을 놓고 바라봤었는데- 전 메인에서 왔어요. 제 이름과 같죠. 넓고 평평하고, 외곽을 따라 물이 흐르는 곳이에요. 전 흐르는 물을 따라 산책하는걸 좋아했었죠.
버킷리스트죽기전에 극지방 가서 오로라 보기
엘레나 니플헤임 웁스. 농담이 너무 지나친 거 아니야? 털이 없어진다는 말에 입을 가리며 어깨를 들썩여 웃었다. 저런, 나의 친구도 툰드라에서 왔다면 같은 출신이잖아? 나는 툰드라 지역의 니플힐에서 왔지. 산맥산골이라 오로라가 눈부신 곳이었어.
히야는 금공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오로라 같은 거 써라
도토리 헛소리 씨!! 오로라 빈깨애ㅐ애
릴리하.. 오로라빛 긴머리를 일렁일렁 내리고.. 얼마나 존엄하냐 근데 내여자래..
六 :: 슈스케 나는 레드문이랑 다른 페이지의 오로라 사고싶음...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readersu

From Twitter

[반휴트]보배님6v6이틀만에 벌 말도트고ㅋㅋㅋㅋㅋ벌써부터 서로디스하고 앞으로얼마나심해질지ㅋㅌㅋㅊ 앞날캄캄 녀자애들은 화기애애한데 남자애들한테는 범접할수없는오로라가뿜어져나오고ㅆㅋㅋㅌㅋㅊㅋㅊㅋㅌㅋㅊ 무서워😱😱
청량거사*비정상이 판치는 미친 나라*넘 이뻐 오로라 공주인디 차마 그러지 못하는 >>이 낭자를 굽어 살피소서 메~롱..안동소주 뒤끝이여 ㅋ
^^귀찮아하는 라시현 팔짱끼고 끌고다니는 오로라. 둘 다 쎈 분위기여서 붙어있으면 여자건 남자건 쉽게 못 다가올 것 같다.
코로나우오와 오로라 진짜 신기해
오로라얜 잠자는 숲 속의 공주야. 이름이 오로라라더라. 사실 얘가 이름이 있었단 것도 최근에 알았어...
섹시한 오빠너가 무엇을 말하던 넌 나에게 단 하나의 오로라와 같은 존재. 언제 사라질까 항상 눈이가는 존재.
예나 (*´︶`*) 대원들 아 제발 저 둘만 보내는 건 참아주세요. 아니면 하나랑 세모를 같이 보내시던가! 오로라도운 그래도 이번 임무엔 저 둘이 가장 적합한 걸 어떡하니.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baramdduck

From Twitter

연챠망한애 오로라공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 알고보니 흑막은ㄴ 크롤리고 걍 오로라 공주 엔딩나도 재밌을듯
뚠뚜티켓팅 좋은 자리 성공해서 계타고 오로라ㅏ ~~~|~~~ !!!!
LDS 떼또끄(Temmie!) 오로라가 위광여신이었나... 후새드...
유무영(청아) 여왕님이거든~? 웃는다 그러고보니 너 전생 오로라라매. 진짜야? 몰랐는데.
스포하는 별묭왼쪽 사이드에서 보니까 그 유명한 생창기계 진입 덜 만들어진 개물이 ?도 보고 오로라 쏘는 기계도 보고 지연빅터도 제대로 느껴보고 왼블통 중독 될 듯 그러나 표도 돈도 없다
사긔 원래 루미는 오로라 소속 빛의 마법사였는데 검은마법사 막타치면서 나랑 같이죽자!!! 하다가 검은 마법사의 어둠의 힘에 섞여들어간거임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dancing_orgel

From Twitter

[반 흍]흐슈 달달한 대추차나 오로라어쩌고였는데 이른이 기억이안난다ㅠㅠㅠㅠㅠ그거랑 사랑은 모래성이랑 해변에서 코코넛!
엔리케 위젤오로라, 배짱이는 죽어. 정말이야.
조별과제에 고통받는 신입생너희들의 조별과제에 나는 부레를 잃은 인어처럼 숨막혀... 너희들이 거지같이 해놓은 과제가 오로라를 타고 이곳 하늘을 지나가...
ram플라잉노루타고 노루왜이 오로라 보러 가고 십다,,
싱고(승연)오스카 오로라2.5 16미리 2만5처너..
타루오연서 안에 영혼이 김수로야....진짜 최고임....오연서 아저씨연기....오연서 잘생김오로라.....연서언니....난 왜 언니가 나오는 드라마보면 언니로 백합파요?
마녀와 세상에 우리 여왕님께서 지옥의 여왕이라니 아 대미친 와 세상에 저 초록색이 코스튬으로 만들어져도 오로라를 두른 듯이 소화를 하시겠지 세강에 여왕님 아 나 죽을 거 같다 아 미친 대미치느으아아아아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ssangkom_04

From Twitter

엔리케 위젤오로라가 오웬을 닮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시온(13일날 생일 그럼 땡이군요... 오로라님도 끌리는 분과 만났으면..ㅠㅠㅠㅜㅜ 급할거 없죠.!!
화나칰오로라보고싶다
김설기오로라........
크림호두대산호 오로라 파편
시온(13일날 생일 오로라님의 짝을..!
하얀 마법사다 왔습니다. 저곳이 우리의 보금자리, 오로라 대신전입니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Liar_Net

From Twitter

[矢澤 にこ]" 오로라 는 아이돌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야! 노래도 댄스도 어설프지만 왠지 끌리는 아이돌이 있어, 그게 바로 오라야! 사람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다고. "
로우리 머큐리 주위를 둘러보자 흑마술의 대가로 유명한 이름모를 대머리의 남자 수정구를 들여다 보며 시커먼 오로라를 사용하여 주변의 용병들을 그 자리에서 절망감에 빠지게 만들어 전의상실 시키는 모습과 헤파이토스의 부사도로 보이는
^^ 좋겠다. 오로라 친구들이 당황하는 동안 라시현이 가까이 다가왔는데 그 쪽 한번 쓰윽 쳐다보고는 교복 안쪽 자켓에서 말보루 라이트 꺼내서 담배 한대 태우는거 보고싶다. 담배 피우러 온거일줄은 상상도 못한 오로라 벙쪘으면.
엔소츠우와--이것이 바로 오로라 입니까? #tempest
^^둘 다 원작에서 흡연자니까 여고딩AU에서도 담배폈으면 좋겠다. 둘의 첫 만남은 학교 뒤뜰의 구석진 곳이였으면. 오로라 점심 먹고 같이 다니는 애들이랑 담배피고 있다가 웬 여자애 하나가 겁도 없이 그 쪽 패거리들 쪽으로 다가오는데
^^반 양아치 무리중에서 제일 쎈? 오로라랑 양아치는 아닌데 공부 잘하고 분위기있어서 애들이 함부로 못건드리는 라시현으로 고등학교 AU 로라시현 보고싶다.
꿀단지 유하배우 맞아요 ㅎㅎㅎ이번에 오로라 하셨어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chs911891

From Twitter

lee ji young오로라연어 쿠킹클래스! 미슐랭2스타 프레드릭 할드~ 송파 맛집 쌜모네키친에서~오로라연어의 깨끗하고 감칠맛에 홀릭~
오딜론여동생이 둘있어요 오필리아랑 오로라. 왜 남동생은 없는건지.. 지금이라도 남동생만 태어나면 후계자 자리따위 바로 넘길수 있을텐데..
unessa#motd 지방시 베이지 무슬린, 더샘 젤리펄 코코아, 지방시 시에나 실루엣, 이니스프리 마스카라, 바비 세럼파데, 어딕션 프린세스 고, 오로라, 더페샵 시나몬드림, 숨 오일틴트
세키 하나진ㄴ짜믿ㄷ엇는데 ㅠ오로라..살아서돌아간다면ㄴ서요.........약속했잔아요.......... 날조
다이아후원받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신세기 교육 개혁법의 내용을 이미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로라를 헝거게임에 보냇음 ㅋㅋ 죽으라는소리엿는데...이래서 사실 최생한게 매우 기쁘다 쵀생을 해야 이새기 부모썰 형제자매썰 아무튼 풀게퐁퐁나오기때문
개강날부터 전공 3연강 예닉 그...진짜 조용한거 마..마..말고...말...고.... 동공강진 ... 무뚞뚝한 미키랑 조용한 오로라.........어....
다이아후원받습니다.. 오로라 비설은 부모님이 버린캐<라는것이다.. 애내 형아랑 누나가 너무쩌는캐라서 오로라가 엄청 천대받고 자랏음 그치만 오로라는 전형적인 캔디캐라서 으음 갠찬아 굽히지않아 노력하면 알아줄거야<라는 정신으로 살앗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Potturinn

From Twitter

다이아후원받습니다..어엉....오로라 앤딩록...귀찬아서안그릴거같은대.. ㅋ
다이아후원받습니다..어? 오로라 이젲 자살만 남앗습니다
해피나루오로라 라이징이 짱이야..
박애주의자 녀름오로라 스카이즈 물높이 계산한 새끼 나와
[4][해리나나행쇼]티샤머리부터발끝까지오로라민씨
글우님 밥 세끼 잘 좀 챙겨먹자.오로라 공주 다 봤다.........엄정화 핵알파 짱멋지다
슈엘 라프렛 아이고!! 오로라를 지워주자..!! 알겠습니다! 무슈 리미터! 앞으로 꼬박꼬박 무슈라 할게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mamisae

From Twitter

Tempest(dark)오로라의 남겨진 유산을 이용하면 어둠의 힘을 온전히 쟁취할 수 있으리라. 후후, 후후후후...
쮸메모맥 오로라
고양이] Dillmon Luger 오로라민씨이이~ 오로라민씨이이~😄
The Quotes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
no name 너희에게 좀 더 다정하게 대해볼 걸 그랬나봐. ■시즌2, 오로라
tyfoodsvc2016년 3월 3일 계육시세 1부 수입 100박스이상 페르디가오정육 3,100원, 사디아정육 3,050원, 시에라정육 2,950원, 오로라정육 3,050원, 덴포날개 3,700원, 시에라장각 2,200원, 빅프랑고장각 2,300원
블레어 시하브 땅이 닿는 곳에도, 오로라가,피지 않던가.... 느릿하게 눈을 굴리다 가만 끄덕인다. 나쁘진, 않을지도. 어여쁠, 거예요. 새하얗고. 새카맣고. 새파랗고.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sylovekl

From Twitter

로그써여M로오그..나와라 나와라 가로 오로라 보는로그. 복귀로그 나루 보른로그. 나루 이레로그. 노트로그.
Leso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날 힘들게했던 그 어떤...슬픔도...욕심도...아픔도...그곳에선 다 잊을 수 있어...
no name ...미안! 백년 후엔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 난 이기적이라 잊어달라고 못 하겠어. ■시즌2, 오로라
굿데이어오와오로라ㅏ로로ㅓ라아ㅏ
サイP오로라의 노래 이거 완전 치하야 창법이네
걱정꾼 롤래님마야 헤튤런.Female 30. 에스키모쪽 집안, 어린시절 오로라를 보고 반해서 비행사가 되었음. 근데 오로라와 비행기는 1도 상관이 없었다...추위에 강함. 좋은게 좋은거 정신, 지금은 파일럿 때려치고 흥청망청 여행다니는중..좋겠수
루미너스이건 과거 오로라가 재능있는 인재를 뽑을 때 사용하던 것이군. 두루마리 내의 문구를 해석하면 오로라의 아지트인 세레니티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는건가.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BRB_Alex_mercer

From Twitter

시계탑 네 오로라쪽이에요!! 발광 저는 콜로라도 사는 한국인분들 중 트위터하는 사람 없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반갑습니다 ;-; 고마워ㅓ요... ???
세키오로라가 나복수했다는거보냈을때울어버릴뻔햇음ㅁ가까스로참았다ㅠ 길친500언제넘지?
커미션받는슈나님이다나타나는건 해가 갈수록 점점 줄다가 내가 오로라를 떠나 영웅의 대열에 합류할 즈음엔 너무 나타나지않아 기억에서 잊혀져 갈 지경이었음. 그 후 검은마법사의 일로 바빠 정말로 잊고지내다가 그를 다시본건 라니아의 집에서 어둠이 폭주했던 그날.
츠키나가 레오내가 사랑받는 게 욕심이라면, 내가 만든 곡을 사랑해줄 순 있어? 그건 욕심이 아니잖아! 그렇지? 내 곡은, 천상에서 연주될 선율이니까! 황금의 씨앗이니까, 북극의 오로라같은 존재니까♪
[E]Creature*.....하지만 사람도 없어,하늘엔 예쁜 커튼같은 오로라 라는게 있고,별은 더 많고,얼음의 나라가 끝없이 펼쳐져있다는 아주 멋진 곳이지.아닌가.이제는 의미가 없을지도 모르겠어.세상의 끝인 그곳에도 행복은 더이상 없을 것을 알아.
코박사뭐...세계관이라고 하면.... >>>>오로라<<<< >>>>컵<<<<
오필리어.네 웃음에 나는 부레를 잃은 인어처럼 숨 막혀 이제 네가 누군지 알겠어, 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다 지운 울음 자국들이 오로라로 빛나는, 바보야,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 장이지, 명왕성에서 온 이메일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DYOWOW

From Twitter

별사과 오오오 캐나다도 볼 수 있군요! 하지만 어쩐지 추운 나라에 가야 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 오로라를 보여준 최애캐가 둘 다 추운 나라 애들이라................ 하긴 오로라가 보일 정도면 캐나다도 춥겠죠 ㅋㅋㅋ
별사과게임 리뷰 보다가 깨달은 건데 오로라 보여준 최애캐가 ... 둘... 아니 딱히 오로라 보여줘서 최애캐 된 건 아닌데... ㅋㅋㅋㅋ 언제 오로라 보러 가고 싶다
너츠조아~~~~~ 초콜릿이 기분을 High하게 만들어주진 못했지만ㄴ 난 토드랑 쭈압하는 꿈을 꾸러 갈거야! 그리고 깨어나지 못했으면 좋겠다! 하눌엔 아름다운 오로라aqqq~~`~~~
최준호쌍봉 낙타의 등처럼 봉긋하고 바닥은 얼음산 꼭대기 오로라의 검지를 찌른 물레 바늘처럼 뾰족한 너를 담아 비로소 다시 창세로 돌아가는 나의 새붉은 심장
✨오늘도 많이 사랑해✨ 오로라.,.너무이쁘지...내거야... 할짝할짝 근친할만하지....ㅠ.,.........
김한숨✿ため息@싱가송 헉 체리크릭이면 오로라 쪽인가요?? 저는 볼더벨리 쪽이요~~!! ㅠㅠㅠㅠㅠㅠ스프링스분은 몇분 뵜는데 이렇게 가까운분은 처음이라 저도 너무 신나네요!!
유라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속에...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BestVideosBlog

From Twitter

소새지와 오로라를 보러갈꺼야!
너츠마 말사료는 싫어.. 나에게 오로라를 보여ㅕ줘 ㅌ토오드......
너츠토드 잡니까? 북극에 펼쳐진 아름다운 오로라를 보고싶어요 ㅈㄴ
너츠이루고 싶은게 뭐냐 묻기전에 이루고 싶은게 있는지부터 물어봐주ㅜ셈.....난.....없다.....북극이 가고 싶다.....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마노 뒤프레٩(。•ω•。)و괴물이 빅터를 만나기전에 북극에 한번 갔을거 같다 까뜨린느를 데리고 그녀를 낙원으로 데려가주기위해서 그녀는 이미 죽었지만 북극 가장 높은곳에 데려가 영원히 그곳에 살수 있게 함께 오로라를 보고 괴물은 복수를 위해 돌아오는거지
(rt공약중)각휴지님들 전 메이플에 오로라로 가겠습니다. 아니면 레지스탕스가 되거나. 아님 크리스탈 가든의 청소부로 떠나겠습니다. 안녕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이벤트(마법의 밍자)그 사람이 점령한 곳은 오로라와 마리아가 있는 영국을 제외한 여러 나라이다. 마법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마녀라고 불리우는 두 사람이 있기에 버티고 있던 사람들의 믿음은 조금씩 무너지고 있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BestVideosBlog

From Twitter

이벤트(마법의 밍자)하지만 오로라가 나서서 설득하였고, 그 결과로 밍그와트 학생들의 정신적 요양을 위해 반년간 강제 휴학이 결정되었다.
[G/1]구미 스위트밍자&레오&마리아&오로라&구미&카르나의 오너이자 총괄임 밍입니다 래오를 하도 안돌렸도니 잊었어요
[G/1]구미 스위트밍자&마리아&오로라&구미&카르나의 오너이자 총괄인 밍입니다
마노 뒤프레٩(。•ω•。)و오로라에요
일찍 일어나렴 누 데메테르 무민 컬렉션 오로라 레몬향나고 상큼함
Gyurenda저 멀리 바다를 건너 북극도 갔었어요 우와 어때여? 춤추는 오로라 정신 없어요 그러면 피사의 사탑은 금방 쓰러질 것 같아 그 탑은 제 마음처럼 기울어 있어요
✨오늘도 많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사실 아직 두명분프로필은안올렸네요 ㅋㅌㅋㄾㅋㅋㅊㅌㅋ나이젤이랑 오로라라고..쌍둥이 있는데..둘도사겨요.. 및친 나이젤은..생일..자기가...바꾼거..<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Crying_Room_

From Twitter

당분스토어 "루미너스 못본새에 많이 컸군요. 오로라의 공부는 어렵지 않나요? 잘 지내나요?" "네. 여제님...항상 빛의길만을 경청하며 가고 있습니다"
카뮤효... 효가. 너 오로라 엑스큐션을 받고도... 어떻게...
앛님 ~=[,,_,,]:3 ㅋㅋㅋㅋㅋㅋ진짜추워요 역시저건 오로라...일까....??? ???ㅋㅋㅋㅋㅋ얀느님두 방심은 금물이에요! 언제나 몸조심하셔요💖💖
검은 스크립트그는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였다. 그렇기에 그는 세상을 돌며 모아온 자신과 뜻을 함께할 이들에게 자신이 쫓는 어둠의 반대편, 어둠을 만들어낸 '빛'의 존재를 알렸다. 빛을 연구하는 마법 단체. 그들의 이름은 '오로라'였다.
앛님 ~=[,,_,,]:3밖에 하늘 ㄹ이색깔임 개신기... 경기오로라
문구/B04]HiKa of Prism님들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 레라/프리파라까지 일본어 가타가나좀써주세여... 폰이라 못쓰겠어
루미너스이건 오로라의 상징..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gc_0626

From Twitter

코덕 mumia#뮤_EOTD 삐아 오곡 미숫가루 베이스 +에뛰드 룩앳마이아이즈 BR422 솔솔 말린 솔방울 쌍커풀 라인 +룩앳마이아이즈 RD304 불타는 오로라 삼각존, 언더 +아임미미 아임 아이 섀도 #PB306 브라운 브릭+룩앳마이아이즈 BR410 히피시크핑크
하서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다 지운 울음 자국들이 오로라로 빛나는, 바보야,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명왕성에서 온 이메일 / 장이지
[커미션on]제로제타 200일이야!! 호호호 안녕하십니까 오로라라고합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언제 죽으실건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모두 죽었으면 싱긋
[커미션on]제로제타 200일이야!! 오로라 같은 성격을 추천합니다! 찡긋 하루님싫거든요
당분스토어아리아가 자신의 힘으로 루미너스를 빛에서 인간으로ㅠ만들어 줬음 좋겠다. 루미너스는 인간이 아니라 빛이라서 쑥쑥 크고 그리고 중요한 회의때마다 잠깐잠깐 만나는거지. 그리고 루미의 이상이 오로라에 의해 이상해 지는걸 보고 슬퍼하는 아리아를보고싶다
빠빼로 할 쨩이더,,,,, 오로라샛기,,건방지게
DolPaRi버프소녀오로라보는댘ㅋㅋㅋ 남캐가 스토리상 이유로 가슴 생겨서 유방제거술 하려는댘ㅋㅋㅋㅋㅋㅋ 담당의갘ㅋㅋ 가슴이 너무 이뻐서 제거할수가 없디곸ㅋㅋㅋㅋㅋㅋ 고간에 있ㄴ 흉측한물건을 제거시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manowov

From Twitter

강제 반흍중인 Xiublime 아이슬란드.....나 돌아온날 저녁 아이슬란드 오로라 떳다고 하더군..... 우울
엘레나 니플헤임 음. 봄이라. 글쎄, 그건 생각 안해본 부분이야. 왜냐하면 나는 겨울이 좋거든. 나의 체질상으로나 아이스 하키, 눈, 오로라와 같은 좋아하는 것들. 오, 그래도 말이지. 내가 사랑하는 것이 봄을 좋아한다면 혹 모르지.
류 현민저승타톡이면.. 오로라가 왕따인건가
뭘 적어야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파판한다고 동ㅅ숲안드러가서 오로라 파티션 못받앗ㅅ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나 니플헤임 사실은 말이지. 나타샤를 따라서 하늘을 공부하고자 했지. 등을 조심스레 빗어주며 빠르게 설명한다. 나타샤는 우리 엄마고, 오. 대단한 천문학자이셔. 하여튼, 다시 느려지며 툰드라의 파스텔 마법과 같은 오로라를 사랑했어.
새내기! 16학번! 팔돋거 사막을 보여주고 오로라 보여주고 별 난리를 치면서 그걸 하이레조와 연관시키는데 아이고 내손발
탈프리즘희망자토요일 아침 애니에서 이런 대사가 나오는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을 보세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arts_ap

From Twitter

□■?■□.■¿.전생으로 얘기 해야해요? 올리브 장군 헤라 오로라...?
목성심심하면 나한테 놀러오거라. 너네 행성보다 큰 오로라가 아주 볼 만하단다.
콧시 kossi 안녕하세요 오로라님!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강제 반흍중인 Xiublime 그래도 오로라 못보고 왓구여... 오열
르네RT ㅅ님 루미너스 대사중 유일하게 짜증내는것처럼 들리는거 그만둬 오로라의 마법사들을 매도하지 마라!<-
머시써오로라석은 개뿔
다이아후원받습니다.. 아존나.....말헛나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내가 오로라를굴리는지...나를굴리는지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tsukiko1997

From Twitter

[체리맘]오카/노랭쥐대박스 가이드 오로라ㄷㄷ
쇠약 몬시힐 Aimer-슬픔은 오로라에 이거에여! 헤헤 에메 좋죠!
FF14 렙 / 키에 머리에 오로라 담아놓은것같아
시엘아아아아오로라아아아아
[커미션on]제로제타 200일이야!! 하일라평범하게 잘 다닌다. 가기 귀찮아 하는건 덤 헤일롯매번 아슬아슬한 출석, 결석일수도 꼭 맞춰서 탈주. 근데 시험을 잘본다. 얄밉다 이새기.... 오로라자동인형은 대학따위가지 않는다네
가르뱅이 부산 김해공항에서도 블라디보스토크가는 오로라항공이 있던데, 실제로 부산에 러시아인이 제법 있는 편인가요?
북극행 티켓구함 김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라보고싶다했더니 앤캐가 별사탕 뿌려줌 개귀엽잖아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ohrora0408

From Twitter

북극행 티켓구함 김유리 헉 맞아 우리 애기 추운거 싫어하지 ㅠㅁㅠ 9 지그랑 오로라보고싶었는데
나인오로라프리즘
호치케스언니가 오로라보고 구렁이 같이 생겼대....구..렁이...구..렁.......ㅣ..
토균덕 휴지통 음표 서율 오로라석 1열 왼블인뎈ㅋㅋㅋㅋㅋ 1-7까지 가더라궄?
프리드‘오로라’와 ‘세레니티’에 대해서는 나도 모르는 점이 아주 많아. 내가 소속되 있는것도 아닐뿐더러 내가 알고 있는것에도 한계는 있으니까.
머시써....오로라석...잡을 것................. 메모
Webgoon개강이네요오-오로라민씨~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Mong_D1

From Twitter

세키 헉맞아 저..여쭤볼ㄹ게있습니다 제가 뭐라고불러드리면될까요 닉을멀라서 오로라오너님 :이거그냥등신ㄴ아냐?
토균덕 휴지통 음표 서율 오로라 공주 손끌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감 오로라오로라님 입덕한지 977일째 우아아아
로그써여M 나는 오로라 보러 가는게 그렇게 먼줄 몰랐지. 같은 유럽 대륙이니까 만만하게 봤어 ㅋㅋㅋ
김고라니★루팡 재점화뭔데 뭔데 뭔데 ㅋㅋㅌㅋㅋㅋ 왜 이제야 프리티리듬 오로라 드림에 치였어 ㅋㅋ 준매니저 보이스플레이어 ㅋㅋㅋ "스타----"
미아를 사랑하는 연오 밍님!! 오로라랑 쉐릴란제리 정확한 사이즈좀 알수있을까요?ㅅ?
망개 (Ő‿Ő✿)aurora_shyun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로라님 혼나시는 모습 매우 제 모습인것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creatureforyyn

From Twitter

[트레피 오너] 노넴eun_memo 오로라를 토하자!! ?
로그써여M 오로라 보고 감수성 충만한 좀비가 되었어! 무지개를 토하나?! ?
[트레피 오너] 노넴eun_mem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틀꿈틀 좀비이이ㅣ이 오로라를 보고 온다더니 좀비가 되어 돌아왔다!
딤슈주거써...오로라뭐드라 루미너스 집버프..
로그써여M 이제 다음 로그에 오로라 봐야하는데?! 하하하 뭔가 여행의 교훈을 담고싶은데 1도 생각이 안나! 아하하하
까뜨린느하늘에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 날 힘들게 했던 그 어떤 슬픔도, 욕심도, 아픔도...
매덤 살아남아라대도 오로라민씨 존나 비타민이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N160224

From Twitter

젊은 구찌구찌의 슬픔 ㄹ오로라 마니그려주기 ㅠ 가이드오로라
덮밥프리티리듬시리즈>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프리티리듬 디어마이퓨쳐 꿈의 보석 프리즘스톤 >프리티리듬 레인보우라이브>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 오드/꿈보프/꿈라프입니다......진짜 안보면 이해못하는데 계승작인 프리파라까지 보시면 눈물샘부서짐
세키 .완전직권남용ㅏ닙니까? ㅠㅠㅠ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로라ㅜ교육생들죽을때마다 친구들생각해갔으면좋갰어요 아엉 넘ㅁ조아
세키 노아가이드미쳓네..연두중 동기들합챠놓은거아니에? ㅜㅜ 아진ㅋ다ㅜ오로라진ㅋ자진ㅋ자....우리ㅣ친구지?? ㅠㅠㅠ힘내여 오로라... 지령 길친 500넘기이런거할거같지만ㄴ ㅠ 최고야 오로라
학교가는 쯤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라믠씨~~ 오로라믠씨~~~~
젊은 구찌구찌의 슬픔 오로라오너님 님떄매 장갱님안맬님나 최생누가하는지내기햇는데 셋다 망함 님 졸라강하시내요
고운말 몽당오로라와 V는 겜친구입니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flywhchoi

From Twitter

다이아후원받습니다..ㅋ ㅋ ㅋ ㅋ구찌가햇던말두생각남 막판애 야 오로라 빨리 푸랜ㄴ즈팝ㅂ하고 길친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남이 제가 첫 타자였을겁니다... 씁쓸 일어나보니 친구가 두 명이나 늘어나 있어서 덜 민망할 수 있었죠. 오로라씨는 깜짝 놀랐겠지만요.
0214 오로라 공주
남남이 와아. 오로라씨 귀여워. 정말 잠자는 숲의 공주같아 국어책읽기
no name 어 어딜 버릇없이 툭 튀어나오느냐 아무말 ■시즌2, 오로라
남남이 .....칭찬 감사합니다 텅빈눈 오로라씨도 참 귀여우십니다.
다이아후원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악....저건더이상오로라가아닙니다......저건 저입니다...ㄹㄴㄹㅋㅋ아악학 ㅠㄹㄶㄴ젡장시간이댄다면꼮그려보고십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bora_jaduck

From Twitter

다이아후원받습니다..이제 오로라게정 로그아웃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남이저도 1타임이었지만... 못돌아올뻔한걸 오로라씨가 구해주셔서 2타임 끝난후에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2타임으로 기록된 것 같네요.
다이아후원받습니다.. ㄴㅁㄴㄹㄴㅁㅋㅋㅋ안녕하세요예하맘세키님..........오로라오너입니다..~!팔파파파파팦팔로드리고가욧><~!!!
*2타임 귀환자 명단, 캣니스 실버 오로라 로브 남남이 테토 베르만 라임 장군 헤라
르네하마님 어깨위로 머 늘어뜨리는거 좋아하는구나..프스에선 목도리 오로라쪽은 그 머냐..그....그거 머라하지..그거..
성연어개쳐웃기넼 ㅋ ㅋㅋ ㅋ ㅋ ㅋ ㅋ 내가! 씹!탑이다!+!!! 오로라푸왁
루미너스내가 검은 마법사와 함께 봉인에 갇혀 있었던 그 긴 시간동안 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나와 같이 싸웠던 그들은 어떻게 되었는지, 그리고 오로라.. 내 삶의 터전이자 제 2의 고향이었던 곳은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야겠어.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j023201

From Twitter

ㅎ_ㅈ올메를 보며 생각한다. 사랑에 빠지는 순간, 사랑을 놓아주는 순간, 사랑을 기다리는 순간, 사랑을 찾는 순간. 모든 시간이 우연히 찾아오는 오로라같은건 아닐... 이 문제가 아니고 세상 찌질한 남자 연기는 성훈팍어빠가 체고시다
해민이제 네가 누군지 알겠어, 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다 지운 울음 자국들이 오로라로 빛나는, 바보야,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명왕성에서 온 이메일 / 장이지
크리처나, 있는 곳, 별이랑, 오로라 예쁘다. 요냐냥, 그림 그리는 거, 힘들겠지만, 이거 보구 열심히, 힘내서! 헤헤, 좋은 밤. 요냥. 내일, 개학이니까, 그래도 일찍! 자구.
단예하진짜 운이지지리도없엇나바요 ㅁㄹㄴㅁ 오로라한대칠껄
숨을 모으면 입안에 흰 달이 뜬다 숨을 참으면 입안에 배가 뜬다 - 김경주, 오로라
현이농귤쨩의 오로라병.....
하타르 끄덕끄덕 네! 보고싶습니다!언젠가는요. 모두가 이 오로라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예쁜걸 보는건 모두가 좋아하니까요. 전투의 피로감을 녹여줄 좋은 활력소가 될지도 모릅니다! 저같은 환자에겐 좋은 볼거리가 될거구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dndsiddndsidd

From Twitter

9월 오로라 뭔가 급 맥이 넘 괘씸해서 사기가 시르다 ._. 가루날림도 심하다는 것 같고...근데 더밤이랑 로라는 둘다 너무 뽱짝뽱짝한것 같아서 또 고민...
9월맥 오로라를 살까 로라 새틴을 살까 더밤 메리루미나이저를 살까...
쇠약 몬시힐 세상의 모든 고독을 잇대어 밤하늘을 품는 오로라 오늘도 빛나며 얼마나 많은 바람을 이룰 수 있을까
주민오오로라 넘 기여엌ㅋㅋㅋ
가이드 J오로라지금 바람펴요?
GUIDE V오로라 다이스 치트썼어요?
[-]윤 체리게임좋아하는 오로라에게 G를...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cmj14732

From Twitter

류 현민VJ특공대 특집 오로라를 찾아서
GUIDE VJ는 14회도 가이드를 해야합니다 오로라와 함께
단예하 .왜그래요 ㅠㅠㅠㅁ유ㅠㅠ아니에요 저야말로 진짜 호구같은말밖에안햇는디..감사합니다감사합ㅂ니다 ㅠㅠㅠㅠ 뮤ㅠ저오로라좋아했어요
하타르 그렇죠?? 예뻐요! 이 꽃들이 군락을 이뤄서 피어있었습니다! 엄청 큰 오로라가 됬었지요. 아이어에서도 이 꽃을 피울수 있을까요? 된다면 엄청 넓은 꽃밭을 만들어보고싶습니다!
“앨리스 투베르크”"....도망 가면 잡아서 묶어 버릴 거야." *검은 오로라
토균덕 휴지통 음표 서율와씨 내 전부를 걸어서라도 왕자2 되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그럼 금수저여야 되는데 이미 패망은 오래전에 했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라 공주는 신청만 받는거라 별로야 백설포지션도 별로 되고싶지않음ㅋㅋㅋㅋ 그쪽 쾌락이나 이쪽 쾌락이나 다르진않지만
단예하 ㅋ ㅋㅋㅋ ㅋㅋ 그럼ㅁ머해요 오로라최생~~~~~~~~`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ming_zi92

From Twitter

단예하 ㅠㅠㅠㅁㅎㅁㅁㅎㅁㅎㅁㅎㅁㅅㅁㅎㅁㅈ 저진ㄴ짜어라랑대와하면ㄴ서 아존나나이엏게뻘소리만해도대나근데넘재밋다 이러면ㄴ서햇큰디 ㅜ 아나진ㄴㅋ자 ㅠ 사랑해요 ㅁㅈㅁㅈ내친ㄴ구 ㅠㅠㅠ 전오로라막ㄱ 진짜님너무한게ㅜ갠턱으로 내복수해준거 진ㅋ자미쳣
로브 고마워요. 오로라씨. 꾸벅
로브 어..저와 다른 두분이 조난 당했거든요.. 다행히 오로라씨가 구해주셨지만.
단예하 저두ㅜ아..나..막ㄱ머리에..ㄴ..오로라랑..약석햇는디..이거어카나...이랫ㅅ어여...아나진ㄴ짜그애서ㅓ바로 미안ㄴ하다랫ㅅ진ㄴ ㅠㅠㅠ
박 정빈 멱살 아최생 타이틀진자가지고싶엇다제가이거때메잠까지설쳣다고?ㅠ ㅠ ㅠ 축하ㅐ해요오로라..
나우테스 아이어에서 보는 발광꽃과 비슷하군요. 이곳에선 푸른 빛으로 빛나는데 슬레인에선 주는 꽃을 받아들고 부서질까 살살 만져본다. 붉은 빛과 포자를 뿜는 꽃의 모습에 감탄한다 붉게 빛나는군요? 아름답네요. 작은 오로라를 감상한다
남남이 ............ 오로라를 꼬오오옥 끌어안았다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anxiety_thomas

From Twitter

마음주는 최택 잘자요 오로라누나..!
하타르 네! 아,거기서 이런걸 찾았습니다 자매님! 채집해온 포자꽃과 붉은색으로 빛나는 꽃을 건네준다 이건...포자를 뿜는 꽃인데 다른 포자와 섞이면 다른 색이 납니다!꼭 오로라같지요. 이건 붉은색이 나는 발광꽃이구요.
권 진오로라오너님 애들 싸우고죽이고할때 길친한거 내가 다봤습니다
한경아 오로라 프사 왜 저래요
[]주이안아 오로라 진짜 개웃기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UIDE V늘 새삼스러운 광경이죠, 고생했어요 오로라. 살아남은 걸 축하해요
라이어 넷" 우승자 오로라 양! 졸업을 축하해요! "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fore_st_ar

From Twitter

라이어 넷 오로라 공 19 최 엘리사벳 공 0 최 엘리사벳 19 데미지 전투가 종료됩니다.
라이어 넷 오로라 공 15 최 엘리사벳 공 0 최 엘리사벳 15 데미지 전투를 진행해 주세요
라이어 넷 오로라 공 18 최 엘리사벳 공 0 최 엘리사벳 18 데미지
GUIDE V 전투 발생 오로라 vs 박우주 오로라 선공
세월. 백야. 난해. 혓바닥. 봉투. 장악. 도시. 천사. 지문. 살풋. 갈매빛. 아람. 닻별. 서쪽 하늘. 혜성. 해골. 날개. 오로라. 어슴푸레. 시월. 희미. 거듭. 소박하다. 기도. 섬마을. 설명. 고인다. 지붕. 침. 행성. 은하계. 우상.
GUIDE V 전투 발생 최 엘리사벳 vs 오로라 최 엘리사벳 선공




오로라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ExploringCanada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minion0828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fixin414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

오로라 아름다운 전투 지운 공주 전투정산 이미 여기는 선공 하늘엔 빛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