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3:07 ALL

꼬북꼬부기블리 티켓팅 구냥 저냥 무난하게 한고 가타ㅋㅋㅋㅋ 서버 터질줄알고 겁먹고 들어갔는데!! 잘잡아쎀ㅋㅋㅋㅋ무슨 노래할지 궁금하다 난 지금 꽃보다 청춘보면서 여행계획세우고 있엉 동남아 넘나 가고싶어서 갔다오려귴ㅋㅋㅋ안눙
Susie Q 오.예!기다리고,고대하는,꽃보다 청춘아프리카3편이금요일저녁.9시45분에,또. 별보검님과,준렬,재홍,경표형들의아프리카여행이기다려집니다.울보검님의,더많이탄모습도,보게되겟죠.많은시청률도기대합니당.꽃 청춘아프리카.별보검님.감사하다!!!!!!
B925비맞으면서 왔는데 이게 무슨 좋은일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꽃보다청춘_재방을_다달린것같다
❆ 숄찡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에서 박보검 비행기 놓쳐서 기다리는 장면 아래에서 위로 찍는데 뭔가 몸매가 깔끔하다
어남택다음 금! Ready Go Go #꽃보다청춘
어남택아프리카 사막에서 브로맨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명 검#박보검 #꽃보다청춘 셀카보검 ✌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dmswlsla45

From Twitter

Hailey Choi(최미란)토미가 여기 옆에 타임스퀘어에서 공연하고 있다고 구글맵 띄워서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여행할때 구글맵이 최고라고ㅋ 구글 번역기는 더 좋다고ㅋ 외국 프로를 봤는데 핫도그 세개 달라고 하니깐 핫도그 세상을 달라고ㅋ 뽀드윅의 꽃보다 청춘 드립ㅋㅋㅋㅋㅋ
웃는 모습 참 예쁘다 10분 뒤면 금요일이에요! 뮤직뱅크도 하고, 꽃보다 청춘도 하고♥ 내일은 오빠를 더 자주 볼 수 있다는 게 참 설레요
어남택#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배경화면 만들어주는 센스!
어남택#꽃보다청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어남택"늘 감사하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명 검#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비행기 놓친 보검이 영혼 🙌
명 검#박보검 #꽃보다청춘 보거미가아니라 꼼꼼미

명 검#박보검 #꽃보다청춘 👼가 분명하다니까요...ㅋㅋㅋㅋ
박보검오예! #류준열 #박보검 #꽃보다청춘
바보검 오빠!ㅋㅋㅋㅋ내일 '꽃보다 청춘' 3화!! 너무 기다려지네요 내일 본방사수 할 수 있을지! 걱정이예요 걱정~ 꼭 일찍가서 시청률 높여줄꺼예요ㅋ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했고 고마워요~
비니빈#160226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폴라로이드에 꽂혀가지고....
보검오빠바라기 보검오빠 내일이 드뎌 검요일이네요~ 뮤직뱅크랑 꽃보다청춘 본방사수!할게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소녀같고젠틀한유성★꽃청춘 공홈사진 #류준열 #꽃보다청춘 #RyuJunYeol
❣ 핀아 ❣국어쌤이 작년에 나미비아 가는거 계획하고 못갔다는데 이번에 꽃보다청춘에서 거기가서 관광지로 사람들 망ㅎ이 놀러ㅅ가ㅅㄹ거라고했어.. 왠진 모르겠지만 기분 좋아써 ㅎㅎ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dmswlsla45

From Twitter

핑거꽃청춘 홈페이지 사진!! #류준열 #꽃보다청춘
박보검앓이♥magnolia_930616 네내일꽃보다청춘본방사수이랑뮤뱅봐요
Blue_H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g// sad&s/h멋쟁이 오빠 💔💔😔🎶ㅠㅠ #데일리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보거미의 개 ˘̴͈́ꈊ˘̴͈̀ღ목요일 빨리 지나가줄래 😭😭 #꽃보다청춘
해피엔딩내 맘 속 오아시스인거 어떻게 아셨나 !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청춘 💕👍🏻
Hui Fen 혜펀내일 바로 꽃보다 청춘 3회 있잖아요.. 아 참.. 부담스러워요.

해피엔딩저도 처음봐요 피디님...👍🏻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해피엔딩바람은 거들 뿐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청춘 💕👍🏻
[통판/예약중]엄팀장얼마전에 꽃보다 청춘 우연히 봤는데 류준열 정말 괜찮은 사람인 거 같더라...예쁜 풍경 볼 때나 힘들 때 스캐프들 계속 신경쓰고, 그 외에도 다른 출연자들에게 자잘하게 마음쓸 때 보니까 배려가 습관인 사람 같았다. 얼마전에 일베설을 봤는데
Emily꽃보다청춘은 대체 재방을 몇번하는거야~ 류준열도 좋지만 지겹네~ 치인트나 좀 해주지
Orchidacea Resort#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꽃보다청춘#어남택 #응답하라1988 #reply1988 #뮤직뱅크출근길 #뮤직뱅크#박보검입국#박보검출국#phuket#youthov…
阿菱_Ash꽃보다 청춘 봐서 아프리카 가고 싶닼ㅋㅋㅋㅋㅋ
바미 존귀..유코랑 꽃보다 청춘 찍고싶다 물론 나랑 유코랑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dmswlsla45

From Twitter

윗유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욥?? 마무리는 드라이버 류와 함께😁👏 운전하는 남자 최고 류준열 최고👍👍👍 막짤은 귀여운 손꾸락🤗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청춘
CHELL꽃보다 청춘을 보고.. 나도 남자로 태어날걸 하는 생각이 든다. 좋겠다!! 개부럽ㅠㅠ
❀ 슈니 ❀ now watching 꽃보다 청춘 555555555555555
LI_LI 어제 꽃보다청춘보고자서그런가?ㅋㅋㅋㅋ 이동휘님도나오심ㅌㅋㅋㅋㅋㅋㅋ
자몽 CAP 160226 꽃보다청춘 #박보검 이 때 너무 잘생겨서 보다가 헉함
권수현- 별이 빛나는 밤에 ~엄마랑 서윤이랑 하늘을 쳐다보다 -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을 보다 별이 우수수 떨어진다는게 어떤건지 모르겠다는 6살 우리 딸 .. 한번도 본적없는 하늘의 별을 그림속에서나마 그려본다.
나맨날배고파우와 꽃보다 청춘 빼고 본적이 없어서 ㅠㅠ 완벽하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denisechin09

From Twitter

복길금요일에 뮤직뱅크-시그널-꽃보다청춘-프로듀스 원오원 이어보면서 팬케익 드실 씨제이 저주파티 참여자 모집합니다
허윤지박보검배우님정말팬이예요ㅎㅎ배우님덕분에꽃보다청춘재밌게보고있습니다~
아리아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 3회예고 예고만봐도 두근두근😄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EmmyWidya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봤어? 음~ 아님 냉장고를 부탁해, 아님 인피니트 쇼타임 ㅋㅋㅋ
상추양 꽃보다청춘 소취
정환이 말하는거에요? 정봉정환 형제! 꽃보다청춘에 류준열 배우님 나오잖아요ㅋㅋㅋㅋ
まっこり펭펭!!꽃보다청춘아프리카를 보고 너무 신난 기분이야~~~막내 보검이 너무 귀여워서 으으으 눈물이 나네ㅜㅜㅜㅜㅜㅜ 준열이와 경표가 쇼핑했을때 음악이 PICK MEㅋㅋㅋ웃겼엌ㅋㅋㅋ 재홍이 바지 찢었고...ㅋㅋㅋㅋㅋㅋ 흐으.. 재밌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dmswlsla45

From Twitter

박보검_b#꽃보다청춘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그 순간을 함께 할 수 있고 또 같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두근 치인트 태양의후예 돌아와요아저씨 시그널 꽃보다청춘 프로듀스101 장영실 케이팝스타
♡ 유 경 이 'ㅅ' ♡ 꽃보다청춘에 블락비 특집으로 갔으면좋겠당
준구준 허여사의 여행칼럼 꽃보다 청춘, 함께 떠나보는 페루
Robin#로빈대륙판 꽃보다 청춘은 안해주나. 꽃할배는 있잖아. 꽃청춘 들고가서 후거랑 화꺼 둘만 보내주새오. 그리고 제목 꽃보다 신혼으로 바꿔주새오. 부탁해오 대륙 짜요!
하루*'b'* 4.otokaze - 당신은 그 안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에서 배경음으로 나왔었어요
Aggy룸메가 꽃보다 청춘 을 아주 재미지게 보고있음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eternallyM

From Twitter

한비야 꽃보다 청춘찍고 싶아야??
민쵸⊙▽⊙ 혹시 요즘에 꽃보다 청춘 보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꽃보다브로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ㄹㄴㅋㅋㅋㅋㅋㅋ오빠꽃보다청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 꽃보다 청춘에 나가고싶었던 Z.....
씅은 ㅋㅋㅋㅋㅋㅋㅋ헐몰라쎀ㅋㅋㅋㅋ오빠꽃보다청춘나가고싶구나....진작말하지.....ㅃㅋㅋㅋㅋㅋㅋㅋ요새그거챙겨보고있는데~~우리오빠도나오면진짜좋겠당..
찹쌀탕수육 뭔들 어때ㅋㅋㅋ우리지호가 나온다데ㅋㅋㅋ 꽃보다청춘도 이참에 찍고 꽃미남브로맨스도 계속하고 그럼 되지ㅋㅋㅋ
찹쌀탕수육아ㅋㅋㅋ 오타였구나ㅋㅋ 걍 우리지호도 꽃보다청춘 찍자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alfl7643

From Twitter

황은지 꽃보다 청춘 너무 감명깊게본거 아녱 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 아...꽃보다 청춘 나가고싶어유?
죠하트 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착각하고 네이버에 꽃보다 브로맨스치니까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 청춘 브로맨스..기사나왓쩌요 ...
♡고기재원♡ 오빠 꽃보다청춘보고 글쓴거애오...?
서영 ㄱㅋㅋㅋㅋㅋㄱㅋ오빠.꽃보다청춘나가고싶어요ㅋㅋㅋㅋ? 순간 뭐가 이상한지몰랏어요 어감이자연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꽃보다ㅋㅋㅋㄲ
like_u 우리지호 꽃보다청춘 출연시켜주라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보다청춘 보심 ??????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OGUMMYb_

From Twitter

윤서 :) 아핰ㅋㅋㅋㅋㅋ꽃보다 청춘보셧나봐여...ㅎ
베하기여웤ㅋㅋㅋㅋㅋ꽃보다 청춘 보내주랴 ㅋㅋㅋㅋㅋㅋㅋㄱ 아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막콘 호빵 ㄲ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꽃보다 청춘 봤어요?😀😀
쥬니램프 꽃미남 브로맨스예용ㅋㅋㅋㅋㅋㅋ오빠 꽃보다청춘보셧나 ?
Kumiko 너무 예쁜 풍경이네요.그리고 연석씨와 여행이니까 아주 즐겁게 행복하게 보이네요^^ 드디어 꽃보다청춘때의 약속 지킬수있었네요. 남은 시간도 더 즐겁게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 ᗨ `͈ ◞♡⃛
달달달꽃보다청춘보니까 여행가고싶다ㅠㅠ
☜이래봬도 87년생( ͡° ͜ʖ ͡°꽃보다청춘에선 삼시세끼 장근석때처럼 류준열 통편집 안하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newsfactv

From Twitter

mimi역시 꽃보다 청춘인것
미리tvN에서 꽃보다청춘 2회 재방중 😍
3학년 1반 36번 임윤아내가 오늘 봐야할 것 1. 와우와우 2. 시그널 3. 꽃보다청춘 4. 태양의 후예
달토끼별 ʕ•ᴥ•ʔ꽃보다청춘... 오... 아프리카편 볼만하다... 검색해봐야지ㅋ
김밤비헐 꽃보다 청춘에 이동휘 안나옴? 헐 왜??? 너무한다...ㅠㅠ
gotjd323 꽃보다청춘 본방,재방 다 보고 잇어요..홧팅!
어부히릿꽃보다청춘제작발표회 - 헤럴드팝 #류준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ladykyunghyang

From Twitter

Denise Chin#박보검 때문에 크림 스파게티 먹고 싶어요. 그래서 만들어 봤어요. ㅋㅋ #꽃보다청춘
Orchidacea ResortRegrann from #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꽃보다청춘#어남택 #응답하라1988 #reply1988 #뮤직뱅크출근길 #뮤직뱅크#박보…
징모꽃보다 청춘도 봐야되는데 아프니가 폭이
소영 보검님 꽃보다 청춘보면 저도 여행하는거같고 기분 좋아요♡ 그리고 보검님 말도 너무 예쁘게하시고 감사하다하시는게 정말 보기 좋은거같아요!bb 항상 보면서 배우고 저도 감사한마음을 지녀야지 다짐해요 고마워요♡
가끔 드는 생각꽃보다 청춘에 붉은밭이 나와서 반갑고 신났어요 헿😆
[반휴트]토깽이0522아 인강 볼려고 컴 켜놓고 꽃보다 청춘보고 아주 난리났다ㅠㅠㅠㅠㅠㅠㅠ
복쑹아 꽃보다청춘보는데 너무 차캐..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stowsome

From Twitter

yelin yang 아 이런 내일 쉬는날이라 오늘 #꽃보다청춘 하는걸로 착각ㅠㅠ 아쉬운데로 저번주꺼 또 봐야딩!
YANDI(얀디)160229_팬아트_4 160218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사실 그림이 늦어졌지만 넘나 안그릴수가없었... 어떻게 이렇게 생겼니ㅠㅠㅠ #박보검 #꽃청춘제발회 #꽃보다청춘 #팬아트 #일러스트
덕루미월요일 화요일은 #육룡이나르샤 수요일 목요일은 #태양의후예 금요일은 #꽃보다청춘 토요일은 #무한도전 일요일은 내 눈 보호를 위해 브레이크타임. 내 일주일은 넘나 바쁜것
캉가루꽃보다청춘 더 분발해주세요...더더더더
캉가루꽃보다 청춘 그거 좀 ㅋㅋ 박보검 장면 보려면 인내해야한다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OrchidaceaRes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Happy_ending616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Happy_ending616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aria_bogu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unniejiyong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lue_hyun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newsfact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RYU_finger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metero64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OOGUMMY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B860925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류준열 화보 꽃청춘 TNGT 공개 고경표 남자 브로맨스 qwsa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