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9:10 ALL

김별빛sbs_mtv 가려운 상처 너는 딱 거길 긁어줘~~ #빅스 11234 #더쇼
멜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24시간 풀스밍
새코미#더쇼 아마 영원히 그렇겠지 #빅스 12345 sbs_mtv 5555
사랑해여#더쇼 매일 너의 머리맡에 잠이 들어 난 #빅스 sbs_mtv 거부할 수 없어~~
이별빛sbs_mtv 난 네 주윌 어슬렁 거려 uh #더쇼 #빅스
⭐⭐⭐⭐⭐⭐ 몇개월동안 드라마촬영때문에 하루도 안바쁜날이 없었을텐데 이젠 빅스랑 같이 재밌게 놀고 쉬었으면 좋겠어 어제 오랜만에 브이앱에서 보니까 너무 좋았어💕
새댁이\(^0^*)/ 그어떤 가수보다 더 멋지고 귀여운 내가수 빅스!! 힘들어도 지쳐도 포기하면안돼요~*^^* 가요계의 정상을 우리 욕심내봐요~♥ 별빛도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밀어줄께요~>< 빅스짱 정상을 향해 ㄱㄱ씽~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StarPe_04

From Twitter

lrvixx2절대 #사슬 너를 #빅스 떠날 수 #VIXX 없어
lrvixx1감옥이자 paradise #빅스 넌 내 감옥이자 #사슬 paraidse #VIXX 손을 들어
태구니sbs_mtv #더쇼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Yeah-yeah
한크롱sbs_mtv #더쇼 날 차갑게 내쳐도 괜찮아 #빅스
우이식이sbs_mtv #더쇼 #빅스 난 꼼짝없이 Chained up Chained up
화니얌sbs_mtv #더쇼 #빅스 철컹 철컹 쇠사슬이 걸린
스타페빅스티비 간단요약

빅스같이 생겼어도 똑같다.. 솔까 빅스는 멤버 전부 쎈 인상인편이고 기럭지도 길쭉해서 오오라가 있어.. 잘생기고...비록 성격은 소녀들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별빛절대 너를 떠날 수 없숴 sbs_mtv ~~~~~~ #빅스 #더쇼
새코미손길을 되새겨새겨새겨~~~~ sbs_mtv 널 흉터처럼 새겨새겨새겨~~~ #빅스 #더쇼
이별빛sbs_mtv #더쇼 #빅스 잔뜩 긴장한 채 어깨를 굴려
dddsbs_mtv 우리 빅스유닛 #더쇼 에서 일등 소취 #빅스LR 화이팅
lrvixx2Think about it #사슬 가려운 상처 #빅스 너는 딱 #VIXX 거길 긁어줘
lrvixx1이니 #빅스 미니 #사슬 마이니 #VIXX 모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4__0vixx

From Twitter

어시스트 어시스트와 빅스는 영원히 하나입니다.
우이콩sbs_mtv 돌아올 수 밖에 #더쇼 #빅스
인_트_로 굿모닝~~ 쟈니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어제 게임하고 오랜만에 오빅스 시끌벅적 노는 거 보니까 너무 행복하더라 ㅠㅠㅠ 울 쟈니 늘 행복했으면~~💕
윤하빅스는 항상 별빛 마음속의 1위예요! 빅스라서 고맙고 빅스의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우이식이sbs_mtv 또 이러다 다쳐도 괜찮아 #더쇼 #빅스
이심#Beautiful_LiaR sbs_mtv #더쇼 #빅스LR 빅스!!!!!LR!!!!
サクパンダ 5/1横浜 빅스~ㅠㅠ 보고싶어요~~ㅠㅠ

김별빛sbs_mtv #빅스 짐승처럼 무조건 네게 길들여진 #더쇼 !!!
모카할레오(잠수 톡ㄱㄱ) 빅스가 있기에 별빛이 존재합니다. 사랑해요♥
새내기 키나_KISNOW 빅스는 사랑이죠...♥
멜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메일인증!
새코미sbs_mtv #빅스 날 차갑게 내쳐도 괜찮아~~ #더쇼 최인덕!!!!최인덕~~~
이별빛#빅스 사랑해여 브아엑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sbs_mtv
말이 정말 정말 정말 길어졌지만 저는 요즘 이렇게 빅스를 파고있습니다...티를 조금 덜 냈을 뿐.. 거의 미쳤조..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9393Kpop93

From Twitter

브람누가 빅스에 고양이 좀 뿌려줬으면 손덜덜
Elica 헐 카이는 저도 살짝 좋아하는데 사실 엑소에서 제일 잘 알아보는 애가 얘뿐임 라비가 빅스였군옄ㅋㅋㅋㅋㅋㅋ... 적는다
VIXX GALLI빅스갈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빅스갈리 팸, 빅스갈리 스텝 팔로우시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빅스는 안무영상 만으로 입덕이 가능합니다 안무가 졸라 심각하게 쩔죠 안무영상 보시는것 추천
아 맞아여 뜬금없는데 빅스에 라비 라는 멤버가있는데 태민이랑 엑소 카이랑 같이 셋이 절친으로 유명해욤 셋이 친구 없기로 유명한데 뭉쳐 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진난만 뛰는 비안포터 메인트 봐줘요빅스 사슬ㄹ 노래 왤케 좋지
최선을 다하려는 남경이 안녕하세요? 어제 빅스포일러와 빅스티비 정말 재미있지말입니다.. 가 아니러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브이앱은 생방이었나요? 생방이었으면 두 가지 미안해요. 하나는 녹방이길 바랬던 것, 다른 하나는 어제 가벼운 마음으로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VIXX_Chile

From Twitter

lrvixx2세상 #빅스 너만이 #사슬 아는데 #VIXX 날 아는데
lrvixx1아픔이자 #빅스 치료약 #VIXX yeah #사슬 yeah
늪돌빅스빅스티비 너무 사랑스럽다ㅜㅜㅜㅜ
나의 반쪽=레오♥ 우리 3번이나 봤어 인기가요 첫날 또 그다음주에 리허설이랑 본무대... 이날 빅스 못봤다는 함정..
김별빛sbs_mtv 이미 나 태어나 처음 널 #빅스 봐버린 #더쇼
빅스는 엄청난 쩌는 판타지 컨셉이 많아서 판타지 컨셉 좋아하시면 극판타지만 골라서 다칠 준비가 돼 있어 - 하이드 - 저주인형 -에러 순서 추천합니당.
도형 신청곡 받아주세요! 빅스노래 틀어주세요! 죠나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취향이 장신인데 장신인 만큼 빅스에 직격타했죠 ㅋㅋㅋㅋㅋㅋ근데 태민이도 지금 180 뚫지않았나요? 꽤 키 자란걸로알고있는데 솔직히 맞아요 저희보다 크면 됐지..ㅎㅎㅎㅎㅎ
쌍디기딩디기딩딩딩빅스랑 쌍둥이랑 평생❤
Elica 생각난김에 집에 가서 황수아감독님 뮤비도 쭉 감상해야겠네요.. 빅스것도 자주 맡아주셨으면..'ㅅ'.. 한때 인피니트꺼 자주 맡으셔서 거기도 치일뻔..했는데 다행히 안 치였어여 ?
새코미손을들어 난 프리즈!! 아모르 다운 sbs_mtv #빅스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더쇼
태구니sbs_mtv 돌아서지 못해 #더쇼 #빅스
이별빛12345 #빅스 엥 체인드업???? 역대급 컨셉 아니냐ㅠㅠㅠㅠ #더쇼 sbs_mtv
브람근데 혁 제외 빅스들이 동물의 순간적 흉포함에 너무 약한 것 같음 고양이 꼬리펑 하면 놀라고 우다다 하면 기절할 거 같다 빅스의 담력... 無...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한크롱sbs_mtv #더쇼 손을 들어 난 Freeze Armor Down #빅스
우이콩sbs_mtv 세상 너만이 아는데 날 아는데 #더쇼 #빅스
참고로 빅스는 멤버 평균키가 183입니다 제일 작은 멤버가 180이죠 ...
브람세상에서 제일 보고 싶은 것 갖가지 쿠션을 막 갖다두고 아무 고양이 18마리를 풀어놓은 방안에 빅스를 들여보내고 아무렇게나 막 찍은 524페이지짜리 화보집 +추가구성 전체 raw파일이 담긴 USB
지원 보고싶으니까 빅스티비 한번 더 ! 근데 왜케 사랑스뎌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allika1:46-2:19 다칠 준비가 돼 있어 ON and ON — 빅스 VIXX — Voodoo
크로스 오버 마감 D-14 벅☁이거 왜 ㄱ렸디....? 빅스 아님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Elica 라이트하게 컨셉 잡더라구요..근데 그걸 가지고 망상하는 것도 좋아해서...ㅎㅎ 빅스는 각잡고 보면 치일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잘 못본것도 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ica ㅋㅋㅋ 얼핏 봤지만.. 아 저 그거 좋아했는데 빅스에서 나온 유닛이었던 것 같은데..뷰티풀 라이어였나..???? 제가 황수아 감독 팬이라...'///' 전 원래 판타지 닼닼 좋아하는데 대개 아이돌들은 대중성 생각해서
김별빛철컹철컹 sbs_mtv 쇠사슬이 걸린 #빅스 §§ #더쇼
우이식이sbs_mtv 무릎 꿇어 난 Freeze Armor Down #더쇼 #빅스
아 일단 빅스는 제가 파는입장에서 이런 말을 하기도 그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이 아까 말한듯이 호불호가 되게 강해서 저는 극판타지나 어두운걸 좋아해서 컨셉으로 바로 입덕했는데 과연 다른 팬들은 어떨지 ㅠㅠㅠㅠ
쩡=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스라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스디자인인겨?ㅋㅋㅋㅋㅋ그건 뭐야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룹 팬질하고 입덕 탈덕할때 빅스는 베이스로 깔고 쭉 좋아했고 이제야 그게 터진것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샤이니도 쩔져 이번 태민이 솔로 너무좋아서 빅스꺼랑 같이 반복재생..^^ 드립드롭이 머릿속에서 안나가여 그쵸 빅스가 진짜 컨셉깡패로 유명하져 그 컨셉에 제가 파워영업을 당했습니다 컨셉 개미지옥 ㅠㅠㅠㅠ호불호가 좀 갈리긴 하지마뉴ㅠ
Elica 엌ㅋㅋ저 첨에 샤이니입덕할때랑 비슷ㅋㅋㅋ요즘은 좀 시들하지만 영상보면 또 넘 이뻐서 헉헉대고있고..빅스 잘 모르지만 가끔 볼때마다 대단하더라구요 컨셉들이..😀
새코미아픔이자 치료약~~ sbs_mtv #빅스 12345 #더쇼 감옥이자 파라다이스~
아 저도 진짜 일다녔다면 이러지도 못하겠지만 진짜 요 몇주동안 그냥 계속 빅스 본거 또 보고 또 보고 이래서 6~7시간 지나가고 밤새고ㅠㅠㅠㅠ미치겠어여 노래도..빅스꺼만 돌려듣고 지금 컴퓨터키고 또 비..ㄱ스..
이별빛#빅스 뽀뽀 3 #더쇼 sbs_mtv 빅스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
태구니sbs_mtv 나는 이렇게 아픈데 넘 아픈데 #더쇼 #빅스
한크롱sbs_mtv #더쇼 #빅스 넌 나의 사랑이자 독재자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우이콩sbs_mtv 가려운 상처 너는 딱 거길 긁어줘 #더쇼 #빅스
솔직히 엑소 방탄팔때 남이 내 오빠들을 까던말던 애매하게 팬질해서 개샹마이웨이였는데 지금 빅스 까는글보면 이 나이에 졸라 부들부들해서 잘때까지 생각남 오빠들 까지말라고 쒸뻘
우이식이sbs_mtv 떠날 수 없어 Chained up Chained up #더쇼 #빅스
내가 진짜 아이돌 끊었다고 생각한때도 무조건 빅스 노래는 무조건 컴퓨터나 핸드폰 엠피에있었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준돼는 너무 좋아서 처음으로 뮤비도 다운받고 움짤도 만들어보고
진짜...내 인생 오빠들이다.. 솔까 생각해보면 다른 그룹들은 맨날 입덕 탈덕만 반복했는데 빅스는 진짜 데뷔때부터 꾸준하게 좋아했었다 그래서 이번에 터졌다
주현이가 보고싶은 호와 ㅋ ㅋ 박스 빅스로 잘못봄ㅋ
김별빛sbs_mtv 또 이러다 다쳐도 괜찮아~~ #더쇼 난 꼼짝없이 최인덕!! #빅스 최인덕!!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새코미sbs_mtv 세상 너만이 아닌데~~~ #빅스 날 아는데~~ #더쇼 돌아올 수 밖에
이별빛안무가 선생님 너무 사랑하고여ㅠㅠㅠㅠ 감사하고여ㅠㅠㅠㅠ #빅스 뮤비 감덕님도 넘나 감사드리고여ㅠㅠㅠ #더쇼 sbs_mtv
요즘 생활 -밤새면서 빅스보기
지원윌! 빅스의 #Hyde 같은 상황이었어. 그 여친... 불쌍해
태구니sbs_mtv #더쇼 거친 내 숨결 다가와 어루만질 때 #빅스
CeliaKpop93LeeBean💕빅스 제발 프랑스에 가요. 우리는 당신을 그리워요.💕😘🙏
한크롱sbs_mtv #더쇼 #빅스 사랑이자 독재자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서가대03sbs_mtv #더쇼 #빅스LR 빅스가 최고지!
빅스 스케쥴☆ !!! 오늘밤 ★ 9:30PM ★ MBC 능력자들 #엔 #켄 #빅스__스케줄
김별빛날 차갑게 내쳐도 괜찮아 sbs_mtv 최인덕!! 최인덕!! #더쇼 #빅스
멜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sn s 해시태그
이별빛이번 컨셉 정해주신분 누구세요...기먼식이신가...? 어디계시나여 절한번 올릴게여ㅠㅠㅠ #빅스 #더쇼 sbs_mtv
브람하지만 어떻게 빠수니 된 자가 하늘 아래 두 아이돌을 섬길 수 있단 말인가!!! 분개 < 이것은 좀 이해가 안된다 나는 빅스를 좋아하고 샤이니와 김성규를 섬김 뭔가 섬기는거 더 많을거 같은데 당장 생각이 안 나내
어시스트 스타라잇은 항상 빅스편. 내별님들이 가는길에 수많은 별빛들이 길을 비추어 줄게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열공천사해 너를 조화해 빅스 사랑해 트친 알랍해 모두 애정해 ♪ *´θ` ノ♥ #천빛자트
태구니sbs_mtv #더쇼 옳지 착하지 #빅스
D-27 배뱁새스트레스 받을 땐 삼빅스 아스크림켘이지
우이콩sbs_mtv #더쇼 절대 너를 떠날 수 없어 #빅스
김별빛손을 들어 난 프리즈 sbs_mtv 아모르 다운 #더쇼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빅스
이별빛#빅스 빅스 최고 사슬 최고 ㅠㅠㅠㅠ 1위받아야 마땅 ㅠㅠㅠㅠ #더쇼 sbs_mtv
게으른 여자빅스 - Error #np

빅스 더쇼 sbsmtv VIXX 사슬 컨셉 괜찮아 모음 Game 이별공식 너를

From Twitter

태구니sbs_mtv #더쇼 넌 날 응시해 뚫어지게 #빅스
우이콩sbs_mtv #더쇼 짐승처럼 무조건 네게 길들여진 #빅스
김별빛sbs_mtv #더쇼 에니메니마니모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멜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w
Mayra오빠에 도달 빅스 때 흥분 날을 기다리고 나는 멕시코 #hyuk 사랑
겁페파는 도덬 맞아여 그것도 좋았어ㅠㅠ에러도 좋았고ㅠㅠ빅스 노래 잘 챙겨듣고잇어용 다칠준비가돼있어??ㅠㅠㅠ그것도 참 하 빅스 좋아요 좋아. 엔줌마 좋아요ㅋㅋㅋㅋ
[학교때문에반동결]다정 빅스티비보고 다이어리 보고왔징>< 어느멋진날은 내일 새벽에 봐야지. .
겁페파는 도덬 늙은 제가 그나마 최근 아이돌 아는게 빅스ㅋㅋㅋㅋㅋㅋㅋ빅스 뮤비 저주인형보고 어??어어어어??이러고 신나게 찾아보던 애기들ㅋㅋㅋ
lrvixx2난 freeze #VIXX armor down #빅스 나나나 #사슬 나나나 나나나
lrvixx1짐승처럼 #빅스 무조건 #사슬 네게 #VIXX 길들여진
태구니sbs_mtv #더쇼 #빅스 나를 굴복시킨 채찍 너머로
우이콩sbs_mtv #더쇼 #빅스 이미 나 태어나 처음 널 봐버린
김별빛나는 이렇게 아픈데 sbs_mtv 넘나 아픈데 #더쇼 #빅스
이별빛123467848 #빅스 #더쇼 sbs_mtv 진짜ㅠㅠㅠ캔스탑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유ㅠㅠㅠㅠㅠㅠㅠ
이온 빅스팬하게해줘서 고마워요ㅠㅅㅠ♥세상은 당신들의 노래로 행복해질거에요! 앞으로도 화이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