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9:30 ALL

WITHER⊿맫씨 쇼미5나오면 한명은 솔컴이랑 나오냐 지코 팔로알토처럼
마도카 아구리국왕님과 미샤 공주의 사랑을 빼앗아 이 애니멀 랜드를 지코츄 랜드로 바꿀 속셈이에요!
유ヘモグロビン아이카 지코 Time
노노(NoNo)사무실에 직원이 멜론 탑100 이랑 유튜브 인기트랙 같은거 섞은 듯한 플레이리스트 매일 트는데 90s애니송나왓다가 지코노래나왓다가 여자친구노래나왓다가 지오디 나왓다가 중구난방 너무 최고다
[진1트라이]류시하에지코이 나온지 한참...
ʚɞ디지캐럿ㅋㅋㅋㅋㄱㅋㅋㄱㄱ요즘도 푸치코 데지코 코스 다 잇던데
이야ㅏ호오꿈에서 비범이랑 지코랑 듀오냈는데 품행제로+싫어였음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jjjsrvj

From Twitter

恵美 ♪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NowPlaying
할로랑 애플파이 와이파이 하이파이브! 돼지코가뭐임
장녀 돼지코만드는거요 ㅋㅋㅋㅋㅋ아니 이건 싫은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고 야하니 혼란스러워서 ?? 엉?? ㅋㅋㅋㅋ 어? ㅋㅋㅋㅋ하게됨
ㅁㅈ 오늘 일이 있어서 늦게 드러와 가지고 이제 브로맨스 봤는데 오빠 말하는 거 하나하나가 생각이 깊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여 괜히 눈물 났음 ㅋㅋㅋ 지코씨 늘 파이팅!
ZICO(♡확인)웅얼거림으로 말을 내뱉는 제이디를 지코가 와락 끌어 안았다. 마치 난생 처음으로 강아지를 본 아이마냥 해맑은 표정으로. 쉽게 말해 지코는 제이디를 강아지 정도로 판단하고 함께 놀고 싶었던 모양이었다. #MDSUN2부
SYJ 꽃미남브로맨스 속 지코가 늠 귀여워서 잠을 못자겠넹 ㅎㅎ 빵 2개만 사도 찐따?같이 보이지 않아ㅋㅋ생각도 귀욥😂 밤새지 말래도 샐거니까 밥은 먹고 일해줘😹
정다원 지코사마ㅠㅠ 콘서트 너무 가고싶어요ㅠㅠㅠ하.. 힙플콘서트 출연 해주시면 안돼요?😭🙏

✨새턴✨이 사람이 오키도키랑 거의 지코 노래 많이 한 거 같은데 레알 춤마다 내스타일 ㅠㅠㅠㅠㅠ 출 때 살랑살랑 ? 웃는게 있는데 진짜 반할 거 같아
데달이 존예ㅠㅠ (가나)난 소울이터 볼때마다 저 돼지코가 너무 신경쓰이더라.
puppyred지코맘 이미 맴찢....
{반동결}진나영 요즘듣는노래..일단 스밍은 공기계로.. 요즘 매드클라운 - 스토커, 지코 - 유레카, 산이 - 바디랭귀지.. 이거 세개들어요 스토커 넘나조흔것
Block B♥YUKI지호앓이로 과거여행했더니 지호가 더욱더 보고싶은..😢😢😢😢😢😢😢 지호야ㅠ지호야ㅠ지호야ㅠ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호 #속눈썹입술까지이쁜우지호💗
Block B♥YUKI지호앓이하며 과거여행했다ㅎㅎㅎ 김공,인공 어느날들의 입국.........!?!?!?!?! 지호 속눈썹 입술까지 이뽀😢😢😢😢 #ZICO #지코 #우지호 #지호 #속눈썹입술까지이쁜우지호💗
하녀 9. 여태 지코닮았다는 소리 꽤 여럿에게 들었다. 근데 난 모르겠다.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Zico_Square

From Twitter

까스 ㅋㅋㅋㅋㅋㅋ저도 천둥쳐욬ㅋㅋㅋㅋㅋㅋㅋ지코바 먹으러 부산가야 게써여..
양말 헉 정말여...????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 지코바 진짜 맛나여.. 약간 추억같은 맛이예여 왜 까스님 계신 곳에 없는거야 제가 가서 장사할게여... 치킨 생각했더니 진짜 배에서 천둥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생수나 마셔야게써여..😭
Ryoran Kyuu#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4 #블록비컴백 지코오빠 뽀뽀 너무 좋아요??
까스 지코바 검색해봤는데 넘나 맛있어보여여😂😂😂 흑흑 저희 지역에 없어여..ㅠㅠㅠㅠ
미스 냐무크롬아 왕코 하나에 마지코이랑 앙스타 클오 떠올렸어 슬슬 죽을까
ㄷㅏㅎㅐ오늘 하루도 수고많았어요 ❤️ 온달44 #비범 #지코 #태일 #유권 #박경 #재효 #피오
노쎄쁘레오 꾸뻬! 구일 5.치킨 많이먹는편. 치킨취향 후라이드-Lㅔ네 핫후, 피치공주, 동ㅋi, 신림ㄷr사랑 양념-맥시칸, 페ㄹi카나, 굽Lㅔ핫, 지코바, 대나무숯불양념, 신드롬 그외-스노윙치즈 핫후 , 허니콤보 +레드소스 , 땅땅 세트3, 치킨매냐새우 등

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언니랑있다가 말없이 그냥 쳐다보고맘있을때 있지? 그거 80%가 와 존나 지코랑 개똑같아.. 라고 생각하느라 그런거이뮤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자라난다쑥쑥쑥쑥!잡았다아아아ㅜㅠㅜㅜ♡♡♡♡ #블락버스터 #지코 #스탠딩 #오구오구 우임금님 만나러갑니다
Юлия Бадюл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MV 효린, 지코, 팔로알토 Hyolyn, Zico, Paloalto _ 다크팬더 DARK PANDA "
Lsy 160302 V앱 지코 빨대 입에 물고있는거 넘나 귀여운것..♡ #지코 #V앱 #zico #블락비
ᅠᅠ 저기 동영상 더빙한 사람이 블락비?지코?암튼 블락비팬이라고 했는데 지금도 팬인지 의문..이지만 성공한 팬이네여ㅋㄱㅋㅋㅋ
Lsy 160302 V앱 지코 일하는 지호오빠는 정말...♡ 숨멎 #지코 #V앱 #zico #블락비
Zi아코♥성숙한 대처를 한 지호와 그 아픈 마음 깊은 곳까지 짚어주는 형 ㅠ #지코 #꽃미남브로맨스 #최태준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takethat_z

From Twitter

꾸꾸셔 맞아ㅠㅠㅠㅠㅠㅠ 이거 처음 트위터에서 보고 냥카페 달려가서 확인했는데 진짜 신기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코 옆모습은 왜때문에 이렇게 아깽미가 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지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 먹었다:지코바치킨 숯불 양념이었나? 쿠폰 14장
もり지코가 먹었던 빵이 맛있겠다……배가 고프다…
럭키썬나꽃브로 지코 최태준 천년만년...오래오래...99년동안 해주세오....넘나 좋은 것....
ZICO² (지코스퀘어)원래 귀엽지만 특히 더 #지코 의 귀요미 포텐이 터지는 #꽃미남브로맨스 🌹 빵집에서도 파파라치 화보같은 #zico 😍
다들 지코 입술을 좋아하던데 난 구렛나루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Zico_Square

From Twitter

김지선지코 큐브식빵 뚝섬역8번출구 밀도 내가알아냄
지코온티고 와~~!!!!🤗 지코도 하미즈상도 하야쿠 아이타이데스~~><♡ㅋㅋ
ZICO² (지코스퀘어)평소 #지코 가 생각하는 것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넘 죠은 #꽃미남브로맨스 🌹 요리보고 저리봐도 꽃미남 #zico 인걸~😄
흑설탕힝... 이번에 주간아 전화 실패했는데..ㅠㅠ 나도 오빠들한테 하고싶은말 있었는데ㅠㅠ 흐어엉 주간아 본방사수 할게여😭😭😭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4 #블락비컴백 #지코
콩팥 근데 지코가 가는 쪽이 A일것 같아서..
✨홍안소년방탄✨넌 나고 난 너야...💕 난 너고 넌 나야🙈 지코-너는 나 나는 너-
[반동결]B밥른을 베이스로 밥왼 소스 밥른65에 밥왼35 주로 밥빈쿠 셋으로하는 요리 크오와 리버스는 나에게 공기고 물입니다 타가수 언급있음위너 지코 이수혁 이정재 방용국 김힘찬 다른 래퍼들 혹시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Yummy_usey

From Twitter

12th지코바나 처먹거싶다 그리고 오로지 내일만 하고싶다 이건 이기적인...거겠지만
like_u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가득하였으면 누굴만나 연애를 하고 뭘하고 하는게 맴찢하는게 아니라 정상적이지 못한 일상생활 식생활하는게 더 맴찢 빠순이 가슴아파 우지호 지코 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응원합니다 키야운놈아
해피진짜 가사 개근본없고 to the 전원일기 <= 이 가사가 뭘 의미하는지도 모르겠고 갑자기 원숭이같은애가 나와서 랩하는데 그게 지코형이다.
노리피 그렇구나〜‼︎지코랑 같은 가게에서 먹어야돼용〜^^ㅋㅋ
김레몬지코....역류성 식도염 먹고 바로 자서 그래ㅠㅠㅠㅠㅠ밥 끼니 제대로 챙겨먹고 자기전엔 먹으면 안된다구ㅜㅠㅠ




지코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flower_of_bee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tjdusdl4159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tjdusdl4159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ks1220sy0407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ks1220sy0407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sohee100914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sohee100914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like0914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lovelee_z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kyuu0728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9MIXTAPE6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bling4848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Zico_Ziho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9MIXTAPE6

지코 ZICO 꽃브로 블락비 난리 꽃미남 브로맨스 MelOn 우지호 MV 꽃미남브로맨스 gdtop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