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30 ALL

****** 넹 광안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잉 ㅠㅠ 넘 기엽당 아 뽕님 여기 광안리에요??
****** 앗 광안리 ㅉㅣ낀8ㅅ8 저는 너무 추워서...후드티릏 샀읍니다..ㅜㅠㅠㅜㅠㅠㅠㅜ 주말? 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서울보다 더 추웠어서 감기를 득템해써요 ㅜㅠㅠㅠㅜ 레아님은 조은 날씨에서 즐겁게 보내고 가셔서 다행이어요>.<
******쵸힙이랑 광안리 어방 축제를 대체 언제 간걸까 작년일까 재작년일까 사진을 찾아도 사진이 안 보여서 대체 언제 간건지 알 수가 없다
****** 미리 가셔서 줄 서세여! 그럴 가치가 있는 곳이었읍니다ㅠ0ㅠ 새벽에 광안리에 신문지 깔고 찌킨이랑 맥주 먹어써여 날씨가 좋더라구요!
******오늘 자체휴강했으니까 광안리가야지 그런의미로 레드벨벳보고싶네
******해운대 광안리 쪽 맛집을 근처 거주자에게 수소문하고잇지만 시원찮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vault_bicycle

From Twitter

****** 펑크대잔치가 될 지도 모르는데요 동공지진 어쨌든 부산에 가긴 가요ㅋㅋㅋㅋ 펑크나면 광안리도 가깝던데 바닷가서 낮술이나 먹고 있으렵니다ㅋㅋㅋㅋㅋㅋ
******3-2. 그때도 나는 우리팀 프로리그 올출석햇섰다 지금도 기억나는게 내가1년동안 프로리그만 55번왔다며, 출석부? 같은거 들고 웃던게 생각남. 여튼 그때울팀은 맨날 중하위권이여서 어머니 이놈들 광안리 보내고 효도하겟슴미다 라는 슬로건아래 응원햇다 ?
****** 오 동지!!!!!✋✋ 부산 최근에 갔던곳이 광안리였는데 광안대교 넘예뻐요ㅜㅜㅜㅠ 얼른 5월이나 와서 부코나 가고싶네요.. 끙 시험 빨리 끝나라......
******광안리
****** 최고다 이거 광안리가서 찍으면 짱일듯 준비합니다^^~!
******11. 광안리에서 회 먹으며 청하마시고 싶어요
****** 2. 고2때- 여름방학 광안리에서 맥주 한 캔 마셨다. 그 때 취한척 좋아하는 학원선생님을 좋아한다고 커밍아웃 헀다. 그리고 소주를 마신 친구들은 아침날 토했고 맥주 한캔이 전부였던 나는 멀쩡했다.

******앑님 은 부산에 살아욭!! 우웅 바다??? 바다 맨날보냐구요??^^ 그건 해운대나 광안리같은쪽 난 사방이 산이라구요
****** 육회는 아니고 육사시미지만 충무로역에 '광안리' 가시면 육사시미랑 연어회랑 같이 나와요. 서울역에서 4호선이니 한번 가보세요 ^^
****** 부모님이 데리고 가는데만 쫒아다녀서 이름은 잘...ㅋㅋ 태종대 자갈치시장 남포동 광안리 등등 명소는 다 간 것 같아요! 좋은 기억이 많아서 부산 좋아해요!
****** 한삼님...부산...사세여...!?!?ㅁ!!!광안리라니!!!!
****** 🌊 마망이랑 광안리 해수욕장에 왔어요!
****** 12. 금요일날 수변공원 광안리 에서 술 마시다가 입돌아가는 줄 알았다. 넘 추워서 집에 오자마자 스팀보이 온수매트 틀고 누웠다.
****** 광안리바닷가에서 .. 엓오얘기나 하자💕 ?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vault_bicycle

From Twitter

****** 광안리 넘엄예뻣뎡
****** 광안리요?,,,,, 한양둥절
****** 아... ㅠㅜ 진짜 보여드리고 싶은데... 안되면 어쩔 수 없죠ㅠㅜㅠㅠ 혹시 되시면 말해주세요! 같이 보러가요! 안되면 낮에 광안리에서 놀구여! 그래도 막 엄청나게 많지는 않을 거에요..! 혹시 엄청 많으면 다른 곳으로 가구여!
****** 우음... 시간이 되신다면 저녁이나 밤바다도 괜찮은데..! 광안리 야경이 정말 좋거든요!! 그리고 저녁되면 아무래도 낮보다는 한산해 지니까...
****** 아 진짜요? 그럼 저랑 광안리 가봐요!!! 라고 호기롭게 외쳤지만 사실 본인도 별로 안가봄 제가 방학되면 사전답사 가놔야겠군여..! 비장 맛있는 거 파는 데를 물색해둬야... 근데 근처에 놀만한 곳이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 저는 수영구에 삼니다!! 광안리 아시나여? 거기랑 가까운데.. 아 본가쪽에는 정말 맛있는 마트초밥이 있어서 괜찮은데 제가 지금 진주 기숙사라... 여기도 초밥집이 있긴 한데 별로래요.. 다른 초밥집은 멀어서 잘 안가지고...
****** 아린아 나랑같이 부산가자아...ㅜㅜ 너의고향 용호동도 구경하고 광안리가서 바닷가도 구경시켜주고싶다

******글구 내 헤더인 광안리.. ...헿
******쭈구리☝ #광안리#바다#라벨라치타쭈굴
****** 무심코 들어간 광안리에 있는 소고기 국밥집은 의외로 ! 괜찮았어요
******날씨 좋다~ #부산 #픽시 #fixed #fixedgear #자전거 #라이딩 #온천천 #동래 #광안리 #로카 #bmc #tr02
****** 부산집 이사를 광안리로 한 터라...
******페라리 F430 스파이더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 #부산 #해운대 #광안리 #썬팅 #브이쿨 #레이노 #대리점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수입차정비 #타이어 #웨스트 #피렐리 #데일리 #일상 #직딩 #오오티…
******광안리 지날때 건물사이로 바다보여서 좋당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ITSNAB

From Twitter

******글루님 내일 광안리 회 센터 앞에서 한 시까지 만나요... 하트
******해운대 광안리
****** 광안리맥주
****** 맞아요 애초에 그사람 온다구? 하아, 싫네...? / 미도리도노 그렇게 말해도 얼굴이 웃고있소 이거부터 악ㅠㅜㅜㅜㅜㅜ둘은 사랑하고있다----!!!!!!!!!! 광안리가서 바다에 대고 외침
****** 개맛있어..서면..? 전포? 전포 카페거리를 꼭 가. 광안리 버거앤파스타랑
******오늘 약간 광안리 감성
******근데 바다는 걍 가기싫어 광안리 초 더러워 해운대도 마찬가지... 송정이 그나마 나은데 멀어 안감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vault_bicycle

From Twitter

******광안리가
******내가 사랑하는 광안리~ 바다를 보러 가자♡
******학원까지 타고 가다가 지쳐서 중도포기. 광안리 라이딩은 체력 좀 기르고 도전해야 할듯...ㅅㅠ
****** 저 가서 관광 이런거 하나도 안하고 창문으로만 광안리 보다가 왔네요ㅋㅋㅋㅋㅋㅋ 그냥 패트와 매트처럼 창문에다가 바다 시트지 붙일걸 그랬다,,
****** 광안리살아요 😊💞
******Plz flwher🙏👉🎤 #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인스타#인스타그램#훈녀#흔녀#데일리#맞팔#선팔#팔로미#오늘의훈녀#오늘의훈남#일상#소통#서면#덕천#광안리#걸크러쉬#경성대#부산대#홍대#좋아요#이태원#새벽#럽스타그램#동래#셀스타
******피곤하다.... #부산 #픽시 #fixed #fixedgear #자전거 #라이딩 #온천천 #동래 #광안리 #로카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OM_03260921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나 광안리 맨날 갔는데ㅠㅠㅠㅠ서면이랑ㅠㅠ넘나 그립구여...
******이번 홍콩여행때는 그때그때 생각나는 모든걸 적기로 했었는데 존나 해운대 마린시티 광안리 같아서 감정이입이 안된다,, 하,,
****** 갸악 조아요>ㅅ
****** 오고싶으면 와야지!! 안그러면 병나요 ;ㅅ;... 향수병... 광안리 좋지 요새 날씨도 좋아서 !! 밤에 가기 딱좋아
****** 사상 맨날갔ㄴ는ㄴ데!!! 나 지짜 이번주에 갈랬는데ㅠㅠㅠㅠ담주에는 갈까 생각중이에여 광안리도 가구싶궁ㅠㅠ
****** 광안리 가야겠어요 감사해오😻
****** 옹 광안리 가야겠다 땡큐😊😊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ulina_Brito_

From Twitter

****** 저두 광안리가 조은 것 가타여 🌸
****** 나도 ㅋㅋ 하 광안리 최고 부럽다 거기 슷하의 성지잖아ㅠㅠ 난 매일 티비로 봤어ㅠ서울이 더 가까우니까 경기장 주로 가부렸지ㅠㅠㅠ
****** ????진자죠 ... 로케이션인증이라도 해???? 지금 광안리보여줘요???? 백운포?????이기대?????
****** 나 주로 결승 보러 다녀섴ㅋㅋㅋㅋㅋㅋ 광안리 몇 번 갔었지... 심지어 고삼 때도 갔었어... 아련
****** 좋지좋지💕 광안리 가쟈 너무 좋더라 바다ㅠㅠㅠ
****** 광안리❤️💘
******광안리에 아티움 ? 여튼 스엠관련 건물하나 들어선다는데 존좋이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Jose_Casas_V

From Twitter

****** 맞슴돠 ㅠㅠㅠㅠ ㅎㅎㅎㅎ 언니 같이 광안리나 해운데 갑시당 ㅎㅎㅎㅎ
****** 광안리다
****** 제주 똥돼지임? 난 광안리가는중ㅋ
******김긍정 더 긍정적이게 살아야지✊ . #셀카#셀스타#셀피#얼스타#selfie#데일리 #daily#쌩얼#폐인#주말#긍정#마인드#꺄 #해운대#광안리#남포동#오오티디#ootd #insta#f4s#f4f#f4l#f4…
******광안리로 향하던 길에 핀 꽃들도 봤어요!
****** 광안리 야경이에요! 날씨가 진짜 좋고 바닷공기도 정말 좋았어요 ㅠㅠ
****** 오빠 저 부산 남포동이랑 광안리 갔다왔어요ㅋㅋㅋㅋ사진 보고 좋은 하루 보내요😁💕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lovelyppink

From Twitter

****** 네 그땐 제발 날씨 좋으면 좋겠네요^,^/ 오늘 재첩국 완식했구요 배불러서 광안리 계속 걷고있는중이랍니닼ㅋㅋㅋㅋㅋ
******실시간 광안리!!!
****** 오 그렇군요.. 혹시 필요 이상 심심하시면 접선합시다 저 광안리 근처 살아여
******광안리 점프샷 찍는 사람들로 가득함 ㅋㅋㅋ
******여러분은 지금 광안리 해수욕장을 보고 계십니다
******오늘자 광안리 해수욕 정비차원 때문인지 모래를 퍼다 나르고있는 모습이다😣
****** 담엔 광안리 등킨드나쓰도 먹고 해운대도 가봐야지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ulina_Brito_

From Twitter

******아까 광안리 표지판 보이던데 그 근천가
****** 광안리 기린녀 제가 되어보겠습니다.....! 그치만 광안리까지 가려면 시간 제법 걸릴테니 사진은 좀만 더 기다려주시라구!!! 님한테는 특별히 멜망이 안나온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광안리에 멜망이를
******광안리 나간김에 지난번에 갔었던 재첩국집 또 가볼까...배가 고파지려고 하는데
******부산오면 꼭 광안리에 아쿠아펠리스 찜질방가는데 통유리 건물이라 찜질방ㅈ에서도 바다가 보이고 목욕탕도 복층이면서 바다가 쫘악 보이니까 몸담그고 있기 너무 좋다
****** 광안리 갈테야
****** 난 광안리가서 깡쏘주까는걸로..?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o_alv45

From Twitter

******광안리 경수 💓
****** 붓싼이여 광안리입니다.....
******광안리 앞바다... 메모
******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일 광안리에서 축제 준비한다 ㅅ
******저는지금 광안리찜질방 야외테라스에서 노숙중인데요...
******나도 부산 가구싶다ㅠㅜㅜㅜㅜㅜㅜㅜ광안리가서 캔맥주까서 마시구 싶구 해운대펍가서 맥주마시거 싶다.......인생이 술이야😤😤
******채문이랑 광안리가서 " 나중엔 여친이랑 와야즤 " 하고 그이후로 한번도 안감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alljimin

From Twitter

****** 광안리 쪽에용!!
****** 광안리 ㅎ 수변공원
******광안리 내려감
****** 한시부터래요~! 저 그래서 그냥 느즈막히 가려구요! 저 지금 광안리ㅋ
****** 사키모토입니다 봤는데 만화책은 안봐봄 조커게임도 봤는데 나쁘진 않은 듯 난 지금 광안리 가는 차안이얌^^
****** 헐 부산까지와? 여기 광안리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럼 그냥 11시꺼 타구와 광안리 가는 것도 50분 쯤 걸린다니까 느긋하게 놀지 뭐ㅋㅋㅋㅋ 부전역 여기 맞지? 동해남부선꺼!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apkkung0127

From Twitter

****** 광안리 백사장 최 좌측!!
****** 그럴래? 그러면 해운대 말고 광안리 가자 10시 도착해서 바로 부전역으로 가면 1시간 정도 걸리는데 11시 도착 기차 있엉???
****** 멀다ㅠㅠㅠ광안리ㅜㅠ
****** 오예군요! 광안리 백사장 맨 왼쪽에 통통배를 탈 수 있어요. 날씨에 따라 다르지만요
******광안리가서 먹으려고 도시락 요롷게 쌌다.
******안뇽... 광안리...
****** 호수가 작아서 무섭진 않았어요~ 근데 예전에 광안리 바다에서 통통배 탔었을 땐 너무 무서웠어욬ㅋㅋㅋㅋㅋ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erkowitzAaron

From Twitter

****** 아몰라 광안리샷~~|
****** 오디에여 광안리인가여
******광안리 가기로 해노코 부경대 뱅뱅 돌다가 지침 강알리 산책 실퍃ㅎㅎㅎ
******광안리넘넘좋 ㅠㅠ
******헉 가래떡 생강라떼라니...너무 맛있어보여ㅠㅠㅠ광안리가면 꼭가봐야지
******광안리 카페조말순. 생강라떼 5.0 가래떡구이 4.0 존맛.. 휘핑의 거품이 구름처럼 입안에 감기고 올려진 생강칩은 알싸하다. 부드러운데 끝에 은은하게 생강향이 나는 게 매력적이다. 우유랑 잘 어우러진 맛>>
******친구년 차타고 광안리 가는데 출발하고 몇분 후 사이드미러 안연거 알았다고.... 나 죽기싫어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이것도 같이 보세요~ 광안리만 오면 그렇게 방파제에서 서성이는 오빠가 겹쳐보이더라요 히히힣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다 우리나라에요!! 사진순대로 남해미국마을 광안리 기장죽성성당이에욥!! 죽성성당 근처에는 뭐 없긴한데 친구들이랑 사진찍기에는 조은...? 릘미님이 사진 맘에 들어하셔서 기분조아요>.<😄
****** Press it 스피커로 틀어놓고 광안리 라이딩. 자전거 탈 때 이어폰으로 들으면 위험합니다.
******부산지하철 광안리역에서 갈매기소리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넘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로카 🐶&🐰#훈남 집합소 부산남천본점#유쾌한 #사람 #음악 #바이크 의 #성지👍 에 많은 #사진 이 있어요! #뱅크오브액티비티#bankofactivity #부산 #해운대 #광안리 #…
******우와....포인트 굿!!! 바테입 한개로 분위기 업!!!👍👍 #부산 #픽시 #fixed #fixedgear #자전거 #라이딩 #온천천 #동래 #광안리 #로카 #lizardskin
******오늘 맛집이라는 #광안리 #chef&Pizza의 불고기맛 시카고피자. 일반피자와는 다르게 치즈가... 맛있어서 한판더 시키게 만드는 매력있네.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uckybullet

From Twitter

******광안리 백사장에 누워있고 싶ㄷ ㅏ 돗자리 깔고 누워서 .. 엉엉
****** 광안리예여!!ㅋㅋㅋㅋ 바다보러왔어요!
******오늘 맛집이라는 #광안리 #시카고피자에서 먹는 불고기피자. 일반피자와는 다르게 치즈가... 맛있어서 한판더 시키게 하는구나...
******부산 태종대 앞바다도 좋아...거기 카페 좋아...광안리 대교쪽에 카페 향이랑 분위기 넘 좋은데 있었는데 또 가고 싶다...기찻길 걷는거 짱 좋았는데
******부산 광안리 대교 앞바다가고 싶다...우울할 때에는 거기 바다가 좋아...
******썬구리껴서 잘안보임 감각으로 찍었다 광안리 <
******광안리덕후 근데 주말에 연인들만 다닐수있는 무슨 그런 법령같은게 만들어져 있는건가 여기 혼자브런치를 즐기는사람은 나뿐이세요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jjerr2y

From Twitter

******룰루 어제 광안리갔다왔당
****** 나만 믿어여 지금 광안리옴ㅋㅋㅋㅋㅋㅋㅋ밥부터 머글꼬에여!!!!!
****** 전 부산오면 맨날 광안리서 자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거기 찜방이 괜춘ㅎㅎ^-^ 헉 진짜 내일이자나ㅋㅋㅋ 낼뵈요!!
****** 광안리!ㅂ크 저도 잘안가는곳을 ? ㅋㅋㅋㅋ잼께 놀다오세요!!헉 내일이네 내일뵈요!!><
****** 음.. 오늘은 광안리쪽가서 지인분 만나구 저녁먹구 그럴거같아요!ㅋㅋㅋ 그리구 혼자 찜방가서 비둥빈둥 놀다 자구 그러겠죠? ㅋㅋ
******사전투표 완료. 난 광안리에서 살았으니까 부산 찍었엌ㅋㅋ 셋다 부산이야 ㅜ
******광안리 해수욕장 확장 시공 현장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2onnuri

From Twitter

******벚꽃보러왓으나 다 졌으니...밥이나먹자🍽 . #광안리 #데이트 #다이도코로 #카레 #맛점 # by jii_02
****** 광안리 근처 호텔이라 뷔페 그닥일것같아요 힝..
****** 다음에 또 놀러오셔요! 광안리는 여름에도 한적한 편이라 해운대보다 조용한 분위기 즐기시기 좋아요 D
******Love me a good #selfie #RT 열정적 📷🏝 - _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카#셀피#데일리#데일리그램#일상#일상그램#부산#바다#광안리#오오티디#busanselca#ootd#daily#da…
****** 광안리엔 태풍 온 다음날도 서핑하는 분 봤어요! 광안리 다녀오셨구나~~~ 근처 음식점도 맛있어요!
******광안리 바닷가를 친구들과 걸었다. 고등학교때 자기 친구가 오토바이 사고로 죽은 이후로는 친구들을 볼 때 가끔 얘네랑 나는 언제 죽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는 얘기를 들으며 걸었다.
******부산 바다 가고싶다 해운대 광안리 송도 이송도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ulina_Brito_

From Twitter

******술기운을 빌어서 한 거 같은 고백을 받았는데 거절했더니 집에 가려고 하질 않아서 꽐라를 어깨동무하고 구두를 신은 채 광안리 바닷가를 몇 시간을 걸어가며 낯선 범죄에 디지진 않게 해주기...
****** 굿....후후....오늘 광안리는 넘 재밌었지만 커플들이 많았다...
****** 마지막으로 팬들 얼굴 보고 가려는 오빠들 맘이 넘 이쁘다😊 난 그런 오빠들 마음만 받을께요ㅎㅎ오늘 광안리 갔다왔는데 얼마전 오빠들 카니발팬싸때 만났던 날이 생각나더라구요~좋았어요😘ㅎㅎ
******나는 해운대도 좋고 광안리도 좋고 서울이 제일 좋다
****** 부산 진짜 여러번 가본거같은데, 매번 가는곳이 해운대 광안리 서면이 끝인거같아요..
******140km남아따! 광안리 해수욕장 다녀올라고 우리 먼저 출발한건데 보긴 개뿔 이미 어둑어둑해ㅜㅜㅜㅜ
****** ㅠㅠㅠㅠㅠ아악 해변...해변...광안리.... 바닥긁기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2onnuri

From Twitter

******오늘...............200만원 넘게 팔았어............... 공장 찍어내듯 사람이 나가면 들어왔어..................... 그리고 광안리에 술 마시러 간다.................
******#ootd #instagram 안아주면 좋은데 안놔주면 더 좋아❣ . #얼스타#셀카#셀스타#셀피#일상#데일리 #남포동#서면#해운대#광안리#김해#까페 #파스쿠찌#daily#dailylook#오오티디 #ootd#맞팔#선팔#f4f#f4l#소통#좋아요
****** 그러지말고 그냥 광안리 민락활어회센타에서 회떠다가 수변공원에서 대만대교나 구경하면서 회한사리해요..
****** 광안리 앞에다 놓고 광안대교 연결할라고요 좀만 기다려요,,
******갑자기 울화가 치밀어 오른다. 광안리에서 한 잔 하고 티아가서 한 잔 하고 퇴근해야겠다.
******나 여름에 광안리가서 해파리 만났는데 쑻
****** 앜ㅋㅋㅋㅋㅁ진뎈ㅋㅋㅋ언니저녁에먹는건다살로간다는!!😀😀😀꺄르르르륵!!😀😀광안리가영?😀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o_alv45

From Twitter

****** 흑 나중에 학원마치고 저도 광안리에서 놀아야겠내욬ㅋㅋ부산 여행오신거에요??
******광안리 해수욕장 왔다!!
****** 광안리 아닌가요??
******광안리 맑고요
****** ㅈㅓ는 해운대와광안리가있는곳에!!!!!!!
****** 모릅니닼ㅋㅋㅋㅋ츄님 히키라ㅠㅠ서면도 2번가밖에 모르고 남포동가면 길잃고ㅋㅋㅋ광안리 해운대가면 뭐가있는지 멀랔ㅋㅋㅋㅋㅋ
****** 우리만날때 광안리에서 종대노래도 틀자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ulina_Brito_

From Twitter

******매주 목요일날진행하던 퇴근라이딩을 올해는 금요일날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올해첫라이딩이니 샤방하게 광안리로!! 오세요오세요!!! 같이탑시다!! 모임시간 늦은 9시30분 동래 로카 동래점 코스 …
****** 나두 부산에서 살래요...ㅠㅅㅠ 세상에서 젤 부러운 사람 1서울사람 2부산사람...학교 끝나고 광안리라니...
******덥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럿 시럽 추가하면 존맛☕🍵 . . . . . . #광안리 #selfie #selstagram #daily #i #loveit #셀카 #👀 #sunny #마실 #like4…
******꽃브로 보는데 광안리 간 귀여미들이 넘나 부러운것.. ㅠㅠㅠㅠ
****** 김해는 저기 서쪽 친구집은 광안리쪽 동쪽ㅣ라 ㅋㅋ 멀디 8시20분꺼라 지하철 첫차타야해섴ㅋㅋㅋ
******3-1. 수능 100일 정도 남았을 때 방학때하는 보충째고 광안리에 사인회갔다가 일사병걸린 일은 평생 기억할 듯.. 경기할때 옆에 두는 치어풀도 여러번 뽑혀서 방송타고... 수능치기전에 대학면접보고는 코엑스 가서 게임 보고...
****** 경오빠에게 6 광안리해변에서 토이홍보💕💕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yumyum_busan

From Twitter

******#전공을_살려_유익한_이야기를_해보자 해수욕장에도 수질지표가 있는데 유명 해수욕장인 광안리 해운대 등은 해수욕하기 부적합하다 거기 똥물이라구요!!!!!!!!!!!!!!!!!!!!!!!!!
******좋은 꿈 꾸세요. 광안리 가서 광안리의 밤 들을 날이 머지 않았네요.
******벚꽃다떨어지고 땅도거지내 #부산 #픽시 #fixed #fixedgear #자전거 #라이딩 #온천천 #동래 #광안리 #로카 #bmc #cervelo #heavypedal
******광안리갔었음..좋았다
******그래 광안리. 광안리다. 주말엔 기어코 광안리에 다녀올 것이야.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제가 밑에껄 못보곸ㅋㅋㅋㅋㅋ 광안리 짱좋다곸ㅋㅋㅋㅋㅋㅌㅌㅌ
******광안리 벗꽃 엔딩~^^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hammm_g

From Twitter

****** 광안리 안감
******광안역은 역 이름에서 보시듯이 광안리 해수욕장이 조금만 걸으면 있는 역입니다.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면 엄청난 사람이.. 으아앙!
****** 광안리 VS 해운대
******오늘 저녁에 광안리 가는데 갓다가 여란자리를..가볼까..갈수있을까..
****** 광안리에서 자태를 뽐내는 솜!!!!! 흐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솜 데려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돼지 되겠다 얼굴이 좀 부은 거 같...ㅋㅋㅋㅋㅋㅋ 오늘 또 열심히 걸어야제... 광안리 보고 올까 ㅎㅎㅎ 비 좀 그치길 🐤
******큰맘먹고 광안리바닷가까지 이 비오는 날 걸어가서 카페에서 우아한 척하면서 좀 그림도 그리고...여유돋게 있으려고했는데 한시간동안 폰만보고 옴.... 님들아 제발 동시에 연락하지마 동.시.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1016ree

From Twitter

******광안리 갔다왔쇼용♡︎ʾʾ
****** 부산 광안리 성공적
****** 광안리회센터에서 회 사서 수변공원에 앉아서 광안대교 보면서 쏘주 딱 . . .
****** ㅋㅋㅋㅋㅋ광안리 야경을 보며 소주한잔...★
****** 움 음 또 . . . 밤에 광안리수변공원!!!
******모시던 분 군대 가시느라 나도 덩달아 한 2년 쉬면서 다신 게임 안 볼 줄 알았는데 개소주였죠 수1펄... 그놈의 08-09 광안리 결승전 그것만 아니었어도.........
****** 그러게요 부산 광안리의 이런 뷰 아파트도 올해를 끝으로 재건축 해서, 다들 마지막 꽃놀이를 했다던데... 😅🌸 어떤 부분은 좀 무사하기를 바라며 ㅜ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each_930112

From Twitter

******애블바리 컴투 해운대~ 애블바리 컴투 광안리~
******경로......전주식당-태종대-광안리-호텔
******예리미~~~~~~~ 광안리 왔었나~~~~ 하이고 마 거기 야경이 윽수로 끝내준다 아이가!! 니 광안리 등킨도나쓰 아나?? 광안리하면 등킨도나쓰아니었나!!!! 그기 윽수로 마마 장난아니였구마!!!
****** 광안리 디스코팡팡
******나 왜 안 광안리ㅠ
******헉스 강슬기도 광안리 갔었어...?????
****** 저는 광안리까지 가야한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yerung_18

From Twitter

****** 넹 ㅠㅠㅠㅠㅠ 광안리 야경 죽이는데 bb
****** 마자여...광안리 너뮤조아여
****** 어디 광안리? 진해? 여기는 비가 많이 와서 꽃 거의 다 주거버림
******광안리 어제 다녀와따 근데 공사중임...
****** 진해 가려구햔는데 진해 몬가써~~ 너무너무 멀고 사람도 많아서 대신 광안리감 나중에 가티가자
****** 나 대신 태종대 조개구이, 광안리민락센터 회와 시원자몽, 부산역 돼지국밥을 먹어줘.. 금정산성막걸리도ㅠㅠ
******근데광안리에 던킨잇음?...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hyewon0305

From Twitter

****** 진짜와라! 해운대 광안리 여름밤에 아주 핫하구요!!😎😎😎 여름하면 바다 아닙니까?!!
****** 부산여행 잘해떠요? 어땠어요? 광안리도 보구 회도 먹구!🙌 아이 잘했네❤ 감기는 다 나앗져? 옆 도시 ㅅ도 들려서 벚꽃구경하지..💕🌸 같이 봅시댜!ㅋㅋㅋㅋ
****** 응흫ㅎ르고흑.... 일케 길게 답장받다니요.. 광안리바다만큼 흘려버릐는ㄴ눙물.... 몹온때 꼭꼭 뵈어욥ㅠㅠㅠㅠ안아드릴ㄹ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기다려집니다 못님 볼생각에....😭💞💞💞
****** 부산오세요 송정 광안리 해운대 연 날리기 좋은 곳입니닷!
******근데 어제 시간만 좀 일렀으면..광안리 방탈출 갔을듯...
****** 광안리면 어디 역이지... ㅎㅎㅎ
****** 나 광안리쪽 스튜디오 ㅎ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mychutaek

From Twitter

******광안리해변로, 민락동 - 협진태양맨션삼거리 방향, 중간 지점과 협진태양맨션삼거리 부근에 차량과 함께 공사 중임. 반대 차로를 이용하여 교행하고 있으니 주의 운전바람. #tbnkorea
****** 아하...! 바다는 음... 해운대는 사람이 넘 많고... 광안리는 개인적으로 낮에 잠깐 봤다가 밤에 가는 걸 추천! 다리에 불 들어와서 예쁘더라 *''* 영도다리였나? 거기는 정오쯤에 다리 개폐한다고 하고...
****** 더기 생축ㅎㅎ~~<~ 토욜에바 해피광안리 🐾🐾🐾🐾
******광안리의 밤 … 해가 지면 즐거움이 뜬다
****** 광안리에 하나 있대! 비치..랜드..ㅋㅋㅋ.ㅋ.ㅋ.ㅋ.
****** 축하드려옄ㅋㅋㅋㅋ 광안리는 저희형 산다는 얘기 들은이후론 주말에 가는곡 아니야.... 하고있었는데 한번 들려야겠네옄ㅋㅋㅋㅋ
****** 핳 행님 광안리 사세여? ㅋㅋㅋㅋㅋ쿠ㅠ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Melman151128

From Twitter

****** 도비도비 잘곳없음 마이 하우스 광안리로
****** 그래 광안리 해운대 송정 송도 골라봐
******베스킨라베스 먹을려면 광안리 바닷가까지 가야한다 야호
****** 아님 지역명에서 따오는것도??는 이거 풋님이추천해준거잔앜ㅋㅋㅋㅋㅋ안리 금발꼬맹이이름 도 광안리에서 따옴 풋님이추천해줌
****** 언니 광안리에 뛰어들었어방금... 일본에서보자...
****** 광안리 오시면 이런게 있어요ㅋ
****** 아니 광안리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o_alv45

From Twitter

****** 부산가면 광안리가서 바다구경하면서 회먹어여😶
****** 어때? 남친이랑 광안리 오지마 던져버릴거니까ㅋㅋㅋㅋㅋㅋ
****** 광안리 마스터키 키/스/메
******여름 한창 휴가철에 광안리 가서 버스킹하고 쌍쌍으로 붙어있는 것들 죄다 바다에 던져버리고 싶다.
****** 다음정거장은, 광안리 해수욕장 입니다.
****** 졸다가 광안리까지 갔다는 소식입니다...
****** 요즘같은 봄날씨에는 광안리 바닷가에서 회 한접시에 소주한잔 꿀떡~? ㅋㅋ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zzubing_170

From Twitter

******날이 따뜻해지니 광안리에 사람들이 많네 0
******광안리 가고싶다 부산에 가고싶다 한국에 가고싶다
******봄되니까 광안리 넘 가고싶다.. 회 2마넌치 사서 맥주 마시는 거 넘꿀인데
******4시 28분 서면 -> 광안리 도착
****** 광안리왜감?
******날씨가 좋으니 머리를 하고 광안리 바닷가 런닝을 하자~~~~~
******저의 광안리가 오염되엇습니다. .....................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OnlyFerrariPics

From Twitter

******해운대 광안리 서면 쩔
******오늘의 루트 서면 - > 온천천시민공원 - > 광안리 - > 역순
******#부산 #맛집 #떡복기 #오뎅 #광안리 #다리집 나무테이블, 나무걸상, 파란천막
******오늘... 광안리... 가야하는데..
******부산 1일차 노포터미널-해운대-동백섬-광안리회시장-민락수변공원-더베이-서면
******광안리 해수욕장 가고픈 날씨로군.
****** 웅웅 멀어봐짜 서면 아님 남포동아닐려나... 해운대나 광안리면 뭐 바다구경이나 하고오지ㅂ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Jose_Casas_V

From Twitter

******날씨 따뜻해지니까 광안리 무슨 부산시 귀여운 개는 다 돌아다녀 행복
****** 그치!! 광안리쪽에도 예뿐데 있다든뎁ㅠㅠㅠ
****** 생각났다. 광안리부근 용호동 메트로시티 집에 한번 가봄!!
******앗 저 수영장은 부산 광안리 삼익 수영장인데 세이수미 커버 찍은데임... 열린건 본적이 없어서 안에 가본적이 없다
******내일은 광안리 찍고 돌아오는걸로
****** 부산에 볼꺼없다니 바다가 있쨔나여 바다가 다했쨔나ㅠ 해운대 광안리 죠쿠야.....사랑해요 푸싼
******광안리, 해운대. 어디로 가지.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1016ree

From Twitter

******호곡 유라언니 그럼 이제 주말마다 못보는 건가요... 언니 부산을 떠나시는건가요... 광안리 요정 떠나시는 건가요...
******헷 칭구들이랑 부산 광안리 왔찌요 오랜만에는 아니지만 엄청 먹고 마시고 하고있찌욤 😜너무 좋다♥
****** 웅 광안리가면 엠씨보구 계실때도잇고 카페에서도 본적두이써쏰ㅋㅋㅋㅋ
****** 같은부산공ㄱㅣ마셧는데 이제양보하께 ㅠㅜ광안리가면 몇번봿는데 흡,,
****** 광안리도 가보고 싶어요오
******내일은 광안리 다녀오는 용감함을 발휘할것이다
******앜ㅋㅋㅋ 죵나 소름ㅋㅋㅋㅋㅋㅋ 아빠 가게 근처에 징기스 오픈준비중이라섴ㅋㅋㅋ 오픈하면 가야디~☆ 이러고 있던 와중ㅋㅋㅋ 이미 광안리에 징기스가 있다는 얘길 들었엌ㅋㅋㅋ 여기도 올해 오픈하긴 했넼ㅋㅋ 징기스 양갈비 죠아하는데 울동네 2개나 있다니..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CTRFRLPH

From Twitter

****** 마지막남은 두이보틀사서 진석이도 보고싶고 광안리를왔네ㅎ 얼마만에 광안리지 우리 마이네임처럼 반짝반짝💕💕
****** 거기도 가고 북컬쳐도 가보고 광안리 등킨드나쓰 터도 가봐야징
******프로리그 결승전 광안리서 봤던 추억 넘 아련쓰 07? 08년도?? 그날 선수중에 누가 되게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이 안난다 ㅠㅠㅠㅠ흑 기억력...글트ㅏ....이제 좀 가물가물가물치야...
******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마지막은 초코퐁당!🍫🍫🍫 . . #부산 #부산맛집 #광안리 #광안리맛집 #맛집 #맛나다 #맛스타그램 #마이쪙 #초코 #초코퐁당 #아이스크림 #yummy #yumyum #delicio…
****** 광안리요!ㅎ
****** 광안리쪽에서 촬영 4시에 끝납니당bb




광안리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saemo0221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shinchonMAX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hopevely719_bts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eab_bee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aulina_Brito_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shio_2016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OnlyFerrariPics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2econdaccount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2econdaccount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SeeYouGuysCom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Cynical_Black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Cynical_Black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byerung_18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527asd

광안리 부산 해운대 24py 신축 해수욕장 금샘하이클래스 신혼집 아파트 남천동 분양 picco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