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39 ALL

******창덕궁 왔능데 신부잇어 너무 이쁘다
******창덕궁 비원가고싶었는데 ㅠㅠㅠ 사람 넘 많아서 못간...ㅜㅠ 담엔 꼭 예약을..!
******창덕궁 구경.도착
******하의실종처럼 보이지만 아니다!!!!! 난 창덕궁가고싶어!!! 바로앞에두고오오옥 왜 오늘 강의있니😂
******나도,,창덕궁,,갈래,,ㅠ,,
******창덕궁 갈까?
******창덕궁에 안드로이드 보정 얹기 🐥 안드로이드 아날로그 없지만 힘내줍니다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gain_left

From Twitter

******럴님 언제 창덕궁갔어...
******밥 먹고 창덕궁 갔다가 알바 갔다와서 포풍과제를 하자 좋아 완벽해 뭐 또 해야되는데 까먹은거 없겠지
******외국인이 나보고 창덕궁까지 어케 가냐는데 미안해여 내가 영어 젬병이야.. 일본어면모를까..
******담달 창덕궁 후원 예약 끝냈다 전쟁같은 유리서버......액님 델꾸가서 소풍처럼 놀자!!!! 하고 와야지
******슈텐님 일어나있었음 창덕궁가자고 할껄ㅎ....
******창덕궁 간당 XD
******창덕궁에 사람이 많다 그 중에서 소풍 온 애들이 제일 부럽다 아무 것도 모르지만 꽤 알고 있다고 생각할 때

****** 창덕궁!
******혼인식은 1744년 영조 20 1월 11일에 있었다. 홍씨는 세자를 따라 창덕궁으로 갔다. 이때 세자나 홍씨 둘 다 10세에 불과한 미성년자들이었다.
******시험끝나고 반얘들끼리 한복입고 창덕궁가는데 사진 많이 찍어올께욘 ♡0♡
******아....나 바본가...인화사진 인쇄하려는 이유가 창덕궁 여행간거 인화 할겸..이었는데-_-;;;;
******내일은 창덕궁 꼭 갈거야,,!
******진짜로 얘랑 얘 앤캐 얘기 시작하면 3일 밤낮을 물만 마시고도 떠들수 있음. 설정 방대하다. 앤오님과는 실제로 자컾덕질을 위해 한두달에 한번꼴로 창덕궁 데이트를 가는 사이.
******능수벚꽃...킁 야 멍멍아 네가 벚꽃대신이라고 했던거 그것도 벚꽃이란다 능수벚꽃 진짜 같이 벚꽃보긴 봤네 잘사냐 올해는 여의도 축제갔냐 내가 너땜에 여의도 한강 벚꽃축제 창덕궁 종로 이렇게를 못가요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kkororok

From Twitter

******RT 홍삼 내일 창덕궁가면 능수벚꽃찍어줘8ㅅ8
******이번주 수요일에 같이 창덕궁으로 꽃구경 가실 트친분 모집합니다 나 혼자 저번 주말에 다녀오려다가 못 감...
******토요일날 창덕궁 다녀왔습니다 ~^0^ 꽃 다떨어져서 아쉬웠던...
******같이 창덕궁 가실 *솔로* 트친분 대모집
******오늘 창덕궁 휴궁일이라 경복궁 다녀왔는데 꽃이 너무 예쁘게 폈다... 접사렌즈 안들고가서 그냥 카메라로 찌것음...
******날씨가 흐려서 좀 그랬지만 좋은 곳이었다 창덕궁😘
****** 헉 편택도 익일 배송인가요 굉장하다ㄷㄷㄷㄷㄷㄷㄷ 머노까머나 창덕궁 죠아요!!!!!!!!!!!!! 언제 가죠 수요일?????

****** 맞아요! 근데 꽃이 지기전에 몰아본다고 그 다음날 창덕궁 가서 또 사람들에 치여다녔다가 주말에 꼼짝없이 누워만 있었다는 슬픈 결말이...ㅋㅋㅋ 관악산은 잘 다녀오셨나요!
****** 허억 그럼 원코인 내일 도착하겠다 아니면 머노까머나갈래...? 꾸준 머노까머나가면 또 창덕궁갈까ㅋㅋㅋㅋㅋㅋ
******서비스 컷~ 두둥~! 이곳은 창덕궁...... 회화나무의 유전자원 보존용 시료 채취를 위해 그들은 죽음을 면치 못한다는 월궁을 시도하는데~ 다모~!! 따라하지 마세요 문화재청 협조 받아 올라갔습니다.
******창덕궁에서 제대로 못본 홍매화를 학교앞에서보다니ㅜㅜㅜㅜ옛푸다
****** 창덕궁이에요~
****** 저 봄에 한복입고 창덕궁 가는게 소원이에여ㅠㅠ 창덕궁 홍매화 진짜 너무 예뻐요ㅜㅠㅠㅠ
****** 나 경복궁말고 창덕궁가서ㅋㅋㅋㅋ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0408e9

From Twitter

****** 혜화가 대학로인데 저녁때쯤에 연극때문에 사람들 몰릴가능성이 무진장많아욘...^ㅁ^...,, 괜차나요..? 안국역에는 창덕궁이랑 한옥마을이 있구요!! 종로쭉따라가면 광화문이랑 경복궁두있어용
****** 괜찮으시다니 다행이에요! 헉 코덕님 낼 창덕궁 가시려구요?!?! 저도 낼 갈 예정이었는데!! 제발 날씨가 좋고 홍매화가 남아있기를 바라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 가도 땅은 축축할텐데?ㅅㅠ 그 창덕궁때 같을것 같아영ㅂ!
****** 성공하던 실패하던 다음주에 갈 것 같지만<< 경복궁이나 창덕궁에 벚꽃이 예쁘다더군,,, 가봤어?
****** 경복궁! 사실 목표는 창덕궁이었는데 오늘 쉰댜..
****** 어쩔 수 없었어........존잘님이랑 창덕궁 갔는데 존잘님이 최애컾 손가락 두마디크기 피규어 들고와서 꽃이랑 사진 찍는데 진짜너무요정같고 너무 예쁘고 내게는 저런 굿즈가 없다는게 너무 원통해서 지를수밖에 없었다고!!!!!
******결국 이 날씨가 아까워 창덕궁으로 향한다 꺄라ㅏ라ㅏ라라ㅏㅏ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ratavoy

From Twitter

******창덕궁가고싶어ㅠㅠㅠㅠ뿌에에에에엥 ㅠㅠㅜㅠ
****** 가고싶어요ㅠㅜ내사랑창덕궁ㅠㅜ
****** 탐라에서 유명했던 창덕궁 홍매화를 보러가기로 했는데 남아있지 않을거 같은 불안함이...안가는게 날것 같네요...안가안가
******창덕궁 휴궁일이라 경복궁 다녀왔다..
******크하 창덕궁..ㅜㅜㅜ
******창덕궁에 있는 유일한 벚꽃인 능수벚꽃이예요!! 요 녀석도 이젠 마지막인 것 같네요. 꽃이 마저 지기전에 궁으로 나들이 오세요~
******한국의 벗꽃 #삼정동 #덕수궁 #창덕궁 #벗꽃🌸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Kor_Visitkorea

From Twitter

******오늘 날이 너무 조아서 창덕궁을 가볼까 했더니 역시나 휴일이고ㅋㅋ 미리 찾아보길 잘했지
****** 허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 되게 예쁘게 폈네요ㅠㅠㅠㅠㅠ으으 창덕궁갈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들 넘 화사해요~!!bbbbb
******창덕궁 왔다가 정기휴일이라서 경복궁가는 길😨😨😨
****** 헉 진짜요?ㅠㅠ저도 창덕궁가려고 했었는데.... 서울이 아니라 다른곳 가셨던 분들이였나봐요 0~
****** 잉? 일요일 서울은 별로었어요 ㅠㅠㅠ 창덕궁갔는데
******창덕궁 가려고 했는데 결국 못 갔어.
******창덕궁 가구십네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akkii4215

From Twitter

******나더 창덕궁 갈까나...
****** 창덕궁 측우대 1910년까지 창덕궁 이문원 마당에 있다가 1920년 후 경성박물관 앞으로 옮겨졌는데 한국전쟁때 측우기는 소실되고 측우대만 남아 창경궁의 명정전 뒤,세종대왕기념관,영릉전시관,경운궁 궁중유물전시관을 거쳐 국립고궁박물관에 전시되어있다.
****** 직접 가지 않아도 트위터로 이런 소식 알게 되니 넘 좋아요😍 날이 좋아서 그런가 창덕궁 정경도 예쁘네요!
****** 창덕궁 갈거야.. 왜 오늘가써 내일이면 나두 갈 수 있는데
****** 왜...안국역 근처가 창덕궁이잖아ㅠㅠㅠㅠ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구석구석 트윗지기입니다^_^ 사진 속 꽃은 홍매화랍니다! 창덕궁과 어우러진 모습이 정말 아름답죠~! :D
******나도 창덕궁.....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21xo14

From Twitter

******에버랜드 장미축제 가고싶다아아아아 한복 입고 창덕궁 가고싶구우우우우 그냥 학교 탈주하구싶...
****** 수욜 공강 때 괜찮아요!! 꽃 구경하려면 낮에 가는 게 좋으니까 수욜에 가요 가요!! 어디로 가는 게 좋대요?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1534년 중종29 8월 국왕이 성균관에서 대사례 大射禮 를 개최함 9월 보루각을 개조하여 창덕궁에 물시계를 설치함
******어제의 창덕궁은 지금까지 가 본 중에 한복 인구가 가장 많았다
******오늘 창덕궁 가는데 노을 질 시간때랑 겹치면 되게 예쁠텐데...캐논카메라 가지고 갈껄
******창덕궁은 왜나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의 궁궐은 꽃대궐이라고 할 만큼 아름다운 꽃들이 방문객들을 반기고 있는데요~ 특히 봄날 #창덕궁 성정각과 낙선재는 꼭 찾아야 할 명소랍니다♥ 사진_한국관광공사 이범수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921326_JD

From Twitter

******어제 창덕궁 파티원들 죄다 몸이 엉망이구만 다리를 삐걱 거리며
******이상해시와 창덕궁 구경 ㅋㅋㅋㅋ 귀엽다
******혼자 창덕궁 홍매화보러간다
******오늘 학원째고 창덕궁.....이코까.......... 개막장
****** 겅겅...비오기전에얼른창덕궁가쇼.....수요일엔다른거하고놉시다ㅠㅠㅜㅠㅠㅠㅠ
******내가 창덕궁에서 짱예쁜거 봤어
******오늘 동선 대치 > 강남 > 잠실 > 을지로 > 창덕궁/삼청동 > 신촌 > 송도 였구나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HELLO_GARIM

From Twitter

******오늘은 창덕궁을 다녀왔따 꽃은 생각보다 덜 예뻤고 사람들이 예뻤다 한복입은 아가씨들 연인들 부부들 되게 많았음 다들 보기좋고 너무 고운 풍경이었엉
******운님 지난번에 나랑 창덕궁 갔을때 12월 합격했다고 나한테 말하지 말랬는뎅
******창덕궁 내가 제일루 조아하는 궁이다 너무너무 예쁘고 후원은 비밀스럽기도 하고 가야지가야지 >.<
****** 그죠....와 저 순간 보고 심장 떨어졌어요ㅠㅜㅜㅠ 흑흑흑 창덕궁 갔을때 클라우드 데려가서 꽃이랑 사진 좀 찍을 걸 두고두고 후회되네요ㅠㅜㅜㅠ 꽃이랑 있음 저리 예쁜데ㅜㅜㅜㅠㅜ
******창덕궁... 꽃.... 벚꽃인가 생각했는데 가지를 보아하니 백매화인듯
****** 저는 불꽃놀이 보고프네요 ㅎㅎ 내년 봄쯤엔 돌비랑 같이 창덕궁 비원 구경갈수 있으려나
******우리 훈둥이 꽃구경 하러 창덕궁 다녀왔지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DAL15s

From Twitter

****** 헉 구래구래 ㅜㅜ 울 사막며니 창덕궁 보여주고 싶었는데 못가게 되었으니까 ㅜㅜ 담에 ㅜㅜ
****** 먼가 쓸데없이 공들인 설정만 풀어버린 느낌인데 어디 부름 받을 일이 없는 군이 창덕궁 후원만 돌아다니다가 규장각으로 주합루로 관리 쫓아 꽁냥대는 소소한 상상이에요☺️☺️참 관리는 동복 동생이 있어요...
******오늘 창덕궁에서 다람쥐 봤어
******생각해보니 창덕궁까지 가서 사진을 안 찍었어. 아꿉다... 사람 많아서 찍으려고 해도 못 찍었을 것 같지만 ㅠvㅠ
****** 창덕궁 넘 이쁘죠😻😻😻 날 좋을때면 항상 궁 놀러가곤 하는 궁덕후입니다...👉👈
****** 너무나도 즐거웠어요! 도시락 싸는것도 재미있었구 오늘하루종일 창덕궁에서 사진찍으면서 놀았는데 진짜 핵꿀잼!!
****** 헤헤 나 요즘에 그래더 좀 나가.. 엄마랑 창덕궁도 갓다오고.. 그 오늘 하이뻐도 갓다왓서.. 그 외엔 없긴 한데 그게,,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bingseok

From Twitter

****** 네 그렇게 막 많은 건 아니었는데 꽤 있더라구요! 저도 창덕궁은 오늘 처음 가봤어요 😃
******오늘은 덕메랑 점심먹구 창덕궁 가서 꽃구경🌸하구 하이퍼영상회 갔다가 전시회갔다왔지*\ ^o^ /* 즐거웠지
****** 창덕궁 가서 놀다 왔지렁!! 꽃놀이 했어 애들하구!
****** 정확히는 근처에서 대여하고 택시타고 창덕궁을 간거지만!
****** 예스예스! 오늘 창덕궁가서 한복 대여하고 꽃놀이 하러 갔지렁
****** 꺄아. 자모쟝이 트위터에 올리신 꽃 사진 찾아보고 왔어요. 저 꽃이 창덕궁에 있는 거 맞나요? 쿄쿄. 화사한 게 정말 예뻐요. 🌸🌺🌹🌼
****** 창경궁 창덕궁 쪽이신가요?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OAOV_2188

From Twitter

******창덕궁은 예뻤다.. 혼자서 잘놀고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써여 창덕궁 완전 예쁘죠ㅠㅠ 언제 다녀왔어요??
****** 맞아 나 창덕궁에서 심마넌 썻섯어요 진짜 예뻐......
****** 오늘은 창덕궁에 가서 꽃구경도 하고 궁구경도 하다 왔어요 🌸 발이 조금 아팠지만 좋았어요!
****** 아따시 창덕궁
****** 창덕궁 창경궁 진짜 넘나예뻐...금요일에 현장학습 다녀왔는데 넘나예뻐쥬금
****** 창덕궁 창경궁갔지! 북촌이랑 인사동도갔구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kenn_lenoir

From Twitter

****** ?창덕궁다녀온거야??아닌갓ㅅ
******창덕궁 별기대안했고 한복보는 것만해도 예뻐서 좋았다 건물 지을때 구상하고 조립하고 사람들 동선파악했을 부분이 느껴져서 넘 좋았음




창덕궁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Libera_faily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psy940606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nifos_news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labeaute0408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changdeok11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KIM__O2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Cyp_cha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marshy_land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

창덕궁 후원 사진 날씨가 경복궁 꽃이 궁나들이 아름다운 한복 나들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