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17 ALL

****** 저도 함덕해수욕장을 갈 껄 그랬나봐요 마지막날 바다보고싶어서 급하게 간 이호우테 해변은 공사중이라 바닷물이 흙탕물이어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ㅠㅠㅠ
****** 저도 월정리 좋아하는데 너무 상업지구가 되어서 큽 ㅠ 제주도는 다 그렇지만요 ㅋ 저희는 숙소가 함덕쪽이라 함덕 해수욕장 갈 것 같아요! 제주도 정말 좋네요. 애국심 생겨요 ㅋㅋㅋㅋ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 동네엔...고기국수가 업서요... 시무룩 참고로 위치는 함덕해수욕장 쪽이에요 :>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4월 12일 부상일 마지막 유세일정 오전 11시 부터 게릴라 유세 오후 6시 30분 부터 함덕리리사무소 앞 오후 8시 세화하나로마트 앞
******새누리후보들서울시내유세와 악수요청 당당하 고 자신감넘친다. 지난4년 못된일참많이했는데도~ 이모두 문재인 더민주당의 무기력함덕분아니겠 는가? 간첩조작.세월호법.성욀종리스트등 뭣하 나 제대로싸웟다면 이지경일까? 또표준들 또숫자탓할텐데? 못믿겠다~
******일박 보는데 정준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덕순 볶음 교회 라고 그래서 뭐야 이랬는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 순복음 교회 이거였어 ㅋㅌ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어제 1박2일 보다가 빵 터졌었는뎈ㅋㅋㅋㅋ 함덕순 볶음 교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_just_miya

From Twitter

******함덕순 볶음
******봄이 얼굴찍기 개힘듬... 오늘 함덕해수욕장갔더니 아주그냥 개신남..ㅋㅋ.
******델문도 카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기 갓엇는데,,, 함덕 가면 다 저기로 가겟지,,,?
****** 함덕에서 가까운 평대리에 '평대스낵'이 명랑이랑 같은 스타일이에요 짜장떡볶이는 없어요
****** 이름이 기억이 안나시면 스무고개 입니까 ㅠ 제가 함덕 알탕 돈가스로 검색어 넣어서 감성을 갖고 네이버 돌려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 그 앞의 함덕 해수욕장이 날씨 좋을때 보면 참 이쁘죠......글고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2층에 감귤돈까스 파는 집 1층 식당이 알탕이 맛있으니 시간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함덕쪽인가요??

******함덕서우 완전 에메랄드✨✨
******함덕ㅋㅋㅋㅋㅋ..
******함덕순 볶음 교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헣허허허허허허허ㅓ허허허허ㅓ허허허허ㅓ헣허ㅓ허허허허허허허허허ㅓ허허허허허ㅓ허허허허허허허허ㅓ허처ㅓ허처처ㅓ처처 볶음교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 함덕이...함덕이라는 남자가 우리집에와서 칼부림 함 심지어 집에 바퀴벌레도 나와서 소리지르고 집 난리남 ㅠ▽ㅠ 꿈이 흉흉해ㅠㅠ
******그래 솔직히 함덕으로서 감기몸살 핑계대고 활동 빠지고 급기야는 2주만에 엎게 만든거 솔직히 아직도 이가 갈리거든? 근데 그렇다고 너네들이 걔한테 소위 '걸레년'이라고 손가락질 해도 된단건 아니예요. 별개야 별개 따로 생각해야 된다고
******시장뿐만 아니라 어딜 가도 선거 유세 소리가 들리는 요즘입니다. 외면하지 마시고 어떤 후보가 그 중에 제일 나은지 고민하셔서 귀한 한 표 행사 해주세요~ 오늘 11일 은 함덕, 성산, 대정오일시장이 열리는 날입니다 #오일장
******처음 나왔을 때부터 꽂혔지만 사실 함덕인 히데님 영업으로 들음 계속 듣다 보니 자꾸 생각나던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pungsun03181

From Twitter

******제주시 함덕 오일장과 서귀포시 성산,대정 오일장은 1,6,11,16,21,26일에 열려요!!! 제주 여행시 참고!! ^^;;; #제주 #수앤수
******제주 해수욕장에는 야간에도 개장하는 해수욕장이 있어요. 이호,함덕,협재 해수욕장인데요! 야간에 해수욕을 하면 애들이 타지 않아 너무 좋아요!! #제주 #수앤수
******조별과제 드립 글이 난리군. 솔직히 함덕이면 다 설리에게 안좋은 감정 있지만 악플달고 난리치는게 아니고 그냥 안보였으면 하는거. 그룹이름에 더이상 연관되어 달리지 않았으면 하는거고. 까는이유도 명확히 활동방해 부분인데 지금 개인행동이야 내 알바인가..
******정준영때메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순 볶음 교회' 라길래 뭐야 그게? 했더니 '함덕 순복음 교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네 ㅠㅜ 빅엠룬이랑 남은 함덕들, 미유님과 저 모두 다같이 지금껏 고생하고 힘들었던 만큼 꼭 행복해요!! 전부 보상받을 거예요.. ㅜㅜ
****** 용눈이오름과 앞오름 둘다 화구안까지 내려가서 사진을 찍으시면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광치기해변이나 협재해변도 좋고 월정리랑 함덕도 좋아요 ^▽^
****** 함덕들 뭐하냐 이기!!

******사실 함덕들에게 설리는 배반자일 수도 있는데 자신의 그런 생각을 비덕들에게까지 주입시킬 필요는 없다. 지금 비덕들에게 설리는 자신의 연애에 당당한 한 여성일 뿐이야.
****** 그러게요. 사실 이번 사안에서 함덕들의 심정이나 반응은 그닥 상관없는 지점이 아닐까 싶어요. 단순한 팬덤의 심정이 문제에 영향이 있는 것처럼 공론화 되는 것도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 사실 저도 함덕이 아니라 어찌 돌아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설리 싫어하는 함덕은 잉스타를 하든 사진을 올리든 무관심인데 자꾸 사람들이 설리 멋지다 하면서 보기도 싫은 닝겐 근황을 올려주니 빡치는 거고 멋지다고 하는 사람들은
****** 음 근데 생각해보니 함덕이랑 협재는 반대편이네여.. 함덕에서 우도있는 성산으로 가는 길 사이에 월정리 있는데 거기도 바다 예뻐요! 놀기엔 협재가 제일 좋고 해변 예쁜 건 우도가 예쁘지만 사람이 모래만큼 있는...
****** 함덕 오늘 일박이일에서 너무 예쁘길래 넣었는데 협재도 찾아봐야갯어여 감사해용💋💋💋💋
****** 함덕도 좋은데 협재도 괜찮아여!
******목표는 혼자 여행 하는 건데 물개처럼 살기 입니다... 꼭 해보고싶은 건 함덕 해수욕장에서 몸에 물 뭍히고 모래밭을 뒹굴뒹굴 구르는 것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sullem

From Twitter

******함덕 해수욕장 삼양 검은모래해변 우도 서빈백사 제주 아쿠아플라넷
****** 시기가 얼마나 거지같았냐면 ㅈㅣㄴ 나 ㅂㅣㅊ 은 악플러 고소하고다니지 ㅅㄹ는 열애설에 하나둘 나오는 썰들에.. ㅋ... 함덕인 친구말에 의하면 에펛은 거의 대분이 라이트팬이라는말에 이그룹은 파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from kim junho instagram crcharliekimi 제주도함덕 수학여행위드 효주 #1n2d
****** 요즘 왜케 설가 시녀들 많아졌는지 모르겠음 예전엔 그런 소리 하면 우리 함덕들 떼로 몰려서 매장시켰을텐데 ^^;;;
******ㅋㅋㅋㅋ그치않냐 근데 설렁이 팬들 중에 뻔뻔한 사람 넘 많이 봤음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내가 설렁이 팬이었으면 함덕들한테 진짜 미안해서 환장했을 것 같은데 솔직히 나 아직 그런 사람 한명도 못봄
******? 걔 팬이 왜 함덕임? 설리는 함덕들한테 석고대죄해야 될 판이구만
******아 진짜 설렁이와 설퀴들만 생각하면 발암이 목끝까지 차오른다 엉엉 정말 싫다 제발 제 앞에서 설렁이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지뢰수준이 아니라 진짜 발암병 걸릴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렁이 갠팬이면서 함덕이라고 말하지 말아요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Cain_RenaLove

From Twitter

******진짜 함덕한테 설렁이는 핵지뢰.. 걔 때문에 첫단콘 다 밀려 스녕이랑 토리가 팬들한테 리팩 나올꺼라고 스포 다해줬는데 탈주해서 리팩 다말아먹어ㅋㅋㅋ 걔 잠수타서 수정이 드라마에 슴콘에 무리해서 일정 다 소화하다가 쓰러진거 모르는 함덕잇음???
******#1박2일 "함덕순 볶음교회" 너무 웃다가 진짜로 숨 넘어갈 뻔 ㅋㅋ
******1박2일 볼맛난다! 아름다운 함덕 그리고 한효주님 ㅠ 매주 여자 게스트 초대해라
******1박2일 부럽다. 제주 함덕 갔구나 난 제주를 함덕으로 배웠지 안 녕 함 덕
******1박 21 함덕해수욕장 나와서 갠히 막 뜨끔햇다 휴
******함덕해수욕장 가구싶다... 협재는 가봤는데... 함덕해수욕장 안가봤오....
******2016.04.10 #1박2일 제주 봄맞이 수학여행 #정준영 CUT 함덕순볶음교회...?💒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with_jjy

From Twitter

****** 으네찌 지금 1박2일에 우리갔던 함덕 서우봉해변나와요 💕 ㅎㅎㅎ
******아 미친 함덕 순복음 교회 함덕순 볶음 교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이다.. 'ㅁ '.. 하 제주도 가고 싶네
******함덕은조용한매렫인데 ㅠㅠㅠ 유며ㅕ해져서 올여름에사람만ㄹ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덕 순복음?교회? 였나 뭔가 했다ㅋㅋㅋㅋㅋ
******아...정준영.. 함덕순 볶음 교회....
******함덕순 볶음교회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jjyluna

From Twitter

******함덕순 볶음 교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덕 까페 델문도가려나?
******근데 함덕 해변 진짜 예쁜데.
******쓰읍.. 언제부터 설리가 멋진 마이웨이 현대여성의 표본모델이 된지는 모르겠지만. 설리의 배려없는 단독행동으로 인해 4명의 에프엑스 멤버들이 너무나도 힘들었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다. 과거의 함덕으로서, 내 마음속의 너는 언제나 아픈 손가락으로 남아있다.
****** 스가 회화과 항상 웃는 얼굴의 선배 후배에게 엄하지 않지만, 도를 넘으면 엄청 무서워진다고 함 매일 작업때문에 물감묻은 앞치마와 붓을 들고있음 특유의 따듯함덕에 남여 불문 인기많음 여자들에게 상담요청도 많이들어옴 소문은 깨끗한편
******함덕 의문의 1패
******함덕서우봉해변 옴 ㅎㅅㅎ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suandsuhotel

From Twitter

******내가 설리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어제 뒷계에서 썼는데 함덕들한테 너무나 큰 똥을 싸재끼고 갔기 때문이다
******함덕인 나에게 최근에 일어난 여러 이슈들 혼파망이었다 엠버 싱글 나온 걸로 팬들끼리 싸우고 만우절에 연애 기사 터지고 다들 제발 행복했음 좋겠는데 나 포함 액땜이라고 믿고 싶네
****** 담백하고 맛있는 계란먹을거에요!!0♥0 8 세님의 상냥함덕에 엄청 맛있어질것같아요ㅠ.ㅠ 헤헤 상냥하신 세님 와라락!!!세님도 행복한 주말 되셨으면!!ㅠmㅠ 9
****** 진짜 뭐라고하지 끝나고 그먹먹함덕에 막 친구들보고싶고 그러더라구요 ㅜㅠ ㅠㅜㅜㅠㅜㅜㅜ흐아어엉
******?왜 함덕주지요?
******4/8 제주돌문화공원, 노루생태관찰원, 4.3평화공원,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함덕서우봉해변
******함덕 해수욕장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soo__vely

From Twitter

****** 함덕 계타는 중이랍니다
******예술가들은 예민해.그 예민함덕에 빛을 얻었지만 그들의 주변과 끝은 엉망진창이였지
****** 안녕하세요 저 기억나요? 전에 함덕해수욕장쪽 빨간색차 ㅋㅋ아이디 새오 만들어가지구요
******진짜ㅋㅋㅋㅋㅋ왜 생각을 안했지. 함덕 친구가 뚜뎡이 언니 나간뒤로 슴콘 엔딩때 안나오잖아 ㅠ 말 들었었으면서ㅋㅋㅋㅋ왜 할로윈 생각이 안났지.
******아 근데 애둘의 망충함덕분에 낼 상품받눈다! 고맙다 애둘아!
******함덕에서
******공항에서 함덕까지 버스로 가는 중... 버스 안에서 난 또 생각에 잠긴다.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tpgml8263

From Twitter

****** 왜냐면 고향이 함덕근처라 ㅋㅋㅋ
****** 허걱 함덕인지 알아보시네
****** 함덕에서 놀면 프라이베잇 해변느낌나서 개좋
****** 함덕 주제에 함수는 지지리도 못하는 무능한 저는 꺼질게오 ㅠㅠㅠ
******일단 화요일에는 함덕에서 좀 놀다가 표선해수욕장까지 간 담에 미로객잔으로 들어가야겠다.
****** 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가 종현이솔로콘서트까지갔는데 샤함덕하시죠? 아님 ㅈㄴ




함덕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boo3158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cap1918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1016ree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with_jjy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llama920918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Aight0525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

함덕 제주 볶음 1박2일 해변 Seoubong Beach Hamdeok 교회 제주시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