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49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폿형 입 열면 도미노나올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피자 먹구딮다
****** 방문이면 그 사이드메뉴도 드셔보세요! 도미노는 못먹어봤는데 사이드메뉴로 후회한적은 벼로 없었어요
****** 도미노는 맛있는데 비싸니...적당히 피자먹고 과자같은거 먹으시면...
******친구들이랑 '나 하나쯤이야'를 티셔츠에다 새겨서 입고 다니자고 우스갯소리로 말한 적이 있었는데 도미노가 진짜로 만들어 주었다. 갖고 싶어!
******성인남자 12명이면 도미노 라지 피자 5판이면 되려나?
****** 난 탐라에 도미노 뜨니깐 완전 식욕폭발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shj01040543067

From Twitter

****** 최고에요222222.... 으엌ㄹㄴㄸㄹㄴㅋㄷㄹㄴㅋ이와중에 골절ㄹ난ㄴ거 넘 웃기궄ㄴㄷㄹㄹㄷㄴㅋㄹㄷㄴㅋ그레타찡이 툭ㄱ쳐도 다 도미노처럼 쓰러질거같은ㅋㄴㄷㄴㄸㄴㄹ둘이 사뿐사뿐 파티장 누비면서 즐겁게 잘 놀앗음 조켓읍니다...
****** 미노미노도미노
****** 3조각 더 잘라서 분해해보고 안되겠다싶어서 전화하니 새로 갖다준다네 배고픈데 밥도 못먹고 30분 날리는 중.. 내가 도미노 첨 먹는것도 아니고 이런 적은 첨이다ㅠㅠㅠ왜 그렇지? 이젠 빵에 노이로제 걸릴 정도..ㅈ
******나 무슨 빵이랑 악연졌냐ㅠㅠ 저번에도 동네빵집에서 빵 덜익어서 교환했는데 그 빵도 덜 익어서 버림.. 오늘 도미노 기껏 방문포장해왔더니 도우가 덜 익음..치즈일거야..치즈일거야싶어서 가위로 토핑 다 잘라내봐도 도우 덜 익어쪙...
******ㅋㅋㅋㅋㅋ 도미노의 아재 센스
******도미노 농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당최 트위터에 남아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하여간 참여자들도 못드립니다 원하시면 알아서 구매~
******안녕하세요, 도미노 는 특별한 시즌을 맞아 나 하나 쯤은 꼭 갖춰야 할 나 하나 쯤이야 토드백을 특별 판매합니다. 15,000원으로, 내주부터 일민미술관 1층 더북소사이어티 판매대를 통해 판매합니다.

******스탠딩 할땐하더라도 계단이라도 놔뒀으면 좋겠네 스탠딩이 꼭 단차없을 필욘 없잖 는 그랬다간 우리나라 의식 수준으론 도미노 잼을 맛볼 듯 결론은 헬
****** 의외로 로맨틱해진 분위기에 딕이 데미 볼에 살짝 뽀뽀해주면 더 좋겠다808 999 큰형의 오구오구 기습뽀뽀에 초록 도미노 아래 얼굴이 새빨갛게 달아오르는 데미 보고싶습니다808 999
******아 미친 도미노...
******페이스북 글 읽으러 들어갔다가 도미노 피자 광고에 어택당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자먹고싶다
****** 아침 못먹고 나와서 배고픈데... 율무가 날 미치게할려고 도미노 피자를 뙇! 어흑.... 침한바가지...
******음 도미노알바도 하지말아야겠다
****** 조선업계가 무너지면 그 여파가 도미노처럼 확산될지... 댓글은 비난 일색이구만. 유비무한 자세와 위기 대처능력은 언제나 비수처럼 간직하고 있어야 함을 반면교사로 받아들이자.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erinpark90

From Twitter

******스테이크 콤보 저거 진짜 맛있는데ㅜ ㅠㅠㅠㅠㅠ왜 우리집 주변에는 도미노 없어8ㅅ8
******도미노 빵 진짜 두껍네... 저건 피자가 아니라 피자빵이다. 우리집처럼 치즈가 많아야지
******화요일에는 모든피자가 40% 할인!!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 40% 할인으로 도미노 신제품 피자를 만나보세요!! #화끈한화요일_도미노피자
******에디디이글 초반에 에디가 스키타고 내려와서 멈출 때 선수들 밀쳐서 도미노처럼 우르르 쏟아지는 장면 넘 귀엽고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_최근에_본_영화에서_가장_마음에_들었던_장면
****** 도미노는
******"자 싸움이다.이 수에 밀릴 정도라면 그뿐.네게 밀려난다고 해도,밀려난 만큼 나는 다양성의 가능성을 획득하지.네 강함은 그대로지만 나는 무한하게 레벨업을 계속하는 상태야....영원히 계속되는 죽음의 도미노가 어디에서 끊길지,즐겨보자고."#bot
******도미노에 전화해서 치즈피자에 오만원권으로 토핑해달라구하면 신고빵먹겠지.

******이번에 출제된 9급 공무원 시험문제 정답은 2번 쉬림프 x 슈림프 o 도미노 미피 불지른다고 난리남
******도미노, 부모님, 현이.. 뭔진 묻지마.
******그만둬!지방이 많은 돈카츠는 싫어! 오랜만입니다。어제 도미노 쓰러트리기 sm19035544 를 투고한지 얼마 안됬지만、오랜만입니다 'ω'o 보케테 o ※어레인지가 어색한 분들은 브라우저 백 추천입니다。 CaseTRESman
******다음에 서울가면 도미노라도 먹어야하나 싶은 날이다.
****** ㅑ 근데 도미노 내돈주고 시켜먹는거잖아
******피자헛 먹고 싶은데.. 배달은 안되고 제일 가까운 곳이 버스타고 56분... 도미노 피자나 먹을까...
****** 도미노는 내부공사중이라 영업을 하지 않지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goisgoza

From Twitter

****** 카이바와 아템이 공동 정치하던 도미노 공국은 신과 정령들의 수호를 받아 삼천년간 평화를 유지했지만 어느 순간 카이바가 내전을 일으키고, 신의 힘을 담은 천년퍼즐을 찾으라 계엄령 내리는 거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정성스레 쌓은 도미노들 중간을 차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ㄴ도미노피쟛 개비싸다 진심ㄱㄱㄱㄱㄱ시ㅣ팒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번에 토핑엄청엄청빵빵하고 입안에서 토핑들이 엄청 푸짐하고 조화롭게 입안을감싸서 되게 맛있게 먹은기억이있는데......이름이기억이안나요........도미노피잔뎅.......... 그거드셨음조켓따... 무책임
******진짜 도미노 그려오면 개때릴것이다
******도미노와 벚꽃나무
****** 도미노 스테이크피자 꿀맛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ppav0

From Twitter

******사실 도미노 하고싶은데 덤덤 앨범 너무 많이 뿌려서 다시사서 해야하나 고민중이야
******아 맞다 도미노 해야ㅏ는데...
****** 도미노 스테이크피자 맛있음
******나 자꾸 오타내... 왜 이러지 정신차려 도미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나도 돈 벌어서 앨범으로 도미노 할꺼야.... 할꺼야.... 할꺼야.....
******나바이아얌전히 입다물고 있으면 귀여울지도 비온다음몸매가 착해. ?? 얘 귀여움은 묘한 멍청스러움 아닐까... 나비뺘가 귀여움 이온여고생의 귀여움 도미노애교쟁이라 때리고싶다 #자캐의_귀여움을_어필해보자
******비온다음:내가 녹안을 좋아하는게 뭐가 나빠 나비녹안ㅎㅎ 도미노내 주황노랑 사랑을 막지마라 이온적갈색 눈 청초해! 나바이아내가 진홍색을 좋아하는게 뭐가 나빠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sowha_joong

From Twitter

******나바이아148 나비158 비온다음160 이온173 도미노183 #자캐들의_키를_써보자
******하루 도미노 쓰러트리는거 너무 귀엽다
****** 다음에 만나면 도미노를 먹으란 계시입니다!!!!!! 이거아님
******그런 상황 죠노우치가 전학을 간다며 도미노시티에서 사라지기 전까지 계속됩니다. 죠노우치의 죽음은 시즈카와 카이바만이 알게됩니다. 장례는 의문의 사람 카이바 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가 나왔습니다.. 막ㅈㅏ...
******도미노달라붙기부터 시작해서 별거 다 할듯. 되게 친근하고 일상적이고 그런 행동들 많지 않을까. 둘이 몇년간 룸메이트 하고 있는데... #자캐가_앤캐에게_자주_하는_스킨십은
****** 도미노가 너무 마싯어서....이해해요😉
******후배가 왔다가 다시 후배와 친구가 오고, 그 후배의 친구가 친구를 데려오고. 이런 도미노 좋아합니다. 김밥을 드리자 합장을 하셔서 나도 같이 합장을 하게 만든 #오늘의손님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xdo_0112

From Twitter

******도미노 스테이크 콤보,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 도미노 페퍼로니 피자에 페퍼로니 5개 추가 이거 단점이 하나 있는데 좀 많이 짬..맥주랑 같이 먹어야
****** 도미노 베이컨 체다치즈요 ♡ 치즈치즈!!!!
****** 도미노 하려구요... 쩝
******What? What more can I say? 데뷔부터 지금까지 쭉 위로 우리의 고지점령은 시간문제 첫 블럭을 자빠뜨린 도미노 진격의 방탄
****** 아아ㅏ악 진짜 저 왜그랬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에 정신이 팔려있었나봐여.. 이게 다 도미노때문...😢😢
****** ㅋㅋㅋㅋㅋ 애니업계가 이럽니다 스케줄이 한번 쓰러지면 도미노처럼 콰과과광은 이번일은 8시에 갑자기 들어와서 저도 뿜었지만 어케든 하고싶느가바요/... 힘내야 /....ㅋㅋㅋㅋㅋ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rosaliea1869

From Twitter

******ㅋㅋㅋㅋ샤이니 에스크인어박스 너무 웃겼다 팬이 누가봐도 미노 노린 질문:운동 같ㅣ 좋아할 수 있는 여자 어때요? 이랬나 아무튼 그랬는데 으악 민호 없어서 망함ㅋㅋㅋㅋ 다들 시큰둥... 개좋음
******도미노 스테이크콤보?피자인가 그거 완전맛있어
******15.님은 나보다 연상이시니까 뭔가 더 잘 알 것 같고 막 그래요 약간의 도미노 같은 벽이 소정 느껴지기도 하고. 좋은 분인데… 왜 우리는 시간만큼 가까워지지 않을까 생각해봤죠 그건 님이 나를 그렇게 생각 안 해서이다인가.사뭇 진지…나쁜 뜻은 아니에요
******제우스가 심심하면 하는 짓 책상에 엎드려서 탄두랑 탄피가 은인 은총알 스무개정도로 도미노 쌓고 툭 쳐서 무너트리기
******피자사러 도미노 왔뜸!
******오랜만에 저녁으로 동네 새로 생긴 피자집 피자. 오랜만이라고는 해도 3주? 정도 ... 아. 그런데 피자가 너무 크다. 도미노 레귤러만 먹다가 감당안되는 크기야🍕🍕
****** 글치.. 도미노했는데 미치는줄😥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dominostory

From Twitter

******젤 좋아하는 도미노 시카고 피자 시푸드 먹으러 옴
******저녁~ 도미노에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집에가서는 어제 만든 감귤푸딩 먹어야지ㅋ
******8ㅁ8....지구 부셔부셔 도미노 해버렷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인간도미노 ㅋㅋ
****** ..................... 화부터 시작해서 도미노가 쓰러지듯 연달아 일어나는 감정들이 버티기 힘든지 몸에 힘을 바짝 주고있다가.. 곧 맥없이 쓰러진다
******북한 군부고위층은 작년 망명. 개성공단 폐쇄는 올해 2월초. 식당종업원 13명 집단망명이 전부인데. 무슨 권력층 망명 도미노냐. 선거 앞두고 너무 대북 압박의 효과를 포장하려고 하는 수작아닌가.
******휴일이니까 피자. 도미노 스테키콤보피자에 비프스테키 토핑 추가☆ 고기가 짱이시당♡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danceonthemoon

From Twitter

******오늘 계획다 지키면 내일 도미노시켜먹을거임
******파판은 힐-탱 죽으면 진짜 도미노같이 무너져서...진짜 4인파티 1인힐러.. 파티원이 죽을때마다 죄악감이 타고흐른다
****** 만국기토 만국기즙 만국기도미노 만국기플래시몹 만국기 만국기 엉엉 내 이름은 만갑국기 으어엉
******잘 왔다, 듀얼리스트 제군들. 대회의 무대는 도미노 시티 전 지역. 듀얼리스트들이 서로 마주치는 순간 그 곳은 듀얼의 무대가 되는 것이다. 지금부터 「Battle City」의 개막을 선언한다!
******도미노 ㅋㅋㅋㅋㅋㅋ
****** 인디언밥!!!디비디비밥!!!!!도미노밥!!!!!!한대더!!!두대더!!!마지막으로!!!리!!!!플!!!레!!!!!!이!!!!!!!!! 죤
******ㅋㅋㅋㅋ기버미 도미노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DOMINO_MAG

From Twitter

******"1." "5도 없고 1도 없어. 거 참 큰일났는데!" "도미노." "에잇, 제기랄!" #그랑테르
****** ㅋㅋㅋㅋㅋㅋ 아흑 미피 도미노 절레
******그러고보니 도미노7호 정산을 받은 적이 없는 것 같은데...
****** 네...? 저 이미 죽였...왜 그래요. 희승이 인생 아름답게 해줘요. 도미노 안돼요. 댞님 도미노 절레절레
****** 아 왜요 안돼욬ㅋㅋㅋ도연이 죽으면 얘도 죽일거얘요 자캐도미노라구 아시는가 몰라? 살벌
******도미노 브라우니
******그랑테르는 도미노 판을 벌여놓은 성 안느 대리석 탁자를 사이에 두고 한 사나이와 마주앉아 있었다. 그는 그 대리석 탁자를 주먹으로 탁탁 치고 있었다. #그랑테르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dnadb

From Twitter

****** 어이구 잘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도미노맛있나? 나 아직 그쪽엔 시켜먹어본적이없다
****** 피자헛 음식 도미노 음식
****** 도 경님 나한테 왜이래? 경 고하는데 잘들어 지금위험해 쏘 덴져러스! 도 둑 도 미노피자 독 감 윤 두준 도 레미파 경 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한번도 륵님을ㄹ 죽여본 기억이 없습니다 멋진미소 안그래도 근육이 부각되는 코스튬이니까 더...멋드러지게 어울릴 것 같아요 굳이 도미노는 안써도 좋을 것 같고 흐흐
******요즘 느낌을 표현하자면 많은사람들이 날 지켜보고 있는 느낌.. 내가 어떤 행동을 하면 도미노처럼 쫙 퍼지게 되는것같다 문제는 넘어뜨릴 생각이 없던 도미노까지 넘어져서 일이 커지는 것
******아 맞다 도미노 후기 써야되는데 나도 까먹었네 ㅋㅋㅋㅋㅋ
******도미노 무너트린 버터는 할 말 없어요!!!!!!!! 씨익씨익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sainatneo

From Twitter

****** 얇은 책들 꺼내서 바닥에 도미노 쌓는다
****** 도미노 ㄱㄱ
****** 포포도맛 젤리 먹고싶다 도도미노 피자먹구싶다.. 맛맛나겠당... 양헉 나 양말님한테 혼나는거아닐까?! 말말.....말.....다그닫ㄷㄱ다그닥..,,, 포양님냥냥펀ㄴ치
******도미노 미스터피자 쉬림프 피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몰랐다 난 당연히 쉬림프가 맞는건줄......
******민호..도민호..도미노..도민ㄴㄴ준...?
****** 그치그치 아빠가 도미노 사와서 기뻤음,,,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나 존나 도미노 후기 쓰고 사장한테 보낼거도 다 보내노코 흡족해하고 잇엇는데 뭔가 불안하다 싶었더니 마감을 안했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dominostory

From Twitter

****** 근데 막 추억 회상하는 장면들 자주 나옴. 잭 나오는 차원이 네오도미노 시티에서 따온 시티 고 라이딩듀얼도 하고...
****** 도미노
******난 정말 도미노 사랑해...
****** .. .일종의 도미노효과라고 해야하나.....정말 괜찮겠어..?나여도.. 조심스레 물었다.
******1577-3082 도미노 피자 주문 전화번호 입니다 Mr 피자 불매 동참 합시다
****** 짜고 진한 그맛… 핡핡 담주는 도미노 먹어야징
****** 8ㅆ8 도미노삐자 맛이써요...?,?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ssinyo_

From Twitter

******,,,,,,,,,,............. 개미도미노
****** 도미노 라지에 치킨텐더라니!!!! 맛있겠으요
****** 마따 새다님 저 흑백사진 찌근 모자 샤니 에블바디 그 도미노 모자랑 비슷하게 생긴거다??
******안녕하세요 네오 도미노 시티에 사는 토끼보살 이랍니다
****** 설치는건 꼴뚜기 한마리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도미노 올까봐 염려됩니다.
******...?! 혼자서 도미노 라지 사이즈를 먹을 수 있어..?!
******도미노 미피 슈림프 피자로 바꿔라 진짜 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혈로ㅋㅋㅋㅋㅋ 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어린이 도서관에서 애들이랑 그냥 논다던가...책으로 도미노하구...
******갑자기 도미노나 뭐 성 쌓은거 다 부셔버리는거 보고싶다
******도미노를 했는데 한번 만들어 봤어요!! 쟈파르를 일본어로, 도미노로 만들어 봤습니다.
******매트리스잡고 기대서 인간도미노 각
******아크파이브 차원 다섯개라니까요 융합 엑시즈 싱크로 스탠다드 마지막차원 도미노시티!!!! ???? 카이바나 죠노우치 등장 소취해봅니다
******도미노에 치즈케익 어쩌고 피자랑 이번에 나온 반반 그거 ㅁㅏㅅ잇음 이름은 ㅋㅋ..제가 머갈이 땅려서..
******피자먹거싶다 도미노 시킬까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From Twitter

******좋아한다 도미노..사랑한다로 정정.
******나는 도미노 다섯 조각을 먹고도 배터져 주거 윽 하는 인간이 아니구나. . . . . . .
******짜란다! 태혀니도 미노도 잘한다!!
****** 그야 뒤쨩 집에는 졸랭 커다란 오오오오오븐이 있으니까 'ㅅ' 참고로 카레도 있다 하지만 저녁은 피자 도미노 먹을 것
******도미노 스테이크 콤보 피자 먹는 중인데, 소고기는 불맛 잘 살리고 소스 달달하게 나와서 맛있는데 닭고기가 양념도 제대로 안 베이고 퍽퍽해서 영 내 취향 아닌 것 같다...
******핏쨔ㅑㅑ 스파게티는 도미노가 훨 맛나네 여긴 케찹맛 넘 심해
******도미노 광고음악이 별빛이내린돠~~샤라랄라랄라라~~~야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From Twitter

******왘ㅋㅋㅋㅋ 플스 거치대없이 세워놓았는데 실수로 플3치니까 넘어지면서 플4쳐서 도미노됨. 중간에 잡아서 멀쩡한데 뭔가 웃기네
****** 미피래 미쳤나봐 도미노요
******우리동네 도미노 장사 좀 작작 잘됐으면😂😂 이렇게 애매한 시간에도 당일예약 1시간 이상이다😢 콘샐러드는 식자재부족으로 주문불가.... 간만에 보는 식자재부족... 그래도 전에 봤을 땐 피자 메뉴였었는데 뭐 콘샐러드 정도 없는 건 양반인 듯
****** 핵단호박ㅠㅠ 근데 나그네님 도미노 젤 조아하신다 들었던거같은데고성에 도미노없다하지않았어요ㅠ.ㅠ?
******지하철 탔는데 다리 길쭉한 언니가 짧은 바지 입고 지나가니까 앉아있던 남자들 눈이 도미노처럼 내려가네ㅋㅋㅋ 심지어 끝에 앉은 동남아 쪽? 남자는 여친 허리 감고 있는 채로ㅋㅋㅋ
******오지돼지들이 쳐먹는 비비큐소스 베이스에 바삭도우.. 위엔 소고기 올라가있는 도미노.. 가걱은 8불 이하로 해서 한판 다 쳐묵고 싶다...한판이라고 해봐짜 내 얼굴만함...
******리코타 치즈 샐러드 먹고싶다...나도 인터넷으로 도미노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곳에서 살고 싶다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From Twitter

****** 도미노에서 제일 좋아라는게 쉬림프스ㅠㅠㅠㅠㅠ넘져아ㅠㅜ
****** 사봉 걍도미노먹자 신메뉴가먹고시퍼 ㅈㄴ ㅋㅋㅋㅋㅋ 아으배소파
****** 맞아요ㅠㅠ 넘 과하게 섭취하면 몸으로 바로 반응오면서 작업속도/효율성->멘탈까지 도미노처럼 건드리는...무서운 카페인이에요..ㅁ ;; ㅆ님 부둥부둥ㅠㅠ넘 무리하지 마세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미노 체인점좀 만들어조라조ㅠㅠㅠㅠㅠ히히 이렇게 통할줄은 몰라찌!
******도미노를 지를것인가 말것인가
******지금 돌이켜봐도, 서로에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있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원인과 결과가 한없이 이어지는 도미노 게임처럼, 뒤에서 밀면 넘어질 수밖에 없다.
****** 대신 라지가 훨씬 큰거 아니에요? 여기 도미노는 사이즈가 없어서 모르겠어요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From Twitter

****** 미피는 있었는데 망했구 도미노는 배달될걸. 청구초 가는 길에 있엉
******왜 트친님들 다 도미노 안와 도미노본사를 치며 울분
****** 우리집 도미노 안온다 오열
****** 시캬.. 지금 도미노 신메뉴 시키면 사이드메뉴 반값임..☆
****** 앗.. 또륵..😭 멘토스님 집주위에 도미노가 있기를.. 기원
****** 멘토스님도 오늘 피자를 드셔보셔요..!ㅋㅋㅋㅋ 지금 도미노 신메뉴 기념으로 피자한판사면 사이드메뉴 반값할인해줘여!




도미노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도미노 탈북 중산층고위층 현상 이어지나 피자 뉴스 인간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