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52 ALL

******아 씨 피자헛 방문포장존나빡치네
******피자헛의 피자크기. 겁나 작다
******피자헛 지즈깅
******저거 피자헛에서 생일파티 열면 애들 저런식으로 포장해서 가져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피자헛 별로 인데...시켜먹겠다...주말ㅔ
****** 그거 피자헛같은데는 주는데 피자스쿨같은데는 안줘요.... 토닥토닥... 말하면 주긴하는데....
******한국피자헛 힘내주라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sammyoon

From Twitter

******먹는 와중에도 와서 물어봤다 김치 필요하지 않으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빠가 그 날 크림스파게티에 반해서 피자헛 갈 때 마다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킬 때 마다 물어봤다 느끼할 수 있는데 진짜 주문하시겠냐고...
******치즈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옛날에 피자헛에 크림스파게티 처음 생겼을 때 피자 외의 사이드 메뉴라곤 안 시키던 아빠가 크림스파게티를 시켰었는데 점원이 세 번이나 물어봄ㅋㅋㅋㅋㅋㅋ 이거 토마토 아니라서 느끼할 수도 있는데 진짜 시키시겠냐곸ㅋㅋㅋㅋㅋㅋ
****** 피자헛 뭔 박스 있던데
******새벽에 뜬 시빌워 촬영사진들이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게임하면 공개되는 사진들인데 하루에 2번밖에 안되는건가oTL 사이즈 2500픽셀이 넘어가 좋구만 왜...ㅠㅠ 그래도 버키랑 스팁, 에반스 헬기 사진 건졌어
******헉 뭐야 역시 클라스 피자헛이다 ?
******헉 피자헛 크라운포켓 단종이야??? 저녁에 자매님하고 머글라고 했떠니ㅠㅁㅠㅁㅠㅁㅠㅁㅠㅁㅠ
****** 피자헛ㅋㅋㅋㅋㅋ 또 일본에 오세요오~^ ^ 오늘도 날씨 굿👍

****** 왜 피자헛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뜬금피자헛👀👀기여어ㅠㅠㅠㅠㅠ오늘도좋은하루보내여😆💕
****** 피자헛…?
****** 일본피자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헛.......이 사진으로 프로모를 해줘야지 부들부들
******RT 피자헛ㅋㅋㅋ 박스로도 편을 가르는구나ㅋㅋㅋㅋㅋ
******아 미친 피자헛 박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캡틴박스 갖고싶다 흫흫흐규ㅠㅠㅠㅠㅠ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x_mas_is_coming

From Twitter

******피자헛 한국도 저런 거 해 ㅠ
****** 흐으으 저는 피자헛안간지 꽤오래된거같아요 ㅠㅠㅠ 제가말한거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흑흑흑,,, 이름을모르겠지만... 왕무책임
****** ㅋㅌㅋㅌㅋㅌㅌ 마자요 전 그냥 피자헛이나 가야겠습니다...ㅠ0ㅠ 시무룩 호곡 루리님이 말씀하신 거 넘 먹고싶어요 ㅠ0ㅠ0ㅠ0ㅠ0ㅠ
******후르츠에 든 파인애플 말고 진짜 달고 상큼한 파인애플이 씬피자 위에 엄청 뿌려져있고 치즈의 그을림이 잘어울어지고 입에 넣었을때 따뜻한 파인애픈ㅅ에서 터지는 달달한과즙과 짭짤한 치즈의 조화가 끝내주는 호주에서먹었던 피자헛 하와이언 먹고싶다
******피자헛 알바해야지 우히힛
******원래 피자헛에 파는 쿠키피자랑 비슷하게 만드는 걸 목표로 했는데 그게 쿠키 같으면 이건 조금 파이 같다고 함!
******피자헛 먹고 싶은데.. 배달은 안되고 제일 가까운 곳이 버스타고 56분... 도미노 피자나 먹을까...

******피자헛은 너무 비싸!
****** 저도 피자헛 본사에 주문 전화 건 적 있어요ㅠㅠ
******우왕! 맛있어! 이 깊고 진한 msg맛! 라오포지아나 비펑탕이나 피자헛보다 훨씬 맛있어 엉엉 ㅠㅠ
******저게 보험광고였나 보구나 난 피자헛인줄 알았는데 그런건 중요하지 않아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
******울오빠 초딩때까지는 진짜 잘생겼었어서 피자헛 갔는데 여학생언니들이 와서 오빠랑 사진 같이 찍어가고 걷다가도 잘생겼다카고 이정도였는데 근데 내가 다시 생각해도 개잘생겼었음 근디 중딩때 머리 빡 밀고 사춘기 시작 되니까 점점 얼굴이 무너졋듬
****** 피자헛 가써? ㅅ? 눅우랑
******4.치킨피자중에 고르라면 피자. 다만 우리동네가 미스터피자 피자헛같은거 배달안되는 개후진동네라서 치킨을 더 자주 먹긴함 5. 치킨은 후라이드 제일 좋아함 그다음은 간장치킨. 파닭도 좋아함 뭐야 이렇게 말하니까 다 좋아하는것같자나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jetty_TG

From Twitter

******호주 피자헛 이렇게 두판이 20호주달러임 우리나라 돈으로 2만원 안됨. 피자헛 이렇게 저렴한 가게인지 여기와서 알게되었다
******2016년 4월 11일 피자 BrandStock Top Index 순위 1위 도미노피자 815.2 2위 미스터피자 803.7 3위 피자헛 706.8
****** 피자헛가서 피자는 테이크 아웃하고 샐러드바에서 배채우고 오고 싶네요...
****** 피자헛이 가고싶어졌거든요...피자 털어버리고싶네요..
******왜 피자헛 배달은 수령시 카드결제가 없는것이냐.. 광광울음
******그거아냐..?피자헛 도우개맛있다..
******소라고둥님 제가 오늘 피자헛 트리플 박스를 시켜먹어도 괜찮을까요?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midoyoo1

From Twitter

****** 피자헛
******학교에서 피자주는데 크기가 피자헛 페퍼로니 ㄷㄷ
****** 피자헛에서 하는 경품행사인데 상품들이 호가랑 관련있는거에여!!
****** 으아니 이렇게 피자헛 가뭄 현상이 심하다니!!!!!
****** 피자헛 좀 매장을 가더라도 괜찮고 잘 해둔곳으로 가고싶은데 잘 없는 것 같아요..
******피자헛 한번은 가야할것 같은 수니의 마음. 동네에 없어서 어디 원정 나가야 할듯싶다..
****** 저거 피자헛 뭐한다는건가 그것 좀 알랴죠...뭐라는거야...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GODGYOON

From Twitter

******빠바냐 피자헛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아니명동피자헛왜종로에잇냐고 환장
******미피와 피자헛이 사라지는 것을 보며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고 새삼스럽게 생각한다
******미스터피자를 불매하고 싶은데 놀랍게도 피자헛이랑 파파존스밖에 기억이 없어
****** 조치원가서 피자헛 알바생을 털자 둘기를 본다
******예원왔다가 바로 앞에 피자헛이 있길래 안정적인 선택을 해보았다
****** 피자헛 음식 도미노 음식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Gyu_ccoon

From Twitter

******사진 왜케 맛없게 찍혔니... 피자헛갔는데 딥피자 맛있더라... 짱짱 맛있더라...
******나 예전에 한창 폭식증 걸린마냥 먹었을때 피자헛 라지사이즈 피자를 7조각까지 먹어봄ㅋㅋㅋ 라면도 4개 먹고 그 뒤에 머핀 세개까지 먹은 기록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미친사람처럼 먹어서 엄마가 걱정했다지.. 웃긴건 그당시가 최저몸무게 찍었다는거
******제이피자헛 알바생
****** 피자헛ㅅ시로 맛없오
****** 근데 그래도 아무리 생각해도...4인기준 음식보면 4인테이블당 10만? 정도 나올꺼 같은데...미디엄 사이즈 피자면 피자헛에서 좀 비싼거 시켜도 3만원도 안나와...
******그리구 저녁으로 피자헛 페퍼로니 치즈추가 먹었다 제일 행복했던 부분
******나도 피자헛 트리플 박스 같은거 먹어보고 싶ㄷ....... 피자헛 별 모양 피자라던가...... 나중에 혼자 살게 되면 그거 한번 사놓고 며칠동안 먹는게 꿈....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ddager_dodam

From Twitter

****** 피자헛조치원점에서 사먹어...!!
****** 아닝 피자헛!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에요 이상한 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게 무서우면 이미 피자헛 혼자 온 것부터가 무서운 여자입니다 ㅋㅋ
****** 네 그럼 기대하고 있을게요 헛피 님 아 그리고 그거에 플러스 피자헛도 좋았어요 그래서 아재력을 얘기했습니다 ㅋㅋㅋㅋ
******피자헛 먹는다!!!!!!!!!!
****** 나야 뭐, 피자면 다 좋은데...피자헛은 살짝 부담되고. 피자스쿨 피자도 꽤 좋아하는 편?
****** ㅋ 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ㄱㅋ짤...ㅋㅋㅋㄱ 만났으면피자헛사드리구.... 디즈너프님한ㄴ테맛있는설빙사달라고졸랐을텐ㄴ데.... 아쉽 근데왜수원에오셨어욧ㅋㅋㅋㅋ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_BOMNA_

From Twitter

****** 피자헛 더 맛있는 피자를 먹어보세요^~!^
****** 헉 그렇군요 으으 좀만 빨리 말씀해주시지!.. 아직도 피자헛 유효한지 여쭈어 봤을텐데 말이져 ㅠㅠ
****** 피자헛 안가보셨군요!! 피자헛 사드리고 싶다 샐러드바도 있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피자헛 피자뷔페로 8쪽 레귤러 사이즈로 나온다 까지 먹을 수 있다. 물론 샐러드바 포함입니다.
****** ㅋㅋㅋㅋ 도전이에요!! 저 이제 오늘로 치맥 아웃백 피자헛 다 혼밥 찍었어요! ㅋㅋㅋ
******14년전에 홍대 피자헛에서 친구랑 피자를 먹었었는데, 둘이 패밀리 사이즈 시키니까 직원이 다 드실 수 있냐고 물었다. 뭐 먹을 수 있으니까.... 그래서 먹는데 친구랑 3조각씩 먹었는데 머리카락이 나왔다........ 먹지는 않음
****** 너무 맛있었어요!! 혼자서 피자헛 온건 처음이었어요 ㅠㅠㅠ///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aisi1004

From Twitter

******솔직히 고백하자면 나 피자헛 피자 미디엄사이즈 나온거 보고 혼자 다 먹어버리면 어떡하지 정말 무서운 여자라고 생각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반 남겼고 예쁘게 포장해서 싸왔다 너무너무 배불렀다 다행이야...
****** 흐윽.. 다음에는 같이 갈수 있었으면..!ㅜㅜ 피자헛에 가본적이 한번도 없음
******...피자헛.. 돌아갈까..?
****** 웅웅 ㅠ^ㅠ 으앙 피자헛 가서 저것만 먹고 싶다!!!
****** 나도 피자헛 혼자오는거 처음 해봤어! ㅋㅋㅋ 너무 좋다 여유로워.. 피자 풍족해 ㅠㅠ
****** 헉 난 아웃백 혼자 가 본 적은 있는데... 피자헛... 거긴 너무 패밀리레스토랑이라 뭔가... 허들이 높아... 대다나다... 심지어 샐러드바...!!!
******나 피자헛도 혼자 오는 멋진 도시여자임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dbdtjsdn1024

From Twitter

****** 피자헛 앞에 전철역 입구에서!
******피자헛에서 팬도우 피자 시켰다 왠지는 모르겠는데 스파게티 쿠폰있어서 공짜로 시킴
****** 피자헛에서 볼까??!
******피자헛 왔졍
******옛날에 피자헛 막 망한다구 그랬었는데 아니넹
****** 5천원짜리 맛있어? 그냥 피자헛 가세요 리치골드가 짱이지
****** 도미노도 없어 우리집 앞에 5천원짜리 피자집이랑 피자헛뿐임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miracle4865

From Twitter

******피자헛 3단박스 샀다
******님들 절대 혼자서 피자헛 트리플박스 시키지 마세요 하루 종일 피자만 먹게 될 것 임
******나중에 피자헛 먹어야지 ㅠㅠㅠㅠㅠ그그 피자헛중에 그거..ㅠㅠ허쉬 초콜렛 피자..ㅠㅠㅠㅠㅠ
****** 앗. 나도미노가 더좋은데 피자헛밖에없지 울동네엔...큽 ㅠ 점심메뉴 찌찌뽕😙ㅋㅋㅋ
****** 피자가 헛공부를하면 피자헛
****** 하필...나 금요일에 서면에서 피자헛갔는데
****** 야 피자헛 익산 콜센터 알바 구한다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HiJi_s22

From Twitter

******호가성생 피자헛 광고 보면 카메라 광고인 줄 알겠어.
****** 아들놈이 코스트코랑 도미노는 먹지만 피자헛은 안먹는걸로봐서 확실 콘샐러드만먹음... 증거
******어제 처남이 공무원시험치고와서 수고했다고 겸사겸사 피자헛엘 갔는데 피자헛이 왜 망해가는지 알겠더라
****** 피자헛인가 미피인가..
******#피자헛 대략 수요일 방문이 젤 싸게 먹을수 있다는... 단. 중복할인 제휴사카드할인 불가랍니다~~
******오늘 피자헛에서 피자 두판을...ㅎㅎㅎ 테이크아웃은 1만원 할인이라고 하네용~~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에 토핑이...베이컨 어쩌고었는데...ㅎㅎㅎㅎ 맛은 그럭저럭...
****** 응.. 토닥 우리 이나님 기한내에만 끝내면 괜찮은 고니까 *'♡' 9 이나님 저녁 안드셨어? 피자헛의 트리플 그 뭐시기 먹었지롱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Pilnight

From Twitter

******오랜만에 피자헛 피자를 먹었다,,,,,,,,,,,,,, 너무 보고싶었어,,,,,리치골드찡,,,,,,,,,,,,,,, 존맛이야,,,,
******이해합니다. 럽라 피자헛 콜라보 때도 그랬으니까요.
******피자헛 맛있어요ㅠㅠ 아바마마께서 실기 수고했다고 시켜주셨어요 엉엉 😭💖
******내가 훈련병수료식때 부모님하고 친구들이와서 만석닭강정하고 피자헛피자에 꽃등심구워줬는데 만석닭강정 아무도 안먹음
******오늘 감바스 알 아히요 했다. 처음 시도한 것치곤 맛있었움 너무 맛있어서 주문한 피자헛 피자가 맛이 없었다. 나 좀 내 입에 들어가는 요리 천재인 듯
******아까 피자먹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바누:좋아~! 피자를 먹자! 남친:그래! 피자헛으로하자 바누:그래! 남친:니가 시켜 내가쌀게! 바누0ㅁ0.... 남친:아..아니 살게;;; 쏠게와 살게가 합쳐진 의도치않은 섹드립;;
****** 헛? 피자 피자헛,,. ㅈ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anorthernsoulCN

From Twitter

****** 피자헛 새로 나온거 그 박스
******내가 피자헛 방문수령해서 사간다!
******피자헛 트리플박스 맛잇어오 꼭드세오~!~!
******네이버 들어가자마자 피자헛 트리플박스 광고 눈에보여서 혹하고 엄마한테 슬쩍 말꺼내려고 전화했더니 맛있는거 먹고싶어? 아빠한테 물어볼게~ 라고 하신거 보니까 외식하고 싶단 말로 들으신게 분명하다
******피자헛시켰다 으홍홍
******지나가는데 피자헛 방문포장 9900원이......너무나....하....사가고싶다...
******지하철 환승역에 후셴셩 피자헛 광고가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brdgnews

From Twitter

******아 피자헛에서 생일파티 하는 애기들은 시끄러울 뿐 아니라 뛰어다니기까지 한다..
******피자헛 같은데서 애기들 생일파티 할거면 따로 방 만들어서 거기서 해쓰면 조켓다 넘 시끄러워..
******피자헛 허쉬 점보 쿠키
****** 피자헛 끌리네여...하지만 전 거지기때문에
****** 란제랑 같이 피자헛알바를... ㅋㅋㅋ
****** 퀸즈 이미 다녀왔습니다 ㅎ 피자헛 샐러드바가 먹고싶네요 ㅠ
******하...샐러드바..가고싶다..피자헛...젤리..먹고시퍼...샐러드랑...존ㄴ나....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macben_KG

From Twitter

******하... 피자헛이나 가서... 샐러드바랑,...피자먹고싶어...ㅠ
****** 히히히 나중에 나 서울가면 같이 피자헛ㅈ가ㅏ자|~!!
****** 피자헛3단박스?ㅠㅠㅜㅠ스파게뤼존맛ㅠㅠ 치즈가살아있어😂
****** 좋게따 와아! 피자헛은 더부럽고..
******친구랑 피자헛옴;
******피자헛먹자눈데 ㅋㅋㅋㅋ 피자헛이 영업이익 많나부다!
******음...중국의 피자헛 피자에선 중국의향이 난다...!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feathers7863

From Twitter

****** 저도 요새 피자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오늘저녁은 피자헛으루! 호가선생이 주력으로 미는 메뉴를 선택😄
******고양이사료를 시켰는데..피자헛 피클상자가....
******피자헛먹고싶다
****** 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그런걸까여!!!!!! ㅋㅋㅋㅋㅋ 맞아요 근데 한국 피자헛이 더 맛있다고 들었어요 신비한 프랜차이즈의 세계....!
****** 건넛길에 피자헛이있어 옆에 꽃딜이있고
******피자 먹었어 피자헛 가서 엄청 많이..... 배불러....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_nevaeh__

From Twitter

****** 헉저희지금 피자헛머거요 안대겠다찍어서보내드려야지 애런님:ㅗ😊ㅗ
****** 피자 ㅠㅠㅠㅠ 저희 아파트 앞에 피자헛 있는데 지나갈 때마다 냄새 풍겨서 남... 넘... 너무 배고픈......
******피자헛 미친 피자헛....
******피자헛 새 bbq소스 진짜 내입맛에안맞다
******앙스타 피자헛콜라보 존나 웃긴데 쿠로 나오면 살거같은 내가 안타깝다
******나 미래에 앙스타 피자헛콜라보박스같은가 나올까봐 두려움
******피자헛이나 미피 샐러드바 먹고싶다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extmcommunity

From Twitter

******피자헛 트리플박스 시켰다^^^^!!^^ 역시 돈은 펑펑쓰는거지 미침
****** 어릴 때긴 했지만요 좋았습니다 날씨도 정말 좋았고 ㅋㅋㅋㅋ 바다 색이 진짜 투명하게 예쁜 색이에요 증멜 예쁩니다...저의 능력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ㅋㅋㅋㅋ 흑흑 가워낙 작은 섬이라 피자헛이 전국에 한 개 있던거 생각나네요
******사카에도 피자헛 광고를 할때가 있었지 아련
******아니다.....피자헛 괜찮은거 같애.......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겠네요.......저 방금 피자는 피자헛 먹으면 되겟지 햇는데 피자헛도 뭐 있는.......휴;;;;;
******호슨생 피자헛..... 중국 피자헛 가....쟈....ㅠㅠ
******나 오늘 하루동안 호선생 피자헛 광고 웨이보 첫화면 세 번 놓쳤다. 성생님...나한테 왜이래요...그냥 캡쳐만 하자는건데....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solcha_mrn

From Twitter

******웨이보 접속 페이지에서 만난 #호가 피자헛 광고. 야식으로 피자헛 시켜먹고 싶다. "우리는 천성적으로 행복을 함께 나누길 좋아하죠. 피자는 천성적으로 행복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被分享 번역이 어색하네ㅜㅜ
****** 피자헛으로 계단 올라가기전에 지하있어요!! 거기입니당
****** 피자헛! 밥먹어!
******시에랑 피자헛🍕
******동생이랑 돈 반반내서 피자헛 3단박스 시켰
****** 갠적으론 도미노가 맛은 있지만 치즈 쿠러수투는 피자헛이라구 ㅅ9각하는데 한국에선 피자를 잘 안먹어서 모르곗네요 😄 어찌되었든 저는 치즈크러스트 옵션이 가능하면 구렇게 합니다
****** 피자헛가서 😉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eiji_enzy1641

From Twitter

******어떤분이 나한테 피자헛 물어보서서 알려드렸는데 ... 지금 보니까 임대문의 종이 붙어있네 ...
******그냥 피자가 아니라 피자헛 피자
******왠지 피자헛의 피자가 먹고싶다
******웨이보 들어가는데 호가새셩 광고가... 피자헛 먹으러 중국까지 가야하나....
******지금 웨이보에 들어가시면, 피자헛 후거, 소니 후거, 북경현대 후거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ㅎㅎ 풍년이로구나~~🎶🎶🎶
****** 코레일톡으로 사신거군요. 예전에는 오류 때문에 분명히 산 표가 날아갔다는 사람이 있었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불안합니다. 피자헛 앱과 더불어 구린 앱의 양대산맥입니다. 해피포인트 앱도요.
******헠 웨이보 켜자마자 호가성생 피자헛 광고 떠서 급 당황ㅋㅋㅋㅋㅋ 내가 왜 당황하니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Your__H

From Twitter

******웨이보갔더니 호가성생의 피자헛광고가!! ㅋㅋㅋㅋㅋㅋㅋ
******피자헛 주방에서 알바하면 힘들까
****** 회장을 교체하고 혁신을 하면 국민들도 용서할것이다. 피나는 노력이 안보이면 도미노. 피자헛에 갈것이다.
******아프니까 특식 머긋거야 피자헛 피자먹을거야 평소에 비싸서 못먹는거.....
******웨이보 가입 한 이후 처음으로 따거들 광고봄 ㅋㅋㅋㅋㅋㅋ 호가 피자헛
******이번에 피자헛 3종세트에 잇는 저거 빵 진짜마싯다 모지
******피자헛에서 요거트를.. 쓸었다..ㅋㅋ #알바 님들 죄송해요....ㅋㅋ #요거트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brandori1

From Twitter

****** 피자헛이랑 맥딜이 안되는 지역이라 좀 걱정했습니다 ㅋㅋㅋ
******나 지금 학교 간다. 피자스쿨. 배고프고, 차려 먹기는 귀찮고, 피자헛 배달은 끝났고. 이럴 때 최고의 대안학교는 피자스쿨...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 피자 이 셋 중 미스터피자 포테이토 피자를 제일 좋아했음. 그런데 가격이 비싸고, 너무 많은 종류와 복잡한 세트메뉴, 통신사 할인 받아도 딱히 저렴해지지 않고, 매장 샐러드바 부실. 도미노는 즐겨먹던 메뉴 판매 중단.
******그래도 이우의 피자헛에는 호가가 가득해... 흐릿하지만 마음의 눈을 열고 보세요
******피자헛~피자헛~
******도미노는 크롬 지원 안되고 익플 터져서 빡쳐서 전화걸었는데 전화 안받고 그래서 멘탈 터져서 피자헛 찾아봤는데 내 사랑 페페로니가 없고 멘탈 터져서 피자마루에 전화했는데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배달 안돼고
******뭔가 고구마가 먹고싶은데, 정확히 고구마 라기보단 피자헛 리치골드 느낌의 고구마가 먹고 싶다.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SHW_W

From Twitter

****** 피자헛에서 만나도록 하지
****** 천국과 지옥 모두 좋아하는 피자헛 'ㅅ'
****** 함께 즐겨요 피자헛 !
******피자헛있다
****** 부들부들 피자헛 세일이니 혼자 먹어야겠..
******피자헛 알바생의 명언
******군대갔다오니 집앞에 cgv랑 버거킹 피자헛 도미노피자가생겼다... 그리고 롯데리아가 없어져따! 넘나 좋은것..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miracle4865

From Twitter

******일해라 피자헛! 홈페이지가 대문만 뜬다. ...
****** 그거 영통피자헛건물 동물병원임
****** 피자헛 아니고 고추헛
******미스터피자 매장에도 샐러드 파나요? 미스터 피자 매장에서 샐러드 주문한 다음에 피자헛 배달시켜 먹고 싶습니다. 정우현 회장 사과문 보니 인격이 다 보이더군요.
****** 1. 몹시 비싸고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한 곳. 맛은 있어 2. 피자헛 밖에 멀랑
****** 1. 라지세트 + 단품하나 2. 혼자서 탕수육 세트 3. 피자헛 라지사이즈 6조각 까지 먹어봤습니다만.. 전 남자였군요 ^^ ㅎㅁㅂ
******미피는 최근 안가봐서 모르겠고, 피자헛은 도우가 두껍게 나오는지라 포만감이 큰거임.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Shee_yo

From Twitter

******그이후로 피자헛이 증맬 시러...
******갑자기 8년 전에 덕질하던 아이도루 그룹 노관심멤바 한국왔대서 친구랑 명동가서 울며불며 찾다가 피자헛갔던 기억남
****** 헛소리라뇨ㅜㅜ 피자헛소리아니거든요ㅜㅜ
****** 피자헛은 집근처에 없습니다 엄근진
****** 하루만 참으시고 피자헛 방문포장 40%로 하세요
****** 시지풀잎과 같은 건물에 세계 디저트를 파는 카페가 있었고 정작 한번도 못가봤지만 피자헛도 옆에 있고 신매광장도 있고 다이소도 바로 근처라 몰드나 밀폐용기,화장붓 등도 즉석공수 가능했지.ㅎ
******피자헛 피자페스 9900원 가고싶은데 평일 점심에 같이 갈 사람이 없네..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vanillacat272

From Twitter

******5대 신데렐라걸 코히나타 미호가 되면 피자헛 피자 암꺼나 하나 쏜다
******피자헛 쓰리콤보인가 모시기에 모찌볼 개맛잇어....그게 제일 맛있었어
****** 아니아니! 내가 다 못 먹는 것=짜장면 ㅎㅎ 햄버거 세트는 다 먹구 피자는 옛날에 피자헛 거 한 판 다 머거봣음~~ 짜장면을 내가 안 좋아해서 많이 못머금
****** 마쟈 피자헛 이런데는 한판 다 못먹어두 난 피자스쿨 이런 곳은 가능,,, 갑자기 피자 먹구 싶어져따 ㅜ
******나 맥딜리버리 시킬때마다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라지세트+후렌치후라이m+너겟6조각 시켜서 먹는데...저번에 피자헛에선 7조각 쳐머금
******피자먹고싶어! 피자헛가고싶어 샐러드바 막나온 뜨끈뜨끈한 피자! 스파게티도!
******아일하기실다 네시간왤케길음 나 피자헛알바어케한것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567uytghj

From Twitter

******닥쳐라. 피자헛 6조각
******미스터피자 도우때문에 별로고 사실 가격문제 도미노피자도 치즈땜시 그리고 포테이토 오래된거 써서 별로였고 피자헛은 짜고ㅠㅠ 아무래도 피자 끊으라는 징조인듯;;;
******헐 미친 집근처에 피자헛있나봐 찌라시왔어 대박
******도미노피자는 냉동치즈 때문에 별로고 미스터피자는 회장님 주폭이 문제고, 피자헛은 그냥 비싸고, 먹을만한 피자가 없으니 낭패군.
****** 으음 피자헛은 거리가 있다고하니 라멘이나 맥날을 가야될 것 같은데.. .. 애슐리가 위치나 시간이 되면 거기두괜찮을 것 같은뎅
******헛 점심에 피자헛 가서,, 뭐 잠깐 쉴틈도없이 갔다오자마자 일함ㅜ
****** 피자헛의 헛발질 그리고 폭망~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567uytghj

From Twitter

****** 억..... 여러분 그 신촌 피자헛이..........있긴 있는데 엄청 머네요;;; 악 역이랑 가까운 피자헛은 홍대였 ㅠㅠㅠㅠ
******#피자헛 #골든포테이토피자 #폭풍흡입 #먹방  #피자 맛있네~ 맛있어~♡ #Pizza #PizzaHut  #Golden_Potato_Pizza #Delicious
****** 헉ㅋㅋㅋㅋㅋㅋ멜삐는 투 투표 모바일이라 안보였나..!?피자헛 라멘 맥도날드로 넣었어!
****** 애슐리를 빼고 어디를 넣을까. 피자헛,치킨,라멘 이렇게? 노랑통닭인가 점심에 여나?
******미피 당분간 끊고 피자헛 가야징. 요샌 피자헛 샐러드바도 괜찮아서..
******도미노에 이어 미스터 피자도 안녕 피자헛은 병크 없습니까?
******내 인생 절정 돼지 시기에 피자헛 라지 시켜서 네조각 먹고 오빠가 나보다 적게 먹고 배부르다 하는 거 보고 충격먹어서 그만 먹음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Achim_00

From Twitter

******미피는 안먹는걸로...ㅅ... 어차피 이 근처에 배달지점...없나? 거의 피자헛이나 도미노 먹다보니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먹고 싶다 니네 피자헛 치즈킹이 얼마나 존맛인지는 알고 트위터하니?
******그 미스터피자였나 피자헛이었나
******999999999년전에 피자헛에서 팔앗던 도리아 먹고십다
****** 피자헛에서 시켜드세요!^♡^
****** 아 진짜 피자헛 오도바이 완전 방해됐다구요 씌잇쒸익 근데 진짜 이쁘죠ㅠㅜㅠㅠㅠ 저희 집 앞도 이뻐오
****** 2015년부터 도미노가 1위 피자헛이 3위라네요. ㅋㅋㅋ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glroryju01

From Twitter

****** 근데 미스터피자 가 2위면 1위는 어디여요? 피자헛? 도미노?
******역시 피자는 피자헛 ~~~~~~~~
****** 그럼 노랑통닭에서 치킨으로 에피타이저를 하고 에슐리에서 맛있는 치즈 세트를 먹은후에 피자헛에서 디저트로 피자 무한리필을 먹은후에 노래방에서 소화시키고 치맥 뜯으면 죽어
******카몽에서 찍힌거 라비랑 사적으로 만나서 찍힌사진 피자헛사진 기타 사생들사진은 괜찮고 호텔수영장은 사생활인점? #카이스탈 #카이
****** 치킨 점심에 드시는거 거부감 없으면 솜리치킨이나 노랑치킨 가도 좋고 아니면은 피자헛도 좋을거 같아요. 피자페스티벌이라고 피자 무한리필 메뉴 있거등여!
****** 계속 미닛메이드만 보였다가 처음 발견한 피자헛
****** 저녁...? 피자헛 페퍼로니?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zongzhunim

From Twitter

******전 오빠닭ㄱ시킬거에오 그거 진자 비싸던데.,.,. 시키는김에 피자헛도 시킬거에요 짱이다
******미피회장이 경비원 뺨때렸다는 기사보니 기도 안찬다ㅋㅋㅋ도미노는 여혐이고 이제 피자헛먹어야하나
****** 배달까지 되면 미스터피자 도미노 피자헛 파파존스 전부 관짝행 ㅋㅋ
****** 근데 피자헛은 별로 많지않고, 도미노도 은근 창렬이고,파파존스는 그냥... 이마트 피자가 답이다
******그냥 피자헛이 더 나은가
****** 음 피자헛..조아 도미노조아
******피자헛은 미국식이라 도우가 두꺼워서 싫어서 미스터피자를 선호하긴 했는데 가맹점 갑질에 성질머리 소문듣고는 발끊었다.. 거기다가 요즘은 이태리식 피자하는 레스토랑이 많아서 프랜차이즈 피자에 발끊은 이유기도 하고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ninancr

From Twitter

****** 갤러리아..하이마트..피자헛 그쪽!
******식은뒤에 데워머는게 더 맛있는 피자헛...
******피자헛 트리플박스를 드디어 주문♥ 신난다♥
******피자헛의 공동 창업자 카니 형제중 동생인 프랭크 카니는 94년에 파파존스로 이적했다. 더 맛있는 피자를 찾았기 때문....
******피자헛은 눅눅했고 도미노는 치즈 바뀌었다 그러고 이제는 미스커미스터 피자까지...
******아 그리고 바스님껜 미안하지만 미피는 취소하기로... 미피 회장이라는 인간이 대학 경비원을 때렸단 소식을 오늘 아침 들어서요... 근데 나 도미노는 싫어하는데. 역시 피자헛? ㅋㅋ
******어차피 피자헛이랑 도미노 둘중하나지만..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muung9

From Twitter

******피자헛 평일런치가 9900원이라는데 피자헛은 아무래도 혼자 들어가기가 뭐하단 말이지
******피자헛 트리플박스 !!!! 언니랑 먹는ㄴ닷
******후.... 후거는 피자헛이져????
******피자헛가야지
******어릴때 엄마랑 같이 미도파 백화점 지하에 있는 피자헛에서 조각피자 먹었던 기억이 난다
******미피 집근처에 있는데 그래 호가성생 광고하는 피자헛이나 가야지
******승혁아 피자헛 가자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edita1221

From Twitter

****** 싸고 괜찮아요!! 피자헛 이런데보다 훨씬 더 나아요ㅋㅋㅋㅋ
******피자헛 존나 피자도 맛없고 파스타도 맛없고 맛있는건 점보초콜릿쿠키뿐이야..
******아 피자헛 파스타 존나 마성ㅄ어..
******미피 안먹을거야 피자헛가야지 돼지
****** 엩 도미노였어요? 피자헛인줄 ㅜㅜ
******ㅋㅋ 미스터피자..잘가라..머 짜피 난 피자헛도 좋다
******피자헛 좋아 맛있어 사드세요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INI8487

From Twitter

******여러분 피자헛드세요 피자헛 맛있어
****** 앗 이거 피자헛 그거인가요 0
****** 현실 도미노 1 7분 피자헛3 0 분
****** 흑흑 난 이사오기전에 피자헛3분 도미노7분이었는데...
****** 아 하긴 역앞엔 피자헛있더라고요 직화말구 신메뉴 먹어보면안대요???????? 두근
****** 피자헛 피자!
****** 헉 맞아..ㅠ....... 아푸지 말라구....... 미래를 지켜줘...!!! ㅠㅠㅠㅠㅠㅠ ㅋㅋㅋ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모지?!? 전 어릴때 맨날 작은 불고기 피자 시켜먹었어요!!모니모니해도 피자헛...!^_^챱챱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neul_kaikai

From Twitter

****** 헐 피자헛 엄청 힘들다고 들었는디 재미써???
****** 피자헛인가요?
****** 헛 우주님 멘션에 보러 달려갔다왔습니당!! ㅎㅎㅎㅎㅎ 재희미래 행복해져라...ㅠ..... 헉 저 웹툰 정주행하면 끝까지 다 봐버려섴ㅋㅋ ㅋㅋㅋㅋㅋㅋ클나요,,,!!헐 피자헛 젤리...?우주님 얼마나 할매인데...? 존나무례
****** 난 그 뜨거운 상태의 마늘빵이 전나 좋은데 옛날에 피자헛에서 팔다가 없어진 이후로 못먹고있음 후
******피자헛을 마감 한시간전에 가도 피자썰어서주지 않나
****** ㅋㅋㅋㅋ저 어제 여중생A보다가 7시반에 잤다구..... 초슬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흐읗ㄱ 마졀.. 피자는 피자헛에크라운포켓 통베이컨스테이크 진짜 존맛인데 ㅠㅠㅠㅠ 크라운포켓 온라인에 안뜨더라구요...흑.. 심해도 쫀맛S2
******피자헛, 도미노 피자가 있는데 왜 미스터 피자 따위를 사 먹어야 하지? 인 앤 아웃 맥도날드 모스버거 버거킹 KFC가 있는데 왜 롯데리아를 사 먹어야 하지? 미스터 도넛이 있는데 왜 크리스피 크림이나 던킨 도넛을 사 먹어야 하지?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kies6520

From Twitter

****** 움,, 주문조회 ㅅ해보니까 치즈 크러스트 더블ㄴ바베큐? 그거램! 피자헛에서 주문햇져!
****** 응 피ㅈㅏ헛 망했다는데??????
******피자헛 쿠키를 따라해보겠다고 과감히 도전장. 그렇지만 결국 내 맘대로 초코칩 과다 투척 ㅋㅋㅋ
******어디헛꺼 피자헛꺼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피자헛 주문 하나를 하는데 녹초가 되는거냐
******피자는 피자헛이죠
******태고로 지친 몸에 원기를 보충해주려 합니다 BBQ VS 피자헛 둘 중에 뭘 먹어야 제대로 원기충전이 될까요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Ar_DDuck

From Twitter

******다음에 고자돔 가면 피자헛먹을거야
******쩐에 같이 일하던 오빠 만나서 피자헛 왔다 o ^o^ o 냐홍
******야 피자헛 미친넘들아;;;
******아니피자를시킨지 1시간이지났는대왜안와 피자헛갸자식들아ㅏㅏㅏㅏ
******피자헛 배달... 원래 이러케 늦나...?ㅅ....;;; 우리집... 못찾나....?.....ㅅ....... 봉화를 피워올리자......
******피자헛 배달시간 30분 넘으면 뭐지
******피자헛에서 파는 쿠키가 먹고 싶은데 단품으로 사긴 넘 애매한 가격이야ㅠㅠ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brandori1

From Twitter

****** 님 피자헛박스 있으시죠?
******어제 베이징루! 다녀왔눈!! 호가보고싶어서 저녁 피자헛간 ㅋㅋㅋ 중국피자헛 막 옆에서 케이크 먹고 그래서 핵 충격!! 맛은 있었는데 양 개창렬... 호가 판넬 가져오고싶었다
****** 우리피자헛가자......
****** 피자헛 토비도 있어
******친구랑 피자헛와버림
******피자헛은 집옆에 없어서 잘 모르겠당
******고척 스카이돔 매점 - 3루 원정 뉴욕햄버거 스테프핫도그 공씨네주먹밥 커피 분식 구운 오징어 피자헛 타코 BBQ 편의점 - 1루측 홈 케밥 커피 타코 닭강정 구운 오징어 BBQ 편의점 ……왜 원정쪽이 더 많음????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saramningen

From Twitter

******피자헛 슈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그냥 무난무난한 피자였다 샐러드바2인 피자 M 에이드 두 잔 시켰다!
****** 피자헛에서 9800원잼
******피자헛 존나 크런치골드 사라짐 더이상 피자헛 피자를 먹을이유가없다..
******일어나자마자 피자헛 그 모냐 트리플박스????? 그거 시켰다ㅏ 행복
******존나 피자헛에서 시켜서 점보초코쿠키도 먹을거라고
******피자헛이 얼마나 망해가면 방문포장 40%특가하지




피자헛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rensiha_0116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hyungwon_94_115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ch060112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kukagaribi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피자 트리플박스 피자를 피자는 피자가 치즈 광고 회장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