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20:03 ALL

****** 가세여여
****** 만약 쓰시려거든 디엠 주세영
******일단 퇴트하겠습니당
****** 츠키시마 가 버린거야? ㅠㅠ.. 눈치 못 채서 미안, 본의 아니게 상처줘서 정말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으앗 경쟁자다 ! 틀림
******8시 멜론 아츄 70등 -1
****** ㄹㄹㄹ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mydestiny_kei

From Twitter

****** 재능 퍄
******점호 끝날때 쯤이면 담배 한대 태우고 올라가면 나오겠구만
******한 10시쯤 당선인 확정 나겠는데 ....
******지호 미모 미친거아니냐
******영등포을 진짜 치열하네....
****** 쓰시던 안쓰시던 마음대로 =_= ~
****** 생각 좀 해볼게요

****** 비랑태풍이랑같이오길빌게^^
******좀만 더하다가 가야겠당
******이준석이 안철수를 이겼어야 했는데....
****** 오리고기 있어서 먹으려구!! 대체 그나저나 오늘 몸상태는 어때....!
****** ...? 어디가요?
******배아프다
****** 전 키고마 스텝이기도 하고 대충 관리직 들어가면 보통은 합니다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lvlz8_kei

From Twitter

****** 시켜주신다면야 ... ?
****** 하실래요...?
******??? 우리 지역 갑과 을 모두 출구조사가 더민주인 거 보니까 둘 다 새누리당 되려나보다...
******아 오늘 넥센 이겨야하는데 ...
******평일 2일만 지나가라 !
******와.. 국민의당 의석 수 봐라....
****** 간 거야 ㅠㅁㅠ..? 마지막이라도 사과는 제대로 하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엄마 이번 개표방송 진짜 심각하게 보심ㅋㅋㅋ 한동안 큰 관심없어서 나보고 그만보라고 재미없다 하셨었는데 오늘 막 욕하다 칭찬하다 난리심ㅋ
****** 1년에 한두번 할까말까를 2주만에 몰아서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후보자들 사진 넘 젊은시절 사진이거나 뽀삽이거나... 내가 아는 얼굴이 아닌분들 넘 만으시다-_-
****** 6주있다가 신교대가는데 그전에 아주 버라이어티하게 하고감 그래서 선임들이 너네 존나 불쌍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사상 배재정!?????!!!!! 진짜???? 승산 있어????????
****** 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게바로 전입온지 2주만에 일어난일...그외 훈련 2개더했 사단급..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untale_kei

From Twitter

****** 대대전술을 ... 눈물
****** 체력도 좋수.. 난 아침 7시까지 일함
****** 제일 마지막꺼함
****** 스탭이라면 제가 빠질수 없죠 ! 당당
****** ??왜때문에
****** 3대 지옥 훈련 유격 , 혹한기 , ATT
****** -보다 긴장은 풀렸지만, 막막하긴 마찬가지더라. ...형은, 무슨 일해?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w_l_B

From Twitter

******총 복무일 638일 1년9개월 현재 복무일 618일 1년8개월9일 남은 복무일 20일 지렸당
****** 난 어제 12시간 음주해서 맥주는-_-;;
****** 아는 형이 소개시켜줘서. 아. 이거 비밀이다? 장난스런 웃음을 띄우며 제 손가락을 입에 대며 쉬잇. 약속하듯 하더니 ...아. 어차피 둘 중 한명은 죽는구나. -약속 할것도 없네. 잊고 있던 사실에 낯이 어두워진 듯 하다. 처음-
****** 유격같은건 아니니깐영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역 20일 남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3대 지옥 훈련만 아니면 훈련이 나을수도 있어
****** 말출은 즐. 전역하고와라 ㅋㅋ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w_l_B

From Twitter

****** 크 럽데 ㅠ
****** 쁘하
****** 중고딩나라에 2만원에 파시는분 계시길래
****** 아직 기술이 모자라구만
****** 아직 집계중이라서 =_= ~
****** 3시간닦았는데 ㅋ...ㅋㅋ
****** 2시간 닦으면 새총됨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Killa

From Twitter

****** 그런데 오해야 ㅠㅁㅠ..! 난 애교로 그냥 넘어가려던 건 아니였어 ㅠㅠㅠㅠㅠㅠ 이건 알아줘.. 진작 말해줬으면 내가 잘못 했다는 걸 알았을텐데 난 그것도 모르고 내 감정 상한 것만 생각한 꼴이 되어버렸네 미안해 ㅠㅠㅠㅠ..
****** 요즘 다 내다팜?
******우리나라에서 14대 국선까지가 70% 투표율이 넘었던 때였구만 ....
****** 응원봉 ㅠㅠ
****** 용케 안 걸렸나보네. 그러다 네 말에는 흥미롭다는 얼굴로 작게 웃었다. 그래, 그래주면 고맙지. 오랜만이거든, 형이라는 소리는.
******럽데슬로건 필요하신분있음?
****** 에에에ㅔ에???맞는데여??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Killa

From Twitter

******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걍 사은품으로받았다하세욬ㅋㄲㅋㄱㅋㅋㅋ
****** 헛 그랬구나 미안해 ㅠㅠ 기분 상했었구나.. 몰랐어 ㅠㅠㅠㅠㅠ 말해줬었다면 좋았을걸 ㅠㅠㅠㅠㅠㅠ..
****** 저요 저
****** 우와아아악 츳키다!!! 저녁ㄱ.... 저녁은 아직이야ㅠ 근데 속은 별로 안 좋아서 밥 안 땡겨ㅠㅠㅜ
****** 행님 저 말출 나가는데 술 안사주심까 ? ㅋㅋㅋㅋ
****** 이 삘이면 맥주와 함께 즐거운 방송 청취가 될 듯.. 이이제이 안가 가 볼껄 아쉽...
****** 나도 봐야겠다 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daehyun

From Twitter

****** 약 빨고 만들었다는 스브스 방송 보고 싶어 ㅋㅋ
****** 낙서☞연성 수정바랍니다.
****** 마음을 비우고 그냥 봐
******오늘 전체 투표율 60% 넘으면 내가 RT한 사람중 한명한테 치킨산다
******근데 저렇게 20대 총선선거율이 높으면 모 정당이 긴장탈정도는 되겠는데 ??
******배부르다
****** 는 텅장에 10만원 더 있음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Camille_Kei

From Twitter

****** 망할 2% !!!!!!
****** 피닉스리 ㅂㄷㅂㄷ
******두산이 또 ...
****** 륱냥 돌아와냥
****** 네네 좋아요!
******맛저
******님들늼덜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HQ_Chigyo

From Twitter

******레바님을 서코에서 볼수 있었는데 ㅂㄷㅂㄷ
****** 올핸 홈런도 하나 쳐주야지ㅋ
******2%남았는데 ... ㅂㄷㅂㄷ
****** 6mm 남기고 시원하게 밀어벌읨!
****** ㅋㅋㅋㅋ반삭ㅋㅋㅋㅋㅋ
****** 반삭햇서여?!
******낙서만하ㅏㄴㅔ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mydestiny_kei

From Twitter

****** 근데 더 짧아져떠여^^!
****** 내가 미아내,,
****** 님 원래 짧은머리 아니었음?
****** 형 이거 제 한달 밥값...
****** 형 저는 돈까스욥
******
****** 넝담 ㅅㅁㅅ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32812

From Twitter

****** 답정너ver
******에키벤도 있을텐데 ...
******근데 일본은 도시락 잘 나올텐데 왜 밥걱정을 하실까
****** 롤 로그인 못하겠네
****** 동글동글
****** 빵빵
****** 여장한 아저씨 = 금무님 ????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Jiyeoni_Kei

From Twitter

******선거율 58% 찍음
******근데 신스 쟤는 왜 일본을 가고 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헷갈리게스리
****** ㅁㄹ갑자기나옴
****** 어케봄?
****** 으앗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맞팔 괜찮으시겠습니까!!!!
******55me스브스나온당
****** ㄷㄷ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_sKi_Kei

From Twitter

****** 있을수도 ????? 한 3년만 지나면 ????
******저 자슥은 ... 난또 한국인줄 알았지
****** 학식에 카레우동나오는데가 대한민국에서 어딨어여..
******신스 센스보소 .....
******잘 자요
******얀ㄴ님 코야..?
****** 그걸 어떻게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_sKi_Kei

From Twitter

****** 아 일본이면 좀 힘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을 바꾸자 후쿠오카시에서 제육파는데좀
******내가 신스 팔로했었는데 신스가 자주 안들어 오는거 같아서 언팔했음
****** 일본...
****** 제육 김밥천국가도 판다
****** 저는 과를 바꾸겠습니다.
****** 사실 무쌍은 예인이가 만들어준 취향이에요 ㅋㅋㅋ 무쌍 보면 욕을 하는 병에 걸렸었음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mydestiny_kei

From Twitter

******그만큼 우리나라에 개독이 많다는걸 반증하는군
****** ㅋㅋㅋㅋ응 타점냈음ㅋㅋㅋㅋ 요즘 타격감이 좋음ㅋㅋㅋ
****** 여기서도 이러시네ㅋㅋㅋㅋ
******안방에서 까지 지방충 또 1패
******엘카놈 짹도안하고 티비보고있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돈만 잘 벌린다면 단타라도 ...
****** 안랩에 당한게 있어서 싫어서 안 삼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ghost_

From Twitter

****** 걍 정육점에서 사다 해드셈 아니면 걍 백반집가도 잘팜
****** 왜죠
****** 제육먹고싶다 제육파는데좀알려주셈
****** 신스여 제육을 찬양하라
****** 근혜누나... 서강대 이과
****** 앞머리 가발 ㅅㅏ야..... . .. . .
****** 오늘 송정역에서 또 놓쳤으면 자살각나왔음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Jiyeoni_Kei

From Twitter

****** 오연서 ㄷㄷ
******말출 나가면 안랩주식이나 사볼까
******왠지 지금 안랩주식 사면 대박터질거 같은데
****** 설마 자로 잰듯한 앞머리 한거 아니죠?!
****** 우와 이거 어떻게해요?
******'민주주의 꽃은 선거입니다' 라는 문구를보고 조사가 적절하지 않으니 "민주주의의 꽃은 선거입니다' 로 바꿔야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a=b이다 즉 은유법이 사용되었다는게 생각났다
******그래도 전국 투표 평균이 57인데 57은 넘겨야 하지 않겠냐 ....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Jiyeoni_Kei

From Twitter

****** 네넹 맘에 드는 얼굴
****** ㄹㅎ
******아재
****** 와... 퍄
****** 내 자유의지를 꺾지말아즈셈ㅠㅠ
******근데 이과출신 정치인도 있음??
****** 타점냈어? 요즘 세리그 투수들 타점 내는게 유행이라던데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_sKi_Kei

From Twitter

******개이득
******인천 투표율 55.6으로 탈꼴찌행
******7시 멜롱 아츄 69등 +1
****** 그럴듯 ... 요 근래 처음으로 60 넘는거 같네
****** 저 언니처럼 되고 싶은덷ㄷㄷㄷㄷㄷ
******18대 29% 19대 41% 과연 20대 선거는 청년 투표율이 얼마나 되려나
****** 하...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_sKi_Kei

From Twitter

****** 그분말고 쿨럭 쿨럭
****** 나 환승햇서
****** 생각해보니까 이거 장기라이트 아닌가요
****** 60넘길려나
****** 저기있눈 비양심 찌찌님도 인증받았으니 나 따뚜떼얌> <
****** 해드린것도 없는데ㅋㅋ 항상 밥사준다고 하시는
****** ㄹ 저는 스테이크요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DC_sKi_Kei

From Twitter

******님드라 헬지 iptv인데 스브스 보는법 없음?
****** ㅏㅏㅏㅏㅏㅏㅏㅏ
******아 나도 스브스
****** 나중에 하는법이랑 파일이랑 정리해서 풀게야
****** ㅁㅊ 강심장
******
******미친 스브스 어디감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HQ__JIN

From Twitter

****** 진짜요 =_= ?!
****** 그걸 다 까려면 좀 걸릴텐데 아직 두고봐야함 한 10시까지 ??
****** 20대 투표율이라
****** 예전에 닷지 여러번나서 1시간 반인가 기다리라길래 그때 3시간정도 삽질해서 한듯ㅋㅋ 지금은 5분걸리나
****** 어른 ㄷㄷㄷㄷ
****** 아하
****** 헉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daehyun

From Twitter

****** 크 컴잘알
****** 아직 미개표한 투표함이 있어서 그런거임
******내가 한거지만 볼때마다 감탄한다 퍄
****** 왜 점점 올라가는거야?
******좀만더 되면 60%도 되겠는데 ??
******저번 총선보단 2%정도 더 나온건가 ...
******혜님은 영원히 18살이니까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Killa

From Twitter

****** 언늬 이제 블루클럽 그만 다니자 응??
****** 집임 ^~^
******진짜로 찍은거였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왔을뿐인데 이렇게 노래와 춤이 절로 나온다니
****** 아직 대구가 0.1%더 많아요
****** 대구입니다.
****** 럽하!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w_l_B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니 다행이야요! 나눈 엄마랑 와플 먹었더니 배가 안고파서 동공지진중... 엄마 자꾸 배고푸다 밥먹자 하는데 곤란나노다
******스브스 스타워즈 다음은 대전격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재윤 의문의 1패
******근데 이게 뭐라고 동생 녀석한테 인천이 투표율 가장 저조하단 소리를 당연하게 하고 있냐 .....
****** ㅈㅅ
******
****** 부산 54.8 인천 54.5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w_l_B

From Twitter

****** ㅎㅎㅎㅎ;;;;;;;;;
****** 치키챠
****** 비니한테 비니 선물해주시면 인증해주실듯
******으어ㅓ현이야
******다나야 입어줘
******ㅁㅍ 기대해도 되나요? ㅅㅊㄱ은 기대도 안해요...
****** 저희 할머니랑 할부지는 국민 찍으시고 아빠는 더민주찍으시던데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w_l_B

From Twitter

****** 무섭
****** 인천 54.5 부산 54.2
****** 부산이 0.2차이로 올라갔던데
****** 부산인데오
******부끄럽다 부끄러워
******진짜 지리네 ....
******와 ... 인천 전국 최저투표참여야 ???????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touken_kei

From Twitter

****** 진심 예인이 경찰모에 이은 갓셀렉이었음 ㅋㅋㅋㅋㅋ 3칭찬스티커 드림!
******스브스는 개표방송을 위해 사는게 분명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라고 그러나봅니다
******스브스 기차점...
******KBS "새 121∼143, 민 101∼123, 국 34∼41" MBC "새 118~136, 민 107~128, 국 32~42" SBS "새 123~147, 민 97~120, 국 31~43" 다 다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통은 뉴스 sbs하고 mbc만 봄
****** 아닞ㄴ쟈 저 코트랑 가방 디폴틐ㅋㅋㅋ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Killa

From Twitter

****** 괜찮으니 지금껏 살았지. 어깨만 으쓱이고 말았다. 그러다 나이 얘기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푸스스 웃으며 제 턱을 괸다. 뭐야아. 그건 형이네, 아직. 형이라 부를게요. 아저씨는 10살 차이부터지이.
****** sbs봐
******ㅊㅅ씨는 ㅅㄴㄹㄷ에서 ㄷㅅ주자로 도전하시는거 아녔나요?😏
****** 설마는
******헠헠 미녀발견
******출구조사가 믿음이 안가서 말이죠 아아 제발요
****** 인생사 마이웨이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rekuro0130

From Twitter

******스브스 선거방송 기차없나요
******출구조사를 어떻게 믿지...
******헉 이쁘다
******중고딩나라 뿌발뿌중 5마넌ㄷㄷ 창조경제
****** 기차없나...
******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거든
****** 에스비에스 개표방송 미쳤어여ㅋㅋㅋ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32812

From Twitter

****** 이번엔 스케일이 좀 달랐잖어
****** 모짜렐라....인더 버거.... 먹고싶네요
****** 우리형 하고 멘션달러왔는데 케이가 너무 눈에띔...
****** 잘가요 서희님~
****** 그동안 그짓거리를 해놓고도 자기들이 해쳐먹었으니까
****** 퍄ㅑ.. 악개력 ㅁㅊㄷㅁㅊ....
****** 흐음.. 그러냐. 그거 괜찮을라나.. 그리 내뱉으면서도 저가 윤리를 논할 처지는 아니었으므로. 얌전히 입을 다물었다. 잠시 눈만 깜빡이다가 나? 난 스물 일곱. 아저씨 아니라고 우기는건 틀렸네.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32812

From Twitter

****** 케이야...
******정작 하고 싶은일이 생기면 계획만 짜고 있지 실천을 못하는 내가 진짜 밉다 .
******동결왜했지
******
******인어앤캐로 썰이ㅏㄹ 풀저
****** 헛개수 마시는 중
******시간과 돈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일은 인원 4명모아서 일본으로 온천여행가는거지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untale_kei

From Twitter

****** 앗, 츠키시마가 그런 소릴 하니까 왠지 귀여워졌어.
******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
****** 절대 혼자 안 간다 두고 보자
******다이어트는 무슨. 먹던대로 먹되 양을 줄여. 그래봤자 고작 간식 따위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 #저녁인사 #헬즈키친
******럽하 탈학교 했다리
****** 이나이 먹도록 혼자 가지도 못해 아범아?!
****** 그 돈은 있!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Kei_95LVLZb

From Twitter

****** mbc 하고 kbs하고 조사한게 다름
******다이찌랑스가 낙써
****** 나랑먹쟈
****** 누나 나 혼자 못 가
****** ㅠㅠㅠㅠㅠ 담활동까지 모으는거???
****** ?ㅁ?
******출구조사 결과가 왜이렇게 다들 다른지 원 ...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thecitytime

From Twitter

****** 이제 돈도 없 ㅠ
****** 그동안 즐거웠네 할멈..
****** 한 2일지나면 괜찮아지겠지.....금요일날 오프갔다가 더쿠들이랑 또 가는각이다!???!!!
******죽자
******오프 안 가면 맨날 술 먹음
****** 팔을 뻗어 그런 네 손을 감싸잡더니 픽 웃었다 같은걸로 나도 군에게 빌어볼까.
****** 고란고란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지금 진짜 죽을 것 가태
****** 못지킬말 하눈거 아니다....
******인천 투표율이 왠지 미미한거 같은데
****** 패완얼
****** 활자를 좋아해서 남기다보니까. ... 노력해야겠네요.
****** ㄹㄹ ㅋㅋ
****** ㅋㅋㅋㅋㅋ큐ㅠㅠㅠ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옷걸이의 차이인가......ㅋㅋㅋㅋ
****** ㅋㅋ지금 코엑스냐고 묻눈 줄 ㅋㅌ
****** 표정도 너무 기여운 ㅋㅋㅋㅋ
****** 아 근데 여사친들도 이상하다고 하긴 했어여 ㅋㅋ,,
****** 아뇨 당일날 가겠죰??ㅋㅋㅋㅋㅋ
****** 근디 벌서부터 가잇어요??
******jtbc페북 분석 개뜬금인데 그래서 웃김ㅋㅋㅋ 전원책 유시민 캐미가 오늘도 살것인가!!!!!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 공연 함!
****** 은근...? 아무래도 좀 고요한 이미지니까. 시구 같은 데에는 말 남기기도 미안하고.
****** 남자눈에 구려보여도 역시.....ㅋㅋㅋㅋ
****** 그묠에 공연 이써여
******
******동결따위던질따
****** ㅎㅎ 해피케이데이 때~ ㅋ 진짜 맘에 들었나 봐요 ㄹ 귀여움 ㅋ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이거 신상이라 그랬는데
****** 코엑스에서 머하는디여? 블리쟝 블리쟝 동네!
****** 말이 예뻐.
****** 아 ㅎㅎ여!
****** 넴 ㅋㅋㅋ 케이 팬 연합에서 선물 한 거예여
****** 물론 과늠도 몇번....ㅋㅋㅋㅋ
****** 블리쟝 코엑스 옴?!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저 R..이요....그으~ 동방대였나? 에서 뵜었어영
****** 저걸 언제 샀는지 모르니까여 근데 누구?
****** 일침 ㅋㅋㅋㅋ
****** 계속 저 가방만 메고 다니고 있는 거죠? ㅎㅎ
****** 가방 진짜 신의 한 수 ㅋㅋㅋ
****** ㄹㄹ;
****** 나 예뻐?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아 술 그만 먹자;
****** ㄲㅂㄲㅂ
******가방 진짜 맘에 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
****** 샀으면 중복이라 안산게 다행아님?
****** 그럼 2벌인데?....
******이거 샀어야 돼
******야구와 개표 모두 볼테다!!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 그런가요. 제가 말 걸기 어려운 이미지예요?
****** !
****** 팔불출... 뭐, 좋네요. 예쁘다.
******아니 근데 왜 다 ㅊ키를 물건처럼 다루는 거야...
****** 아... 포괄적으로?ㅋㅋㅋ아마 말 걸기 눈치 보여서 다들 마음만 주고 구경하셨을 가능성이 반 이상 아닐까.
****** 케이가 사랑스러워서 삐진 척도 못 하겠어....😻
******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내가 잠수ㅅ탄다고 해서 말도 못ㅁ걸어
****** 삐졌어?
******앤캐야
****** 귀엽다는 뜻입니다.
******크으... 쿠로오의 소유욕ㅠㅠㅠㅠㅠㅠ 발린다ㅠㅠㅠㅠㅠㅠ
****** 시무룩...
****** 저는 즐거우니까 상관 없어요.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약점 잡힌 쿠로오 씨는 슬퍼요.
******오늘은 19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청년과 어린이의 미래를 늙은이들에게 맡기지 맙시다.
****** ... 그런 분들이 한둘이 아니라.
****** 그 반응이 재밌어서.
****** ㅋㅋㅋㅋ언제 말을 걸어야 하나 재 보고 있었어요ㅋㅋㅋ혹시 전에 언급한 것도 나... 난가...
****** 반응이 차가워서요...
****** 왜 울어요? 싫다고 한 적 없는데.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매일 마음만 주고 가셔서 아이디까지 외울 정도네요.
****** W.ㅜ....
****** 찔려서... ...
****** 왜 안 본 척 해요?
****** 하하... 슬쩍 보고 안 본 척...
****** ? 아... 예... 그렇군요.
****** 그런 케이를 위한 쿠로오 씨의 마음이야❤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아, 맞아. 나 열여덟. 학생... 이기는 한데, 학교는 안 다니고. 의자에 나른히 기대며 눈을 끔뻑였다. 힘들긴 하지. 술집 알바, 꽤 힘들잖아. 으음, 케이 아저씨는 몇살?
******무슨... 알림창이 죄다 마음 밖에 없네.
******적어도 3박4일은 가줘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
******네이버에 일본 온천여행 쳐보니까 다 패키지같은거 밖에 없고 거의다 짧게 2박3일 다녀온게 고작이네
******알아.
******너는 가끔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나는 가끔가다 딴 생각을 해.
******오늘 잠깐 외출했다가 원태연 시인 시집 사와서 기분이 좋아요. 제일 좋아하는 시가 들어있거든.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난 너를 보고 있을 때도 좋았지만, 네가 보고 싶어질 때도 좋았으니까.
******될데로 되겠지요
****** 좋네요.😊💕
****** 저도 니혼고랑 후도가 없는데 취향존이 아니라 이 정도인 거 같아요 컴프는 하고 싶으니까...ㅋ큐ㅠ 쿠니유키 실장때 하루 스무시간 이상씩 접속해서 일하면서 달린ㅋㅋㅋㅋㅋㅋ큐ㅜ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 니혼고. 과연 있긴 한건가요?? 저 나가소네랑 니혼고 구경 좀 해 보고 싶네요; 그런데 실은 아니쟈나 이치니, 우구할배때 처럼 막 열심히;;는 아니고 그냥 컴플릿하고 싶은 맘에;; 왜 열망이 없나했더니 역시 외모가 문제인거 같고요
******트위터에서 가장 많은 나이 17세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덮지애ㅜㅜ넘나 예쁘잖아ㅜㅜ
****** 김케이...너무 이쁘다....
****** 네엡~
****** 이쁜거 사세요!><
****** 감사감사~
****** 헉 다음에 꼭 먹어!!! 사진 줘S2.... 졸립다 피자 3쪽 남았어´▽`
****** 네넹!!!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좌표 드려볼까요?
******흐헣헿ㅎ
****** 오.. 싸네요!!
******오늘 초니 500일 전...
****** 그쵸! 헤헤 9900원에 무배예요!
******4월보다 너는 조금 더 들떠 있었고 아무 흠 없는 조개껍데기처럼 유난히 예뻤을 뿐 꽃의 동공이 흔들렸을 뿐 너를 버린 못된 손이 있었다고 생각하고 싶지는 않다.
****** 오..하늘색 이뿌네용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Ang hot ko ㅠㅠ
****** 그 출국목걸이랑 똑같대
****** 목걸이??
******류기봉, 가슴의 바람
******꽃 지는 날은 가슴의 바람을 잠재울 수 있을까.
****** 사진 보니까 배고프다. 피자는 꼭 다음에 먹어야지.
****** 잘 다녀와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그래 이따보자~알바 열심히해라
****** 누나 알바하구올게..흑흑...10시 지나서 보자ㅠㅁㅠ
****** 가만 고개를 끄덕이다 내게 향하는 질문에 잠시 고민했다. 혼혈에 가깝지만 일단 대충 고개를 끄덕인다. 속이는건 아니니까. 일단은 그렇다고 칠까. 알바면 아직 학생이려나. 힘들겠네.
****** 흑흑 팟팅팟팅 전 길어지면 내던질까봐 바짝 달렸어여 ㅠ
****** 아... 근데 잠수탄겨? 나빴네.
****** 아니ㅣ나보고 4시 대학로라고 했다고ㅜㅜㅜㅜㅜ
****** 학원이나 학교 아냐..?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안받아
****** 전화해봐
******아니ㅣ좀 보라고 진짜
******그냥 간다
****** 헉 스탯은 모르겠는데 검비 두 번 만나는 동안 착실히 버텨줬어여..얘가 저희 집 럭키일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
****** 놉... 몰라.
****** 전 이제 겨우 22층 ㅠㅠ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쿠로 어딧ㅅ는지 알아?
****** 오오 상자 속 도련님 이미지였는데 강하네요??
****** 야ㅏㅏ아어
****** 웅...케이....평균은 넘어볼게..내가 수학은 약하지만...이번만큼은..
******혹시 누구 쿠로랑 같이 있는 분
****** .. 힘내.
****** 케이도 피자 시켜먹어!! 맛있어ㅠㅁㅠ 우물우물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나 내일 시험인데 알바간다...?오늘..스누피 우유 1리터 마시고 밤샐거야 케이..응원해줘....
****** .. 성적 올린다고 했던 건 기억해?
****** ..에에에ㅔ..내머리가..나빠서....머리가..나..빠서..
****** 헤헤ㅔ..죠아여.......!!!!!
****** .. 나 꽤 자주 칭찬해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 아ㅕ녀 지금해여지금
****** 넘우조아 키킬ㄹ.킬... 글엄 이따7시부터하면 12시까지가치해조요????

Kei 케이 스브스 Lovelyz 누나 인천 저희 자주 말을 사람 애기

From Twitter

****** 지금부터한다눈고여써????
****** 엥 헉
****** 흐흫흐흫...오랜만에 케이한테 잘했다는 소리 들었ㅅ어... 감동
****** 8ㅅ8.........아라써......한시간만ㄴ자구..하고오께여.....하ㅏ...... 터덜ㄹ터덜
****** 아그럼ㅁ 지금부터해서 시간정해놓고해여......이러다가.지짜 12시까지해버려....
****** 아타시전혀공부할생각이없언는데..??????88..?????
****** 헐...넘우해.........하건ㄴ다녀왓는데공부해ㅐ여..!?!??????????
****** 아...아냐ㅣ....지금하까여
****** 7시ㅣ에하자구했자나ㅛ! 그따까ㅣ지 공부하세요!!!!
****** 행앗ㅎ할수잇사여.??
****** 웅 네넹넨
****** 앵.???.....드르렁 마데밈ㅁ하건다녀오셧서여??
****** 헉 최곳...........근까 리고님이연성ㄹ해줘요
****** ..... 그래, 그래. 잘했어
****** 케ㅔ이!!!!!나 잘했지ㅣ?!!!!!칭찬 더해줘!!!!해!!줘!!!
****** 네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시한번 마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잘 지내봐요😘😘
****** 잘했어. 피자...부러운데. 나도 밥 먹어야하는데...
****** 잘했어
****** 안녕하세요! 저도 쿠로츠키 좋아해서 조심스레 마음 드렸었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타임라인에서 자주 뵈어요.
****** 해와달ㄹ싸랑해여ㅠㅠㅠㅠㅠ진짜 이름ㅁ너무멋지게지어놨어........ 그 그거연성해주세요 ..해와달은 함께뜰수없는거니까..
****** 당연하지!!!
******잘 하고 왔어?
****** 헉 갑자기너무귀찮다
****** 웅 그리고 원래이름이 이거야 내가줄인거아니야......
******빽다ㅏㅏ방초바는 안먹어봤는데 이거먹으러가ㅏ까
****** 사람들 다 쓰는말이거든?????
******헉 초바먹고싶어
******드디어 보았다 주토피아 기쁘다 나 주디 짱이다
****** 손님이건시우민...............
******제 바디 저채도나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이시.......
****** 장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ㅏ조아합니다.해와달조합 최고::;ㅠ;;ㅠ;;ㅠ;ㅠㅠ
****** 자기가 느끼기전에는 알려주면 안되는데 ㅋㅋㅋ 악평때문에 뭐 고장나면 육디라그런가..? 이럴거아냐 ㅠㅠ
****** ㅈㅁㄴ
****** ㅋㅋㅋㅋㅋㅋㅋㅋ 등토닥토닥 ´▽` 투표했어 피자 가지고 집가려궁
****** 있었지
****** ŧ‹”ŧ‹”ŧ‹”ŧ‹” ๑´ㅂ`๑ ŧ‹”ŧ‹”ŧ‹”ŧ‹”
****** 튓터
****** 추천절대 노노...
****** ...하아..제가 왜요. 아, 누나가 제대로 들어오면 천당보내는거 생각해볼게요.
****** 100이면 d700에 80200하실 순 있는데 추천은 안한느...
****** 날 천당으로 보낼거면서!! 보낼거면서!!!
****** 사칭범인가보네요. 함부로 믿지마요.
****** 그러게요 말을 태워줘도 이와쌤보다 느리더라구요ㅜㅜㅜㅜ 역시 쿠로다의 단도 하카타 속도라면 무서울 게 없죠! ^o^ b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짜샤 저기서 저렇게 햇다곸ㅋㅋㅋㅋㅋ 진단 뒤에 네가 있다니
****** 있다가 봐요 테츠로씨.
****** ...저 저런말 한적없는데요??
****** 케이랑 놀고 싶으니까 봐주라. 이따 봐.
****** 저는100...
****** 네가 시키는대로 천당으로 가겠다 비쟝
****** 전혀-믿음이 안가는데 어쩌죠?
****** 피곤하면 먼저 자도되요. 볼에 가볍게 뽀뽀
****** 아냐 누나 아무리 꽐라라도 집엔 들어가더라... 몇 번 경험했어 이건... 진짜야^^...
****** 헤에-과연 그럴까? 전혀 믿음이 안가는데요.
****** 불러준다면 기다리고 있을게.
****** 헉 으응... 아냐 그땐 졸아서 넘어간거야!! 누나 차는 안 놓쳐!!! 자랑아님
****** 술 적당히 마시세요. 저번처럼 전철 놓칠라.
****** 저녁에 일이 있어서 아쉽게도 못하겠지만 늦은 시간이라도 괜찮으시다면 그때 얘기하고싶네요.
****** 장 배우의 연기가 대단하고 감동을 전하는 말을 찾아낼 수 없을 정도입니다ㅠㅠㅠ 장 근석 배우님 최고!!! #대박 #대길 #드라마대박장근석대박
******쿠키런!
******현관을 나서서 투표하고 현관문 들어오기까지 총 8분!ㅎ
******이게 머야 나오자마자 이리 됨
******21층! 아아 아직 한참 남았네 ㅠㅠ
****** 조금씩 날리는 정도로 와. 비 오니까 늘어진다...
******너무 간만에 판타지 소설 읽어서 그런지 오그라든다...
****** 타로형님이 기동치가 좀 부족하셔서 ㅠㅠ 저는 지금 하카타가 호마레 독식중이에요;;;;
******머냐 투표 인주 엄청 번진다...
****** 응 우리동네는 비 안오는데?? 거긴 비와? 해 완전 쨍쨍해🌞
****** 밖에 비는 안 오고?
****** 안타깝게도 이와토오시가 매번 선수를 쳐서 호마레 독식중입니다ㅠ▽ㅠ 얼른 타로가 쑥쑥 커서 호마레도 따고 하면 좋겠네요!
****** 밥은 집와서~~ 먹어야지 거리도 10분 안되게 가까워!
******와 ㄹ ㅂㅂㅂㄱ
******집에엄마가배즙사다놓은거꼬불쳐서줘야겠다.
****** 잘 다녀오고. 밥 챙겨먹고.
****** 호마레는 타로타치가 자주 딸 것 같은 구성인걸요~
****** 그래?? 꼭 챙겨먹어'▽' 나는 친구 만나서 투표하고 집와야겠단
****** 아침을 늦게 먹어서, 점심도 늦게 먹을 예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갈준비하고 올께 점심 먹었습니까?
****** 흠...ㅁ-ㅁ
****** 케이는 하고 왔어...?
****** 얼른 다녀 와.
****** 그치만 반가워서 헤헿 잘 있었어?
******토욜이 지나면 말출 !!!!!!!!!!!!!!!!!!!
****** 다른 남자한테로
****** 갑자기 달려들어오는건 참아줬으면 하는데
****** 오빠...빨리 보고싶어요ㅠㅠ
****** 오늘도 사랑해요😘💕
****** 케이이!!!!! 달ㄹ려감
****** 당신에게 너무 많은 선배님 감사합니다! 당신의 컴백을 위해 화이팅! 나는 모든 것이 잘되어 가고 희망!
******투표하구 커피마시는중 나우
******혜님의 추천작데슈!
******마져마져 저거 재밌어요 꼭읽어요 님들
****** 케이:걱정 반 근심 반 나 일어났어 갈 준비 해야지
****** 까망님 눈떴다!
******암튼 투표하고 오쇼들 내 트친이 투표 안 하는 사람들이라면 그것 참 자존심 구기는 일 아니냐
****** 지난번 오사카성때도 활약해 줬는데,진짜 든든하네요 시나노 만나는 그 때까지 열심히 땅 파야죠!
******이번 인주는 진짜 빨리 지워진다
****** 와와 오사카성 때마다 듬직하시겠는걸요!*▽* 무사히 시나노까지 만나실 거예요 />.< /
****** 넵! 저희 혼마루 단도 중에선 고토 다음 최고연도랍니다
******사람 많네
******말출 d-4일
******아 ... 잉여롭다
****** 너도 나도 한 방! 한 방!
****** 너도나도 죽창앞에선 똑같지
****** 기만자에겐 죽창을!!
******만약 70% 넘으면 서코가서 사야지
******꿔바로우가 먹고 잡다
****** 운.....운동이요?! 언니 진짜 존경!!'0' 저는 세시간 반 정도 자고 점심 겁나 먹고 왔는데! 일 얼른 끝내시고 푹 쉬세요!!
****** 잠시만여
****** 민망했엉ㅋㅋㅋㅋ
****** 서희님 폰번호 안바꼈죠?
****** 하카타가 든든하네요^o^ b 저희 같이 100층까지 힘내요ㅠㅠ 9!!
****** 엄... 혹시 보건소 보여요?
****** 등업안해줌..
****** 오ㅑ아직도 일반회원?
****** ㅅ! 그 주변좀 찍어줄수있나여
******
****** 대동2단지???
****** 혜님 나가는길인데 투표만 좀 하거 가도 될까여ㅜㅠㅠㅠㅠ
******참... 사랑은 별일이었는데... 이젠 별게 아니게 되었다. 설레는 마음은 어디로 간 걸까...
****** 헉...
****** 6시 전에 일어나야 하는데. 투표...
****** 헉 벌써 코아예여.??
******2016.2.05 BIGFLO 프로모션 이벤트 타마뿌라자 테라스 2부 #bigflo #hightop #빅플로 #하이탑
******2016.2.05 BIGFLO 프로모션 이벤트 타마뿌라자 테라스 2부 #bigflo #jungkyun #빅플로 #정균
****** ㅠㅠ 파이팅ㅠㅠ 30층부터 리얼 시간과 정신의 방이더라구요...
******아직 10층 좀 넘게 파는 중 ㅠㅠ 살짝 지겹습니다;;; 부대 구성은 하카타와 후임 태도 형님들;;;
****** 헉 짱빠르자나 오케다요!
****** 아니 술약속
****** 오홍오... 그럼 혜님도 살살 준비해야게꾼만..
******이것은 케이가 삵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한 증거이다
****** 왠지 그럴거 같아서요 . 먼저 다가가면 사람관계의 주도권을 상대에게 넘겨주는것과 같거든요
******KEI씨의 헬로키티 '키요하 리오'와 나랑 헷갈려 하지 말아줘
****** 헐...
****** 하잇~ 그럼 여기까지 한 30분 걸리나얌??
******슬슬 투표하러 가야지
****** 진짜 그나마 다행이지
****** 그리고 상처받고 ?? 유도심문
****** 그래서 먼저 다가가는 쪽입니다
****** 책을 사게하는것도 첫 표지가 좋아야 사는것처럼 사람도 그렇습니다
****** 막상 말걸면 쉬울건데요!!!!
****** 그나마 다행이지
****** 제가 보기에도 좀 어려워 보입니다만 ...
****** 이거도 겨우붙음... 낄낄
****** 쩝 ....
****** 9월 23일
******집안일 하나도 안하면서 청소부랑 결혼하지그랬냐라니.. 그럼 너는 엄마랑 결혼하지 그러셨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게임 하도 주고다니는게 거슬린다시네요
****** 그건 알겠는데 왜 스팀에서 선물이 ....
****** 폴아웃4...
****** 뭐죠 저게 ....
****** 핑핑님 안냐세여
******선거날에 오억장쯤 올라온다는 인증샷
******생각해보니 결국 사가미 한 번도 못 써봤잖아?!
******점심 한 끼 굶는다고 살 안 빠져. 뭣하면 그 냄새나는 밥에 스파이스라도 뿌려줘야 먹을 생각이야? #점심인사 #헬즈키친
******주말에는 멘탈이 남아돌지 않습니다...#렝겜_#__Kei
****** 케이 수고했어. 앞으로도 조금만 더 힘내자. 이마에 뽀뽀 케이가 쉬고 싶으면 언제든 안아줄게. 시간된다면 오늘은 느긋하게 밥도 먹고 쉬기도 하고.
****** 오늘만큼은 하루종일 이러고싶네요. 마음놓고 쉬고싶기도하고 테츠로씨랑 오랜만에 얘기도 하고.
****** 하잇~ 버스탈때 연락주세얌
******밥먹고 다시오겠 ....
****** 천천히 오셔도ㅠ된다제~
****** 그치. 일주일 중간에 휴일있으니까 이번 평일에는 부담이 덜 했기도 했고. 너의 어깨를 감싸안아주며 오늘은 비도 오고 푹쉬라고 하늘에서 말해주는거같달까~
****** 설마 9월말이냐 ?
****** 맞는데영
****** 너 9월군번 아님 ?
****** 넌 말년이지만 난 아님
****** 오늘은 딱 집에 있기 좋은 날인것같아요. 푹 쉬기 좋지않아요? 너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며
******자사아아아아알어어엉ㅓㄴ멈ㅓ
****** 50일 남음 말년임
****** 말년 아직아닌데 ㅂㄷㅂㄷ
******개나리꽃 강물 흐드러지게 출렁이고 아, 여기가 세상의 끝인 듯 향기의 낭떠러지 아래로 나 절명하고 싶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년인데 ...
****** 난 물론 존나 좋지 진짜 행복할정도로 아 이래서 세상을 살아가는 구나 세상엔 희망이 넘쳐흘러 하는 느낌을 받지만서도 사지방에서 2D극혐 종자 ㅂㄷㅂㄷ 한놈들이 보면 기분이 나쁨 그래서 당황스러움
****** 허허 .... ㅜ
****** 한국에선 없는게임 취급이랄까요 북미는 그럭저럭 잘돌아갑니다
****** 니가 좋아하는거잖아
******배 안고푼데 자꾸 밥먹고 나가래...으으...
******기상...
******다나- 맨다리파 유민- 스타킹파 민오- 니삭스파 #자캐는_니삭스파_스타킹파_레깅스파_맨다리파
****** 응. 그래서 나도 많이 잤어. 비도 와서 나른하기도 하고. 비도 오고 밖에 많이 안있으려고.
******잠깐 밖에 나왔는데 햇빛이 괴롭다.
******진짜. 아.
******그러니까, 아침은 너무 폭력적이에요.
****** 잘 잤어요. 모처럼 쉬는날이니까요.
****** 오야. 너무 잘자서 좋네. 넌 못잔거 아니지?
****** 잘 잤...몇 시에 잔...
****** 아니거든? 진짜 바보는 너거든? 이 케이 바보 진짜 바보는 너야 바보바보.
****** 잘 잤어요? 오늘은 푹 쉴 예정?
****** 좋은 아침 테츠로씨. 잘 잤어요?
****** 너 바보 맞잖아? 바보 케이. 케이 바보. 으음 뭐 그래그래 그럼 그냥 아무도 탓하지 말자 다들 혼란스러웠으니까. 고개 천천히 끄덕여
****** 에ㅔㅔ에 그럴리가여😂😂😂😂
****** 노래 짱짱 잘하시네여 팔로팔로 하고가여 헤헤
******귀요미 ....
******시로카와 유키나 프로 너무 좋다
******Kei를 트친해주세요!! #__Kei
******비가 콸콸 쏟아진다....
****** 어제 보라로 보는데 보고 있는 저도 막 당황스럽고 그러던데,, 제케님 고생 많으셨어요!!
****** 디엠
****** 아ㅏ무리무리30분은걸어가야핟
****** ㅏ 화난다지우개없어서못지워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저런 1순에 인화맞을놈 .....
****** 이겁니다
****** 조금만 늦게자서 너랑 인사할껄 그랬네. 케이 좋은 아침.
******ㅁㅊ 캡쳐해서 올리는데 사진 안 올라감 ;;
******는 내 지우개 어디ㄷ갔어
******저요..?
******빨리 보내봐
******즈키 그릴 건데 옷 뭐 입힐까
******기발?
******빨리 중요한 거임
******쿠로야 쿠로야ㅏ
******..0220ㄱㅈ
******알았습ㅂ다..
****** ㅋㅋ월월 이라고답해줘
******
******아닠
******우리가 먼저야
******나도 탐라를 근친으로 물들일 수 있어
******아ㅑ봐
****** 빵터짐
******아ㅏ너 시험 4일에 끝?
******아니 아직여
******아, 약간의 나비 뉴짤도 주세요.
******썰이랑 앤오 거부 안 하는 거요
****** 올해 내 생일 지날때부터
******없앴다
****** 내년부터 생기지 ??
******나비가 죽으면 즈키도 죽고 나도 죽고 너도 죽고 자살윤ㄹ이 높아지고 법이 무너지고 사회가 박살나고 나라가ㅁ망응ㅂ읍
******앜ㅋㅋ음성ㅈ지원..
****** 꺼져삳제해
******케이 친구ㄴ님이 해준 거. 엄마가 볼 때ㅏ마다 화ㄴㅐ신다.
****** 아무리 생각해도 니가 츤데레라니깐. 난 아니야 뭐...맞잖아 내 성격만 아니였어도 훨씬 괜찮았을텐데. 그럼 너한테도 책임이 있다는거야? 됐어 바보야 픽 웃으며 너의 머릴 쓰다듬어
******쿠로야
****** ㅋㄲㅋ얼척업셰
****** 뭐요 현질양반 ?! 경악
******쿠로님이 풀어준 즈키나비 썰을 발견했다
****** 9시반에외서 방달라고 난맄ㅋㅋㅋㅋㅋ 맡아겨놓은줄ㅋㅋㅋ
****** 없는... 게임입니.....
******와ㅏ씨 더러워....청소하고 올게요..
****** 월쉽은 언제나오죠 ?
******안녕하세요 언제나 공기같은 Kei입니다 #__Kei
****** 앗 죄송합니다..ㅠㅠ 지금 바로 내리겠습니다 멘션주셔서 감사해요...!😂
****** 여전히 그럴겁니다...
****** 그거 논란이 많아서 없어졌다는거 같던데 ... 올해는 어떻게 될지 ?
****** 흑백사진속에 꺄악 계정은 제가 잠깐 사용하던 트윗계정입니다. 기분상하셨을지도 모르지만 사진은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트윗사진중 제 계정으로 된 사진이 있어서 멘션보냅니다. 저는 지인이 아닌 다른 분이 제사진을 타계정으로 올리는걸 좋아하지않습니다.
****** 모텔여관도 아침엔 안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몽골쥰 ㅋㅋㅋㅋ
****** 마데님 아카아시 세계평화우주평화 😂😂😂💕💕💕💕
******투표빨리하고 자러가는게 이득
******제 롤닉넴은 금발의그녀 이구요. 주포지션은 탑 원딜 입니다 #__Kei
****** 카라잭의 보물상자...역시 선장님물품은 믿을게 못되는군요 ..
****** 앜ㅋㅋㅋㅋㅋㅋ규동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전 베테랑이랍니다! ㅈㄴ
******좋은아침~ #__Kei
****** 고라니같음
****** 인증요뎡 ㅜㅜ
******오타도싫다
******기막히네.어떻게싫은애들은기가막히게싫은짓을할낀.
******저 Kei가 수능준비,내신관리로 이제 거의 못들어가는 그런상황입니다ㅠㅜ#__Kei
****** ㅂㄷㅂㄷ
****** 저 그거 보면 평생 불 못 끄고 잘듯
****** 무셔
******아침이야. 일어나. 내가 굳이 깨워줘야 할 필요는 없지만 오늘도 열심히 벌어서 트잉질 해야지? #아침인사 #헬즈키친
****** 전일단탈락
******노래 잘 부르는 사람 좋음!
******머지 밖에 비 오나
******오올~~
****** 왜 저만
****** 아 헐
****** 않야,,
****** + 노래 잘함
******갓혜수느님 단발 진짜,, bb
****** 저 노잼인데ㅜㅜ
****** 재밌기 때문!
****** 이런 사람인데 모하러 팔로하신거죠¿
****** 오 참치
****** 헉 그런가요 감사합이다ㅠㅠ
****** 들은 사람이 기분 좋아지니까요~
****** 아 지애 예뻐
****** 솔직히 말하세요
****** 어째서죠¿
****** 들켜따릳ㄷㄷㄷ
****** 좋은일...
****** 아닌것같은골
******파오후=파이팅 넘치는 오후
****** 몬데여ㅜ
****** 므ㅓ예옄ㅋㅋㅋㅋㅋ
****** 알려드렷쥽니다 ^~^
****** 새벽에 모하는걸가¿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배워도 알아야져
****** 파오후 뜻이 뭐예여 아무도 안알려주뮤ㅠㅠ
******갓혜수 누나 ㅜㅠㅠ
****** 파오후라 파-송 ㅜㅠㅠ
****** 잘 배웟ㅅ그나!
****** 돼지
****** 체거 예쁘니 지슈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배고파;
****** 흐뭇
****** 조카 보는 기분
****** 노래가 가진 매력이....
****** ㄱㄱ다!
****** 전 가망이 없슴다ㅠ 제 얼굴 보신 분이 증말ㅠㅠㅠㅠ
****** 케이트위터님이 이 꼭두새벽에 좋은 리트윗을 날려주셨네요 ㅎㅎ
******굿굿
******근데 진짜 잘 부름
****** 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짜란다 짜란다
******모찌노래방이랰ㅋㅋㅋ
****** 헉어떻게아셨지 저쇼케도신청안함
****** 성우나 아이돌로 진로를 잡으셔야 할듯 ㄷㄷㄷ;;;
****** 라붐ㅋㅋㅋ
****** 무섭지가않아요
****** 노잼이에여
******음 내 트친들 노래 너무 잘 부르는군
******않야퓨ㅠㅠ
******잘 불러서여
******ㅁㅊ 달기모지 데뷔하자
****** ㄱㄹ;
****** 형여기서보는거오랜만
******주온 무삭제판 보까
****** 헉 내 그리핑크스가..
******무서운 영화 보고 싶다
******머징
******알림이 안 떠,,,
****** 시그널 보는 중
****** 아재 여기서 이러고 노는군여..
******아재 마즘 쥬ㅠ륵
******싫지렁~ 안 잘거지렁~
******달기모지으ㅣ 탐라정복 실-패
****** i wont noona ㅋㅋ
****** ㅋㅋㅋ don't die!ㅠㅠ
****** 역시 케이언니 💛💚💜💙 I will sit here prettily waiting for it 🐥
****** 왕자님? ㅋㅋㅋ you said i was your 애기 before. And now 왕자님? ㅋㅋ seriously your aegyo is so killing ,공주
******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 케이님 빠바알바하시는군여!
****** I hope so!ㅋㅋㅋ
******벌킨은 파바옷을 입은 것이랍니다! 따끈하게!!
****** 넵 ㅋㅋㅋ 기다려쥬세용! Unni will cook it for you💕
****** 오!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Dorakeimon님 gimme ramyeon?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ㅠ
****** 자기야. 나 꿍꼬또 기싱 꿍꼬또
****** 말도안돼 eonni are you Doraemon? 😂
******러블리즈 관련 썰 푸는 계정입니다. 가끔 팬아트 그린 걸 올립니다. 어쩌다 다른 걸그룹 멤버도 그립니다.
****** 싫어~ you are still an 애기 ㅎㅎ
****** 공주님 you should calling me '자기' instead than '애기' ㅋㅋㅋ
******팔로워가 없지만 그림이나 그려서 올려야지 ..
****** whos the 애기? 내가 ? ㅋㅋㅋㅋ
******한혜리 👀👀👀👀
****** I'm not sleepy~ batgirl입니당!ㅋㅋㅋ
****** I am not sleepy, 애기야..
****** 와아아~ 꽃케이 언니! Thank you ♡ Why unnie still awake?
****** 좋아! ㅋㅋㅋ
******요번 키트까서 젤 잘나온거> 엠파이어 제복 인데 조라 구림 식시읶
****** 우웅...정령밥들이요... 터덜 사실 요번키트의 캡? 뭐 스냅백같은거 노리고 깟는데 2만원을 까도 안나오는군요 엉엉 너무 흐다 매비노기ㅠ 😭 😭
******어우 잠엉다... 이제 진짜 잡니다! 밍나 굿빰~
****** 키트까서나오는거 남 다 주면서 왜 깠어요ㅠㅠㅠㅠㅠㅠㅠ뭐나왔어? 기웄
******먼가..홧김에 마비노기 키트 2만원 어치를 질러서 까버렷는데요..역시...카라젝...까지말자... ㅈㄴ
****** ㅋㅋ ㅋ ㅋㅋㅋ ㅋ뒤의 말은 모죠?ㅠ저말구 다른 케이님인가부다~! ㅈㄴ 저두 스카쟌 좋아해요!!!저는 안어울려서 안가지구 잇지만 나중에..지갑의 사정이 된다면 꽃무늬가 있는걸 가지고 싶긴하군요...방에 모셔둬야지..
****** you should sleep pikakei noona 공주님.
****** 내가 그래서 수능 망했어..ㅋㅋㅋㄱ
****** ㄹ 영어지문에 사람 이름만 같은거 써놓고 연계됬다고 헛소리ㅋㅋㅋㅋ
****** 그니까 정시.. 이비에스 통수지림..
****** 고3이라 내신은 이미 글러먹음
****** 좀만열씸히해 이과면 그래도 쉽잖아
****** 이과
****** 전대 진짜 싸던뎨..ㅠ
****** 못갈듯
****** 피곤하실텐데 빨리 주무세요!
****** 어디구 사셈 꼭 전대가라
****** 헤헤 괜찮아용!!!!!>ㅁ<저의 밤은 지금부터야~!!! 30분후:잘래...
****** 나 광주에 친구많아서 자주감 전라도사람 ㅎ
****** 케이님 안피곤하세요??
****** 야스
****** 전라도?
****** 네상에
****** 사람광주
****** 광주사람?
****** 스에상에..
****** 9교시인데
****** 그건 어딜가든 당연한거아니었음?
****** ㅋㅋㅋㅋㅋㅋㅋ 7교시만 하나보네
****** 큰일날소리
******프리스크까지~!
****** 프리스크요..!8ㅅ8 9
****** 설마 야자도 하냐
****** 헬광주
******아오 아직도 캔젤럽 포스터 생각하면 자살충동 느껴진다
****** 응? 등교 함? ㄷㄷㄷ 부산은 다 쉬던데
****** 히히 miss me?😙
****** 히익... ㄹㄴ
****** ㅜㅜ 잘자렴
****** 안쉼
****** 학교 안쉬어?
****** 아스리엘과 벌킨~!
******잠이 답이려나. 좋은 밤 보내요.
******기분도 딱히.
****** ㅏ스리엘이요!
****** Yes, ma'am! *salutes* ㅎㅎ
****** ㅂ벌킨,.,
****** 벌킨이영! >.<
******ㄹㄴ 등교충 광광...
****** 우헤헥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1ㅜㅁㅠ /
******저두저두 또하고싶군요 두 캐릭터만..!!! #가장_분위기가_닮았다고_멘션온_캐릭터에게_평상시입는옷을_입혀그린다
****** 아아 놀다보면 늦을수도 있죠! 그치만 넘 늦으면 걱정되는 세상이니..그래도 안전하게 들어오셨으니 다행이세요!
******피곤해... 아직 해야되는 건 꽤 남았는데.
****** 허걱쓰 덕이님 스카쟌?! 스카쟌인가요?ㅠ 아닌가... 가물 엉엉 평상시 입으시는 옷 펠새즈랑 넘 잘어울려요 ㅠㅠㅜㅠㅠㅠ너무 귀엽다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 마데님두ㅜ 어얐스미~★☆★☆↑↑↑↑😏''☞☜,,✨
******몇 시간이나 앉아서 키보드만 두들겼더니 근육이 굳어버린 것 같이 뻣뻣하네. 화면을 오래 봐서 눈도 시리고.
****** 왜안자
****** 어디 가겠습니까ㅋㅋ
****** 흐흑 놀다 들어왓답니다~! 택시가 너무 안잡히더라구요 엉엉 ㅠ
****** 여기서도 하고있엌ㅋㅋ
******허리 아파. 어깨도 아프고.
****** 오앳쓰미ㅣ이ㅣ
******나는 목걸이를 좋아!✨ 감사합니다 DC_sKi_Kei!💕
****** 아니, 그러니까. 화요일이 왜 싫은지 궁금했어.
****** 오케 뎸이꾸
****** 뎸으로 이야기 해야할꺼 가특데
****** 헉 케이님 너무 늦은 귀가이신것..!
******자야게따
****** 오잉?? 누구???
******스타듀밸리 넘나재미난것 ㅠㅠㅠㅠ
****** 아ㅏ 왜지ㅣ???????왜이해를모타시지???????
******집왓다~! 터덜
****** 역시 오늘도 리고님을 이해할수없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앙ㄴㄴ대.벌써주무시지말락우....그려준다고약ㄱ속ㄱ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
****** 드으으르으렁크우ㅜ으으드르렁드르렁
****** 존잘밈..내일ㄹ...내눈앞에서......아카츳키그려죠........
******시끄러워, 시끄러워, 시끄러워. 너넨 잠도 없어? 할 일 없으면 트잉질 그만하고 자란말이야. #새벽인사 #헬즈키친
****** this is to much!!! ㅋㅋㅋ 911 please save me from this killing aegyo. ㅋㅋ 고마워 공주님
******2시 메론 아츄 79등 +1
****** ㅋㅋㄱㅋㄱㅋㄱㅋㅅㅋㅋ자여....저두 이제.잘꺼양
****** 헉너무조아..복습할게하나더늘엇어여.
****** 츳키옆모습0브댜
****** 왤ㄹ케잘생겻어여 아캉시
****** 핥러잠못자여존잘ㄹ님
****** 나자려해ㅛㅅ느데이런좋은거올리시면
******낟ㄱ서랑 츳키하복와이셔츠 헐랭했으몀좋겠다
****** 누구지 누구지 진짜 궁금해~~~~~ 응응응 많이 기대하고 응원할게!!!!!!!
****** 애기들 잘자😋😋😍😍😘😘😗😗😙😙😚😚🤗🤗
****** 마데님이해주시겟ㅅ지... 이불팡팡
****** 긁적
****** 그럼 그림으로 그려주세욧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 날렸다고
****** 탐라에서 봄
****** 벌써 얘기함??
******춥다;
****** 체소 몽골진!
****** 끄덕덕!!!
******집 왜케 멀어,,,
****** 나능 술 먹고 오니까 딱 보이던뎅
****** 앎 ㅋㅋㅋㅋㅋㅋ
****** 우리 괴자 못먹음ㅠ
****** 술 먹,,
******매의 눈 리스트
****** 히히히~ 이런거 안보구 뭐했냐~~~
******이걸 어떻게 찾았대!
****** 에엥..?글ㄹ몼스는ㄴ데..?????존잘ㄹ님이소재로써죠..
****** 맞으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