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20:14 ALL

******미주 왜이렇게 수척해졌냐
******미주한국학교연합회, 제30회 한국어 말하기 대회 성료
******미주 오빠!!! 🙌🙌🙌🙌
******왜 미주는 안줘요...
******미주 사진 달라
****** b923 해야할 거 같습니다 팬심공략 114개 중 31개가 미주거든요
******벱솔이랑 미주는 집이 멀어서 투표 못한듯 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vlz_flowerkei

From Twitter

****** 이미주것지만말야 술먹고싶다
******악 ㅁㅊ 이미주 악 악 악 아ㅏㅏㅏㅏ
****** 저도지켜보고잇거등여?! 미주야!!!!
****** 미주는ㅠ
******미주한테 치이고 김케이한테 한 번 더 치임
******미주어딨-냐!
****** 미주형 없어서 아쉽죠?

****** 미주학생이 올려준거 본 것 같아...
****** 난 미주과 함께 거짓말처럼? ㅋㅋㅋ 미주의 스타일은 GOOD입니다!❣💋
******벱솔, 이미주 인증샷 기대해봐도 되는 건가
****** 미주는 옥천 ㄱㄴ
******아이고 미주야아아아아아 미주야아아아
******미주형이랑 벱솔리다님은 아직인가?
******리다님이랑 미주는 어디갔지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141112_S

From Twitter

****** 미주꽃^^
****** 미주 올라오면 한다리!
****** 잠실에서 찍은 컷중에 이사진 다음으로 미주아컨짤이 맘에드는군여!
******미주 조아해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ㅠ
****** 내 아름다운 행성 「이미주」를 봐~
****** 전 아직도 사고가 제 중심으로 돌아가는데 가락님은 확실히 미주중심이심ㅋㅋㅋ
****** 미주 이름으로 주택청약 넣어야 겠어요... 근데 미주 세대주이기만 할까요..... ㅈㅔ 인생의 주인.....

******빨리미주도주세요 현기증날거같단말이에요😭
******너무 너무 힘들면 많이 많이 슬프면 그대 마음 몇 스푼 더 넣으면 또 견딜 수 있어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사랑해 유지애사랑해 서지수사랑해 이미주사랑해 너무 너무 외로워 보고싶은 날이면 그대 사랑 한 방울 떨어트리면 행복이 번져❤️
******아 미주도 투표하기 힘들겠구나... 큰수랑 미주ㅠㅠ
******혹시 미주도 뜰까요,,,?
******이제 소울이랑 미주만 올라오면
******야 빨리 미주내놔
****** 하지만 상대가 미주라면 이야기눈 달라지겠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u_lovelyz

From Twitter

****** 아낰ㅋㅋㅋㅋㅋ 두분ㅋㅋㅋㅋ 왼쪽도 상관업ㄱ습니다... 그저 미주님의 어깨인것을....
****** 그럴바에는 미주의 겉옷으로 태어나서 왼쪽어깨와의 계속되는 스킨십을 즐기시는게..
******차라리 먼지로 태어나 미주님 어깨에 한번쯤 안착해보고 떨어지는 삶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야....
******미주 사랑이지.....ㅠㅠ
******영대병원 한옥카페 #애프터서비스 with 사랑하는 미주구리들과~갠적으로 커피맛이 소소ᆢ직원들은 무지 친절하심 비온뒤 앞산이 보이는 멋찐 뷰는 덤🍵 #대명동#맛집#카페#대구#한옥카페#커피타임#coffee #…
****** 헉 마따 작수도 아니져...근데 소울미주는 왜여..?
******그대 마음 한 스푼을 담아 넣고서 하얀 약속 한 움큼을 담아 삼키면 오늘 하루도 웃을 수 있어 #러블리즈사랑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기분 좋은 얘기들만 말할 수 있어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141112_S

From Twitter

******헐~ 드디어 ㅠㅠ 갓미주도 갓지수의 걸스인배이전의 포토카드를 얻엇다 !!! 완전 행복해 ㅠㅠ #러블리즈
******우리 어디까지 갈는지 어떻게 될는지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나는 몰라도 겁먹지 않을래요 Candy Jelly Love ❤️
******제가 아이 겹드림은 봐도 레오 겹드림은 미주친적이 없습니다.. 앙스타 드림러 뵙기 힘듭니다.
******유리처럼 투명한 그 맘이 좋아요 첫 눈처럼 깨끗해요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말로써 표현을 하자니 그대의 사랑이 그래요❤️
******구슬처럼 귀에서 자꾸 맴돌아요 #러블리즈사랑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달콤한 그 말을 굴리다 입에서 후 하면 향긋한 향기가 불어와요 ❤️
****** 14:59 왕산로 떡전교방향 청량리역->미주삼거리 하위차로에 발생한 사고처리 완료되어 정상소통됩니다.
****** 안녕하세요~ 로블리즈 이 미주 입니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justwoohyun

From Twitter

****** 미주 너라면 뭐든♥
****** 왜 결혼이 어렵죠??????? 동성합법 미주로 가면 됩니다 진지진지
******메주담그는 미주언니 chan_poison 는 승민 이를 이세상에서 제일 좋아한데~>♡<
******안녕 미주야.ㅋㅋㅋㅋㅋㅋ
****** 기호77번 미주당 균이 잘부탁드림미다😉
******미주미듀미주미주미듀
******차라리 이미주를 빨아 홍주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krkr_gg

From Twitter

******진짜 존나예쁘다 미주쨩
****** 이미주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Q 160410 #Lovelyz #러블리즈 Mijoo 이미주 at Gimpo Airport ©오케이닷컴, lvlz_flowerkei
******미주마인드듣고싶다
******스벅푸딩 은 개강전이지만 몽쉘바나나 는 내가 못먹지만 녹차킷캣 녹차포키 할리스딸기요거트스무디 와사비맛아몬드 꽃모양로하커 미주라토스트... 는 요즘 내가 사먹어봤던 새로운 간식들^*^
******그나마 낫다고 생각하는 멤버가 진이랑 이미주 나머지는 진짜 취존불가
******RT aintyour2mo미주는 집에 가고싶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yoonjh101

From Twitter

******미주 코디 모자 먹금 쩔어 ㅠㅠ
******미주한테 옷 저렇게 입히는 거 너무 잔인하지 않냐며
******개인적으로 다시보고 싶은 애들 모습 불명 소울 당나오 지애 러블리데이 명은 럽다3 김케이 마리텔 수정 내년 이맘때 예인이 지금의 지수 입고싶은 옷 꺼내입은 미주
****** 미주인줄
******만을 강요하며 친기업적 자본주의.비친미주의.비국제주의.자주주의.신자유주의. 계급적 사회주의.비노동주의.비지역주의. 비국민주의적 시민주의를 지향해 패권주의적 반의회주의를 실현하는 정권탈취 갈구형의 기형적 권력추구만을 목표로 하는 반의회주의가 노동자와
******나는 예인이를 보고 춤선은 역시 고와야 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미주를 보니까 꼭 그렇지만도 않았다. 그냥 애들이니까 좋은 거지.
****** 목소리미주같으신듯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wtid0303_

From Twitter

******소울, 모든것을 다 주고싶은 지애, 함께 웃고싶은 지수, 물보다 투명하고 아름다운 미주, 화창한 한여름 볕과 같은 케이, 아이돌이란 이와같은 명은, 가을하늘 해질녘에 뜨는 첫 별보다 아름다운 수정, 여명보다 포근한 예인, 녹음 짙은 어느날의 사랑이다
******이나라 국민의 피는 무지개 색입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춘향이 살려낸 어사님 가로사대, 금준미주는 천인혈리요! 옥반가요는 만성고라! 칠색의상 천만인고혈!
******그보다 나는, 네놈의 몸뚱아리 가득 흘러넘치는 극상의 미주가 어떤 맛일지 알고 싶군.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전 새우젓이아니에요 진찌로 솔롱고첫등장했을때 니링 눈이 미주쳤단말입니다
****** 왜??? 스쿨미주 좋잖아여ㅕㅕ
****** 네 bap는 아니지만 엔씽 미주 투어를 갑니다 회장님. 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최소 하루 생각중이고 안바쁘면 이틀정도까지는 노프라블럼임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opstick94923

From Twitter

******미주 트로트 잘 부를걸 같다
****** ..미주씨 역시 독특한 취향..
******예쁜 #러블리즈 의 비글 공주 #이미주 ❤️ 미주야 매일 지루하지 않게 웃게 해줄께❤️
******미주 사랑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미즈타니 이런 맛에 굴립니다,,,<<미즈타니의 하루>> 란 만화 그리면 하루종일 까이는 컷만 뽑힐 것ㅅ입니다,,,,아아니 미주타니 사랑합니ㅏㄷ,,,^ㅁ^ <뒤늦은
****** 살짝... 좀 죽고싶네여... 이미주금 <-<
****** 핡 미주짱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lyz_Juliet

From Twitter

******이날 미주가 난 젤 이쁨 별스티커 포인트 완전 대박
****** ..너무 카와이..절미주금ㅁ
****** 와 미치ㅣㄴㄴ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레먀두레매ㅑㅈㄷㄹ메대ㅑㅠㄻ제덜뮞더ㅏㄹ미주ㅠ다ㅓㄻ쥬ㅣ다점ㄷ저ㅣㅏㅁㄷ루미자ㅓㄷㄹ ㅁ
******아진짜 미주닮음
****** 교수님과의 인연에 있어서 허용되는 것이란... 가끔 얻어먹는 꽁밥뿐...! 미주학생 많이 먹어 허헣 네네 교수님 ㅎ 그리고 매번 체함
******미주와 미녀로 빈털터리다~. 아핫하하
****** 네 미주씨? 안무섭지?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lyz_love8

From Twitter

****** ... 소곤 미주 자매님 그런 말 하시면 저희 공자님이 이노옴- 합니다?
******앜ㅋ 그리고 저때 내가 미주 다음으로 지수언니!!하고 부르니까 편지보고 미주가 나 주라고 내가 전해 준다고 이랬는데.. 지수가 바로 뒤에 있어서 미주 쓸쓸히..퇴..장...ㅋㅋㅋㅋ 앜ㅋㅋ 그대에게때 94라인한테 엄청 빠져있었지...ㅎㅎ... 지금은
******미주가 처음으로 내이름 불러준날..ㅠㅠ 내가 편지들고 정말 소심하게 미주언니!! 불렀는데 갑자기 어!? ㅅㄱ아! 이랬던..ㅠㅠ 넘나 감격 받아서 울뻔했다..ㅠㅠ 이미주.. 너란 언니..♥
****** 안녕하세요! 금물님 우동동동입니다!! 혹시 팔로드려도 괜찮을까요..? 저는 아베미주로 파지만 올라운더라 다다 좋아합니다!^///^
****** 아...꽃미남들에게 사랑받는 미주가 존나 부러워
****** welcome to vs! 러블리즈 의 줄리엣 이미주 입니다. ㅅ
******아..미주보고싶다...ㅠㅠ 미주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june_in_lvlz

From Twitter

******피곤해 죽겠는데 미주 빙구웃음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
****** < 셔누 주헌 이찬 정한 남준 주혁 종인 이나은 다현 수영 미주 경리 > 어떠세요?
******세상에 미주님
****** 네?? 만들고 있긴합니다만.. 이건 미주 줄건데..
******열다섯 번째 이어서, 그런데 팬사에서 이미주가 날 보더니 '또 오셨네요?' ... 응?? 그래서 받아쳐줌. 러블리즈 때문에 서울 발령 냈다 함. 뭐 사실이니까. ㅋㅋㅋㅋ
****** 오늘의 쓴잔은 다음의 미주를 위함이...크흡
****** 사스가 미주언니..👏👏👏👏👏 츄카해영><❤️❤️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onstachorong

From Twitter

****** 곧......미주가 옵니다!!!!껌딱지처럼 딱 붙어있으셔애죠~~
****** 구랭 ㅎㅎㅎ!!! 두근 ㅋㅋㅋㅋㅋㅋ >< 그때 쪼언니나 미주언니나 랑언니나 쥬스도 올수있움 좋을텐데.......흑ㅠㅠㅠㅜ
******오늘 저 회사도 보고 미주호텔도 보고 미주보석도 봤눈데.... . . 우리의 미주를 제대로 못 봤으므로 이제 덕질 타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 그렇네.. 내안의 스와같은 포지션의 애캐 역사는 아마 타스키가 시초일 것이다.. 항상 유귀와 유익사이에서 미주아씨처럼 갈등하던 김루인 어린이.. 최애 노말컵은 이쪽
****** 그것보다는 미주가희를 즐기면서 정적을 뜨거운 불기둥에서 탭댄스 .. 추는걸 보는거도 나쁘지않겠죠.
******지난번, 보바통은 기숙사 배정을 화관으로 했으면~ 에 이어서. 이미주 씨 무사히 디플리오에 배정 받고 박수도 받음. 그런데 교수가 화관 벗겨줄 때 "아! 잠깐, 잠만요 꼈어요! 머리카락 걸렸어요!!" 하고 난리쳐서 전교생에게 얼굴 알렸음 좋겠다.
******ㅂㅓ그만 잡고 사라졌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늬 능력캐에 사랑스러우면 나 또 정음덬까지 ㅠㅜㅜㅜㅜㅜ 지정에 자이언트에서 미주?도 좋아했고ㅠㅠㅠㅠㅠ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yloveformijoo

From Twitter

****** 아나 이 힙당짤 미주씨가 만든거였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뉜데!!!아뉜데!!!!호에에엨!!!!아닌데여!!!!!!!! 고집 미주님이 엄청엄청 귀여우셨는데!!!!!!!!!!!!!
****** 아닌뒈여 미주님이 더 카와이하시단.. 진지
****** 미주님도 말도안돼여^^^저 키만 작지 얼굴 전혀 안귀엽습니댜!!!
****** 165이신데 귀여우신 미주님...힛...💕 햘쨕
****** 어이 우리는 중간보다 기말이 더 중요하다구! 야이바이미주무르느중^^
****** 고마워, 미주! Amiin :v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sujeongf

From Twitter

******그앙 부서미주금
******난 왜 택배 아직까지 옥천인거지??벌써 받은분들 많던데....미주집으로 배달가냐ㅋㅋㅋ 올려면 이틀은 더 걸리겠네
******보인다 보여 미주가💕 듀댕이는 하트중❤
****** 글개,,, 울 미주 릠은 예쁜대
****** 제레ㅔ미주것어욤 ㅠ.ㅜ
******저도 생각이 있으니, 노 프라블럼! 영감님은 이 아가씨를 '진짜' 윤미주씨에게 보내주시죠.
****** 조금 더 보충하자면 술을 증류시킬때 처음 나오는 술을 두주 頭酒 , 나중에 나오는 술을 미주 尾酒 라 하는데. 이과두주는 두번째 증류에서 나온 두주란 뜻입니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lyz_In_Us

From Twitter

******내가 생각한 반인반수 러블리즈 조만간 연성할거임 소울 - 고양이 무민 - 토끼 지수 - 사막여우 미주 - 비글 케이 - 종달새 명은 - 진돗개 빵떡 - 기니피그 예인 - 고라니
****** 어어 , 미주 자매님 아니십니까! 이곳엔 어쩐 일로 오셨어요? 이 새벽에!
****** 음 맞아요. 미주 언니 진짜 예쁘용~~ 크크크크 케이도 이뻐용❤❤❤❤
****** 아, 미주 자매님?
****** 소녀의 봄 같은 거 마구 발라주고 싶다 분홍색을 보며 손 끝에 진달래물이 들었다 좋아하는 거 보고싶다 이런 거 내심 좋아할 거 같이 생김 예쁜 거라면 다 좋아하는...심미주의자 ?
******3. 러블리데이 때... 광광 우럭다... 까진 아니고 ㅋㅋ 캔젤업 때 미주 파트 때 찔끔 지수 파트 때 주륵 하고 울었음 원체 펑펑 울고 싶어도 안나와서 그런데 되게 나로서는 정말 너무 의미있는 눈물이었답니다...? 애들 공연 또 했으면 좋겠는데
******10-4. 이미주 줄리엣 시절 처음 봄. 울걸 라인업 사진으로 자주 만났는데 이 뮤비 미주 미모 하나도 살리지 못하여서 솔직히 셀기꾼이라고 생각함. 라묘 영상 감독 누구야...관심 없던 멤버2. 하지만 훗날 나는 이미주 때문에 울었다ㅜㅜ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boramoo

From Twitter

****** 응.. 저기..미주샌트 기념일이 어케되죠..?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2-1. 글을 쓰고 있어... 친구 최애가 미주인 것도 영향이었을 거 같다 안녕 때까지 내가 아는 홈이 케이쁨 줄리엣 뿐이었는데 케이쁨은 유명해서 자연히 안 것같고 줄리엣은 친구가 여기 사진이 제일 좋다 그래서 알았었으니가 미주 최애 되면서 올팬되고
******2. 최애가 미주가 된 건 어쩌다였나... 예인 입덕으로 계속 예인이 좋아하다가 몬가 캔젤럽 때는 예인이의 지분을 못느꼈는데 안녕 때 급 지분 늘고 팬도 많아지고 몬가.... 적응이 안되었고... 어쩌다 미주로 최애가 바뀌었던것 같다 아 너무 멍청하게
****** 환상게임은 10년쯤에 방송하고 더이상 방송하지않는답니다! 타마호메는 유익 치치리는 유정 미야카는 미주 호토호리는 유성..다 이름이 바뀌어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데요 이미주것서 주거서 마노랑 러블리하고잇서...
****** 갓미주 갓다현ㅜㅜㅜ 제 최애드류ㅜㅜ
******이미주짱~! 김다현짱~!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yloveformijoo

From Twitter

****** 리린 평생 미주꿈^^!
****** ㅅ.... 응....... 그럼 리린은 미주꿈
****** ...미주 나 때문에 배아파 죽눈거 아니니...ㄸㄹㄹ 내 폰 부술께
******이수정 ? 유지애 ? 이미주 ? 김지연 ? 박명은 ? 류수정 ? 정예인 ?
****** 저분 계정 들어가면 이건 별 것도 아니랍니다,,, 하지만 청포돜님 눈은 소중하니까 혹시라도 미주하게되면 블락빵을 먼저 먹이셔요,,,
******이미주 김지연 류수정은 그나마 예쁘다는 평을 받고 대중성이 어느 정도 있어보이는 얼굴이고 서지수는 울림의 딸램이라 다 별론데 끼워주고 남은 네명은 짬밥이냐... 존나불쌍 이를 얼마나 갈고 있을까
****** 내도 미주씨 많이 아꼈어요. 미주씨가 대학 합격했다고 내한테 알려줬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공부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겨요 알았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KIMU_Rung

From Twitter

******나 오비츠바디 산거 언니한테 말햇더니 하지말래... 그러나 이미주뭉너엇다 인쓰
******... 해미주 162년산...
******인피니트 엘 =프리뷰 vs 망블리즈 이미주 =보정 . #제발_부탁이야_현실_파악_좀_해
******3. 유성 - 환상게임 내가 이거 본다고 야밤에 엄마한테 혼나가며 투니버스를 보았닼ㅋㅋㅋㅋ 유성...ㅠㅠㅠㅠㅠ 미주는 왜 유귀를...!!ㅠㅠㅠ 아니 걔도 잘 생겼는데ㅠㅠㅠ 걔보단 황제가 좋지 않니?ㅠㅠㅠ
******미주인님 너무 너무 아름답다
****** 으앙 ㅜㅜㅜㅜㅜㅜ미주니무ㅜㅜㅜㅜㅠㅜㅜㅜ쵸카와이ㅜㅠㅜㅜㅠㅠㅠㅜ쏭님울고잇음니다ㅠㅠㅠㅜㅜㅜㅜ미주님이넘나귀여워서ㅜㅜㅜㅜㅜ울고잇음니다ㅜㅜㅜㅜ!!!😂😂😂😂😂
****** 미주 오면 백개 사줌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yloveformijoo

From Twitter

****** 미주님 바붘ㅋㅋㅋㅋㅋㅋㅋ
****** 네넹! 딴거 없어요 그냥 이미주 복사한다음 필터-최대값 1로 해주고 나누기 해주시면 되요!
****** 미주님 넘 귀여우세욬ㅋㅋㄱㄱ!!!!💕💕
******wnausdkbbbbbbbbbbbbbbㄱ미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해
******DIO랑 카쿄인이 맞관인데 어째선지 죠타로랑 육체적 교감이 더 잘맞는 DIO 보고싶다. 뭐 애정관계 이런거 아니고 정말 취향이랑 육체만 얽힌, 카쿄인이 죠타로에게 DIO님은 이런이런 말 하시면서 자길 범한다고 미주알 고주알 이야기해주고 죠타로는
******뭐지.. 왜 미주시가 지나있는거죠
******걍 미친듯이 아파가지고 아무대도 안 나가고 집에서 울 나영이랑 미주 덕질 하고프다 우리 본진이들도 챙기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yloveformijoo

From Twitter

******공부나 열심히 해거 장학금받고 미주눈나 옷이나 사줘야지 ㅜㅠㅜ 흑흑
******..... 미주눈나 미안해 ㅠㅠㅠ 내가 돈이 많이 없어...ㅠㅠㅠㅠㅠ
****** 저도 미주로 하루만 살아봤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나새기 봐야하는구나 미주가 고생이 많네 ㅠㅠㅠㅠ
****** ....ㅜㅜㅜㅜ 지짜 미주 세상에서...젤뷰럽구.... ..미모며..팬이며..
******미주 핵이뻐...😍😍
****** 설물..하나하나 뜯으면서 즨쟈...재밋을꺼같아여 ㅜㅜ 다움생엔 미주로 . ..
******럽리는 미주 지수 예인인거같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vlzipmoon

From Twitter

****** 에이~미주정말고마웠을듯 ㅠ
******RT Lovelyz_Juliet160410 김포공항 입국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Official_LVLZ 우리 여신님 아가아가한거 보세요ㅠ 완전 애기다잉ㅠ💕 …
****** 미주는..이번주 토요일에 노중훈작가랑 마리슈가 함께하는 여행토크콘서트 올생각없오?깨르륵😂
****** 나랑 지수 미주태어남
****** 저랑 지수랑 미주가 태어낫슴다^^
******내마음 미주에게...💕
******뭐, 이후로도 술을 대접받으러 오도록 하겠다. 여기의 술은 딱히 천상의 미주라고 까지는 못하겠지만, 성직자 같은 것의 창고에서 썩혀두기에는 아까울 뿐이니까.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mvTmvTmv

From Twitter

****** 이미주것눈걸....
****** 헝 찡님...ㅠㅠㅠ 썰 풀다가 제 썰에 제가 발렷어요... 라고 말하면 저 너무 유난스러울까요ㅋㅋㅋㅋ큐ㅠㅠㅠ 끙..ㅠㅠㅠㅠㅠ 근데 또 이미 제가 미주알 고주알 다 풀어놔서...ㅠㅠㅠ 그게 또 걱정이에요ㅠㅠ
****** 안녕 미주씨! 감사합니다! I will ㅋㅋ let's!
****** 미주님 조용히하세요ㅜ
****** 난 존예로운 미주님 추천할게
****** 많이는 못마실거 같은뎈ㅋㅋㅋㅋ덕춘이한테는 지기 싫어서 무리하지 않을까욬ㅋㅋㅋㅋㅋ주사는 걍 평범하게 행동이 둔해지거나하다가 필름 끊기면 평소 하는 생각들 미주알 고주알 늘어놓을듯한...
****** 근데 미주는 맘대로 입게하면 너무 짧아져서 것도 참 고민스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Get_real_stupid

From Twitter

******미주야,,,ㅠㅠ
******깜짝이야. 발터가 내 외모까지 미주알 고주알 다 고해 바쳤구나.
******미쳤다 울의 미주가 코디가 한심하단걸 알려줌
******도둑 "이승만이 구미위원부를 둔 목적은 미주 교포들이 내는 애국 후원금을 상해 임정에 보내지 않고 자신이 착복하기 위해서였다. 이는 그렇지 않아도 재정이 부족한 임정의 재정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다_이덕일"
****** 응 ???? 아녀아녀 미주투어때매 출국한 날이여 !!!!!!!!!
******날짜봐.. 미주 생일 다음날이야 ㄷ
****** 진짜로 ㅠㅠㅠ 공항에 못보고 선물 못 줘도 엘에이 콘이랑 시카고 팬밑에서 미주 보고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R_LMJ94

From Twitter

******아.... 미주가 준 초콜렛을 먹어야 하는건가.........
****** 앗 넘나 부러운것 저는 울애기들 북미투어 올일 없을테니 슴타운을 노려봐야겠어요...슴타운도 미주권은 내년에 올라나 8ㅅ8 안그러면 강제 해외팬이죠 뭐ㅠㅠㅠㅠ 같은 사망년이라니 넘나 반갑네여ㅠㅠㅠ
****** 미주 강화기간이라 강녕합니다... 토욜에 못봐서 아쉬웠소
****** 타의적 이별을 맞이한 시인 돇과 베켠이 복오 싶다 미주의 어느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지내던 베켠이 우연한 기회에 소련의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쓰여진 돇의 시집을 읽게 됐으면
****** 아 그리고 미주는 별로 안 좋아했는데 진아는 좋아했다 진아 쿠르거르 예쁘고 착하규...
****** 환상게임 유귀 ㅋㅋ 미주 고답이어서 갠적으로 별로 안 좋아했어 내가 미주였으면 안 저랬어!! <이러면서 맘 졸이고 보는 맛이 있었지 물론 새벽에 해서 드문드문 봤지만... 유귀 말고도 유익 유심 좋아했고 좋아한다 내가 미주였으면...
******어제 밤에 자기 전에 러다 시즌3에서 엠티 간 걸 다시 봤는데 노랑이 지수 우니까 베이비소울이 티슈 안고 있고 미주가 그 옆에서 티슈 뽑아서 지수 손에 쥐어 주는 게 보였다. 역시 뭘 제대로 알려면 3회독은 해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R_LMJ94

From Twitter

******사실 어제 미주 혼자 못지나가서 직원이 길트라고 엄청 소리쳤었다.....
******먼 미주 혼자 따로 떨어지냐
****** 글쎄 다른걸로 보면은 그자리가 미주고 늦게 타니까 그런데 항상 무리에서 떨어져서 간다면은 문제가있긴한듯
****** 내 리트윗 기록은 다 미주가 가져가는것. 갓미주.
****** 선댄스 같은 미주 필름마켓에선 넷플릭스와 아마존이 싹쓸이를 하고 있다고 하던데 우리나라 시장은 낙관적으로 보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배급, 부가판권 쪽과 이야기 해보면 넷플릭스가 국내 시장에서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평가하더군요.
****** 왜 자꾸 글의 요점을 벗어나? 푸쉬 못 받았다 대우 거지같다 빼애애액 거리지말고 유지애 먼저 생각해ㅋㅋㅋ이미주 뮤비 출연에 이수정 피쳐링하는게 끼팔이고 푸쉬 아니면 뭔데? 인피니트가 그 전에 그런식으로 푸쉬 받은거있는지 생각좀
******어웅 지금하고 있는 사진은 애기미도 있넹 우리 미주 넘나 이뽀 어우웅우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R_LMJ94

From Twitter

****** 미주 or 수정 ㄹ
****** ?럽리는 미주인데
****** 미주
******미주예인지수정이면 인정
****** 그뭐지 미주직캠 👍👍
****** 꽃다발 앞에 든채 얼굴 안보이는 사람 미주 아닌가?
******이거 미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hugmejoo

From Twitter

******함께한 기억들은 어쨌거나 과거의 시간들로만 남기 때문에 여러번 생각하고 또 생각해야 잊지 않을 수 있을 거 같다..... 미주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
****** 네, 미주진짜 매력덩어리에요 ㅠㅠ 당장 죽을사람도 미주앞에 데려다 놓으면 생기가 돌아올거 같음 ㅠㅠ
******미주 그 목걸이 어떻게 했어?ㅋㅋㅋㅋㅋ
****** 둘다 미주에요?ㅋㅋㅋㅋㅋ
****** 에구우... ㅠㅠ 전 자료 조금만 찾다가 자려구요. 젓가락님도 얼른 미주꿈꾸러가셔요! 한주 또 시작을 으어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제가 죽으면 사나나이도 없습니다 이미주금
******소울♡지수♡미주♡명은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opstick94923

From Twitter

****** 난 미주가 좋아
****** 진정한 미주 순덕이십니다...꿀엄지
******숟가락은 미주에요!!!!!!!!!!!
****** 저는 미주와 러블리즈 덕에 앞으로도 겪어야 할 것들이 많으니 이모는 아니네여
******미주 손잡고 도망갈꺼야ㅎㅎㅎㅎㅎ
******기분이 꿀꿀하니 미주 센빠이를 보자!!
****** 미주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Get_real_stupid

From Twitter

******이미주 진짜 사랑이지...💖
******아 이번 티저에 미주가 나왔더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듦 화관쓰고 있는 모습이 얼마나 예쁠까,,,,,,,,,,
******23. 마코토 솔로 곡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건 치어링 레터 그 전엔 미주 마인드
****** 야 이미주!!
****** 와 미주자기 안녕!좀 더 예쁜 옷을 입어보는건 어떤가요? 키득거리며 웃는다
****** 캬 역시 미주 입 다물고 있으면..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하나만 줄리엣 이미주 입니다! 러블리즈는 4월 25일 컴백한다, 항상 러블리즈를 지지하십시오 그리고 기다려주십쇼! 우리 러블리너스 사랑합니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ssozeu

From Twitter

******와... 와... 와 찬희 정말 미주투어 때 미친듯 예뻤구나
******럽리 오늘보니 ㄹ 슈스던 저 미주 지수 예인 말고 딴분들은 가려서 얼굴도못봉ㅋㅋ
****** ㅠㅠㅠㅠㅠㅠㅠ우리미주도 수고많아썹 어제 가는데 인사도 못하고 그렇게 빠빠이해버려가꾸ㅠㅠㅠㅠㅠ힝ㅠㅠㅠ
******아 어덕하지 르타가 넘 이뻐서 주글거같애 근데사실이미주것어 ?
****** 이미주 저 가방은 정말 벌 때마다
****** 이미주 어디에요 ㅠㅠㅠㅠㅠ
****** 아니 이렇게 멋있는데... 이렇게 멋진 미주언니인데... 왜... ㅠㅠ 저렇게??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hoshuajam

From Twitter

****** 그니께여... 근데 미주 얼굴이 진짜 걱정스러울지경;; 데뷔때야 워낙 빡세니 그렇다치고 얼마전부터 홀쭉곡선이 급상승중 ㄷㄷㄷ
******이미주 옷보니까 진짜 자다가 이불 들고 나온거 같다
******우리미주 예쁘고 예쁘고 또 예쁜데.... 오늘 사진들 보니 얼굴이 반쪽이야....ㅠㅠ 건강 챙겨감서 관리하고 있는거지 혀...미주야
******언젠가 미주가 토크쇼 단독으로 나갈만큼 떴을때 암울한 협찬코디시절에 대해 시원하게 씹어줬으면 좋겠다
******만념미주무세묘
****** 정말 입기 싫어하는 미주의 표정이 point
******미주상저도악필이래요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COseok

From Twitter

****** 미주 아니고... 미줌마에요.... 우리가 아는 미주는 이분입니다 ㅠㅠ
****** 죄송하디만 누구에요...??설마 미주라던지..
******블랙청 이미주 응원 점
****** 미주 아파보일 지경이네요.. 마음이 마이 아파보임,,,,ㅠ
****** 오른쪽설마 미주는아닐거야...
******미주님이랑 명은님 존칭쓰게됨
******미주님 넘 이뻐요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opstick94923

From Twitter

****** 이미주는 옛날에 럽리 빨때 차애였는데 콘섵에서 귀막고 인성 쓰렉이었단거보고 돌아섰어요
******미주인님 검정길만,,,,,,
****** 미주는 사복이 최고입니다.
******협찬옷 입은날의 미주는 뭔가 언제나 빨리 실내로 들어가고싶어하는 느낌임
******도도미주 ㅠ♡♡♡♡ the best
******4..월....10....읠.... 수정 악개 순덕이 미주 악개로 다시 태어난 날....
****** 진짜 미주 포스 좋아요 ㅠㅠㅠ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Jose_Casas_V

From Twitter

******이런짤을 볼수록 여태까지 미주님 사복 못본게 화가 난다 ㅂㄷㅂㄷ 미쥬님ㅠㅠㅠㅠㅠ
******와ㅋㅋㅋㅋ이미주 미챠쓰
******미주인님 찬양해!
******미주릠 젝아 마니 조와합니다ㅜㅜ
******세상에 미주 그냥 사복을 입었을 뿐인데 저렇게 위풍당당하다니...........
******미주언니를... 언니라 부를 수 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감사한것을.......
******와 이미주다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MY_INDICES

From Twitter

****** 네 근데 바로 앞에 계셧던 분 말에 의하면 미주가 볼펜 던졋대요 ㅋㅋㅋㅋㅋㅋ
******미주야 삼촌맘 알지...? 삼촌은 우리미주 왼쪽어깨나 동네바보형아미 같은거 몰라요....
****** 미주가 보고있어요
******혼수상태였을때 용비가 병간호해주면서 하루일과 말해주고 상우 깨어나면 같이 하고싶은것 미주알 고주알 말해주고 어느날은 그때일 생각나서 미안하다면서 침대에 머리박고 펑펑울고
****** 미주 마음에 명중,,!
****** 그런가아- 미주보며 웃어
******아 미주 가리지마!!!!!!!! 저어깨좀 치워바.......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MeJuliet

From Twitter

******미주로 책 쓴 인간들은 타자기로 책 쓰셨나 #망언
****** 싫어하는게 아니라 형이랑 눈 미주치고 있으면 편안해서 그랬는데....미안... 시선을 아래로 떨군다
****** 그래서. 니 음감이. 그렇게. 발달을. 했나뵈다ㅋ 어머니께. 감사드려라ㅋ 윤아.. 미주네는. 그시절에. 있는집!! 우리는. 없는집!! 그 차이지ㅋ
******이제 주석을 수십개를 다는데 미주처리하는 인간들을 정상으로 봐야할지가 존나 의문스럽다
****** 아! 이거. 옛날에. 너네집놀러갔을때. 들어봤던. 그거? 윤제가. 촌스럽다고. 했던. 그거네ㅋ LP판이랑. 카세트테잎ㅋ. 기억나네ㅋㅋ 미주는. 이런음악에도. 춤을춘다!!ㅋㅋ
****** 우와아ㅏ~~ 미주님 팔떨어짐
****** 풀셋 구매해서 미주님 대여해줄 "각"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R_LMJ94

From Twitter

****** 하지 않겠다는 미주님의 의지
****** 좋아 미주님이 카시마 하는 걸로 결정~!!
******미주님이랑 정트수준인데 내가 미주님보다 쪼매 작아가지고...젠장...~! 맨날 키 맞추다가 포기함 님이 카시마 하던가!~~!!
****** 자체발광 여신 이미주ㅋㅋㅋ
******미주인님이랑 지호랑 중학교 선후배라고 했었ㅈㅣ 그러고보니 ㅋㅋㅋ
****** 12시가 되면 진짜로 미주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낰ㅋㅋㅋ 이미주 진짴ㅋㅋㅋㅋㅋㅋ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sujeongf

From Twitter




미주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KOTRASVIT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pass324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_injeolmi_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ddu_rett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oleNae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opstick94923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s2_syaen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sniperWL11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kihwi_hwiki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ovelyz_In_Us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opstick94923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twtid0303_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ChicChoc_0612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Lvlyz_BabySoul

미주 러블리즈 Lovelyz 중앙일보 Mijoo 유지애 지수 Newspaper KoreanAmerican Biggest 류수정 inugami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