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20:24 ALL

******그저 흘러가는 저 푸르른 바람처럼 난 #서지수사랑해 언제나 널 기다릴게 #서지수 그렇게 널 기다릴게
******세상에 지친 나에게 #서지수사랑해 눈부신 태양 빛인 #서지수응원해 내 눈을 찌푸리게 해도 #서지수 선명하게 비춰지는 그대
******#서지수사랑해 화이팅 #서지수 힘내58578
******멤버들끼리 존나 친하게 잘 지낸다는 그룹 멤버가 한 말. #2016년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러블리즈_해체_소취
******나를 보고 웃어주는 그대 미소를 본다면 #서지수 어느 별에서 왔을까 모두 다 신기해 #서지수사랑해
******You my love #서지수 깜짝 놀랐잖아 #서지수사랑해 You my love 부끄럽다 말야 #서지수응원해
******떨리는 내 마음 볼까 봐 #서지수 뒤돌아서 버린 난 어떡해 #서지수사랑해 어쩌면 그대도 날 찾고 있다면 용기를 내줘 Ma love #서지수응원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Jisoo_ppasuni

From Twitter

******탐스러운 머릿결을 타고 #서지수사랑해 저 세상 밖으로 뛰어 갈래요 #서지수 오 마치 구름이 걷힌 듯 빛이 보여요 #서지수응원해 그대와 나만의 꿈처럼
******서지수 안티 조사 나왔습니다 서지수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RT해주십시오
******당신과 걸어가요 #서지수사랑해 꿈을 모두 모아서 저 하늘 속으로 #서지수 내 마음 모두 담아둘게요
****** 서지수보다 프듀 나온 연생들이 더 예뻐 버리는 현상...
******내가 항상 #서지수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서지수응원해 니가 #서지수사랑해 나를 볼 수 있게
******get_real_stupid 서지수 ?
******바이올렛 #서지수사랑해 향기같은 너의 미소를 #서지수 언제까지 영원히

******눈가에 살며시 다가온다 #서지수사랑해 달콤한 입술에 녹아 든다 #서지수 한걸음씩 네게 한걸음씩 네게 다가가 #서지수응원해
******새콤달콤 좋아 새콤달콤 지금처럼 #서지수사랑해 항상 따뜻하게 #서지수 나를 사랑해줄래
******맛있는 걸 해 주고 싶은 #서지수 그런 사람이 나 생겼어 #서지수사랑해
******서지수는 오늘도 이쁘구..
******이 세상 #서지수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서지수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오늘 그보다 더 좋은 그런 매일을 #서지수사랑해 너를 위해 준비할게 #서지수 행복한 눈물만 흘릴 수 있게
******그저 흘러가는 저 푸르른 바람처럼 난 #서지수사랑해 언제나 널 기다릴게 그렇게 #서지수 널 기다릴게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MY_INDICES

From Twitter

******믿어왔던 사람들이 내게 아픈 말을 남기고 이제 아무것도 남은 게 없는 #서지수사랑해 내 머리 속에 들어와 #서지수 날 채워준 사람 당신이란 걸 알 수 있죠
******#서지수사랑해 늦게봤다ㅠㅠ #서지수 응원해 ㅠㅠ02
******You my love #서지수 너무 완벽한걸 #서지수사랑해 You my love 너무 멋있는걸
******이젠 내 거야 #서지수사랑해 한눈 팔 생각은 마 #서지수
******때론 하늘이 #서지수사랑해 땅에 박힐 만큼 너무도 큰 삶의 무게에 눌렸을 때도 #서지수응원해 내가 웃을 수 있는 건 #서지수 그대의 눈을 보는 것
******이런 나를 사랑할 수 있나요 #서지수응원해 나의 꿈 나의 마음 #서지수 다 너에게 줄게
******서지수 팬이면 조두순 팬이기도 하냐고 묻던데, 넌 어때? 넌 둘을 똑같다고 보는거지? 넌 지금 지수 욕하고 퍼나르는 빈도만큼 조두순을 욕했어? ㅅ 조두순 사형시키자, 평생 감옥에서 썩게 하자는 계정 만들어서 시도 때도 없이 욕하고 있음?

******서지수 투표한 거 안궁 안물
******굳이 서지수 루머를 믿지 않아도 네 멍청함을 증명할 방법은 많아! `ヮ´ 그래! 그대들은 원래 멍청해서, 무고한 지수에게 굳이 피해를 주지 않아도 다 보여 ´▽` 책상에 20분간 머리를 찧으면서 우는건 어때? . 돌머리라 하나도 안 아플지도x
******오래도록 #서지수 기다려 왔었던 #서지수사랑해 사랑은 #서지수응원해 따뜻한 바람 타고
******힘들 때도 #서지수 기쁠 때도 #서지수사랑해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친구인거야
******때론 가슴 시린 순간들마저도 #서지수사랑해 이젠 모두 소중하지 #서지수응원해 우리 #서지수 이렇게 영원히
******#서지수사랑해 늦게봤다ㅠㅠ #서지수 응원해 01
******그저 미소만으로 나를 사로잡았던 #서지수응원해 그대와 #서지수 함께라는 것이 #서지수사랑해 믿을 수 없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sujeongf

From Twitter

******항상 응원하고 있어 #서지수 ♥♥♥ #서지수사랑해 힘내자
******얼마나 더 가야 하는지 #서지수 여기가 #서지수사랑해 또 어디쯤인지 #서지수응원해 고개를 든 순간에
******귓가에 조금씩 속삭인다 #서지수응원해 네 따뜻한 손 내게 건네 준다 #서지수
****** 대체 서지수는 왜 저렇게 생겼을까요... 대체요..
******아주 아주 #서지수 오랜 시간이 지나 #서지수사랑해 그 땐 또 오늘을 그리워 하겠지
******새콤달콤 좋아 #서지수사랑해 새콤달콤 너를 보면 #서지수 내 맘 녹아내려 네가 너무 좋아 #서지수응원해
******널 사랑해 #서지수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sniperWL11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서지수에요. 재현씨에 다음에 대해 수행에요. 너무 재현씨를 만나서과의 잘 지낼 수 있도록하기 좋은이에요~^^
******너 인성 서지수??????????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 안녕! 러블리즈 서지수에요~ 방가워요 밍규씨 ^^
******어둠 속에 니가 지쳐 #서지수사랑해 혼자 걸어갈 때도 #서지수 널 위한 내 마음이 너를 #서지수응원해 지켜줄 거야
******길고 긴 시간의 #서지수 바다를 건너 #서지수사랑해 그대 꿈 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 까지
******그땐 #서지수사랑해 밝게 웃어줘 #서지수 기다린 만큼만
******너는 #서지수사랑해 반짝이는 작은 별 #서지수 아직은 높이 뜨지 않은 생이 네게 열어줄 길은 혼란해도 #서지수응원해 아름다울 거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sujeongf

From Twitter

******러블리즈 3대 덕후 베이비소울 케이 서지수...
******서지수 요즘 왤케 박소진 보이냐?
******이대로 간직해봐 우리 많은 시간 지나 #서지수사랑해 서로가 꾸며왔던 지난 날이 #서지수 생각날 거야
******너무 너무 힘들면 많이 많이 슬프면 그대 마음 몇 스푼 더 넣으면 또 견딜 수 있어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사랑해 유지애사랑해 서지수사랑해 이미주사랑해 너무 너무 외로워 보고싶은 날이면 그대 사랑 한 방울 떨어트리면 행복이 번져❤️
******너의 얘기를 #서지수사랑해 들으면 말이야 #서지수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져
******케이를 보면 머 이런애가 다있지 이런느낌에서 좋은건데 서지수 그냥 예쁨 미쳤음
******힘이 들 땐 힘이 되어줄 테죠 #서지수사랑해 차디찬 바람이 지나가면 나 그대만의 바람막이가 되어주고 #서지수 누군가 슬퍼 눈물에 젖었을 때 #서지수응원해 그만의 우산이 돼 그를 지켜주리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33YH

From Twitter

****** 서지수 이쁜것♥
******오 마치 안개가 걷힌 듯 빛이 보여요 #서지수 그대와 나만의 꿈처럼
******와 서지수 예쁜거 봐
******서지수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그저 흘러가는 저 #서지수 하얀 구름들처럼 #서지수사랑해 난 조용히 널 바라볼게
******저기 저 별 위에 그릴 거야 #서지수사랑해 내가 #서지수 널 #서지수응원해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그대 마음 한 스푼을 담아 넣고서 하얀 약속 한 움큼을 담아 삼키면 오늘 하루도 웃을 수 있어 #러블리즈사랑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기분 좋은 얘기들만 말할 수 있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Giparang_lz

From Twitter

******이젠 조용히 #서지수응원해 내 맘을 드려요 #서지수 다시 창가의 짙은 어둠은 #서지수사랑해 친구 같죠
******그대 마음 몇 스푼 #서지수 더 넣으면 #서지수사랑해 또 견딜 수 있어
******언제쯤 내 손 잡을까 #서지수사랑해 내가 먼저 팔짱 낄까 #서지수 은근슬쩍 먼저 기댈까
******너 서지수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 #서지수 화이팅!! #서지수사랑해 다 잘 될 거야♥♥♥
******우리 어디까지 갈는지 어떻게 될는지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나는 몰라도 겁먹지 않을래요 Candy Jelly Love ❤️
******네가 흘린 눈물 다 #서지수 슬픔도 #서지수사랑해 우리 남은 시간 다 #러블리즈지수 행복으로 채워갈 거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domchitdomchit

From Twitter

******감춰도 감춰도 돋았던 너의 #서지수 날개를 펴고서 #서지수응원해 꿈꾸던 세상으로
******마음으로 내게 다가와 #서지수 설레고 설레고 있어 #서지수사랑해
******천천히 천천히 걸음을 맞춰줘 노래처럼 #서지수 저 멀리 저 멀리 아무도 없는 곳이 좋아 #서지수사랑해
******내가 항상 여기 서 있을게 걷다가 #서지수사랑해 지친 니가 #서지수 나를 볼 수 있게
******언젠간 이 눈물이 멈추길 #서지수사랑해 언젠간 이 어둠이 걷히고 #서지수 따스한 햇살이 이 눈물을 말려주길
******유리처럼 투명한 그 맘이 좋아요 첫 눈처럼 깨끗해요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말로써 표현을 하자니 그대의 사랑이 그래요❤️
******이건 아마 시작일거야 #서지수 다 볼 수 없을 지라도 그대가 #서지수응원해 아직도 모르는 #서지수사랑해 더 아름다운 내 사랑을 믿어요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Ms_Jiae93

From Twitter

******아름다운 모습은 변치 않는걸 #서지수사랑해 나의 기다림은 끝나가고 #서지수 네게 줄 사랑을 준비하고 있어
******구슬처럼 귀에서 자꾸 맴돌아요 #러블리즈사랑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달콤한 그 말을 굴리다 입에서 후 하면 향긋한 향기가 불어와요 ❤️
******우리 함께 걸어갈 시간들이 어쩌면 힘들지 몰라 #서지수사랑해 하지만 누구보다 너를 믿어줄 나잖아 #서지수
******아직은 우리 어색한 사이인걸 #서지수사랑해 눈을 못 쳐다 보겠어 #서지수
******그땐 #서지수사랑해 밝게 #서지수응원해 웃어줘 #서지수 기다린 만큼만
******네 무거운 어깨 날개가 돼줄게 #서지수사랑해 저 높이 날아갈 수 있도록 #서지수 힘이 돼줄게
******눈처럼 하얀 너의 미소를 내게 보여줘 #서지수사랑해 너를 위한 내 마음이 #서지수 영원할 수 있게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MY_INDICES

From Twitter

******#서지수사랑해 화이팅 #서지수 힘내 48947465 1289
******바로 다음엔 #서지수 바로 이 다음엔 #서지수사랑해 내가 그대 앞에 있을게요
******세상이 그댈 너무나 아프게 할 때 #서지수사랑해 때론 지치게 할 땐 #서지수 여기 서있는 내게 기대 #서지수응원해 지긋이 눈을 감아
******배배 꼬여와 Baby #서지수 배배 내 몸이 Baby #러블리즈지수 배배 꼬여와 Baby #서지수사랑해 배배 나만의 Baby
******그 날 #서지수응원해 그 모습을 잊을 수가 없기에 #서지수 아무 생각할 수 없어 #서지수사랑해 그저 기다릴 뿐
******길고도 좁던 #서지수응원해 저 골목 모퉁이 돌아설 때면 #서지수 상상도 못할 멋진 세상 기다리고 있겠지
******아직 요린 잘 못하지만 #서지수사랑해 나 연습하고 있어요 #서지수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ovezza59

From Twitter

******이렇게 안아준 채로 내 맘을 가져가면 #서지수사랑해 난 어떡해 난 몰라 #서지수
******천재아이돌 서지수
******뜨앗... 서지수 왤케 이쁘냥
******오렌지의 향기로 #서지수사랑해 살며시 #서지수응원해 미소지을 땐 #서지수 너의 웃음이 모든 걸 다 잊게 해 사랑해
******떠나요 #서지수사랑해 낯선 곳으로 #서지수 모든 걸 잊어버리고
******이건 아마 시작일 거야 #서지수사랑해 다 보여지진 않아도 #서지수 그대가 아직도 모르는 더 아름다운 #서지수응원해 내 마음이 있다면
******언제나 생각해봐 #서지수 그리움에 지쳐들 때 #서지수사랑해 날 위해 #서지수응원해 웃어주던 환한 너의 작은 얼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jisoo_fuckingz

From Twitter

******나 그댈 위해 몰래 감춰 놓은 #서지수사랑해 애교도 있는 걸 #서지수 매일 지루하지 않게 웃게 해줄텐데 #서지수응원해
******이젠 내 거야 한눈 팔 생각은 마 #서지수사랑해 새콤달콤 좋아 새콤달콤 지금처럼 #서지수
******Kissing, Kissing you baby 바람이 노래 같아 #서지수사랑해 둘이 함께 춤을 춰요 시간이 멈춘 것처럼 #서지수
******요즘 서지수 넘 귀엽다.
******들려줘요 그 노래를 #서지수사랑해 그건 오직 그대만이 #서지수 할 수 있는 마법이죠
******맑은 유리창으로 #서지수응원해 햇살이 나를 반기는 이 느낌 믿을 수가 없어져 #서지수사랑해 너무도 #서지수 내게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 너
******너는 내 맘 모르지 아츄 #서지수 널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서지수사랑해 너만보면 해주고픈 얘기가 참 많아 #서지수응원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ovezza59

From Twitter

******너를 잃어도 괜찮을거라 #서지수사랑해 생각했어 너무 어렸지 그 사람이 전부 같았어 에피 제발 보잘 것 없는 나라서 #서지수 널 잡을 수가 없었어 니가 날 모두 지웠을까봐 두려웠어 #서지수응원해
******귓가에 조금씩 속삭인다 #서지수사랑해 네 따뜻한 손 내게 건네준다 #서지수
******언젠간 이 눈물이 멈추길 #서지수사랑해 언젠간 이 어둠이 걷히고 #서지수응원해 따스한 햇살이 #서지수 이 눈물을 말려주길
******언제라도 #서지수응원해 그댈 위해 내 맘을 #서지수 활짝 열어둘게요 #서지수사랑해 내 그대가 오는 날 쓸 수 있도록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서지수 예뻐요 예뻐요 #서지수사랑해 지수는 예쁜 여자❤️
******나의 친구여 #서지수응원해 얼마나 힘들어 했는지 모든 건 #서지수 잘 될 거야
******수많았던 고통들과 #서지수사랑해 그동안 흘렸던 수많은 땀과 아픔들은 #서지수 모두 잊어버려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danhobag_

From Twitter

******일어나 일어나 #서지수사랑해 다시 한 번 해보는 거야 #서지수 일어나 일어나 봄의 새싹들 처럼 #서지수응원해
******너를 매일 안고 #서지수 너를 향한 결코 상냥한 날들 너란 일등석 자리 #서지수사랑해 나에게 상속시켜주면 돼 ❤️
******나의 입술이 너무 간지러워 참기가 힘들어 #서지수 아츄 내 맘에 꽃가루가 떠다니나봐 #서지수사랑해 널 위해서 해주고픈 일들이 참 많아 #서지수응원해
******두근두근 그대 생각에 #서지수 또 잠 못 이루면 #서지수응원해 이게 사랑이란 걸까 나도 내 맘 몰라
******2016년에 망블리즈에게 이루어져야 할 것 1. 서지수 탈퇴 2. 서지수 탈퇴. 3. 서지수 탈퇴 4. 망블리즈 해체 5. 망블리즈 해체 6. 망블리즈 해체
******그 날 그 모습을 #서지수응원해 잊을 수가 없기에 아무 생각할 수 없어 #서지수 그저 기다릴 뿐
******12 시가 되면 #서지수 다 깨기 시작해 내 기억들이 #서지수사랑해 하나 둘씩 불을 밝히는 곳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ovelyzstokerZ

From Twitter

******ㅍㄴㅌ계약7년이라는가정하에 이니ㅍㄴㅌ는계약14개월도안남은시점에서 재계약안할수도있으니까빨리망블을띄워서 빈수입공간을채워야겠지 근데 그런다고 ㅍㄴㅌ한테소홀해지면안되죠ㅎ 그리고 서지수같은놈만없으면 울림보이즈데뷔해서뜨는게더빠를듯
******주저앉지마 #서지수 포기는 안돼 #서지수사랑해 이겨내는 거야 힘껏 소리쳐 #서지수응원해 두 손을 뻗어 모두 떨쳐버려
******점점 녹아 내리는 마음 #서지수 Tell me, It's not a Dream #서지수사랑해
******나의 마음이 내 사랑이 #서지수 더 이상은 삼키기 힘들어 #서지수사랑해
******네가 흘린 눈물 다 슬픔도 #서지수사랑해 우리 남은 시간 다 #서지수 행복으로 채워갈 거야
******바로 다음엔 #서지수 바로 이 다음엔 #서지수사랑해 내가 그대 앞에 #서지수응원해 있을게요
******눈가에 살며시 다가온다 #서지수 내 달콤한 입술에 녹아든다 한 걸음씩 내게 #서지수사랑해 서툴지 않게 수줍은 내 마음을❤️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june_in_lvlz

From Twitter

******감춰도 감춰도 돋았던 #서지수 너의 #서지수사랑해 날개를 펴고서 꿈꾸던 #서지수응원해 세상으로
****** 히익ㅋㅋㅋㅋㅋ 아니면 서지수갤에다가 물어보시면?ㅋㅋㅋㅋ
******다정하게 깨우고 싶은 #서지수사랑해 그런 사람이 나 생겼어 #서지수
****** 스타여제 서지수
******기다려 어둠이 우릴 숨길 거야 #서지수 그 땐 밝게 웃어줘 기다린 만큼만 #서지수사랑해
******알고 싶죠 #서지수 당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일 #서지수사랑해 난 모두 기쁘죠 그대가 #서지수응원해 그냥 이대로 있기만 해도
******언제나 내 맘 속에 #서지수 너 하나인데 알듯한 내 맘 #서지수사랑해 모른척 하는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vlzjin0612

From Twitter

******사랑은 마치 하얀 구름타고 #서지수사랑해 꿈꾸는 아이 같아 #서지수 널 보면 숨까지 #서지수응원해 멎는 것 같아
******탐라에 서지수팬님들아 지수투표장소점
******알고 싶죠 #서지수 당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일 #서지수사랑해 난 모두 기쁘죠 그대가 #서지수응원해 그냥 이대로 #서지수 있기만 해도
******서치잘하는분 서지수 고향 서칭좀
******러블리즈 서지수분 예ㅃ시다
******이 사진 너무 장꾸처럼 나오지 않앗냐... 서지수 장난끄럭이 ㅠㅠㅜㅜ 서장꾸우ㅠㅠㅠㅠ
******마음이 불편하고 기분이 허전할 때 #서지수사랑해 넌 내 마음 저 깊은 구석 #서지수 시원하게 해주네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hwayangyunhwa

From Twitter

******저기 말야 #서지수 내가 널 많이 #서지수사랑해 ❤️
******널 생각할 때면 #서지수사랑해 내 맘 속으로 빛이 들어 #서지수 그저 그랬던 내 하루도 #서지수응원해 어느새 반짝거려 어쩜 신기한 일이지
******그 사람이 막 지쳐 보일 때면 #서지수 내가 더 슬픈걸 혹시 내가 필요 할 땐 #서지수사랑해 거기 있어줄게
******주저앉지마 #서지수응원해 포기는 안돼 #서지수사랑해 이겨내는 거야 힘껏 소리쳐 #서지수 두 손을 뻗어 모두 떨쳐버려
******아득히 아득히 떠나자 누구도 몰라 보게 #서지수사랑해 더 멀리 더 멀리 너와 단 둘이라면 좋아 #서지수
******서지수 ㄱ다
******용기 내서 하는 말이야 #서지수 그러니 솔직하게 대답해줘 #서지수사랑해 ❤️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baeksul211

From Twitter

******이제 그대 나에게 #서지수 매일 들려줄 선물이 #서지수사랑해 된 걸
****** 저 대신 소리 질러 주세요,,,,,, 서지수 탈퇴해!!!!
******너는 반짝이는 작은 별 #서지수사랑해 아직은 높이 뜨지 않은 생이 #서지수 네게 열어줄 길은 #서지수응원해 혼란해도 아름다울 거야
******우리 만날래 #서지수 내가 지금 할 말이 있어 #서지수사랑해 우리 만나자 물어볼께 있으니까❤️
******나의 입술이 #서지수 너무 간지러워 참기가 힘들어 #서지수사랑해
******더 나은 날이 될 거야 #서지수응원해 매일 매일 #러블리즈지수 하루가 거듭될 수록 #서지수사랑해 깊어질 거야 #서지수 내 맘은
******딱 맞춘 스타일인걸요 My lies my lies #서지수 아닌 척 하지는 말고 My lies my lies #서지수응원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LvlzJisooya

From Twitter

******저 모자 쓴 서지수 최고임
******아 서지수 너무 좋음
******세상에 지친 나에게 #서지수응원해 눈부신 태양 빛인 내 눈을 찌푸리게 해도 #서지수 선명하게 비춰지는 그대
******그저 미소만으로 #서지수응원해 나를 사로잡았던 그대와 #서지수 함께라는 것이 #서지수사랑해 믿을 수 없어
******다시 만난 세상이 #서지수사랑해 참 아름다워 새들은 생을 노래하고 #서지수 다시 만난 우리가 참 사랑스러워
******쥬뗌 #서지수 보고싶다 #서지수사랑해 뛰므망끄!!!♥♥
******다시 한 번 #서지수사랑해 세상에 발을 내딛고 움츠렸던 날개를 폈어 #서지수응원해 널 향해 날아가기 위해 #서지수 하늘을 품에 안기 위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아츄 내 맘에 꽃가루가 떠다니나봐 #서지수사랑해 널 위해서 해주고픈 일들이 참 많아 나의 마음이 #서지수 내 사랑이 더 이상은 삼키기 힘들어
******옅게 칠한 핑크 립스틱도 My lies my lies #서지수사랑해 낯선 원피스 예뻐 보일까 My lies my lies #서지수
******한줄기 웃음 가득 #서지수 너의 사랑은 #서지수사랑해 항상 날 향해 지켜줬죠
******내게 소중한 그대에게 #서지수 언제나 힘들 때면 #서지수응원해 그대 내게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서지수사랑해
******우리 함께 #서지수 걸어갈 시간들이 어쩌면 힘들지 몰라 #서지수사랑해 하지만 누구보다 너를 믿어줄 나잖아
******가까이 느껴지는 #서지수 강렬한 불빛보다 더 #서지수사랑해 찬란한 너를 만질 수 있어
******모두 쉽게 애기하죠 작은 떨림마저 사랑이라 #서지수사랑해 하지만 이토록 소중한 느낌은 #서지수 자주 오지는 않을 텐데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항상 따뜻하게 나를 사랑해줄래 #서지수 You my love 깜짝 놀랐잖아
******다시 한 번 #서지수사랑해 세상에 발을 내딛고 움츠렸던 날개를 폈어 널 향해 날아가기 위해 #서지수 하늘을 품에 안기 위해
******오래도록 #서지수 기다려 왔었던 #서지수사랑해 사랑은 따뜻한 바람 타고
******그대에게 줄게요 #서지수 나의 모든 사랑을 #서지수사랑해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당신을 위해서
******하루 지나고 #서지수 또 내일이 오면 #서지수사랑해 행복한 미소만 줄게요 #서지수응원해
******서로가 서로를 기대며 #서지수응원해 눈부신 햇살 #서지수 받으며 #서지수사랑해 똑같이 바라지 널 단지
******하지만 우리가 #서지수응원해 변치 않을 것을 믿어 #서지수 지금 난 웃는 너의 미소 #서지수사랑해 난 간직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매일 아침 그대 목소리에 #서지수사랑해 잠에서 깨면 무슨 느낌일까 느낌일까 #서지수
******You my love 너무 완벽한걸 #서지수 You my love 너무 멋있는걸 #서지수사랑해
******구겨진 인상은 펴지고 #서지수 행복은 기지개 켜지고 우울한 그림잔 걷히고 매일마다 #서지수응원해 행복한 일들이 펼쳐지고
******난 알고 있어 그대 두 손에 #서지수 작은 내 선물 #서지수사랑해 달려가 너를 안고 싶어
******해가 지기 전에 가려 했지 #서지수응원해 너와 #서지수 내가 #서지수사랑해 있던 그 언덕 풍경 속에
******한 걸음씩 네게 #서지수사랑해 한 걸음씩 네게 #서지수 서툴지 않게 수줍은 내 마음을 #서지수응원해
******다른 길을 걸어왔지만 #서지수 같은 곳에서 끝맺을 수 있게 #서지수응원해 그런 사랑으로 #서지수사랑해 지킬 수 있게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새콤달콤 좋아 새콤달콤 너를 보면 #서지수 내 맘 녹아내려 네가 너무 좋아 #서지수사랑해
******너무 떨려 너무 떨려 #서지수사랑해 난 네가 처음이야 #서지수 첫 키스에 종소리 울리는걸
******하지만 우리가 변치 않을 것을 믿어 #서지수 지금 난 웃는 너의 미소 #서지수사랑해 난 간직해
******때론 힘에 겨워 지칠 때 #러블리즈지수 네 뒤를 돌아봐 #서지수사랑해 오늘 뜨는 태양은 #서지수 내일도 우릴 비춰주니까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믿어요 #서지수사랑해 난 그 한가지 #서지수 꿈꾸는 사람에게만 비로소 꿈은 이뤄진다는 걸
******네가 준 모든 것이 #서지수 내 전부인걸 #서지수사랑해 너로 인해 커져간 나의 꿈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하나의 진실과 하나의 믿음 #서지수사랑해 또 내게 하나뿐인 #서지수 그대만으로 #서지수응원해 삶은 아름다울 수 있어
******사랑은 마치 하얀 구름타고 #서지수사랑해 꿈꾸는 아이 같아 널 #서지수 보면 숨까지 멎는 것 같아
******다시 한 번 #서지수사랑해 세상에 발을 내딛고 #서지수응원해 움츠렸던 날개를 폈어 널 향해 날아가기 위해 #서지수 하늘을 품에 안기 위해
******구겨진 인상은 펴지고 행복은 기지개 켜지고 #서지수사랑해 우울한 그림잔 걷히고 매일마다 행복한 일들이 #서지수 펼쳐지고
******서로가 서로를 기대며 #서지수 눈부신 햇살 받으며 #서지수사랑해 똑같이 바라지
******새콤달콤 좋아 새콤달콤 지금처럼 #서지수사랑해 항상 따뜻하게 나를 사랑해줄래 #서지수
******쥬뗌!!! #서지수사랑해 뛰므망끄보꾸 #서지수 우리 지수 보고시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이건 아마 시작일거야 #서지수 다 볼 수 없을 지라도 #서지수응원해 그대가 아직도 모르는 #서지수사랑해 더 아름다운 내 사랑을 믿어요
******미소녀 #러블리즈 의 사막여우 #서지수 ❤️ 지수야 언제나 곁에서 지켜줄게❤️
******You my love #서지수사랑해 너무 완벽한걸 #서지수응원해 You my love 너무 멋있는걸 이젠 내 거야 한눈 팔 생각은 마 #서지수
******이대로 간직해봐 #서지수 우리 많은 시간 지나 서로가 꾸며왔던 #서지수사랑해 지난 날이 생각날 거야
******험한 이 세상을 #서지수응원해 때론 어떻게 #서지수 맞서야 하는지 #서지수사랑해 모르겠지만
******니 곁에 #서지수사랑해 있으면 내 맘 한쪽이 따뜻해져 마냥 싱겁던 시간들에 날개가 생기나봐 #서지수 정말 신나는 일이지
******오늘 하루도 웃을 수 #서지수응원해 있어 #서지수사랑해 기분 좋은 #서지수 얘기들만 말할 수 있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언제나 힘들 때면 #서지수사랑해 그대 내게 기대 #서지수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서지수응원해
******변함없는 #서지수사랑해 친구같은 #서지수응원해 너의 마음을 #서지수 언제까지 영원히
******달려가 #서지수사랑해 끝까지 #서지수 너는 이 세상 누구보다 #서지수응원해 더 소중하니까
******언제라도 #서지수 곁에 내가 있다는 걸 항상 잊진마 #서지수사랑해 힘이 들 땐 나에게 기대
******나의 친구여 #서지수사랑해 얼마나 힘들어 했는지 #서지수응원해 모든 건 #서지수 잘 될 거야
******눈처럼 하얀 너의 미소를 #서지수 내게 #서지수응원해 보여줘 #서지수사랑해 너를 위한 내 마음이 영원할 수 있게
******서지수악개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순간순간 지치고 힘들 때 #서지수 니 곁에 내가 있을게 #서지수사랑해 매일매일 지켜줄 거야 항상 너와 함께 할 거야
******나의 마음 이대로 너의 두 손에 #서지수 살포시 사랑해 #서지수사랑해 나의 하늘에서 항상 밝게#서지수응원해 빛나줘
******아름다운 모습은 변치 않는 걸 #서지수사랑해 나의 기다림은 끝나가고 #서지수 네게 줄 사랑을 #서지수응원해 준비하고 있어
******은근슬쩍 먼저 기댈까 #서지수사랑해 너무 떨려 너무 떨려 #서지수 우리 함께 있으면
******이건 또 뭔 서지수 같은 소리임?
******천천히 천천히 #서지수응원해 걸음을 맞춰줘 #서지수 노래처럼 #서지수사랑해 저 멀리 저 멀리 아무도 없는 곳이 좋아
******그런 너는 나에게 #서지수사랑해 누구보다 그 어느 누구보다 #서지수 소중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이런 나를 사랑할 수 있나요 #서지수사랑해 나의 꿈 나의 마음 #서지수 다 너에게 줄게
******대체 내 트위터 어디를 봐야 나 = 소녀의 시간 = 서지수 서포터즈 가 성립하는 건데?ㅋㅋ아니 뗀 굴뚝에 연기 이렇게 났나봅니다
****** 저 2014년 2015년 초 이후로 인터넷에서 저렇게 욕먹은적 처음이에요ㅋㅋ....나 서지수 팬질 헛한거 아니라서 무조건 pdf따고 보는데ㅋㅋㅋㅋ
******감사해요 #서지수 그댈 보내주셨던 #서지수응원해 하늘이 #서지수사랑해 우릴 지켜줄 것을
******수많았던 고통들과 #서지수사랑해 그동안 흘렸던 #서지수 수많은 땀과 아픔들은 모두 잊어버려
******서로가 서로를 기대며 #서지수 눈부신 햇살 받으며 #서지수사랑해 똑같이 바라지 내일의 하늘은 #서지수사랑해 오늘보다 더 좋은 선물
******널 마주치면 아무 말 못하고 #서지수사랑해 돌아선 내 맘 네가 볼 수 있을까 #서지수 I wanna be your star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하고픈 말 많지만 #서지수사랑해 당신은 아실 테죠 #서지수응원해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서지수 다신 놓지 말아요
******사랑해 지금 #서지수사랑해 기적보다 놀라운 날들이 #서지수 온 거야
******알잖아 Baby 널 향한 나의 #서지수 눈빛 몸짓 속에 #서지수사랑해
******나도 모르게 그대 품에 안긴 #서지수사랑해 나를 상상해 난 몰라 #서지수 그대만 자꾸 보이는걸 어떡해 #서지수응원해
******청춘은 또 빛난다 #서지수사랑해 반짝여라 젊은 날 #서지수 반짝여라 내 사랑
******누구보다 #서지수 너를 사랑해 #서지수사랑해 파란 하늘 꿈처럼
******고달픈 삶의 길에 #서지수 당신은 선물인 걸 #서지수사랑해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마음이 불편하고 #서지수사랑해 기분이 허전할 때 넌 내 마음 저 깊은 구석 #서지수 시원하게 해주네
******저기 저 별 위에 #서지수사랑해 그릴 거야 내가 널 #서지수응원해 사랑하는 #서지수 마음 볼 수 있게
******너무너무 눈이 부신 #서지수 그대 눈을 맞추면 #서지수사랑해 무슨 느낌일까 느낌일까
******어떤 모습이라 해도 #서지수사랑해 너와 함께라면 #서지수 행복할 수가 있어
******오늘을 사는 나를 위해서 #서지수사랑해 행복은 기다릴 거야 #서지수응원해 바로 #서지수 내일 앞에서
******그대에게 줄게요 나의 모든 사랑을 #서지수사랑해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당신을 #서지수 위해서
******배배 꼬여와 Baby #서지수 배배 내 몸이 Baby #서지수사랑해 배배 꼬여와 Baby #서지수응원해 배배 나만의 Baby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우리 함께 걸어갈 시간들이 #서지수응원해 어쩌면 힘들지 몰라 #서지수사랑해 하지만 누구보다 #서지수 너를 믿어줄 나잖아
******넘나 뿌듯한것! #러블리즈 #lovelyz #베이비소울 #babysoul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kei #진 #jin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각인 #아이폰6플러스 #iphone6plus
******사랑한다는 마음은 어디에서 이렇게 생겨나는지 #서지수사랑해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그리워하는 마음 #서지수 나 약속할게요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서지수사랑해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서지수응원해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서지수 나 그대에게
******마음이 불편하고 #서지수응원해 기분이 허전할 때 #서지수사랑해 넌 내 마음 저 깊은 구석 #서지수 시원하게 해주네
******두 눈을 감고 #서지수 파란 하늘을 봐 #서지수사랑해 우리 함께 그린 예쁜 세상을
******일어나 #서지수사랑해 힘을 내 포기하지 말고 #서지수 너에게 펼쳐진 저 앞을 향해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그래요 힘을 내요 그댄 #서지수사랑해 오직 내게 #서지수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
******이건 아마 시작일 거야 #서지수사랑해 다 보여지진 않아도 #서지수 그대가 아직도 모르는 #서지수응원해 더 아름다운 내 마음이 있다면
******시간이 흘러 우리가 #서지수사랑해 함께 있지 못한대도 #서지수 슬퍼하지는 말아요 내겐 그대뿐이야 #서지수응원해
******RT 19950320_net160410 #러블리즈 김포공항 입국 지수 샘플 일단 지수부터! #러블리즈 #LOVELYZ #LVLZ #지수 #서지수
******때로는 모든 걸 잃고 #서지수 때로는 #서지수응원해 넘어지지만 #서지수사랑해 그것마저 준비된 선물
******그런 너는 나에게 #서지수사랑해 누구보다 #서지수 그 어느 누구보다 소중해
******항상 나 혼자라고 생각했었나요 #서지수 이젠 나의 손을 잡아요 #서지수사랑해 아름다운 이 세상을 당신께 보여줄게요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 클럽 "서지수" 당신들을 기다립니다
****** 저도 그대에게 영상보는데 모자로 알아봄. 서지수가 왜 두명이지? 이생각만..
******사랑해 지금 #서지수사랑해 기적보다 놀라운 #서지수 날들이 온 거야
******13. 러블리즈 진짜 진짜 진짜 사랑하고 서지수 너무 많이 좋아한다. 지수 행복했으면 좋겠다. 널 좋아하고 힘든일들도 정말 많았지만 그래도 니가 행복했으면 한다. 옛날 생각같은거 다신 안했으면 좋겠고 넌 항상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이라
******당신에게 줄게요 #서지수 우리 헤어져 있어도 #서지수사랑해 아름다운 #서지수응원해 미소로 다가오는 매일을
******10-3. 서지수 티저 진짜 못생김. 얜 노래를 되게 잘하나보다.....관심 1도 없음. 사진 설렉 왜 이랬냐? 하지만 그녀는 며칠 뒤 제 최애가 되어 아직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내일의 하늘은 #서지수사랑해 오늘보다 더 #서지수 좋은 선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사기쳤태용 패드립했태용이 서지수보다 정말 눈곱만큼 나은 사람인 이유가 지 잘못 인정했다는 점... 성범죄수는 끝까지 인정 안하더라 13년도에 올라온 서지수 관련 트윗은 어떡할려구?
******09-3. 러블리즈 팬 이전에 서지수 팬으로서 부탁하고 싶은 건 이상한 프레임만 씌우지 말아주세요. 빙구 프레임도 씌우지말고 애 트라우마 긁지도 말고. 그쪽들이 감성팔이 할 정도의 일이 아니었으니까. 나도 애한테 언급해본 적 그 전에도 후에도 일절없음
******지금 여기가 어디죠 #서지수 꿈은 아닐 거야 우리 꿈 속을 날아요 #서지수응원해 금빛 가루 아래 #서지수사랑해
******이제 내가 그대 손을 잡아줄게요 #서지수 날 바라보며 웃어봐 #서지수사랑해
******08-2. 쌍방 합의 간의 닉밍아웃도 아니고 일방적인 나의 자발적 닉밍아웃이 연예인이라니ㅋㅋㅋ내 닉 백설기 아님 듣자 마자 서지수 울라고 함ㅠㅜ나도 울라고 함ㅜㅜ자기도 울지 말라면서 울라고 함ㅜㅜ둘이 신파 찍음ㅜㅜㅜ바보 두명...
******04-2. 이 생각 백만번은 한 것 같다.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난 서지수 진짜 죽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 매일 했고, 아침에 일어나면 뉴스 꼭 봤음. 혹시 기사라도 뜰 까봐. 알계에겐 고작 화풀이었어도 나에게는 생사를 달리하는 문제였다.
******04. 서지수 복귀 전에 진짜 연습생보다 못한 덕질을 했던것 같다. 연습생이면 언젠가 데뷔 하겠지라는 생각도 있는데 이건 너무 빼박 회사 간보기라서 얘가 연예인을 다시 할 지 안할지도 알 수가 없음. 기사 뜰 때마다 애가 보고 안좋은 생각하면 어떡하지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03-5. 나 분명 유지애 최애인데 사람들이 자꾸 서지수 최애라서 ㅎ..? 아닌데?? 속으로 생각하다가 애들 컬투쇼 나온거 보려고 켰는데 지수 없는게 너무 가슴아파서 못보고 끔. 그때 내가 지수가 최애가 되어버렸다는 걸 알았고...웰컴투헬😈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서지수 걷다가 #서지수사랑해 지친 #서지수응원해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감춰도 감춰도 돋았던 #서지수사랑해 너의 날개를 펴고서 #서지수 꿈꾸던 세상으로
******그대를 품은 #서지수응원해 내 마음은 #서지수 언제나 #서지수사랑해 봄처럼 따뜻해
******널 사랑해 #서지수 언제까지 너와 나 Baby Together Now #서지수응원해
****** 류수정이 팬서비스하니까 서지수가 뒤에서 개구린표정 짓더만~ ㅠ 팩트를 물어다줘도 받질 않으니... 범죄자 덕질하느라 고생이 많아 김길태 조두순 덕질도 하지 그래
******제발 서지수 예쁜척좀 안했으면 좋겠다 역겨움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숨 가쁘게 지나는 #서지수사랑해 시간 속에 우린 #서지수 서로 이렇게 아쉬운 걸 #서지수응원해
******02-3. 애들 티저 사진 너무 이상해서 슬펐지만 지애는 예쁘게 나와서 그래도 히히 거리고 있는데 영상티저 뜸. 수정이 보는 순간 아 얘 덕후 몰이 하겠다고 생각함. 얘 왠지 좋아할 것 같음ㅋㅋ 그때까지도 서지수 쳐다고 안봄 이렇게 데뷔 티저 끝.
******02-2. 박명은도 박명은인데 원탑은 서지수가 제일 이상했음. 얘 셀카로 몇번 본 앤데 딱히 관심은 없었고 개인사진 본 순간 난 직감적으로 얘는 내 라인에 낄 일은 없겠다고 생각함 오산 . 그래도 같은 멤버니까 뭐...ㅎ 미쳤었군
****** ㅋㅋ방관했다기보단 그걸 역이용했어 울림이ㅋㅋ 명예훼손이라는 법으로 깨끗한척하고 어그로꾼들로 이용해먹었지ㅎ 뒤늦게 입덕한 사람들은 서지수가 무죄고 이 사건이 악플러들의 소행인줄만 알고있고... 아 생각하니 넘 속상하다ㅠㅋㅋ
****** 서지수도 그거 지들이 맨첨에 막을수 있던거 방관했잖앜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격하게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림은 지들이 좋은것만 골라서 피드백해.. 예를들면 서지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이당 휴
******쥬뗌!!! #서지수사랑해 뛰므망끄보꾸 #서지수 보고시퍼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눈물도 없을 만큼 #서지수사랑해 상처도 지울 만큼 #서지수 셀 수도 없을 만큼 #러블리즈지수 사랑할게요
******하루 지나고 또 내일이 오면 #서지수 행복한 모습만 그려요 #서지수사랑해
******이미주 김지연 류수정은 그나마 예쁘다는 평을 받고 대중성이 어느 정도 있어보이는 얼굴이고 서지수는 울림의 딸램이라 다 별론데 끼워주고 남은 네명은 짬밥이냐... 존나불쌍 이를 얼마나 갈고 있을까
******✔인피니트 엘 = 프리뷰 vs 망블리즈 서지수 =보정 . #제발_부탁이야_현실_파악_좀_해
******믿어요 #서지수사랑해 난 그 한가지 #서지수 꿈꾸는 사람에게만 비로소 꿈은 #서지수응원해 이뤄진다는 걸
******너무 너무 힘들면 #서지수 많이 많이 슬프면 #서지수사랑해 그대 마음 몇 스푼 더 넣으면 #러블리즈지수 또 견딜 수 있어
****** 가끔씩 도를 넘는 부분에 대해서는 내가 할 말이 많아. 데뷔부터 서지수로 말이 많았고 소송비용으로 돈 진탕 날렸지 그거 누구돈? 소속사에에선 너무 다른 대우로 걸그룹과 우리들을 차별했고 무대의상,악플대응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행복해져도 돼 #서지수 이젠 자유롭게 원하고 원했던 꿈을 #서지수응원해 사는 거야
******근데 서지수 만큼 예뻐지게 해달라고 하면 고쳐주나...죽을 수 있다고 하지말라고 말릴 거 같은데...그 돈 그냥 지수한테 쓸래
****** 서지수 컬러 궁예하면 끝이 없습니다...그냥 강요해야해ㅋㅋ내가 좋아하니까 너도 좋아하렴😌
****** 러블리즈 서지수꺼???
******길고 긴 시간의 #서지수 바다를 건너 #서지수사랑해 그대 꿈 속으로 #서지수응원해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 까지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서지수 나 그대에게 #서지수응원해
****** 맞아요 저도 5년 좋아하면서 이리저리 치이고 인스피릿 이라는 이유만으로 욕먹기도 했지만 여동생 그룹 데뷔하고 난 병크만 못한것 같아요ㅜㅁㅜ특히 서지수땐 신속했던 피드백이 동우 오빠땐 사옥에 난리 날 정도로 부실했다는것 때문에 지인분

서지수 나의 그대 러블리즈 마음 모두 너를 내게 나를 있게 이젠

From Twitter

****** 저 커뮤를 하는 모든 사람이 그런 사람들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쟤네가 지칭하는 여시 메갈은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지칭하는거잖아요ㅋㅋㅋ...나를 서지수 루머 믿는 멍청이로 몰아가는데 화가 안날리가
******꿈 같은 시간 #서지수사랑해 변함없는 사랑만을 #서지수 네게 줄게
******마음이 불편하고 #서지수 기분이 허전할 때 #서지수사랑해 넌 내 마음 저 깊은 구석 시원하게 해주네
******이제 내가 그대 손을 #서지수사랑해 잡아줄게요 #서지수 날 바라보며 웃어봐 #서지수응원해
****** 저 성별 잃은지 오래...ㅜㅜ 서지수 팬 하려면 그냥 남자 하는게 나아요...정신건강에 이로워........ㅎ
****** 여자의 적은 여자면 내가 적인 서지수 왜 좋아해? 그리고 못생긴 메갈 여시가 지수 안티라며...근데 세상 여자 다 여시 메갈이면 나의 정체성은 어디로...?
******다른 길을 걸어왔지만 같은 곳에서 #서지수응원해 끝맺을 수 있게 #서지수사랑해 그런 사랑으로 #서지수 지킬 수 있게
****** 쟤네 지수 응원하는 논리도 되게 별로인데 당연히 지수가 잘못을 안했으니 응원한다가 베이스가 아니라 못생긴 여시 메갈이 예쁜 서지수를 욕했으니 예쁜애 편을 든다가 베이스임ㅜㅜ
******언젠가는 자유롭게 날아갈 수 있어 #서지수 그대의 눈물이 꿈꾸던 날들은 #서지수사랑해 너무 아름다울 것 같죠 사랑해사랑해
******이렇게 힘을 내요 #서지수사랑해 그댈 지켜줄게요 #서지수응원해 내게 소중한 그대에게 #서지수
******때론 힘에 겨워 지칠 때 #서지수 네 뒤를 돌아봐 #서지수사랑해 오늘 뜨는 태양은 내일도 우릴 비춰주니까
******험한 이 세상을 #서지수 때론 어떻게 맞서야 하는지 #서지수응원해 모르겠지만
******나의 마음 이대로 너의 두 손에 살포시 사랑해 #서지수응원해 나의 하늘에서 항상 #서지수 밝게 빛나줘
******다른 길을 걸어왔지만 #서지수 같은 곳에서 #서지수사랑해 끝맺을 수 있게 #서지수응원해 그런 사랑으로 지킬 수 있게
******눈물이 날 것 같던 순간에도 #서지수사랑해 나를 꼭 안아 줄 거라 믿던 나 #서지수
******서지수 귀 만세!!!
******구겨진 인상은 펴지고 행복은 기지개 켜지고 #서지수사랑해 우울한 그림잔 걷히고 매일마다 #서지수응원해 행복한 일들이 #서지수 펼쳐지고
******힘들었던 #서지수 시간만큼 #서지수사랑해 더 많이많이 응원할게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서지수 입니다! 🌼
******ㅋㅋ김세정갤 놀러가려다 서지수갤 생긴거보고 상주하는중
******서지수갤이나 해야지
******들리나요 #서지수 저 파란 하늘 우릴 기다려 노래하고 있어요 #서지수사랑해 일어나요 곱게 접힌 날개를 펼쳐요
******사랑하는 #서지수 다 잘 될 거예요
******그대 오늘 하루 힘들었나요 #서지수사랑해 내 눈에 작은 슬픔 보여요 #서지수
******항상 응원할게 #서지수사랑해 곧 보자 #서지수 화이팅
******심심해서 만든거 2탄 #러블리즈 #케이 #정예인 #류수정 #서지수
******우리 약속을 #서지수 잊지 말고 #서지수사랑해 기억해줘요
******이대로 간직해봐 #서지수응원해 우리 많은 시간 지나 #서지수사랑해 서로가 꾸며왔던 #서지수 지난 날이 생각날 거야
******까맣게 젖은 #서지수응원해 걱정은 모두 흘려버려 투명하고 반짝이는 빗방울로 #서지수 나의 영혼을 씻어
******#서지수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지수야 사랑해
******내일의 하늘은 #서지수 오늘보다 더 좋은 선물 #서지수사랑해 내 두 손에 사랑은 가득할 거야
******미친 개존경스럽다.... 매일 매일 서지수 사랑해를 외치시는분ㅠㅠㅠㅠㅠㅠ
******코디 서지수 싫어하지
******하나의 진실과 하나의 믿음 #서지수 또 내게 하나뿐인 그대만으로 #서지수응원해 삶은 아름다울 수 있어
******겨울 내내 #서지수 너를 생각하며 만들던 #서지수사랑해 빨간 스웨터도 입혀줄 거야
******쌓여가는 혼자만의 추억들 #서지수사랑해 널 그리며 견딘 #서지수 하루하루
******행복해져도 #서지수 돼 이젠 #서지수응원해 자유롭게 원하고 원했던 꿈을 사는 거야
******길고도 좁던 #서지수응원해 저 골목 모퉁이 #서지수 돌아설 때면 상상도 못할 멋진 세상 #서지수사랑해 기다리고 있겠지
******이제는 웃음은 웃음으로 사랑은 사랑으로 #서지수사랑해 받아들이면 돼 #서지수 그렇게 하면 돼
******사랑해요 #서지수 아니 모자라지요 #서지수사랑해 내 안의 사랑 #서지수응원해 보여 줄 수 있는 날 기다려요
******행복해져도 #서지수 돼 이젠 #서지수응원해 자유롭게 원하고 원했던 #서지수사랑해 꿈을 사는 거야
******어제 처음 그댈 위해 내가 좋아하는 맘이 담긴 선물을 샀죠 #서지수사랑해 나의 마음과 너무나도 닮은 그 노랠 #서지수 그대가 좋아할까요
******눈부신 햇살처럼 #서지수사랑해 따스하게 내리는 널 #서지수 언제까지 간직하고 싶어
******Always be mine #서지수사랑해 널 보면 깜짝 놀라 숨다가도 #서지수 살짝 다가서면 난 또
******꿈에게는 #서지수 꽃 꽃잎엔 바람 #서지수응원해 당신에겐 사랑을 #서지수사랑해 그리고 고독마저 모두 감싸 안듯이
****** 서지수악개 요
******때론 #서지수사랑해 가슴 시린 순간들마저도 이젠 모두 소중하지 #서지수응원해 우리 #서지수 이렇게 영원히
******들리나요 #서지수 저 파란 하늘 우릴 기다려 노래하고 있어요 #서지수사랑해 일어나요 곱게 접힌 날개를 #서지수응원해 펼쳐요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서지수 그리워하는 마음 #서지수사랑해 나 약속할게요
******황금별이 떨어질때면 #서지수응원해 인생은 너에게 배움터 #서지수 그 별을 찾아 떠나야만 해 #서지수사랑해
******서지수 호탕하게 웃는 거 넘 좋음. 장군 같다.
******어떤 꿈보다 #서지수 소중하게 #서지수응원해 그래 어떤 말보다 #서지수사랑해 조심스레
******감기도 미세먼지도 조심조심 #서지수사랑해 더 멋진 #서지수 모습으로 보자!!
******꿈에게는 꽃 #서지수 꽃잎엔 바람 당신에겐 사랑을 #서지수사랑해 그리고 고독마저 모두 감싸 안듯이
******사랑한다는 마음은 #서지수사랑해 어디에서 이렇게 #서지수 생겨나는지
******서지수를 찍어야 주셔야죠 주인이 서지수 팬인데 ㅋㅋ
****** 서지수 한곡갑시다
******내가 걷던 그 길이 힘이 들어도 #서지수 그댈 향했기에 #서지수사랑해 괜찮았어요
******행복해져도 돼 #서지수응원해 이젠 #서지수 자유롭게 #서지수사랑해 원하고 원했던 꿈을 사는 거야
******어떤 모습이라 해도 #서지수사랑해 너와 #서지수 함께라면 행복할 수가 있어
****** 고마워요^^ 방갑습니다💋 난 러블리즈 서지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