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3:05 ALL

****** 걸스데이 기대해 춰주러
******차라리 걸스데이를 부르지그랬어...
****** 걸스데이가 부릅니다 한번만 안아줘,,, 흑흑
****** 혜리짱 안녕^^♡ 항상 걸스데이를 응원하고있어요!!!!! 매일 혜리처럼 되고싶다고 생각에요>.< 열심히하겠어요ㅋㅋㅋㅋㅋ 정말 혜리가 너무좋아! 알라뷰~♡ 일본팬 아리사☻
******#걸스데이 사랑해
****** everyday girl's day 💞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빵 임니다 ㅅㅅ welcome to V★S Joy씨! lets have a girl's day together 🙆💗
******걸스데이박소진 걸스데이김아영 걸스데이방민아 걸스데이이혜리 반짝반짝 걸스데이 #ㅈㅌ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strangefuzz

From Twitter

****** 7. 걸스데이 - Come slowly 헤어진 전 앤캐를 생각하며 들으면 아주 그냥 눈물콧물이 질질질질 내가 다 잘못했으니 제발 돌아와주기만을 바라고 기다리며 듣긴 개뿔.. 전앤캐를 잊을 수 없을때 듣고 혼자 궁상떱시다
****** 1반 짜라빠빠 불확실 ,걸스데이something 확실 2반 안알랴줌ㅎ4반 ?^? 5반 픽미,냠냠 ?
****** 포토 걸스데이 유라 '뱀 무늬 치마 완벽 소화'
******그래서 우때 걸스데이하앍하앍은 공카러일까 갤러일까
******안녕~~ 걸스데이 방민아 입니다!😄😄 let's get along well wimme and my weirdness too😂😂 prev:babyhyoungji_;babyleechaery_ 반가워용💋💕
******역시 여가수는 걸스데이랑 주니엘, 혜수누나가 짱이제 짱짱짱 #대훈bot
****** 160414 Ceci 5월호 커버 #혜리 #걸스데이 #Hyeri #girlsday

******#걸스데이 좋아해
******걸스데이 여자친구 소녀시대 노래좀내죠...
******3개월만 에이핑크 걸스데이 마마무 노래들으며 여자친구 대신한다 너희는 영광으로 알기를 바란다
******미모가,,,,, 졍말,, 너무하네,,,,,,,,, 예쁨이 조ㅣ라면,,, 울,, 딸램덜은,,, 무기징역,,,, ᵕ̣̣̣̣̣̣﹏ᵕ̣̣̣̣̣̣ 오늘 밤 11시 해피투게더 3 #걸스데이 #유라 #혜리 #팬덤스쿨
******걸스데이도 저거와서 처음봤는데
****** 걸스데이하면 생각나는 노래
******여덕과 걸크러시에 대한 내용을 잠깐 다룬 대중문화 관력 서적에 애들 언급되네ㅋㅋㅋ 와, 소시-원걸-카라-걸스데이 뒤로 맘둥이들이 언급되다니!! 맘무가 여덕몰이 걸그룹 역사에 한획을 긋긴 했나보네ㅋㅋㅋㅋㅋ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strangefuzz

From Twitter

****** 슈비두비둡 그래 우리 둘 누가 뭐래도 걸스데이는 아니지만 기대해 My Darling 다 줄게 Something That
******걸스데이~
******걸스데이 사랑해요 +_+ #대훈bot
****** 몽춘님 걸스데이소라의 경고인가요..?벅스에검색하고왔는데없어서요ㅠㅠ
****** 오~ 우리 중위님!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지원씨 걸스데이 유라 입니다. 팔라우했어요 ^-^
******갑자기 걸스데이 민아양 보컬에 꽂혀서 노래를 이것저것 들어보고 있었더니 갑자기 용선이 그리움이 쌓이네가 치고들어와서 급 재생되서 아 외도하지말라고 귀신같이 용선이가 막아서는구나 하고 납득하여 기대하기 좋은 날을 듣고 있음.
******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유라 입니다~ 나도 만나서 반가워요 채연이! 데뷔에 대한 축하해요!!!🎉

******J'aime une vidéo  "Girl's Day 걸스데이 - Darling 달링 Color Coded Lyrics HAN/ENG/ROM 가사" à l'adresse
******보거스에게 13년도 걸스데이 임원형에 처한다. 땅땅땅! 고통받아라 보오거스!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 7. 걸스데이 - 링마벨 ? 갑자기 왠 아이돌이게요 메이플2 오픈하고 나서 두달동안 달리면서 이 노래만 들었다. 중독성개심함. 뮤비 색기 개쩜 링 링 링 링마벨 가슴이 쿵쿵쿵 뛰는데
****** 호옹이 그런 것도 되는줄 몰랐음 모자에 걸스데이 라고 궁서체로 써서 보내실?
******걸스데이날가져요
******everyday_yura 16.04.09 해피투게더 출근길 #걸스데이 #유라 혜리 직찍 프리뷰 by 야옹이41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strangefuzz

From Twitter

******everyday_yura 16.04.09 해피투게더 퇴근길 #걸스데이 #유라 직찍 프리뷰 by 야옹이41
******everyday_yura 16.04.09 해피투게더 퇴근길 #걸스데이 #유라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아뭐였지ㅋㅋㅋㅋㅋ걸스데이노랜네
******걸스데이처럼 멤버 모두가 열일하는 그룹은 없을듯
******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이오에이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여자친구 걸스데이 러블리즈 오마이걸 엑소 샤이니 슈퍼주니어 에프엑스 소녀시대 원더걸스 방탄소년단 블락비 빅스 라붐 소나무 멜로디데이 씨엔블루 빅뱅 갓세븐 세븐틴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아이콘 위너 빅뱅 슈퍼주니어 투피엠 핑클 s.e.s 에이치오티 서태지와아이들 레드벨벳 엑소 샤이니 소녀시대 에프엑스 트와이스 갓세븐 소나무 아스트로 라붐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친구 에이오에이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min93s_

From Twitter

******케이팝을 들으면 아내가 가사로 농담하던게 생각나서 웃게 된다. "내 촉에 찔리나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걸스데이 #레즈가정
******나뮤 민하제외 송혜교 마마무 손나은 정채연 걸스데이 정채연 김청하 김소혜 임나얀 모모 김나영 임나영 태연 윤아
****** 걸스데이+IOI요!
******니가 손을 잡아주길 바랬어 난 너의 입술 바라보면 가슴두근 매일 일기장엔 너의 얘기들만 친구와의 낙서엔 너의 이름 이름 이름 이름 나를 잊지마요 - 걸스데이
******아 걸스데이도 처음엔 5명 이었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싘ㅋㅋㅋㅋㅈ금 걸그룹 노래듣구잇어욬ㅋㅋㅋ 달링..걸스데이꺼..
****** 지형씨... 제가 중앙고속 걸스데이 우등하고 이비아 일반을 좋아합니다^^ 목적지는 기사님이 안전하게 중간휴게소 터미널까지 모셔드릴께요?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strangefuzz

From Twitter

****** 걸스데이보고싶다!
******내가 걸스데이를 오래하긴했네..
****** 죄송하면 네모네모 서스펜더 걸스데이 진이를 데려오시죠 스르릉
******잘못적었엌 💋💋😙😙달콩아 난 #걸스데이 소진 싫은건 아닌데 😙😙깜찍한 민아파 난 #깜찍민아가 더 져아 🎀🎀 내 워너비는 귀여운 여인임 🍑🍑
******ㄷ진이 걸스데이 춤춰여???
****** 예뿐 렌즈끼고 서스펜더에 걸스데이춤추는 진이 그려오신다는 소식을 들엇습니다 깡총깡총
******길가는데 걸스데이 멤버 닮은 어린 아이가 보인다... 진짜 똑같이 생겼는데 근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유라 혜리 소진 아니고.... 아 민아였나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sdMinahh93

From Twitter

******걸스데이는 뜨면 유라가 가장 많이 뜰 줄 알았는데 혜리가 많이 떴다. 연예인 뜨는 거는 진짜 며느리도 모르는 거 같다.
****** 여임 구해요 여임 러블리즈 소녀시대 오마이걸 ioi 여자친구 걸스데이 에이핑크 포미닛 fx clc 마마무 레벨 트와이스 등 자리 많으니까 얼른 오세요 여임 꽃밭을 보고싶습니다 ㅜㅜ
****** 가영이... 가영이는 그거 입혀주고 싶어요 걸스데이 썸띵 시절에 입었던 그 옷... 헉 혹시 뭔지 아시려나
******#딴따라 촬영장 깜짝 독.점.공.개!! 정그린으로 돌아온 #혜리 와 #지성,#민혁 과 함께 하는 미리보는 '딴따라' 케미폭발 v앱!! 14일 목요일 오후1시 #걸스데이 v앱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20160412 마마무 입덕한날 아물론 걸스데이는 탈덕하지않았고 앞으로도 안할거구요😄 데이지들 걱정X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마마무 is 뭔들…★둘다 열심히 덕질할게여....걸크러쉬 오지는 내가수들이에요 소진 아영 민아 혜리 용선 별이 휘인 혜진 사랑함💕
******오늘 저녁9시 #걸스데이 #민아 #v앱 #빵민아의개인의취향2 Ep.4 본방사수해주세요! *^_^*




걸스데이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sdMinahh93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dkyuraa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dkyuraa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strangefuzz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fandomschool_k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babybangmin_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liveen1004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als_Day_Minah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als_Day_Minah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als_Day_Minah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Gals_Day_Minah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yoohyuna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PhatGirl_Babo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wun0126

걸스데이 유라 민아 Girls Day 혜리 딴따라 Hyeri 직찍 몸매 DAY wun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