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37 ALL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가장 어려운 일은 한 번의 폭발적인 노력으로 성취되는 것이 아니라 쉬지 않고 매일 매일 자신의 최선을 다함으로써 이루어진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오그 만디노, 아카바의 선물`
****** 디노,,,,사진을,,,,,모으러,,,,간ㄷ,,,,, 눈물쥴쥴
****** 찬이! 디노!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움..도겸?도경?도겸인가?무슨 도겸인지는 모르겠고 잘생긴 애들 나 다알아! 에스쿱스 버논.. 노중원 민규 우지 정한..디에잇..준휘..또..호시.. 승관.. 원우.. 아! 디노?디노 <얘 웃김 그리고또잘생긴애 조슈아
****** 막내가 디노?인가호시?
******디노 오빠 벌떡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HALODINO1225

From Twitter

******이고봐 기욥지.디노젤리야
******C.C.엄청난 승부! 리즈와 이데리하의 승부군요! 디노헷, 네녀석은 누가 이길 것 같냐? C.C.리즈가 이길거 같지만, 어쩌면 유체의 증발잠열이나 상변화시 부피 변화량, 대기 습도, 기압, 먼지의 조성비 같은 변수에 따라 다를지도! 디노:
****** 옛날꺼중에 디노아라신가 그거잼써요
******아니, 야생마 디노 말대로다. 잔저스는 네 생각보다 훨씬 강하다.
****** 아으으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디노님 켄마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 아 진짜 디노님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디노님 그림보면 매일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하진짜 켄마ㅠㅠㅠ흐규흐규 귀여운담당이라니ㅠㅠㅜㅜ 데뷔하자마자 씹덕상종결자 할거 같군여ㅠㅠㅠ하아그악 디노님 제 사랑 받으세요👉💙💛
******디노형 우리 서울 버스타고 갈때 어디서 내리면 됨?

****** 디노님 켄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책상을 광광 치며 울부뉴ㅠㅠㅠㅠㅠㅠ
****** 허억 억윽헉 심장어택 ㅠ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 ㅠ ㅠㅠ ㅠ ㅠ디노님켄마ㅠㅠㅠㅠㅠㅠ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박력ㅠㅠㅠㅠㅠㅠㅠ헝헝 아 사랑해요라는 말로밖에 표현 못하는 제가 넘...원망스럽습니다....ㅠㅁㅠ💕💕
****** 처음부터 디노랩이 가장 낫다고 생각한..나중에 가서 보면 가장 잘할거같아요
******이데디노왜결혼안하지
******근데 전 개인적으로 세븐틴의 랩은 디노가 했음 좋겠습니다 제일 감각있는거같아
******예쁘다-엄지척으로 넘어갈때 디노 파트 대존엄.. 2초밖에 안들려도 역시 학교짱 위엄🔥
******요즘 내가 근무하며 버티는법실험중에 차를 사서 드라이브하는 시뮬을 돌린다..디노.. 주유구 벌려 크크크크큭 가솔린을 듬뿍 채워넣어주지 크크크큭 자!! 만땅이다!!!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kkam_myang

From Twitter

****** 좋은저녁입니다 디노님 -
****** 은지야오늘디노생일이야???
******엄지척에서 그랩은 디노 맞지??
******=͟͟͞͞ ∩ 'ヮ'=͟͟͞͞ ੭ु⁾⁾ 디노 부랄탁!
******진짜흐엉조슈아님목소리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으라ㅏ앙아ㅏ나넌ㄴ디노랩하능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엄마나울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디노는 내 탑캐중에 그나마 제일 선이 가는 애였다 ...........
******……샅바예요? 디노의 푸른 천 장식을 잡아당겨보며

****** 클린이랑 디노이즈 써봤윽 때 됐었어 모지 근데 왜 활기 없니,,
****** 디노도 많았으면 좋으련만.. 10만원 가지고 되려나요..
******디노는 취향해시에 넣기엔 너무 어르신이엇다................... 6년전
******디노- 이제 침대아니면 못자게 되어버렸다니까요.
******듬직맏형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 디노야~ 맞팔해주세요
****** ㄴㅋㅋㅋㅋㅋㅋㅋ저흰...힐디노래 아니엇지만... 머슥 감사함니다 ㅠ0ㅠ 9 와주셔서감사해오.....!!! 사진줍줍.....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berrysooooon

From Twitter

******트위터엔 한참 뒷북이지만 데옴&프랑드 언약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약속이라도 한듯 훌떡훌떡 벗고 사람들을 춤추게 만들던 마성의 힐디노래
****** 디노빠 오빠오늘도멋짐가득하시네요ㅠㅠ❤ 오는데수고많앗고!! 안이상한데😯 오빠두한번 해줘요ㅠㅠㅠ잘어울리거같아요>_<헷 가서💌꼭꼭읽어요💕❤좋댱😆😆
******나는 카멜레온 같은 남자라 너란 배경에 맞춰서 변해 그렇게 너란 색깔에 물들어 나는 카멜레온 같은 남자라 너의 말 한마디에도 변해 차갑게 번지는 너의 목소리는 날 울려 아프로디노 - 카멜레온
****** 디노빠 귀욥다ㅠㅠ
******보고싶은 '조성호'씨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어제오늘내일 천년만년 사랑해!♥ #헤일로 #디노 #디노개인소장
******역시 저 팀에서 디노만큼은 기본기뿐만 아니라 개인기도 있는 선수야.
******왜 그런 거야 디노...넌 그런 녀석이 아니었잖아..!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Carat_juice

From Twitter

****** 못자요 지금ㅜㅠㅠ 네 먹었어요.....어젯밤 ㅋㅋㅋ 우리 디노 어때요??
******#니가잠든사이에 #헤일로 #HALO #함께걸어요우리 #GROW_UP 디노인행오운재용희천윤동헤일로짱
******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 멤버들을 모으는 것은 디노부터 왜 시작했는지 이해가 잘 가요 ㅎㅎㅎㅎㅎㅎ
******츠나총공이나 츠나총수는 늘 동창회물 아니면 배신물이었지 하지만 늘 디노나 히바리, 리본은 모든 배후를 꾀뚫고 있었다
****** 굿나잇 디노빠 ... 잘자요 ♥
****** 디노다! 디노다! 깨있는 디노! 조아! 디노! 붕붕방방 보고싶었어여!! 푹 잤어? 푹 쉬었어여? 꾹꾸기
******한번에 한걸음을 내딛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작은 시도들이 모이고 모여 결국 큰 일이 된다는 것을 나는 잘 안다. 오그만디노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starjn_news

From Twitter

******아 디노로 그거 보고싶다 디노 버스카드를 가져다댄다 <삐빅 어린이입니다.> 디노헉... 어떻게 안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악 디노 리즈 귀여워 그래 리즈는 고백받아 사겼ㅅ겠디....
****** 아프로디노
****** 디노랑ㅋㅋㅋㅋㅋㅋ네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호 태형 정국 세훈 지민 찬열 우지 디노 우현 성규 백현 민석e 중기 승윤 지코 지용 성재 경수 승리 찬열 예림 수영 나연 윤아 태연 혜교 유정 슬기 솔라 류수 결경 초롱 정숮 지은 도연 채연 지애 진이 주현 한혤 이혤
******ლ ◢д◣ლ 디노 부랄 만질 건데 어찌라구여;;
******디노가 히바리한테 진짜 몇살이냐고 물어봤는데 난 내가 하고 싶은 학년이야 라고 대답해서 쿄야 혹시... 유급..했어? 하고 물었다가 정곡 찔려서 대답못하는 히바리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head_on17

From Twitter

****** 디노빠~ 아니 디노묘지 쓰카사님💕 2동안 수고했어요! 일본어 대사가 많이 있어서 분명히 연습하느라 힘들었을텐데.. 정말로 멋있었어요😆❤ 76MEN 노래도 디노빠의 목소리랑 어울려서 너무 멋져요^^ 또 멋진 노래를 들려주세요~!
******ლ -ω-´ლ 디노 부랄 만지는게 나니가 와루이...?
******ლ =σωσ=ლ 디노부랄... 쪼물
******으앙 이데리하 디노 울려줘 xc
******우는 디노 보고싶다 평소에 밝은 애가 우는 것 만큼 심쿵한건 없고!!!! 디노 울리고 싶다!!!!xc
****** 형한테 할 말 못할 말 구분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쒸발.....우리 디노쨩한테 그러지마라...ㅂㄷㅂㄷ.. 딘맘
****** 미칭 디노 인생짤각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plzhugsvt

From Twitter

****** 디노상이라면뻔하죠
****** 자십쇼디노상아침에괴로워하시지말고
******이데디노 죽도록 사랑해
******힐링겸 별사탕쥬스 이데디노맛~
******디노
******히드록시 OH 알데히드 COH 케톤 CO 페닐 그거 에스테르 COOH 에테르 O 아미노 NH2 아미드 CONH2 구아니디노 NHCNHNH2 이미다졸 몰라 술프하드릴SH 이황화S2 포스포릴PO4H2-
******찬이야, 누나가많이사랑해❤ #세븐틴 #디노 #이찬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ming_key88

From Twitter

******찬이가보고싶은새벽 소중한 우리 찬이시❤ #세븐틴 #디노 #이찬
****** 디노님 스가 넘 잘생겼어요 ㅠㅠ 스가오빠ㅏ .... ㅁㅊ 안녕히주무세요!
****** 디노님 잘자용! 예쁜꿈!
******학전도시는 디노이즈 강하게 주는거로 땅땅땅.
******확실히 디노이즈 주니까 보기는 좋다...
******ლ ´ڡ`ლ 디노 부랄 으흫흐흐흫
******디노 개존잘..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Huchubyeong

From Twitter

****** 그럼 사이좋게 같이 올릴께요 강태님은 이 디노 풀짤좀
****** 헉 디노님...😂😂😂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 ㅋㅋㅋㅋ헐...나 안좋았던 기분이다시 좋아졌어ㅠㅠㅠ 넘나좋은것ㅠㅠㅠ흥어어어ㅓㅓ 사랑하다 디노쨩...♡
******ლ ゝ∀・ლ 디노 뽕알! 찡긋
******우리 멋진 디노님의 말 한 마디에 같이 녹아버리는건 어때요?
****** 디노쟝....ㅠㅠㅜㅠ정말 고마어..😻😻😻😹😹
****** 디노 넘기엽다 ㅋㅋㅋ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HelloHALO_

From Twitter

******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의미로 우리 커뮤 흑막비스무리한 디노 보고가세요 이제 머리감으러가야지 빠빠이 ㅎ
****** 디노빠시
****** 🙆디노오라버니시💗성호오라버니시🙆
******디노빠시!♡
******디노빠시당
****** 헐....빨리 침대에서 코야코야 새근새근 자는 디노 좀 그려주시면 은둔냥이 매우매우매우매우 기뻐할텐데 말이죠 강태님:노답;
****** 디노빠 잘자요!!!!! 항상 사랑해요 !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꿈에서 만나요! ㅎㅎ 아이러브유 디노빠 !!! 🐻💕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storyvillage_17

From Twitter

****** 앞으로 디노는 잘때 드르렁하고 코곤다고 생각하겠음 강태님:?
****** 디노 뉴짤을 원하는 눈빛
****** 수고했어요~☺💕나도 사랑해요~💕💕💕잘자요~🐧💕디노♥미쿠
****** 디노빠수고해써여!!!오늘도헤일로러브정말즐고운무대였어요~~b♡디노빠일본어잘네요*^^*잘자요~~♡♡♡
****** 디노빠도 잘자요
****** 디노빠!!!! 히블리님한테 사랑한다고 제일 좋아한다고 수고했다고 잘자라고 전해주세요 🌙🙈💕
****** 텍스트랑 사진 보는데 마음이 디노디노 한데?ㅎㅎ 오빠두 쟐쟈요 사... 사... 사는동안 많이 버시오! 😘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storyvillage_17

From Twitter

****** 잘자 디노빠~~~~
****** 잘자요 디노빠 ~ 사랑해요 💕
****** 디노빠 잘자 사랑해😘
****** 첫번째 코스어 - 디노 카발로네 저희 카페 오브 가히리의 첫번째 인물이자 네 조직의 보스중 카발로네의 보스인 디노님! 로마리오님이 없어 조금 다메 하시지만 위업 넘치는 보스! 많은 지명 부탁드려요.
****** 추리커에서 디노급의 운과 허당끼를 동시에 가진 애
******히바리랑 디노랑 헤어지는 상상을 하면 헤어질만한 이유가 정말 생각이 안나서 결국엔 불치병이라든가 외부의 압력 같은 '둘은 아무 문제없는데 제3의 무엇이 문제여서 어쩔수없이 안타깝게 헤어짐'이라는 결론밖에 안나온다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xonjang

From Twitter

******에픽에 랜덤으로 셀렉된 자원들이 다행히 내 우주동네에 확보된 행성들로부터 다 수확가능한 것들이여서 기뻤다😭 도움이 되고싶어쒀.. 그리구 미션은 미니 디노 완료하고 손목시계 만들러 출바알!
****** 엠젯디노래로 50입문할확률
******디노❄
******♥한번에 한걸음을 내딛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작은 시도들이 모이고 모여 결국 큰 일이 된다는 것을 나는 잘 안다. 오그만디노
****** 찬! 디노! Yuhuuuuuuuu
******뚜렷한 걸 좋아한다고 주장하는 디노와 왜 인정 못해주냐며 반격하는 호시
******디노가 나대신해줄거야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94s_xo_ys

From Twitter

******레전더 정주행 하면서, 디노보고 "그래. 다 필요 없어. 얘가 잘생겨 보이면 그 때가 진짜 끝장이야. 끝장인거야."하고 혼자 다짐했는데 정말 끝장나버렸다. 그리고 디노 아부지 까지 잘생겨 보일 때는 정말 울고 싶었다.
******해봤는데 디노에게 또래 친구들이 많이 없었다는 것도 + 설사 있었더라도 오래 가지 못했다는 것 그렇고, 열흘에 한 번 씩 보는 아버지 이외에 짤막하게 대화하는 사람들이 모두 자기한테 깍듯한 네코미미 메이드 뿐이니까 그랬던 게 아닐까?!
******사실 디노가 7화에서 마크 초대할 때 위화감 너무 심했음. 난 그 나이 때 비슷한 상황이면 좀 더 다듬어지지 않은 유아적인 단어를 조합해서 같이 놀자고 방방 거렸을 것 같은데. 아무리 성격이 차분하다고 해도 나이에 안 맞는 것 같았다. 왜 그럴까 생각
******남을 것 같다는 게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디노가 먼저 다가가서 친구를 사귀었다는 것에도 의미를 두고 싶음.
******자기를 절대적으로 믿어주고 필요로 하는 존재를 그 어린 꼬마가 원했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많이 아프다ㅠ 어쨌든 그리드는 디노에게 소중한 친구이자 좋은 지지대로 남았고, 마크는 본인이 말했던 것 처럼 어떤 일이 있어도 디노를 따뜻하게 도와줄 좋은 친구로
****** + 그리고 더 먼저 만난 야 하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마크도 디노한테 굉장히 좋은 영향을 준 건 맞지만 결국 '나는 내가 없어선 안 돼.<<절대로!>>'라는 느낌을 준 건 그리드였음.
******생각해보면 마지막 대사가 '넌 날 믿어줬어. 그래서 난 변할 수 있었어.'라는 것도 그렇고 디노가 그리드한테 그렇게 의지하는 게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디노 같이 은근 어리광 많은 성격이면, 당연히 사람인 ... 마크에게 더 의지했어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kimmingyugyu

From Twitter

******그리고 디노 은근 그리드한테 말할 때랑 다른 애들한테 말할 때랑 말투 묘하게 달라서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바보,,,,
******그러고보니 디노가 자주 넘어지는 게, 다른 이유가 아니라 소환 때문에 힘이 빠져서 그런 거였나.
******디노히바보고싳다....
****** 꺄악 넹! 별디노사면 26마리와 같이오나여...?
****** ㅋㅋㅋ아 이런 뭔가 디노=이데리하네 애로 바인더에서 차차 인식이 박혀가는 모습이 눈에 선해요... 막 주변에서 어버이날에 카네이션이라도 달아주라는 둥의 농담이 오가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 맞아요 그래서 이데리하가 막 철이 없을거면 귀엽기라도 했으면 ~ 이런 식으로 한숨 쉬면 막 볼랜드나 스프가 등 토닥여주고…그러나……? 그리고 때아닌 디노의 재채기 2연타에 리즈가 너 감기냐? 이러고있지않을까요 넘
****** 😂😂😂 오히려 어린 전사들 가운데 디노보다 더 철든 것 같은 소리 하는 애들도 있을거 같지요...! 볼랜드나 스프라우트같은 아이들이라던가... 디노 녀석두 니들처럼 철이 들면 좋겄는디. 나쁜 아는 아닌디 꼭 애 하나 키우는 느낌이여.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BW_Oduk

From Twitter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데리하 뭔갘ㅋㅋㅋㅋㅋ 자기 또래 철부지 하나 키우고있는ㅋㅋㅋㅋㅋ그런 느낌일것같애요 어린 전사들의 귀여움을 보고 힐링하면서 스쳐지나가는 디노 생각에 한숨도 쉬어보고 막…
****** 우지 디에잇 디노 호시 탈퇴해 욕심못버릴거면 탈퇴가 답이지
****** 디노 목맠ㅋㅋㅋ아 어린 전사들이 막 괜찮아요? 하고 걱정스레 물으면 '괜찮어, 70킬로나 나가는 얼라 같은 놈두 목말 태우고 다녔구먼' 하고 덤덤하게 이야기하면서 안 무섭냐구 조심스럽게 물어주겠죠... 그리고 디노는 때아닌 재채기!
****** 생전처럼 지금껏 살아있어줘서 고맙다는 축하보단 이렇게 함께 있음을 감사해하고 축하는거겠지만…😂아 막 디노 목마 태워줬듯이 어린 전사들 목마도 태워주고 그러는거 보고싶어요 😊 같이 고양이 젤리도 만져보고 그랬으면!
******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그리고 누구보다 그 탄생을 기뻐하고 다행스레 여길 이들은 리즈나 디노같은 동료들이겠지요😂😂😂 아 어쩜좋아... 어린 전사들에게 손을 잡혀서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도와달라는거 다 들어주는거 눈에 선해요
****** 디노!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예쓰! 주말! 늦잠자요 헤헤 부비비
******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otamatsusan

From Twitter

******세븐틴 Love&Letter 티저 사진 로고 없는 버전 퍼포팀 #세븐틴 #퍼포팀 #준 #호시 #디에잇 #디노
****** 구레지..라기보단 리즈랑 이데잘생겻다고하고 디노귀엽다고하셧다...근데리즈만캘수잇는게안타까웟어
******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 헤일로! #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디노조! 그게 쉬운 일이었다면 수위를 보냈을 걸세!
******아름다운 간디노
******아름다운디노
****** 같지 않아? 막... 사투리 때문에 나름대로 상관한테는 존칭 쓴다고 쓰는데 디노나 리즈한테는 편하게 사투리 쓰고..!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dpdp4513

From Twitter

****** 3번 작은거인 디노!
******정한디노야, 누구 애기~? 디노정항형 애기. 😂😂😂
******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 와! 귀여워~ 디노의 볼을 잡아당기며 한번만..한번만 더해줘!
******151030 병아리같던 찬이!>< #세븐틴 #디노 #팬아트
******#세븐틴 #디노 티저사진 재보정, 원형프로필
****** ㅋ ㅌ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ㅌㅋ ㅋㅋㅋ ㅋㅋㅋㅋ 남의최애이름ㅁ을 틀리게 알려줘서 대민망 사실 다노도 자주 디노라고 잘못썼다 지우고잇ㅅ음,...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chodaring

From Twitter

******하 디노 오빠 완벽해
******라비..아도니스..흐어라아르르아ㅓ라릏어라러ㅏㅏ 가히리는 디노오오오~!!!!!!!!!!!!!! 코로네로~!!!!!!
******리즈랑 디노가 이데리하 문병 가는 거 너무 좋음
****** #SEVENTEEN_1theK 수학정말안풀려 디노가사생각난다 수학문제풀듯하는 속셈이보여! 나는속셈따위없는뇨잔데,,,,,,,,ㅠㅠㅠㅠㅠ
****** 디노야 세젤귀♡내애기.
****** 이데리하가 어디다돈을그렇게쳐써부렷냐면서 디노조패라 사심
****** 언라이트 디노취미가 보드게임인데 지나가는 도박러메렌이랑 돈걸고 부루마블떳으면. 디노성격에 지는건용납못할꺼같아서 계속돈걸고뜨는데 계속완패하고 가진돈다뜯기고 빈털털이되서 페어인 이데리하한테 조심이 돈빌려달라고하는데<<이어서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nyang8674

From Twitter

****** 그게모얔ㅋㅋㅋㄱ 딩동댕동링동댕 하니까 조카 디노콩에 있던 노래가 생각나요 즐거운 빗방울이 딩동이댕동 노래해~ 라거
****** 세븐틴/에스쿱스/디노 저장 하실땐 마음이나 리트윗 남겨주세요!
******예쁜 디노 오빠를 봐줘
******아니 듀얼에서 분기점같은 타이밍에 방1이1이 5장나오는건ㅋㅋㅋㅋㅋㅋ디노가 있어야했다
******151115 건대종로팬싸 #만세 #세븐틴 #디노 #이찬 #seventeen #dino
******슈퍼 러버즈 재밌어보인다 아청아청한 향을 풍기는거시.. 디노히바의 느낌도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발공 흑발수에 둘다 성격도 몬가 디노히바 같고 뭣보다 아청아청
******미리안과 디노는 언제쯤 우리집에 올까?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reborn_cafe12

From Twitter

******디노,히바리 쿄야,로쿠도 무쿠로,빈센트 나이트레이,백곰 백곰카페ㅋㅋ ,엘리엇 나이트레이,아카아시 케이지,오이카와 토오루,히지리카와 마사토,N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뭔 취향이지?
****** 디노도누님! 현재 상황은 어떠신가요?ㅜㅜㅜ아무 공지도 없으셔서 여쭤봅니다!
******존나 눕자마자 생각난 디노흉터!!!!!! ㅋ.ㅋ.ㅋ ㅋ ㅋ ㅋ ㄱ 아띠바 ㅋ 기 아몰랑
******디노발드 꼬리 자르고싶다고!!왜 정발 안해주냐고!
******내가 파본 축구사서 역대 키퍼 탑10 물론 주관적 1.레프 야신 2.잔루이지 부폰 3.피터 슈마이켈 4.제프 마이어 5.고든 뱅스크 6.올리버 칸 7.디노 조프 8.이케르 카시야스 9.라디슬라우 마주르키에비치 10.리카르도 사모라
******디노가 이 몸 이 몸 하는 거 어릴 적부터 그랬다던가...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이라서 가끔 마을 애들이 불량배한테 장난감이나 돈 뺏기고 울고 있으면 이 몸이 명령한다, 그거 돌려주시지! 하고 자신만만하게 도전장 내밀었을 거 같음...
******신년드레스, 이데리하의 제복, 리즈의 제복, 디노의 제복, 벚꽃드레스, 예복, 그림자숲클리어드레스, 기억의 상의?, 기본 옷x2 ? 주로 입는건 신년드레스 #드림주의_옷장_안에_들은_옷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nyang8674

From Twitter

******세븐틴 신포카+2016 응원봉 판매해요 신포카 드래곤볼 한셋을 더 구하게되서.. 조슈아 버논 디에잇 준 승관 원우 디노 도겸 2016응원봉 개봉 불 몇번 켜본게 다입니다! 일괄로 판매해요 개별판매X 5에 팔아요~ 등기소포+0.4 택배+0.5 뎀주세요
******하 디노상같은 친오빠가 있으면 좋겠다
******디노상 프리모상이 최고지... 암 끄덕 끄덕
****** 그래 그래 내일은, "디노야 잘 생겼다!" 말할꺼야 ㅋㅋㅋ
****** 쁠리님 혹시 원디렉션아세여?오랜만에 원디노래 들으려 가보니 History라는 노래가 있더라구요 이곡을 드리고싶네여 원디렉션 노래 다 좋아여!!😉
****** 디노!! 코야해야돼여! 코코! 예쁜 꿈 꾸세여!! 부비비
****** 내일 내일!! 난 형이 "디노야 잘생긴"라고해야 확신...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reborn_cafe12

From Twitter

******잔저스 최애 무쿠로 차애 스쿠알로 삼애였음 목소리는 디노랑 감마 목소리를 제일 좋아한다
******앗씨 디노 최고
******둑스엗비타 두엘로 콘플릭세레미란도 둑스비태모르투스~ 레냩비부스~ 디노비스마리~아아~ 퀴드디비스티인~비아~
****** 내 디노빠 시!
****** 이데디노 최고야😭😂😂😂😂😂😂😂
******E중대라도 어차피 리즈 디노 이데랑은 별개라.. 별느낌은 업슴
******어어엉...허어어어이데디노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halolion

From Twitter

******ㅑ얼마전까지 사실 휴고 성 리체르카 아닐까< 이러고 잇엇는데ㅋㅋㅋㅋㅋㅋ 디노한테 좀 미안하긴 하지만 최애 내준다니 기쁘긴 한ㅠㅠㅠㅠㅠ
****** 디노 hair, 짱 ㅋㅋㅋ
******꾸엥 디노오오 ㅠㅠ
******으른 디노는 한손으로 얼굴을 가리고서 울었으면 좋겠다..
******멋이짜나 조디노ㅠㅠㅠㅠㅠ ⇢.
******나는 E중대 캐릭터가 일케많아질줄 몰랐다 디노나왔을때 그렸던거 말세 취미가 천체관측이라는 건 넘 로맨틱함
******츠나 「디노 형은 부하 앞에선 그렇게 멋있는데...」 고쿠데라 「...본인은 자각이 없다는 게 더 문제죠...」 디노 「여! 웬일이야, 다들?」 츠나 「아뇨... 그, 그냥요...!!」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anodetoyouu

From Twitter

****** ㅏ...대박... 디노 한숨쉬다가 얘기 끝난것 같으면 다시 올게. 하면서 나가고 히바리 말 이어가고...
******아프로디노 - 편지를 써줄래 :-
****** 디노빠 , 오늘V앱어서 '아이러브셰니스' 말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용 ! 항상 상랑합니다..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 🐻💕 헤이로짱! 디노빠짱! 잘자요!
******˟⌇ᐢ﹏ 👼☄!itboyxdino ╵#디노╵,♡+🐻 ╷╵🍭🍫☾1999년2월11일━teaw🍜☽╵╷ ⋰╵⌇DINO!!🚂via #WeLuvltGnB⌇╵⋱
******디노시 ♡
****** 토파즈 디노이즈를 써보는걸 추천
******옙, 매우 특별한 요원 디노조 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Bbcakk22545

From Twitter

****** 디노님 소중한 한표 드렸습니다
****** 그럼 디노는 엡실론이랑 나오냐? 이랬는데 생각해보니 걔의 이름이 벌써 나오면 안되는 거였어여...
****** 왜 저렇게 둘이 붙어있는지 모르겠고 디노도 알수없고 아치도 절친조도 알수없고...
******와 디노이즈인가
****** 야호 디노확정!♡♡
****** ㅍㅣ부는 크냥... 스머지로 하든가 아니믄 애초엨ㅋㅋㅋㅋ 라룸에서...예...노이즈제거...+디노이즈...
****** 🙆디노오라버니시쁠이❤성호오라버니시쁠이🙆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Bbcakk22545

From Twitter

******ㄴrㄴ....힘들ㄸrl...ㅊrㄴl 편ㅈl를 본ㄷr...☆ #빨간우체통 #디노
****** 12시25분 디노형! 성호형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리에푸.......디노님 맘에 드실진 모르겟지만 언젠간...또...그리겠습니다.....ㅎㅎ
****** 으에에에 ..?저 똑바오 물하고았는디노
****** ㅋㅋㅋㅋㅋㅋㅋㅋ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저는 언제볼수 있죠 디노사마의 리에푸.....ㅠㅅ 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리에프...목소리 듣자마자.... 아..그 망충함에 너무 잘 어울리는 톡톡튀는 목소리...ㅠㅠㅠ 넘 좋습니다....디노님 리에프 글여주세요...... 구질
******흐윽......2P 디노 존좋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kona_ee

From Twitter

****** 헐...디노님 입덕캐구나...저도 하이큐볼때 재밌긴한데 그렇게 땡기는 애도없고 덕질하고 싶은애도 없고 다 그냥저냥이었는데... 리에프나오는 순간...아...이자식이다..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갹 디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하이큐보는데 리에프 등장하는 순간 심큥-! 목소리랑 성격이랑 넘 취향인 ㅠㅠㅠㅠㅠ으 넘좋아요ㅠㅠㅠㅠ
******디노이즈를 쓰는걸 깜빡했다
******일단 2시간정도 뒷북이긴 한데 음 텤웨 굿즈 소식 들었고... 대체 밀린 애들이 몇인데 얘네 먼저 내는 건지 1도 이해도 안 되고 신캐쪽 낼거면 디노는 왜 뺐는지 의문이고ㅋㅋㅋ 캐릭터 선정도 빡치는데 휴고 E중대라니 아... 혼파망이다 정신혼미
******160313 대전 게릴라 팬미팅 #HALO #헤일로 #DINO #디노 #디노빠 #조성호 #느낌이좋아 내 인생의 여정에 다홍 꽃 향기를 열게 해 주신 당신 🌸💕
******디노 풀네임 대체 왜 안알려주는걸까.. 그정도로 스포성짙은거아니면 조팬다 테크웨이
******군번줄로 텤웨가 욕을 먹고 있는데 확실히...... 근데 디노같은 경우는 설명보면 전사로써 기록이 말소되어있다라고 적혀있어서 디노는 이래서 군번줄도 없는겁니다! 라고 해도 말이 된단 말이지 아 물론 그렇다고 텤웨가 잘한건 아닙니다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wonnero

From Twitter

******전나 디노 풀네임 디노 더 사우르스 이런거면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에서돌던엠엠디노래궁금해서찾아부럿어..
****** 진짜 어이가 없네요.... 진짜 저 E중대 디노랑 이데 외에 더 들어오는 거 싫어서...
****** 그런 것 같아요... 디노 군번줄 빼먹는 것도 어이가 없고요.... 후;;;
****** 아무래도 텤웨가 설정 까먹은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휴고는 미리안이랑 동기랬으니 D중대여야 되는데 뜬금없이 E중대라 나오고... 정작 진짜 E중대인 디노는 언급도 없고요ㅠㅠㅠ
****** 디노의 본명은 뭘까요ㄹ오? 1. 이찬 2, 이중찬 ..... ?
****** 8ㅁ8 기쁘긴 하죠 근데 ...... 제 탐라에두 디노나 다른 애들 군번줄 안나온것 때문에 화내시는 분들이 많으니 8ㅁ8 조용히 자축하고 있어요 ...... 적어도 제 최애 나이랑 이름 ... 정도는 알게 되겠죠 !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itboyxdino

From Twitter

******나 진짜 디노아니었음 언라 입덕 절대 안함.... 단호 이데리하 차애인데 사실 이데리하 볼때도 릥 이뿌네 ㅅ 하고 끝이엇다고ㅠㅠㅠㅠ
******하아ㅏ....디노....ㅠ
******휴고가 E중대이면서 리즈디노이데랑 상호가 없다는 이야기는 휴고가 1기에서 2기 들어오기 이전에 죽거나 소용돌이 저편에 갔다 E중대 셋 죽은 이후에 돌아왔다... 둘 중 하나잖아 후자 밉니다 안그러면 내 멘탈이 못버텨
******일단 E중대 전멸은 이데디노 나오고 설정 쫑났고.. 디노 기록말소랑 이데리하가 부대소멸 비밀 쥔 건 어떻게 풀 것이며 여태 기존 E중대랑 1도 접점 없었던 휴고는 왜 갑자기 거기 들어가 있냐고
******맞아 박몽실 저거 봤ㅆ냐...디노야...
******이데리하 최애이시구나....ㅎ...디노...나쁜 놈.... 타앙-!
****** 앗스톰라이더라고 하면 장벽 밖 오염된 토지에 사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말이에요 주로 장사해서 먹고 사는...디노가 스톰라이더 출신 지먼트 소속이에요 암튼 앞의 두 캐는 언라 시작부터 있는 캐인데 군번줄굿즈 안나온 애들이라...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selfduckjil

From Twitter

******디노와 이데리하는 이미 사랑을 하고 있다고
******그래! 디노는 아치랑 같이 나올꺼야! 둘 다 스톰라이더니까!! 아직 안나온 이유는 풀네임에 뭔가 네타가 있어서일꺼야!! 아치도 풀네임에 뭔가 있어서야!! 다른 스토리 다 풀리면 내줄꺼야!! 텍웨과연ww
******지금 아무리 봐도 휴고.그 너무 최악의 상황 밖에 생각이 안나서..진짜..아니 레지에서 갱생했다몈ㅋㅋㅋ난적어도 5년은 있은줄 알았어ㅓ..진짜 저거 사실 이미지 실수입니다!디노였습니다 쾅!같은거였으면 좋겠다
******아진짜 디노히바 결혼ㅏㅎ라구ㅜㅜㅜㅜ으아ㅏㅏ아ㅏㅏ아ㅏㅏ아아아ㅏ아ㅏㅏ아아ㅏㅏ 신!!!!!1!!혼ㄴ!111111!! 여!!!1!!!!해ㅐㅐㅐ!!!11!!!!허ㅓ니ㅣ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ㄴ!!111!!!
******222 사실 이데리하는 디노랑 붙여서 내줄거라 생각했는데;;
******디노좀.....챙겨......망할ㄹ텤으ㅞ........ 씩씩.......
******하ㅏ... 디노... 시ㅣ발...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leechan_gif

From Twitter

****** 진짜 기분 뭣같아욬ㅋㅋ아 진짜로 아니 디노아치같이 내주면 어디 덧나냐구요아 진짜ㅏ...엉엉 러니님ㅠㅠㅠㅠ 부둥
****** 헉 정답 아니 이럴수가 제가 퀴즈를 낸..? 저 소송에 휘말리면 디노님에게 도움을 요청할 거예요.
******디노의 수류탄. 이걸로 텤웨 본사를 부술것이다
******유성대 대사 외치고 부끄러워하는 리즈디노이데휴고랑 왜 그렇게 부끄러워 하는지 모르겠는 엡실론 주세요
****** 진짜루요..타이밍도 뭣같은데 중대도 뭣같고 휴고 안쓰러워 미치겠고 이데랑 디노 같이 안나온 거 또 열불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ㅎ ㅏ 게다가 이데리하 나오는데 디노 ... 디노가 안나오다뇨 ...... 군번줄 여러개 안내면 죽는 병이라도 걸리셨는지 ... 쑻
******엡실론도 e중대에 넣어서 리즈 디노 이데 휴고 엡실 다섯명이서 E성대!! 장르가 섞임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leechan_gif

From Twitter

****** 아 아냐 디노 군번줄은 아치나 레온이랑 함께 나올겁니다 테크웨이가 스톰라이더조 같이 내려고 그러는겁니다
******디노군번줄... 아 아제발 절친조랑아치볼드 내놔 다 살거니까..... ㅠ ㅠ ㅠㅠㅠㅠㅠ 엔지니어도 명찰같은거라도 내조....
****** 그그거죠.. 디노건너뛰고 휴고 군번줄이 나오는거랑.. 휴고가 E중대라는 뜬금포... 그리고 텤웨 편애 그런 거때문에 그럴거예여 ㅠ
****** 디노도 그려줘
****** 헉 씨 뭐지 디노랑 리라 산책하는데 무슨 저택하나보이는데 뭐지 하고 디노 다가가려고하자 불길한느낌에 리라가 붙잡고 저기싫다고 하는거 보고싶다
****** 디노 마녀집 다시 다녀옴 ㅅㄱ
******아 진짴ㅋㅋe중대면ㅋㅋㅋㅋㅋㅋ아무리 봐도 리즈네 들어오기도 전에 죽은 것 밖에 생각 안난다고 진짜 제발 중대 잘못적었던가 디노 이미지 얺을거 휴고 이미지 넣어버린거라던가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Backsim_DH

From Twitter

****** 젠ㄵㅁㅈㄷ장... ㅁ닐ㄻㄹ ㅐㅈㅈㄷㄻ제ㅔ발ㄹ.ㄴ... 제ㅔ리바ㅏㄹ.... 디노... 디ㅣ노.. 내줄ㄻ검ㅈ야...내ㅐ줄ㄹ거야요... 인간의 언어 잊음
******진짜 저거 디노 이미지 넣을거 휴고 잘못넣은거라고 말해줬으면 아 이건 아니잖아 텤웨...
******A마자 이미 3인방 느낌이 엄청 뇌리에 박혀서.. 그리고 이데디노는 이미 사귀고 리즈는 마이우ㅐ이고 휴고는 미리안이랑 엡실론이랑 어울려다니는걸 넘 많이 봐서
******맞아 진짜로..진짜ㅏ...차라리 디노라고 해 우리 휴고가 E중대일리가 없잖아!!!아무리 그래도 같은 중대인데 대사가 없을리도 없고 리즈네들 들어오기도 전에 죽었을리도 없어 아 욕나온다 휴고야..아 진짜 제발 디노 이미지 잘못넣은거라고해ㅐ...
******이대리랑 다 있는데 디노만ㅁ 없어...?¿ 나니
******그럼 디노는 왜 안 내는거임????
****** 미묘하긴해요...아치랑 디노도 같이 군번줄 나오몈 좋겠네요..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gyeongsuo

From Twitter

******머ㅓ요 E중대 군번줄인데 디노가 없다구요..?¿
****** 디노....디노 군번줄 다른 스톰ㅁ라ㅣ이더랑 같이 내주지 않을까요....? 그렇게 낼거라고 말해테크웨이개객기들아....
******디노 성도 좀 알랴주ㅜ
****** 뭐지 이어지는거같다 헉 디노가 리라 눈 찌르고 그런 나를 잊어달라고 하고
****** 디노 의 연성 키워드 :통증을 용서해요. 나를 잊어요.
******캐ㅐㅐ애애애색기들아 디노는
******디노는 시ㅣ밸럼들아 멱살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디노는...?
******디노 군번줄............디노군번줄.........디노군번줄................................................나왔으면좋겠다
****** 막 그런거였으면 좋겠어요 세븐틴TV 음악친구찾기에서 호시, 버논, 디노가 속했던 블루 팀이 선곡해 창작안무를 선보였던 노래의 제목은? I get it in
******예를 들면 우지의 작곡경력이라던지 호시가 아이돌을 꿈꾸게 된 계기라던지 디노와 버논의 부모님은 무슨 직업이냐라던지 승관이가 방송에서 운 횟수라던지 ??? 이딴거로 해죠라
******그냥 존재 자체가 무슨 귀여움 덩어리, 행복 덩어리 같다 옷도 주인 닮아서 그런가 옷도 귀여워줌 #디노
******휴고개뜬금없이 E중대로나왘ㅋㅋ 근데 리즈나 이대리 디노 휴고모르지아나?
******사실 난 아직도 디노랑 이데가 낯설다...내 덱에 없어서.....◐◐ 이데리하는 도는것도 못봤고 디노는 딱 한번 봤는데 노이크롬이 디노 밀치고 옴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기본적으로 디노는 누구애기? 이거 최하문제로 들어가야지
******디노 군번줄도 좀...
****** 일단 텤웨 개객끼를 외쳐주고...이상하네요 설마 이것도 인투반영한거라던가..?;;역시 아치 아벨 정말 너무하는..;디노도..
******왜 엡휴 디노이데 아니죠!!!!!
******디노군번줄...........디노군번줄..........디노군번줄.........................................................
******방심하면서 보다가 순식간에 애기 튀어나와서 심장폭행 해버려써ㅠㅠㅠㅠ😭😭💕💕💕 #디노
******왜 엡실휴고 디노이데 아니지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근데 ㅊ는 음음 잠깐 활동한 거 때문에 미뤄졌다구 하더라도 디노는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디노이데 줄여서 디이라고 하니까 이상해
******엡실휴고 디노이데... 8ㅁ8
******디노이데 주세요... 8ㅁ8
******아니 근데 왜 디노랑 같이 안니오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디노도 같이 나왔다면 더 좋았을텐데...으ㅏ어앙
******그러게 스톰라이더끼리 군번줄 따로 내주는거지?? 그렇다고 해줘 디노 군번줄!!!군번줄!!!풀네임!!!!!!!!!!!!!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 디노!! 모닝!!! 크윽 코야인사를 못했어... 그치만 모닝인사 하면 되니까여! 응! 그그리ㅣ고 빵아지는 저녁잠 쫌만 자께 풀ㄹ석
******그러고 보니 헤어 아이템 꾸준히 추가하나 싶더니 도로 빠진…? 저번 이벤트에 이데리하나 디노 헤어 아이템 나왔을 법도 한데
******디노, 그는 예나 지금이나 운이 좋아. 본인은 잘 모르는 모양이지만 어쩌면 어렴풋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 로맨틱한 브금 가운데 둘을 지켜보는 백심... 디노히바 영원히 살앙햇음좋갯어요ㅜㅠㅠㅠㅜㅠㅠㅠ아악ㅠㅠ 최고로좋아여ㅠㅠㅠ!!!!
****** 헉..넘쩌는걸요..!! 헉..벚꽃필쯤 그래서 디노가 쿄야 주변에 항상 서성서성~ 하면 귀엽겟어요 쿄야 휘청할때마다 안아주려구ㅠㅠㅠㅠ 쿄야는.. 짜증내도 결국 또 풀썩할때는 대책없이 의지하게되고..시작되는 로맨스~^^ 로맨틱한브금~
****** 세상에 욘넵님 요로케 장문의 멘션을 보내주시면ㅠㅠㅠㅠㅠㅠ이 새벽에 날뛰어버렷...!!!ㅠㅠ 흑흑 마자요 쿄야 벚꽃앉기병 앓는데 디노오빠가 와서 안아버려라ㅠㅜㅠㅠㅜㅠ흑ㅎㄱ 이뿌게 봐주셔서 넘감사해여ㅠㅠ♡♡♡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 아악대박 백심님 딘힙이다ㅠㅠㅠㅠㅠ 손수건을 물어뜯늗다ㅠ 아악 넘 예뻐요ㅠㅠㅠㅠ아악ㅠㅠㅠㅠ헉..너무예뻐요 정말 분위기 최고예요 헉 히바리 벚꽃앉기병때매 털썩할때마다 디노가 안아줫으면ㅠ ㅠ ㅠ;; 백심님:네,,?
******모르겠ㅅ어요 넘 깨져보여서 미칠듯이 디노이징하도싶어ㅓ진다😂😂😂😂😂
******뺑소니라... 지금은 중 범죄지만, 디노조의 여자 다루기에선 인생의 방식이죠.
******디노히바 벚꽃 나무 아래에서.
******ㄱ구렌 ???? ㄴ나리타 ?? ㄷ디노<<< ㄹ리본<<< ㅁ마몬<< ㅂ보쿠토 ㅅ사카모토 타츠마 윌 ㅈ제이 ㅊ츠키시마 ㅋ케이 대체 ㅌ타나카 ㅍ페리드 ㅎ히나타 #ㄱ부터_ㅎ까지_생각나는_캐릭터
******웅크리고 잘때 따뜻한 쪽 찾아서 꼬물거리다가 디노한테 붙어서 자는 히바리 귀여워ㅓ
****** 넘나귀여운것ㅠㅠㅠ다찬님 올려주시는거 항상 잘보고있어요! 하 이와중에 디노랑 도겸둥이 핵귀네요 ㅠㅠ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 히바리의 r 발음을 고치려는 표면적의도 디노히바 동인지가 있었찌...ㄱ욍장히 귕여ㅝ어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철수님 KIN 아시나? 이거도 인디노랜데
****** 그런 디노의 행동이 귀엽다는듯이 보다가 앙하고 소리를 내서 받아먹고는 호냐냥 맛있어요 행봅한 표정을 짓다가 자신의 케이크도 찍어서 디노에게 내밀고
****** 1. 디노. 원래 가히리 최애가 아니었던걸로기억한다 왜냐면 초반엔 맨날 츠나가 속옷바람으로 우어어어어!!리~~본!!!! 하는게 대부분이었고 그래도 주인공 꽤 좋아하는편이라 디노상 나오기전까진 츠나좋아했었는데ㅋㅋㅋ
****** 자는건 집에서 자고 어엄청 피곤한게 아니면 이틀정도 새도 길에서 졸지는 않으니까 걱정마여 흐흑...ㅠ 벌써부터 아내의 챙김을 받다니 넘 행보케... 이게아님 그럼 디노도 아침을 간단한걸로라도 챙겼겠지요... 멋진 내아내...
****** 아, 디노군 좋은 아침!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기댈사람 하나 없이 자기보다 훨씬 우월한 사람한테 사랑하던 사람을 빼앗기고... 디노가 술먹여서 꽐라만들고....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볼케이노즈 캐릭터송 너무 귀엽다.... 디노 되게 진지하게 부르는데 그래서 더 귀여워..... 소꿉놀이 하는 거 보는 기분....
******진짜 눈치 없는 정한이로 찬이한테는 막 '누구애기? 디노 누구애기?' 하면서 둥기둥기하고 이뻐해주는 정한이에게 다가가 빤히 쳐다보는 쿱스. 그리고 왜 그러는지 하나도 모르겠는 정한이로 고구마 쳐묵쳐묵하는 쿱정이 보고싶다
******가장 어려운 일은 한 번의 폭발적인 노력으로 성취되는 것이 아니라 쉬지 않고 매일매일 최선을 다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오그 만디노
****** ㅁ! #벌떡 아내님 오셨어여! 꼬오오오옥 디노 왔으니까 아아아안ㄴ자!
****** 얌전하고 나긋한 말투를 썼다는것....??? 그리고 딘힙을 정말 좋아했음 디노랑 결혼하고 싶다 내가 인생커플이 있다면 시리무와 딘힙이려니.. 가끔 왜 히바리가 내 최애캐일까 생각하는데 이후에도 최애캐 라인에 청가람 같은애가 나타나는
******나의 고민은 학전도시 리에 디노이즈 하냐마냐로
****** ????????.????<<<< 프랑 왜 잘생겼??????????? 동공지진 악 디노오빠 가슴팍 앵긴다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From Twitter

******난 연방 요원이야. 토니 디나르도가 아니라. 앤쏘니 디노조고 NCIS에서 일해.




디노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

디노 세븐틴 gameinsight 호시 androidgames 버논 디에잇 에스쿱스 휴고 이찬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