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39 ALL

****** 가장맘에드는 사진은 이거인데 이유가 효정언니와 비니언니의 표정이 상큼해서 맘에들어요! 그리고 하트하는 모습이 마치 저희 미라클에게 날리는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 아니 송이언니 말고 효정언니
****** 나진차 효정님 짱짱좋아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ㄴ웃는거 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
******진심 효정 웃는거 짱이뻐... 계속 웃어줘...
******헐 우리 효정이
******네 네 효정님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Toi__et_moi__

From Twitter

******Arin_ThailandRT heyotv_imbc오마이걸이 해요tv에 출연했던게 생각나서 #효정 #승희 노래 영상 준비 해봤어요♬ 이 노래를 가져온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이기 때문이에요 호홓…
****** 효정아~~안녕 ㅋㅋ
****** 진짜 효정이다ㅠㅠㅠㅠ 천사야 천사 요정
******괜히 효정효정 하는 게 아님.. 외모도 그렇지만 마음이 너무 예뻐
****** 효멘...ㅠㅠㅠ 효정님 믿고 천국갈게여!!!!ㅠㅠㅠㅠ 재효오빠 짱 ㅠㅠㅠㅠ흐어어ㅓ엉어어
******효정이 개말랏ㅐ내
****** 내 최애는 효정이❤❤

****** 고맙고 미안하면 효정인ㄷ ㅔ 장기:씨익..씨익
****** 스케줄 #오마이걸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19 화 20:00 SBS MTV 더쇼 20:55 SBS스타킹-효정,유아,승희,지호 21:00 박소현의 아이돌TV 해요!앱 #OHMYGIRL #LIARLIAR
****** 지호 효정 손나 초롱 은지 쯔위 채영 정연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솔라 휘인 나영 미나 희연 경리 민하 지원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멤버가 목소리 다 이쁜건 오마이걸이 최강인거같다,, 특히 효정이랑 유아 목소리 넘 내취향,,,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오빠가날기억하는그날까지트윗은계속된다
******오마이걸 효정... 얼굴이랑 음색이랑 너무 매치잘된다... 졸라 요정스럽고 상큼하고 톡톡튐. 이분 평소 성격도 궁금... 장난끼많고 맨날 웃고있는 얼굴인데 사실은 속깊은 스타일일거같은 느낌... ?
****** 현재ㅎㅛ정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Omg_whitehole

From Twitter

******z_sluv_z 지호오빠가 효정스~ 이랫고 지훙오빠는 으 이랬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걸에 요정목소리 가지신분 이름을 알게되었다... 효정이였어...이름마저 요정스러...
******찬희 wowous 오빠랑 효정 이랑 뚜루뚜뚜
****** 재효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안 안 알 구있어용? 재 재효오빠 별명=내 이름 효 효정
******오마이걸이 해요tv에 출연했던게 생각나서 #효정 #승희 노래 영상 준비 해봤어요♬ 이 노래를 가져온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이기 때문이에요 호홓♥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근데 옴걸 미미 진이 존은 줄서는곳이라서 잘 안보일텐데... 일단 유아눈나는 사진많이안나올듯.. 승희효정아린존 ㄱ다

****** 언니한테 말해줄라고 하는 참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언니 효정이랑 승히도 찌거죠용 ><
******01'20 효정타임 '0'
******여의도면 진이와 미미 효정과 승희가 바깥에 사람들을 향해 안녕안녕할듯
****** 시작 효정 끝 진이
****** 효정이에요 ㅎㅎㅎ
****** 왼쪽은 효정이 맨 오른쪽이 진이요 ㅎㅎ
******안재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컷 시켜놓고 시럽 열 번 넣어달랬다가 너므 많나요?하더니 그롬 다섯 번만.. 손은 다섯개 왜 쫙 펼쳐 귀욥게.. 자꾸 누나누나 하는데 연하인 나는 왜 설레는지 모르게꼬.. 발음 귀욥고.. 생얼인데 효정님 넘 예쁘고..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OMG_binnie1004

From Twitter

******오마이걸 지호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취향이고 효정이 노래파트도 넘 좋당 비니도 귀엽다 막 화려하게 염색하구 꾸민 애들 사이에서 제일 수수한 소녀느낌이얌 수수하지만 어어엄청 예쁨
****** 효정이꺼 왔으면 좋겠어요ㅜㅜ
****** 와아 ㅋㅋ 부디 효정이꺼 꼭 받으셨으면..ㅎㅎ
******효정누나가 승희누나는 커버가능할거 같은데
****** 이열 효정에서 효옵빠로 변쉰!
****** 엠피디님 저 하루에 몇번씩 보는데 엠피디님은 저를 백번 뽑아주시고도 남아야 하는거 아닌가여~! 뻔뻔 효정이 손 모양 너무 긔엽긔 ㄱㄱ 당첨시켜주시긔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 효정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있는 우리 든든한 리더!! 완전 내꺼같은데? 내언니할래요?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OMG_binnie1004

From Twitter

******효정이는 신부수업받는 양갓집규수 이런 느낌으로 생겼눈데 이름도 최효정이야,,,,
****** 효정ㄱ수업 ㅂ십분ㄴ남앗ㄴ는데 갈수있을까??
******정재오빠는 효정을 이뻐하고 좋아하는 멋있고 좋은 사람들 정재 오빠뿐만 아닌 정재오빠는 바보 아닌 어리석지 않아요 정재오빠는 사람들도 귀신을 싫어하는 기업에서 귀신을 할려고 한다든지 기업을 고소를 해야지 상품들 환불들도 하고 싫다
******효정이가 좋아하는 상품 보고 정재 오빠도 좋다 그런 영향력 정재오빠는 효정이한테서 좋은 영향력 정재오빠도 귀신은 세상에 어느 상품들도 좋아하지 말라는 고객들 백화점들 뿐만 아니라 환불들 귀신을 싫어서도 샀었던 상품도 사지 않았으면 하는것도
******정재오빠는 마음도 탑 외모도 탑 지능도 탑 높은 정재오빠는 상품 팔리냐 안팔리냐는 정재오빠가 이뻐하고 좋아하는 여자 사람 효정 효정이 카페 트위터에 효정이가 좋아하는 상품들 올렸던 정재오빠는 효정이 트위터에서 봤었다 정재오빠도 효정이가 좋아하는상품좋다
******어제 꿈에 옴걸 효정이 나와써... 애정도 거의 젤 떨어지눈데... 물론 좋지만 ???? 근데 말투가 넘 차가웟다...
****** 숨지 마오내 마음이 아리오 내사랑 빵,빵모자,빵순이 실과 바늘 같은 사이,,, 나는 부산 지홍이와 지연이 모른다 오로지 간성 설양과 효정이,오치 분내 그녀 뿐이다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cohiarin

From Twitter

****** 효정띙! 전에 너랑 나랑 친구였다고 해서 놀랐었댱! 덕분에 만나기도 하고? 좋았었엉ㅎ♡ 또 다시 만나서 놀게 된날! 재밌었엉ㅎ 담에도 꼭 다시 놀자!!!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구나 ㅅr량해♡♡♡♡♡ #현주ㅈㅌ
******160417 김포 팬사인회 - #오마이걸 #효정 #아린 #hyojung #Arin #OHMYGIRL
****** 이 사진 자체가 다 새로워서 너무 좋아욥. 효정이 양갈래 그그 오마이걸캐스트인가 거기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 효정이 양갈래는 첨봐요ㅋ
****** 대박... 깐유아 깐지호 반깐비니 양갈래효정 똑같은아린이 다 대박
******유아아린지호효정이렇게ㅠ나온 아까 그사진
****** 단추님 아푸지마요,,,,힘내요.,,,, 효정-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jheh_bbc

From Twitter

******풀밭효정인데 실은 이구도 ㄴㄹ합작하다가 드랍한거란게 유머ㄹ
******지호보고 효정이래 ㅋㅋㅋㅋㅋ
****** 옴걸은 효정,유아,비니 아니비까?
****** 명품효정인가여?ㅅ
****** 실물은 효정이지....그렇지...우리효정이...할말이없으면 했던말또해서 존나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일부러 말안함ㅎㅎㅎㅎㅎㅎㅎㅎ
******#연습 #practice #권소현 with 효정쌤 /hyoj87 #bessie
******효정아 나 18에 팔듯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honeyjelly_

From Twitter

****** 아 개웃겨서 효정언니 보정하러감;;^^
****** 난 효정언니만 하는데 50장나옴
******브브나 라미는 어려서 그렇다쳐도 효정이랑 현수는 왜.../흐릿
******가슴속에서 부글부글끓고있는감정 오~~~~랜만이다 이런기분 이미혜때문에 죽을거같았고 권효정때문에 미칠거같았는데 또다시느껴지네 지나보면 별거아닌 정말쓸데없는감정의낭비인데 무엇보다 이젠그딴거느낄만한여유도예민함도없다고생각했는데.. 난취향이아줌마타입인가봐...
****** 효정ㅠㅠㅠㅠㅠㅠ
******효정님...
******효정아... 리더 맞아...? 왤케 애교머신이얌 ㅜㅜ 마지막까지 팬들한테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하트뿅뿅 날려주고 인사하는 모습 보니 내가 반해 안 반해? 완전 반해반해 버렸어요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Dear_omg_

From Twitter

******와 효정이가 그림그린다
******아린이 오늘도 효정이가 날개 달아줬잖아~ 그럼 날개가 4개인감😜😜 그리구 짱 귀여웠어
******헐 효정이 양갈래머리 ㅜㅜㅜㅜ
****** 효정이 보고싶은 움짤 있니요 시험 끝나고 왕창 찌게
******160417 오마이걸 팬싸인회 효정 #오마이걸 #효정
****** 역시 효정언니 닮아서 마음씨도 착해ㅜㅎㅎ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뒷걸음질 못하는 효정이 ㅜㅜㅜㅜ 넘 귀야워요... 맨날 보게 되는데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940728_com

From Twitter

****** 공카에서보구 팔로합니다~!22녀 블링효정입니다
******근데 짐작은 간다 ^^ 쑝한테는 단어 다 외울때까지 집에안보낸다고 새벽 2시까지 과외했고 12끝남 효정이는 단어틀려서 언니 집에가지 말까? 웃으며 말햇고 란이는 초반부터 술매겨서 그런가보다
******160414 쇼 챔피언 Back Stage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비니 #미미 #효정
****** 효정이래ㅋㅋㅋㅋㅋ 월드컵할때 태어났네 대박이다ㅋㅋ
****** 신비랑 효정이같은 스탈 좋아하시는구나!
******최효정 얼굴 진짜 미친거아님ㄴ>?ㄹㄴㅋ??
****** 아 누군지 알겠다 쳐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친구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효정 그 노래 잘하는 .... 아니 다 잘하는구나 저친구들..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940728_com

From Twitter

****** 체리마루가 모야요 ??? 그 효정 그친구여써 !!!!
******해림 98 도연 수민 유정 99 예진 01 효정 02 수경 모름
******판타 근데 저러케 데뷔하면 효정이가 막내구나 ㅋㅋㅋ 02년생 오졌따.. 수경이는 너무 정보가 없어서 흠..
******판타 차기 걸그룹 라인업이 해림 수민 도연 유정 수경 효정 예진 이렇게 7명인가..
****** 효정이였어 !!!!!
****** 효정이는 요정이라고 누가해줬는진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뒤에서 효정이 등 뒤에 요정날개. 그리고 효정이는 아린이 뒤에서 요정날개.
****** 효정이가 지호는 공주님이라니까 자기는 킹이라고 ㅋㅋㅋㅋ 지호King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940728_com

From Twitter

******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릴 그런 곳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cupang'에서 그대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활기찬 나날을 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Every day cupang! - M민혁 원호 승희 효정
******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멀어지면 세 발짝 다가갈 'Cupang' 그대와 함께라면 따스한 계절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우리 Cupang에서 훈훈한 분위기 이어가보는 건 어때요? - M민혁 원호 효정 슬기
******아린이 효정이 지호 비니 미미 계속 봐줬따 ㅜㅜ
******단체캡쳐에온통 효정님바께없냐,,,
******지호언나 시강개쩐더 효정님 눈반쯤깜았구요!
****** 아 거길 가야 사람들을 만나겠군여 ㅋㅋㅋ효정언닌 왜 안오고??!!!
******효정임이...제 앞에 앉는 순간 저는 모든 걸 이루고 승천하고 싶었어요...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OIEHOIz

From Twitter

****** 지금 옴걸 보고잇음 효정이 이쁨
******으아.ㅠㅠㅠㅠ 사진첩보니까..거의 올해들어 사진찍은애들이.. 여아와.. 샘플사진..ㄱㄱ;;그냥 나와있는 녀석과.커플자주 만나는 승효정도 한정적인데.. 로빈이도 꺼내야찍는데..애는 서울에 델꼬가야하는데..
******효정... ㅠㅠ ㅠㅠ 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오늘 공강 업냐...... 효정스 알바가?
****** 흐어 쌍커풀 없어져도 완전 효정효정😘
******ohmygirl_infoRT AprilGirls420160417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팬싸인회 #aprilgirls #사월의소녀들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효정
****** 쌍커플없어도 여전히 잘생긴 효정ㅠㅠ 에인젤....💕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ALLB19920708

From Twitter

****** 오오 작년의효정이 없어
****** 올 그래도 잘생김ㅋㅋㅋㅋㅋㅋ 효정효정♡
****** d오 효정이 공부안핸?
******효정~~~
****** 저듀 효정님 보구싶어여
****** 효정이가 처음부터 이럴거다. "처음 오셨죠?"
******탤이 저거 쓰고 효정한테 또 맞지 않았을깤ㅋㅋㅋㅋㅋㅋㅋ아씌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YooAmericano

From Twitter

******탤오빠가 효슴이 효정 하는거 진짜 신기함 어떻게 또래 남자에게 그렇게 부를 수 가 있지
****** 오빠 눈 진짜 크네여0 쌍커풀 없어도 효정,,,,😇😇😇 재효이즈뭔들,,
****** 하...효정님 등장.......😇.....💗 오빠보면 내 마음이 평온해지는거 가터용><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행복한하루 되쎄요♡ 아자아자 화이팅 ♡♡♡♡♡♡♡♡♡♡♡♡♡♡
****** 이게 다 효정님께서.....읍
****** 헉 아니에요 사진 원본 찍으신게 효정님인걸요! 다음에도 기회가 있음 또... ㅋㅋㅋㅋ
******한국에 상품들 유통을 하는 기업들 회장님들 다 나를 알아요 기업들도 고민을하는게 미국상품이라든지 팔렸으면 하고 샀으면 한다든지 그 대통령 그런 미련때문에 그러는 오늘도 안샀다 많은 재단들 효정하고 세월도 있는 재단들 사람들 뿐만 아니라 그런말들
******백악관 직원들 이효정이라는 사람을 좋아서 말도 나누고 마음을 했던 미국사람들도 있어도 백악관의 자존심에도 효정을 좋아했는 오바마 대통령을 처리하면 되는 백악관 직원들 사람들도 사지 말라는 미국 상품들 어느 상품들도 더럽고 부정한 대통령으로서도 부끄러운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whirlwind_0216

From Twitter

******백악관 직원들 이효정을 좋아한다 효정이 트위터에 다니고 싶고 효정하고 마음을 하고 싶다 오바마 대통령을 백악관에서 일생을 할것도 아닌 백악관도 오바마 대통령으로 피해가 있다든지 그러지 말아야 한다 명예적으로도
******백악관직원들 백악관 직원들 이효정을 좋아하는 순수해서도 좋고 백악관 직원들은 오바마 대통령 퇴임하고 다음 대통령때까지 미국 상품들 어느 상품들도 사지 말라는 효정하고 되어있는 재단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도 많은 손실이더라도 사지 말라는
******청와대에서도 고민을 해요 오바마를 안오게 하는것 효정 카페 트위터에 상품에 대한 미련때문이라든지 귀신으로 팔린다든지 아닌 사람들도 귀신을 좋아하는게 아닌
******옴걸 에핑 넘나 잘 어울리구여.......미츄라니ㅠㅠㅠㅠㅠ옴걸 넘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효정아 시아야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실신할 뻔......미미 랩 안하고 귀엽게 노래부르는 거 넘나 기여움.....
******아니 근데 오마이걸 왜 이렇게 예쁘냐구... 효정이 사랑해
****** 양말얘기~~~ 아린이 창피하다고 얼굴막가고 효정이가 설명...
****** 효정님!좋은 아침입니당!!하지만 월요일이라 슬프네요ㅜ하지만 효뎡님의 사진을 보니 행복합미당!!효정님 일주일 시작 잘하시구 일주일간 열일!!하십시요!!저도 열공!!하겠습니다!!그럼 저는 학교로 사라지겠습니당!!😣😣😣❤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euphoria_BANA

From Twitter

******아이고 예쁘다~ #OHMYGIRL #오마이걸 #효정 #아린
****** 플러스효정
****** 헐 ㅠ 엄청 열심히 하넹 ! 효정이 시험 잘쳐 ❤
****** 나는 동료 회원들과 함께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효정씨 어때요?
******8MGTHAIRT fdevice160417 오마이걸 김공 팬싸인회 프리뷰 part 1. #오마이걸 #OHMYGIRL #preview #효정 #진이 #유아 #미미
******8MGTHAIRT arinxarin160417 오마이걸 팬싸인회 아린 효정 #오마이걸 #아린 #효정
******진짜 최효정 너무 귀여워서 우주 다 부셔버리고 싶다 존나 기숙사 침대 다 뽑아버려 미친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daek__

From Twitter

******사랑해 효정아
******진심 최효정이랑 결혼하고 싳ㄷ다
******씹빨 최효정
******효정이 그와중에 치킨 먹고 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케 보면 안실장님 저러케보면 천사님 또 이렇게 보면 효정님 또 저렇게 보면 블락비 재효! 정체가 머야요!!
******아침에 잠시 유튜브 여행했는데 나는 거의 메인보칼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 최근 활동하는 아이돌 팀들별로 최애 정리를 해보면 트와이스 - 사나, 정연 / 방탄소년단 - 제이홉 / 오마이결 - 효정 / 레드벨벳 - 웬디 / 페퍼톤스 - 신재평
****** 근데 내 눈이 바꼇나 효정이보다 진이가 훨씬 더이뻐.....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dotori0320

From Twitter

****** 저도모르게 그거보고 승희야.. 이랬는데 효정이가 저보세요 저 이럼..
******효정이한테 갔는데 승희사진 있더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그러면 효정이가 와서 이놈~!한다!~
****** 효정 힘내세요!!!!!!우리가있잖아요!!!!!효정 힘내세요~내가 응원해줄게!!!ㅠㅠㅠㅠㅠ힘든일있으면 언제든지 털어놓으라구ㅠㅠㅠㅠㅠㅠ😭힘내구!!아자아자!!넌뭐든잘할수있어💕💕
****** 힘내 효정쓰,,
****** 난 효정누나
******왠지 효정이가 보고 싶은 밤이야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Dear_omg_

From Twitter

******최효정 방긋방긋 웃는게 넘나 귀여운것🍑🍑 과즙이 팡팡 터지구여 ㅜㅠㅠㅠㅜㅜㅜㅜㅜ
****** 으아ㅠㅠ 오늘 진짜 천사 강림ㅠㅠ 하늘로 올라가면 안재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꿀길 꽃길만 걷게 할테니까 늘 우리곁에 있어줘요 천사효정님♥
****** 효정이 모르시는분들은 오마이걸 신곡 뮤비보시면 다빠집니단,,, 노래 쟝난아늬게 좋구연,,,
****** 요즘은 효정이 너무 예브구,,,,내가 요즘 효정이 판다그러니까 애들이 "어? 너 이목구비 또렷한애 좋아하잖아!!" 이로눈데,,,효정이 또렷한데,,,힁
******160417 국제청소년센터 팬사인회 프리뷰 #오마이걸 #효정 #유아 #지호 #아린
******프로잡덕 아마추어헛소리꾼 ⛤샤이니 키 , 나뮤 현아/민하/금조, 레벨 조이 , 러블 지수/미주, 옴걸 효정, 세븐틴 버논, IOI 유정/도연, SS 이수현, 플디 박시연
******나 효정이 좋아 ...💕 목소리가 넘넘 예뿌 💕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hong_68

From Twitter

******160417 여의도 팬싸 출마각..... 오늘 효정 미모 정말 미쳤어ㅠㅠ 다 뿌실거야!!!!!!! #재효 #안재효 #블락비
****** ㅌㅌㅋㅌㅌㅋ아니에요 효정이는 뒤져버렷답니다,,,,,,,^-^ ㅌㅊㅌㅌㅌ하아....아진자ㅏ죽고싶네요 저 남캐너무못그려요ㅠㅠㅠㅠㄴ아남캐은 영희님이 짤인데..님캐볼때마다 맨날ㄹ 치인다구요 ㄷㄷㄷㄷ
****** ㅋ ㅋㄱㄱㄱㄱ헉 미친ㄴ 오빠 털썪 ㄱ,..... 정 맒 미친외모네요,...남체화도잘생겨버리는 우리효정이아효정이 개짱 이다 진자잘생겻ㄴ다..,..아마지막ㄱ.... 맴 찢효정이 안죽 엇 ㅅ어요 아직 제맘 속에서 살아가고잇다구요..,ㅜㅜ
****** ㅋㅋ아진자,.,.갑자기효정이생각할ㄹ라니가 생각이안ㄴ나욬ㅋㅋㅋㅋㅌㅋ튜ㅠㅠㅠ
******160417 오마이걸 김포 팬싸인회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프리뷰
****** 그니까 와ㅜㅜㅜㅜㅜ 봉때마다 감탄한다진짜 진짜 효정아님? 요정님...ㅠㅠ
****** 헊 ㄱ헉 효정 이 ㅛ요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jm4586

From Twitter

******쟤네는 저거 하난데 효정은 두세개씩이나 있음 존ㄴ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정찡♡
****** 유력후보. 그런데 샤도 아린이도 비니도 지호도 효정이도 승희도 진이도 좋은데
******이쯤 되면 악동돌 이 아니라 요정돌 아닌가요ㅠㅠㅠㅠㅜ? 갓재효ㅠㅠㅠ 효정 ㅠㅠㅠ아 글고 권오빠도 넘나 아련?하고막 ㅠㅠㅠ 지호오빠는 그냥 ㅠㅠㅠ눈감은거 너무 아련하다ㅠㅠㅠ아 그냥 요정돌 아련돌 이런거ㅠㅠㅠ
******아이고...😭 보라 효정 지현 다솜 너무 보고싶어 😭
****** 효정꿈이랑 나의꿈ㅁ비니랑 뭔 상관이래...? 심지어 줄닉은 꿈비였는데...?
******효정과 지호의 장난감이 된 아린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kkimjihoya

From Twitter

******마자 우리반에 효정이라는 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정사마....ㅠㅠ
******효정아늼이 효정이 잘 찍어주셔서 넘 좋구........ 난 구냥 빠져야겠옹...
****** ㅋㅋ 너도 재미있지 않았어?ㅋㅋ 내가 효정이 사진 많이 보여줬잖아ㅋㅋㅋ
****** 레겐님ㅋㅋㅋㅋㅠㅠㅠㅠ날개 달아주신 분이 레겐님이셨군여😍 진짜 효정을 영접하셨네여ㅋㅋㅋㅋ
****** 오빠오빠! 푹 쉬고 계시죠?? 오늘은 일찍 주무세요😄 월요일 시작되는데 그래도 오빠들이 있어서 힘이납니다! 그러니 오빠들도 저희 비비씨들보면서 힘내기로해요😍 언제나 예쁜 저희들의 효정님❤ 맘고생말고 저희랑 놀며 힘내기! 좋은밤💞💞
******효정님이 승천준비하시는데 이건 정말 찍지않을수가 없었당,, "얘들아 즐거웠어~ 이제 그만 올라갈께!" 라고 하는데 오빠 진짜 날아가는줄 알았어요,,😇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kkimjihoya

From Twitter

****** 그르게요 ㅠㅠㅠㅠ 효정이누나 다음에 바로 아린이여서 뭔가 이상했어욬ㅋ
******효정이 손 꼭 잡고 걸으면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짜증 하나도 안 날 것 같다.
****** 빨리 브이앱 보구싶어요ToY ..훍훍..,,폰 고장나서 브이앱 깔아도 못 보닉까...학교 컴퓨텨류,,,,,,,☆★아아 눈 깜빡할사이에 화요일이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오늘도 수고했어요 오늘 팬싸..하..진짜 넘나 이쁜ㄱ것,,,,효정님
******오늘 효정이가 바니걸... 왜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죠 심장..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프리뷰 악어이빨 눌러보는 #효정😇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효정이 찍기 너무 어렵다 젠장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프리뷰 미모열일 해줘서 고마워😇 #오마이걸 #효정 #OHMYGIRL #LIARLIAR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kkimjihoya

From Twitter

****** 앗 죄송합니다 ㅠㅠ 지금봤어요 17 축복효정입니다!!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프리뷰 #효정 아 완전 이쁘다 ㅜㅜ 대박이야ㅜㅜㅜ😇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 잘생긴거 알고는 있었는데 요즘 막 하늘로 날아갈꺼같아 효스미 효정님🙊 진짜 프리뷰 올라온거 보는데 짱이얌♡ 너두 거울 보면서 스스로 놀라니...? ㅜㅜ 그 거울 같이 공유좀... 인스타에 안푼 셀카 사진두 풀어쥬랑 화요일 기대돼
******160417 오마이걸 팬사인회 프리뷰 효정 진이 유아 비니 끄읕~
******승희파트 효정이나 유아가 부르나했는데 예상밖인 단체로..
******효정님 세상에....... 곧 다시 하늘로 올라갈거가타 ㅜㅠ
******효정이랑 사진 얘기하는데 갑자기 승희가 사진 예쁘게 잘 찍어준다고 진짜 센스 있다구 그래는데 또 승히 보구시펔서 ㅜㅜ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920708_k_

From Twitter

******여의도팬사인회 효정님 천사되셨음♡
******옴걸 이번 노래 개명곡 끝날때 두둠칫 둠둠 하는 부분에서 효정 유아 센터고 나머지 뒤에 삼각형 모양으로 서서 딱딱 맞게 추는거 개쩌는것...난 유아가 춤잘추는것도 이번 노래로 처음 알았음
******omai_hyojung ㅋㅋㅋ 많이 막고 효정-아!! >_< ㅋㅋ
******효정뽀 ??? #닉네임_끝을_뽀로_바꾸면_귀여워진다
****** 효정이 웃을떄 매력있어요 왕굿
******효정:저기가 내고향이야 이제 승천할꺼얌!
******효정~효천사네 우리재효오빠...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loveleedn

From Twitter

******효정님ㅠㅠㅠㅠㅜ
******및ㅋㅋㅋㅋㄱㅋㅋㅋ날갴ㅋㅣㄱㅋㅋㅋ진짜 효정됐넼ㅋㅋㅋㅋ날개주신분 감사...
******오빠 날아가지마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갈거같아 효정님
****** 안녕하세요 효정 선배님! 엔시티유 매인보컬 정재현입니다. 한돌 K스타엔 에서 환영합니다. 마나서 반갑습니다! ^^
******울 효정이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
******우리 리더, 효정 언니. 👭
******효정이 표정 너무너무 잘짓고 아아앙 심장떨려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miracle_970404

From Twitter

******혜인이하고 효정이 말고는 내 능력으로 맞출수가 업다
****** 안녕~ 큐티 효정아❤ Candy leader..? Ah...are you a candy machine??
******효정아♥지호야♥
****** 헐 효정??? 첨에 조ㅣ 아님 유정이라 생각했다...
******효정아 ♥♥
******우리효정이 헠헛...
******효정아♥혜진아♥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_ricottacheese

From Twitter

******#효정 #진이 귀여운 두마리 토끼 오늘 의상 아주 예쁨🐇
****** 안녕하세요 신입 회원~ 오마이걸의 켄디 리더 최효정 입니다! K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서로 더 이야기하자 ^^
****** ㅠㅠㅠㅠ효정이랑 유아도 이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 그 뭐지 효정인가 그 친구도 존예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에 지호랑 헷갈렸어요!!!
******효정이가 참 이것저것 잘해 이것저것=얼굴, 노래, 무대에서 끼 부리는 ? 것 등등
******아 열받는건 열받는거지만 앓이는 하고.... 재효오빠 완전 남신!!!!!!!!!!!!!!!!! 외모 너무 놀라서 몇번이나 돌려봄 이쁘 우리 효정이😍😍
******효정이가 승희 파트까지 하드캐리 하능구나...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__ohmygirl8

From Twitter

****** 부고 박 충장별세 박 대성교수 부친 별세 일자 2016년 04월 17일 장례식장 경찰병원장례식장 8호실 서울 발인 2016년 4월 19일 12시 상주 박대성, 박준석,박효정,박효미
******효정이는 뭔가 과에서 제일예쁜새내기 처럼생김
******그냥 자살할래.... 효정이 보고....
******최효정 진차 짱이뻐...
******아유 아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효정님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우웅,,,,아재 꼭ㄱ,,,,그럴깨,,,흑흑ㄱ,,,유아야,,,아린아,,,지호야,,,효정ㅏ...진이야,..미미야,...비니야,,,승히,,,우리승히,,,ㅜㅜ
****** 안녕하세요 ^^ 광주 가실 때마다 봽는 거 같아요 ㅋㅋ 도미효정 플랜카드 들고 팬싸장 입성하시는 분 ㅎㅎ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arinxarin

From Twitter

****** 효정이누나는 할말이 넘 많아서...ㅠ
******효정언니 띔좀해주세욤^^!




효정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HyoJung_A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Miracle_BBom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zihohohoho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Miracle_BBom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GirlsInnocence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bufallo07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bts_j_97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OMG_HOUSE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MyDear_0728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_MiracleBana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8OMG_Arin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sdfg3441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topstarnews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__Jungy

효정 오마이걸 직캠 King Parking OHMYGIRL 세로 아린 승희 유아 CPSTUDIO160402 K08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