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8:52 ALL

piamost
연기는 최고ㅋㅋ 진짜 첫 시작부터 훅 빠져들더라 마지막 장면은 아직까지 잊을 수가 없고! #대호 #영화대호
jivinsiy
대호 본다!
myoheru
엔딩 어젠 넘 정신없어서 제대로 못봤는데 안나랑 스쿠나 만난것듀 있네ㅠㅠㅠ쇼타로리커플 대호키ㅠㅠㅠㅠㅠㅠㅠㅠ
simrihakja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색다르고 신선한 영화!! #대호 #명작탄생 #영화대호 #최민식
LUuPe_0
대호 보고 오겠슴다
navbar3rollover
천만덕이라는 역할은 최민식이기에 소화가 가능했던 캐릭터가 아닌가 싶음..ㅎㅎ #대호 #영화대호
catboxdividerre
거의 배경이 산 속이였던 < 대호 >! 영상이 예뻐서 그런지 배경이 참 좋더라구요!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dasoni21
영화 < 대호 > 보고 왔는데 정말 내 돈주고 봐도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을 영화임 담주에 부모님이랑 한번 더 보러 갈 생각임ㅋㅋㅋ
okgilapt
#대호 이걸 보고 인간보다 동물이 더 낫다는 생각을 하게 됬다 은혜도 갚을줄 알아야지
himhmi123
대호를보았다
33proj
#대호 재밌는 영화도 보고 많은걸 느끼고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였어요^^ #현재상영영화
hereoky
두시간이 훌쩍 넘는 시간이였는데 불구하고 지루함 없이 푹 빠져서 봤습니다ㅎㅎㅎㅎ #대호
seoulmaster
가볍지 않은 묵직한 영화 < 대호 > 보고나면 느끼는게 많은~~
earlybirdkr
호랑이 보는 재미도 있고 아름다운 지리산의 배경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대호 #영화대호

niro2017
@hangyul_773 대호 잘자~~
niro2017
@hangyul_773 ㅋㅌ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왜그러지 ;;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호는 그럼 특별히 탐라대화해줘
S2_Aoko
@hangyul_773 대호님 안뇽~~~~~
dasoni21c
방금 < 대호 > 봤는데 성유빈이라는 아역배우 연기 진짜 굿ㅋ 귀엽기도 했고 마지막엔 그렇게 되서 얼마나 엉엉 울었는지ㅠ
dalmadang
영화 < 대호 >가 주는 메세지들이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랑 한번더 보러 갈 생각에요~
odidar
#대호 예술성과 작품성 둘다 갖춘 영화임 거기다가 완성도까지 높으니 무조건 보셈 #현재상영영화
SOONGYUNOH
대호 후기 : 호랑이한테 죽은사람들 불쌍 ㅠㅠ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SOONGYUNOH
대호 ㅋㅋㅋㅋ
__enoch_bot
처음 페이욘에 왔을 땐 정말 깜짝 놀랐어. 특히 상반신 누드로 서 있는 대호 옆엔 절대 가까이 가고 싶지 않았지. (-_-)
33proj
솔직히 영화 < 대호 > 소재가 그렇게 끌리지 않아서 볼까 말까 하다가 봤는데 안봤으면 큰일날뻔 했음 ㅋㅋ
elligang
최민식 연기만으로 볼 가치가 충분히 있는데 거기다가 완벽한 연출과 스토리가 더해지니 안볼 수가 있나ㅋ #대호
baigo21
역시 최민식이란 말이 나오던데 대호에서의 천만덕 역할은 최민식 아니면 안됬을듯ㅋ #영화대호
voidumbrella
@Hikidashi_Kun 나 대호 ㅏ못해주는걸
Unjust_Cheolgi
어 대호야 난데, 지금 애새끼 하나 수배 좀 해라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hdmaipop
볼거리들과 즐길거리들이 은근 많았던 < 대호 >!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봐서 만족스러워요!
3H63_
@3H63_ @kong_e06 대호 쩐다는데..
3H63_
그르케 재밌다는 대호, 가을부터 기다렸던 스누피, 어린왕자, 셜록, 오빠생각, 나를 잊지 말아요 (.. 지금 봐야 할 영화가 이르케 줄 서 있는데 보러 갈 시간이 없는 그지같은 1월
mongmongil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은근 많던뎅 전 #대호 완전 쉴 틈 없이 봤어요!
cmkgu
< 대호 > 봤는데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되네요 느끼는것도 많구요
sundj1018
어제 대호봤었는데 거기 일본애들제복이 옥도애들이랑 너무똑같아서 보는내내 거슬렸었음
element85WheatS
최민식 배우님뿐 아니라 김상호님 정만식님도 감초 역할 톡톡해주심ㅋㅋㅋ #대호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skotiva_eN
@bordeauxrabbit 그럼고롬요. 외주가 적다 ㅠㅠ 넘나조은것 ㅠㅠ 보끔밥은 맛났습니까?. 아아니 나듀 알어 지금 먹은거 그거 아니란거... 나도 낼 아침..아니 오늘아침 볶음밥할까아....이상하게 잠 안오다 계저ㅣ림하고 대호ㅓ함 잠옴..
baigo21
그냥 가벼운 오락영화들과는 차원이 다르던데 이건 정말 뜻 있고 깊은 여운이 있는 영화 < 대호 > 추천합니다!!
okgilapt
호랑이와 최민식의 대단한 에너지~~ #영화대호 #대호
kranan3
난 < 대호 > 두번이나 봤는데 두번 보니가 못봤던 부분까지 보이고 대호라는 영화를 더 완벽하게 본 거 같아서 좋네요ㅎㅎ
kong2205
생동감 넘치는 #대호 의 모습에 몰입하면서 볼 수 있었고 한편으로는 인간의 잔인함에 치를 떨게 되었던 그러면서도 일제시대 왜놈들의 포악함에 화나나면서도 결말이 주는 여운에 기분 좋았던 영화!!! j
hdmaipop
석이 역할로 나온 아역배우 넘 귀욤 연기두 잘하궁! #대호 #꿀잼 #현재상영영화
Eve_newborn
대호조윤....헐 대호조윤이래...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Pamine0320
@RunE_Jin 대호 나도 좀 보고 싶던데 기회되면 봐봐야지..
baigo21
아들 석이 참 귀여웠는데ㅠㅠ 그렇게 됬을때 너무 슬펐어요 사람들 다 훌쩍훌쩍.. ㅠ #대호 #영화대호
jaehyuno_o
오늘 대호봐야징
0_0l9
@Dyo_00 으헿헤 원래 어제 드려야했던건데... (땀슥 혁이랑 대호 도착이예오! W
_w2we
ㅋㅋㅋㅋㅋ 근데 누가 보면 나 대호한테 물린 사람인줄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didar
영화 < 대호 > 보면서 웃기도 웃고 울기도 얼마나 울었는지 감성 풍부하신분들은 휴지 지참!!
a8sand
139분이 전혀 지루하지 않게 흘러 갔당 보다 보니까 나도 모르게 < 대호 >라는 영화에 푹 빠져 있었음ㅎㅎ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mermaid0255
제발.... 심야영화 보면서 자지 말고 집에 가서 주무세요~ 코까지 골면서 자는건 아니지 않나요? 😈 #용산cgv_6관 #대호_심야영화
baigo21
인간과 동물, 탄압과 억압, 부모 자식간의 사랑등 많은것이 들어가 있는 영화 #대호 #최민식 #영화대호
haemung1230
님들 대호 꼭 보세용
dk6carrotonasti
탄탄한 스토리와 스토리라인은 굉장..! 어느 한 곳 뜨는 곳 없이 전체적으로 확실히 흘러가고 뼈대가 있는 스토리도 인상깊게 볼 수 있었다! #대호 #영화대호 #상군님 #현재상영작
mahd_ern
@masimasi04211 그거 1월 7일 개봉한다더군요 저 어제 개봉하는 줄 알고 아 크리스마스 따듯하겠구나 했는데 결국 대호 보고 왔고 그다지 따듯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orangia7
진짜 대호 보면서 느낀게 히말라야 장면이랑 너무 비슷한게 많아 ㅋㅋㅋㅋㅋㅋ
hdmaipop
영화 신세계보다 더 신세계스러웠던 영화가 아닌가 싶다ㅎ #대호 #영화대호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holy_0814
대호 넘나 슬포 ,, 그냥 슬픈게 눈물 슳픔 ㄴㄴ 걍 .. 안쓰러뷰
_0mwm0_
@0311_spa 1편을 안봐서 어쩌지 싶긴해요ㅠ 대호도 나름 괜찮다니까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래도 일단 몬스터호텔...
gayamon
대호 볼ㄹ거야.......
_0mwm0_
@0311_spa 대호나 몬스터 호텔이요! 아님 내부자들!
dada_NW
대호 손익분기가 600만이라는데
chouX2_sol
아추어 ㅅ8 ㅠㅠㅠㅠㅠㅠ 대호 ,,, 넘나 슬프다 그냥 막 눈물나고 슬픈 그런게 아니고 그냥 슬퍼 ,,, ㅠㅠ 다 안타깝고 ㅎㅗ랑이도 뭔 죄고 ,,, 슬포 난 히말라야보ㄱ다 재밋는거같은데
dlrkdud917
@JKMS_twt ㅁㄹ나도 이동수업가느라 잘 모르겠늗데 유경이 벽에 기대구있는데 류대호가 갑자기 와서는 조아해인가 사귀자인가 이 둘중에 하나 말하고 모시기모시기했다든뎀ㅋㅋㅋ유경이가 아직 대답은 안했대.. 십ㄹ라 류대호...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dlrkdud917
@JKMS_twt 음악이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허락한 ㅁㅏ약..🌟얌근데 너 류대호가 유경이한테 고백하는거 직접 봄?ㅋㅋㅋㅋ??
jey0113
대호 봐따 존멋
phonejung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본 영화였는데 긴 러닝타임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한줄 모르고 감동적으로 봤어요~~ #대호 #영화대호
akrckdrhqckd
@Caesar__FA 큿....시저오빠 멘트는ㄴ 아직 적ㄱ응이 안된다고나 할까..!() 다가 많이 대호ㅏ하면 익숙해지겠죠...!😀...!
overlayarrow
돈과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영화로 보고 나면 남는게 많은 영화였다 < 대호 > 추천하고 또 추천!
KiN_s_21
대호ㅏ 배달왔습니다 (ㅈ죤)
kjm5058
@kjm5058 그나저나 여러분 대호 꼭 보세요 진짜 존존존존존잼이씀... 액션 싫어하는분들이라면 잘 모르갰지만 내기준 진심 졸잼;;;; 근데 중간에 좀 많이 눈물나는 장면 있었음 머 네.....가서 쳐울었구요..... 튼 꼭보세여 진짜 졸잼이써요♥♥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ay00020281
대호 보고왔는데 보는동안 이치마츠랑 호랑이가생각남(탐라:중증이네
krhousewarming
산군님 CG로 만들어졌는데 연기상줘도 될만ㅋㅋ.. #대호 #호랑이
realenjelyeoni
@giriboy91 영화보고왔어요~ 대호 재밌는듯!
PK__TARI
대호보구와따..... 딱 보기 전에 건대확인했는데 당첨되서 기분좋게 잘 보고 와따...
ginHGbaw
가족들이랑 대호 보고왔다...호랑이 키우고 싶네..(뭔
palogaloo
@jungdv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해버림! ㅁㅈ 탐라대호ㅏ 마니하시는 마이너동지 이미지
rhymism
@DC_9SY 탐라에보이길래 ㅎㅎ; 공앱이 대호ㅏ가 쭉올라와서 눈치없 ㅠㅠ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RMss_Y
대호 보러옴 ㅎㅎ
pinkbomm
@Apinkpcr 영화추천!대호!!언니 스타일인지 아닌지 머르겠지만 언니 펑펑운다!영화 멋있으니깐 봐요!!
Juheee2
2015-12-25 #크리스마스 #점심 #집밥 #소불고기 #쌈 #저녁 #맘스터치 #가족들에게주는선물구입 #영화 #대호 T.T 멋진산군 호랑이 1
SOONGYUNOH
속는셈치고 대호 본다
windskyrun
아들과 함께 영화 대호를 봤습니다. 아들이 재미 있다고 하더군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세찬 눈바람을 맞았는데 ...대호의 잔상이 느껴집니다. 영화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 입니다.ㅋ
dlrkdud917
류대호 얘 성드립패드립치긴하는데 (개쓰레기) 그래도 성격은 납브지않은편임
SVT_HONEYSHU
@SVT_BLUES ㅋ... 나 오늘 대호보고왔는데 진짜 재미음슴 능력자들이나 볼껄 ㅋ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simre1379
대호를 보고나서 우리집 시추를 보니 느낌이 남다르다
phonejung
정말 대호는 최민식이 아니였다면 안됬을듯.. < 대호 > 속에서 최민식은 천만덕 그 자체였다
1110_0620
나 대호끝나고 나오는데 잡아야산다광고판 있길래 우이효기♡ 하구 얼굴잡았는데 뒤에커플이 머길래... 하고 잡아야산다 광고판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emaum
별 기대 없이 본 영환데 너무 슬픔ㅠ 산군님도 너무 불쌍하고 멋졌어ㅠ #대호
dlrkdud917
@dlrkdud917 유경이가 류대호 고백 빡구하길 바랒ㅂ니당🙏
dlrkdud917
@dlrkdud917 류대호 유경이 조아하는거 의외담.. 남자애들 이나경무리애들만 조아하자너.. 유경이도 이 무리맞긴한데 관종짓 일도 안하닉감.. 쨌든 신기.. 그래 류대호 잘 생각했어 좋아해도 착한애를 좋아해야지! 근데 넌 좀 아냐 유경이 아까움
NM_Pillow
오늘친구가 대호 카와이하대서봤는데 카와이한게 너무 놀라게함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ookro2
최민식도 최민식이지만 정만식도 진짜 최고!! #대호 #영화대호
151016_
@0719_03 대호..? 첨 들어봐... 내가 영화에 관심이 없긴 없구나 허허
domaboom
영화<대호>는 안쓰러움 종합영화랄까.
0719_03
@151016_ 딱히 볼 거 없어서 그나마 볼 수 있는 대호? 봤는데 개존잼ㅠㅠㅠㅠ 슬펑ㅠㅠㅠ
April_atm_
크리스마스 기분 좋게 마무리해서 너무 좋아T.T) 가족들이랑 다 같이 지내는거 다이어트 잠시 치우고(...) 치킨 시켰다ㅋㅋㅋㅋㅋ 먹는거 마싯게 먹을것이다... 그리고 대호 짱잼 꿀잼ㅠㅠㅠㅠ 나만 엉엉 울었긔 U
kittyinthebox
대호시광 보려다 다운이 안되서 선검1을 잠깐 틀었다 나 기절. 진짜 왜 소요오빠, 소요오빠 하고 난리가 났는지 알겠다. 4
0719_03
뭐야 씽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대호도 저낭 슬프잔하유ㅠㅠㅠㅠㅠㅠㅠ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LimeG95
제가 방금 대호를 보고 왔는데요
Analyzers_owo
오늘 영화 대호를 봤숨니다 CG티가 넘 나서 신경이 쓰여서 제대로 못봤숨니다 사자 귀여워요
Unjust_Cheolgi
대호야! 정신차려! 야이 새끼야! 일어나! 니가 여길 왜 따라와?! 어?!
simrihakja
단순한 오락영화랑은 차원이 다른 영화 < 대호 > 이런게 진짜 영화지 #영화추천
seuleep_
@jk_326 내... 대호 관람후기: 화장실 가구 십다...
jk_326
@seuleep_ 허엌 그렇습니다,,, 혹시 릠도 대호를《관람》하신,,,?
m_arrym_e
@Flower_n_U 나도 히말라야 밖에.. 대호인가? 그것도 있지 않아? 그거 한 번 보고 싶어. 히말라야도 보고 싶다ㅋㅋㅋ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seuleep_
@jk_326 오늘 대호 보신,,?
ranknnnn
@l__SASA__l 대호 재미없어요???😐😐😐
p7tmnavsulphur
최민식님 연기 되게 잘하시네용.. 원래 잘하는거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대호에서도 정말 독보적이였고 카리스마가ㄷㄷ #영화대호
coonyuto_01
대호존잼
cmkgu
호랑이 활약 대단하네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마지막 장면은 아직도 생생하다 #대호 #영화대호
meygy1004
대호 후기.. 사족이 정말 구렸지만 잘만든 영화...
Yalai_ss
@pd0805 오늘 대호보고 오는길에 사왔어요!!! 다른빵도많이사고싶었는데 이미집에 고구마케익있어소 두개만샀어요! 생크림ㄷ르어있는 부들부들한빵있는데 먹느나못찍었넹..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DOJJING930112
대호 재밌었다. 좋은 영화인데 상영관이 적네.
l__SASA__l
대호 그냥...호랑이가 섹시했다.....
dooboosa5gi
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호 보고왔는데 고구마 오억개 쳐먹은것같음 진짜 광해 이후로 이렇게 재밌게 본 사극영화 오랫만이다
oilgomnyo
대호진짜 아오 내가 정말 군도와 함께 인생 워스트 영화 왔음
vivienlee1119
대호 #ezday
picturerollover
박훈정감독의 신세계,부당거래와는 색다른 영화! < 대호 > 시나리오를 신세계 보다 먼저 써놨다는데 역시 믿고 보는 감독이지~
image121carroto
#대호 재미와 감동은 확실히 있다 메시지도 잘 전달 받았고 생각보다 훨씬 인상깊고 재밌었던 영화다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weird_wy
대호 히말라야 이런거 보기 싫은데 말고 내부자들 / 스타워즈 있네
suzi0034
@urmyblackhole 오오오오옹 교복사이즈! 나는 대호봄!! 꿀잼
dk6carrotonasti
박훈정감독이 부당거래랑 신세계보다 먼저 써놓은 시나리오가 대호라고 하던데 오랫동안 걸린 영화인 만큼 정말 잘만들었더라 진짜 볼만함!! #영화대호
harayuri_yun
영혼의 대호령, 육손도 좋았는데... 2
dasoni21c
와 정말 연기도 연출도 좋았지만 음향효과와 영상미도 죽여주드라 #대호 #영화대호
ecxwo_0408
이번 크릿쥬마쥬 외롭지않게보냈읍니다... 학교후배지만 나름 남자랑 영화도 봤줍니다 대호... 호랑이 입덕영화입니다 u
muim24
동생 일찍들어오면 같이 대호보러간다 제발...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ych98461
@sas90913 아 누나야가 팝콘 사준다 캐서^^그 뭐고 호랑이 나오는 거. 대호.
am_1457
대호보는느데 아들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서가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ㅡㅜㅜㅜㅜ
chouX2_sol
대호 본댜 친구가 지루하ㅏ대서 걱정돼 ,, 5
love_bot_bot__3
설정이 드림성도 아니고 일상 대화도 필요없다는 분에게 갔는데... 막상 가니 못 참으시고 자꾸 드림에 일상대호ㅏ쪽으로 가는데 음...어떡하죠...;;; 전 달콤하고 감동적인 말이나 그런거 진짜 저 아는 사람들이 전부 인정하도록 잘하는데,,..문제는
akyoog
@Elli_Kooo 음..대호!?첨들어비
Elli_Kooo
@akyoog 헐랭... 난 대호! 대호는 진짜 작품성짱....레알👍
baigo21
솔직히 대호는 최민식이기 때문에 탄생 할 수 있었던 영화라고 생각한다 #추천영화 #영화대호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innni0909
대호 보는데 프랑켄 생각 마니 났다.. 지리산 가장 높은 곳에서 널 기다리겠ㄷㅏ......
koyonomoo
택시 아저씨가 대호 스포함 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kdw0318
@tunayeotDanda 진짜 성공한 삶 시나리오 원래 윤이 그 시험? 볼때 대호가 있었다 하거 자기 최애캐 린치당하는거 촬영하고 도치가 쳐들어왔을때 중앙에 벚꽃나무 밑 욕조에 물 받아놓은 설정까지 남발하고 검사외전에는 제작자로 참여해서 죄수복입히거
ayonLTE
@woooookya ??대호보다 훨씬재밋다햇을껄
woooookya
@ayonLTE 대호가 더 재밌다며
inhye162
이제집왔다아아아 대호재밌었당
mahd_ern
연기하는데 그 외형이든 내면이든 근래 본 한국영화 캐릭터 중 가장 인상깊다 할 수 있다 CG에 대해 말하자면 대호의 산군은 라이프 오브 파이의 리처드 파커에 대적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다 쇼트에서 호랑이 자체만 잡을 때는 털 한 가닥 가닥에 감탄하지만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cmkgu
#대호 CG 퀄리티 정말 좋았다 이 정도의 CG 돈 더 주고 봐도 볼 듯
To_roles_25
대호는 제일 마지막장ㅇ면이 최고였어요
xpyooj
대호 장면 중 산을 폭파하는 장면은 실제 민둥산에 나무를 모두 옮겨심고 실제로 빠바방! 했다네요 호랑이를 제외한 모든것이 실제.
mahd_ern
그래 내는 크리스마스를 헤이트풀 에이트와 보내려 했지 따스한 크리스마스가 될 터였지 내 옆에 누가 앉든 상관도 않았겠지 잘못 알고 있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한다 했지 크리스마스에 개봉한단 소리는 없었다 그래서 대신 본 대호는 나를 따뜻이 해 줬나?
mahd_ern
대호 (2015) 연출 : 박훈정 5
xpyooj
아 대호보고 나서 호덕됨
1110_0620
호랑이보구싶다...우리나라에 지짜 대호처럼 호랭이가 막뛰어다녛다는게 신기해...맞다그랬었지....하면서ㅠ3ㅠ 사람이 젤 못된듯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1110_0620
@sodaice1031 대호졸잼ㅣㅇ야ㅠㅠㅠㅠㅠㅠ진쩌 넘재밌오ㅠㅠㅠ
To_roles_25
대호 영화에 '정호기' 와 '위대한 왕' 꼭ㄱ꼭 읽기...
sodaice1031
@1110_0620 아 학교에서 영화보러간대서 상영시간 제일 짧은거 골랐는데 대호 본다고 할ㄹ걸.. 재미써??ㅠ_ㅠ
1110_0620
다들 대호보세요!!!!!!!
1110_0620
대호가 정말 재밌어!!!!!!!!
To_roles_25
와..와..오늘 영화 대호 보고왔는데 넘ㅁ..쩌러...
Hata_koro
@no_som_ 흐으 히말라야볼까 하다가 대호를 봤었는데 보길잘한거같네요...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S2x0406
@1110_0620 대호재미써? 보러갈까햇눈뒝ㅋㅋㅋㅋ
1110_0620
그래서말이야 대호가 너무 재밌어!!!!!!
e9xoexo9
@pitapat_112 오!!!대호어때!!!!!뭔가 웅장하꺼같오 ㅇㅅㅇ
withblueman
#cymera 아내랑 함께 보러 왔어요^^~ 대호!! 가끔 큰 호랑이가 되고 싶다 ㅎㅎ 1
logoStonePressu
호랑이 CG처리 정말 리얼함 그 자체~~ 이렇게 실감나는 CG 처리는 국내영화 중 대호가 첨! #영화대호
pyoey0512
히말라야는 갈수록 상영관수 늘어나고 대호는 스타워즈 보다 더 적네~내일 영화관 갈려고 시간표 보니까 그래 보여서..
dasoni21c
재미와 감동은 말할것도 없고 눈 내리는거처럼 잔잔한 여우는 줬던 < 대호 >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topmenunetherbr
대호라는 영화의 분위기에 맞는 음악들과 영상들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tealbluedeer
내일 아침에 조조로 가족끼리 영화보러 간다.... 아빠가 최근 며칠동안 히말라야를 외쳤지만 나는 기어이 말리고 대호를 보러 가기로.... (맘 같아선 스누피를 보고싶....)
dhrhaks003
대호엔 무슨일이있었나
snsakto_spx
@morphish_ 세상에..나 몹이의 이런쎈워딩 첨보는거같음 대체 대호에 무슨일이..
_w2we
친구한테 그렇게 대호 보지말라고 했는데 대호 보고와서는 겁나 욕하고있다.
pinkbomm
@pinkGG0419 대호? 인가 무시기 잼겠따~
Hu_suni_jinju
@96JY_YJ @chlwnsdud199 @95jeonghu ㅠ... 뎨우? 뎨우 개서럽게 울더라...맴아팠... 아 오빠님들 저랑 대호 보러가여ㄱㄱ 봤어도 ㄱㄱ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jah914
대한의 최후의 호랑이 #대호 최민식 배우의 연기는 최고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kog3641
대호보고 왔다
NatNae_
대호보면서 일반팝콘오랜만아ㅚ 먹었는데 ㅇ혀 아림. 넘 짜. 담부턴 온리 스위트다.
seoulmaster
박훈정감독과 최민식의 조합은 역시나 기대이상! #대호 #상영영화 #현재상영작
hyun_eda
대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_rring
대호 진짜 재미엊ㅅㄷ
aboutusredwood
< 대호 > 초반에 호랑이 단독 샷으로 산속 달릴때 압도감 쩔었음;;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pil_mom
@sjbbasun 그래서 나는 대호본다ㅎㅎㅎ
dobird0112
@suzi0034 운동화산다구백화점가따가!!!!!! 대호보려다가히말라야예매해논거보구와써!!!
image121carroto
< 대호 > 그냥 대작이구만ㅋㅋ 흠 잡을 곳도 없고 걍 무조건 봐야됨 #영화순위
SOONGYUNOH
님들아 대호 잼있나여 ?
jyhby1106
@usagiri2345 (초면에 죄송하지만) 저도 대호보면서 펑펑울었어요.....
suzi0034
@dobird0112 우오옹ㅇ 어디 놀러간거야?!?! 난 할아버지 병문안 갔다가 대호보고와쏘
dasoni21c
인간사와 세상사의 많은 부분들을 담고 있는 영화 < 대호 > #영화추천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topmenunetherbr
< 대호 > 최민식때문에 본 영환데 정만식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된 영화ㅋㅋㅋ 정만식 연기 진짜 잘함유
byunsong0626
미니카 대호ㅣ 화이팅
gemul_
오오오 영화 대호 꼭 봐야겠다 호랭이 직이네
usagiri2345
오늘의 뀨우쨩 영화관에서 대호 보고 느낀점... (?) w
OPM__riring
꾸에에에에 영화 보고 왔다! 난 역시 동물을 조아해서 그런가 대호가 100배는 더 슬프구 엉엉 운듯.. 히말라야는 그냥.. 쏘쏘....
sonyak_13
아 그리고 대호 보고왔는데 진짜 꿀잼이다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 산 타는 산군님도 멋있고 최민식 연기도 짱이었고 진짜 명작같다
Spicy_Sugar_
@bossamhoon 감도 안 와 ㅋㅋㅋ 인기 연예인은 아니고 대호도 시원찮은데 신서계 빨이 좀 있을거고...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qkdnpd
ㅇ어 10시에 대호보러 가야하는데 9시쯤 나가면 되나???
l__SASA__l
@sdcpdpd1 헉 대호보러가요!두근두근
newyojungnim
최민식님의 연기와 작품은 언제나 옳다 이번 영화 대호도 기대이상! #영화추천
show_un203
대호보고옴!!
topmenunetherbr
너무나도 멋졌던 영화 < 대호 > 아름다운 지리산의 풍경이 가슴에 남는다
kranan3
전래동화 같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력과 감독의 실감나는 연출력이 돋보였던 영화 < 대호 >
megaboxeoe4
남산자동차극장 상영기간 : 2015.12.26. (토) 상영시간 1회 : 19시30분 이웃집에신이산다 2회 : 21시30분 이웃집에신이산다 3회 : 23시30분 대호 입니다. TEL : 02- 2236- 2024

대호, 영화 호랑이 관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입소문 공개 인증샷 타고 최민식

candy_vips
대호보러왓담
elligang
산군님은 말 한마디 없이 은혜, 가족애등을 느끼게 해줬다… #대호 #영화대호
blossoming_0112
대호를 봐ㅑ야되나 조선마술사를 봐야되ㅏㅏ나 히말라야를 봐야되나,,
blossoming_0112
대호 재밌나
mongmongil
미쳤다 진짜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ㅠㅠ < 대호 > 기대하고 봐도 재밌게 볼 듯!
unu0418
늍민을 생각하며 시대극을 생각하니 일단 동서양의 조합이 필요하며 뉴트네 나라에서 연 파티에서 첫눈에 반한 그들인데 대호가 통하지 않아 서로 오해를 사고 민호가 돌아가버리게 되고 다시 만나려면 바다를 건너야 하는데
alfm2456
와 영화 대호 졸잼...엔딩도 깔끔한게 딱좋어
9_1_9_2
대호는 호랑이가 다 했지
sino_hq
오늘 대호 봤는데...호랑이 완전 멋져!!! 산군님!!! 멋있는데 완전 무섭고 살벌해!!!!
koreaearlybird
< 대호 > 보고 울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나도 모르게 눈물이ㅠㅠ 옆에 분은 아에 엉엉 우시던데..ㅠ
real_dokyung_
대호 뭔가 억지감동이라 아쉬웠어...근ㄷ데 그래도 잘 뽑아냈다
mahd_ern
헉 대호보고 와야겠다 오늘 영화 세편이나 보는군
c7lever
영상미와 음악이 어마어마 하던데 거기다가 배우들 연기력도 인상적! #대호 #영화대호
nanurime
최민식씨의 연기는 말할것도 없고 호랑이 CG 또한 훌륭! #영화추천 #대호 #영화대호
iamyunasuh
@foodnjoy '필름 대호'도 한땀한땀 '수타워즈'에 못지않아주고있군요. 짜임새있는 관람.
dasoni21
개봉일만 기다리다가 드디어 본 < 대호 >! 큰 기대를 하고 봤는데도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jju_jonmot
좋은생각이났어 8시 10분 히말라야를 보고 끝나자마자 10시 5분 시작 대호를 보자(도라이?
jju_jonmot
아나 대호도 히말라야도 재밋어보이는디...
ookro2
소재와 스토리의 신선함에 나도 모르게 푹 빠져서 본 영화 < 대호 > 느끼는 것도 많고 생각하게 되는 것도 많고!
33proj
기존 한국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런 퀄리티! 정말 너무 재밌었고 인상깊었다! #대호 #영화순위
mongmongil
돈과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던 영화 #대호
__enoch_bot
대호는 나더러 형이라고 부르라고 하지만.....
shipdog_eva
님들 대호 재밌어요??
just2one
CG로 호랑이를 실감나게 만들어내 울림있고 멋진 영화를 탄생시킨듯.. #대호
HANABI_HJ
대호 형용보러갔구나ㅠㅠ오늘 루다 안나온다해서 흔들렸었는덱ㅋㅋㅋ
gukdongi
보는 사람들 마다 다르겠지만 난 올해 본 영화들 중 가장 재밌게 봤다 영화 보면서도 보고나서도 여운이 남는 영화는 대호가 처음ㅎㅎ #영화대호
phonejung
최민식의 카리스마와 포스는 아무도 따라 올 배우가 없지… 이번에 대호도 대박임 #영화대호
oaogdvi0001
대호봤는데 초중반부터 끝날때까지 계속움;
partlou
진한 여운을 주는 영화 < 대호 >.. 생각보다 잔향이 오래가는 작품인듯..
poiev
돈벌자마자 가서 꼬리잡고 대호할ㄲ거야
gsdworld__0709
@nightmealDay 전 대호 재밌게봐서..꿀
jibdli
멋진 배우들과 멋진 영화를 보고싶다면 < 대호 > 강력추천!!
Tara_Chicken
대호 봣는데 중간에 좀 지루한데 최민식 아씨 연기 잘함
1110_0620
대호진짜 졸잼이야....와......아기호랑이 ㅋ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 고양이다~ 하고 아잉 큰 곰젤리다~~~ 이러면서 ㅁ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호랑이가 제일 착해 나쁜닝겐들ㅡㅡ
p9tc5i
아진짜 대호ㅠㅠㅠㅠㅠㅜㅠ 너무 좋았딘ㅠㅠ
1110_0620
대호 후기 앙칼진 고양이와의 짜릿한 잡기놀이 한판.avi
haemaum
뭐 하나 아쉬울거 없이 100프로 완벽했던 영화 < 대호 >
popihouse
새로운 소재의 영화로 재미도 있지만 재미보단 느끼게는게 많고 생각하게 되는 작품이였던거 같아요!! #대호
s__nini
대호보고왔는데 이번연말 공포영화 탑투는 검은사제들이랑 대호인듯.....ㅋ...ㅋㅋ.... 귀신볻 악마랑 호랑이가 훨씬 무서어....
topmenunetherbr
돈과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정말 감동적이고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대호 #강추 #영화대호
writerYK
박훈정 감독의 영화 <대호>. 많은 사람들이 보길 바란다. 139분이 지난 뒤 각자의 가슴속에 깊히 남아있을 그 귀한 무언가를 많은 사람들이 꼭 찾았으면 좋겠다. 이렇게 묵직하고 뜨거운 작품을 만들어내다니.. 박훈정 감독 만세!
kranan3
인간이나 사람이나 자식을 향한 부모의 사랑은 다 똑같구나ㅠㅠㅠㅠ #대호
partlou
< 대호 > 보고 왔는데 CG로 만들어낸 호랑이도 되게 멋졌고 배우분들도 하나같이 연기 잘하더라 보는내내 긴장하면서 봄
Ulhi_we
내부자들을볼까 대호를 볼가... . s
33proj
영화 < 대호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펑펑 울다가 나왔네요
dalmadang
어른들 말씀에 틀린게 없는듯.. 영물을 본 느낌임 #대호 #추천영화 #영화추천 #영화대호
pitapat_112
@e9xoexo9 대호보고왔어ㅋㅋ
Old_Tavern
대호 한줄감상 : 중반부터 잠깐씩 루즈해지는 게 흠이긴 한데, 영화보러 가기 전 막연히 상상했던 것과는 달리 의외로 나쁘진 않은 영화였다.
chance_about_K
내일 대호 보러 가야지
S2_Aoko
@hangyul_773 ,_,)... 대호님 지금 서울이야?!!
seoulmaster
호랑이들 다 CG로 만든거라고 하던데 허공에대고 연기 했을 생각하면 완전 대단하다는 생각이..!!!! #대호
WoolGom
대호는 수줍어 할때가 제일 귀여운듯... 후후.... /코쓱 /아빠미소
myebbui
정말 인상깊다.. < 대호 > 이건 꼭 봐야할 영화가 아닐지..
just2one
두 아비의 부성애와 지리산의 위엄.. 영화 < 대호 > 강력추천
goseoulya
자식을 향한 부모의 마음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다 똑같다는거.. 진한 여운이 남는다 #대호 #영화대호
young96woo
아 오늘은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 지나고 일본 후기나 씁시다 그나저나 대호보려고 버스기다리는데 겁나안와ㅠ
yahoya1994
연기 연출 스토리 다 최고! #대호 #영화대호
mulan445
@Cherlin_so 근대 대호도 야간영화 자리 뺴고 괜찮은데는 얼마 업졍... 망할 크리스마스
n_hemisphere
대호 보고 왓다 ㅇㅅㅇ 스포될까봐 별 말은 하지 않겟
mijung0110
대호시광 아침에 보다가 ㅋㅋㅋ 진짜 ㅋㅋㅋ 후 ㅋㅋㅋ
earlybirdkr
< 대호 > 끝까지 긴장하면서 봤어요 호랑이 되게 멋지던데 불쌍했고 석이도 귀여웠는데 불쌍ㅠㅠ
mulan445
@Cherlin_so 스타워즈는 제일 빠른게 6시 30분꺼랑 5시 5분꺼 대호는 20시꺼 ㅇㅅㅇ
mulan445
@Cherlin_so 5시 이후로 볼 수 있는 영화는 대호, 히말라야, 내부자들, 스타워즈
CCLO_duck
엄빠랑 대호 봄. 호랑이 하나 잡겠다고 남의 나랑 깽판쳐놓은 왜놈들 피 더 많이 드소서 ㅇㅅㅇ...
huyu1216
@jyj_bong 전 그래서 개취로 대호가 히말라야 보다 낫더라구요 ㅠㅠㅜ
nightmealDay
@gsdworld__0709 대호도 꿀잼까진 아니던데 히말라야가 그리 노잼인가
hinarin4091
영화... 보러왓다ㅡ 스타워즈인데 재밋겠ㅈㅣ.. 대호같으면.. 팝콘 던질거다ㅡ
gsdworld__0709
대호보다가 3번이나 광광우럭따
_birdredlie_
크리스마스에 엄마랑 대호라니.... 스타워즈 보고 싶었다.....💧
C8math
@inguo_ 대호잼업대서안봣ㅅㅓ요님은봄?
krhousewarming
< 대호 > 올해 역대급 영화가 아닐까 싶다!
gsdworld__0709
히말라야보다 대호가 오만오조억배 더재밌음
AppleMint0216
대호보다 히말라야 내부자들 개존잼 감독판 나오면 봐야지
cutoffs_em
대호시광. 다음은 이거다.
Mooooonguu
대호봤는데 양옆으로 너무 시끄러웠다제
nov_ember_
@spelalala 전 히말라야믄 조금 보고싶어요 ㅋㅋㅋ친구가 대호 표 있다고 보라고 보라고 했는데 거절했어욬ㅋㅋㅌ
7027lily
대호.. (울집냥이를 떠올림)
jyj_bong
대호... 호랑이 넘나 섹시하고 멋있고 의리있고 흑흐르르그흑흑흑
eus0307
@honjasool @yena64 위장자에서도, 대호시광에서도 먹는장면은 계속나온다니 기대합시다.
myyouwe
영화 < 대호 > 본 사람?! 정말 재밌었음!!
alfm2456
좀따가 영화보러간다!! 대오인가 대호인가..
baigo21
아들 석이와 아버지의 대화는 정말 깨알ㅋㅋㅋ 석이가 초반엔 웃음을 주더니 후반에는 아픔을.. < 대호 > 정말 볼만한 영화인듯!
upclub7
대호에 나오는 출연진들 하나같이 연기력 굿.. 심지어 씨지로 만들어진 늑대와 호랑이들까지 연기력 굿 #영화대호 #대호
4ky_9
대호잼따 근데 예상했던스토리..그치만 재미있었음... 그래픽도 장난아니었음...
mjyong
방금 보고 왔는데 정말 감동 그 자체였어요 영화 < 대호 > 적극 추천합니다
goseoulya
생각보다 훨씬 볼만하더라 연기도 좋았고 CG도 괜찮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영화 < 대호 >
mattiham
대호시광ㅋㅋㅋㅋㅋ 넘나 로코물... 나 이런거 못봐... 어또카져... 지워 남겨 지워 남겨... 근데 호가성생 비주얼 때무네...
1025Kcal
#꾸미네 #대천 #메가박스 #대호 키키키 2
O_itismine
하 <대호>... 나만 구린가..
earlybirdkr
#영화대호 #대호 천만덕과 호랑이이 인연이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ㅠㅠ
dasoni21
<대호>,<히말라야>,<스타워즈> 다 보고 볼 영화 없었는데 한줄기 빛처럼 개봉해주는 < 조선마술사 >의 센스!
mgmsf14
영화 대호볼까요 스타워즈볼까요??
okgilapt
부모애가 인간뿐 아니라 동물들도 있다는걸 보여주는 그것에서 오는 묵직한 울림과 감동이 잊혀지질 않아요 #대호 #영화대호 #대호짱
svunorrr
@qwer4390 아니 긍데 대호는 딱봐도 노잼삘남
qwer4390
내부자들이랑 대호 중에서 머보지
33proj
최민식님 연기 잘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도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구만유ㅎㅎ #대호
thddk7733
대호 너무 승퍼써...
anmusae
묵직한 울림과 함께 많은걸 느끼고 생각할 수 있게 된 영화 < 대호 > #영화추천
rikaring_
@artistduck1 헐!!! 대호님!!!!! 울 배우님 아프신건 괜찮아용?ㅠㅠ
ha__nana
ㄱㅖㅅㅗㄱㅇㅣㄹㅓㅎㄱㅔㄷㅐㅎㅗㅏㅈㅜㅇ ????!???!?!??!?!?!?!?!@ s
Jelly_1226
대호👍 이제 밥머구로가야디ㅣㅣㅣㅣ
choi_hyunggu
배우최민식을 천만배우라고한다.연기를가지고평가할배우는분명아니다,그러나연출능력이떨어지는영화는당신스스로의명성에누가될까두렵다,관객이영화를선택할때는배우의인지도를우선하는사람도많기때문이다 #대호 #최민식 #호랑이
ghn0515720
대호볼때 왼쪽에선 잊을 만하면 폰딧불이 짓 하고 뒤쪽에선 누구 죽거나 좀 안타까운 장면만 나오면 혀를 쯧쯧 차더라
miracle4865
대호시광 위장자 타래료청폐안 전장사 . . . . . 문제는 자막. 물론 있는것도 있즤만. 그리고 지금은 왜때문인지 모든게 귀찮 😐😐😐 0
squall201
밤늦게 피곤한데 극장에서 대호 볼땐 긴 러닝타임과 신파부분이 좀 걸렸는데 두번째로 조조로 보니 그런건 미약하고 배우들 연기가 더 잘들어왔다 물론 호랭이 연기도.
macnom101
@crushpich 전 갠적으로 히말라야가 대호보다 재닜었습니자
crushpich
히말라야나 대호 보신분!!!!! 후기점ㅁ요!!
ookro2
부모와 자식이라는 큰 테두리 안에서 많은걸 보여주는 영화로 너무 인상깊게 잘 보고 왔습니다 영화 < 대호 > 추천할게요
Jeong017
영화 내부자들 별로인가? ლ(╹▽╹ “ლ) 대호냐 내부자들냐??
simrihakja
암울한 일제시대의 또 다른 표현으로 작품성과 명품연기가 돋보였던 작품 < 대호 >
mattiham
대호시광 자막이 17화까지네ㅠㅠㅠ흙흙
mjyong
적절한 음향효과와 배경음악으로 인해 영화 장면 하나하나가 더 와닿았던거 같습니다^^ #대호 #영화대호 #최민식 #박훈정감독
a8sand
아 진짜 < 대호 > 대박.. 배우들이 하나같이 다 연기를 잘해서 어찌나 실감나던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었음
_jywon111
대호 어제 봤는데 호랑이 CG잘 만들었는데 뭔가 알수없게 티가 나...뭐지...알수없는 이 느낌
phonejung
우리나라 영화들 중 CG처리 이렇게 실남나게 잘된거 대호가 처음이지?? 성공한듯
AppleMint0216
프로듀사 디비디나오나???? 대호보고 바로 내부자들 보러왔다가 잠깐 폰켰는데 이게 뭔일???
cherry_JM22
@xpebx 그럼 대호나히말라야
haemaum
간간히 웃음 포인트들도 있고 가슴 찡한 부분도 있고 마지막쯤에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ㅠㅠㅠㅠ #영화대호 #대호
MoonA_59
대호 봤는데 일본어 되게 잘하는 배우있길래 신기했는데 걍 일본배우였다
wendy553302
대호 봤는데 진짜 구포수꾼 발암..
RIAful__11
대호 보러왔당 역시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 커플도 많아! 사라져라
Sophia_0801
대호도 봐야하고 내부자들도 봐야하는디ㅜㅜ
S2x0820
@MY9O5 대호봐ㅏ써 ㅠㅠㅠ 존잼이야.. 나도 호랑이 키우고파ㅏ..(?)
ieave723
#크리스마스#간만에영화#대호
partlou
< 대호 > 존잼.. 솔직히 난 시대극 안좋아해서 기대 안했는데 정말 재밌게 봄
elligang
작품성과 명품연기가 돋보였던 영화 < 대호 >
hereoky
< 대호 > 보는내내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하고 또 몰입. 마지막 장면은 잔잔한 여운을 남았다.
frozenbada
대호를 봤는데 뭐 인간이고 동물이고 모든 캐릭터를 감독 마음대로 소비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 영화였다. 자기가 만든 인물에 대한 존중이 요만큼도 느껴지지 않았다고.
myebbui
< 대호 > 기대 안하고 봤는데 넘 슬픔ㅠㅠ.. 초반에는 그래도 깨알 요소들 많던데 후반이 대박 슬픔ㅠㅠ
a8sand
연기 연출은 말할것도 없고 영상도 참 좋았음! 지리산을 배경으로 눈 오는 모습들이 너무 멋있다! #대호 #영호대호
SEOPtamin_
@StarlightYS ,,저날(?) 집 잘 드로갔ㅆ조,,?)(,, 위에대호ㅏ보지ㅣ마?(( ~!!!!!!
catboxdividerre
< 대호 > 왠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거 같은 영화지만 난 재밌게 봤으므로 만족
ppeeyakkk
히말라야랑 대호 우리지역 상영시간 많다 검은 사제들은 내려갔엉
foodnjoy
어제까지 히말라야 250만, 스타워즈 150만, 대호 백만, 내부자들 660만. 히말라야 밀어주기 분위기가 성공하는듯.
haemaum
최민식 볼라고 < 대호 > 보러 갔다가 산군이 호랑이한테 푹 빠졌네.. 아직도 으르렁 으르렁 거리는게 아른아른 거림
dk6carrotonasti
2015년 마무리는 대호로! 연말 영화로 가족끼리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인거 같아요! #추천영화 #대호
__REL__
@Steven_where 아 그건 상관없어 님이 키우는 부캐에 잇으면 걍 가서 대호ㅓㅏ걸면 끄팀
cheewoo2
친문들이 대거 출동한 탐라인 그만 쳐다보고 영화나 보러가야겠다. 대호는 봤으니 히말라야나 볼까?
sangcheoljoo2
‘대호’ 입소문 타고 100만 관객 돌파…정우성·이정재·전도연 관람 인증샷 공개
ookro2
은혜를 갚을줄 아는게 동물이 사람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음ㅎ 가족끼리 함께 봐도 좋을거 같당 #대호 #영화대호
Jelly_1226
기몀비와 대호를 보러 왔는데 기면비 아직 성당😂 5
__osong
@__osong 대호시광, 타래료.. 현대 복식 입으니까 넘 마른게 티나서 ㅠ0ㅠ 진짜 왜케 다들 마른거야
J01DH03J
여러븐 대호 히말라야 말고 요즘 재밌는 영화 없나용? 없으면 저 둘 중 뭐가 더 재미써여? 아부지랑 영화관 뎃뜨 할고에염 ^^..
leehc200
이브전날까지 대호,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구스범스까지 3편을 날마다 극장에서 봤다. 대호는 그냥 그랬고 스타워즈는 기대보단 실망스럽고 구스범스... 음 잭블랙은 실망시키지 않았다.
myebbui
역시 최민식이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영화로 < 대호 > 추천하고 또 추천!!
p7tmnavsulphur
< 대호 > 겨울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영화였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 할만하네요~^^
woong0740
대호나 히말라야 둘중에 뭐가낫지...
dydx0309
히말라야는 뻔할 거 같고 대호는 너무 지루할 거 같고...
Alice_azi
@soyou_1 오늘 대호가지않나....
korwar72
대호 보러왔다
K1SS1NTER1UDE
탐라에 대호 볼 사람 있음? 넘 잼 없어서 스포하게
dasoni21c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호랑이를 소재로 이렇게 판타지적인 멋진 영화를 만들어내다니 감독이 천재네.. #대호
n_hemisphere
오늘 대호 볼 것 낄낄
MongNyan_
@floraflamme 얘네의도는 참좋았는ㄴ데 극대호ㅏ이거하나땜에 뒤진캐릭터가 많아졌슴ㅋㅋ..ㅋㅋㅋㅋ...단타캐들..
hereoky
반전이 있는 영화는 아니였는데 임팩트는 확실히 있더라ㅋㅋ 이건 꼭 봐야해 #영화 #대호
myebbui
영화 진짜 정말 잘만든듯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영화가 나올줄이야 #대호
yeyb281
@bean_0929 영화 대호랑히말라야도재밌어! 히말라야는잘모르겠고 대호봤어! 한번봐봥! 친구랑갔엉?ㅎㅎ
JH33_B
다 놀러간 줄 알죠, 대호형 방에. 그렇게 말은 해놓고 운동하러 가는거죠, 혼자. (문규현 : 방망이 어제 처음 들고 나가던데, 대호형 방 갈 때.) 킵 시켜놨어요. 저기 사이판 바닷가에 마이 프렌드 있어요. (The Giants 2013)
wendy553302
스타워즈 보고 대호 보는데 스타워즈 보다가 진짜 열심히 졸았다
dasoni21
영화 < 대호 > CG 정말 잘나왔더라 어린이들은 CG인지 모를 정도? 진짜 와!
hdmaipop
산군님이 주인공ㅋㅋ 호랑이 연기도 넘 좋았음 이런거 보면 울 나라 기술도 많이 발전한듯! #대호
elligang
영화 < 대호 > 지루하다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난 전혀 모르겠음 초반부터 잔잔한 웃음으로 중간에는 심장 쫄깃하고 마지막엔 슬프기까지한데 지루할 틈이 있나
joaclan
연기 연출 스토리 그리고 거기에 맞는 음악들까지 넘 좋았다 나의 인생영화를 발견한거 같은 기분임ㅎㅎㅎ #대호
bulnabang33
대작이고 연기도 흠 잡을 곳이 없네ㅋㅋㅋ < 대호 > 정말 재밌게 보고 왔다
Honeymochi
@hangyul_7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호 초딩 ㅋㅋㅋㅋㅋㅋ
hereoky
전체적으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여운까지 느낄 수 있었던 영화 < 대호 > 가족 영화로 딱 좋을거 같아요ㅎㅎ
goseoulya
호랑이를 소재로 은근 볼거리들도 많아서 그런지 영화 자체에 집중도 잘되고 점점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가족끼리 보고 왔는데 다들 잘봤다구 하네요ㅎㅎㅎ #대호 #영화대호 #최민식
10_13975
대호 보러가는대 완전 재미엄ㅅ다고 해서 ㅋㅋㅋㅋ 아걍 다른거볼까~ 히말라야를 보ㅓ야하남....
aboutusredwood
< 대호 > 속에서의 최민식 연기는 정말 최고더라 만덕이의 아들인 석이 역할을 맡은 아역배우도 연기 잘하고ㅋㅋ
phonejung
신선한 소재에 감독의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영화 < 대호 >
aiiro_S2
@hangyul_773 앗 서울에잇는 대호님이다!
dasoni21
인간이나 동물이나 가족애는 다 똑같은듯 하네요.. 아니 아마 인간보다 동물들이 더 낫다는 생각이ㅎㅎㅎ #대호
BAPYJWW_
@itsmee0_0 대호 재밌대 👍
To_U_Ren
@Zyamung 아뇨 대호는 지금 저희 집에서 저랑 같이 ㅇㅣㅆ어욬ㅋㅋㅋㅋㅋ
ookro2
연기도 흠 잡을 곳이 없으며 < 대호 >는 대작임이 분명함
piamost
개봉하자마자 < 대호 >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영화의 분위기가 비슷하게 흘러가는데도 불구하고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었어요
newkongduk
요즘 다 거기서 거기인 영화들만 보다가 이렇게 호랑이를 소재로 색다르고 감동적인 작품을 보니 너무 인상깊었네요 < 대호 > 정말 추천해요
koreaearlybird
영화 < 대호 >를 보고 난 뒤에 감동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다
catboxdividerre
민족정기를 말살하려고 호랑이 토벌에 나선 일본군과 지키려는 천만덕포수. 슬프고 감동이ㅠ0ㅠ #대호 #졸잼 #명작 #탄생
popihouse
와 보는 중간중간에 심장 쫄깃쫄깃했던적이 꽤 많더라 진짜 개꿀잼 #대호 #영화대호
sjje1004
<대호>기대작이었는데 생각보단 아쉬웠다. 왜 다들 지루하다고 하는지 알겠음. 초반을 너무 질질 끌고 최민식을 너무 못 써먹은 영화였다. 사실 소재듣곤 밀림무정이 생각났는데 전혀 다른 내용이었다. 차라리 밀림무정을 영화화하지.. 호랑이님이 대박 멋있었
dalmadang
배우들 연기뿐 아니라 늑대 호랑이등 동물들의 연기력도 대박ㅎㅎ #영화대호 #대호
bulnabang33
배우들 하나같이 연기 잘함.. 그냥 여기 나오는 사람들 하나같이 연기력 일품ㅋㅋ #대호 #영화대호
simrihakja
간만에 한국영화 대작이 탄생한듯ㅋㅋㅋㅋ < 대호 > 진짜 재밌음
wendy553302
조조영화로 대호 보러 지금 가는중인데
pqddhkd12
@looney2990_ 아직몰라 아직몰라!!!!!!!!! 일단 엄청엄청 대호 ㅏ많이 하는게 제일 중요ㅛ하다!!!!!!!!!!!!!!!!!!!!!!!!!
a8sand
환타지적이면서도 감정들을 잘 실어낸 영화였어요 정말 재밌었고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 #대호 #영화대호
earlybirdkr
은혜를 갚는.. 보는내내 찡하고 짠했던 < 대호 > #영화추천
logoStonePressu
새로운 소재의 영화라 그런지 색다르고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호랑이와 최민식씨의 호흡도 좋았습니다^^ #대호 #영화대호
33proj
예술성과 작품성 둘다 있는 영화 < 대호 >
anmusae
최민식의 포스와 호랑이의 포스가 정말 볼만했던 영화 < 대호 > #현재상영영화
Gentle_Penguin
@Tlqkf24 대호 볼만함다~~!!!
U8Y8U
학생각해보니가 대호에서 쓰인 ost인가 그거 팬텀 현재편애니에서도 쓰인 브금이잔아
risenox
대호가 먼 내용이지 ㅇ씩식ㄹ 스타워즈 볼려햤는데 대호봄ㅇ
Phoenix_is_Free
@MyLifeis_0go (500kg이 넘는 대호의 앞발에 맞아 사망)
dianna_cococo
@RuhigRaunen 맞아요 이번엔 야님캐랑 꼭 대호ㅏ해볼 것.. 은 누군지 모르겠지만요
icunafm
대호시광은..심심해요ㅠㅜ배우가 아까운 드라마였ㄷㄷㄷ
sonna0210
#대호 봤다. 난 평론가가 아니니까 평론따윈~ 나에겐 충분히 만족스러운 선택이였다
Wolf_N_J
캡뱃 피지컬 때문에 침대 기업이 대호황 V
all_for_baek
아빠랑 심야로 대호 보고왔다 ㅋㄷ 새벽에 어떻게 일어날랑가 ,,
anjm1998
대호 본 후기 : 호랑이 키우고싶다..
deepdownsee
@deer3203 헉 엄청 설레요 수영대호 ㅣ응원가야지 전날 응응앙앙 질펀하게 했ㄷ을거같아(?
nsu05025
대호를 보고난후: 호랑이 the love
SeungDeoku
지브이시사회 같은거 보면 보통 몇시 쯤 끝나지 나 집에 못가는거 아니야,,? 대호를 6시45분꺼 봤는데 9시 14분에 끝났었는데
_00S200_
대호 진짜 넘 재밌습니다
Yoi_nim
방금 대호 보고왔는데 참..호랑이 울음고리에서 울컥하게 될줄..
wooj1324
내일... 어린왕자랑 스누피랑 이웃집에 신이산다랑 대호랑 히말라야 봐야지^^
cc5992
@VEB_y 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군데 대호도 재밌댘ㅋㅋㅋㅋㅋ난 아직 안봤지만....
SHW_W
랑야방이 끝났으니 이제 생활계시록을 봐야겠군. 그리고 위장자와 대호시광도.
_sea_man__
대호보고왔다 동양커 뽕채움 수라가야지
SeungDeoku
@_94_0114__ 메친,, 나는 대호 감독님만 오시는거던데 대호 또 보고싶어서 신청해씀
ghn0515720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대호 조조영화로 혼자 보러가기 히트맨 앱솔루션하기
O12345789O
@_bubo9k 내일 대호보러갈건데 그때 알투다터 있냐고 물어보까
la_ttee
아 왜 요새 영화볼거 없냐진짜 히말라야도 별로라그러고 내부자들은 이미 봤고 대호는 안댕기고
keitian_kor
@Canaryia 대호나 히말라야?.... 내부자들도 재밌다그러구
NatNae_
진짜 자야지. 내일 대호 보러가는데 배우 누구나온느지는 잘 모르고 호랑이 영화라고만 알아서.... 밀림무정 읽은 후로 호랑이에 대한 애정이 한 3배는 더 증폭된거같다.
megaboxeoe4
남산자동차극장 상영기간 : 2015.12.25. (금) 상영시간 1회 : 19시30분 대호 2회 : 22시00분 이웃집에신이산다 3회 : 24시00분 이웃집에신이산다 입니다. TEL : 02- 2236- 2024
I_AM_ARCSI
최민식 호랑이 이 두 단어로 설명을 마치겠다. 님들 대호 꼭보셈
I_AM_ARCSI
대호 주연 최민식 산군
_ManzaTonix
헉 대호볼까
SeungDeoku
대호 gv시사회 간다 룰루 시사회도 첨이고 ㅌgv도 첨이라 설렘,,~~^^ H
chanmi032
@bbc_gw0415 아 마자마자 대호!!
bbc_gw0415
@chanmi032 스타워즈랑 그그 대호?
BTS_flower0613
@Vmind_M @kook_chance 전 엄마가 대호 보러가자는데...
redzeppelin69
@Totoro_Girl '대호'가 잘 됐어야 왠지 급물살을 탔을 텐데
OnlyMartinLove
와 대호 봤는데 호랑이 개멋있어 의리도 쩔어ㄷㄷㄷ
yunmyohama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1. 공부하기 2.몬스터호텔보기 3.대호보기 4. 니생각 @despario
vntsla
메박서 가져온 대호 팜플렛들이 이제보니 뒷면이백지야...동공혜천..ㅠㅜ s
element85WheatS
지루할거라는 예상을 깨고 두식간이 넘는 시간 동안 지루함 없이 푹 빠져서 본 영화 < 대호 >
chi_ppe_
@pongdongs 으ㅡ앙ㄴㅁㅈㅇㅠㅜㅜㅜ 아 대호도 솔직히 궁ㅇ금하당....
lee_mayny
야!!!! 정대호 넌 뭐하고있니?? 보고싶다 ㅠㅠ
saku_hera
@kick_s2 풍중기연,마등신인류,고수여림,사조영웅전,선검기협전3,신화,천외비선은 저한테 영상이랑 자막있어요..샹그릴라,생활계시록,49일은 영상만 있고 , 대호시광,위장자는 둘다 18화까지 나왔구..소년양가장은 자막은 있는데 영상이랑 싱크조정해야해요
JanGarterBelt
대호 후기: 왼쪽에 앉아있던 커플 한 쌍 엄청 훌쩍거렸음.
wollang324
나 지금 가족끼리 대호 보러왔는데 ㅜㅠ 대호말고 오빠 보고싶다.. 어어어어어어
Minbab_
며칠사이에 히말라야랑 대호를 둘 다 보고 왔는데, 혹시나 둘 중 고민하는 분 있으시다면 닥히말라야 추천^^
Daro_______
아니 머 뒷ㄱㅖ라고 해도 탐라대호 ㅏ밖에 없고..이치른만 열심히 팔텐데.
miracle4865
@kick_s2 대호시광? 아니면.. 선검기협전? 아님 소년양가장? 'ㅁ' 뒤에 두편은 호가성생 어릴적 연기했던 작품..
Akia_ru
@Melody_Breaker Goooooood! 내일은 대호보고나서 추천할지 말지 이야기 해쥬께오
mac__2nd
호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 월요일에 서울가면 폴더를 정리해야겠다. 이 참에 왕개 사진 폴더도 정리. 드라마 시상식 화보 기타 / 랑야방 위장자 대호시광 별도로.
jey0113
가족모임... 저녁 먹고 대호 볼 듯 아니었으면 뮤직뱅크 보는 건데...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kym_8635
@PTHSangHyuk @HSangHyuk 저 오늘 학교에서 시럼 끝난 기념으로 영화관가서 '대호'봤는데요 끝나고 나오니까 '잡아야 산다' 세워져 있었어요!!꼭 보러 갈꺼예요 예고편도 재미있어보이구요>< 기대 많이 할께용🙆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estrella0806
어제 대호가 안잊혀진다.. 중간에 사실 좀 지루했는데.. 그 자연에서 느껴지는 웅장함.. 범접할수 없는 아우라... 거기에 맞서고 그 섭리를 깨려는 멍청한 인간들(이라고 적고 일본이라 읽는다).. 산주 너무 멋있어... 내 살다살다 호랭이에게 ㅋㅋㅋ
segyuny
'대호'를 봤더니 호랑이 기운이 솟아날 거 같다.
shdld123
@shdld123 문대호말고 영화 대호
shdld123
@shdld123 대호별로임
shdld123
히말라야>>>>>대호
sssophiea
대호 최고. 박훈정감독 믿고 봄. 최민식님은 역시...👍👍👍 오빠도!!!
35_lyn
대호를 보며 눈물 좀 흘려야겠다
shdld123
문대호말고 영화대호
tellaxing
대호 재밌나??
backnumber1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s with 종관 정희 석근 정학 대호 소진 현숙 형진 명선 상기 그리고 명복형 남환형 경일형 형록형 경훈형, 김광명회장님.
goodie138
대호 엔딩 무슨 구전동화도 아니고 너무 괴랄하다 아 참 그리고 처음에 아는 동생말듣고는 설마설마 했었는데 성유빈군 나 어릴때랑 완전 닮아서 깜짝 놀랐다
eunezzing
보고싶은영화 - 내부자들 대호 이웃집에신이산다 어린왕자 스타워즈
geumzza
후아 엄청 자고 먹었다 낼은 가족끼리 극장에 갈건데 다같이 볼영화가 애매해서 결국 대호로ㅋㅋㅋㅋㅋ스타워즈는 아빠는 보고싶은데 나랑 엄마가 전작을 다 못봤고 내가보고싶은 이웃집에~는 나만 보고싶어하고 ㅋㅋㅋㅋㅋ
Crescent_001
후 그간 대호ㅓ 안하고 얼굴 못봤는데 맞관력 떨어진거 아닐까 대답 과거형으로 듣는거 아닐까<<<<이ㅣ거 고민하고 잇엇는데 고민은 개뿔이시ㅣ바 관캐탈주위기
here_malecon
@junhochoo 토요일에 대호보러감~
junhochoo
@here_malecon 아...조만간 대호도 보러 가야겠어요~
_ill_gong
대호 보러 왔다 👐
kyuzizi_321
대호..그냥 보다가 잤는뎀..마지막에 잔인해서 막 가리고..그냥 초반에는 조금 노잼..많이 노잼..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난 노잼..
_ill_gong
@peterifnt_0609 대호 !
chooinkb
#대호 #해치 #해치상 #광화문 부활을 기원 합니다.
chj990316
포켓몬이랑 스누피랑 몬스터호텔? 그거랑 히말라야랑 대호?? 그거잇ㅅ다카더라 어린왕자 보고싶지만 시안이랑 이요언니랑 볼거시다
Miru3192
대호 후기 1. 호랑이는 짱쌨다. 2. 셰퍼드 귀엽다 3. 친일파는 완전악역으로 보여줘서 좋았음 4. 포수 악역 아저씨도 사연이있는데 잠깐 언급만해서 그냥 개나쁜 악당됨. 5. 중후반까지 정확한 주인공을 찾기어려움 6. 질질끄는감이있음 7. 결말?
i_kkon
@kim_yeowoo 나 대호 봣ㄴ는데 진짜 꿀잼... 하 엄청 울엇더
i_kkon
야러분ㅜㅜㅜㅜㅜ대호진짜 꼭보세여... 초장엔 좀 지루햇는데 갈수록 존잼ㅠㅠ 엄청 울엇다진짜 호랑이ㅠㅠㅠ A
mono_neru
@To_U_R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짜 대호 너무잘먹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yo_00
@0_0l9 헉ㄱ 혁이랑 대호요..!!!(두근)
won_by_wing
호랑이가 나오는.. 나만 읽는 소설을 쓴다고 끄적였던 때가 있었는데.. 아직 결론을 못내고 있... 쓰다가 만지가 4년은 된것 같... ㅎㅎㅎ 대호 소설책 으로 나오면 사고싶다
ke_pe_
이런 거 온다면 히말라야랑 대호일거라 생각했는데 히말라야가 없어서 의외 N
mono_neru
@To_U_Ren 그...대호 데려가셔도 돼요😁😁
won_by_wing
대호.. 계속 울었다.. 눈물이 멈추다가도 또 울고.. 주인공들 때문에 울고.. 아기대호 이야기 나오면서 아.. 저렇게 해서 저런거구나 아.. 하면서 울고.. 심야로 봐서 다행히 꺼이꺼이 움. 다시 봐야할것 같다
springflower_
대호 - 만덕 최민식과 산군 대호 케미 포스 갑!!!
dodo2star
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대호 만만하게 보다가 호되게 혼나고 왔습니닼ㅋㄱㅋㅋㅋ나혼자 엉엉울음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엌ㅋㄱㅋㅋㅋㅋ 그리고 호랑이에게 다시 치여서 왔다고한다(노답
hae_e0813
@kimcinnamon 으어....저희 열심히 대호ㅏ만...
rlagywls1559
옹누너가 그립다 또 트위터 대호ㅏ 해라 h
cpfk214
@9O3With 우리도 화요일날 대호ㅣ달ㅜㅜㅜㅜㅜㅜ
UL_price
회복3 ▷ 미로의 문 7~8장 Ex 아네모네아에서 획득 가능한 [바람 대륙의 대호령3]으로 미로의 문 7~8장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O506_0114
@conyb412 대호안봤는ㄴ데 ! 넘 진지해보여소
JanGarterBelt
대호보러왔ㅅ셈
koungwe
대호다ㅎㅎ대호
himhmi123
@DARIM_0 ㅋㅋㅋ내일 대호보기로했는데시간이. . 11시55분.ㅇㅅㅇㅠㅠ
solidoled
대호는 bgm이 마치 대니 엘프먼한테 의뢰한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최종병기 활 때의 호랑이 cg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을 한 호랑이들이었구 그래서 더 슬펐음... 근데 넘 페어리테일이긴 했음...
solidoled
햄님 트윗 보구 떠오른 건데 한국 영화들도 자막판이 잇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최근에 내부자들 대호 봤는데 도저히 대사를 100프로 알아 들을 수가 없었던 것wwww 나 한국 사람 맞는...?
sindorimi
@kinderrhap @cupj204 @t1nplayin9 진교수님 강의가 대호평이었어요!
_00S200_
이따 열한시에 대호 보러가는데 기대된다
score5_620
롯시에서 대호랑 스타워즈 할인권 줬다고 문자왔당.. 좀 더 빨리주지 그랫냐
eatingblood_bot
망치라는 이름으로 지칭되긴 했지만 그것은 다른 망치들이 뭔지 못 알아볼 만한 녀석이었다. 대호(大虎)의 머리 형상을 한 망치 머리는 우아하지만 어딘가에 떨어뜨렸다가는 과실치사를 유발할 크기였다.
Null0ss
케익 가게들 대호황일 듯;
yoonbk3
<대호>,<히말라야>,<스타워즈> 다 보고 볼 영화 없었는데 한줄기 빛처럼 개봉해주는 " 조선마술사 "의 센스!
GB_9172
이야아 대호보러간다//~~~~~/
image121carroto
주인공뿐 아니라 조연들까지도 활약까지도 대단하드라.. 간만에 제대로된 영화 한편을 본 기분ㅎㅎ #대호
su_naek
대호 재밌게 봤슴다~
eun8264
여러분대호꼭보세여ㅠㅠ
I_AM_ARCSI
대호보러간다아ㅏㅇ..
exo_flavor
@xiumile 대호봐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다 알바 하지말랰ㅋㅋㅋㅋㅋㅋ한닳ㅏ거 때려친다곸ㅋㅋㅋㅋㅋㅋ
sangho_yi
"포수한테 시집가는 것보다 쌀집으로 시집가는게 아무래도 낫겠지유~~" 영화 '대호' 중에서... 1912년 지리산 산골 마을.
w__jin0
아..,,대호 ...너무 재밌자나여 산군님 ㅠㅠㅜㅠ 정말 아 인생영화
i_kkon
@kim_yeowoo 대호? 그거 보러왓댜
xxxEdyea
마자 대호 감상평 : 호랑이 소리 무서어
S2_Aoko
@hangyul_773 ,_,) 대호님 대구 또 놀러오세~요!~!~ ^ㅡ^
b_telling
@tori_oo 나..스타워즈...요즘 재개봉해서 핫하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브날 영화 진짜 개치열해서 밤에 봐야됨 부들부들,,, 요즘 어린왕자랑 히말라야랑 대호? 어린왕자 진심 보고싶은데 이거 개봉하는데도 얼마 없고 짧아서 1월까진 안 할둣
J_Jack_
히말라야 대호 1
bom_ul
"어떤 과자?" 저희 부장이 좋아하는 상표의 과자예요. 매우 맛있답니다...♪ 평소엔 제가 먹을 기회가 없는 비싼 과자라서, 썩히는 것도 죄스럽고... 가끔 집에 들고가요. 동생들에게도 대호평인 과자랍니다~♪ t
loeyb2
메리크리스마스! 테페리를 믿는 분 우리 주님 믿는 분 대호왕 믿는 분 치천제 믿는 분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폴랩 본진 좀비입니다 폴랩 양장본 출시됐어요 돌아오실분 들어오실분 바로 지금입니다 잘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이브_영도월드_트친소
chouX2_sol
히말라야랑 대호중에 머보지 ????????
ztvaa
ㅇㅓ 글고보니 낼모레 대호 시사회가 내 올해 100번째 극장관람 작품이 되겠다
070607_130613
@ryujunyeol1986 와 대호ㅏ가 필요해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예전에 하던 사람들 진짜 꿀잼👍
parksh628
대호보고 드는 건 역시 고양이는 짱이란 것 일제 때 우리나라 호랑이 씨 안말랐으면 지금도 지리산에서 큰괭이 보러가고 그렇겠지. 입장료는 내 목☆ z
ztvaa
대호 감독참석 gv시사 당첨됨
vi_vi_doremi
ㅋ ㅋ ㄱ 대호보고왓는데 히말라야포스터보이길래...
wsx0506
오 며칠 하고있는 심각한 고민중에 하나인데 일요일에 대호를볼까 히말라야를 볼까
sydney_cockburn
영화가 대호 히맬래얘 스타워즈 몬스터호텔투 스누피 어린왱저 이게 다임. 증맬 선택의 폭이 좁다
velrass
@_yourarein_ 대호 와 두뇌싸움을 하게 됩니다. (떡하나 주믄 안잡아묵지 _게임)
phonejung
12월 개봉작 중에서 유일하게 기대했던 영환데 역시나 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네요! #대호 #대호짱
hhh04192
@jjuccumy1 걍 대호
trigger94s
@seon_00 ㅋㅋㅋㅋㅋㅋ 요즘 재밌는 거 히말라야랑 러브액츄얼리 (재개봉) 대호도 많이들 보시더라구여!!!
porori_03
부모님이 대호 보고 오셨는데 빈대잡으려다 초가삼간 다 태우는 이야기래..ㅋㅋㅋ 뭔데 ㅋㅋㅋ왜요ㅋㅋㅋㅋㅋㅋ
obsion
관객이 폭발하는 크리스마스같은 빅이닝엔 140분짜리 "대호"보다 89분짜리"몬스터호텔2"나 93분짜리 "스누피"가 극장주에겐 훨씬 매력적.결국 버티기 실패.김용화감독은 "미스터고"참패를 딛고 "덱스터"상장으로 화려하게 부활했음.인생은 새옹지마.
yasu_exo
@scent_exo 아 진쟈 ㅠㅠ 제가 다즈비님 목소리 조아하는데 대호님도 좀 그런 느낌이 있네요 ㅠㅠㅠ 조아주글거가타여 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넘 ㅠㅠ 넘 조아여 진짜로 ㅠㅠㅠㅠ 어트카지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yasu_exo
@scent_exo 엇!!!! 완전 감사합니다 당장 들어볼래요..!!!! 대호님을 특히 잘 들어보겠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ㅠㅠ!!!!
dhqlEhd
대호.,. 봣다 역시호랑이개짱간지
SHyeon_R
@junidesuyo 호랑이 ... CG지만 넘 보고 싶네요 ㅠㅠ 영화 한 번 정도는 더 볼 것 같은데 그 때 또 히말라야와 대호 중에 미친 듯이 고민하겠어요 😂 윽윽 감사합니다 ㅠ.ㅠ




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