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9:02 ALL

mina6v
@cheese_bang 우어어..8ㅁ8 저저... 진짜..피어싱안경윤기는 너무너무 대박인것같아요ㅠㅠㅠ 너무 좋아서 벽 뿌술뻔햇어요ㅠㅠ 타투도..흑백도 분위기 대박이라서 미치갯어요 ㅠㅠㅠㅠ빵님 융기 대박죠아요ㅠㅁㅠ 윤기야아아아ㅑ~!!♥♥♥
CREWELTIGER
아 아아아아아아아악 잃을거없음 앨범 커버 그롤리 뒷목 타투 촬영할때의 사진 으 아 이 오 우 엑 켁헥 (피토 Q
ootamind
@타투 wonder what problems.....
p0_tuur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모욕적인 글을 적은 것을 보고 진짜 한심하다 이 생각하며 탐라 읽지않고 넘겼는데 화나서 승질남 그 사람에게 소중한 의미로 새긴 타투를 알지도 못하면서 뇌에서 필터링없이 번역하지말기를.
fantasticvol1
남자는 어깨&타투
sul_2duck
@henak69 흑 그땐 성인이 되면 'Always keep the faith'으로 타투할거라고 매일 생각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ummul_juljul
아 이미 안경에 발렿는데 타투에다가 흙백이야 윽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tyfhd9741
@daily_RM 와...목에 타투..완전 대박 예뻐요!!!!새벽에 뭔가 뜻밖에 갑자기 눈호강했어요ㅠㅠㅠ너무예쁜그림ㅠㅠ왜..왜때문에 다가렸는데도 섹시하죠?ㅠㅠ이런그림그려주시면 완전 오예입니다!!! (심쿵!!
greenjandy
<타투> 사이코패스 역 남주 캐스팅, looks perfect!
_dTATb
@_12__19_ 그거 타투스티커
cheese_bang
☆급결성☆ 랩라까리함전력 #SUGA #피어싱 #안경 #타투 #흑백 9
daily_RM
☆취향가득☆ 랩라까리함전력 #쥬니 #RM #피어싱 #안경 #타투 #흑백 u
BeYourWendy
요싀키 배에 커다란 타투 보고 싶다
Larkspur_vy
새해가 되면 셀프선물로 타투 해야겠다

1127Ing_
@5O6Ing_ 그거 찬열이 타투글귀인데 내가 쓰고 또 줄 띄엇는데 올리니까 붙어잇어=_=
333sts333
섹스하려다가 반팔타투가 보이길래 쫓아낸 경력있음.
lemeiet_
돈 쓰고 싶은데는 더럽게 많은 것이다. 일본가서 유단보도 사오고 싶고, 타투도 하고 싶고, 화장품도 사고 싶고, 가방도 사고 싶고, 의자도 사고 싶고, 돈은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직도 하고 싶고 제기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3sts333
몸에 타투있는건 상관 없는데 그 타투가 내 취향이 아니면 섹스하기 싫어집니다.
lemeiet_
고래랑 파도가 엉킨 짜근 타투 하고 싶은데 짜근 사이즈로 안나올 것 같아
mega00_GG
미도리마 발바닥도 좋아...ㅠㅠㅠ흑...발바닥..ㅠㅠㅠㅠ발바닥에 타투새겨줄꺼야 간지럽니?따갑니?둘 다니???
adlay_cha
저...뭐지 그 아까 진님꺼 리틧한거......식오빠 타투 팬싸 ㅇ후기그거....못빠져나오고있다...... ㅏ아아아오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jaekchae1
일.중.북 무력 위협 거세고 일자리 청탁 등 갑질 일삼아 민생법안 외면하고 서로 타투는 무책임한 정치인 넘쳐나 대통령 비난하는 종북좌파 활개 새해엔 이 모든 인재 사라지길. -송구영신의 기도에 담은 소망, 이영작.
loving1128
내가 달을 너무 좋아해서 이런 타투 하고싶은데 어.음.어. B
Lim0524723
헤나인줄알았는데 타투?
loving1128
나 팔에 있는 흉터 다 타투로 덮고싶은데 엄마가 아예 다 덮는건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보라했다. 나중에 지울 수가 없으니까. 하지말라고는 안하는 우리엄마다🤗
ariel4213
안챙긴거 없겠지... 내일은.. 타투를 하고 나가는게 좋을거 같당 잘게여 오야스미!
Gloss__0309
@JJun_LuvS2 갠적으로 타투는 진짜 안했으면 좋겠다ㅠㅠ 작은거 한두개나 짧은 글귀 레터링은 괜찮은데 그게 한두번 하다보면 점점 늘어나잖아ㅠㅠ
ze99u
아시버럴탱 마이클 타투 어케 생긴건지 모르겠어서 사실 맨날 타투 없는 쪽으로 그렸는데 이브 그림에서 대놓고 장렬하게 빼먹었단 사실을 방금 알았음 아..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wan__cho
헤기 얼굴 타투 쿠폰을 얻었는데 추찬좀! 바디페인팅이면 주저없이 골랐을텐데 아 근데 왜 헤기 나오면서 케르 가문 문양 바디페인팅 안내줬을까... 갖구싶ㄷㅏ...
V_APAH
.. 타투 예쁘네 [하태환]
mob_panda
어깨에 애완동물 올컬러타투시킨다
HalleluDu_S2
@seraphic_beast 타투 그거 송일국 나오는거징!!!
Enyo_Genus
@UFO_2020 @Pengkoo_2 @hanalen_ @hirantia 안전빵을 가자.....무섭다....나 타투값...
humihuru
타투뽐뿌가 점점 심해지던 중인데 현자타임옴ㅋㅋㅋㅋㅋ
BiutifuI
왼쪽 가슴에 엄마 얼굴 타투한 남자는 차라리 게이인게 낫겠다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BiutifuI
거의 타투할 겨를도 안 생겨 가슴에 우리 엄마는 형체뿐이야~
booyong85
@booyong85 3. 이니에 프레스콧 독일출신 타투이스트로 남동생1명이 있다 큰 키와 균형잡힌 몸매, 현재 올리브와 연애중 s
BandFangirl_Kr
내가 저 찌찌 거미줄 타투 작업하는 타투이스트였다면 심장 마비로 죽었을듯 D
your_boss12
경험인데 갱킹은 7권이 제일 야합니다. 타투 모를때봐서 그런지 타투하는 주인공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
ursatellite
@youngadultNALLY 울 낼리할무니가 체고죠.. 그런 의미에서 연성을... (ㅈㄴ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히히 ㅠㅁㅠ 진쟈 이렇게 포멀하게 차려입었는데 슬쩍 보이는 독수리 문양 타투... 허윽.. 7
nulist_
@ENTZ0613 하 넘 자닌해따(... 싸버께서 원타투피 시전하셔서 저도 괴롭고여 꼭 사드릴것
ursatellite
@youngadultNALLY 태자님 독수리 타투한 거 보고 갑자기 생각나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 허윽 우주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Z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mywayx10261
@beep_98 으윽 맞아요ㅠㅠㅠ타투스티커도 이뻤는데ㅠㅠㅠㅠ케이크도이쁘고 액자도 걍 다 사버리고싶었던ㅠㅠㅠ
LeeCS_JY_
이모가 타투 더 하면 디진댔는데 창서비 타투가 넘 하고 싶댜 ㅠㅜ
beep_98
@mywayx10261 저능 타투스티커 눈앞에 아른거리는데......
namoBC2600
투투투ㅜ타타타타투타투타ㅜ타투타투탙
kkkonoo_0414
앨범 샀을 때 딸려온 타투스티커 붙일데가 없어서 그냥 배터리팩에 붙였는데 생각보다 이쁘당 V
_rosefairy_
@_rosefairy_ 19. 화려한 피어싱을 좋아하고, 타투를 하고싶어하는 애의 몸에서 나는 달달한 향기.
B_SEONBAE
타투나 문신 좋은데 그게 그 사람의 매력을 플러스 시키는 요소로 잘 어울리거나 섹시하게 느껴지는 경우는 조은데 제이팍 지아코 같은 경우는 넘나 내 스타일 아닌 것이다 ㅋㅋ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beep_98
아 그래서 오늘 그거 아니더라도 타투 스티커 사고 싶다 이거야
lippott
@sssd_HQ 아니 진짜 좋아서 지금 숨차는데요ㅠㅠㅠㅠ 아카아시 엠인거 넘나 야해서 좋고요... 보쿠토 눈치보는것도 넘나 귀여운것... 타투 초다이슼기... ㅠㅠㅠㅠㅠㅠㅠ
etsenmary
@nomacubed 아그런거엿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전...아는언니 기여운 양타투햇다가 맨날가리고 다니는거보고....타투는 역시 좀 무서움.....
jenan_cyp
보통 왼쪽에 타투하거나 귀를 뚫어서 항상 정자세로 자거나 아니면 벽 보고 오른쪽으로 돌아누워서 자는데 오늘은 오른쪽에 뚫어서 돌아 누웠다가 앗ㅆ... 하고 다시 자세 고치길 서너번 반복하고 있는 참이다
nomacubed
@etsenmary 맞음!!!!!ㅋㅋㅋㅋㅋㅋㅋ저 색깔타투하고싶음 ㅋㅋㅋㅋㅋ 발목or가슴에다가 ㅋㅋㅋㅋㅋㅋ ㅠ 제기랄 저 10년내에 할거임
etsenmary
@nomacubed 악 나도!!저도!!!me도!!타투 대박하고싶어지뮤ㅠㅠㅠㅠㅠ그림볼때마다 뿌듯하고 괜히 기분좋고 막 자랑하고싶어서 타투하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hlover0628
@BAP_Bangyongguk 이렇게타투보여주시면크나큰오예입니당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all__zero
타투팔찌 끼고다니느라 요즘 덜 꼈는데 다시 블루밍 팔찌로 갈아타겟다
cottonly_suho
@JH_yeseul 이거 토니모리 립 타투...
cottonly_suho
@momomyeon 이게 그냥 틴트도 아니곸ㅋㅋㅋㅋ하필 타투틴트?그런가아섴ㅋㅋㅋㅋ아 죽겠어여ㅠ-ㅠ
skyofroll
@vongola02 ㅋㅋㅋㅋㅋㅋㅠㅠㅠ 나도 11시 안에 자려했는데 손톱이랑... 타투는 실종^오^
yerins_S2
뭔가 무섭게 나왔지만....눈 아래 했던 타투(거미모양)가 너무 예뻤다! Q
Jimy_krb
난 학교에서 원포인트 3천 엔에 타투를 새겨주고 있다. 미국에 가기 위해 돈을 벌고 있는 것이다.
KIGTYOON
타투도 사구싳었는데 A B 나눠져있길래 돈모잘라서 걍 머그컵삼 존예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baek_tothehyun
@asd100129 에뛰드 눈ㅅ썹 타투하는거여 !
sssd_HQ
@lippott 목덜미 타투라면 어떤거요?ㅇ.ㅇ
lippott
모두가 잊고있었겠지만 나는 아직도 둘레길피어싱 하나마키랑 목덜미 타투 아카아시를 마음으로 핥고 있답니다 좀 해줬으면
P_Ellsy
출처는 잘 모르겠지만....타투 너무 예뻐 7
Doner300
@SSIBAL_CIDER 요즘 너무 이쁜 디자인 타투들이 많이 보여서 탐나요
DK_142
@baek_tothehyun 타투할 때 안 아파오,,,?
baek_tothehyun
@DK_142 저 눈썹 타투한고여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SSIBAL_CIDER
타투하거싶다
secretcode11
@DODOBIRD_ 타투는 언제봐도 이쁘네열
B_chen_LING
끊임없는 팔뚝 번호자랑 ㅋㅋㅋㅋㅋ 타투하고싶닼ㅋㅋ v
Jamie_inRC
@CB_inRC 타투이스트의 신청을 받아 즉석에서 작곡했어. 가제는 Fuck you, couples. You suck! 으로. 마음에 들어?
waterraoncrew
@waterraoncrew 그 흉터는 여전히 내 왼쪽 손목에 남아있다. 그리고 나는 그 자리에 그녀의 이니셜을 타투로 새기기로 마음 먹었다.
sintto_
넌 걍 추임새나 넣어라 너의 재능은 타투이스트가 아닌 소리꾼
otzr11
@farm2968 타투를 사서 잘 그리는 친구한테 그려달라고 하고 지워질때쯤 채워넣고 지워질때쯤 채워넣고 할까욬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제가 하다 잘못그리면 일주일 가는ㅋㅋㄱㅋㄱ진짜 눈썹은 넘 어려워요 ㅜㅗㅜㅜ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farm2968
@otzr11 눈썹타투사세요 횽!!!
alsime
@otzr11 앗, 맞아요! 눈썹 잘 그리기 진짜 힘들죠ㅠ▽ㅠ.. 저도 맨날 다르게 그려지는...☆ 그그 클리오 눈썹타투펜? 그거 괜찮아요..! 자기전에 쓱쓱 그리고 일어나서 씻어내면 몇일간 남아있는건데, 전 되게 자연스럽게 되어가지고 좋았었어요!
Cg_yan_B
아, 요즘 커플타투라는 걸 자주한다는데 같이 할까요? 난 팔에, 당신은 허벅지 안 쪽에. 분명 잘 어울릴거야.
Alice__DR
* 불 그림자 조종 타투 독 3 악령 2 전기 2 폭발 얼음 7 정신지배 목소리 페로몬 2 절단 언령2 소울퍼펫 제어 환각2 염력 무효화 저주 강화2 사격 대기(압력,중력 등)4 인형장인 바람 석화 소멸 염수력 환청 결계 열사 손가락걸기 식물
FrankIero_kbot
난 아플 때 엄청 웃어. 난 내 가슴에 할 때 내내 웃었던 거 같아. (타투에 대해)
DO_HANZ
@cherrybam_ 발목이나 손가락이여.. 근데 타투하면 헌혈 못해서 안해요ㅋ..ㅋㅋㅋㅋ
DO_HANZ
근데 타투하면 1년동안 헌혈 못한대서 안하고있음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DO_HANZ
@cherrybam_ 그래도 하구싶어여. 미니타투..
BABY_mijin
윽...반팔이면 타투는 얼마나 잘보이는거야
GOODCHAP_0_
@Geungj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타투로 결정
DO_HANZ
타투하고싶댱
Seurh_01
페이퍼하트 계속 들으니까 정구기 목소리가 얼마나 좋은지 귀에다가 목소리로 타투를 박아넣는 기분이야
james_Nuovo
@merry_nuovo 펑펑쾅쾅? (갸웃거리다 이내 알겠다는듯 박수를 치고) 좋아해요. 폭죽같은거죠? 저는 타투이스트예요. 몸에 그림을 그리죠. 그거말고도 다른 일도 하지만?
MY_ALL_WON
원시가 타투햇네..? ㅠㅠㅠㅠㅠㅠ 많이 하지마 아프잖아...😢.. @AceRavi f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baek_tothehyun
@adorableyeol_ ㅋㅋㅋㅋㅋㅋ저 타투하고 ㅅ잇습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 언제나 전화해도 눈썹은 리브드 하고잇어요
moZZi_kim
@wootaeng39 ㅋㅋㅋ마자마자.. 엄마몰래한타투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taeng39
@moZZi_kim 개피곤 엄마몰래한타투 개똥 등등..
GOODCHAP_0_
@Geungjung 올.....ㅠ...타투하려고했는데 ㅠ 카메라도 사고싶다...
baek_tothehyun
@06_holic 헐릭님두 ! 저 눈ㅜㄴ썹 타투하구잇쟈요
gg0805gg1
@sone0301 브로슈어 12000원 티켓앨범 18000원 목베개 23000원 후드담요+인형뱃지 39000원 에코백 16000원 파우치 8000원 손난로 4000원 타투 4000원 화투 15000원 소주잔 2개 15000원 머그컵 12000원
baek__bom
@baek_tothehyun 앜ㅋㅋㅋㅋ그 눈썹타투하는고 ㅎ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sonengg
타투스티커 살걸
baek_tothehyun
저 타투 해보게쓘니다 B
imnotapostIt
태양계 타투 너무 하고싶다
meis15
@darknoeemo ㅋㅋ그니까여 애초에 라틴어 타투는 그냥 패션일텐데 ㅋㅋㅋ
070805__ss
타투스티커 A,B T
taengmen0309
@wootaeng39 타투 졸귀
630_lien
김까리ㅠㅠㅠㅠㅠㅠㅠㅠ 눈화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렌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투🙈ㅠㅠㅠㅠㅠㅠㅠㅠ J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AceRavi_Holic
오늘 아이라인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렌즈ㅠㅠㅠㅠㅠㅠ머리ㅠㅜㅜㅜㅜㅜㅜㅜ이아ㅏㄱ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투까ㅏ지ㅠㅠㅠㅠㅠㅠㅠ존섹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원식 최고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030905_ss
@wootaeng39 타투글만 기억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_0326
진심 타투하고시퍼.....
kyoung0524
쇼음중은 타투 가리니까 벌써 짜증
yeagrinass
사슬 무대보다가 순간 독영수가 자켓만 입고 타투하고 초커한거 생각해버렸다 덧쿠학살각
Dear__Hyuk
오믈 기먼식오빠 개섹ㅎ시했ㄷ 춤출때 보이는 타투때무네 더 섹시했다
JUNGTW_FH
원식씨 타투 넘나 멋있는갓..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sik___OPPA
마자 설직히 오늘 타투 개오쟛다
_raview
오늘 김원식 오빠 완전 레전드.... 타투 잘보이고 래퍼보컬....
2__kimm
타투 넘나하고싶은데 타투하면 헌혈 1년정도 못한대서 못하고있다 찌밤......
password0114_k
빅슈는 다들 키도 크고 피지칼 참 난리나 그래서 타투일까 헤나일까 너무 궁금한것....
password0114_k
랍이친구 가슴팍에 타투니 헤나니 궁금하다... 죵인이랑 만낫으려나ㅇㅅㅇ
kimmeini
쟤 타투 볼때마다 나도 저기 하고 싶음 (찌찌둥절)
Kaiwoaini
김죵인 타투... 아뭔가 안 했으면 좋겠으면서도 졸라 막상 하면 섹시하겠지..?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kimmeini
아 타투 예쁘다
jinyoungee0408
@_Noo_S 보고있니뮤뱅빨간와이셔츠?블라우스?입고사슬추신다 철쭉소년님금발이시다 원식님 쇄골부분에 타투하셨다개쩐다
Dear__sik
아아악 악 타투 앙 ㄴ가져서
56_BH_
ㅇ헉 라비 가슴 타투 댑ㄱ악이다
Sprite_BB
@mxjxmxjx0819 아....(숨참기) 세상에 이런거 좋아요.....타투아티스트철이랑 받으러온 손님 줘니라니.....흐뭇
070805__ss
그래서 타투스티커만 4개ㅇㅅㅇ
Chaos_sidk
타투 부어오른거 빠지면 이케 되겟ㅅ지?ㅜㅜ 스치면 따꼼따꼼 g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070805__ss
아 그리고 저 파우치,타투스티커 a,b,포토카드 샀읍니다
mxjxmxjx0819
@mxjxmxjx0819 물론 그냥 타투만 받으면 재미가 없쬬
choot_
@choot_ 4 피어싱..타투..문신 이런거 좋음 위험한느낌..




타투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

타투, 싶고 사고 가슴에 헌혈 쓰고 뚫어서 못한대서 제기랄 팔에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