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9:29 ALL

FM__nado
영업도 했다 ㅎ 리멤버 재밌다니까 ㅎ ㅎㅎㅎ
evlethalweapon
@rlawl0gh 리멤버야 1킬에서 다색스탠다드로 넘어가면 되니까 사실 문제는 없었는데 미루룽도 어제 우승했었죠 어딜가나 선구자들을 이길순 없는것 같음
3XUM26
@3XUM26 @jhey10151109 이멤버리멤버^^
popihouse
기다린 누나들에게 보답 하듯이 드라마에 영화에 ㅋㅋㅋ 감사합니다요 #조선마술사 #리멤버 #유승호
myrivergo
요즘 리멤버 보고 유승호 급 호감인데 #조선마술사 시사회 갔다 온 뒤로 유승호앓이중.. #개봉예정영화
overlayarrow
시사회로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유승호 매력에 또 한번 빠짐 ㅜㅜ 리멤버랑은 또 다른 매력
a8sand
리멤버에 나오는 유승호도 좋지만 조선마술사에 나오는 유승호가 더 끌린다 나는ㅎㅎ #영화조선마술사 #고아라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earlybirdkr
아 요즘 리멤버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조선마술사에 나오는 유승호의 모습도 좋다아>_< #조선마술사
image121carroto
리멤버도 잘보고 있는데 그 와중에 영화까지 개봉해주시는 유승호.. 짱짱 #조선마술사
6__o_O
리멤버랑 아치아라랑 음향 같나?
ddobbii
@youngk1993 영혀나 영화 말고 영화같은 드라마 하나 추천한당 리멤버-아들의 전쟁 화가나고 슬프기두 하지만 넘나 재밌는것🙊🙈🙉
6__o_O
박민영은 항상 민폐만 하는 것 같다 리멤버 빡쳐서 못 보겠군 ^^!
qlrtmV3V
#빅스LR 리멤버 진짜 #더쇼 짱 좋은데 @sbs_mtv
uhyo_vi
@rlasksgml45866 헉 SAP님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같이ㅣ 리멤버 파요~~ 이쁜 진우!! 동호진우..!!!!!!! 7

coolmblue9
리멤버..미쳤다...넘 재밌어.. 진우..우리 진우 집에 돌아가게 해죠라 ㅠㅠ
uhyo_vi
리멤ㅂㅓ 6화 막판에 규만진우;; 쩐다
JanuS2unaJ
@SaltyPretzels12 리멤버 보십쇼(단말마와 함께 사라짐(스슥..
dhmg1
@popspia 나는 요즘 드라마 리멤버를 봅니다. 나를 변호해야 할 변호사가 상대와 결탁해서 나를 범인으로 모는 일이 비일비제한 한국이더군요. 한국의 대통령은 미국의 하수인이지 국민의 대변자가 아닙니다. 국민이 변호사가 되어 스스로 방어해야 합니다
rahelgiofany
드라마 리멤버 계속 이래..
mol_0v0
제나두 이번 배포 테마 받앗는데 설정하자마자 아이리멤버유 나와서 쌍욕하고 테마 바꿈
KAIOYALDOG
리멤버 너무 슬펌 ㅜ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dasoni21
유승호의 매력은 스크린에서도 사라지지 않는군요. 리멤버에서 봤을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조선마술사 #개봉영화
Luv88KAI
리멤버 정주행 끝 v
jujisi205
리멤버재밌어ㅠㅠㅠ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1화부터 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dalmadang
리멤버에 이어서 조선마술사까지 완전 다작하는 승호ㅋㅋ #조선마술사 #대박 #흥행성공
ssss_0817
탐라에서 노는 시간이 마치 리멤버를 보는 시간같네요 시간대도 시간루팡쩔.....
Mai_churuming
리멤버~~~~
eunji_affinity
아......정은지 마무리하고 일어나서 리멤버 할랬는데.......못하겠어....허리아파............ 내일 저녁에 둘 다 해야지....정은지 조녜야ㅠㅠ I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odidar
하 유승호 진짜… 요즘 리멤버도 다 챙겨보고 있는데 영화까지 개봉해주고.. 굿굿 #조선마술사
ODdokkabi2
@Ha_Ryo_ 스ㅖ콋!!!!!!!!!!!! 리멤버!!!!!!!!!!!!!! 아아아아악!!!!!!!!!~!!!!!!!사!!!!!랑!!!!!!!해!!!!!!!요!!!!!!!!! 4
xox0817
유승호 팝니다 필모 파요 현재 리멤버 동호진우 규만진우 진우오른쪽 파요 #트친소
LWchroo_
@Teeoll__p 핫 저도 제 트친님이 스탭이에요!! 짱 재미있을 것 가타요!! 단리멤버에 그... 피아니스트 넣을 생각이랍니다!!
Teeoll__p
@LWchroo_ 헉헉 단존 제 트친ㄴ님이 스텝이에요! 대박커냄새가 나는것 ㅠㅁ ㅠ!!!! 긁ㄱ글쿤..,, 슈님도 준비해봐야겟아요 ㅠㅠ 헉글쿠나 단리멤버!
LWchroo_
@Teeoll__p 핫 네네!! 저 지금 단간론파 zoon이나 단디스랑.... 또 머지 단간리멤버 생각중이에요!!
momorebin
@crazi9898 ㅋㅋㅋㅋㅋ그래서 양쪽에 다 알티를 해봣습니다 기억하갣다ㅏㅏ 아이 리멤버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SIL95216
@iam_nothing999 @CheatKyoong 오마비 내용 너무 뻔해소 안보는데 리멤버넘잼 승호옵하-☆ 얼굴보면 이주에한번 버봐도 몰입이 될거야(아님(다음주결방빡침
thinking_genie
리멤버..대박..와
CheatKyoong
@SIL95216 @iam_nothing999 리멤버도 볼거야ㅎㅅㅎ
Andup_S2
@Andupindahouse 불금에 크리스마슨데 뭐해여 열랩중????😂😂😂 알바중인데 손님이안와여.. 개꿀... 오늘 폐기만 이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리멤버보는즁 유승호 넘 잘생긴거 아니냐며..👍 w
6D_GTM_LOVER
전에 쓰긴 했는데 다시 적어야지 1. 육룡이 나르샤 - 박혁권 배우님, 변요한 배우님, 윤균상 배우님, 박해수 배우님, 전노민 배우님 2. 리멤버 아들의 전쟁 - 박성웅 배우님, 유승호 배우님, 남궁민 배우님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사람
Yangxenie
리멤버드라마 완전 멋졌어!!! 난 많이 울었다ㅠㅠㅠㅠㅠ #유승호
yuuurel
크리스마스를 넘긴 자정, 고양이 죽은 채로 발견되다!!! 빈대들이 지들끼리만 응팔봐서😡😡😡 나도 리멤버 보다가 옆을 봤더니 무슨 시체가 한 구.... 우리 망콩 여사님 돌아가신 줄...살묘 사건 일어난 줄.. A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Bling1016811
아아아ㅏㅏㅏ리멤버 보고싶은데 아직 6화밖에 ㅇㅏㄴ나옴뮤ㅠㅠㅠㅠㅠㅍ퓨퓨ㅠㅠ 그냥 볼까... 아 이런거 보기 시작하면 나 그냥 훅 본다고ㅠㅠㅠㅠ 참아야돼.. 10화까지만 참자ㅠㅠㅠㅠㅠㅠ 아님 그냥 볼까????? 우짜지우ㅠㅠㅠㅠㅠ
koala_koalanew
박성웅아재요 신세계 때부터 조폭만 하다 리멤버에선 조폭 돕는 변호사냐고
koala_koalanew
박성웅아재 또 사투리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리멤버랑 똑같은 사투리잖앜ㅋㅋㅋㅋ
GGomwoohee
보정하고 리멤버봐야지
6D_GTM_LOVER
@ssss_0817 저는 육룡 주조연 배우님들 리멤버 동호저씨 진우 규만사장님께 잡혀섴ㅋㅋㅋㅋㅋ
rldjrwpfh0
단리멤버 키레기냅니다...
Kyungsoo_L02
@To_O114 리멤버!! 보고있으면 계속 화만낰ㅋㅋㅋ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fan_taek
엄마랑 나랑 미니극장 열어따 ㅎㅔ헤 리멤버 입덕 시키는 중 p
jeongeunjeong1
리멤버도 생방인가??? 무려 2회분이나 결방하는데 예고가 없다니...또륵
Krangar
리멤버 아들의 전쟁을 이제야 보는데. 전광렬씨의 저런 연기 처음이라 전광렬씨 아닌줄 암..
B2UTY_MIHYEON
젠틀한 사람이 이러면 더 무섭더라ㄷㄷ 리멤버 꿀잼👍 I
xox0817
@willego2016 저도 망했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뻐요 ㅠㅠ 리멤버 첫시작 때 저 혼자 파야하는 줄 알았어여...
phatheintein
아미친 갑자기 리멤버 생각난다
rldjrwpfh0
@serrewen 아눀ㅋㅋㅋ지금 그리신건 아니고, 단리멤버내실때 새로 그리신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BJzHgHvdl6GqvjS
@hyuk_is_MD 안해..... 하고싶은데 뭐 어차피 리모콘은 어머니 손에 있는지라.... 근데 리멤버 꿀잼 ㅋㅋㅋㅋㅋㅋ 몰매 맞을 거 가탴ㅋㅋㅋㅋㅋ (사서 맞을짓하기★)
LWchroo_
아 근데 나 단리멤버 선점 실패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zett_ariff
Suspense la cite 리멤버 ni
BJzHgHvdl6GqvjS
@hyuk_is_MD 수목에 리멤버 본다!!! (숨어야지숨어야지)
weol_a_0901
@0809_bb 응팔이랑 리멤버!영화볼라했는데 마땅한게 없소ㅜ
0122_823
리멤버 어어카지… 지금 내 꼴 봐선 무리인데 드랍해야할까
gogan_luv
메리메리 리얼 크리스마스 리멤버 스트로베리 마돈다 스바라시이이ㅣㅣㅣㅣ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ramsubin2
드라마 싸인 이후로 리멤버에 빠짐 너무 재밌어 ㅠㅠ
willego2016
@deepfrst 네네ㅜㅜ 리멤버보다가 동호캐릭에 훅 치이면서 어느새 나도영화감독이다2 정주행을 하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exo_happyday
@chanmung21 전 리멤버는 이제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존잼이더라도여
aserty9889
아씨 담주 리멤버 결방이야 으ㅏ앙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rldjrwpfh0
단리멤버 28분남았네
Dung_0105
@blitzen_DR 리멤버 잠깐 봤는데, 재밌는 거 같았어요!!
VaboMIn
리멤버 작가가 변호인 작가였네. 안보길 잘했네;; 거대권력에 대한 대항 어쩌고 저쩌고 하는 스토리라더만. 쯥~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WarezMNN
yaay yaaj 7 honog huleenee — watching Remember War of the Son 리멤버 - 아들의 전쟁 - Korean Drama
vovonnigel
@heather10301 리멤버에서는 약간 가볍지만 그 이면에 진중함도 있어서 좋아함ㅜㅜ
heather10301
@vovonnigel ㅋㅋㅋ그러게요ㅠ 신세계 이후로는 뭔가 쎈역할들 위주라..그걸로 떠서 좋긴하지만😥 리멤버는 아직 한번도 못봐서 모르겠네요
burangies
@taecypher 오마이갓 아이 리멤버 웬 유 가이스 유스트 투 톡 라이크 디스
four_Chef
@o_0_omg 그런거같긴한데 리멤버때는 이런적 없었거든요 ㅠㅠ 이틀연속으로 이러니 화나는.. ㅠㅠ
marchxiu
아.. 리멤버 괜히 보기 시작했다 1편보는데 지금 빡쳐서 짜증 이빠이 날라그래 아.. 근데 와중에 승호오바 너무 잘생긴..
apink913456
@ApinkY_O 리멤버 쇼케였나 그거 신청했다가 끝자락에 걸쳐있었...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four_Chef
아니 ㅡㅡ 리멤버때도 안뜬 오류가 이틀연속으로 뜨냐 ㅆ발아 ; 요청된 작업이 많다는게 뭔소리야 몰렸단소린가
P_kyung_luv
내일 이거나갈껄.. 3기인데 리멤버후에 하는것도 없는.. 설문지는 10번안에 들수있는데..ㅇ....ㅇ 언니들ㅜㅠㅠㅠ ㅜㅜㅠㅜㅠ S
Lvlyz_Kei
@Apinkeg 언니 또또또 이뻐!! 😍😍 ㅋㅋㅋㅋ 오늘 리멤버 무대 그리고 성규 선배님이랑 듀엣 무대 진~~~짜 잘 봤어요!! > <
qkqkaudtks22
@pag7591 @5rBpLfdn5Czyvwm 나 두유 리멤버★ 해줘 ㅋ
sg2278
리멤버 핵 존잼ㅜㅅㅜ
bang950302
님들 리멤버 꼭보세요 아진짜 ㅠㅡ하ㅡㅏㅂ흐ㅏㅠㅠㅠㅠㅠㅠㅠㅠ
narae_Rim
@2Ho_cypher 좋Aㅏ 친구 ㄹㅣ멤ㅂㅓ E멤ㅂㅓ 고래ㄱr 날면 [난다 고래]락우.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yeribbeum
리멤버 재밌어요? 유승우가 그렇세 존잘롬이라면서
2Ho_cypher
@narae_Rim ㄱㅣ억해...리멤버..키가 쪼꼬만하면.,몸무게는..[사탕]만 하단걸..
Wishlist_0419
@HADJJOL @Seolskjaer 응원소리가 없어서.. 그나저나 다시 보니까 남주바지 초롱이가 리멤버할때 입던 바지인듯ㅋㅋ 언니입은거 물려입네요ㅋㅋ
O326xo11O6
151225 뮤뱅 본방후기 준면이 대기할때 리멤버 췄구요....
xox0817
리멤버 다시 보는데 인아가 장례식장에서도 지켜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서진우 ㅋㅋㅋㅋㅋㅋㅋ 너 ㅋㅋㅋㅋㅋㅋ 이 새낔ㅋㅋㅋㅋㅋㅋㅋ 인아누나한테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coke_8812
단리멤버 선점해야되서..
023_delta
@hi_zonzal 아 이거 음올리는 부분넘조타.. 리멤버더 왠유멜미 필 ↗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JONGCHEN_921
리멤버 니 하이 쨔 ~
930817_S2
@EHEH_S2_ 리멤버봣니?
weol_a_0901
@Lovable_309 응응 응팔보고 리멤버봣당
FREEZE_LOCK_428
아 리멤버 하고있는데 유승호가 잘생겼어
brrr524
@brrr524 아 미친 리멤버 얘기한 기념으로 리멤버 듣고있는데 엘알뽕 또 차오른다 하 진심 한주한번 엘알앓기
wasabi_kong
리멤버... 잼써......... 전광렬아저씨 오랜만에 악역이 아니심.. ㅋㅋㅋㅋ
brrr524
4가지쇼에서 리멤버 공개됐으니까 이제 나홀로집에 공개각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JH_g_k
크리스마스가 리멤버정주행 했다고 벌써 끝나버렸네...^^ 유승호 너무 잘생겼ㄴ다...^^
heart0208
야구에서 제일 유명한 말이 뭔지 아십니꺼?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리멤버-아들의전쟁' 4화 중에서-
eunji_affinity
이제 리멤버 움짤 뜨고 캡쳐는 내일하고 핑다 움짤도 해야되는데에에에엑
0122_823
? 리멤버 선점 읽어둬야지
tjddms_0501_MN
@MYNAME_KYong 리멤버왜빼요....☆☆
bekmagjh
리멤버 어제꺼 진심 넘...자까님 솔직히 말해봐요
wons27
우현이가 부르는 리멤버 너무 좋다ㅠㅠ 더 길게 듣고싶ㄷㅏ!!!! 불러주세여..🙏🏻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mjyong
유승호 리멤버에서 연기 진짜 잘하던데 이번에 #조선마술사 기대해봐도 되겠지?
bekmagjh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멤버 빨리 남주 여주 바꿔라 남자주인공박동호에 여자주인공서진우 아님?
O506_0114
@baek_tothehyun 리멤버 !
kyuce9
리멤버언제방송했데......봐야지 t
sinb_0603
남은 크리스마스는 밀린 리멤버 드라마 다운후 시청.
suijoe
#리멤버 1회부터 정주행중. 이 아저씨 사투리 아직도 적응이 안돼. A
kkongsimi
리멤버 보는데 진짜 화딱지 난다.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clzl08
리멤버재밌따
ON_KENHWAN
얼른 집가서 빅티,뮤뱅,응팔,리멤버 볼것..!
bbaekhahnn
어제 리멤버 동호랑 진우 갓 데뷔하고 이리저리 날뛰는 치기어린 변호사랑 그 뒤봐주는 노련한 변호사애인 느낌이었다. 낌새 안좋으니까 사람붙여놓고 위험한거 같으니까 가서 여기까지만 하라고 말리고 진우는 그럼에도 뿌리치고 가서 얻어맞구 (흐뭇
Lunepale_
@Lunepale_ 한 사람은 증오하고 한 사람은 감내할 수밖에 없는 관계, 결국 둘 다 파문의 끝에서 남규만을 몰아내고 정의를 찾자 담합하는 게 가장 이상적인 모습이겠다만 리멤버는 그렇게 순순히 안 끝나면 더 좋을 것 같다.
ddle_
리멤버 승호 보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커줬다
suijoe
워후. 버럭승호!!! #리멤버 #류승호 #서진우
simsim_611
#SBS #드라마 #리멤버 잼 우리승호 남잘세♥ 유승호 만세♡♡♡ r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ssokssyak
리멤버 어쩌규 P
PEARLKIM_S2_JQ
@Mysolar_SY @MYNAME_KYong ㅇㅈ 리멤버 시청률 쩔잖아👍👍👍👍
Sea_SuU
님들 두유리멤버 아따시가 올해 치이면 코스튬 한줄 무나한다던거
yuyuyuyuyuyuii
아 어뜨케 리멤버 넘 찌통이야
adorable2323
Remember #빅스LR 리멤버 @sbs_mtv #더쇼
Somong356
겨울왕국 기다리면서 리멤버 재방송 보다 꾸무룩 자버렸다ㅎㅎㅎ 안녕 내 크리스마스 ㅋㅋㅋㅋ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D
Meung_EJ
@spirit_gom 리멤버랑 은지+성규 Happy together 두개밖에 안함 ㅡㅡ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bts_lupin
그건 그렇고 응팔 언제 다보지 6화까지 봤던가... 뒷내용 궁금하긴 한데 보기 귀찮은게 함정 리멤버도 제발 보고싶은데여.... 승.호가 역대급 비졀인데여ㅠㅠㅠ
187x160
아이리멤버 ㄷㅐ현이 보컬도 조은데 양요sㅓㅂ도 좋다
s_day__
여러분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꼭 봐쥬세요.. 유승호가 코트를 입고 돌아다닙니다 변호사에요 존멋이에요 미쳤어요
masimasi04211
@scribequeso 리멤버 노 엔클레이브...(엔클레이브:모르는 일이구요
suijoe
발음 좋다. 잘들린다. #리멤버 #유승호 #서진우
scribequeso
@masimasi04211 ㅋㅋㅋㅋㅋㅋ 인스티튜트 들어갈때 "리멤버 노 러시안" (두둥) 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simasi04211
러시아억양동료:리멤버 떼얼 아 아더 굳 리즌 와이 위 껌 뚜 히어-이봐 집중하고잇어? 일삼:..말할때 섹시한 거 알고있어요? 러시아억양 동료:(껄껄껄) <<호시이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totos625
@e_s_o_l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한번에 다 몰아봤는데 어흑 유승호 진짜 대존잘ㅠㅠㅠ진짜 리멤버 등장인물들 다 싸팬가바여, 어케 유승호를 저렇게 힘들게 할수가 있어!! 나쁜사람들..!!!(파르르
Zagi_21
오마비 보고 리멤버 보고 응팔 오늘꺼봐야쥐
JI9259
리멤버 첫 화 보고 있어요. 성웅씨 그 때 배운 경상도 사투리 유용하게 쓰시나 봐요.
mimyo_
여성의 이미지가 청순vs섹시로 무식하게 양분되어 다른 걸 보여줘도 양자택일하는 이런 풍토가 아니었다면 에이핑크는 얼굴만으로도 참 많은 것을 더 할 수 있었을 것이다. 리멤버만 해도 음 내겐 에이핑크가 낸 두 번째로 좋아하는 곡이었고.
NEoqkrHS88
@MYNAME_KYong 진짜 세용군한테 추천하고픈 핫한드라마가 있습니다:)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전쟁이요~!!🙌완전 핵강추 핵스펙타클🙌심장이 쪼물딱거림ㅋ저요즘 시간가는줄모르고 초집중해서 보고있다는~!^^1시간이 이렇게 짧은줄 몰랐다요ㅋㅋ😀꼭보세용!👌
_pink0818
진짜 듀엣무대도 예쁘고 리멤버도 예쁘고
wat_kollawat
ติ่งแปป — กำลังดู Remember - War of the Son /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Mysolar_SY
@PEARLKIM_S2_JQ @MYNAME_KYong 마자요!!! 리멤버 꿀잼 핵잼 허니잼 짱잼!!!! 꼭 보쉐여~~~~~
0416X1226
@MYNAME_KYong 리멤버
yuyuyuyuyuyuii
리멤버나마져봐야지
PEARLKIM_S2_JQ
@MYNAME_KYong 오마비 보고 리멤버보세용🙊 짱이심 ㅠㅠㅠㅠㅠ 리멤버 꼭보세요오오오오
USeeYul
두 유 리멤버!
mong_526
나 진짜 쉼ㅍㅛ머리 사랑하나 봐 리멤버 보몀서도 윾승호 머리에 개설렜는데 지금도 ㅂㅎ 머리만 보는 중
MN_Bodol
@MYNAME_KYong 아님 리멤버봐여!!! 리멤버 완전 재미있는데!!!!! 승호찡....♡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dp2_hj
@MYNAME_KYong 리멤버....아니면내딸금사월.....
guominghua
@MYNAME_KYong 리멤버도 재밌어요!!!
sigma_44
아 리멤버 보는데 1화부터 빡치게하네...글고 미수사건에 분노해서 대통령이 직접 지시했다는 이구절에서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
Meung_EJ
에빙구 스페셜 무대랑 리멤버가 끝임?
xxyxy__0
아 리멤버 내가 길다고 생각한적이 없는데 오늘따라 되게 길었다 ㅠㅁㅠ
wtiin2pm
@rkddmsghk11 @JPOONGS 리멤버에 나온거라는데 같은거 아닌거같아요!! p
mygomseulgi
나 리멤버 시작때처럼 못 쭈구려앉음.. 앉으면 뒤로 넘어가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do_0725
오늘따라 리멤버가 10분인느낌적인느낌
owlady_
리멤버 올 여름 여돌 노래들 중 제일 조음
dp2_hj
@MYNAME_KYong 리멤버 강추!!!!!!!!!
jively0807
@mintmong_9293 드라마 볼 때마다 불러줘야함. 리멤버!!!!
jively0807
@jively0807 내가 이 노래 왜 아냐면. 드라마 '리멤버'볼때 호들갑떨면서 부르기 때문.
llll00841789
리메ㅏㄴㅁ버~~ 리멤버~~~ 러블리즈도 지수 빼고 리 멤버~~~~~ #크리스마스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CxD1127
역시 나눙 엑쬬 제외하면 여그룹이 더 좋은거가타ㅏㅏㅏㅏㅏㅏ 두유리멤버~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20120408__exo
에이핑크 리멤버 보니까 매니저가 은지 땜빵채웠는데 개잘춘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__bbb675
두! 유! 리멤버~~
mazeofexo
리멤버 에핑 신인때 노래같아서 조아,,
pinkrboss
애들 나왔다 리멤버 굿굿
suho_hunter
리멤버 끝나고 하겠지?
0903_Doong
@412_329 리멤버어
T_Elga
이멤버 리멤버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S2970218S2
아 리멤버 노래 넘 저하ㅏ
bloss_0921
@412_329 리멤버!그담 우리래
rose_kgh
리멤버들으니깐.... 그은지대리로 춤춘 그분생각난다
__Roopretelcham
준면 리멤버 흔들흔들..
Be_my_ken
리멤버 재방 보다가 앞부분 놓쳤다 틀자마자 김원식이 이홍빈 파트 하는거 보고 쓰러짐
mylight_leada
상콤한 리멤버 들으면서 죽고 죽이고 싸우고 죽이고 이건 전쟁이야!!!! 하는 픽 쓰는중..
ChicChoc_0612
이겨울에 리멤버ㅋㅋㅋㅋㅋ 여름에 공방 개열심히뛴거 생각난다

리멤버, 유승호 조선마술사 드라마 유승호가 배우님 조선마술사에 아들의 동호진우 전쟁 끌린다

SweetDayJihyun
두유리멤버!
kD_2Z3
리멤버 전곡 첨 드러봄.. 하이라이트만 들어봤는데
mamok23
리멤버는 후렴빼고다좋아..
hello_apriler
리멤버 무대도 첨봐요.. 원래 이런컨셉..?
609_223
난 리멤버만 들으면 ㅛㅡㄹ프더라구 저걸로 축제나갈라했는데 학년애들한테 욕먹고 애들 소심해지고 결국 나갈수있는 기회 다른애들한테 넘김ㅎ
Radiant_CY
@ankokai 방금 막 리멤버 시작해써여! L
A_PGNT
겨울에 리멤버들으면 좀 추워
Qorhvk56
리멤버 갈매기소리도 그렇고 넘나완벽한 여름노랜데 이럴때부르니까 뭔가웃기닼
sepodunguhri
헉헉 두 유 리멤버!
beansflower
이 추운날 리멤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갈매기소리 아련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do_koo
리멤버라니 시작도 전에 추워지는 므낌
gasi0819
노래 리멤버 하면 너기해 리멤버가 먼저 떠오르면 당신은 박보검더쿠
ehfl436243
@hun94_0412 리멤버!
yealseok1127
리멤버 존좋 너무 조아
lasoif01
리멤버 너무 썸머곡인데에 갈매기소리 어떡해?
mygomseulgi
나 저 리멤버 앉아있는거
ght010522
에이핑크 리멤버 한다ㅏ아
120408_egzzo
허억허억허어걱ㄱ 리멤버담에우리ㅑ어ㅓ!!!
holyxiu0326
리멤버 뒤에 우리애들함여
shinnning_stars
리멤버 다음인가
jyleee46071
곧 엑소야 이거다음에 리멤버한다음에 우리라고😂
y12eileen1
이거 다음(고백송)다음(리멤버)이 액소 입니다 이제 슬슬 겨울왕국에서 벗어날때가 되었습다......두근두근....
Meung_EJ
@ihcagnay 리멤버때도 은지 파트때 뜬금없이 페이드 아웃하고 하영이 할때 다른멤버 잡고 그랬음 븅신들임 ㅡㅡ
Mehyanyti_AOI
돼, 됐어요… 전 이걸로 충분히 좋아요! 트리도 예쁘게 꾸몄고… 음식도 맛있고… 리멤버님의 캐롤송도… 들을거야… 지금부터……
exo_happyday
@exo_HyunLove_98 앜ㅋㅋㅋㅋㅋ리멤버봤오
heyitsvanessaaa
분명히 – 아들의 전쟁 다음 주 방송되지 않을 것이다 리멤버?! 😩
Meung_EJ
에삥끄도 은지 스페셜 무대 + 리멤버 + 캐럴 있겠죠? ㅎㅎ
real__bit
에이핑크 리멤버끝나가면 저좀불러주세연 ㅠㅠㅠ
highknow00
#리본온리전_씽크빅 가: 가히리 비의 수호자 얌못의 잘생김은 히: 히말라야 정상급이라는것을 리: 리멤버 합시다
Oomjan_
이그죠 에핑 리멤버 다음에 나오는구나..!
funnyrato
리멤버 꿀잼인데!!! 떨리는 마음으로 검색했는데 연성이가 없엉...왜죠...? #진지
spawn0824
리멤버 개잼이었다(털석
a_ym_u
@0208_08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우횬 리멤버 넘 잘부르구ㅜㅠㅠㅠㅠ역시 갓규 말두 잘해ㅠㅠㅠㅠ🙌🙌
Metro_0403
@hyemiiiii_ 이멤버리멤버^^♡ q
hun94_0412
@ehfl436243 리멤버 나오면 멘션좀 줲,,,❤
44magamhae44
헉ㄱ에핑이랑 잉피랑 같이 나와 너무 이쁘다..성규오빠 멘트로 랩한다..우현오빠 리멤버 감미롭다..뒤에서 콩콩콩콩 거리는 동우오빠 귀엽다.....
OH_eunsol
두유리멤버가 두가지가있넼ㅋㅋㅋㅋ 에핑이랑 ㄹ셉템버
I_LOVE_WOOHYUN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멤버 우현이 부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ㅜㅠㅠㅠㅠㅠ흐ㅓ어흐ㅡ어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우혀냐ㅏ
abcd6419k
리멤버 노래 바꿔서불러????????
saewoo000
우현이리멤버부른다 ㅠ ㅠ ㅠ ㅠ
oL_cCl_2014
@ykchoi1132 제목이 리멤버 였던가
qkqkaudtks22
@5rBpLfdn5Czyvwm 두유 리멤버★
phb_0619
@Gonnyonga 리멤버하는거같아요 m
veecio
내가 생각하는 최애공 타입 1편 <집착공> 빙규신(숨이멎다) 허강민(검은방) 남규만(리멤버) 엔비(하가렌) 이아손(아이노쿠사비) <능글공> 민치우(숨이멎다) 가류 쿄야(역전재판) 무쿠로(가히리) 베르나르도(럭키독) 쟈코츠(이누야샤) 이어서...
uaa_
@tlskdh 헉 넘 좋아요 파랑색님이 리멤버 봐주신다...!ㅜㅜㅜㅠㅠ❤️❤️❤️ 리멤버 보시고... 동호... 예쁜 동호 부탁드립니다...ㅠㅠ 헤헤 파랑색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Goldcrestte
@yeoducking 헉 제가 눈치도 없이 스포일러를 Σ(ノ°▽°)ノ 미안 한국의 남성들 , 쿨계의 여성에게 대 쉬하는 법 미숙이라는 걸 리멤버하지 못 했어 (・ω・ ; ) 노력할게 한국 문화 ☆(*´・ω・)ノ
94jong_in
뮤뱅하기전에 리멤버 좀만 봐야지ㅇㅅㅇ
rapiew
리멤버 재밌네 ㅋㅋ 유승호 연기 잘함 ㅎ
Infinity_Holic
헉 어제 그러고보니 노느라고 리멤버를 안봤어!!!
spawn0824
리멤버 개재밌ㅇ다.. 아침부터 계속 보는중
soie19960906
@stnsvt71 ...저는 리멤버 복습하러갈게오..
kenbbang2
@salty_0215 ㅋㅋㅋㅋ이제 집 와서 리멤버 보고이따
mvls_k
리멤버 처음보는데 존잼이다
Karen___k
@artswills 리멤버라고ㅋㅋ 드라마에 나와ㅋㅋㅋ 그거 하이라이트 보는 바람에 아는 언니 집에서 이제야 나옴ㅋㅋㅋㅋ
ssss_0817
판사님x인아누나 동호x진우x규만 이게 리멤버 공식 흐름이라는데요?🙊
youniverse_xo
리멤버 존냐 빡 ㅑ
nackta_camel
여러분 나만 리멤버 보나요..... 유승호 어제 변호사로 나왓잖아요 ........개잘생김
youniverse_xo
리멤버 존잼.... 진짜 핵짱대밓어
ssss_0817
리멤버 나 죽을때까지 했으면ㅇ<-<
veecio
어제 리멤버 6화 마지막장면 아무리봐도 규만진우 규레기 : 어떤 새끼가 내 앞길 방해하고 ㅈㄹ이야!! 도대체 어떤 새끼... 진우 : (등장) 규레기 : ........(반함) 그래놓고 진우한테 하는 대사가ㅋㅋㅋ 심심하면 찾아오라곸ㅋㅋㅋ<<<
PAAATE_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x06 [Remember: 1x06]
4oooool
드라마 요즘 하나도 관심안가서 안보다가 그냥 티비 나오던거 보고있었는데 리멤버가 너무 재밌었다
Ogarotis
내 생일은 까먹어도 요조라 생일은 기억합니다. 리멤버 돈 포겟 나이트
veecio
아까 법정물 좋아한다고 썼는데 법정물 + 추리물 좋아하는 듯한 나년ㅋㅋㅋ요즘 꽂힌 것만해도 검은방/회색도시/역전재판/역전검사/리멤버/한니발ㅋㅋㅋ은 시즌 초반 윌 시점에서 추리물약간?ㅋㅋ 취향 보인닼ㅋㅋㅋ그리고 죄다 아저씨공, 키큰공, 주인공수ㅋㅋㅋ
Karen___k
ㅋㅋㅋㅋㅋ댕로고 이대고 유승호가 짱이다... 리멤버 하이라이트 보다가 이제 나감ㅋㅋㅋㅋ
Dyo_Kai_
@O4O8KJI ㅠㅠㅠㅠㅠ 유승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멤버 한번 봤는데 와..
veecio
@veecio 그리고 역재 시리즈 좋아하는 나로써 이런 법정물에 대놓고 호모냄새 뿌려주시니..그냥 파라는거죠...존좋 미친 스토리 존잼 법정물 사랑해요 리멤버 사랑해요 동호진우 규만진우
joaclan
오랜만에 사극하는 유승호! 리멤버에서도 너무 인상깊게 보고 있는데 이번에 고아라와의 케미 기대할게용ㅋㅋ #조선마술사 #개봉예정영화 #재밌는영화
veecio
리멤버 재방으로 오늘 처음 봤는데 뭐냐 ㅡㅡ 나만 호모렌즈 낀거아니지??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가 대놓고 동호진우랑 규만진우 밀어주고있엌ㅋㅋㅋ동호진우규만 삼파전 미쳤다 진짜ㅋㅋㅋ와 이제부터 파겠습니다. E
Qkdejrgn234
리멤버도 다 봤고 이제 머함
rukawa0107
리멤버...온리전 하겠군
jobduck23
리멤버 핵존잼~~!~!~
GVLoV2
@v0_0v212 나도 해리포터 보려다가 동생이 리멤버 보자고 해서 그거 보는중ㅠ.ㅜ 그냥 얼른 응팔이나 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하 우리 오늘 뭐하는걸까..?ㅠㅠㅠㅠ
BB7HJ3
리멤버 뒤늦게 유행탄다... 첫방때 내가재밋다고햇는데ㅜ
Lucy0128
대박...우리 승호보느라 시간 가는줄몰랐넼ㅋㅋㅋㅋㅋㅋ아구아구 참 잘컸넼ㅋㅋㅋㅋ리멤버 잼나다!:)
garlic_BH
리멤버 보고싶은뎅 담주내내 결방이네 또륵.. ....응팔만큼이나 내 삶의 낙인데 😂
hwangheeJS
리멤버 호모 넘나 최고다.... 동호진우 호모의 대 서사시
Qkdejrgn234
리멤버 중간중간 다 짤랐넼ㅋㅋㅋㅋㅋㅋ
macarung
리멤버재밌당 배우도빠방하고 ㅇ0ㅇ
HEART_BURN0207
@Heenii_ikon ㅠㅠㅠ진짜 리멤버추는거 개졸귀ㅠㅠ
water__way
림들 리멤버 보세요~!|!~!~!~!|!~!
StarAgain_mabi
리멤버 재방하길래 처음보는데 박성웅이랑 유승호가 참 잘 어울린다 ^^
O4O8KJI
@Dyo_Kai_ 전 요즘에 응팔이랑 리멤버요!!!!유승호 넘나 잘생긴것이조ㅠㅍㅍ
evilhyuni27
리멤버 편집 할줄은 알았지만 엄청했구만..ㅋ
hwayerang
@pong___pong 박성웅 배우님도 나오고 다들 연기 잘하지만 진짜 기승전 유승호임 ㅠㅠㅠㅠ 리즈갱신 실시간이야. 이 변호사라면 믿고 팔 수 있어 ㅠㅠㅠㅠ 퐁퐁이두 얼른 리멤버 봐!
syeon_29
남친이랑 밥먹다가 사장님이 드라마 틀어두신거 보는데 리멤버인가 중구어빠가 나오는 드라마였음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어 중구쨩이 나오네~?( ・ํω・ํ)" 하고 말했는데 이중구나오네 도 아니고 중구'쨩' 이라고 한걸 말한직후에 알아채고 멈칫함..ㅎ
hwayerang
@pong___pong 얼른 리멤버보고 언니랑 같이 유승호 덕질하자 ㅠㅠㅠㅠㅠ 동호진우케미가 짱이다 8ㅁ8 진우야 ㅠㅠㅠㅠㅠ 넘 훈훈해....
jackjack112728
@sh_alfy216 리멤버보는데존잼헤헤ㅔㅎ
bottlegod_HJ
@Enosi_ 리멤버 므슨 영화같은....
hwayerang
리멤버 ㅠㅠ 유승호 짱이단 ㅠㅠㅠㅠ 진우야 8ㅁ8
jisyuya
@jisoo_out7 그래서 변호인이 응원해주고 원고로부터 싸인씨디를 받으면 도덕에 위배되는 사안이 뭔지? ㅋㅋㅋㅋ아따 리멤버에서 유승호 편에 서줬던 박성웅은 간지인데 저 변호사는 비리라니까요 ㅠㅠ
Enosi_
리멤버 방금 한 20분 봤는데 꿀잼이다.. 앞으로 챙겨봐야지
fast03141
여러분 리멤버보세요 개꿀잼!!!
raven5715
@p_for_prey 리멤버죠 안방왓더니 틀어놓고있어ㅋ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
eunjirangDB
리멤버 속 터지는 드라마지만 그래두 허구니 재밌는거지 현실이면...
eunjirangDB
리멤버 넘 재밌어ㅋㅋ
ChocoWithKARA
드라마 진짜 잘 안보는데 리멤버 이거 졸잼....돈 때문에ㅠㅜㅠㅜ드러븐 세상ㅠㅜㅜ
UsMin0791
리멤버보는데 유승호 연기대박이다..미친듯..ㅠㅠ
Luv88KAI
집이 최고야 리멤버 봐야디(뒹굴
daroobi
지금 리멤버 요약버젼 해준다 ㅎㅎ
kina_limit
아아아아악 나도 리멤버 아아아악 리멤버 이번주꺼 하나도 못봤어ㅜㅁㅜ
imma_90
요즘 엄마도 리멤버 재밌다고 본방 보시던뎈ㅋㅋㅋ 난 맨날 덕질 하고 집오면 12시ㅠㅠ
JanuS2unaJ
리멤버 편집본 틀어놧는데 역시 동호는 표정연기가 일품
jmnmine
리멤버 몰ㄹ아보기듄ㅇ인에 아 넘 박쳐요
totos625
리멤버 모아보기 보고있는데 재미는 있는데 상황이 너무 답답함.. 망할..
jyjroysuni
프로듀사 OST 써달라고 해서 만들어가꾸 그 쪽에 보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다는 리멤버미 ㅋㅋㅋㅋㅋ 해외진출 생각하면서 영어 가사도 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930817_S2
리멤버 보게 빨리 떴음 좋겠다
wlovelyzkeif
리멤버 ㅇㅑㄱ간 너목들느낌나
rukawa0107
아...리멤버 너무 재밌다 ㅜㅠ 유승호 눈 넘 예쁘다
anu6236
길태미가 인기많을 예쁜 또라이였다면 리멤버에 나오는 저 새끼는 그냥 쓰레기. 쓰레기라는 단어가 아까운 그냥 세상에서 제일 본인같은 놈ㅇㅇ
YOLLE105
리멤버 재방보는데 남궁민 역할쩔어....ㄹㅇ
yokan_0525
ㅋ ㅋ ㅋ 어제 리멤버 보면서 엄마가 유승호 보고 진하게 잘생겼다 하면서 감탄하니깤 ㅋ ㅋ ㅋ 아빠가 옆에섴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나도 화장하면 저렇게 생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hy17
리멤버 꿀잼ㅠㅠㅠㅠㅠ
Jaum_S2
리멤버 보는데 승호가 너무 짠한 것ㅜㅜ
rrooe__
리멤버 졸라재밋ㅂ군,,
silverG__
@L6VEY6U 리멤버 보고싶은데 처음부터 안봐서 못보고잇움 ㅠㅠㅠㅠ
L6VEY6U
와 리멤버 존잼 존잼 ㄹㅇ
hb1233211o
@liger_422 리멤버? 박성웅인가봐여..!!
baigo21
리멤버는 TV로 봐서 한계가 있었는데 조선마술사는 스크린으로 보니까 속ㅇ ㅣ확 뚫리는 느낌
fff8788
와 리멤버가 동호진우 하이라이트 만들어줬네 ㅋㅋ 원작이 동호진우 영업한다 🎉🎉
lover0mi
#리멤버_아들의전쟁 이 드라마 재밌네 📺
jobduck23
오 리멤버 존잼인디
popihouse
리멤버에서도 그렇고 이번 영화에서도 나의 마음에 가만두지 않는 승호.. #조선마술사 #개봉예정영화
Matsuri1021
개인적으로 리멤버보면서 그냥 나한테 제일 와닿은 대사 "좋은 기억이 많으면 부자야."
undefined_my
리멤버도 보고싶고 던파도 하고싶구 연애도 하고싶은데 할수있는것을 하자
900408__jh
리멤버 집에가면 1화부터 받아봐야지
ar_byh0429
앗싴ㅋㅋㅋ달력만들다가 리멤버깜빡했오...다음기회로
undefined_my
리멤버 유승호 준내 잘생겼서..헉헉 리멤버 보러갑니다.
Yeol_ATM
엄마가 티비틀었는데 리멤버 나오는데 노래 못하는데 찾아보니까 너래에 천브적인 재능을 가졌뎈ㅋㅋㅌ
h_ong_3
아 리멤버가 그 남궁민인가 그사람이 갑질 쩔게하는그드라마구나
jj_p90
@peachpunchh 리멤버에영!1!
erit_hirit
리멤버 잼써요!!!!!! 법정드라마는 보게되더라고
dyeonee_
두유리멤버~
dyeonee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리멤버요?????
Sparkling_001
리멤버 승호 잘생기고 오그라든다 ㅇ...
xingcandy
@h_ong_3 리멤버!!
YaneeY_K
@Matsuri1021 아 리멤버진짜.... 처음에 1.2화 너무찌통이고 화나서 어우ㅠㅠㅠㅠ이러면서 봤었어요 8ㅅ8)
5155s
리멤버 모아보기 ~^^
subin1604
리멤버 개 잼❤ 유승호 눈빛 쩔구 연기도 갑 남궁민이랑 다른배우도 진짜 연기잘함👍
kyun_snowwhite
@H1_S2_SG_619 리멤버
Jagabi_
클린트 이스트우드에서 노 스퀼링 리멤버 댓츠 잇 올 인욜ㄹ헤드 할 때 넘 섹시ㅣ한듯...
Matsuri1021
리멤버봐야지
pyojunny
@XD_BOMB 리멤버보는데 승호눈빛으로겜오버ㅠㅠㅜㅠㅠ
kyoong506
헉 리멤버 쩔어..승호느님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ㅠ
_chanbaeklovely
@EXONE_506 음 ,, 리멤버랑 .. 그 월화드라마 잇는데 ,, 이름이 생각이 안난당 ㅠㅅㅠ
algye_bbsun
@nuit_lueur 배달와쏘요~ 리멤버 어떻게 써야되나 고민하다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함다... d
fff8788
님들 리멤버를 기억하라 해요 ㅜㅜㅜ
C10H12N2O_
애꽃씨때문에 어제 리멤버 해금 못한거 생각나버림
croyance_F
헐!!!!!! 리멤버 연속방송!!!! 아싸!!! 어제꺼 못 봤는데! 대박!
damdadi_dam
쓰브스에서 리멤버 몰아보기 한다는데 또 볼ㄲ.....(?????
ssss_0817
트윗만든지 일주일도 안되서 천개가 넘어간다 리멤버데이의 힘....
Hae_D
친구때문에 리멤버 4화까지 강제시청당했는데 유승호 너무 잘생겼다
spawn0824
리멤버 보고있는ㅈ데 너무 슬픔
gdssoji
리멤버러스 새곡나왔다* 우아 잘만들었다아^^우리한나 언니 주영 오빠 화이팅!! :) J




리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