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철선배 치인트 오영곤 손민수 문지윤 발암 선후배동기 현실은 극혐 배우 대학가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26 ALL

romantico_216
발암인물 1.손민수 2.상철선배 3.오영곤 진짜.... 싫다
jjneo08
****ange89 상철선배 지짜 너무 발암이예여ㅠㅠㅠㅠㅠㅠ
ricky_mic_lim
상철선배와 다영이늠 오늘도 개진상
moo_6v6
****riohat_pic 손민수랑 상철선배 발암 콜라보레이션.....🌟😭🌟후~~~~목소리도 듣기싫어
jhope_company
상철 선배, 손민수 연기 너무 잘 한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미워
MyPeacheek
와 손민수랑 상철선배 같이 묶어다가 던져버리고싶다
Bvely_56
상철선배왜저럼

상철선배 치인트 오영곤 손민수 문지윤 발암 선후배동기 현실은 극혐 배우 대학가면 Dyuun_o0o

From Twitter

__Beauty_
상철선배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
adkai0114
상철선배...
MYLIGHT_920506
상철선배 개암
Ace_Ravibbo
상철선배 ㄹ 극혐
NaBi_farm
민수는 또 왜 저래 ㅋㅋㅋㅋㅋ 깜짝아 ㅋㅋㅋ 상철선배 ^^^^^ 어휴
chg1103
상철선배도 잘가고 손민수도잘가
onlylovedecides
상철선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LLHYHL
치인트 상철선배 나 중학교 때 체육샘이랑 개똑닮
twoxie_
상철선배 존나 암걸량 ~
hi_bangga
상철선배 개발암..
tmddo28
아나 상철선배 웹툰이랑 싱크 쩔어서 더 싫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duck1230
상철선배 뒤졌으면...
mint_9k
상철선배 디져
Ace_Ravibbo
상철선배극횸

상철선배 치인트 오영곤 손민수 문지윤 발암 선후배동기 현실은 극혐 배우 대학가면 CIT_hongseul

From Twitter

suni_CB
목소리만 큰 상철선배 빨리 졸업 좀 하세요,,,,,,
ji_0114
상철선배 곤장때리자
vixx_vely
상철선배 개발암 아아ㅏ악
01140452
상철선배개그켬..진짜 그리고 무서워 ㅠㅠㅠ일부러 위협하듯이 저러는게 더 최악 진짜 싫어 ㅜ0ㅜ
K948861
상철선배 으으
dori_cheni
으어 상철선배 정말..
__Jun30th
상철 선배? 쟤 때리교 싶어

상철선배 치인트 오영곤 손민수 문지윤 발암 선후배동기 현실은 극혐 배우 대학가면 tf_priceless

From Twitter

Ashmemory
상철선배 나가 뒤져라
once0524
상철선배 진짜 무서워 때리면 어떡해
jhymj3595
오늘은 고구마로 시작하나요...상철선배와 영곤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 따라쟁이ㅋㅋㅋㅋㅋ
wlstnfl333
상철선배 극혐......
rapple0302
상철선배 08이었어......?ㅋㅋㅋ....
lijichyu
아 상철선배 08이었어.....? 선배 아니네
my_lovelyJS
상철선배 발ㄹ암

상철선배 치인트 오영곤 손민수 문지윤 발암 선후배동기 현실은 극혐 배우 대학가면 CIT_hongseul

From Twitter

kai114_88
상철선배진심왜저럴까
gusfla0307
영곤이 존나 극혐......... 민수도 개극혐......상철선배도 개씹극혐.....
1440___
손민수 오영곤 상철선배... 정말 개같네
ham_ham_heeum_
치인트 8화 재방보는데 손민수, 오영곤, 상철선배 3대장이 한화에 다나와서 암걸린다..☆ 백비타 없었으면 큰일났어
RingRu_EN
아 진짜 쟤 재수없다;;;;;상철선배급;;;;
CIT_hongseul
상철 선배는 왜 자료를 자꾸 안 보내주고 내 카톡도 씹어서 날 힘들게 할까. 근데 페이스북은 또 접속 중이야.
CIT_hongseul
집에 가서 상철 선배한테 조별과제 자료 독촉 카톡, 보라한테 수정할 거 알려주고, 교양 레포트 쓰고 또...
sysyppp2
****bae_Jonzal 동심파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선배도 없고 유정선배도없고 상철선배만잇는건감
94_20h
치인트 휴재들어갔네.,ㅋㅋㅋ 아놔 상철선배는 진짜 끝까지 ㅂㄷㅂㄷ
ZENITH_NEWS
앗! 상철선배다! 상철선배가 나타났다~! 오늘밤 11시에 만날 수 있겠네요^^ #제니스뉴스1주년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상철선배 #문지윤 제니스뉴스1주년 배우 문지윤 영상 축하 메시지
P_ANG_
드라마 치인트에서 홍설은 좀 더 순한 것 같고 상철선배는 잘못 건드렸다가는 진짜 때릴 것 같다...
ji99123
****pingbear_98 상철선배 있을걸
ricky_mic_lim
****ng2ya 현실엔 사..상철선배가😭
hangahada
그 동아리 선배중 최악은 치인트의 '상철선배' 같은데, 덩치 크고 살집 있는게 상철 선배 배우와 체형도 비슷하지만 가장 놀라운건 발성이 비슷하다. 돼지 꿀꿀거리는 인상과 목소리로 찡찡거리며 거들먹거리는 인간들.
GUB_TARO
****1_c ㅋㅋ ㅋ ㅋ 한서랑..셈데친구들..1!!! 아아 모떈상철선배!!!제가때려줄게요!!은이괴롭히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맘속에사이렌이조금ㅁ진정댓어요 후ㅜㅎ
wat1211
****ing1515 대학엔 상철선배가 많겠ㅈ... 하....ㅜㅜㅜㅜ
hangahada
상철 선배 역할 배우라는거 아닌데, 왜 저런 애들은 항상 저런 발성일까. 성격이 외모가되고 발성으로까지 이어지나?
Fire_nabang
****__0705 순간 상철로 읽고 치인트 상철선배...? 동공지진
Dyuun_o0o
상철선배 배우님 넘나 커엽 ㅠㅠㅠㅠ 흑 입막음
Lovelyoojung
****2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성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요 그럼 유정선배 옆에 있는 상철선배라도.. 주륵
tf_priceless
로망스 복습하다 캡처한 상철선배 꽃미남 시절 ~_~ 모범생이었는데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탈선하는 고등학생 역할
marionettte
****enitas ****kyou_somuch 상철선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트케 남주혁 박해진 서강준 쓰리콤보가 한 공간에 있을 수 있냐구요... 말도 안됨
_amoenitas
****onettte ****kyou_somuch 실제 대학에는 상철선배가 대부분...
ACE_SB
****x ㅠㅠㅠㅠㅠ아냐몬가그런개념이아니라 진짜 막 그런사람아니면서 소름끼치게 마더테레사인줄알았어.. 현실에선 걍 상철선배같은사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CE_SB
****eezizi 일단 가장 대표주자는 우리과애^^!!!!! 당당하게 자기 계정 밝혔길래 염탐갔더니....성인군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선 거의 여자상철선배 아니면 손민수급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jively0807
왜 내인생은 유정, 백인호, 은택이를 제외한 홍설과 같은 대학생활을 했나. 상철선배같은 새끼 3명과 4년간 팀플로 함께한 인생.
93angang
****you_tos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철선배 같은 사람도 있고 설이 같은 사람도 이씀 .. T.T 손민수 ?! 걔두 진짜 별로지 않아? 슬슬 따라하는 거 웹툰에서도 그르더니 진심 핵싫..ㅠㅠㅠㅠㅠㅠㅠ
I_am_Euntaek
거의 상철선배의 일방적인 괴롭힘이긴 하지만여.
810118_
****08 지금 오영곤등장했는데 벌써부터 오싹하고 혈압오르고요..개롭히지말아라!! 상철선배 넘낰ㅋㅋㅋ현실미 넘쳐욬ㅋㅋㅋㅋㅋ
_foryou_toso
****gang 하 맞오..ㅠㅠㅠㅠㅠㅠ 은태기가 남주혁의 매력을 업! 시켜줬으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현실은 상철선배라는 것.... 익히 들어서 알구있읍니다......★ 지금 학교에서 할때두 제대로 안하는 애들 많은데 대학교는 얼마나....ㅠㅠㅠㅠㅠ
1uvU13
****ueel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철선배 오우 노답~! 절대앙대...다메...근데 대학가면 널리고널린게 그런사람들이라면서요,,,
AGIORIOUSEXO
****H 그치..울학겨선생님들막빡쎄게는안잡는데 선배새끼진짜존나눈치주ㅓㅠ 대놓고쪽팔리게해 진짜 ....ㅅㅣ발..... ..... 유정선배같으면용서하지만상철선배같은새ㄲㅣ야 ....
AGIORIOUSEXO
****du_0112 상철선배같은새끼 ,,진짜 ,, 언니 이렇게 싫은새기는어떠케해야할가요 ... 하..진짜싫가..
93angang
****you_toso 헐 나랑 똑가타 .. 그동안 남주혁 머 예능에서든 드라마에서든 봐도 별 감흥 없었는데 이번에ㅠㅠㅠㅠㅠㅠ 은태기ㅠㅠㅠㅠㅠㅠㅠㅠ 싱크도 쩔구 완전 설레미..b 하지만 현실은.. 상철선배.. 그리고 상철선배.. 또 상철선배..
awesomeexo48
****921127_love 하...상철선배...^^ 만찢남이야 화남.... ㅎㅎ 오영곤도 한명쯤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ylm___1
****ng_21 해헤 상철선배 해쥬세욤 못됨
_playboyxoxo_
****ch_yeol 헐........ 과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가 치인트가 생각난다...상철선배 ..😨
homonaS2
****ul 상철선배 머스트 해브 아이템
etoile_w_
근데 치인트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상철 선배도 등치 저런 거 치고 잘생김... 심지어 목소리 울림도 좋음
tysun_day
****tut 상철선배라는줄
HoneyLusk
자기가 유정인 줄 아는 상철선배도 많지
rnlcksek22
후후 진짜 상철선배 찢어버리고싶게 잘한다
Island_B612
****had__ 그 뭐냐 상철선배 같안 사람이 더 많다면서요... 오들오들
infinite28523
****ngxhyun 마쟈...상철선배빼고,....
youjeong_bot
****baek_bot 아, 그래. 다행이네. 상철선배 마무리 잘 하고. 못 가봐서 미안하다. 다음에 보자. 응, 경환이 너도. 전화 끊곤 핸드폰 주머니에 넣으며 구두 벗고 이제 이것 좀 놓지. 네 말대로 안가게 됐으니까.
LockedToYou_
치인트 발암쩔ㅋㅋㅋ 상철선배 개싯타ㅏㅏㅏ
daanpat
치인트보면 나 대학교 2학년때 1학년후배랑 한창 썸타고 있었는데 00학번 상철선배같은 복학생놈이 나랑 사귈거라고 학과에 입 다 털고 다녀서 썸깨진게 생각난다. 데이트신청 거절했다가 나 나쁜년만든거 되돌리려고 내 대학생활 망친거 생각하면 진짜...
duckhu_cara
상철선배도 같이 묻자 ㅎㅎ
__Touchyun
상철선배는 널린거아니냥
HYANGJJI
상철선배넣으려다말았다
MyLoveKyung
그래서 치인트에 왜 상철선배를 설이가 본능적으로 움츠러드는지도 이해감. 근데 그런거도 고려안하면 진짜 덩치아깝다. 작은키를 가진 나는 무서움. 당장에 키큰사람이 옆으로 스윽 지나가도 무서워서 흠칫하는데. 그런 체격차는 어쩔건데....
_knano
****8120 니넨 상철선배랑 팀플해서 D맞아놓곤 다시 상철이랑 팀하고 싶냐???
jjhn4228
아 치인트보가 생각난건데 나 일본애니메이션의 이해수업 들을때 상철선배같은 4학년이 있었음 아오 그래 찌바 취직은 잘 하셨나요 저희 그때 죽는 줄 알았어요 덕분에 점수 잘 챙겨서 기분 좋았습니다
HYE5HA
후보에 유정인호만 있으면 재미없자나 오영곤이랑 경환선배랑 상철선배도 있어줘야*
funnykorea15
‘치인트’ 상철선배 문지윤, 배우 아닌 작가로 전시회 연다
funnykorea15
‘치인트’ 상철선배 문지윤, 배우 아닌 작가로 전시회 연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문지윤이 ‘작가’로서 전시회를 연다. 문지윤은 오는 2월10일부터 21…
dytjqgPa_505
****ONtop 오늘 3화까지봄 ㅎㅅㅎ 상철선배 ;;;;;;;;~;;;=;=;~;~;=;;~#♤×
n0pilgri
상철선배는 그냥 싫습니다. 뭐 드립을 치기 싫을 정도로 그냥 싫어요.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Kngel95
****vebly 아 진짜 넘 짜증나.. 상철선배도 짜증나고 영곤이도 😡😡😡😡
JYJ_ChouHa
현실에 유정선배 백인호는 없고 홍설 상철선배 손민수 이런 애들은 있는 듯 ^_ㅠ
Kngel95
대학가면 상철선배랑 영곤이뿐이라며.. ㅠㅠ
Kngel95
상철선배도 존나 싫다!!!!!!
ll27l992
****UNBARK ㅏ상철선배 지짜 보면서 개욕했는데 ^^.........
D_AM0525
****336951 상철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글케 알았는데 트위터에서 알티 도는걸로 보니까 결혼 후에 가정폭력이 엄청 많이 일어난다 했던거 같아요 ㅠㅅㅠ
izzy336951
****0525 주변에 상철선배만 가득합니다ㅠㅜ ???이탈리아남자들이요???? 거기 여자들한테 잘해주지않아요?? 일화도 많잖아요??!!
BxxnbsH
****i__ette 고구마 캐릭터 진짜 너무 잘 살렸섴ㅋㅋㅋㅋㅋ 상철선배나 오영곤이나 손민수나,, 솔직히 치인트는 그 캐릭터들 하나하나도 넘 중요한데 그게 살아나니까 진짜 넘 좋아줍니다 월요일 언제 와 ㅠㅠㅠㅠㅠㅠ
mumumu_1215
****doggrass 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저의 일기는ㅋㅋㅋㅋ 오늘 뭐햇다 뭐 먹엇다가 다기때문엫ㅎㅎㅎㅎ 아 상철선배가튼 인간 하나잇어서 욕을 한번 쓰기도햇읍니다만..ㅎㅎㅎㅎ
Ginger_1216
치인트볼때마다 상철선배인가뭐시기들 옆에무리들 너무 짜즐나서 다 패고싶어
julia1301211
****_li 설이는 남자는 좋은데 주변 상황이 개짜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여대라 모르겠는데 상철선배같은 인간이 그렇게 많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플 개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
jinyoug_jisoo
****ght_0905 넌최소상철선배!
MNinthetrap
상철선배는 어쩌면 치인트 촬영현장에 가장 오래 머무른 사람이었을지도ㅋㅋ
oseheart
RT JYJ_cindy: RT Exo_Beagle: 치인트 진짜 -손민수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상철선배같은 남녀선후배동기 -오영곤 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다영선배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암유발 조별과제와 교수 -예민 폭팔 조교 -날마다 과제 시험 치…
UNIVtomorrow
팀플 속 무임승차, TV 속에만 있는 일은 아니다. 상철선배...ㅂㄷㅂㄷ ■ 더 자세히 보기▶
wn8565
****nte_ 얼굴은 상철선배 성격은 유정 신체스펙은 라라펠
rryrry_
김피디=치인트 상철선배 100배 구린버젼
topstarwire
문지윤-김고은, 상철선배와 설이의 ‘절친 인증샷’ #topstarnews
topstarnews
문지윤-김고은, 상철선배와 설이의 ‘절친 인증샷’ 문지윤이 화제인 가운데 문지윤과 김고은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있다. 문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치즈인더트랩’에 함께 출연한 김고은과 찍은…
dignsms2
문지윤 … 상철 선배 맞아? `치즈인더트랩` 문지윤, 과거 사진 보니 `갸름한 얼굴에 훈훈한 이목구비`: 상철 선배 맞아? `치즈인더트랩` 문지윤, 과거 사진 보니 `갸름한 얼굴에 훈훈한 이목구...
SeulHun_412
****idori ㅋㅅㄱㅋㅅ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상철선배 오영곤 손민수 강다영ㅋㄱㅋ아낰ㅋㅋㅋㄱㅋ
SeulHun_412
****_exo 상철선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
IMYO_exo
****Hun_412 그런선배 대학마다 딱 1000명만 있었음 좋겠다 현실은 상철선배
ukko0901
이 와중에 어떻게 됏냐고 물어보는 상철선배같은 새ㅒ끼가 카톡을 했다
ukko_nintama
안그래도 내주위에 상철선배같은 인간이 하나 있는데 얘를 내인생해서 제거하고싶다 오늘 암살이나 하러갈까
INSPIRITyjwh
진짜 상철 선배 주겨버리고 싶다ㅎㅎㅎ 대학가면 유정이랑 은택이는 없고 상철선배만 백명이라던데....
RingRu_EN
개인적으로 치인트 최고 발암은 상철선배 가틈..ㅠ그 손민수나 그 남자놈 이름 뭐였냐 하튼 걔나 발암 톱이지먼 상철선배 보면 진짜 폰 던지고 시픔ㅜㅜ드라마는 안봐서 상철선배 어케 나오는지는 모르지만 충분히 발암이야..대학가면 저런애들 널려있을까봐 무섭
hongggss
****i_LN 맞아요ㅠㅁ ㅠ 상철선배의 엿 먹은 표정 보고싶었는데 말이죠.. ^ㅁ^//
jychoi5803
근데 민도현이랑 상철선배, 유정한테 그렇게 직접적으로 당하고도 하하호호 넘나 잘지내는것.. 엑스트라 배우들이 별로 없나? 오영곤 털릴때 인원수가 소수라서 당황함
jychoi5803
치인트8화 미친... 오늘자 조연들 연기 브라보다 브라보.. 오영곤부터해서 깨알 민도현까지 세상만세다 만만세 상철선배가 아영이한테 찝쩍거리는걸 지금 풀어내서 준이랑 아영이가 사귀는것까지 풀어내려고 그러나? 아영이랑 준이 럽라 안빼서 좋다ㅠㅠ
hongggss
****ll1825 저번주에 너무 긴박하게 ? 끝나버려서 이번 주의 상철선배 표정을 보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주륵
monmasu_
****_1127 상철선뱈ㅋㅋㅋㅋㅋㅋ터졌습니닼ㅋㅋㅋㅋ
your_1127
치인트 볼때만큼은 상철선배같은 년/놈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로 혐오스러운 감정을 내포한 욕인거같다,, 진짜 상철이 정말,, 존나 찢어버리고싶은 그런 암덩어리,,,
your_1127
상철선배같은 년,,,
931122_star
****ship_ATM 하 이런 휘^^^~^^바 대학가서 상철선배만 백명 만나라
exo_ryu_0921
****_0408 크흐흐흐흐 상철선배같은 선배만 없으면 돼...더불어 손민수랑 오영곤..ㅎ 유정같은 선배있음 개이득.
piumosso_
오영곤 손민수 상철선배 발암 ㅎㅎ
CIT_hongseul
****Yujung 진짜 어려운 일 생기면 그 때 말할게요. 솔직히 상철선배만 제때 자료 보내주면 생기지도 않을 것 같지만요. 하하... 저번에 우리랑 합석한 것도 뻔해요, 그쵸? 선배한테 돈 내달라는 거지.
flower_unni
치인트에 나오는 상철선배...그....역할을 제외하고 사람자체가...되게 우리 사장님같음.....
chanbaeksae
상철선배 진짜 당신 오래살거에요
114Daysz
상철선배 다영선배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노답 4인방☆ 캡쳐 하느라 다시 보는데 욕나와....ㅜ 담주가 얼른와서 민수가 탈탈탈 털렸으면..*^-^*
CIT_hongseul
****Yujung 그냥저냥? 상철선배랑 또 같은 조가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저번 학기에 그렇게 고생을 했는데 또...
MonReve_exo
1화부터 상철선배 이러기 있다구요?시뱔
dotorimuck
사실 상철선배같은 사람,,어디든 잇긴 해,,신입생분들 꿈깨세요 상철선배만 잇지 유정은 없어 은택이도 없어 백인호도 없어
clin_7
****rado140209 으악 넘나 짱나는것 말만들어도 상철선배급빡침이요ㅜㅠ 그럴거면 처음부터 그렇게 말하던가ㅠㅠㅠㅠㅠㅠ
grain_powder
****la860404 으 잘했어여 가지도마요ㄷㄷ 꼭 상철선배처럼마시라하는사람있을껄요
soodougie
치인트 1화 보는데 넘 웃김 현실: 상철선배 1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