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42 ALL

ti_man0718
스키장데이뚜를하는...츠키히...
mooohnooo
****g_kong 스키장에 있는 분들 눈을 위해 제가 안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안구보호ㅠㅠㅠㅠㅠㅠ
ti_man0718
****_humika 웅 나는 고소공포증이잇어서 스키못타여ㅋㄱㄲㅋㅋㅋㅋㅋㅋ 스키장와서눈구경1도안한인간
dock_bird
헤에에스키장갓다집가면 전신하낱선따구헤해
dock_bird
ㄴ어어어어ㅓ스키장갓다가ㅓ 맥주마셧는데 워커신고펌프도뛰엇어 나무릎없어짐
yurihous
****jung_lim 그쵸 ㅠㅠㅠㅠ 미야기 눈도 많이 오고 스키장도 있데요!ㅠㅠ 하지만 역시 최고는 여우마을ㅠㅠㅠ 세상에나😆😆😆😆
genie1015
스엑베 가고시푼데 그날 스키장 가는 날이라 포기...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jyj_kkp

From Twitter

_HJ1202
수요일에 세차했는데 금요일에 동생이 스키장 가져가서 차를 진흙탕에 굴렸나보다... 오늘 차 상태를 보고 충격😲😲 내일 또 세차해야지.........😢😢
stranger_39
우리 종인이... 하루종일 드라마 찍고 숙소 와서 씻고 일찍 잠들려나......... 스키장 다녀왔던 그날처럼..
Ayana_tatsu
알바끝나고 피방 밤샘후 스키장 가는데.... 보드타다졸듯..
dldbqls001dldbq
****qls001dldbq ****ychan__94z 스키타는 비글 여리..스키장 죠케따..ㅠㅜ 오늘 학교갔고 내일도 갈자
jiwon_11
****ssam 야 목요일날 스키장가는거때문에 울집에서 모일거같은데 시간 ㄱㅊ?
koum827
****orfkrns 근데 거기 스키장 가면 빌려야하지 않나 그거 비용도 있쟈나
thorn_chung
****65_2 스키장 갈까 다솜아 ^^

realization48
글고보니 스키장 가본지도 엄청 오래되었네....언제 갔더라? 일단 적어도 고딩때일텐데
koum827
****orfkrns 스키장팟...3명...이라면서요...?
qmfforfkrns
스키장가요 님들~^^
qmfforfkrns
****827 스키장가욤~^^
koum827
****ano 그럼 아예 스키장팟은 붕붕펑인거야?
koum827
아 그렇구나 스키장 가는 줄
nonguri_eli
저기 스키장 안+못가는 팟임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onda_0420

From Twitter

koum827
님들 스키장 간다고 하지 않았나여
Binss_0408
****921 나 일본가면 하고싶은게 넘 많아... 애들처럼 스키장도 가고싶구 디즈니랜드랑 유니버셜스튜디오도 가고싶구 쇼핑도 하고싶고ㅠㅠㅠㅠ 온천도 가고싶다!
fallingin_JH
아 ㅋㅋㅋㅋㅋ 우리 아빠 톡프사 내동생이랑 내랑 스키장에서 찍은 건데 내 상태 왜저럼 ㅠㅠㅠㅠㅠ 아빠한테 바꾸라해야지 ㅠㅠㅠㅠ
1woorim
ㅣ ㄱ ㅈ ㅗ 는 놀러가는 클라스도 다르구나...지네들끼리 해외 나갔어..우왕..그래 학교에서 그 얘기 하길래 나는 자랑스럽게 우리 애들은 친구들이랑 스키장갔다고 했는데...
dmsekq1988
하이원 스키장을 갔는데 곤돌라에서 하면 참 좋을것같더라
wonsan_galaxy
흰눈이 펑펑~! 올해 겨울은 많이 추울까?! 학교에서 나가면 다같이 스키장 가자!
Hwanie_Nainie
지속력 짱! 스키장 메이크업 같이 준비해요 - Get Ready With Me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NoaHeaven_

From Twitter

rexprince1234
****y_326 네..고마워요~~주말에 스키장 괜히 감 ㅠ
nard_withU
****iro_nard 저 지금 끝났어요!!! 스키장에서 다치고 넘 오랜만에 가서 몸이 다 굳어버렸더라구요 ㅠㅠㅠ 막 바보짓도 잔뜩하고! ㅋㅋㅋㅋ
spongqkq15
#20160201 스키장못가서시무룩하고잇엇는데한강에 #썰매장 잇다는정보를보고달려감🏃🏃🏃주말날씨좋다가아침뉴스에#서울 영하9도라는말듣고눈번쩍뜨곸ㅋㅋ 다행히아무도없어서전세냄…
spagetti3yam
****ableBU_0116 헐 진짜..? 신기하다 난 스키장 개좋아해ㅜㅜ 스노우보드 개잼 발에 동상 걸렸었음 타다가
peach__rabbit
어마 며니 스키장 갈래
spagetti3yam
****ableBU_0116 스키장 왜시로ㅜㅠㅠ
adorableBU_0116
나 스키장간다 진짜 내가 세상에서 제일싫어하는 곳이 수영장 스키장이야 제일싫어 아 가기싫어 아 아 살려줘 아!!!!!! 그것도 설때!!!! 돈받으러가야되는데!!!! 도리어 돈쓰러가고앉아있다니!!! 내돈은세분틴껀데!!!! ¿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gkfnahs1

From Twitter

fxxkuraxx
****lzzzxxx 난 스키장 왜이렇게 싫지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아직도 몸이 쑤셔요 잠도 깨고 밥도 먹었는데 동생놈이 화장실에 휴지를 안 가져다줘 내일 개학이어서 기분이 안좋은가 ㅋㅋ
gkfnahs1
스키장 같은.. 구슬.. ..?
nieun22
RT.딴소리인데 청강대라고하면 엄청멀게 느껴지진않는데 인천정도로 느껴짐 지산 스키장이라고하니 엄청 멀게 느껴져
RaeGo202
스키장.. 가고싶다..ㅁ..
NoaHeaven_
밤 스키장 예쁘군여!
IngZiMu
오늘부터 내 꿈은 스키장 안전요원...
lagon_99
토요일에 스키장 갈랬더니 토욜에 음식한데^6......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dldbqls001dldbq

From Twitter

DluxcanD
오락실 가고싶다. 내일 친구들이랑 가기로 했는데 취소할것같은 분위기다. 4일에는 스키장 가기로 했는데 이것까지 취소되면 안되는데...
gemma_allmighty
스키장알바도하게되면 정말 방학 소같이 일하면서 보내는군
sungjin_a_
삼둥이 스키장 간거 보니까 스키타구싶어 데식 스키장 공연 해줘
RYORU_R
그러고보니까 나 한창 선수생활할때 스키장에서 코스프레한사람은 못봤다..아 건담한번 봤네
marisiaevans
****otten_name_ 돼지님 😍😍 헤헤..가족끼리 스키장 갔다왔어요..사실 친척모임이라 내일까진데 넘 지겨워서 언니들 틈에 끼어 도망왔습니다..😆
__Ann__L
스키장 오마이각.......전신근육통..
stlsnow
스키장에서 변함없이 사랑을 받는 컬러는 레드와 블랙 아닐까 싶네요~스키어 보더 구분없이 좋아하는 색상이죠~ STL보드복에서는 고객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스타일과 색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peach__rabbit

From Twitter

xo_nox
차녀리랑 세후니 스키장 갔을 때 그 스키장에서 친구가 알바하고 있어서 말해줬눈데 애들 새벽에 야간스키 탔었데요 뒷북
Article_
이거보니까 스키장가서 보드타고싶어
g23f11
지난번 카페나 스키장도 그렇고 사진도 사진이지만, 찍을 때 과정을 상상하며 더 즐거워한다. 설정샷 찍는 거 너무 좋아. 귀여워.
ghgh8280
****arch_Todo 겨울인데 눈싸움이나 스키장은 어떠신지ㅎ
FNS_ReSET
****zlab 알펜시아 리조트라고 스키장 있을 걸요...
FireRed_bot
휴가는 스키장만 아니라면 어디든 좋을 거 같아.
1classstudent
****r_godureo ****n_CHU 넴 스키장에서 까불다 넘어졌어요... 앞으로 더욱 조심히 살겠습니다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g23f11

From Twitter

SHC_YBT_03
****BT_03 요 링크장 뒤 사무실만 지나면 바로 스키장입니다. 경쌤은 여긴 처음이시던가? 물으며 그나마 훈훈한 공기의 빙상장 안으로 들어간다
Omistymoon
아하! 아예 잊고있었네 미친 스키장
FRIENDBUD
님 나 만남 그 스키장
Ppung_yi
와.. 청강대 근처에 스키장 이써...??????
Ulsan_koreha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 지부장 김덕환 에서는 2016년 1월 30일 토 경남 양산 소재 에덴벨리 스키장에서 가족희망센터 16-1차 문화체험에 참여하였다. 이날 문화체험에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dolbbac
새벽 5시 기상. 5 시간 일하고, 아드넘 스키장 데리고 가서 허부적 타다가 차밀려 힘들게 집에 도착. 4 시간 또 일하고 Porto 한잔으로 일욜 마무리. 바쁘게 보냈다. ㅎㅎㅎ 한잔만 딱 더하고 자자
goodmmm56
갑자기 스키장 가고 싶음.. 스키를 타고 싶어서가 아니라 곤돌라타고 위로 올라가서 따닷한 커피 마시고 싶은 맘에.....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mcygclean

From Twitter

dolbbac
****a00 근데 새벽 3시에 스키장을 연다는 사실이 참 ... 대단하네요 ㅎ 어제 딸애한테 한국선 저렇게 양쪽에 불켜놓고 밤새도록 탄다고 하니 말도 안된다고 안 믿던데. 언제 가서 보여주던지 ㅎ
ddolga2
올라가는길인데 산에 눈온거보고 스키장인줄알았음ㅋㅋㅋㅋㅋ
trully_true
☕️😎👌🏼💋 with Merry 🌼 at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 ELYSIAN Gangchon SKI Resort pic —
ff_daro
일어를 조금이라도 할 줄 알면 말 걸었을지도 모르겠는 그런 잘생김 스키장에서 입을법한 화려한 형광빛 상하의에 얼룩무늬 패딩부츠를 신고 있었음
AppleB7_
헉 저기 내가 지난주에 갔던 스키장 거기당
mcygclean
참나무 숲 베어스타운 근처 맛집 스키장에서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기 딱 좋아요~! 영구이사비용/영구크린이사비용/영구이사견적/조영구포장이사견적/영구포장이사견적
xlvl_0420
기분 짱 좋아져서 스키장 간 오빠한테 카톡으로 자랑했더니 ? 이 한글자만 오더라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heabi_12

From Twitter

hs_r
한국 스키장이 불황이라? 이용객이 줄긴 했어도 연 500만 명을 웃돈다면, 놀고 있는 시설을 감안하지 않은 채 수요 그 자체의 규모로는 아주 '호황' 같은 걸?
hongkjin
****Dnn 아 이게 머에여 보...보드..? 아 내가 아는 보드는 스키장에서 타는 보드밖에 없다 이거에여. 그것도 타본적없다 이거에여. 검정건 글이고 흰건 종인데 글이 안보인다 이거에여. 집어치워!!!!
parachute_1
****Nedia 여기는 스키장. 나는 와 같이 와있다. "넫, 스키 더 타는게 어때?"
koda_kang
완성했다!!!!!!!!!11 시간남으면 한번 보고 가세요.. ㅋㅋㅋㅌㅋㅌㅊ 애들 캐붕 진짜 주의.. 퀄 똥.. 오소마츠상 스키장에 갔다 은혼 237화 ****ube 님이 공유
trully_true
❄️❄️❄️ with iDoN , MarBol, and 10 others at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 ELYSIAN Gangchon SKI Resort pic —
Nitta_Minami
****nade1 바뻐죽겠는데 뭔 스키장이야 이런 생각일듯 대부분
apricot_log
****_0 전 일을 스키장에서 했었는데 타본 적은 없군요 ...

스키장 강원도 새벽 엘리시안 님들 애들 가고싶다 강촌 엄청 도착 겨울에 ZigZegg

From Twitter

KANASHIHOKANA
시호랑 스키장 가고심ㅈ다
TasnaEX
나 스키장 한번도 안가봤어.
gentlytiwa
Our Team with Patricia, iDoN , and 10 others at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 ELYSIAN Gangchon SKI Resort pic —
sywjs
#강원도SNS서포터즈 정선 알파인 스키장에서 2월6일부터 7일까지 2018 동계올림픽 알파인 스키 첫 테스트이벤트가 진행됩니다
Mill_0
이거보고 생각난건데 전 스키장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습니다. 스키장 안 가보신분 RT해주세요
nnrri_23
****twt 오빠 스키장에 도착🎿
June_YBT_03
****_YB2_03 아. 주머니를 뒤적여 배치도를 꺼냈다. 그에게 보여주며 여기가 식당. 여기가 스키장. 찾기 어렵진 않죠?
June_YBT_03
****_YB2_03 스키장 앞에서. 괜찮죠?
mynx5500
올해부터 외가 제사 하나로 합치고 명절에는 아무것도 없는 걸로 하기로 했음 삼촌네는 그때 스키장 간다고 함 우리는 각자 먹고 싶은 거 하나씩만 만들어서 먹기로 했다
M_YORITO
멋지다 우리나라 스키장에서도 저런 사람 없겠지? ㅋㅋㅋ
WaveTuna
스키장 다이스키
WaveTuna
스키장 가고 싶다
itoshi_sakurako
****ndy ㅉㅉ 어휴 스키장 가서도 트위터하냐
Cats_field
나도 스키장 가보고싶다.. 근데 나보다 보드가 더 무거울듯 시이바
IamsxTool
토욜 잠이오지않아 새벽 3시에 스키장으로 출발. 오전타임이 한가할것 같아 갔지만 인산인해.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을하고있었구나
zeddy31
****andB 스키장도 안갔는데 말이죠... ㅠㅜ
EUN_MEMO
****10_ 녹아내리는건가..!!!! 얼음인간..?! 스키장다녀와서 완전 방전이야?!
mh76_bot_4
2천억짜리 일회용 스키장을 아세요? 500년원시림 가리왕산에 건설중인 평창동계올림픽 활강스키장은 단3일간사용위해 1천억원 들여 건설합니다. 그런데 더 어처구니 없는것은 대회가 끝나면 다시 1천억원을 들여 철거한다고. #인용_트윗
tyasmeydi
First snow 2016 ❄️❄️❄️ ****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uaremyman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겨울에 한달정도 스키장콘도에서 장기투숙하며 매일 스키타는거랑, 여유가 된다면.. 흑흑! 일본이나 유럽의 스키장에서 장기투숙하며 한시즌을 보내는거..^^ 버킷리스트니깐!!#꿈이라도뀌보자
Article_
스키장이나 펜션 놀러가고싶은데 다들 주머니사정이 힘든거같으니
kagi8029
****_0420 오와 스키장..!! 태어나서 한 번도 가보지 못했던..... 저녁에 출근하려면 피곤하겠다ㅠㅠ 얼른 들어가서 쉬어~
onda_0420
****8029 어제 샵 휴무여서 다같이 스키장으로 야유회 왔어!! 곧 집으로 돌아가서 저녁때 출근해!😄😄
rose81511
......... 앙콘 확정 .....? 스키장에서 썪어있오소 몰랐 ,,
caffeelattae
****luck0613 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스키장으로 고고씽~~~~~~~ 완전 기대기대 >_<
uaremyman
집에서 실내온도 신경쓰며 선선하게 살다가 스키장빌라콘도에서 온도를 팍팍올려 마치 찜질방온거마냥 바닥이 자글자글 끓게해놓고 잤더니 온몸이 가쁜하다. 토. 일 알차고 찰질게 놀다가 새벽 5시에 일어나 집으로. 아침먹여 등교, 출근다시키고 지금 커피타임.😃
stlsnow
16년 2월1일 그리고 월요일~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올겨울 초에 날씨가 따듯했던 덕분인지~영하10도 이하의 날씨가 계속되면서 스키장 컨디션은 굿!!! STL보드복은 이겨울이 오~~래 계속되면...
onda_0420
밤에 보는 스키장 짱 예뿐
williambgn
Lee Min Ho lagi main ski... at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 Alpensia Resort Ski Area vid —
jjing_l
엄마가 이번주에 스키장을 가자구 하셔따 찡러님은 프레대리카가 가지구 싶은데 스키도조타
kojandy
****
dadoring
올겨울도 이렇게 스키장 한 번 못가고..
zigyossul
스키장 갔을 땐 좋았는데... 타라는 스키는 안 타고 돌아다니면서 TV만 봤다
zigyossul
꿈 내용은 좀 엄해서 말하진 못하겠으나 스키장에 갔읍니다
w_s_shim
****a00 스키장 가면 따로 타느라 바쁘잖아...그럼 안돼...계속 같이 있어야해...므흣~♡
kellanshop
켈란의 일본인라이더 미키양의 첫 스키라이딩입니다. 스키장풍경이 참 좋네요.
w_s_shim
****a00 어디 스키장? 내가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을게....리프트 같이 타쟈 ㅋㅋㅋ
hardenamel
주말 스키장 여파로 매우 피곤함.
Destiny__Jun
스키장 도착~
21HE12
즐기는가 Amore 121 -강원도 하이원스키장
21HE12
속도를 높이려면 Amore 120 -강원도 하이원스키장
21HE12
ING Amore 122 -강원도 하이원스키장
zkdb0701
****nggaex 스키장가셧러요!?!??저심히타구오세열
115O276
스키장 오락실 사진 다시 저장하려고 애 인스타 갔다가 기분 나빠졌어 눈.눈 루둘 빠는 얼빠진 년들 미쳤나 진짜 애 인스타에서 뭐하는 짓이람
ti_man0718
오늘스키장간다ㅎㅎ
931122_star
****gwon_bebe 내가 스키장 뿌샤줄게 우리학교 좀 없애주라......
heabi_12
스키장 다녀왔는데 내얼굴 진짜 부담스럽다 초근접
baby_wxx
스키장 가야되는데 밤샘ㅋ 인생재밌네
kkokkiopass
평창겨울올림픽은 다가오는데 정작 겨울스포츠는 침체에 빠져들고 있는 것이다. 올림픽을 2년 앞둔 시점에서 겨울스포츠의 꽃이라 할 스키장의 불황은 의미심장하다.
zpdlwl
흐... 이 저질 몸뚱아리... 평생 운덩 안하다가 가끔 겨울에 스키장 갔다오면 진짜 온몸이 근육통... 건강검진때 근육량 엄청 부족하다고 의사쌤이 그랬는데... 이거 곧 죽는거 아녀...
1chqkfkrl
어떤 미친팟에 납치되서 스키장 끌려간다..
blanatex
****e1127 나지금 일어남ㅋㅋㅋㅋ스키장 재미있긴한데 개힘들고 지금손가락밖에 못움직이겠다
blanatex
****___AkErMaN 으으...스키장다녀오느라 맨션을못했습니다.. 리바이님오늘도 스게. . 간지작살데쓰...
blanatex
스키장..다신안간다 우리 예쁜이들을 와파때메 못봤자나
PP_YNH8v8_19
****8_1 아 헐 다리다치셔서 스키장 못갔던거구나
ssingforyou
****wesome_ 신기하다 그런 아가들..근데 그런 아가들 보단 내가 어린게 좋은 것 같아 어제 다녀온 스키장도 운전은 친척 셋..넘나 좋은 것
lovelynar1
아 먼 스키장도 귀찮아서 걸렀더니
373Kotori_0320
****yang3950 ****Kotori 스키장가본적이... 완전 어렸을때빼고 없어성 ㅠ
izhmashikaco
스키장 매년마다 갔는데 3년전부턴 안간거같다
Nz_Synz9
****all 미츠 스키장에서 컵라면 끓여서 막 한 젓가락 뜨는 순간 눈 퍼다가 부어주고 싶다
NS2_Kotori
와 님들 스키장도가요? 존나 금수저분들;
rechesi_
그럼 어디로 가냐고 애들이 말하는데 겨울이니까 스키장 온천 이런 곳 불리면 조희가 또 난 바다가서 물놀이 하고 싶다그럴듯. 얼어죽고싶냐 .. 는 말 들으려나. 대답은 그럼 사이판을 가면 되잖아?
Nz_Synz9
****all 미츠 스키장으로 끌고가서 눈 속에 거꾸로 던져놓고 도망가고싶다
Kim_K_J_
스키장가보고싶당
ZigZegg
아 이 눈사람은 언제만드냐.. 강원도 스키장이라도 가야되나
bap_chicken
스키장에서 보드타본사람!!!!!
green_bee_z
****senpai75 어!그러시구나! 헤헤 오빠 잘자요! 좋은꿈꾸세요! 저도이제 자려구요 아아 스키장 잘다녀오세요! 예쁜사진찍으시면 저한테도 보내주세요~!
comcgman
뭣보다 나 이번겨울에 스키장 못가면 꽤 오랫동안 못가... 왜냐면 다음 겨울에는 내가 혹한기훈련을 받고있을거거든!
vraisem_blance
2월 중순에 스키장가면 슬러쉬아니야?
comcgman
스키장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싼거같다
yuni65048
올해는 애들 스키장은 커녕 눈썰매장 에도 못데려 갔네...
reospw2
스키장 가고싶다..
koojunhoe
****U39871523 스키장 얼마냐 대여 받는거
Val_U39871523
후우 스키장은 왠만해선 못가겠다 ㅠ
seraphmsn
1월에 친구랑 스키장 가서 정상까지 갔다온 거 난 스키 첨 타보는 쌩 초보 엄마에겐 비밀로 했는데 오늘 그 때 사진 보여주다가 이건 정상에서 찍은 거~~하고 말이 뇌를 안 거치고 나와서...잔소리 바가지로 먹었다.
dangbun_
스키장 갔다와서 바로 점장님 연락 드려야되는데 까먹지는 않겠지
exoyeeny130801
****hing_0112 아씨!!그스키장이름기억안나 아오
SUB__SAM
오 스키장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
huyu__s2
****ama_ 근데 그 맘 이해해 나도 중학교때... 흐릿 겨울바지가 스키장에입고갈 그런바지라 겨울에 발발떨면서 반바지입았었음 ㄹ
eastman21
요즘 스키장 상당히 썰렁한 모양이네. 나도 스키장가서 썰매탄지가 한참 된 듯.
VTM_Workshop
****lrangE ****l_Mate_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유명하죠
raru_10072
큽 아부지가 슈퍼맨 보셔서 보는데 스키장 나온다... 약 1달전에 친구들이랑 갔었지만ㅋㅋㅋㅋㅋㅋ
BrightArthurLee
그러고보니 평생 살면서 스키장을 가본적이 없네
Heonzena
스키장은 무엇보다 패트롤 patrol맞나 라고 써있은 조끼를 입은 씹고수님들이 내 곁을 유유히 지나가능 겋 보는 맛으로 타는 듯 하다
spring__il
****g999 하 근데 머라고하고 나올지를 모르겠어요ㅠㅅㅠ; 팀장은 말도안하고 스키장가서 대타도안구하고ㅋㅋㅋ 7시시작인데 7시30분까지 안오시고.. 리딩자들말도안들으시구..... 대타를구해서 나와야될거같은데 추천해주고싶지도않은팟이라ㅠㅠ
sinensis_
스키? 추워. 추운데 다치러 가는... 사람 드글드글 많은데 다치러 가는... 스키장 갔다가 꼬리뼈 금간 사람을 몇몇 보니 왜 가나 싶은것이다 ...
bsmwsnua168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올 겨울 시즌권 판매
wnewkorando
스키인들의 천국인것 만큼 너무도 아름다운 설경과 경치를 ... RT ****urmall 대명투어몰 여행후기 ^^ 꾸메그리던!!!! 캐나다 휘슬러스키장에 다녀왔어요! #대명투어몰
pirotesa
갈 사람들 돈줄을 말리니까... 임금 정규직 구매력 경기활성 ㅋ? 오늘의유머 - 현재 우리나라 스키장이 불황인 이유.jpg
jyj_kkp
결국엔 끌려간 스키장...재미는 있었지만 넘나 피곤한것😂... 샤큘 성량 폭발이었다던데 난 왜 무주ㅠㅠ
duduck_i
하이큐 일상편 너무 보고십다ㅜㅜㅜㅜㅜㅜ 애들 학교생활하는거나!!!!!!! 모여서 놀러가는거나!!! 여름엔 바다!!! 겨울엔 스키장!!!!!
light_gr
****Arqriser 해외학회라던지, 제주도 학회라던지, 스키장 학회라던지 !?
Naoe_ritza
****uya_hryt 그거 스키장에가면 있는거?
csupano
****uri_eli 아냐 스키장 16~17 가자던데.. 님 14일인가 약속잇지안나요??..
nonguri_eli
****ano 개꿀이넴 23~25에 스키장 가자고해ㄱㄱ 님 핵인싸인거 다알아요; 지금 아싸놀리는거임? 넘하쉬네...
_vbcbv3
님들 내일 학교가냐... 난 스키장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