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48 ALL

Geneva_Guard_FR
****ature_FR_we 하하 나중에 같이 가봐야겠네. 오로라가 보이는 곳으로.
WCreature_FR_we
****va_Guard_FR 응, 으응. uㅅu .. 구름, 오로라, 별, 해님.. 달님, 또오.. 내리는 거, 비, 눈.. 으응!
gintoxicated_
빙하를 보러갈까요 추운 건 나중의 북유럽 오로라 구경의 몫으로 놔둘까요
Peacism
#꽃청춘 ♥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soyoungmoon86
추천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boyoungpark85
Good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LRS_LnL
****_LnL 저도요. 오늘 함께했던 일은 머릿속에 꼭꼭 담아놓을게요. 제 머리를 톡 건들였다. 오로라 씨가 즐거웠다니 안심이에요. 정말로, 고마워요.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FrozenMOVlE

From Twitter

Hanhue__
****ue__ 하늘이 떠오를 때 그대의 세상은 시작해. 그대의 세상이 시작될 때 나 또한 시작해. 아무것도 없는 공허한 세상이라 할지라도 그대는 오묘한 오로라를 만들어내지. 그대가 보이는 그 오로라 속은 언제나 아름답지. ****_jan
buuvely
****lora 오로라님안녕하세요 팔로우감사드립니다 ㅎㅎ
Abigaile_cp_bot
****smash_ria ****swns5473 슈리. 가서 반조져 놔. 너로 정했어. 오로라로 지우모자 ? 를 만들어 쓰더니 손가락질
OAOv_2188
****506com 오로라로 와 ❤❤
Velta_bot
****a_haeun '그리고 이런것도 있네.' 한모금 들이키곤 날숨을 뱉는데 날숨에서 오로라가 잠시 생겼다 사라진다
LRS_LnL
****_LnL 저는 부엉이를 보며 오로라 씨를 떠올리겠죠. 덕분에 즐거웠어요. 받은 부엉이 조각을 꼭 쥐었다.
sum_nm
갱오상 열리면 중꿰캐가 오로라민씨 춤추는거 씁니다

dite2002
****dajdjd ****xldl8 ****hi_02 ****ng_ ****eetos119 ****dxx 이거보고 오로라민씨 사먹었어욬ㅋㅋ
babietiens
****_raccoon 안녕하세요!!이번에 올리신 오로라목걸이 구매하고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되나 여쭤봐도될까요??
runningcarman
저두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o3o____030
오로라 이로노~
koorto25
울먹이면서도 단단한 어조의 지앙이나, 은발 비쥬얼 체인지의 지괴도 새로운 느낌이라 좋고 지안때 안농+🐶소리+어눌한 그곳에는이 참 졓다. 손 오로라 따라가는거도.. 난괴물도 훨씬 슬퍼졌고ㅜ 절망에서 고음레버 잡는건 덕통 포인트... 뭐야 그거 개죠음
LRS_LnL
****_LnL 펭귄…. 당신이 고른 펭귄 조각을 보았다. 오로라 씨 말대로 귀엽네요. 그럼 선물은 이 펭귄으로 해도 괜찮겠죠? 미소지으며 들뜬 목소리로 당신에게 물었다.
myulchi_
오로라 목걸이 쩔죠 사셈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suppo0

From Twitter

423gh1
****eetos119 ㅋㅋㅋㅋㅋㅋㅋㅋ아토스님ㅋㅋㅋㅋㅋ오로라민씨봤어욜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너무 유쾌하시구!!!!ㅠ 그 저오늘아침에 다시보다 발견했는데 기주한테만멘션간줄알앗는데 다 테그되잇더라그여 ㅠㅅㅠ... 저요듬 틧터가 이상해서...쥬륵..ㅠㅠㅠ 흑흑
misunmoon1215
좋네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LRS_LnL
****_LnL 그렇죠? 가까이에 있는 부엉이 조각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산다면 이 아이를 살지도 모르겠네요. 오로라 씨는 어때요? 마음에 드는 동물 있어요?
spodakson
****akson 이 땅엔 순 차가운것 뿐이다. 차가운 얼음땅과 차가운 죽은 몸, 찬 쇳덩이. 시계가 뭉그러져, 오로라처럼 흘러내린다.
melt_me_down
우와 오로라? 나중에 영상봐야지. 닙수리는 본적이 있고.
poet_raccoon
신작 오로라 목걸이 입니다. 팬던트가 영롱하고 정말 매력적이에요. 가격은 9000원입니다.
creamy_leaves
오로라 만년필을 만드는 과정. 찾아보니 50만원 안팎의 옵티마 라인인듯. 저가 라인은 이렇게 안 만들겠지. 촉이랑 피드 만드는 과정 너무 재밌다 ㅜㅜㅜ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bts0721_

From Twitter

LRS_LnL
****_LnL 그래요, 어떤 귀여운 장식품이 있을지 우선 둘러봐야겠죠. 가게의 선반들을 눈으로 가볍게 훝었다. 오로라 씨가 좋아할만한게 어디에 있을까….
creampuff_j
홍ㄷㅐ병 답게 오로라 가는 부분?
ecof3
대통령은 뭐 하는 사람인지 전혀 짐작도 가지 않고....그리고 여전히 커서 뭐 하고 싶은가에 대해서는 하나도 생각나지 않았다 그냥 코난이랑 우주공주 오로라 이야기를 읽어주는 테이프가 듣고 싶었지... 지금도 그래
KA__MOO
****MOO 이장면 다들 물어보시길래 이장면 다용이랑 데카빤 세계일주하는데 데카빤얼어서 디지고 다용혼자 오로라보는 장면이에요..ㅋㅋㅋ
LRS_LnL
****_LnL 당신의 배려에 웃으며 고개를 기울였다. 고마워요. 오로라 씨도 어서 들어오세요. 전부터 눈독들이던 장식품이 있다면 사드릴게요.
LRS_LnL
****_LnL 저는 그런 당신을 생각하며 또 웃음짓겠죠. 빨리 선물해주고 싶어요. 검지손가락을 들어 가게들을 주욱 가르켰다. 어디일까요, 오로라 씨의 선물이 숨은 곳은?
Catherine_krbot
하늘에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 날 힘들게 했던 그 어떤 슬픔도, 욕심도, 아픔도...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hegung0116pk

From Twitter

chpark1006
알튀할께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arumdri_
오로라시민분들 어디가셨나요 저 수요일까지 100찍어야돼요.........
arumdri_
오로라에 1섭 네트피라미드에 있는 사람이 205모험가 100팬텀 나 밖에업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umdri_
오로라에 있는 도적 네트하려고 1섭갔는데 사람이 아무도없으면 어떡하나요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gisin_for_camus
****_ronn61 오로라잘타시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좋은데여뭐
MuJi0613
****_chance 솔찍히 챈스님은 천제시져? ㅠㅜㅠㅜㅜ 넘나 예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로라 눈동자에 박아둔거같수ㅜㅜㅜㅜㅜ 입두 다 안다물고 이랑 입술이랑 아 입술 조녜보스~~~~~~~~~ 예헤~~~~
db_wm
아ㅋㅋ에듀윌 노래 오로라민씨 만큼 신나것같다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TROYEisHONEY

From Twitter

dldmd2525
데메테르 무민 오로라 세트다 다 모았다 후하후하후하
OC_ryt
하마 에피 마지막에서 하마가 자기한테 남아있는 인간적인 부분+빛을 떼어버림->이걸 오로라 사람들이 루미너스로 환생시킴->루미너스 스토리퀘 진행해가다보면 2대 오로라 마스터한테 출생의 비밀을 알게되는 거였나 그랬던 걸로 기억함
OC_ryt
루미너스 한창 파면서 본캐로 키울때 세레니티 브금 넘 좋아서 듣고... 차원의 도서관 업뎃되고 하얀마법사 챕터는 모든 브금이 좋아서 진짜 후우...최애챕터ㅜㅜㅠㅠㅠㅜㅠ 오로라 신전 브금도 좋고 으으으윽 용병....용병... 시름시름
Hikari_JH
10년안엔 오로라를 보러 갈 수 있을까
popn_pg
오로라 한정판들 참 예쁘던데 왜 얘네들은 할인을 안 해서
LRS_LnL
****_LnL 그런거였어요? 저야 좋죠. 더 걷고 싶은건 오로라 씨만이 아니라고요. 이렇게 손 잡은 채 말이에요. 강조하듯 잡은 손을 살짝 흔들었다.
popn_pg
나도 오로라 사고싶다...하지만 fcuw 가려면 세뱃돈을 다 일본에 털어넣어야해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wpswps21

From Twitter

Youare0729
내 목표는 오로라로브 루미+라니아 안드+쁘띠루미라니 임
popn_pg
****nieBlossom 나중에 랸님 만나뵙고 오로라 필감좀 느껴보고시픈...8ㅁ8
popn_pg
****nieBlossom 헉 역시 소문의 오로라... 저는 내년 세일을 노려보겠어요 8ㅁ8
Hanna_LnL
****9_LnL 그건... 무어라 말하려다 당신의 표정을 보곤 서도희 씨가 직접 오로라를 보게되는 날을 위해 아껴둘게요.
fybliss
오로라를 보는 것 같았다. 언젠가 보러 가야지.
Tempestdark_bot
오로라의 남겨진 유산을 이용하면 어둠의 힘을 온전히 쟁취할 수 있으리라. 후후, 후후후후...
White_Mage_kbot
다 왔습니다. 저곳이 우리의 보금자리, 오로라 대신전입니다.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qlfud0908

From Twitter

rlarudfud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LRS_LnL
****_LnL 오로라 씨가 소개하는 가게이니 있을거예요. 사실, 오로라 씨와 함께 간다는 사실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입꼬리를 올려 장난스런 미소를 지었다.
LRS_LnL
****_LnL 좋아해요. 심플한 장식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귀여운 장식 좀 사려고요. 오로라 씨는 어때요? 좋아하나요? 말을 끝내고 당신을 바라보았다.
misunmoon1215
알티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5be066f12854454
****u_00 ㅋㅋㅋㅋㅋㅋㅋ발광 ㅋㅋㅋㅋ마주보며 오로라민씨잌ㅋㅋㅋㅋ아옼ㅋ
sunyoungoh92
오호!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5be066f12854454
****u_00 ㅋㅋㅋㅋㅋㅋㅋㅋ오로라민씨이!!!!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realgirl0

From Twitter

spo_myoun
****myoun 안까뜨는 그에 비해서는 북극을 얘기하고 오로라를 그리는데도 어딘가 포기한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거기에 페르난도가 어거지로 희망을 끼워넣은 거 같아
leeeungjun_bot
호수는 트럭이 건너갈수 있을 정도로 짱짱하게 얼어붙어있었어. 나는 그 위를 천천히 걸어갔지. 분열하는사랑, 오로라의치마 끝으로. 비록 오늘은 도중에 되돌아왔지만, 내일은 얼음호수의 절벽으로, 두근대는 오로라의심장 속으로 뛰어들고말거야 - 오로라를 보라
yazawa_nico_j
" 오로라 는 아이돌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야! 노래도 댄스도 어설프지만 왠지 끌리는 아이돌이 있어, 그게 바로 오라야! 사람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다고. "
412_112
같이 오로라 보러 가고 싶당
mr11__26
추운 거 정말 싫지만 나도 오로라보고 싶다
migu33migu
****akdongne 문학동네 열혈독자의 한사람으로서 꽃청춘의 숨겨진 주인공 나영석PD님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 정말 갖고싶어요~
5be066f12854454
****u_00 ㅋㅋㅋ오로라민씨를 사서 오로라민ㅁ시를 마시면서 오로라민씨 춤을 추는거야!!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Kangdo09

From Twitter

ljg04026
오로라민씨 개굴
enrique_wisel
오로라가 반항해, 밀리.
AlienBecks
****k 그렇진 않을거 같아요..그 분들은 너무 감성이 메마른거 아닌가요..ㅜㅜ 오로라두 오로라지만 쏟아지는 별만으로도 감동인데...
doojk
****nBecks 근데....방금 좀 찾아봤는데...오로라가 사진처럼 나오는건 다 사기라고 하네요? 하하 실제 보이는건 뿌옇게 그린색갈이 약간 보이는정도인데 사진찍으면 선명하게 그렇게 나오는거라서 실제 봐야 별거 없다고......
dc1a8cee3a2f475
엄마가 양파 가져다 달래서 양파 꺼내고 오로라민씨 광고 틀고 뛰어가니까 엄마가 너 약 했냐....? 라고 진지하게 물어봤다
bluejelly_LM
****dus ㅋㅋㅋ보로스사마는 잘생김의 오로라를 뿜고 다니시지!!!
dc1a8cee3a2f475
나 거실에서 오로라민씨 광고 틀어놓고 발랄하게 뛰어다녔는데 엄마가 미친X... 이라고 하고 밥 하러 갔어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Bayaruska

From Twitter

AlienBecks
****k 오로라를 보려면 타즈매니아에 가야하는데 거긴 꽤 춥다구 하더라구요~ ㅎㅎ 머 그래봐야 울나라 겨울 만큼은 아니지만.. 참..선명한 은하수는 보너스라고 해요~ 저두 아직까지 안가봤는데 조만간 꼭 가려구요~
re_neezz
오로라 검정이랑 같이 살려고 했는데.... 광광우럭따
AlienBecks
****k ㅋㅋ 저두 알아보구 털썩...근데 그거 아세요? 호주에서두 오로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fuyukanaholove
오로라랑 함께 그린 먹자레인져 스텔라의 맴버들과 저 퍼플 제 자캐명 입니당~♥
da__doom
****doom 오로리란다 오로라
jungmoccachino
그러고보니 저기에 오로라가 있으면 이상하다
5be066f12854454
****u_00 오로라민씨♪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J___AM

From Twitter

thfro625
친구랑 추석에 세부 겨울엔 오로라 보러 캐나다 가기로 결정했는데 요새 모기때문에 이거 세부 못가는거 아닌가 겁난다.. 친구 할아버지가 사주풀이 기가막히신데 올해 여행갈 생각접으라고; 세부..거기서 망고먹고 고래상어 보고 싶었다..
hanlight_cr
진짜 찐쯔언니랑 오로라 개부러으ㅓ
s20080525s
마가렛 이모과 홍수련 진난초 오로라 천일홍 자캐 이름들! 은 거의 식물이군. 절레
doojk
오로라 여행을 한번 해보고 싶이서 인터넷 보니....이게 겨울에서만 보이는가 보네? 여름은 못보는가 보구나.
c112ea2fa1bc450
****rol_iu ****e930516 ****n96_ 오로라에선10분정도걸리단데..
louis939
뉴스zum 빛의 판타지 극장이 시작되는 곳, 캐나다 오로라 보러 언젠간 캐나다에 가보고 말겠다는 다짐 캬캬. 근데 돈이 없다 <-<
423gh1
****soow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로라민앀ㅋㅋㅋㅋㅋㅋ ㅎ3ㅎ~♡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youalliwant

From Twitter

dlstmv4656
****Aurora_ 헉쓰 네!오로라님 감사드려요!💛💙💜
Apocalypse_Side
내가 국내에서 사는 만년필은 오로라 뿐이라고 할 정도인데 정작 쓰는 건 충전+세척 귀찮다고 파일럿 데시모라서.. 쌓여가는 오로라 만년필+오로라 병잉크으.. 과거에 오로라 블랙 좋다고 들어 산 게 아까울 정도로 쌓인다아ㅏㅏㅏ
korwar72
오로라의 반짝임은 모두의 꿈!
ckpark1101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uglyevil
오로라님ㅋㅋㅋㅋㅋㅋㅋㄱ
greecememo
새벽의 여신 에오스의 로마 이름은 아우로라, 영어 이름은 오로라이다.
Bieowan_bot
제 재능과 노력이 부족하여 오로라의 비전을 전부 수습하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루미너스님.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fuyukanaholove

From Twitter

re_ghotion
트윙클엔젤? 피규어엔 오로라키스 붙이더니...이것도 혹시 DCD 리뉴얼이랑 관계있나
goto809
오로라급이네
Acce_2030
****_DoomB 앗 전 막 계속 하는게 아니구 좀 꼴리면 하는 편이에요! 현재는 루나섭에서 애들 다 월드 리프 시켜서 오로라에 있어요 ㅋㅋㅋ...
miyoungpark0908
Good!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Apocalypse_Side
헉 뭐야 종이 보러 갔는데 오로라 세일하고 있잖아 :: ㅅ ::
dkpark0917
공유합니다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_XXX_NO_
****M_ 오로라 반사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creampuff_j

From Twitter

KKSK_UC
막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로라민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okjung0114
대박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EN_sotsu
우와--이것이 바로 오로라 입니까? #tempest
lovemegiant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misunmoon1215
^^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chococorne_
체리 목소리 짱귀엽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여러분~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로라?드레슨데요! 잘어울리나요>ㅁ
no_name_end_
...미안! 백년 후엔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 난 이기적이라 잊어달라고 못 하겠어. ■시즌2, 오로라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poet_raccoon

From Twitter

rhkddmzk
북극 하늘에 빛의 향연을 펼치다, 핀란드 오로라 여행 : 허브줌
Bieowan_bot
제가 지금 뭔가 잘못 들은 것이겠죠? 다른 이도 아니고 루미너스님이, 빛을 수호하는 오로라의 일원이자 검은 마법사를 물리친 영웅이 어둠의 힘에 홀렸다는 겁니까!
Fuckingteamplay
너희들의 조별과제에 나는 부레를 잃은 인어처럼 숨막혀... 너희들이 거지같이 해놓은 과제가 오로라를 타고 이곳 하늘을 지나가...
bucketlist_k
죽기전에 극지방 가서 오로라 보기
siro_HQ
예능오랜만에 보니까 오로라보는 리에야쿠 보고싶은 것이다
duck_in_younggo
오로라 너무 좋아. 솔리야 설원 배경으로 쓰고 싶은데 그거 쓸 때 오로라 노래 들을 거야 넘 좋아 십알!!!
Null_105
****o_Dear_I 오로라민씨 보고 해바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myulchi_

From Twitter

miokjung0114
좋아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nal_loom
오로라 보구 싶다 별... 별두....... ㅠ0ㅜ 달 크레이터 보고 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
shiny_ellie
****EYU8 우주 오로랔ㅋㅋㅋㅋㅋ네 그렇죠ㅜ수고많으셨어요퓨ㅠㅠ넘 마음에 듭니다 🙌🙌😘😘
tetora_ATM
****m_bot00 오로라
DISNEYU8
****EYU8 부제님 같은경우에 외모는 우주오로라만큼 화려하지만 컨셉상 화려하진 않기때문에 반짝이는 원석이랑 매트한 원석이랑 믹스해서 사용했는데 .. 그원석이 사진에 안찍히잖아 ..흑 부제님 같은경우 배열은진짜거짓말안하고 50번정도ㅜㅜ바꿨어요 ㅜ
jenice0229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라두 세실로 듀근듀근!!!
AMB_MAD
****gkoseu 머스탱을 사고싶습니다 오로라 못생겼엉요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soyoungmoon86

From Twitter

c112ea2fa1bc450
****n96_ ****e930516 아 이건 오로라데스
kyhzzang84
꽃보다 청춘5회 캡쳐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쓰레기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youalliwant
#tvN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늘 꿈꾸는 여행의 표본입니다. 역대 꽃보다 시리즈 중 단연 최고이고, 순수한 구성원들도 아름답습니다. 덕분에 오로라의 신비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maple930516
****n96_ 오로오로오로라?
LRS_LnL
****_LnL 아, 오로라 씨. 물론 있지요.
delet2_
****_DC 나의 다미..................... .... ....오로라다미엔......
blueballoon007
굿!!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dite2002

From Twitter

J___AM
2월 튀동숲 배포아이템 오로라파티션인데 되게 예쁘다! 흐뭇 다음주 8일은 카니발이라네~!
kdhwars
자 이젠 놓을 수가 없는 신기루 같아 마치 오로라 같아 신기한 환영의 장난 자 나를 봐 내 눈동자 속에 얕게 흔들린 널 봐 갈망한 눈을 봐
jenice0229
****4 으앜ㅋㅋㅋㅋㅋ 아니야!! 귀여운건 이테랑 오로라랑..!!
_chocotaek
오로라 보러 갈 개무리들 구함 0/3
flame_blitz
오로라드림 28화 내용이 카레네 카레먹고싶다
flame_blitz
프리티리듬을... 보자... 오로라드림 28화 볼 차례다 언제다보나 했는데 이틀동안 열두편 봤으면 삼일이면 다 보겠네...
r_r_mi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dldmd2525

From Twitter

bydema_
꽃청춘 아이슬란드편을 보는 중인데 밤하늘과 오로라가 정말 아름다운 나라다. 그러고보니 나도 초-중학교까지 시골에 살았는데 학원을 다녀와서 밤 10시쯤 집에오면 겨울 하늘이 그렇게 아름다울수가 없었다. 시골이라 별도 잘 보이고.
sayakryun
티비에 오로...라....오로라....신전... 의식의 흐름
_chocotaek
꽃청춘 재방보는데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찌통 나도 오로라 보러가고싶ㄷㅏ8ㅁ8
Gyurenda_bot
저 멀리 바다를 건너 북극도 갔었어요 우와 어때여? 춤추는 오로라 정신 없어요 그러면 피사의 사탑은 금방 쓰러질 것 같아 그 탑은 제 마음처럼 기울어 있어요
GV_G_Oso
****ero_Ichi 오로라민씨 빵 나 저번에 그건 춤추는 동영상으로 봤었는데-.
salmonpark
캐나다에 오로라보러가고싶다
ekonomy_kr
K-Travel 꽃청춘_ 아이슬란드 , 별 달 그리고 오로라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scientorium

From Twitter

scientorium
#신비롭고_아름다운_오로라 #꽃청춘_아이슬란드_오로라 찬란한 빛깔이 하늘을 물들이고, 몽환적인 아름다움이 피어납니다. 오로라의 자세한 이야기! 지금 만나보세요~
tyfoods
2016년 2월 1일 계육시세 1부 수입 100박스이상 : 페르디가오정육 3,700원, 사디아정육 3,700원, 시에라정육 3,500원, 오로라정육 3,600원, 덴포날개 4,000원, 시에라장각 2,400원, 빅프랑고장각 2,500원
Bayaruska
진심 오로라 넘 좋아....
minjungseo88
감사해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hoyuhoa77
예쁜 아이폰케이스, 보조배터리를 세트로~ 오로라모바일 리큐엠 리펫
chigo_b37
****601 아냐진짜리얼멋잇다구요ㅠ ㅠ ㅠ ㅠㅠ 다필요없음 오로라민씨들으삼 ㅠㅠ ㅠㅠ ㅠ
CORALisophie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Nekyun

From Twitter

dilron_bot
오로라라고.. 저희집안 막내, 여동생이 있어요. 눈뜬 장님이라고 혹시 들어는 보셨나..? 걔가 그거거든요. 덕분에 팔자 폈죠. 적어도 손에 칼 쥘 일은 없으니...
btwspace
****unored 안녕하세요 오로라님 말씀 감사합니당 다정환 성격에 힘들어하는 동룡이 걱정으로 신경 많이 쓸 것 같고 그렇죠ㅠㅠ 기댈줄 모르는 정환이도 동룡이면 잘 감싸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둘 넘 좋습니다 흑흑
Nekyun
오로라 체험/키라-걸🌟 사쿠라이 아카네
_onlyoneho
****URORA_ 오로라님 어제 감사했어요♡ 다음에 만나면 엄청 반갑게 인사할꺼예요 ∩*´ ∀`*∩
for_506
아이슬란드 너무하다😔😢😢오로라..별 넘 조타
sunmoonandspace
와우!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lglg_igig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RT한세분에게나영석PD의사인이담긴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Morae0_0

From Twitter

gonon__
오로라같대서 요들송 바까서 오를레이히~!! 해주니까 어 뭐야,, 하고 가벌임 머쓰윽
msjung0614
감사요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Frank_krB
춤추는오로라, 정신없어요
_heart_for__you
****ng_Zitong 오로라..! 나도 정말 보고싶네!! 자네가 그곳에서 좋은 추억들 많이 쌓고 오면 좋겠네 하하
i_icaruswalks
아이슬란드 가서 오로라 보고싶다
alldayA_TM
기분좋게 눈감고 노을아래 조명 총총 박힌데서 밝은 오르골 돌리면서 놀다가 눈 확 뜨는순간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 오로라가 펼쳐질 것 같은 그런..
vodzzz
****oldol 가사랑 다 졸라좋은데 무뜬금ㅋㅋㅋㅋㅋㅋ 꿈처럼펼친오로라커튼 이러다가 웬걸신음ㅋㅋㅋㅋ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lovecloud428

From Twitter

krbot_Camus
효... 효가. 너 오로라 엑스큐션을 받고도... 어떻게...
ginhiji1009
****__ 내이름 카구라 개그맨 김구라 북극의 오로라
flame_blitz
카논 존나 귀엽다 오로라드림에서 카논이 젤귀여운듯
Jea4213
****_gi ****u_u 두 마을사이에 오로라같ㅌ이 아름다운 균열..이 생겨났는데 여긴 도저히 지날수가없는.. 밤낮이 사라지면서 생긴 균열이ㅣ에요 근데 이게 겨울에서봄으로, 여름에서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만 두 마을이 통하게 되는데
Hogu_anim
크아악 쁘띠검마님 쁘띠프스하마님 쁘띠오로라하마님 이렇게 세트로나왓스면좋겟ㄷ다 아악
e_o_p_r
오로라에 넣은 워터맨을 다 쓰고나면 무조건 디아블로 넣어야지
duedue__
****m_bot00 아ㅏ아닙니다 챙총하지 않겠습니다 오로라님ㅁ!!! 오로라 님!!!!!!! 오!!!! 로!!! 라!!!!! 님!!!!!!!!!****!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Neirune

From Twitter

duedue__
ㅁㅊ 님들 오로라님 봐주셈ㅁ 오로라님 오로라님 오로라님 오로라니이이이이이임
duedue__
누가 내 오로라님한테 나보다 먼ㄴ저 마음박으래 탐라닝겐들: 대체
Morae0_0
파비님이 아니면 그 누가 오로라를 인장으로 달았겠는가...... 신곡 나왔어요 들어주세요 존나
Kangdo09
****kgd6 오로라 공주도 이거 쓰고잇어요,..! 글구 막 이케,.,머가 이렇게 많앗죠.,
korwar72
****sawa_Ruby_ 프리티리듬 어떠세요? 오로라드림 아니면 레인보우 라이브 한편만 봐보세요~ 하나당 51화밖에 안해요!!
HaIl_poem
오로라 오로라 대기 속의 노이즈/미래의 길이는 과거의 길이와 똑같아요/그러니 날 기다리지 말아 우주 소년에 대한 기억 이제니, '치마를 입은 우주 소년' 中
DHY_OHHS_19
****_OHHS_18 그래 하고 치우자. 까치발을 들어 이마에 입을 한번 맞추고는 시선을 맞춘다 예쁘네. 여긴 하늘의 별이 반짝이는것을 잘 볼 수 없는 나라지만 북극에서 보는 오로라 만큼이나 예쁘고, 아름답고, 마음에 계속 담아두고 싶을정도로.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KA__MOO

From Twitter

f_il_th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로나민 씨 오로라민씨 오로라민 씨~~
delet2_
오로라다미엔 제 관캔디요
Dante_shd
님 말고 누가 오로라 악스네스를 인장으로 달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_lmv
****lmv 듬직한가....첫째의오로라가풍기는건가
lovecloud428
은시경에 앓던 그때를 잊지못하고, 조정석 보겠다고 꽃청춘보다가 나도 모르게 캡쳐한 장면. 밤하늘의 별과, 옅은 오로라와, 행복하자 우리. 라는 저 자막이 어쩜 저렇게 잘어울리는건지... ㅠㅠ 은시경 보고싶음
psy01kr
****1635 그냥 잠만 쳐자라고 오로라처럼 어? 야 우리아파트 한 채 구해줄까 여기에 너아는 사람 나 한명밖에 없다?
mybada71
사람마다 주파수가 있고 파장이 있다. 맞는 파장이 있고, 맞지 않는 파장이 있다. 그게 궁합이요. 파장은 오로라다. 맞는 파장과 주파수를 만나라.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masarkk

From Twitter

kaen_poyo
****ceYuBin ㅋㅋㅋㅋ후속으로 프리파라까지 있음ㅋㅋㅋㅋ 스토리간 접점은 없는데 떡밥은 여러개 있고... 암튼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은 꽤 재밌게 봤고 여아용치고 눈물 쏙 뺌...
kaen_poyo
****ceYuBin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프리티리듬 디어마이퓨쳐 한일합작 프리티리듬 레인보우라이브 한일합작 이 세개인데 위 두개는 이어지는 거고 나머지 하나는 이어지는 건 없는데 프리티리듬은 맞음
kaen_poyo
****ceYuBin ㄴㄴ진짜 생각보다 존나 잘 어울렼ㅋㅋㅋㅋㅋ디게 자연스럽게 춤추고 점프하고... 나도 프리파라 보다가 본 건데 개성은 이쪽이 더 강하고 스토리도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 쪽이 좀 더 감명 깊었음ㅋㅋㅋㅋ
kaen_poyo
****ceYuBin 음... 프리즘스타... 나름 아이돌이라면 아이돌인데ㅋㅋㅋㅋ 저 작품이 좀 특이해ㅋㅋㅋ 피겨 스케이팅+코디+춤+음악+어필+약간의 사랑...?=프리티리듬 특히 첫작인 오로라드림은 난 되게 잼게 봤음ㅋㅋㅋ 리즈무가 최애였음
be_01440
****dajji_b 오로라가...보고싳어요...
kaen_poyo
****ceYuBin 미오에게 미츠보시가 있다면 리즈무 저 여자애 에겐 마음 충전!이 있다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 존잼
von0v
오로라민씨 .... 쩔어 ㅋㅋㅋㅋㅋ엄지척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_alpha_SN

From Twitter

kim_soowoo
****3 나 다들 코스 접은줄 알았엌ㅋㅋ 지워니만 일카하는건 알고 있었곸ㅋㅋ 어제 기주 오로라민씨 보고 다 찾아냄ㅋㅋㅋㅋ
bora_jaduck
****_jaduck 헉 맞아 이거 끌올해야지 여러분 이것좀 봐주세요 제 친구가 그려준 AU 오로라x여명이라고하는데요!!!!!!!! 혼자 이상한거에 치이고있었음
ShelterFromRain
****40 평소 : 오로라양 화났을 때 : 당신! 원망할 때 : ...당신 기쁠 때 : 오로라양! 부탁할 때 : 저기... 잘못했을 때 : 저기... 음주 : 내 제자~!
wn27289846
내일 학교에서 계속 오로라민씨 거릴꺼같아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n27289846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로라민앀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LenaParkerKFP
그리고 카이 나타날때 등뒤에서 오로라가 쫙 펼쳐지는거 너무.....좋다............
frasefair
1. 아서-모드레드: 아버지를 죽인 아들을 생각했을 때 제일 먼저 떠오른 이름이 모드레드라... 아서는 모드레드 아버지라서 아서가 되었음 참고로 모드레드 이름은 아서가 지은 게 아니라 오로라가 지은 것... #자캐_이름뜻_유래_어케지었어빨리불어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e_o_p_r

From Twitter

dumboflag
****gascar_co 그쳐....저아직 로골슾 못쟁였는데...내 춤추는오로라 못쟁였는데...8ㅅ8 그리거 카페라테우유많이도 다시 돌려줬으면...8ㅅ8
hello_GxG
커플게임 결과 마르쉐 소네티아 - 블리자드 리 오로라 - 리헤인 로진 사일런트 아일라 - 아비사 영 바실리아 윌슨 - 릴리 글렌 한나 R. 롤프 - 디안 세리스 서도희 - 애나 워커
FCreature_f_you
****_0won 노래.. 오로라.. 해일, 내 옆에... 꿈이.. 아니지..?
daily_cgu
****da77 그러게. 오로라 꼭 보러가야지.
FCreature_f_you
****_0won 응! 같이.. 오로라, 보러 가자..!
Hyakinthos0616
****hwantaek 오옷!!!약간 초록빛깔이였으면 오로라 느낌도 날수 있겠어요!! 전혀
osmt_Doha
질척한 늪에 잠겨 들어간다 할지라도. 가파른 절벽 끝에 서 있다고 한들 너는 그저 오로라를 보고 싶다며 고개를 처들겠지. 닿아 있는 하늘을 바라보며 작게 탄성을 터트리겠지. 그렇겠지. 자, 시간이 됐어요. 여행을, 떠나도록 할까?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e_o_p_r

From Twitter

kirsta6826
그래서 전 오로라하마로 했다고여☆ 다행히 아무도 안했더라구여 안물안궁
osmt_Doha
오로라를 보고 싶다고 했지, 너는. 응. 그랬지, 너는. 지금은 그 영롱한 오색빛깔로 물결치는 하늘을 봤을까. 여행을, 너는 떠났을까. 그곳이 메마른 사막이라 할지라도. 허우적 될 수 밖에 없는 불어난 물 한 가운데라 할지라도.
heewon_jeong
****issedboy88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도 오로라 공주 따라갑니다 무리수 은근 많아욬ㅋㅋㅋㅋㅋㅋ
Soldier_kr_bot
하얀 마법사가 오로라에서 마법 연구를 시작했던 것이 수 년 전. 그리고 오멘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도 수 년 전. 하얀 마법사가 연구실의 문을 걸어잠그고 연구를 몰두하기 시작한 것이 한달 전.bot
jcy6740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선, 내가 사람이라는 걸 잊을 수 있어요.
realgirl0
유콘 오로라 에세이7 오로라센터에서 오로라를 기다리던 밤.마음이 들여다보일만큼 조용하고 편안해서 그 자체가 힐링이었다.화이트호스,유콘,캐나다
salamander_97
****_choco77 ♥: <당신의 오로라를 믿으세요> 누구나 마음 속에 무한개의 별을 품은 오로라를 가지고 있답니다! 일곱빛깔 무지개색의 아름다운 오로라는 오직 당신만을 위해 존재해요!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랑해요.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greenpeacekorea

From Twitter

dbgus069554
****ngus0618 마마:저기 냄새 오로라 올라오는거 안보이냐
RayyanTheTarte
나 진짜 오로라 별 생각 없었는데 티져에서 앞부분 듣고 1분도 안돼서 직격탄 먹어서 이건....사야한다....
_77con
오로라님 이름만 들어도 억장이 무너짐 존나
Bloom_bot00
공략캐취급 오로라가 처음이여서 너모 웃기고 신기했다 기분묘햇음
jcy6740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엔 내가 사람이란걸 잊고서 날 힘들게 했던 그 어떤 슬픔도 욕심도 아픔도 그 곳에선 다 잊을 수 있어.
jihayng3000
****girl0 캐나다 오로라 사진을 보내주시더니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에 김말이군요 !!!!당장 먹고싶은데요 ㅎㅎ
hahi_the_pyaint
아이슬란딕 오로라 그냥 예뻐서 ㅋㅋㅋㅋㅋㅋ 샘플향 없다구 냄새도 안맡아보고 샀는데 맘에듬!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wind_girl_N

From Twitter

bora_rra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FrankenQuotes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
Neirune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 : 하루네 아이라 프리파라 : 마나카 라라
oranc_yamyam
꿈처럼 펼친 오로라 커튼 그 사이 숨어 빛나는 fortune
Ner5_
****f2 텔레비전에서 아이슬란드로 오로라보러가는거 해주더라. 정말 가보고 싶던데. 음향도 아이슬란드 밴드 음악이 나와서 정말 좋더라. 많이 춥겠지만, 그래도 가보고 싶어. 밤하늘이 아주 예쁠 것 같아.
jupiter_kr_ver
심심하면 나한테 놀러오거라. 너네 행성보다 큰 오로라가 아주 볼 만하단다.
taek_lucky_day
****pq6287 어젠가 꽃청춘에서 포스톤즈가 오로라 보고 막 감탄하면서 발동동하던데 그거 쟌진환 셋이서 봤으면 얼마나 깨방정 귀염귀염했을 지 생각하니.. ㅎ ㅏ... 진짜ㅋㅋㅋㅋㅋㅋ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Popori_co

From Twitter

Tempestdark_bot
이 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오로라에 대한 정보. 둘 다 필요하니 하나라도 빠뜨려선 안될거야.
Luminous_cpbot
나를 믿어야 돼. 마음을 가라앉히고 오로라에서 배웠던 것을을 다시 떠올려보자. 균형, 조화, 그리고 의지...
kryt27
****27 "난또뭐라고.. 괜찮아 난 여기있을꺼야! 난 나라구 빛이니 어둠이니 필요없어 난 나대로살꺼니까." "그렇구나. 그렇다면 일어나렴" "무슨소리야? " "자 가도록해. " "응?" 집에는 뭔가 특이한오로라를내뿜는 장막이있었다.
daesutaxi_bot
****_Sadness 아~ 아주 추운 나라에 가면 밤하늘에 무지개보다 크고 넓게 물결치듯이 예쁜 색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게 오로라 라고 합니다~
2016_Sadness
****utaxi_bot 오로라....? 오로라 가 뭐에요...?
daesutaxi_bot
어릴때 나도 오로라가 보고 싶었는데
FCreature_f_you
****_0won 오로라, 들어만. 봤어... 해일이랑.. 보러 갔으면.. 좋겠어...!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Ddang_ddang

From Twitter

qlfud0908
****d0908 6.가장 최근껄로 맘에든건 이거!오로라ts!!
minsu22222
****akdongne 두근거려요~~♥ 내 맘에 쏙 드는 오로라 액자~^-^ RT 3명에 제가 쏙 들어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문학동네 때문에~ 2016년 나의 청춘은 꽃청춘이었다고 회상되기를....
wpswps21
오로라ㅏㅏ
ncompanyent
화보 ‘오로라 공주’ 송원근 “뮤지컬 때 멋있는 역만 해서 가발 쓰고 연기하는 게이역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HQ_arang
저저젖 오로라미씨 따라불렀따. 머리부터 발끗까지 오르라맜이ㅣ이잉~~
Dal_chong_1106
****_2H ****OOHKCUD 오로라 공주처럼 정체불명에 이유를 대서라도 없애.....
hotick_1004
버스 천장에 금빛 오로라가 쳤고 안은 모래의 금색으로 색구분이 불가할만큼 번져 시선이 닿는 모든 색이 황금이다.

오로라 자가용 전시차 안내 프레스티지 블랙펄 꽃청춘 위해 삶을 사인이 나영석PD가 mingah_

From Twitter

cherish940412
****n_ 모디 롱웨어네일즈 4500 코랄쉐이크 펄샤이닝피치 퍼펙트이브닝 레드룰렛/// 모디 글램네일즈 2500 더블문 블루오로라 라이딩후드 이렇게 추천드려요!! 롱웨어네일즈 얼마전에 원쁠원이라 쓸어왔는데 붓발림이랑 발색 대박입니다😭😭👍
destin_says
돈과 시간과 체력을 소모하기만 했다고 회상하는 캐나다 오로라보러간 옐로나이프 여행마저도 지금 생각해보면 나름 괜찮은 경험이었다. 눈 덮인 북미 시골마을의 한적함과 지긋지긋함 체험. 미드 <파고> 보는데 도움이 좀 되었다. 참 재미있었다
d_ohrora
****_kahun94s 열일곱 오로라에요!
maple_freed
‘오로라’와 ‘세레니티’에 대해서는 나도 모르는 점이 아주 많아. 내가 소속되 있는것도 아닐뿐더러 내가 알고 있는것에도 한계는 있으니까.
Hikan_XS
****iS2mada ㅋㅋㅋㅋㅋㅋ2ㅋㄱㅋㅋㅋ아니 님 풀어달라구!!!안대면 지라오로라두 풀어달라구!!! 어제 기절잠 잔 자
KYS_OHHS_19
****OHHS_18 눈을 깜빡이며 모범생 오로라? 별로 모범생은 아닌걸. 슬 웃고는 편하게 반말해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