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7:38 ALL

Sl_Eeha
****_nE 왜라뇨 감독님의 팬티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 수돗물인가요ㅜㅜㅜㅜㅜㅜㅜㅠ나이아가라의 맑고 고운 물이 아니라면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
andeb22
****30 감사합니다!!! s2 요새 노래가없어서 작업을 못하고있습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 나이아가라급 핑계
timeritnSowji
****ly_NC 나스 나이아가라와 줄리엣중 고민중인데 같이 나스사실래여^^
timeritnSowji
나이아가라냐 줄리엣이냐
_Dante_A
****_be_drowned 웅지금은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글도내가성깔이...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대처방법은아녔지만 넘어이가업섯다... 나이아가라폭포에 떨군다음 얼려야ㅠ
ppppaaww
****ME_ 제 만화가 중간에 그 밥먹는씬쯤에 들어갈뻔했는데 갓마쭈님의 은덕으로 직접 다그리셧다는것을 깨달은 포는 폭포같은 눈물만 쏟을뿐이엇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그리구 손다치신것은 다 나으셨는지...그리실때 괜찮으셧을런지...ㅠㅠㅠㅠㅠㅠㅠ
elly0914
****bserver ㅜㅜㅜㅜ비담 각성나오면 알려주세요 화자님 ㅠㅠㅠㅜ후에에ㅔ에엥 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감격의 나이아가라폭포수를 보실수있으실꺼예요 ㅠㅠㅜㅜㅜㅜ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Kyrashia90

From Twitter

ExploringCanada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나이아가라 폭포 ❤️ 캐벗님들- 상쾌한 아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진: Christine Clark-Hess- at #온타리오 주
06x15
****_ 나이아가라 폭포수처럼 눈물 흘리며 트위터하는 윤이를 상상해버렸다...
sap_sar
****gom 환경파괴로 인해 나이아가라가 염산폭포가 되엇ㅅ다니
two_gom
****sar 나이아가라 폭포임
UNduuunng
****826 마자요...핵귀욤ㅠㅠㅠㅜㅜㅜ애기미 흘러넘쳐 나이아가라 폭포 못지않게 콸콸콸 ..
coramdeo_nogari
****_tausend 형 사람들이 새해마다 찾아가는 폭포가 어딘지 알아? 나이아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m_112
****o_c ㅠㅠㅠㅠㅠㅠ치쥬님 그림보고있었는데 치즈님알람울려서 감작놀랏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제그림력 : 토끼쉬야/ 치즈님 존잘력 : 나이아가라폭포급..*

sw_ppang
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지금눈에서나이아가라폭포흐르고있음ㅠㅠㅠㅠㅠㅠㅜㅠ
gook_front
아까 탐라에서 제어판에 타블렛 설정 드가서 윈도우 잉크사용 끄면 거의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한거 따라해봤는데 필압먹힌다!!!! 감격의눈물나이아가라
sd_card_18
****y_GtoH 요도조절이라고 돼있잖아오~!!출력풀면 나이아가라임,,;;
Cyp_Camille_SH
이론가는 한방울의 물에서 대서양이나 나이아가라 폭포가 존재할수 있다는것을 추측할수 있다.
sd_card_18
****y_GtoH 무슨소리에오~!!제가 고추로 나이아가라폭포싼다고 소문난 알파카임~!;;;;킴디님 생각해서 살살 싸줬더니 토끼정력취급당했어ㅠㅠ
114_yuri
****_YOU ㅋㅋㅋㅋㅋ 글고보니 전에 한번 실ㄹ명얘기 나왓옸던ㄴ가 어억 ㅋㅋㅋㅋㅋ 미안ㄴ해!! 나이아가라로 뛰어감
Bomul_Tour
CJ오쇼핑 2월 12일 방영 아름다운 뉴욕야경과 맛있는 특식과 함께하는 美동부/나이아가라/캐나다 출처 : 행복가득~ .. | 네이버 블로그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hadess1138

From Twitter

Jaywani_
초초초초초초 귀여운 캐나다 후드를 샀으니 괜찮아 내일 이거입고갈까... 아니면 귀여우니까 나이아가라 갈때 입을까 히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ungwoon0824
****y3424 나이아가라 폭포인줄
asdq5865
김대중에게만 의지해서 번영을 누렸던 호남의 정치력이, 김대중이 떠나자 호남의 정치력이 땅바닥으로 떨어저버린지 오래인데, 이제 다시 정동영을 축으로 호남의 옛 정치력을 되찾아올 수 있도록 호남의 민심이 정동영에게 나이아가라 폭포처럼 쏟아지기를 바란다.
1031leekr
****omting ㅋㅋㅋ아낰ㅋㅋ큐ㅠㅠㅠ너무 귀엽ㅂ 잖아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아가라 폭포옆 포장마차에서 핫도그 사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d_onob
****green 진짜 감사합니다 아아아악 진짜 이마음을 140이내로 표현할수가 없어..... 눈물로 나이아가라 폭포를 만든다 진짜...가가감사합니다 아아악 쿠장창
water__dark
****_lollol 아나ㅏ진쟈 미친 덕조임넘ㅁ조아...😭😭😭 눈물나이아가라폭포쿠와왘 로한너무잘ㄹ생겨써여!!!으어아!!!!미친ㄴ넘멋잇져ㅜㅠㅠㅠㅠ 죠스케도 듬ㅁ직하니멋ㅅㅅ지케여 뭔가 트윈테일같아서기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눈도마음도배도맞는....😊
hadess1138
****in 카페에 르 타오 홍보지가 있길래 거기서 나이아가라 설명을 보고 둘이서 침을 줄줄 흘리며 사러 갔다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ExploringCanada

From Twitter

hadess1138
르 타오의 나이아가라.... 아아아....
_romankum_
넘이쁘다 눈물나이아가라폭포
Jaywani_
내일은 유학원 놀러가고 금요일은....잘 모르겠고 토요일은 나이아가라, 일요일은 아쿠아리움.... 하하 일정이 꽉꽉 차있어서 개뿌듯함
Ryurell
나중에 다이치가 대학 와서 처음으로 밤샘 노래방 피버나잇 파티에 참여했는데 쿠로오가 허리 돌려가며 아브다카다브라 부르고 있어서 마시던 메론소다가 그대로 구강에서 나이아가라 번지점프를 해댔으면…
kanoo_2
****_xdeng ㄴㅏ이아가라...... 블러드....
_Hekiru
****ardWr 그건 나이아가라 죠
Richie_on
여름에 캐나다 토론토/나이아가라 폭포 구경 갈 계획 세우는 중인데 호텔을 비싼 곳으로 할지 싼 곳으로 할지 고민이네. 어차피 잠만 자는 거 굳이 비싼 곳 해야 하나 생각 들다가도 놀러가는 건데 비싼 곳이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UNduuunng

From Twitter

mayoi_chan_
****_g59 나이나이나이아가라
popn_g59
****i_chan_ 나이아가라
rlawowo71
나이아가라 폭포위에 캐나다 록키 산맥
rlawowo71
미시시피, 메리디안나이아가라 폭포
vedderesque
****eresque 간요도 그렇고 여자 배우들 머리에 저렇게 아주 가늘게 나이아가라펌이 들어가있다. 유행이었나?
FreeMissi
****cks 도현오빠 축 탄생!!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올해 해외로 뻗어나갈 YB를 응원하며 멋진 나이아가라 야경 보냅니다~
rumibyrumi
****ani_ 나이아가라 ㄷㄷㄷ 노는 물이 다르시군여...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d_onob

From Twitter

Jaywani_
토요일에 친구랑 나이아가라 폭포 가기로 했다! 일요일엔 아쿠아리움 갈까말까 고민중임
INs_014
****ndBonBon02 헉 ㄷ!?1?! !! ! ! ! !!?!??!!엘리님 코가네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그리구 진짜로 그려주셨어..! 눈물로 나이아가라폭포를 만든다 앗 정말 진짜.. 엘리님 sd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EmperorAvel
나는 섹트를 안하는데 욕을 줄기차게 함 마치 나이아가라 폭포의 물줄기같이
DoDoMickEy
****maru1261 공격은 안합니다 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폭포는? 나이아가라 폭포!
5zirapper
****gsiku 너도 예전에 홈쇼핑에서 막 4종 판 샀냐 ㅋㅋㅋㅋㅋㅋ 나이아가라는 왜 꼭 끼웠는지 모를
bx_b10
저기 차로두시간이면 포항에서 부산까지의 거리고 토론토에서 나이아가라 까지의 거리인대요 존나 대륙의 인간이라 그런가 차로 두시간이 가깝다니 말만 듣고는 한 삼십분 거리인줄 알았네 하긴 나도 부산 가까이에 산다고 말하고다니긴 함
pongdory
하늘에서 나이아가라 폭포를 내려다 보다. - 캐나다 여행 | Daum카페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vedderesque

From Twitter

Kyrashia90
나이아가라 폭포가서 만든?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기념주화 같은 것도 있다
Bae_Gyu
****shia90 헉오빠나이아가라폭포갓다옴?
Kyrashia90
****shia90 충무: 얼마전에 프랑켄 관극하러 갔다온게 처음입니다 대극장 3층 6열에서 무대를 내려다보니 나이아가라 폭포에 갔을 때가 떠오르던 것 외에 딱히 기억에 남는건 없네요
EAGLE_TT_
****tractive_ 제발 그랬으면... 제일 가까이에 있는 자근횽이 맨날 놀리니... 흐릿 아, 그래. 그말은 들은적있어. 배려심많다고... 지나가는 형씨가 그러더라. 나이아가라폭포에서 자라는 다람쥐에게 도토리를 가져다주는 수달을 닮았대나?
dcode_pink
****ona 그렇지요,,? 제 나이아가라 폭포 보이시는 것이지요,,?
Howoona
****e_pink 헤헿...헿....헿헿헤헤.................저두 아마 제가 그려서 이러고 있지 다른 분들 연성 봤음 눈물로 나이아가라 폭포 완성했을 것 같아여 코슥
_shubidub
****en_thunder_ 콧물이 나이아가라폭포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눈물로 제발 정치력이 좋아요 그리구 폭포인줄 만든다 폭포처럼 FreeMissi

From Twitter

duck_teen
****_teen 오빠에게 당당히 보여주려고 슬로건도 개인제작 넣었는데 몇분 때문에 인증을 못했어요 눈물이 나이아가라 폭포인줄 제발 도와주세요 너무 가고싶어요
littssi1004
****N_S2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따라떨어짐 유즈루를나이아가라폭포에서익사
Mikang_good
****yuha 푸허ㅓ러ㅓ러허러러ㅓ러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프ㅓ러ㅓ퍼ㅓ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아가라폭포우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cw4500
대구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이민의 첫걸음!! 나이아가라컬리지에서 준비해봐요!
Erstekonig
****o_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엗 잘 보이던데... 갸웃 아니 제 탐라는 나이아가라 폭포처럼 순식간에 스쳐지나가 떨어져 사라지는 그런데가 아닙니다? 헤헤헤 다시 보고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