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7:45 ALL

dreaming_laby
****ium1125 아리가또 아보카도
ChiC_hi
아보카도 비빔밥 이후로 가장 충격이었던 건 유투브 서핑하다가 어느 요리채널에서 발견한 Vietnamese kimchi였ㄷㅏ. 베트남에 원래 야채절임발효식품이 있는데 그게 김치랑 비슷하고 어쩌구가 아니라 진짜 현지에서 Kimchi라 불리는 모양.
Rkstnr_96
이거아보카도인가 아보카도..?
karnnm
더블나나미 늑프 아보카도 등등 귀여운 의상 입는 유닛 해줬으면......
slackingsue
****ruary 아바는뭔가용 아보카도바나나?
wungka331
저 아보카도 인형 가지고 싶다.... 소장욕구 자극한다.
Cholsu_
진짬뽕 끓고 마지막으로 아보카도 올리면 진짜 맛있어용 짬짬 !!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avocaDo0205
오늘 생일이라고 광고하는 아보카도님은 중성적인 톰보이 스타일! #vonvon #난_어떤여자_일까
reading_kara
****er_ichi 난 아보카도랑 자몽싫어...
Sirozuki
****ULL ??? 그건 잘 모르겠고. 아보카도나 망고나 아무튼 부지런히 받았어요. 역시 루시랑 니피 치마 들추기 어려우니 발데가 치마 들추고 어머머머 오빠 팬티 너무 예쁘다! 해주세여.
Ruslanian
아보카도다... 리튬형이랑 만나서 이거 언제 나오냐고 깠었는데 말하기가 무섭네
hireu_nin
아보카도..?
sundue97
네이쳐 마스크팩 10+10 합네다.... 님들......사세요 빨리....... 쟁여놓을꺼 ㅑ 아보카도 토마토 빠른 구매 ㄱㄱ
fromtheynew
아보카도년들 존나 설치네

ilikeisland
이랑님이 즐겨먹는 걸로 터키베이컨아보카도 먹어봤는데 넘 맛있다 이것도 함정이 있다면 좀 ㅉ ㅏ다.. 베이컨 너무 소태같은 것....
EAGLE_TT_
****er_traveler 지금 아보카도랑 데일리 가져왔는데... 이거 맞지? 과일을 들어 흔들어보인다
hoony316
레몬 4봉 라임 1봉 부탁받은 아보카도 한봉 구입.
FactCore_KR
아보카도는 과일 중에서 섬유질 함유량과 칼로리가 가장 높다.
Ysb0106
****ly_g3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고보니 진나ㅜ아보카도ㅗ잖아요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이해해부림
YAWPes
푸석푸석한 머릿결, 방치하지 마세요~ 천연아보카도샴푸바 by 발비나비누 출처 : +. 발 비 .. | 네이버 블로그
nyad9218
이 아보카도처럼 시험을 으깨고 싶다 하룻밤 요셉성 일탈의 시작 #avocado #burger #cosmogrill #tigerden #münchen #germany ****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Camille_tart

From Twitter

10okatme
****CADO 내가 해줄 건데. 도리야 도리야 자자. 아보카도를 반으로 쪼개기 전에 자자.
mumumamam
****w 생긴지 얼마안된집이라 기대안햇는데 존맛입니다...연어와 아보카도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
Barista_Choro
****choro 아보카도도 맛없어... 두부는 왜?
fox_choro
****sta_Choro 먹는게 많다니... 후...; 그럼 아보카도랑 두부를 좀 챙겨먹는게 어떻겠니
aladin178_0
****aDo0205 헑..ㅠㅠ 아보카도님 ㅠ 우아앍;;; 그리러간다고 하신지 얼마 안되신거 같은데ㅠㅠ 이런 금연성을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ㅠㅠㅠ 우에엥 같이 아인파요!! 팔로하고 갈게요! 잘부탁드립니다!!
younggoonhi
울 아보카도 인형 넘 이뿌다 귀여워
dontbeMIA
****dle 아앜!!! 어둑해요 아보카도 엄청 부들부들하지 안나요ㅠㅠㅠ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odendaikonumai

From Twitter

c_andle
방금 생강님이랑 이 얘기하다 생각났는데 우리 집에서는 아보카도를 180만원짜리 과일이라고 부른다... 이유는 우리 이모가 아보카도 첨 먹어볼 때 충분히 익으면 물러지는 걸 모르고 딱딱한 채로 먹다가 임플란트 새로 했거든... 그게 180만원...
poem0101
내일은 아보카도 사와서 나초 앤 과카몰레
Selvaria_Bles_
아보카도!
lovetinym
****ra_moon 아ㅋㅋㅋㅋㅋㅋㅋ딱이에요아보카도 실제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알 깨어나면 연락주세요 물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
Lime_krbot
빌로우스의 아이스크림은 차갑지않아- 촉감은 지구의 아보카도나 파파야랑 닮았을까나?
chiclix
대신 아보카도 마스크팩이라도 해야지…
chiclix
아보카도 먹고 싶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Minunnu_blar

From Twitter

Yangban0114
헉 아보카도는 뮤슨맛일ㄲㅏ 색 너무 이ㅃㅓ
ChocoWithKARA
****111 아보카도의 저주다~~~~
VBflorea
코슷코 아보카도 오일+천연꿀 반반섞어 모발에만 바른 후 비닐캡 쓰고 있다가 1시간후 샴푸. 일주일에 한번정도 하면 염색&손상 많이 좋아져요💁🏻
j01072566
ㅆㅣ바 책 일그려고 햇는데 아보카도 왔다 답장해야지 헤헤
arrowseeker_
홈파티 메뉴: 두 가지 치즈와 아보카도를 넣은 그릴드치즈, 토마토수프
itsingmin
아보카도 샐러드가 안된다길래 버섯샐러드를 시켜서 먹는데 남치니 자긴 버섯 별로라길래 "나는 좋아하는데! 버섯 씹을때 느낌이 고기같잖아" 그랬더니 "그렇지만 고기는 아니지." 이럼ㅋㅋㅋ쓸데없이 단호하게 굴고 구례? 나도 버섯이 고기 아닌건 알거든?
t2_avo
요즘 계속 일찍 퇴근하다가 갑작스럽게 맞이 하는 야근은 아보카도를 광폭하게 만듭니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EmilySound

From Twitter

dbwlsm
****dertow 어젠 피곤하고 지친 하루였어요,, 퇴근한뒤 창가의 작은 책상 나무 의자에 앉아서 미니벤또를 먹고 누웠네요.. 혼자였지만 촉촉한 아보카도 맛에 위로받았던 저녁🌒 사랑하는 이들이 타지에서도 항상 기운낼 수 있기를 소망했어요;-
Hyroka_21
****le343 일단 자기 전에 바르는 거 발라둠여 곧 피 나올 기세라서 참고로 평소에 바르는 건 버츠비 자기 전에 바르는 건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
sappo_jojo
아; 아보카도 질감 생각보다 존나 이상해;
raccoxia
****1204 헤헤헤헤ㅠㅠㅠㅠ우짤수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위로 아리가또 아보카도😂😂😂😘😘😘😘
akaikinosato
아보카도 넘 비싸다....
UMJIy_y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은 언니야들의 추천으로 샀지만 나에겐 효과가 없었읍니다
tobira_moon
****ado_gang 헉 그 전에 맨날 먹어치우니까 몰랐어요 아보카도 이렇게 무서운 아이였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생김새도 알처럼 생겨갖구........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fallingup_ji

From Twitter

tobira_moon
****ado_gang 세오님 댁 아보카도가 익으셨어요 아니면 세오님이....익으셨어요?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은 아보카도 환영합니다
PWG_awesome
****gjolno 아보카도는 열매야
nyangjolno
****awesome 미안.... 아보카도가 나쁜건줄알았어
PWG_awesome
****gjolno 응 너 아보카도~
tobira_moon
****cage 나 진짜 매일 부화 기다리는 것 같음. 저거 게다가 알처럼 생겨서....별명이 악어 알이더구만. 그저께 산 아보카도는 아마 주말에나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초췌한 표정 아직도 딱딱해..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botube
존나 웃곀ㅋㅋㅋㅋㅋ 결국 아보카도......
tobira_moon
****cage 흑흑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맛있습니다 케이지님................. 근데 사실 샌드위치에 이것저것 넣어먹으면 맛을 느끼기 힘들긴 하지만...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rahamoon

From Twitter

tenno_morgan
아보카도가 말랑말랑 잘익었다 이따 스프레드 만들어 머거야징
pomme412
얼어 죽어도 아보카도 요거트를 마시겠다는 의지 스벅 가면 열에 일곱은 마실 정도로 좋아한다
st_pudding_2
아보카도랑....
st_pudding_2
아보카도랑... 두근두근
all_alive
요건 아보카도 토마토 올리브 자른 데다가 식초1 올리브유2 넣고 치즈 갈아넣고 섞은 것. 매우 성공적
FactCore_KR
아보카도는 과일 중에서 섬유질 함유량과 칼로리가 가장 높다. 아보카도는 호주인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lesavocat
아보카도 김치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다들 하시니까..!! 재밌어!!!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avecalice

From Twitter

koo_hunhun
아보카도 애도시
conut79
****n_owl 님이 아보카도를 먹다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ddu_xo
스벅 아보카도요거트 오늘 첨먹었는데 맛있다❤️ 코코넛맛이나
c_h_sunii
카멕스랑 더페 쉐어버터랑 스킨푸드 아보카도? 그거 오늘 다 사러 가볼까...ㅎ
chu__bi
ㅋㅋ ㅋㅋㅋ아보카도 어떻게 먹어요...??.사과처럼 잘라서 먹나
chu__bi
****_9968 헉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아보는 사실 못생기고 맛없는 아보카도를 의인화한거이기 때문이에요!!ㅠㅜ 헉 호는 썩은애호박이여도 멋ㅅ지네요😊😊😊썩었었지만 푸릇푸릇하게 진화!는 저도 이제 제가 무슨말하는지 모르겠네요..
fkEh_wpfn
아보카도 물렁한데 나름 맛잇어요:3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1adorable_one1

From Twitter

mura_9968
****_bi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ㅓ 서치하구왔슴니다...!!!!111 아보카도는ㄴ... 약간 기름맛이래오..버터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보가 맛업ㅂ는 아보카도에요!!! 아보가 맛없으면 호는 썩은 애호박이에요😐😐
chu__bi
****_9968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아보카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ㅌ..ㅋ ㅋ.ㅋ..ㅋㅋ.....ㅠ.ㅠ.사진으로만 봤었던.ㅋ ㅋ ㅋ헉ㄱ 아보는 맛없는 아보카도에요!!! ?
mura_9968
****_bi ? .??? 네?? 아보ㅓ가 못생겼다구요?!? 어머 츄비님도 거짓말 너무 잘하신다~~ 헉 저 아보카도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어떤맛이에요??? 단맛ㅅ?? 아님ㅁ머 삶은 양배추맛 같으려나? 예쁜아보를 보니 아보카도 정말 맛있겠네요 ㅠㅁㅜ!!
chu__bi
****_9968 헉ㄱ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아보는 오징어가 되도 못생겼어요.... 절ㄹ레 헉 아보가 오징어되면 오징어에서 아보카도맛 나겠다...!!! ??
MINT_COCO24
아보카도.. 원추...
zzee_qqq
****aDo0205 안녕하세요 아보카도님>< 팔로 감사합니다!! 하이큐도 파지만 1차도 파는지라 잡소리가 심한 경우도 있으니 편한대로 블언블 해주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m
Ggallonggirl_27
****007_ 잘 생각안나는데 연두색에 아보카도팩이였엉 머슨 뷰티블로거가 중국에오면 쟁여강다고했어ㅛ데ㅠㅠ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deannahwang

From Twitter

0321ATM
****phic_EUNU 아보카도 징짜 조터라 근데 ㅎㅂㅎ
senpai_kore
아보카도 못사서 울면서 집 간다
senpai_kore
아보카도랑 고수사러와ㅛ는데 둘다 품절이야 어떡하지
empowersuicide
****as_U_R ****vocat 곧 몬트리올 가시면 꼭 물어주세요 ㅋㅋㅋㅋ 아보카도님은 블리스님 물기 쉽게 볼살을... 육성하시고...😁😁😁😁 아 너무 귀여운 커플이셔요 ㅋㅋㅋ😍😍
empowersuicide
****vocat ****as_U_R 저 좀 웃어도 될까요??ㅋㅋㅋㅋ 아 아보카도님 언니를 향한 마음 너무 잘 알겠어요 ㅋㅋㅋㅋ 귀여워 😆😆😆😆 블리스님 부러워요 😁😁😁😁
ill_gong
****rr_inft 마저 각질 나면 막 무슨 아보카도?인가 그런거 다 쓸모없어 안 뜯었으면 됬는데 뜯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
lip_best
****ebox_bot 저는 모공팩 써요 아보카도? 그냥 하고나면 개운해서 좋아요ㅋㅋㅋ 프리맨팩 다양하게 써보고싶은데 제가 가는 올리브영에는 종류가 별로 없어서 넘 슬퍼요..ㅜㅜ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cmss99

From Twitter

KatyCho
연어샐러드에서 연어다버림 미친 연어못먹는 연어고자가 아보카도에 눈이멀어서
whoandsee
****aDo0205 구래요 아보카도님 꼬오옥 헤헿 말걸어줘서 고마워요~ 뭔가 기분 좀 나아진 느낌이에요 ㅁ 9
whoandsee
****aDo0205 그랚ㅆ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아보카도님 이케 몬가 우울트비슷했는데 말걸어주시고.. 상냥해...8ㅅ8
botbluebel
아보카도
77_of_JIN
****nee_ 호왕ㅋㅋㅋㅋ 저는... 아침 : 터키아보카도샌드위치 + 시리얼 점심 : 설렁탕 저녁 : 홍차 + 귤 할게요!!! ㅋㅋㅋㅋㅋㅋ
Kkim_12
아보카도가 먹고싶어요! 과카몰리!!!과카몰리!!!
Sicnim
****adoduvet 아보카도님 엄청 오랜만인데.... 죄송한데... 가끔 멘션 달아도 괜찮을까요? T//T 뜬금없지만 저번에 실수로 멘션 날렸을 때부터 말하고 싶었어요..................😂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manhattanselfi

From Twitter

the1_218
오늘 과일 많이 섭취했어 아보카도바나나 자몽주스 그냥 자몽
jhdick1
아보카도 나무 .... 아보카도 마트에서 사먹고 심심해서 씨를 심었는데 잘자라고 있네요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sutsut_
아보카도 먹으러왔는데 업대..
lesavocat
웅 영국은 아침이구나 탐스런 아보카도..
onenightplusone
요즘 트렌드가 아보카도 토스트랰ㅋㅋㅋㅋㅋ
beingthebeloved
****arala 아보카도 좋은 지방이 많아 괜찮은 음식임 그거로 배채우고 탄수화물을 줄이면됨 마요대신 아보카도로 계란샐러드 해먹어도 맛남
megamisamarin
****udding_2 아보카도 연어 스시 먹고 싶어요.....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nolgomugza

From Twitter

st_pudding_2
****misamarin ... 아보카도 기름이랑 참치기름이 안어울리는 기분이랄까. 연어랑 진짜 최고...
megamisamarin
****udding_2 맞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시가 아보카도연어스시에요!! 아보카도참치는 별로더라고요 근데....
st_pudding_2
연어 아보카도만 넣고 캘포롤 만들면 지존기절
st_pudding_2
솔직히 아보카도는 연어랑 먹어야 지존이지
candle_daze
****izu_2426 제 침대 옆에는 지금 아보카도가 놓여있아요
shimizu_2426
집에 흔히 있는 아보카도
Stonyiexp
아냐. 모지리가 아닙니다. 흔한 열도의 마트 마끼인데 이게... 연어 아보카도 크림치즈 마끼 / 파참치 마끼 :Q 마시쪙ㅠㅠㅠㅠㅠㅠㅠ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Dans_LaMer

From Twitter

seungyeon_76
****flysy 아보카도의 종다 다이어트해서 아보카도 6개입니다 😊🍐✨ 피부도 이쁜 것 같으니 열심히 먹습니다 💗
whiteajd
콥샐러드엔 아보카도 잔뜩 들어있어서...감사합니다. ****이크
mellowmintchip
오늘은 과카몰리를 만들기로 했는데 과연 될까 나 할 수 있겠지.. 아보카도 구할 수 있는거니
fuckyeahtf2_new
아보카도 맛있나
frenchmonster7
홈메이드 파비빔밥ㅎ 쌈장/견과류/볶음김치/계란후라이 반숙! /아보카도..진짜 맛있어요!! 고소해요!김에 싸먹으면 대박 Homemade Bibimbap with avocado!Sooo good!
seolhyuunkr
밝은 하루 ELVIS에 크림 아보카도 주스~~! 지원 AOA CREAM 데뷔를 유지 ♡♡
DDo_Cho
꿈속에서 뭐지.. 친구들이랑 약속 파토나고 들른 서점에서 아보카도 수프인지 뭔지 하여튼 그런 제목 단편 소설책 사서 들고 길가다가 작가랑 만나는 꿈 꿨음..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raisingazn

From Twitter

BaabKim
토마토+양파+아보카도+고수+샐러리 조금에다가 소금+올리브유+레몬주스+카이엔페퍼.. 여기에 병아리콩 삶아서 사워크림하고 같이 먹으면 든든함
empowersuicide
****vocat 아보카도님의 intestinal capacity = 4kg ㅋㅋㅋ
urgulliver
학원밑 쥬씨에서 이제 아보카도도 팔음ㅠㅠㅠㅠㅠ쉬펄ㅠㅠㅠㅠㅠㅠㅠㅠ 스벅 안 가두 돼ㅠㅠㅠㅠ
Ginsaang
내일은 식품관에 방문해서 아보카도을 두 알 살 것이다 잘 익혀서 하나는 고대로 먹고 하나는 파스타랑 샌드위치 에 넣어 먹어야지 헉헉 맛있겠다
InstaKabukicho
#일본 후배 추천으로 먹은 #츠루동탄 우동 느무느무 맛있당😍💕 기본우동과 명란계란우동 아보카도초밥 👭 #tsurutontan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도쿄 …
SeulB_J
바디로션을 아보카도로 바꿨는데 넘나 내 취향인것...!
ice_xiu97
****iebavy6 아보카도 맛있어오..ㅎ... 이거라도 받으시길ㅎㅅㅎ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damdamgugu

From Twitter

_Sin_ya
와 여러분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쓰세요!! 오늘 처음썻는데 짱조아!!! 딴건 각질제거된상태로 입술표면에 껍데기?뭐라해야되지 틴트바르면 막 어느부분만 집중적으로 찐해지는 그런거도 없고 향은 좀 거슬릴수도있는데 그렇게 진한편은 아님
ice_xiu97
****xiu97 ****iebavy6 아보.. 아보카도 맛이써... 머리를박는다
A_rrow_
내가 아보카도를 먹어본적은 없지만 이런맛은 아닐걸 확신한다
A_rrow_
아 미친 아보카도
sadsissytwins
아보카도랑 훈제연어 들어간 샐러드를 먹고싶은 오후 11시 56분
sadsissytwins
아보카도 샐러드 먹 고쉬퍄
__IOIO
****una 나 진짜 지속력 좋다는 거 다 써 봤는데 저게 개쩔지 않냐 아보카도 립밤 바르고 저거 바르면 진심 뭐 먹지 않는 이상 하루 종일 감 오늘 경험담임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JadeRenAhn

From Twitter

JINTOP_Z
롯데리아에 새우아보카도가 여전히 있었다면...
swsxmt
오늘은 체다치즈믹스&토마토&아보카도 추가 헤헤
t2_avo
풍차돌리기 하면서 발싸대기 때리는데 저게 손싸대기랑 무슨 차이일까 하고 진지하게 고민중인 아보카도
JooEun97
아보카도 언제 익냐....빨리 아보카도 토스트 해먹어 보고 싶은데 8ㅅ8
EdgenChristian
아 아보카도 나쵸 먹고싶다
Buee__
****11 헉미친ㅅ쩐ㄴ다 아리가또 아보카도 ㅠㅠ 언ㄴ니 사랑해오.. . . 꼬오옥.. . . . . 근데 부토니엘ㄹ이 뭐야.. . ? 망충..
yonsang21
아보카도바나나우유....먹고싶어......크으윽..ㅠㅠㅠㅠㅠㅠ나는 왜 거지인가..이딴거 사먹을 돈조차 왜 없는가..홰...왜..왜..왜...왜...ㅏ아ㅏㅏㅏ존나.........슬픈밤이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jeonyH1219

From Twitter

oouboo
****__HYEONJI 헐 설마 저거 아보카도...??
seoulmann
****rgetoverD + 아보카도는 이런 페이스트임 텁텁걸쭉한거 싫어하면 X
seoulmann
****rgetoverD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들어간 일부메뉴가 아닌이상 1000원정도 주고 따로 추가해야되서.. 원래 아보카도가 비싼 것도 있고
egcong21
클램차우더 참치아보카도샐러드 조합 쿠킹마마: ****ube
commu__seol
아보카도 해먹었는데 미친 환상 이맛에 먹는구나 하는걸 느낀....
naan_an
키위 피치 아보카도
yari0403
허억 옆 테이블에 들어와 앉은 언니 넘 귀엽다 얼굴 못보고 목소리만 들었는데 메뉴 나오니까 숨들이키면서 감사합니다앙 하는데 내 심장 옆에 앉은 남자애 치우고 내가 가서 앉고싶다 애기씨, 아보카도....좋아해요? 느끼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suyasuya0115

From Twitter

avocado_cm
아보카도의 커뮤계정입니다.'▽` * 아 커뮤 뛰고 싶다
aujin109
쥬시 아보카도 후기 =생크림을 마시는 기분
Rekki_KJA
아보카도도 아니고...........
floo0131
****0131 채식주의자 아닌데도 학교 앞 그 카페 샌드위치들 다 넘나 맛있어서 자주 간다 두부 들어간거 진짜 너무 맛있음 흑흑 쫄깃한 빵에 아보카도 토마토 양상추 두부 치폴레 마요 소스,,,사랑해 개짱
Yoihana429
****r_Bong 4회에케비홍백의 마츠이레나-카와에이리나의 아보카도 꼭봐라
Plzshineonme
****nm 저 저번주 주말에 레나랑 릿쟝의 아보카도 무대를 보고말았던것입니다
SIXTHVIXX
오늘 선생님 축하파티 해줬는데 사과향 초가지고 으깨섴ㅋㅋㅋ아보카도같다곸ㅋㅋ가위바위보해서 맛보기 하ㅏ고있어...ㅅ 미침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jewa_lee

From Twitter

Hebakrant
근데 진짜 아스파라거스나 그린빈이나 홀그레인토마토나 루꼴라 심지어 이건 파는곳도 거의 없음 나 라임! 아보카도!! 뭐가 그리 비싼지ㅜㅜㅜㅜ 내가 좋아하는건 대체로 비싼것같은 그런 억울한 기분
kitchenrocknrol
Check this out. New #kitchenware idea that keeps your #kitchenrocknroll! 😋오늘 #breakfast 🍽는 아보카도,🍎,🍍와 #밀크티 🍶 그리고 너무…
fingerprint__
****ry_Rio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정도? 생햄 멜론이 어떤 부분에서 훌륭한 조합인지를 반도 땅에서 가장 저렴하게 느껴볼 수 있는 메뉴라 생각합니다. 그 외에는 프로모션 자주 하는 메뉴 추천. 사실 메뉴란 개념이 별로 없는 프랜차이즈라..
ppopporibb
****aDo0205 핫핫핫 감사합니다! 아보카도님 > <
jjf0923
오늘의 앵또는 최악....컨디션 최악....주원이 처방이 시급시급합니다 폰 앨범으로 들어간다 아보카도와 역극 정ㅣ주행
ifyoutameme
아침을 이만큼씩만 먹어도 덜 우울할 텐데 😕 좋아하는 빵 세 조각에 아보카도랑 딸기 1차 🍓🍓
_most_ardently_
****Celsius 저 집앞인데 한번도 안가봐서 구정지나면 가보려구요! 아보카도 샌드위치.. 메모한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saltcotton

From Twitter

akiid17
아보카도 들어간 초코타르트인데 비건레시피라서 기존 레시피들이랑 재료가 다름. 타르트지가 특히 신기함..
hannahyuujng
아 왜 겨울에 케일 안나와서 스벅에서 아보카도요거트블렌디드 못먹는건데
1000000avocado
아보카도 사랑
almond_daily
****urblue_B 파스타 소스 사서 스파게티도 해 드시고 라자냐도 만들어 드시고 하는 건 어떨까요? 아님 아보카도랑 계란도 샐러드, 비빔밥, 토스트 등등 응용해드시기 좋아요!
t2_avo
20여년을 헛살았다 아보카도
senpai_kore
서브웨이 가서 베지에 플랫브레드 데펴서 피망 할라피뇨 피클 빼구 올리브 많이 아보카도 추가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해서 먹구싶다
mingzzi_nini
연어 아보카도 조합👍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endlichines

From Twitter

Chococozz
자몽, 키위, 레몬, 아보카도
Ryuu_ga
난 아보카도는 무슨.. 막 고소한 맛인가 했어... 이런 맛이었다니...
Ryuu_ga
스벅의 아보카도 요거트라는 게 궁금했었는데 후기 보니까 겁나 풀맛의 건강음료 맛이라길래 안 시켰는데 잘한 것 같다
Ryuu_ga
근데 아보카도는 무슨 맛으로 먹는 거지.. 이거 말 그대로 풀때기 맛이쟝.... 어쩐지 아보카도라면서 뭐 푸르죽죽한 걸 슥슥 펴바를때부터 엄청 불안하더라
PAPEPOPO_7
한국에 살면서 망고,멜론 석류,코코넛,용과아보카도수입과일 못 먹어봄... 멜론바 먹어봤네
again2dview
****naC_Liz 아보카도는 그 풀떼기... 아보카토는 와인.. 당도....
CelinaC_Liz
****n2dview 아보카도 먹는거 아ㄴㅣ에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LastNite89

From Twitter

LastNite89
그나저나 여러분 강남 교보에서 강남역 쪽으로 조금 걸어오는 길 살짝 외진 골목 쪽에 이런 타코집이 있는데요 존맛! 아보카도 추가해서 뭐라도 드샤보시길👍
Ldorado_
혼자 살면 굳이 밥 쌀 해먹을 필요가 있나? 샌드위치나 수프 해먹는 게 편하지~라고 생각했지만...그건 통밀빵이나 아보카도가 널려있는 나라 얘기지 여기가 한국이라는 걸 간과했군. 그냥 밥 해서 반찬이랑 먹는 게 제일 싸고 건강에도 낫겠다.
morphishbakes
****44ge 흐으이아보카도ㅠㅠㅠㅠ너무안타까운일이에요...항상 가장 대목인 세일은 놓치게 되는 머피의 법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unsu2
저녁에 아보카도 샐러드를 먹고나면 신랑이 꼭 그 씨로 끓인 아보카도 차를 만들어놓는다. 얼마전 tv에 나온적이 있는데 아보카도 씨를 잘라 물 1리터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차가 완성되는데 식사와 함께 마시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sin444ge
****hishbakes 어제의 교훈... 아보카도는 싸게 팔때 사라...훌쩍 ㅠ
somuchsuchi
버터넛 스쿼시 맛있었지만 나랑은 좀 안 받는 것 같다.. 아보카도처럼
shesofunny_
****mm 정말 교환하고 싶다... 아보카도 먹은 지 넘나 오래되엇어... 우리 동네 쪼금 교외 같은 느낌 아보카도 찾기 점점 힘들어줍니다...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ifyoutameme

From Twitter

shesofunny_
****mm 부럽따 푹푹 익어가는 아보카도가 있는 집이라니.. 우리집이랑 바꾸자 우리집에는 한라봉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umm
집에 아보카도 4알이 푹푹 익어가는데 어케 해치우지
pig_bun_
****77 헉........녹차아이스크림 무지 좋아하는데 영국에 전혀 없어요...ㅠㅁㅠ..한국가면 여름이니까 녹차 아이스크림만 먹을것같은...헉..저 아포카토 먹어본적 없구요...<<처음들었을때 아보카도? 한사람
gamauji88
일단 스타터는 아보카도와 풀임....아보카도 시른데.....
hunhunhae_
츠루동탄 왕큰 숟가락으루 장난쳤을고같애🙊우동이랑 아보카도롤 같이 먹어주면 존맛개맛
jshnimzz
아보카도 맛있나...?
mainlogo84
****111 괜찮아.. 은 도금 했어도 썩었대잖아.. 그 아보카도는 뭔짓을 해도 썩을 운명이였을거야....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kitchenrocknrol

From Twitter

qer_111
****logo84 아보카도에도 은 도금을 했어야 하는거슬...
mainlogo84
은반지를 이기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아보카도
LevaAteThis
참치는 어딘가 씁쓰름했지만 곧 고소했고, 아쉽지만 아보카도의 맛이 곧 그 위를 전부 덮었다. 참치 롤이 아니라 참치 아보카도 롤을 산 거니까 그럴 수도 있지.
LevaAteThis
혀는 만족스러웠다. 참치와 아보카도 롤은 튜나 멜트에 쓰일 참치를 생각하고 주문했으나 놀랍게도 참치회가 쓰였다. 부위야 상관이 있을까, 참치인데! 미국에서 날생선을 먹을 수 있다는데!
LevaAteThis
연어 아보카도 롤부터 먹었다. 밥이 조금 오래된 것 같다는 느낌을 줬다. 그러면 또 어떤가. 아보카도를 아낌없이 넣었다. 그와 지지 않을 정도로 연어 또한 들어가 있다. 이 집의 일반 롤은 1인분이 여섯 피스다. 아무리 생각해도 1인분은 아니다.
han_nah_han_
아보카도에 입맛이 길들여지고있다.
han_nah_han_
아보카도블렌디드 처음 먹었을때 똥맛이었능데 왜 지금 다시 먹으니까 일케 맛있지 그때 버린것도 지금 먹으면 안될까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swsxmt

From Twitter

LevaAteThis
몇 번의 대화 시도 끝에 남자는 내가 그것을 주문했다고 이해했는지 내게 봉투를 건네 주었다. 안에는 용기 다섯 개가 들어 있었는데 각각 완탄 스프와 크랩 라군, 캘리포니아 롤, 참치와 아보카도 롤과 연어와 아보카도 롤,
dpqmsdbruddl
****86tw 터키아보카도존맛
pts_eunlak
아보카도 먹고싶은 마음을 담아 아보카도팩을 질렀어! 눈물 흑흑...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cazinoshibala
아 ㅏ보카도 추가 개최고의 ㅅㅓㄴ택이엿다 ㅅㅓ브웨이 사랑해 ㅠ
solidity_
서브웨이가서 스프 2,900원 랑 아보카도 추가한 터키 6,000원 에 밀키 베어 푸딩 1,500원 먹었는데 벌써 하루에 쓴 돈 만원 넘었다..
heeminem
며칠 전부터 생아보카도를 잘라먹기 시작했는데 핵존맛탱이다 왜 이제서야 내게 왔니 한국은 아보카도 비싸겠지 가기 전에 많이 먹어야겠다 내일 또 사올거다
princessyoon
오랜만에 엄마랑 점심 엄마점심먹고싶어 들어왔는데 언제나 가스불 앞에 서있는 나를 나중에서야 발견!ㅋㅋㅋ 엄마 마이쪄?? #엄마랑 #점심식사 #아보카도 #베이컨 #고수…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BaabKim

From Twitter

liebe_duck
****v_REK 음 그럼 베이커리 샌드위치! 아님 서브웨이! 서브웨이먼 아보카도 추가로!
hey_juicy_sexy
****xs2jiminxs2 오모,... 오머 저두 몬냐여~~~!! 바나나랑 아보카도,.,.. 근양,... 몬가 얄리꼴리,... 그런개 느껴졋나바요,... 조는 잘 모르눈대요~~~~~!!!🙊
hey_juicy_sexy
****dle 힁 부러어요 조는 지굼 한국이라 아보카도 수퍼애 존재치 안는다,....
hey_juicy_sexy
빠나나랑 아보카도,......,.. 나만 의미부여 하눈거 아니지,... 항,..
ppopporibb
****aDo0205 아보카도님 > < 멘션 감사하빈다!!! 세이죠삼넨즈 정말 최고예요 😭
hooh_menu
****_menu 인간적으로 야끼소바 너무 배고파서 아무것도 안올리고 사진찍고 바로 후룩후룩 먹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급하게 마요네즈랑 아보카도랑 ㅋㅋㅋ 가쓰오부시랑 ㅠㅜㅠ 심지어 고기도 안넣음 ㅋㅋㅋ
aj_la_loca
튀긴 아보카도라는 메뉴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진짜 걍 튀긴 아보카도였엉... 위에 노빨이랑 토마토, 실란트로, 치즈 얹은거라 대충 맛은 과까몰레 비슷한데 튀김옷 때문에 바삭바삭함이 더해져서 맛있었졍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frenchmonster7

From Twitter

ManOfBlackMask
넬슨 앤 머독. 법의 아보카도들.
endlichines
아보카도는 참 맛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잠에 들어야지
spbomtaku
****ra_moon 앜ㅋㅋㅋ 비싸...비싸군요😂😭 좋아 일단 문님말을 믿고 아보카도를 한번 사 먹어봐야 겠어요!!!! 저 느끼한거 짱 좋아하는데!!!!
spbomtaku
****ra_moon 느끼하고...고소한.... 메모 뭔가 아보카도 보긴 많이봣는데 막상 먹을일이 없어서 궁금했거든요!그런맛이군요!!! 쌩으로 드시나요?!
spbomtaku
****ra_moon 헉 뜬금없지만 아보카도는 무슨맛으로 드시나요....:0?!
cazinoshibala
****n_holy ㅋㅋㅋㅋㅋ베이컨 애매해서 걍 터키에 아보카도 추가하거나 belt에추가할까 생각중이야 ㅋㅋㅋ
cazinoshibala
스테이크먹을까 아님 터키...아님 아보카도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whiteajd

From Twitter

Godivalovemow
****Prince_JKS 뉴질랜드에서 무엇을 먹는가? 해산물? 새우. 홍합. 아보카도. 쇠고기. 키위. 모든 좋아. 함께 먹고 싶습니다. 토끼 짱 좋아😘
springoro
아무래도 아보카도 토스트 만들기에 도전해봐야겠어.
MailMan26
싯쟐 아냐 그냥 이건 아보카도를 너무 먹어서 배아픈 것 뿐이야
endlichines
얼마전 집에 사다놓은 아보카도가 아슬아슬해서 급하게 토스트를 해먹었다 꿀맛
doleshka
소렌토 믹스에 에얼룸 토마토 갈라 애플 비츠 아보카도 삶은계란 넣고 레몬 머스터드 드레싱 끼얹어서 먹는데 넘 행벅....
morphishbakes
****44ge 정말아보카도가한개도남아잇지않앗어요... 닭다리를든다
jynirage
아보카도 크림, 아뻬리티브용 한입거리들, 감자샐러드, 훈제 소시지, 그리고 포도주.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seungyeon_76

From Twitter

g_dahee
난 술은 괜찮은데 밥을 너무 먹어서...아보카도 피자 파스타 참치 뷔페 기타 등등 배터지게 먹어서 위장이...위장이 놀라서 오늘 침공 못 돌겠다 가면 발 닦고 자야지
morphishbakes
****44ge 음..아보카도가 그정도로싼건 처음봐서 남아있을지잘모르겠네요....저도지굼이마트까지 종종걸음하고있어요ㅋㅋㅎㅋㅎㅋㅎㅋㅎ
morphishbakes
****44ge ㅠㅠ아보카도는 승리인 것입니다.. 집에 크림치즈랑 후무스 많은데 과카몰레하듯이 스프레드 만들어서 빵발라볼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sin444ge
몹님이랑 이야기하다가 생각난건데 나 오늘 왜 아보카도 안샀지???????????????????????????????
morphishbakes
****44ge 저도 사실 집에 재료넘치는데......아보카도는..싸면..먹어야돼요....스무디라도만들어섴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 프레시모짜렐라다음으로 중독입니다...
oslodahl1114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나한테 필요한 성분이 많다니 더 좋아진다.
lolly_srb
****fe153b1b480 아보카도같징 ㅠ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lesavocat

From Twitter

Nin_ophi
****_o 너무좋다...지금 넘넘 좋아서 무지개토중임...아 쿸님 구림 넘귀엽더 쿸님이 제 최애그려주셨다 아 동네사람들 아...저 만일 저쪽에주셨어도 이리 가져와서 자랑했을거임...ㅠㅠㅠ쿸님 사랑해요ㅠㅠㅠ!!아보카도 미니스커트도 보고싶어요! 염치x
Nin_ophi
****_o 아 저 지금 폰 맛가서 패드도켰어요 아 너무느리다....트유ㅣ터...아 지금 저 어....오ㅓ...오ㅓ아ㅏㅏㅜ유ㅠㅠㅠㅠㅠㅠ와 쿸님....님...아..아보카도는요..? 아 지금 저 아....와....아......ㅠㅠㅠㅠㅠ지금 넘 좋아서
morphishbakes
****44ge 헉..애보캐도 다섯개에 얼마..얼마죠..! 요샌 아보카도 비싸기도 비싼데 겨울이라 익은거 찾기가 넘 힘들어여 ㅠㅠ ㅠㅠ ㅠㅠ
Wonwoo_crow
****_s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 사서 입에 치덕치덕 바르고 자야게따♡
saltcotton
****cotton 이거 봐.... 렌즈콩이랑 아보카도랑 감자랑 오이랑 홍당무랑 양파랑 민트랑 파슬리에 라임주스까지 들어가는 샐러드야..... 헉 이건 내 입에 들어가면 좋겠어 흐어억
Ironmask_hq
사케동 먹고시퍼... 아보카도 마구로동...
Der_Mann_
****CADO 도리가 좋아하는 것 : 나랑 아보카도🤗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jhdick1

From Twitter

koo_hunhun
****111 동그란~~아보카도~~~
Avril_HV
****HV 울창한 숲에 들어가서 나무에 나뭇잎들을 보면, 연두색보다는 진한 녹색으로 보이지 않나요? 또, 올리브나 아보카도. 키위 같은 열매도 있죠. 꼭 이끼나 해초뿐이 진한 녹색이 아니니까요.
i_am_elang
****eisland 저의 최애는 터키베이컨 아보카도+플랫브레드+치폿레 소스에요
outofmaze
토마토랑 아보카도를 먹으면 마시따 ㅅ
jewa_lee
카야 쪼가리만 좀 있을줄 알았는데 아보카도 쉐이크부터 그린빈 슾까지 난리남
jsabu
연어샌드위치나 아보카도샌드위치 사진을 보니 먹음직스럽던데. 그냥 식빵에 그렇게 해먹는게 더 맛있을듯..
_hawwah_do
****adunkid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최애인데.. 아보카도 많이 퍼달라고 하면 진상인가효 😂 방침은 한스쿱 같던데 마감때쯤 가면 2/3만 퍼주시기도 하고...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all_alive

From Twitter

dooruich
전 서브웨이 갈 때 꼭 터킈베이컨만 먹내요.. 위트 빵 + 허니머스타드 + 치즈 추가해서요. . 가끔 아보카도도 추가한답니ㄷ F . . 쵸딍입먓. . ㅋ
MoppetKr
****laboth 저는 서브웨이 클럽을 위트빵에다 더블미트 아보카도 추가하고 할라피뇨 빼고 올리브많이넣고 렌치소스뿌려먹는 레시피를 제일 좋아해요ㅋㅋㅋ
hatethisbird
****rna 비싼거 빼구 다 좋아여ㅜㅜ일주일에 한 번 먹는 특식...헿..아보카도 짱마나요..
LuisMolina_kbot
그래, 난 그래. 난 쉽게 상처 받아. 오늘 난 너를 위해 요리를 했어. 그리고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아보카도를 네게 반이나 주었는데! 그래! 그 반은 내일 먹을 수도 있었단 말이야. 그런데 네게 나쁜 습관을 들인다고 면전에서 구박을 하다니..!
602die
아보카도.. 아포가ㅏ토...아포카토
cloud7tony
아보카도 넣어서 먹고싶다
t2_avo
새내기 아보카도쨩이에여 #찡긋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pomme412

From Twitter

OSY_FP
****t_FP 흐릿 아보카도...
einrad_commu
****_ash 헉ㄱ 과카몰리 정말정말ㄹ 최고맛잇어요..!! 아보카도로 만드는거니까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에 양파나 등등들어가서 감칠맛도나고 할라피뇨소스덕에 느끼하지 않아요..!!! 탄님: 그래서 그게무슨맛..???
yoongright
필디압오카도 필디 아보카도 필디아보카도 필디아보카아도 곽카몰리 곾곽카몰리 괔카몰리 곽.괔.카몰레이~~
suyasuya0115
아보카도 우동ㅠㅠㅠㅠㅠㅠㅠㅠ
suinggg0921
아보카도 핸드크림 손에서 우리집 세제냄새나
_dispo_
****oulez ㅎㅓㄱ 맛잇엇겟다.... 터키 너무 맛잇지 나는 터키를 제일 좋아해... 아보카도는 먹어본 적 없다.... 흑... 아보카도가 글케 훌륭하다니...




아보카도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arrowseeker_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Lime_krbot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ChocoWithKARA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Abotube

아보카도 베이컨 연어 토마토 먹을 집에 서브웨이 샐러드 스킨푸드 과일 바르고 Stonyi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