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19 ALL

** 6-2@스티님****10opo 젝일! 2주가 지났어요..흑흑 ㅠㅠㅠ... 슬퍼줍니다 스티님..ㅠ...강제 금연... 울먹
**온P4/서늬(。-ω-)zzz. .****nim 아직도 강제금연이라니...넘나 슬픈것....
** 6-2@스티님그리고 나는 술이 마시고 싶다.....쌍수한 이후로 금주, 금연중...
**시안서스 프레드레히****tmarco_May 그래 그럼 그 우리 당분간 금연을 하자.
**amDoHee금연..이란 뭘까..
**즈 매더****entCole_OC 아, 사내 금연. 그러고보니 어제 빈센트씨와 인사할때 옅지만 담배 냄새가 난 것 같기도 하네요. 행복이 다 달아난 표정이야.. 품을 뒤적거리더니 작은 목캔디를 내민다 이거라도 먹을래요?
**이쓰****ea 저 지금 어디가 야한지 당황해서 다시 보고 어ㅏㅅ는데 야한부분 어디죸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흑흑 여누쟈마의 꾸금연성 주셔요ㅠㅠㅠ 잼잼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baikhyang

From Twitter

**이쓰****ang_mu 2년뒤에..!! 꼭...!! 보고말거에여!!! 리깡님의 꾸금연성..!!
**야방 앓는 궐비몸을 생각한다면 금연이 먼저가 아닐까... 곰곰
**MPC]사장****entCole_OC 왜 그런 표정으로 그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만. 모른척 금연에 성공하길 바라네. 자네 건강에도 도움이 되질 않겠나. 자, 여기 사탕. 주머니에서 작은 막대사탕을 꺼낸다
**룩무늬산삼****gumi999 음 그치만 그건 자유니까..! 금연구역만 아니면..?
**런****owVirgin 금연하셔야해요 꼭이요 후후후 뿌듯
**런****owVirgin 이연님 얼마전에 일본다녀오시구 피아니시모피셨다,, 하지만 금연하셔야해요 지병있스셔서 큰일남이기에 줄줄읊음
**센트 코스타****ster_DSN .. 으쓱해보이곤 사탕 깨물어먹어 응, 좋아해. 이건 금연 때문에 먹는 사탕.

**lues Lee예전엔 별일 아니었는데 이제 금연이 제법 어려운 일이 되었다.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커피를 마시면 담배를 피우고 싶어질 것이고... 양치나 해야지...
**효니 맹날워넷떤곤뎅..퇴근플레이크!담배땡겨도 주변에 금연한다고 다말하고댕겨서 필수가 ㅠ어뵤다.......그리고 담배 비싸.........
**ee금연합시다!!
**aroline Laurent"아, 담배... ...금연 중이야. 지금은 카논 때문에 못 피우거든. .......사실 베란다에서 두 개피 정도 피워."
**바오****L2_5_I 아니, 카심이 요새 금연중이라. 옆에서 담배냄새 나면 괴롭지 않을까 싶어서. 뭐, 겸사겸사지.
**모커여기도 금연구역이냐…….
**UPER★LUKKY카카오 72퍼센트에서 담배맛이 난다......금연할때 좋을듯.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Racsasdf

From Twitter

**피아 이치마츠****ain_Kara_ 금연한지 오래 됐는데, 다른 사람이 살 게 내가 산 것들하고 섞여서 본의 아니게 사버렸어. 사람도 죽이는데, 까짓거 뭐.
**ㅎㅈ****__w___ ㅅ...자기..금연해...?
**E.2P] 마츠노 카라마츠****a_Ichimatsu 미쳤냐 그게 더 귀찮아. 오, 근데 이제 안 펴? 금연이냐. 미친짓인데 그거.
**부산하온/선입금및통판예약중)하나****4m33 있어서 천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면에 멘션이 실례됨을 알지만 이런 금연성을 탄생시켜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남겼습니다!!!
**생 사카타 긴토키 일✨말했잖아. 난 두번 다시 약속을 어기지 않을 거라고.금연해, 빌어먹을 영감쟁이.
**레마이아 콜튼담배는 줄이고 있어. 슬슬 금연할까 생각한 것도 있긴 하지만…… 피울 이유가 이젠 딱히 없으니까.
**비****kata_withu 금연초나!

**비****kata_withu ㅜ.ㅠㅜ.ㅠㅜㅠ금연껌같은거어때
**울에 상륙한 잭프로스트여기는 금연구역이다호! 담배 꺼라호!
**즈베리태생적 남의살파인 나는 금연한 자들만큼이나 채식하는 양반들이 그에 비등하게 대단해 보인다.
** 운****L2_5_S 키득 거리며 왜, 연인이 금연하래?
**바오****L2_5_I 그런건가- 잠시 길게 말을 끌다 주머니를 뒤적거려. ... 아. 맞다. 금연중이었지. 시무룩
**루/ 夜****02 금연성이라뇨... 쇠연성인데요...!ㅋㅋㅋㅋㅋ 빼빼로 키스 좋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0
**iddles_pheonomenon병원은 전구역이 금연지역입니다. 불나면 난리나는 곳이기도 한데 정말 말 안듣고 담배피우고 병실에서 대놓고 라면끓여먹는사람 많으면서 화재위험성 때문에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해도 귓등으로도 안듣는 사람 너무 많다. 안전문제라고 해도 무시함.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sua_doll

From Twitter

**코****iksen_ .....금연하는대신 사탕사줘 막대사탕
**MPC]사장****entCole_OC 금연은 고양이가 캣닢을 끊는 만큼 어렵다고 하던데...? 할 수 있겠나? 당신이 보여주는 표정이 웃긴지 계속 코털을 움찔 거린다.
**네 에릭센****2345 응. 나야말로 잘 부탁해. 유코. 아, 금연인거 잊지말고. 알겠지?
**롱/언더테일 스포 주의맞아..트위터랑 존잘님들 금연성과 장르 떡밥 때문에 자살 안하는거야...
**네 에릭센****2345 금연하고, 네 몸을 잘 챙긴다는거 말고는 바라는거 없어. 미간을 찌푸리고 있는 그녀의 미간을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다준다.
**럭 / 샌즈프리 앓이(언텔스포어)****1009 아 및힌 프리스크 앞치마.... 아.... 코피.... 저 과다출혈로 세상과 작별합니다 조은 인생이어따.... 아 넘좋아 날뛰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나즈님 금연성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A 티하온:하5(위탁)심장통이 심해져서 당분간 담배는 쪼금만 피우기로 했다 그랬더니 단 거랑 술이 엄청 땡김ㅠㅠㅠㅠㅠㅠㅠ 금연하는 드렉슬러랑 히카 보고싶다...ㅠㅠ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gumma_iii

From Twitter

**쟘****R0SE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전 로즈따따님의 금연성을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것...! 자리깔고누움
**코****iksen_ 금연해야하잖아, 싫어
** AC K금연,,, 매일 두시간씩만 하면 성공할수 있슴니다...
**오****l0905 ㅋ ㅋㅋ ㅋ 어느쪽이든 다 좋군요,..^^ 하아 카홀님의 금연성 기대하겟습니다,,
**윈****ve0621 아아 기상하자마자 요루님 금연성이..!!!! 으어어 빼빼로 키스!! 다이스키!!🙌♡ 넘 좋아요♡♡♡
**oming / モ―ミング****ryu01 ㅋㅋㅋㅋㅋㅋ꾸금연성의 원탑은 비인님 아니었나며ㅋㅋㅋ :3
**품버스정류장 10m 금연아니었나 당당히 정류장에앉아서피지말라고ㅋㅋㅋㅋ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JackA_0803

From Twitter

**青光카비 파기 시작했을땐 메타마호 마이넌ㄴ줄 알았는데 최근 금연성들이 너무 많이 보여서 어리둥절 한 한편 넘 기쁜것ㅅ이다.. 메타마호.. 야광봉
**기모쥐****imatch 우웃..모찌님의 금연성 제가 선명하게 핥을수있는데..저 이제 선명하게 핥을거니까 핥음당할 준비 해주셨으면.. 흥분 저 이제 거리끼지 않을거니까..!
**하,나를 지켜줘****ILL_U 나 좋아하면 담배부터 끊어 키스해줄게 - 난 담배남샌 싫어. 라고말하는거보고싶다 ㅅ사샤금연프러젝트
** 연우****up_vie 그게 뭡니까 , 장난스럽게 웃고는 주머니에서 담배갑을 꺼내 건내었다 제가 애꿎은 사람 금연 끊은 것은 아닐지 걱정이네요 ,
**DR 하는 오빠不沈艦CANDY 후친칸CANDY, 불침함CANDY 가 투덱에서 이식되었어. Risk Junk 명의를 쓴 해피 하드코어 곡인데, beatnation Records의 '불침함' L.E.D.가 금연중에 먹던 사탕의 테마곡이라고 해.
**장이 너무 끠요운 록****a_oo 저야말로 넘나 늦어서 죄송함니다8◇8 그리고 금연성해주셔서 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라다님이 또 연성해쥬시는건가...u///u!!!! 기대하고 있겠숩니다...!!! 라다님:????
**YA [시야or샤]금연광고에서 폐암 2갑주세요 간암1갑주세요 하잖아. 그온에서 회지 살때 엘리사랑한개주세요 진엉덩이 하나주세요 하면 웃기겠다. 개소리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swu9927

From Twitter

**暳날씨 너무 추우다 어제에 이어 모자 마스크 야상 중무장 하고 나왔는데도 추워서 견딜수가 업서...ㅠㅠ 이와중에 버스정류장에서 담배 피우는 저 아저씨 확 뒤통수를 때리고 신고 때리고 시프다..... 정류장 금연구역 아님?????????????
**랭다같이 막새님의 금연성을 소비하자!!!
**나****dai_RB 네, 저는 담배를 핀 적이 없어도 금연이 제일 어렵다는 사실은 알겠습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 어떻게 담배를 새로 얻으실건가요? 애초에 저기 담배단속..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말이죠. 그야말로 강제금연이네요.
**우 담****n_Returns 금연.. 응. 손을 뻗어 받아들고는 막대를 굴려 포장을 이리 저리 살폈다 형씨, 형씨 이건 무산 맛이에요?
**나타는 예쁜아이 (므선****ver_sobi 나루토 카게분신술 쓰구싶따..!!! 수가 늘어나겠찌?! 어차피 모두 연성따위 하지않겠지만 전부 노야히나랑 히나노야를 외치면ㄴ 존잘님들이 메이젼줄알고 착각해서 금연성을 쪄오실꺼야!! 망상각
**나****dai_RB 이참에 금연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지훈****n_Returns 금연중이라. 여전히 빤히 보다 주머니에서 다른 막대사탕을 꺼내 건넨다. 먹을래?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pluck_1016_

From Twitter

******mlily_r18 좋죠 그 스토리로 꾸금연성 오네가이시마스!>.< 스가센빠 상냥하게 오래오래 괴롭혀주실 것 같은 분...
**시마****masss 15. 하지만 또 기억력 안좋아서 습관 잘못들임. 금연한지 한달 정도 됐는데 내가 담배피고싶단걸 까먹어서 안피우는거일듯
**사구✿(49)****ndtosem_d ㅠㅠㅁ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틔터못들어왓더니 이런...이런 금연성을 제가 컥...ㅠㅠㅠㅠㅁㅠㅠㅠㅠ 흐엉😢😢😢진짜 웨님그림 넘...넘 이뻐요ㅠㅠㅠ 하이세 넘 이뻐서ㅠㅠ흐으 진짜 봄바람 살랑사랑느껴지는기분인...ㅠㅠㅠㅠ
**RWBY스포] 팔님금연한지 이제 거의 9개월이 되간다. 루키만나고 한번 피우긴 했지만 근데 금연실패고 끝날 각이다.
**코****iksen_ 부모님이 때려서, 날 재수없어 하시거든 숨쉬는것도 싫으시대 그걸 견딜려면 담배를 피워야하고, 이래도 금연 시킬셈이야? 그럼 정말 못된 아저씨인데 옷을 다시 내린후 팔짱낀체 노려봐
**도담****cian_RDG 그래도 영 피울 곳이 마땅찮네요. 화장실은 절대 금연에 다른 곳은 지내는 분들이 게시니... 당분간은 저도 금연 해야겠어요. 표정이 시무룩해졌다.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제가 바보입니다 아까 엔솔 들고가다가 카드텍 흘렸습니다...재빨리 줍긴 했는데 설마 더 떨어진 거 없겠지 존잘님들의 금연성에 알렌의 가호를...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Sand_M_0

From Twitter

**네 에릭센****2345 방금 전에 말했잖아. 소원 다 들어준다고. 빼는건 없어. 자, 금연 해야지?
**럭 / 샌즈프리 앓이(언텔스포어)****nepony 헉 코사인님 8ㅁ8!!!! 금연성이라녀ㅠㅠㅠㅠㅜㅜ 제게 너무 과분한 단어인걸여.... 코사인님의 샌즈야말로 금연성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에릭센****2345 음... 담배를 주머니에 넣은 그녀를 가만히 바라보다 어설프게 웃어보인다. 금연.
**샌즈이쁘다를 외치는] 코사인****k_1016_ 플럭님 금연성...☆ 샌즈가 멋있어줍니다 시름시름
**SM****lsangz_up 그래도 담배는 담배니까요 。・゜・ ノД` ・゜・。 금연 최고
**Scorpion]세이토****WN 그럼 동물들이 나한테서 도망가는 이유도 담배 때문일까요? 너를 따라하듯이 제 손을 들어 냄새를 맡았다. 으음 종이 냄새. 담배 냄새. 물감 냄새. 이정도면 도망갈 만 하구나... ....끄으응...고양이를 쓰다듬기 위해선 금연이라니...
******y_EJ 어느정도 익스큐즈된 모럴상태긴하고 정작 십구금연성은 포스타입에 다 옮겨놨으니 괜찮지않을까요 8ㅅ8 트친님들 다 너무 착하셔서 떠나기가;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DeerJhn8

From Twitter

**SM****lsangz_up 후후 무려 금연 삼일 째라구요? 피골님 : 뭐야 이 사람
**주 게으른 리스너님들 병원이 이렇게 위험해요... 산소랑 만나서 불 날 수 있으니까 더더욱 금연해달라고 일과성뇌허혈로 온 사람한테 담배피지 말라고 했는데 병원 화장실에서 피우다가 딱걸리고..후우......
**코갔다온 무공****ng0 허허헣 저도 금연성...ㅎ... 보고 싶다!!!!!!!
**영****veronica 일단 금연성을 주세요.... 죽어감
**월제노스 금연해라
**머****odo 요새는 거기도 금연인가
**엔****ta326 저희 부모님 계속 같이 다니셨는데 아부지가 힘드신가봐요.. 게다가 요즘 관광지엔 금연구역이 많은데 그게 싫으시데요..ㅋㅋㅋ 저도 3년전에 엄마랑 첨으로 여행 같이갔는데 엄마가 되게 좋으셨나봐요..ㅎㅎ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ll88Bll

From Twitter

**년365일태미앓는 십덕(十德)미미****ebab100 그거봐요!! 제가 뭐랬어요!!!ㅋㅋㅋㅋ 꾸금연성때매 사고칠것같다고 했어요 안했어요!!
**에에엪(・ω・)ノ저 오늘 카라이치 꾸금연성 보는 날이라 그런가바요 초절이야😆
** 원고해라귀찮기도 하고 네이버 블로그가 내 취향이어서 포스타입 안 쓰고 있는데 꾸금연성 알림에 00년생이라는 분들 있으면 뭔가 굉장히 찔리게 된다 99나 차라리 01이면 몰라도 00만 그러는건 필시 내 동생의 영향이 틀림없어
**이벤 in 한국그리고 피시방내 금연 / 흡연부스 필수로 인해 알바생이 담배로 인해 고통받는게 어마어마하게 줄어들었고 요즘은 돈계산도 기계로 다 하니까 인건비도 줄어들고 좋아짐
**ury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우다... 4개월정도 끊었었는데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좀 있어서 다시 피우네요 ㅠ 모두 금연 합시다...
**블요즘 세상은 애연가에겐 너무 각박한거같아- 금연은 무리인데..
**류님.****AC_Kaga 농담한번 무섭구만 그래.... 강제 금연이라니, 으으....상상도 하기 싫다고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ddokage

From Twitter

**긔✿분신1세텍 금연구역인가
**가요****yungkyu 진즉 소통해야 했는디 금연 성공기원합니다
**영은허용 나이트클럽서 춤추다 '병' 생길라..미세먼지, 금연 나이트클럽의 27배
**2코/양일 소비러] 에르****loki64 힝 아니예요 ㅠ 하루님 한테 금연성 받아 낼그예요!!
**년365일태미앓는 십덕(十德)미미우리장르는 참.. 꾸금연성이 아침에 더 난리가난다
**트찐이 우와ㅓ아아[심장마비]****ogkrltlfgek 절레....절레....금연은추카해요!
**오공오****ogkrltlfgek ㅋㅋㅋ잘했샤!이로케 계속 금연해여^♡^!!!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iseiyeah

From Twitter

**라조메 덴마체육관은 금연입니다! 다음부터는 주의해주세요! 그럼 내일 다시 뵙죠!
**오공오****ogkrltlfgek 금연클ㄹ리닠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잘했써잘했서!
**췌소녀@울지않아!****iem4_H0pe 대박.... 이참에 금연하시고...
**격꾹국지금 한 12일째 담배를 안 피웠고 꿈에서도 금연중이았는데 한대 피우고 후회했다! 미리 후회해서 다행
**삼****_rozang 으아아아 그게 대체 무슨소리입니까아아아 챱콩님이 존잘님이 아니시라니!!! 방금전까지 죨미스 금연성 봤는데요?ㅠㅠㅠㅠㅠ 반짝반짝했닥우여
**은모부 ts 꾸금연성 보고싶어...ㅠ ㅠ 남성향망가...시게코..엉망으로...
**런 블랙모어담배피고싶어..... 기숙사는 왜 다 금연이야....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lotrotkit

From Twitter

**연주/Joo금연.주wwwwww
**0215필기신청]다연금연해라 쉐1기
**업해라 모빈ʕ•̫͡•ʔ****oo_ 😊 😊 😊 😊 😊 😊일어나여 케이가 금연.joo님이 그려주길 바라고 읻잔아오 안들려여? 불으고 읻네ㅔ 🔨 🔨 🔨 🔨 🚬 🚬 🚬 🚬
**고****sts_Blanc 글쓰시구 계셨군여ㅓ.! 헤헤 좋은 금연성 되길 응원할게여;D 저는 이만..먼저 자러 가보겠습니다ㅜ!
**야기아니, 금연하기로 약속을 해서...
**프2012년 7월부터 금연중 #BOT
** 별****d_HG2 지금 강제 금연 당하고 있으니까, 괜찮아. 그리고 그렇게 꼴초는 아니라서. 거짓말 섞였지만, 아닌척 웃었다. 꼴초 아니긴 무슨. 미성년자 주제에 존나 피웠는데. 우리 잘난 아버지가 뺏어버려서 돌려받지도 못하지. 사는것도 힘들고.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MeltedK

From Twitter

**기호랭이폐암1갑 주세요 뇌졸중2갑 주세요 담배의 위험성을 알리는 경고성 광고이다 하지만 우회적으로 바라보면 무의식적으로 담배를 광고하고 있는것이다 금연을 시도하고있는 사람들은 담배라는 단어조차 떠올리면 금연시도가 실패하기 때문이다
**3 데이브☆하서시즌 2 데이브: 금연구역에서 피는 담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데. 시즌 3 데이브: 간부한테 혼나기 싫으니까 옥상에서 피는 건데. 3년간 성질 많이 죽었음....
**법소녀~!~☆♡고삼☆봉아빠한테 금연필터 선물해야지...
**TialiN]언테덕질계예전에 언테 꾸금연성은 tale말고 다른거래서 검색했더니 음…
**우치하 온]왓슨생각해보니 본브로 꾸금연성한다고 해골 그리면 머글들이 보기엔 간지난다 이 생각밖에 안 할것같은데 어 이득
**/로페맘****ii3 ㅋㅋㅋ아그단어정말ㅋㅋㅋㅋㅋ부끄럽닼ㅋㅋㅋㅋㅋ얼굴뭍으면 자기도 얼굴 톡 기대구ㅋㅋ 음 금연해서 독한냄새도 안날거에요이제!
**르 ✍이틀동안 금연 할 수 이이이있다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erza_mind

From Twitter

**메청자] K****e0421 미첫다 모네님 아트다;; 입이떡 흐아ㅏ아 모네ㅔ님 으아 새벽에 이런 멋진...금연성을...ㅠ..ㅠ.... 어깨쪼물 팔 푸세요 이제부터 저와 버섯춤추셔야합니다 으아 진자조아 흨크흡르
**익곤****bo915 병원 금연인거 저두 압니다...8ㅅ8....☆...근데 쓰고 깨달음
**IMANG****_HQ 아앜ㅋㅋㅋㅋㅋㅋ 따땈ㅋㅋ 후우,.. 사실 매일 꾸금연성 할수있음좋겠어요,..,. 😭 😭
**('v')✿****lot_commu 'v' ...! 금연하시구나면 그때 원하시는거 말씀해주세오...!
**로 자살러햐타****jiho 미친거 아냐 마추님못그리는게 없어 퓨 ㅠㅠㅠㅠㅠ기사단 프랑켄보고싶어요 ㅠㅠㅠㅠ아 마추님금연성쩔...
**일성유기체/ギチェ****ryteller_ ****_a_n_ ㅈㅔ가 알티했기 때무니죠 뿌듯 이런 금연성은 널리 알려야함니다
**('v')✿****lot_commu 움... 우움... 금연에 성공하시면... 뻐뻐를 해드리겠씀미다 ??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eels_funs

From Twitter

**('v')✿****lot_commu 금연하시는 배추님두 조아요... 건강한 배추님... 꼬오옥
**('v')✿****lot_commu 앝 마자 배추님 아직 금연중이새오..?
**루마키실내 금연이냐?
**용알티 X 박스****2810 흑흑흑 아이고 울 존잘님 이게 뭡니까 일하다가 밥먹을 시간에 잠깐 트위터를 켰더니 이런 금연성에 저를 태그를 해주시다니!!! 아이고 제가 얘네 많이 외치긴 했나보네요 태그도 햐주시고 이야 난 성공한 소비러네 아이고 내 쵱컾 게다가
**오7. 담배는 시가쿠바나더블 핍니다 원래 맨솔 안폈는데 어쩌다 갈아탄게 3년째 피고 잇네양 담배는 몸에 안 좋으니 절대 피지 마세요..금연하겠답시고 10만원 주고 전자담배도 사봤는데... 숙연
**냥담배를 물고 라이터를 찾는데 아무것도 잡히지 않는다. 안 가지고 나왔나. 그런데 우산 안으로 불을 쥔 손이 불쑥 들어온다. "여기 전부 금연이에요." 말은 그렇게 하면서 라이터를 대준다. "너 이거 왜 가지고 다녀." 급하니까 빌리기는 한다만
** (;;ㅅ;; 내남자♡ 러버 나****_1113 ㅠㅜㅜㅜ 트트트레여두 어어디에요 저저는 맨날 시즈오 보고싶다고만 얘기하눈데 파카님은 자주 금연성 쪄오시고 아악 ㅠㅠㅠ 저 그냥 소비러 하면 안대나여!!! 파카님: 미쳣냑오 ㅠㅠㅠㅠ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_threee

From Twitter

**udels男/女****2_MF 女 어라, 그거 금연초 아니었어? 감독이 나빴네~. 나중에 혼내야겠다. 우리 희주, 뭐 먹고 싶어? 뭐든 말해봐. 언니는 돈 많으니까 뭐든 사 줄 수 있어.
**머리 깨진 년...****ro 삼육밈의 금연성을 기달림며..^^
**이름은 피트카와 나만보면 여자가와****commu 무슨ㄴ소리죠 지금 동하찌에게 씹덕사당한 탐라가 보이지 ㅏㄴㅎ으십니까ㅏ하진자최고에여ㅠㅠㅠ횽아 맨날맨날ㄹ둥기둥기해주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두님 금연성ㅔ 제 광대탄두가 발사되어벌였ㅅ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칭찬도장 50%****bv1234 헉안대 울 스콘님의 금연성이 황급히 줍기< 제 생각엔 정말 더 ❤ 맞는 것 같습니다......오늘부터 이렇게 정하겟습니다.....스콘님 연성=THE LOVE .....
**UMMA[금마]금연아... 이거 아님
******rrang_jw 엩 오늘 꾸금연성까지 했는데여..!!
**링****k_2 걱정해주시는겁니까? 나름 하루 두갑 아래로 줄이려 애쓰고 있으니 건강은 괜찮을겁니다. 정말 많이 쾌적해졌고! 안심하라는듯 팔 들어보여 금연하고 계십니까!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dbsgowls29

From Twitter

**구무적****e_25 심쿵 저에겐 향기나는 금연성이겟쬬^\\\\\^ 늦은시간까지 흐흑 ㅠㅠㅠㅠ..오딜님으 성대사랑,, 저두 사랑해요,, 급 ㅋㅋㅋ전다시자러가볼겡여!!><죤밤돠세요!!
**수는 니나노시ㅣ발 손편ㄴ지 쓰니까 무슨 금연하는 사람처럼 손이 다라아아아어아다다나아아라아다아아아아다가라 떠링내
**akCha이상하다..저축하려고 금연하기로 하고 담배를 안 사는데 주변에서 자꾸 담배가 떨어져서 줏어다 피우게 됨. 웃긴 게 앤님이 봐준 올해 토정비결 2월에서 귀인이 나타나 뜻 밖의 수입이 있게 되겠으나 새어나가게 되는 것도 있을 거랬는데. 뜻 밖의 수입=담배
**쉐르금연광고 잘 만들었네
**가루✨****01602 근데 막 금연구역이에요~ 이러면 아그릏나? 몰랐따...미안타 하면서 막 허둥지둥 담배 끌 것같아
**모두 내 헤더를 봐]Nugool가루랑 감자 아들래미들 만나면 인사가 이거야 뫄뫄씨! 여기 금연인데~ 모르셨나요? 벌금 내 주세요!!
**모두 내 헤더를 봐]Nugool****o_18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첫인사 : 뫄뫄씨~ 여기 금연인데요? 사실 모름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IZZA ZIP****izza 8. 원래 흡연충이었는데 현재 한달가량 금연중임
**uniel****urururu 금연하셔야죠?
**센 톳빵의 들끼****bam_1 ...? 제가..할..소리를..? 프로소비ㅣ러 하아 이제 합법적으로 제 탐라에서 밤님 금연성 스토킹할ㄹ수잇다고 생각하니 기뻐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ㅜ///ㅜ 쪼옥...
**iggy****324 ....으어어유ㅠㅠㅠ이제 금연성을못보ㅓ...ㅠㅠ흨...그래도 당신의 갤러리는 영원할거에요....당신을 널리알릴게.. 갤털하러감
**찌X민정****Dear 금연해써.
**젤****ling_dnK_2 금연이라..시가는 있는데 초콜릿 대신에 그것이라도 줄까. 입에 초콜릿을 굴리며
**모딘::らもぢん****on_ 폼리둥절이라니 넘 귀여우셔요ㅋㅋㅋㅋ 앗 저 멘션 늦는 거 신경 안써요..! 저도 곧잘 늦는 편이라 아구구ㅠㅠ... 그나저나 갤털이라니... 저도 조만간 해도 될까요^///^!!!! 포므론님의 오소이야 금연성을 널리 알리고자합니다 헤헤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링****k_2 나 이거 나름 금연하고 있는겁니다? 그때마다 필요한게 이런 자잘한 간식말고 더 있겠습니까. 아무래도 많이 가지고 다니게 되는군요. 헤실 웃으며 이상하긴 하지만 이게 발렌타인 선물이 되버리겠네요-.
**하다 죽은 김여자****fatal 헐 이걸로 금연하면서 담배 대체할때 도움이 3이라도 될까요
**이시****194 제이님ㅠㅜㅠ초면에 죄송합니다ㅠㅠㅜ시연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금연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굽신
**거한탕 더! 카피페주머니  「만약 텔레파시를 쓸 수 있게 되면 말이징」 오박사 「엉」 주머니 「금연 중인 테디 머릿속에 담배 이미지를 잔뜩 전송하고 싶어」 오박사 「어 그래... 알 것 같네 그거」
**놀금연성을 받고 슬애기연성을 줘야한단거에 죄악감이 오르는군..
**레마레절대 담배만은 피지않겠다는 의지가 꺾였..지만...나는 금연을 할것이다...
**진 {토요일엔백암)****t_mu 금연은 해라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얌****42 으앙ㅠㅠㅠㅠ은시님ㅠㅠㅠㅠ금연성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올라오는거십니가,,? 팔짱 은시님:모야; 왜 친한척;;
**AL****i_yami 헐....어쩌다 혼자 금연하게됐지..... 안돼요 논님 술 노노 배 아야 끙끙 아파 안돼안돼
**삿짐센터우수회원****ster_Lab 배려심깊은 박사님 v...금연하실 생각은 없으시...죠?
**이토리 연성쿠다사이]_옥춘****Jhn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밋짤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 줍줍 금연성이라니...☆ 과분하다구요-☆
**AL****i_yami 헉 안돼요 저도 금연중임 부둥부둥 맛난거먹고 힐링해여ㅠㅠㅜ
**+* 메청자 로코코 *+.****0 네ㅠ ㅠㅠㅠㅠㅠ몰랐어요,,.,.,,금연성 감사합니다,,,,
**이스 벨레렌****RCD 아...아뇨 싫다기보단... 좋다는 말을 삼키며 그보다 덕분에 금연 할려구요 볼에 쪽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키 내쉬****ling_dnK_2 으음, 아뇨! 싫어하는 건 아닌데 찾아먹는 편은 아니죠. 주면 주는대로 먹는 편이에요. 달링 금연하기 전에 당뇨 걸리겠어요...
**폄****dal 한낱 파이리는 그런거 모룹니다...전 타다노 웃달님 금연성을 야금야금 받아먹는 존재일뿐인걸뇨...☆
**이짱과 행복한 쩨이J(▰˘◡˘▰)❤ㅏ 존잘님들 왜 요즘 꾸금연성을 다 책isbn뒷자리로 하시옵니까.....ㅠㅜㅠㅜㅠㅜ 해외러는...인증을....못하고...슬퍼합니다.....ㅠ ㅜㅠㅠㅜㅠㅜㅠ
**둠의다크니스(...)/오징손★풀샘****hun2 수고하셨어욘~★옥춘사마..!!옥춘사마의금연성 잘봤슴다으허헝..!!★ 오징오징★
**링****_dnK_2 난 이거 없으면 일상유지가 안되니 말입니다. 나름대로 금연한다고 이거저거 집어먹고 있다구요? 큭큭 단거 싫어하십니까?
**식령 걸린 리야쨩【상태: 아사】****dhd 정옹님 꾸금연성... 허덕인다
**뮺****oi 앜앜...ㅈ제가못본....ㄱ금연성들이...일케많ㄷ다닛...ㅋ큽큽....48개밖에안떠서...ㄴ눈물이나와여어ㅓㅓ엏흐으응ㄴ으뉴ㅠ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베****ony1 담배 피셨었어요??오오 그래도 금연 대단하시네
**케케((보물찾기))****sb ㅋㅋㅋㅋㅋㅋ봉맟님안졸린대!!! 풍악 저랑떠들고놀아요..저지금연성하다가 머리안돌아가서망했ㅈ쯤..ㅜㅜ
**범신 부제****_profondo_ 그대로 너 껴안고는 입 맞춘다 금연 보조 식품이라...
**이스 벨레렌****si_RCD 담배...아니 금연중이에요... 오독오독오독
**incent Cole****ardLM_OC 위험인물이라니. 다시 눈썹이 축 늘어진다. 날카로운 인상이 어딘가 조금 슬퍼보이는 것 같다. 조금? 금연하겠습니다... 위험군으로 넣지 말아주세요.
**리근데 너무 이상하다 오늘 돌아다닌 곳은 전부 금연구역이었는데 자꾸 주변에서 담배냄새가 남... 지금 내 방에 있는데 내 방에서도 난다 그리고 나는 현재 비흡연자
**투님 팬클럽 부부회장****lubttwo3 ****lubttwo2 ㅎ호오라 꽤나 자신만만하시군요!!순서가 순식간에ㄱ 지나갈겁니다~~^^~ 우수회원님의 금연성 기대해도 됨까😉???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밤****aisuki 때문에 금연 실패각이네요😅
**쥐흠 타바코 어쩌고는 금연용 아닐까? 우리는 향을 즐기는 거잖아
**결국 꼰대연하 덕에 강제 금연 행.. 김 애연가인거 아는 지인들은 ex. 아그네스 수녀님, 학장 신부님 어느샌가 담배 대신 들려있는 요구르트에 할말잃음 아그네스 : 왜 저렇게 요구르트를 마셔대시지 학 : 저인간이 미쳤나 ****ub
**2/14~17 카이토 10주년☆****_W ㅁ헉 헉 헣헉 헉 ㅠㅜㅠㅠ카ㅏ이토 10주년 축하해주ㅠ셔서 감사해욧 거기다 해밍님 금연성까지 추ㅜ가!!!!!!!
**와바타 아카리****akuno2 그냥 금연하세요. 이 기회에... 조금 목소리가 깔린다.
**범신****ho_MM 금연표시없잖아 툴툴대며 따라 일어난다
**준호****r_with_MM 요즘엔 다 금연... 눈치를 보다 일어나 나가서 이야기 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와바타 아카리****akuno2 천식환자가 부에 있으니까 금연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만...
**범신****ho_MM 망할. 여기 금연구역 아니지? 담배를 문다
**꾸루****eel ㄹ저리가요 다 비켜. 이런 금연성이 있는데 굳이 제가 그림을 그려야하나 싶ㅂ긴하지만...크윽.....ㄴ.......조만간...완성되겟...죠....♡ 흐린ㄴ눈
**스타****MATSU 카라른 베이스에 단독컾은 오소카라가 가장 좋구요, 그다음으로 파카카라, 연중카라, 속도카라, 쥬시카라를 좋아합니다 최애 카라마츠의 망충함이 너무 귀여워서..코멘트를 안달 수가 없었어요..냉혈따따..다이쓰키..칭금연성..
**ara금연? 생각없어. 어차피 암으로 죽기 전에 사냥당할걸?
**이 우****shello_COS2 그전에 죽지나 말렴. 피식 웃고는 네가 금연을 완료하기 전에 몸을 되돌려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와바타 아카리****akuno2 담배 연기를 손으로 흩어내곤 금연해주세요.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2월부코]나츠****4878 아아악 안대요 눈찌ㄴ름 여자애가 대두고 선더럽고 ?? 볼거못댑니다!! 하하! 그것보단 피몬님의 금연성을!~
**쉬 메이즈****_COS2 이 기회에 내가 금연 도와주면 되겠네!
**불능나 요새 서너 개비밖에 안 피우는데 이정도면 명예 금연이라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쉬 모어****x_COS2 슬 웃는다 며칠동안 내내 그러면 어떡하냐. 강제 금연?
**야벗이 건물 전체가 금연 구역인데요 / 어쩌실 건데요? 담배 피운다고 기소라도 할건가요?
**incent Cole금연이라니... 나는 이제 무슨 낙으로 살지. 슬픈 얼굴로 정장 재킷 위에 휴대용 탈취제를 뿌린다. 칙칙...
**즈라온/카4]움비쨩즈라는 우량주가될수잇슬가! 배당은 짱짱할가 스톡옵션맞게해주세여🙏 존잘님 꾸금연성으로

금연 담배 담배를 담배는 강제 하지 여기 절대 것이라고 몸을 전부

From Twitter

**유영이 엄마]정 아현****ran_PD 금연은 좀 이따- 라고 하던 동네 형이요
**카툴카그러고보니 동생이랑 19금연성에 대해서 말했는데 동생 왈 내가 그쪽은 보수적이라서 니가 그걸 그리거나 보면 죽여버릴것이다 라고 말했는데 ..... 미안.... 내 머리속에는 이미 음란마귀가 틀어박힌지 오래라서.... 왈칵
**MPC]사장****entCole_OC 이곳 전체가 금연인데 어디서 피고 왔는감? 써 붙여놨진 않았지만, 고양이 몸엔 연기가 해롭다고. 네발로 총총 걸어오며 당신을 올려다본다.
**9298****dus9901q cy님 연성 금연성 끄덕
**규****nn17 르리님ㅁ왜 올매드는 가면갈수록ㄱ존잼인 것...? 아까도 생난리를 치다 왔는데 여기서도 그 추태를 부려야 하나,,, 리얼이번주는 금연성이 끊이질 않네요... 퍼블리 때문에 트라우마 생긴ㄴ패치도 패친ㄴ데 그걸 바라보는 치트 묘사가..
**아블로 마스터 알꾸금연성을 하는데 내가 꼴리면 어쩌란 말이냐고ㅜㅜ
**훌또보쿠른의 수많은 금연성에 찌찌를 관통당하고있읍니다
**❄️무다블리❄️✩****3 삼님 너무나 쿨하시다... 금연성 던지시고 홀연히 퇴장... 안녕히주무세여 ㅠㅠ
**하라 소마금연 광고인..가..
**xngpal****thisway 4. 금연 중
**럼프 얼굴로 쳐 맞은 딜틸.****tolkki ㅠㅠㅠㅠㅠㅠㅠ무슨소리입니까......나비..ㅠㅠㅠㅠㅠ금연따위안해도돼요 ㅠㅠㅠㅠㅠㅠㅠ왜냐하면 ㅠㅠㅠㅠㅠㅠㅠ아름다우니까8♡8!!!!!!!!!!!!!! 불변진리
**둠의다크니스(...)/오징손★풀샘****odls72 ****r_ 저같은 오징어는안되서..아..!!이금연성은 댕사마가 하시면되겠다!!^°^// 짝짝짝짝!!!!
**라임❅****240 아ㅏㅏ아ㅏ아 하얌님ㅁ 이거 언제 올리셨어오 담부터 저두 태그 꼭꼭ㅠㅜㅜㅜㅜ 손꼬옥 으엉 일단 마음박 해놓은 다음 시간이 풍요로울 때 아껴서 읽고 다시 멘션 드려야겠숩니다ㅠㅜㅜㅜ하 하얌님 금연성이다!!!!!
**빈****rreung 부릉님덕에 발렌타인데이인것도 알고 금연성도 보고ㅠㅠㅠ 저도 감사해요ㅠㅠㅠ 넘예뻐요!!
**깽이 ₍ᐢ⸝⸝› ̫ ‹⸝⸝ᐢ₎****ninv 오때 금연하고 이써?
**에에엪(・ω・)ノ****fish6x4 아앀ㅌㅋ 좋아요 꾸금연성으로 딜해요 우맄
**/초이무영\냥때마다 사라지는걸 보고 신부는 강제로 금연이라고 생각했다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 온거인데 코담배 이외에는 아무것도 들고있지 않는걸로 봐서 코담배를 자주피는사람일텐데 창문처럼 코담배로 사두면 매번 사라질테니 강제 금연이겠군
**월 부코갈 메디폼 ٩(●'▿'●)۶****bell0440 헉 연성이라니... 징벨님의 금연성 기대하고 있을게요 두근두근
**여****uno_201 유투브링크가 있어서 뭐지하고 봤는데 이런 금연성을 보게될줄이야ㅠㅠㅠ 얘들움직일때 너무 귀엽고 예뻐서 쓰러졌어요 ㅠ 이런 좋은 영상을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닌 (ฅ*ˊ3ˋ*)ฅ****for_xing 아 언니 난 금연은 글럿어 쉬...
**안 아베리****awkakrnl " 어, 음...담배는 나도 피니 할 말은 없지만, 금연 도전이라면 도와줄 수는 있지. " #으쓱거리며 두팔 벌려
**라임 스펙터ㅡ회복기+반동결****_Kr 크르릉...하숙집은 금연구역이다...필려면 네방 가서 펴라...
**럼프 얼굴로 쳐 맞은 딜틸.****tolkki 나비야!!!금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네..오랜만의 퀸입니다...낙서지만..ㅠㅠㅠ♡ㅠ!!!!!
**월 부코갈 메디폼 ٩(●'▿'●)۶****e 아녜요 금연성 정말 감사합니다8ㅁ8💕💕 보루나루 앓다 죽을거같아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 흐흐 굿밤되셔요 니폐님😊❤️
**◉ᴥ◉ʔ반동결이야호ʕ◉ᴥ◉ʔ****42love 곰손은..느리다고는해도 실제로는 빠르게 많은양을 그리시는 따따님의 손이라고 알고잇습니다 옆집따따님 금연성연재해주시겟조,,,? 우슴
**나****iteru_soya 아니아니 푸카님 ㅠㅠㅠㅠ이게 뭔가요!!!! 죠미미!!!!!💜💚 아 대박 ㅠㅠ 하루하루 지나갈때마다 이렇게 연성올려주시는건가요?ㅜ0ㅠ 푸카님:?? ㅋㅋㅋㅋ 으앙 푸카님 연성덕분에 트라이 더 기대되요ㅠㅠㅠ 금연성 최고!!♥
**픔님은 쏘라해.. .... ....우리 윈스님.. 금연에 조은 것들 채겨드려야겟ㅅ다 윈스님:저기요
**슛만드느라반동결 쵸로마츠사랑해 듀님****uno_201 세상에 영일님 ㅠ ㅜㅜㅜㅜㅜㅜ영일님...!!!!!! 영일님 진짜 이거 넘 대박이에요............. 아... 아... 완성하실거죠 다 하실거죠???????? 8ㅁ8 으어어 틧에 들어오자마자 영일님의 금연성이...!!!!
**픔님은 쏘라해.. .... ....윈스님 금연중이야?
**둠의다크니스(...)/오징손★풀샘****yeah 세이사마야 말로 금연성8ㅁ8bb맨날볼때마다 감탄한다구요..8ㅁ8모바이로 어캐그렇게잘그리시는지..!!8ㅁ8
**심연1주년-7] 꼬꼬****lf2321 나야말로 금연성 고마워♥♥♥♥
**초고교급 고3]세이/セイ :re****Jhn8 ㅠㅜㅜㅠ풀샘사마그림은 오징어쟈나이😢😢ㅠㅜㅜㅠㅠ풀샘님 연성금연성락우요 우럭우럭
**리****edPapilio 충분히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마지막에 결원이 벌서는 거 진짜 넘나 귀엽다구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뽀뽀라니 아 ㅜㅜㅜㅜ 아무리 그래도 담배는 절대 안 돼요 집 안에서 금연을 하고 말지....
**롯****te ㅠㅠㅠㅠㅠㅜㅠㅜ어우 일단 너무 늦게 확인해서 좌ㅣ송합니다 그리고 자덕질하다보니 이렇게 이드님 금썰에 금연성도 보고 흐윽 덕질하길 잘했어....오타쿠는 원더풀 번엳하묜 오타쿠는 멋지다!****!
**안 아베리****scm 하는 것 같아 입을 열고 살짝 들뜬 목소리로 말을 해본다. " 내가 말할 처지는 아니지만 몸을 생각해서 금연도 해보고, 이쁜 몸 망가질라-. "
**시위시발렌타인 연성...자컾으로 발렌타인 꾸금연성하고싶다
**쩜일님신랑 무뚜✿****555555 레비님 금연성을 니ㅣ가막고있ㅅ단말야 !! ! ! ! ! ! !모바일 개 자 식
**센치의또믜나 금연해요..흐흑....
**떤 사람 A****kfwnd ㅜㅜㅜ너무귀여운카오인데ㅜㅜㅜㅜㅜㅜㅜ 발렌타인전에 이런금연성이라니 사스가 존잘님 b
**닌****r_pig_12 네에-? 그런 끔찍한 짓은 제평생 다시는 모다겠다고 마지막 금연때 금금연 ,,, 금연을 금하는,, 선언했눈데여!!👀✨
**뻬****1237 금연을 탈주한다
**쒸쁘뜨키]로이드 러셀****gyung_tma 역시- 금연은 내일부터! 본인담배 들어서 불붙여줘
**팽이 뒤의 대나무숲선생님 누가 숲에서 금연성해요~~~~~
** 정연****CV ...금연중이세요?
**닌타바코- 자판기! 이렇게 쓰는거 맞는가 내 탐라 모든 금연하시는분들 고통받으소서 ㅋㅋㅋㅋㅋㅋ 악마 저거 조고만해서 너무 귀여웠다💓 근데 미성년자도 살 수 있는걸까,,!
**조****uno_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ㅎ흐흑 감사해요!!!!!♥♥ ㅎ하지만 영일님금연성 못보는ㄴ건 조굼 슬펏ㅅ습니다..ㅠㅠㅎ흑,,,
**츠****2345 금연하고 싶으면 말해라, 도와주지.
**코****s_bot 아, 그런거면 좋아 금연은 어렵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