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46 ALL

**피 발렌타이나아닠ㅋㅋㅋㅋ유승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래퍼 나올 때마다 저렇게 사랑한다는 듯한 눈빛으로 보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 노래 너네 얘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아아꿍****er_Hoon 유승우 동네오빠☆
**깐족엘조/은지●유승우 왜 울려고해? 보다가 깜짝놀람
**s생각역시 유승우 목소리 너무좋아
**xE한참 딴짓한거 같은데 유승우가 안끗나....
**리미노♡****e99 유승우노래좋다
**reeze유승우 앙고라 셔츠 훔쳐다 강승 입혀주고싶다..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MyloveKBS

From Twitter

**막콘스탠딩가는윈드밀☁유승우 죤나 좋아ㅠㅠㅠㅠㅠ 학 귀여유ㅓ..
** 영 훈유승우노래져탕
**련이 살아낫다!좋아 대국 목떡은 유승ㅜ다
**eminist, Margaery유승우가 탈락하던 주 이후로 나는 슈스케에 문투를 안 하기 시작했지...
**럽 ⛅유승우님노래죠타
**TARSHIP_STAFF #유승우 02/14 일 PM 03:40 #SBS #인기가요 유승우 <뭐 어때 feat.크루셜스타 > 출연순서는 8번째입니다. 🎤 #본방사수 #뭐어때 😉💕
**라면오늘도 갓자친구 나오네 ㅋㅋ ◎ 출연자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진24/ 엘조가좋더라****y_chan2 첨에 20장 그리고추가표5~6장정도?? 유승우쪽에서남은표주고했는데 ㅠㅠ 36번에써끝 ㅠㅠ
**켓팅성공유승우 노래 짱좋ㄹ핰
**코#nowplaying 유승우 YU SEUNG WOO - 뭐 어때 feat. 크루셜스타 Whatever / Pit a Pat 아 유승우 왜이리 귀엽지....
** 일잇하 ♡#nowaplying Twenty - Yu Seung Woo 유승우
**레기승우야!!!! 유승우!!!
**아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자기야****gu97 나는 팬 유승우가 아니에요 !!!! ❌⚠️ 난 그냥 유승우 사랑 !! 💌 나는 그의 음성 또는 자신의 얼굴이나 자신의 명성을 사랑하지 않아 !! 🚫 I Love Him❤️ Only Him as a Person ❤️ Wellah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hellobaby97

From Twitter

**ee sungkyung.선 - 유승우 ft. 우효 #nowplaying
**늉****newng 25. 유승우 - 너와 나 26 . 박봄 - You and I 27. 아이유 - 첫 이별 그날 밤
**다은****MMY 오빠~💕노래 추천 해드릴게요!유승우의 너 그리고 너!!가사는 애절하지만 멜로디가 좋아서 히히 꼭 들어봐요~❤️🎶
**runehilde ~(∂д6)J'aime une vidéo ****ube : " HOT YU SEUNGWOO feat. Crucial Star - Whatever, 유승우 feat. 크루셜스타 - 뭐 어때 Show Music
**abysw226왜 이렇게 귀엽니? #유승우 #쇼키라
**햇승우 160212 유승우슈키라출근/뮤뱅퇴근 ****gu97 싸인앨범ㅜ 밥먹으려다가뭔이득이지ㅎ? #유승우 #싸인앨범 #친필싸인 #직찍
**피치✨유승우 나온다 노래 개조아

**のこ****_abo 꺼내먹어요 Zion.T Cover by유승우
**릐묭ંં****o1248 잠잘때 조은노래 유승우-선 들어바
**우랑오늘 기분 좋아보였고 말도 평소보다 더 받아주고 선물도 평소보다 많이받은듯하다☺️ 유승우가 응원소리커서 타팬들이 응원해준줄알앗다고ㅋㅋㅋㅋ
**햇승우 160212 유승우슈키라출근길 :> ****gu97 지금까지본출근길중에이때가젤좋았다ㅠ #유승우 #라디오 #슈키라 #출근길 #직찍
**뉸****_yoon 노동요19 유승우-예뻐서: 이렇게 말랑말랑 살랑살랑 러브러브 거리는 노래 좋아하는뎀... 유승우노래는 한번 노동요플레이어에 들어가면 잘 안빼게된다ㅋㅋㅋㅋㅋ가볍게 듣기좋음
**햇승우유승우ㅜ사진...ㅋ넘나어두운것 ㅠ가까우면뭐해ㅠ
**코칩탘구유승우도 옷이 파란데 배경도 파랗다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zsotr062

From Twitter

**지수 전용 교도소유승우 파란색 앙고라 니트 입혀뫃고 조명은 파랑색 틀어주면 어떡함.. 음중... 색은 좀 맞춰줘야지....
**깐족엘조/은지●유승우 노래 좋다ㅠㅠ
**쌈****r062 ㅋㅋㅋㅋ유승우 ㅋㅋㅋㅋ오....눈이 쫌..
**리내의 끝에서****ble_JIMIN 아근디 동생이 자꾸 유승우 닮았다고막 ㅠㅠ
**TARSHIP_STAFF #유승우 02/13 토 PM 03:45 #MBC #쇼음악중심 유승우 <뭐 어때 feat.크루셜스타 > 출연순서는 7번째입니다. 🎤 #본방사수 #뭐어때 😉💕
**음악중심#쇼음악중심 #틴탑 #포미닛 #여자친구 #솔지 & #두진수 #AOA크림 #달샤벳 #임팩트 #유승우 #크로스진 #스텔라 #전설 #놉케이 #브로맨스 출연. 오늘 오후 3시 50분 기대하쇼쇼쇼!
**이너일리가 / 마리라고 불러주세요!워씨 뜬금없이 프로그램 끝나고 유승우 노래나오는데 목소리 짱 좋네!!! 뜬금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half_seung

From Twitter

**현 *12월의 기적유승우 전곡 노래 커버할 남성팀없나;;; 미친 유승우 노래는 너무좋은것
**스타엑스; #MONSTA_X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예선 녹화현장에서의 #기현 #유승우 살짝 공개합니다! #공개안할수없는 #브로맨스ver개사 #빅뱅 #BAEBAE #몬리텔 #MLT #MonLittleTV
**에틴****IELS2_ ****lovelyg ****al_00 나 유승우님 응원법 밖에 몰라;;;; ?
**헌민ㄷㅣ❤우효 목소리 너무 조타,,, 으앙 유승우 선 이라는 곡 넘 조아
**ON유승우 선 feat. 우효 목소리가 둘다 좋고 유승우는 원래 내 취향에 맞는 음악을 하는 사람이라 유승우신곡이라하면 마음을 열고들어서 더좋을수도 있음 브라더수가 작곡했다고 본거같은데 브라더수느낌 어디안가고 달달하고 좋다
**♡봉정말 할게없어서 어제거 뮤뱅 다운받아서 보고있는데 36분만에 아는가수가 나와땨,,,,유승우,,,,슈스케때 응원 많이해찌,,마이컸네,,,
**고등학교 졸업식때, 홍ㅈ영? 경? 그 뭐지 김치사업하시는 그분이랑 ㅁㅏㅣㄴㅔ임이라는 n년차 신인이랑 노래부르신다는 유승ㅜ..? 가 영상에 나오셔서 ㅁㅁ고 ㅁㅁ여고 친구들 졸업 축하해요!! 이랬는데... 동기들에게 얘기해주니까 부러워함.. 왜죠?!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half_seung

From Twitter

**우맘저 트친구해두대요? 트친분들의트친들:언제님이랑트친한댓음? 가끔호우그려요 호시우지랑 유승우 앓이함ㅎㅎ그냥멘션주셈
**로멜로#유승우 #뭐어때 #뮤직뱅크 오늘 눈화장 눈에 망든거 같다..볼도 뾰루지 올라오고 많이 뚠뚠하다..명절에 많이 드신듯😒
**와아아아****23 유승우 그 시즌!
**냥아니 무슨 유승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른덕질어른이 애플나 유승우 목소라 너무 조아ㅠㅠ 끙끙 애기야...
**abysw226스웨터보다 좋아ㅋㅋ #슈키라 #유승우
**우랑1부부터 나오는줄 모르고 1.2부 다봤네ㅋㅋㅋㅋ상남자유승우 오늘도 수고했어요🙏🏻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ech0chan

From Twitter

**@세개님@@유승우 이제슴살이야ㅠㅠㅠㅠㅠㅠ??????
**@세개님@@유승우 목소리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검하우스아이린보고 달샤벳 수빈 보고 비에이피보고 포미닛 보고 유승우 보고 임팩트 보고 볼 사람들 다 봤는데 왜 때문에 배우님 못 봤.....ㄴ... 일찍 출근하셨오......
**@세개님@@벌써열한시다돼가네 오늘유승우나온다ㅠㅠ 뭐어때들을수있나요
**블리창섭****ldls0420 믿고듣는유승우🙈
**블리창섭****509 끄치이유승우목소리에꿀바른게분명해!!!!
**햇승우유승우슈키라1부야2부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younwoo0308

From Twitter

**엠하우스뼈도 없는 것이 마침내 온 땅을 차지하고 푸르게 출렁입니다.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유승우, 물에는 뼈가 없습니다
**지금 유승우는 왠지 귀찮음이 묻어난다 같이 하는 랩퍼도 귀찮은 듯이 랩한다
** 윶아재 !엥 유승ㅜ 노래개조은데요ㅠ 쟤 목소리 넘 취향이야
**ntus유승우 쟤 지금 몇살이더라..
**곤한 산업역군와 유승우 괜찮네
**별콩콩****eeeun0353 세대차이라니ㅠㅠㅠ그나마 여친이랑 유승우안다!!!이정도면 신세대아님?
**나손유승우노래좋네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half_seung

From Twitter

**이바 ╭( ・ㅂ・)و ))호곡 유승우님이 벌써ㅓ 슴살...
**타민난 유승우가 넘우싫어
**종카이✌오오오오오옹유승우다
**ini ∞ YangJ'aime une vidéo ****ube : " Moonlight paradise Yoo Seungwoo - Twenty 유승우 - 스무살 박정아의 달빛낙원 20160204" à
**ini ∞ YangJ'aime une vidéo ****ube : " Moonlight paradise Yoo Seungwoo - Line 유승우 - 선 Feat. 우효 박정아의 달빛낙원 20160204"
**ini ∞ YangJ'aime une vidéo ****ube : " Moonlight paradise Yoo Seungwoo - Not worth the night 유승우 - 밤이 아까워서 박정아의
**ini ∞ YangJ'aime une vidéo ****ube : " Moonlight paradise Yoo Seungwoo - Getting like U 유승우 - 점점 좋아집니다 박정아의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7HXRO

From Twitter

**ini ∞ YangJ'aime une vidéo ****ube : " Moonlight paradise Yoo Seungwoo - Whatever 유승우 - 뭐 어때 박정아의 달빛낙원 20160204" à
**lairanggaCART ****SHIP_STAFF #유승우 02/12 금 PM06:20 #KBS #뮤직뱅크 유승우 <뭐 어때 feat.크루셜스타 > #본방사수 하세요! #뭐어때____
**TARSHIP_STAFF #유승우 02/12 금 PM06:20 #KBS #뮤직뱅크 유승우 <뭐 어때 feat.크루셜스타 > #본방사수 하세요! #뭐어때😉💕
**유#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스타유승우 스타십이었네
**써니유승우 인줄 ㅈ...쿨럭 ㅈㅅ
**루메루~중학교 때 남녀분반이었는데 남자반 어디에 커플이 있었음 유승우닮은 근데마름 애였는데 예쁘장하고 피부하얗고 잘 웃어서 남녀노소 인기가 좋았거든 근데 걔가 2학년부터 남자애 한명 키크고 운동좋아하는 여드름많은애였던거같은데 그낭 모브처럼기억함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960615_961122

From Twitter

**윈 / 이서영****_of_Laha 아니야! 유승우한텐 안 치였어 통곡
**스타엑스_아이엠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예선 녹화현장에서의 #기현 #유승우 살짝 공개합니다! #공개안할수없는 #브로맨스ver개사 #빅뱅 #BAEBAE #몬리텔 #MLT #MonLittleTV
**된먹보 김슈넛오 유승우 앨범 괜찮은데 얘는 워낙 논란이 많아서 ㅋㅋㅋ 하지만 노래는 좋으니까 들어야지
**르멜리온유승우 개조타
**쟈희****__X_ 유승우 닮아따




유승우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2e0452a0700b483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younwoo0308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min_seon95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

유승우 어때 크루셜스타 박정아의 뭐어때 달빛낙원 뮤직뱅크 예뻐서 우효 추천합니다 AOA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