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30 ALL

**롯찌롤챔스 언제 하더라?
**야카firefox가 NSAPI 지원을 중단했는지 네이버 스포츠에서 롤챔스 영상을 고화질로 볼 수가 없던데 다음에선 그냥 고화질로 나오네요.. 네이버는 업로드가 심해서 영상틀어놓으면 핑이 너무 높아 게임도 못함..
**り@14~16서울****Kami_bot 그나마 믿었던 롤챔스를 다봤어..
**롤무한반복_별****achiii 이제 롤챔스에서 사치님 볼수있는거에오?ㅋㅋㅋㅋㅋ
**ルテ오늘도 롤챔스를 보았더니
**에치****Y 저 오늘 롤챔스가 초콜릿줌....넘나감동인것
**앉아서 남은 치폴레먹으며 롤챔스 보는거 넘 편하다 아 근데 롤챔스 핵노잼이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미롤챔스 이겼구낫
**T롤챔스 앨범내주세요 제가 nnnnnnn장삼
**T내 프로필 위치가 아직도 여름의 끝에서<-이거인데..이거 롤챔스 써머할때 설정해놧던것.. 근데 아직도 바꾸기가싫다ㅠㅠㅠㅠ나는 아직도 케이티 롤스터의 여름에 살고있어,,,,
**란붕대#SKTWIN****nim 롤챔스 보는날은 시간이 너무 빨리 갑니다ㅠㅠ
**꿀님♥초점 나갓는데 구도가 넘 기여워서 올림 워터마크도 없슴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아빠한테 혼나느 애기같음 20160213 롤챔스 Bengi 배성웅
**우별160213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SKT T1 Bengi 배성웅
**우별160213 롤챔스 코리아 SKT T1 Bengi 배성웅 흔들렸지만.. 너무 잘생겨서..

**꿀님♥아이돌? 20160213 롤챔스 Bengi 배성웅
**IN진서울촌년의 롤챔첫직관후기: 내최애 마형이없어서 그냥그럴줄알았던 롤챔스직관은 상상도하지못할정도로재밌었고 팬분들도 다좋은분들많아서 혼자왔음에도불구하고 꿀잼이였다 결론은 직관개꿀입니다여러분 엉엉엉직관짱어억어아
**꿀님♥듀크밈 넘나 조은 ㅠㅠㅠㅠㅠㅠ 아아앙ㄺ!!!!!!!!!!!! 20160213 롤챔스 Duke 이호성
**2016롤챔스 오프닝? 암튼 신수들 삽입영상 일반인들로 저지광고하는거 같아서 넘 웃기고 재밌음 티원탓치 나오는 부분은 5명 전원 어려보여서..넘.......웃김....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매라랑 앞에 같이 서있는 선수 누구지..
**너방청소하다가 롤챔스보러 뛰어나간걸 잊고있었음.. ㅠ 내 잘자린데..
**꿀님♥소매 손덮은거랑 손가락 꼼지락하는거 존귀탱 20160213 롤챔스 Madlife 홍민기
**코롤챔스 ㄹ 수면제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코아 롤챔스보면서 자가지구 잠이안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미텼나
**코링 생일을 격하게 축하하는 피오얼른 연재하고 롤챔스 통신사 더비나 ㄷ보고 싶다
**에치****yeon2 크 제자리완전 용준좌정면...ㅋㅋㅋㅋㅋ 초콜릿 롤챔스에서 준거에용..! ''/ 맛나게드세영..! 다음에 또 뵈어영.. ㅎ_ㅎ/
**뇽2사랑..감사..롤챔스도사랑..♡
**arginal****a9e 샤이...상면이....좁아터진데서 롤챔스할때 내게 웃어주었던 상면아...
**감/Hellana롤챔스 본다고 못본 시그널 보고 자야지:Q
**arginal****a9e 야 근데 롤챔스에 얼굴 비춰주는거 존나 상향되서 보이는거더라

**?****AIAN__ 와치...흠;; 뭐 해외 리그 갔나..? 갈데가 있나? 일단 롤챔스엔 없자늠
**롤챔스 넘 재밌다 상대정글이링 탑솔러 블루 먹는거 따라와서 낫으로 머리 졸라찍는 쓰레쉬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
**스 산토스의 뇹뇨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롤챔스 놓친거 복습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쓰레쉬가 블루리쉬하는 그브랑 뽀비 계속 괴롭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shot 롤챔스도 좋겠군여 ㅋㅋ
**동맨이제 집에가서 씻고 롤챔스 복습하면 완벽
**사슴****i_ 롤챔스코리아
**하 롤챔스 다시 보고 오겟음 그때까지 이 틧이 10알티가 된다면 방금까지 풀던 비 질질 쳐맞으면서 싸우는 썰을 그ㄹ로 써오도록하지 ㅈㄴ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에치****down_withCJ 롤챔스진짜 재밌어요bbb
**쨕 바나나 쇄골_라운****h 큐큐ㅋㅋㅋㅋ역시 롤챔스는 존잼스!
******g_1 이윽고 선물을 받고 떠나는 선수분들의 뒷모습에 너무나 걱정이었고 너무나 염려되었다,이번경기로 너무 우울해져있지않으셨음 좋겠고 멘탈도 회복이 빨리 되셨으면좋겠다.아무튼 이렇게 내 첫 롤챔스 직관이 끝이났다.하지만 선수분들의 웃는모습을
**에치****down_withCJ 넹 또갈거에요ㅠㅠ 롤챔스 존잼스
**가져요캡틴잭(지잉)#롤챔스 #lol #sktt1 #skt_wolf #wolf 행복하다
**로선수를 응원하는 마루오늘 롤챔스 보면서 낙서한거..... 사진보고 떠올랐던 타이거즈 원정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첫롤챔스 직관을갔다.꽤 두근두근하고 기대를 많이했다.자리는 B석이었는데 처음에 응원구호 외칠때 주위에 슼팬이 많아서 꽤 기죽어 크게소리치지못한게 좀 한스럽다. 경기 내내 숨죽이며 기도했다.결과는 아쉬웠지만 선수분들이 풀죽어할것을 생각하니 눈물이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rumonoLOL

From Twitter

**리****nT 김밥 먹거나 아니면 롤챔스에서 준 과자 냠냠..
** 춍 알ㅋㅋㅋㅋ 롤챔스 전출하던 시절에도 기다리다가 아주부 푸쉬 뜨면 집으로 출발햇엇지.. 아련....
**ooo치킨먹고 왓더니 롤챔스 끝낫네
**ong-Hyun Kim하늘이 돕는 온부커넷답게 매주마다 롤챔스 일정에 스토리가 생긴다. 다음주 수요일엔 오늘 져서 4위 내려간 KT vs 시즌 초반 돌풍의 진에어 경기있고 리빌딩 끝난 삼성 vs 중위권 수문장 CJ 검증데이 있음.
**라라오늘 롤챔스 꿀잼 근데 내머리속에는 위클리 LCK 오프닝패러디 넘나웃긴것ㅠㅠ
**め아구 롤챔스 오늘도 잘봤다 재밌었다
**분크트는 롤챔스 시드 버리고 롤패럴림픽이나 해라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ooosorry

From Twitter

**리오랜만에 친구 꼬셔서 롤챔스 티켓좀 얻어오라할까
**와 (일↗본)요즘에 롤챔스 안 봤는데.......
**스트에버 in 서코 today롤챔스보다가 이제 쉬는중
**offee****s2 ㅋㅋㅋㅋㅋ 롤챔스보세요 형?
**에치롤챔스 직관 3연승함;; 나 직관 개고수
**숟가락왜 롤챔스만 보면 졸리지 맨날 이때자서 애매하게 깬다
**자평화롭게 초콜릿 머그며 롤챔스 아주 꿀이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HEONY_

From Twitter

**읛흐으 롤챔스를 보자
**OL BOT!RT hy_yeori: 수능_끝난_고3의_인강용_아이패드_미니2.jpg#LOL #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리- / HY.수능_끝난_고3의_인강용_아이패드_미니2.jpg #LOL #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빈치킨 먹으면서 롤챔스 💪 워 경기 존잼이라눈
**rollMage아무튼 어제 오늘 눈썩는 경기 계속 나오는거 보면 그냥 롤챔스 따위를 안보는게 답이다. 답은 스2리그다
**더보자 ㅎㅕㄴㅈㅔ****_Camille 헉헉 저근데 롤챔스 보는덱 것만보구갈게요 ㅋㅌㅋㅌㅋ튜ㅠㅠㅠㅠ 응원하는팀이 1:0이라 한판더이기면 끝이고 ,,지면 ,,2판만더해야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판하구계세욕~!
**테이타우₍₍ (ง ˘ω˘ )ว ⁾⁾롤챔스 게임 사이에 할게 없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canpa_a

From Twitter

** 춍 알꿀잼.... 이것이...롤챔스★다
**점올 시즌 롤챔스중 제일 꿀잼경기 인정? 어 인정 ㅋ_ㅋ_ㅋ_ㅋ
**성왕롤챔스 ㅋㅋㅋㅋ통신사전재밌넼ㅋㅋ
**nh****Y_ 요새 롤챔스 누가 원탑?
**aenbyou지금 롤챔스 꿀잼이네ㅋㅋㅋ
**석유걸즈❤ 키떼 KiTte아 유이콘누 나마냐 무니오 나마냐 롤챔스냐
**벌일벌2016.02.13. 롤챔스 부스안에 앉아있던 린다랑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dalgam89

From Twitter

**8게임해야 하는데 오늘 롤챔스 둘 다 재밌다
**INGCHEN오빠가 롤챔스에 업서서 눈이 아쉬워,,,
**아 지쳤나 왜 이렇게 롤챔스만 보면 잠에 들지;
**elp pix!아 왜 무기력하냐 진짜 파판도 롤도 디아도 롤챔스도 소소하게 재미는 있는데 막 큰 재미를 못느끼고 현자타임옴;; 호르몬 탓은 아닌 시긴데 대체...
**미뿜롤챔스 보는데 꼬깔콘 점화맛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에버 in 서코 today****sang 벵 더 정글 갓 기를 모르다니 롤챔스 헛봤네
**스트에버 in 서코 today지금 롤챔스 보는데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ShitGrownupsSay

From Twitter

**호못버티겠다 자러갑니다ㅠ 롤챔스 틀어놓으면 이상하게 ㅈㅏㅁ이 잘온단 말이지ㅠㅜ
**님롤챔스보세요......
**버러지 타제★ 이산열 전백영롤챔스해야징
**구를 탐구하는 대섭군****40 확실히 이번 롤챔스 오프닝 멋있더군요 노래도 좋고요 ㅋㅋ
**VERGREEN KIM빨리감기 효과로 선수들의 부동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화면 전체를 가리는 광원을 넣는 롤챔스 오프닝
**돌나 한국 언제 놀러가면 롤챔스 구경 가보고 싶다
**빠덩허지금 롤챔스 하네... 이거나 봐야지 헤헷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rumonoLOL

From Twitter

**기 벡페씨는 스크 대 케이티라니 당장 롤챔스보러 달려가버려
**원롤챔스나 바야지
** 춍 알ㅋㅋㅋ개그 들음 롤챔스 오프닝보면서 야 쟤 미국 갔잖아 ㅎㅎ - ? 다 있는 애들이야 트레이스 미국 갔자나? - 먼소리야 그래 먼 개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비피 1위다 이 사람앜ㅋㅋ 존나코메기
**로선수를 응원하는 마루저거 단군ver 오프닝 보고나면 진짜 롤챔스 오프닝이 다 단군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슈어먀되는은블리스크 이겨라!!!!!!!! #롤챔스 #SKTWIN #스크
**스포유*다들 롤챔스보네 넷에서 어디서 봐여?
**엘리✨****kd55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 롤챔스 볼라고 ㅋㅋㅋㅋㅋ 오늘 2경기 스크트 경기라!!! 이제 시작해서!!! 팝콘도 사왔어ㅓ !!! 으헤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GoNyoung2

From Twitter

**로 ๑•̀ㅂ•́)و저거 팀 이름 위에 별 지금까지 롤챔스 우승한 횟수?
**수밤바다에 서식하는 조크****a9e 지금 롤챔스1등이 누구?
**꺾 Macaron****lla0 ㄴㄴㄴ 롤챔스
**루나잇미니언 비비기 롤챔스 막혔다고.. 꼬갓 : 우린 당하기만 했어...
**버러지 타제★ 이산열 전백영오늘ㅊ롤챔스한다
**ay Kim요즘 롤챔스도 안보는데 티빙 해지할까..
**ira(에일라)시그널 재방송 볼꺼임ㄲㄲ 무한도전 버리고 롤챔스 버리고 갓그널 봅니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 ᐛ 」∠)_유진****UREM ****b3721 ****potion 롤챔스바
**감/Hellana롤챔스 집관과 함께하는 고기파티!!!
**아_사담계⎝('◁')⎠롤챔스 팀들 넘 귀여운거같아 실력은 멋지고..
**잇집에서 서든을하믄서 롤챔스를본다!
**미쨩오늘 롤챔스 자리 하나 있는데 같이 갈 사람 빠르게 하나 구한답
**?****nsujang 저 거리에서 wq를 하는 사람이 없을뿐더러 저거 보다 긴 거리에서 프로게이머도 롤챔스 나와서 실패하는 마당에;;
**ㅕㄴㅅㅗㄹ??????????????롤챔스 뭐....뭐야....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kkulnim

From Twitter

**아_사담계⎝('◁')⎠와 롤챔스 보니까 롤하고싶다. 마감 하나 끝내고 1시간만 해야지.
**록물꼬기 / mitssi네이버에서 롤챔스만 검색하면 조은정 관련 기사가 안나온적이 한번도 없는거 같다.. 롤챔스 여신 조은정 셀카..... 밤낮으로 조은정 SNS 보고 있는건지..
**ㅐㄴㅍㅏ외로이 롤챔스를 본다☆
**김상덕] 회사원공차 사 들고 집에가서 롤챔스 봐야징~ 오늘 드뎌 skt랑 kt한닷!
**가져요캡틴잭(지잉)오늘 #롤챔스 #직관 오신분중에 보조베터리 쉐어 해쥬실분 계신가요ㅜㅜ 음료수 사드릴게유...아이폰임다....ㅠㅠ
**뀨역시 롤챔스야 보면졸리지
**곰치킨과 콜라 그리고 롤챔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samsung_alpaca

From Twitter

**↑GON-/V\덥다ㅠㅠ 까페에서 롤챔스 보면서 기다려야겠군..
**수현롤챔스나 봐야겠다
**준윤e스포츠 스퀘어, 롤챔스 서머 일본어로 중계
**konomy하루마데쿠루루 OP를 보니 딱 롤챔스가 시작
**어****njsj 롤챔스는...마약이에여...
**깽_13와 비 마니 와서 약속 취소되서 넘나 행복한것 그래 뭘 좀 아는 아이구나. 이런날은 집에서 롤챔스 봐야지 ㅋㅋㅋ 누나가 담주에 꼭 초밥 사주께 ㅋㅋㅋㅋ 아자!!! 집순이는 약속이 취소되면 행ㅋ복ㅋ
**(๑′∀ ‵๑)۶•*¨*•.¸¸♪하이큐 봐야하는데 오늘 롤챔스 개꿀잼각임 치킨 시켜놔야함.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kkulnim

From Twitter

**소루 - LoSoRu.오 롤챔스 오늘매치업 괜찮네
**어그러나 더 잔인한 롤챔스가 시작햇다...
**자아 지긍 친구네 집인데 롤챔스 시간은 다가오고.... 우익시
**에치초콜렛도 챙겨주는 착한 롤챔스 ㅠ0ㅠ
** 봉****er_KT ㅋㅋㅋㅋ롤챔스 맞춤리듬ㅋㅋㅋㄱ
**àNø롤챔스에서만 봤는데 헤드셋은 정말 멋진것같습니다
**97☆ 최님오늘 목표 : 나노블럭 맞추면서 롤챔스 집관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kkulnim

From Twitter

**T아아아ㅏ악 오늘 롤챔스 다못본다
** 크래띵가띵가 놀고 싶다아 롤챔스 할 때까지 자야지
**텔 글 쓰는 주협!슬슬 아침 먹고 돌겜 좀 하다가 롤챔스 보면 딱이겠다
**비뉼쨩 오늘 롤챔스 꿀잼인 거 알지..? 아프리카 vs CJ SKT vs KT ...
**용산에서 길잃,,,,롤챔스 cgv에서 어디로 가야 하는가,,,,,
** 크래띵가띵가 놀고 싶다****ureR4bb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롤챔스형 인간... 전 한번 잠들면 꽤 깊게 자서 알람으로 깨야해서 흑흑 부러워여 레빗님 ㅠ
**IN진오늘 롤챔스보러가는데 친구못오고결국혼자갈꺼같은데 가서뻘줌히있기싫습니다ㅠ 키크고딱봐도롤챔처음와서두리번거리는촌년이보이면아는척해주세요... 안그러면어어엉울껍니다아ㅠ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YeoWooByul_pic

From Twitter

**SKT Vs 락스 이후로 롤챔스 빅매치가 없어...
** 크래띵가띵가 놀고 싶다****ureR4bbit ㅜㅜ 그런 것 같아여 게속 자고 또 자고 싶은 맘... 롤챔스 할 때 깨고 싶은 ㅠ
**기린롤챔스 지참품
**oryRt요청 오늘 13일 롤챔스 좌석 상관없이 1자리 구합니다
**쿠메네3시간뒤에 롤챔스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P サムマクP(2/11~15東京)****ryseo 롤챔스는 원래 유료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ory롤챔스 티켓 사서 가려고햇더니 3만 이상에 산다는 인간들이 있네ㅋㅋㅋ에라이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YeoWooByul_pic

From Twitter

**가져요캡틴잭(지잉)오늘 롤챔스 직관갑니다 B열에서 크트 응원해볼게요
**텔 글 쓰는 주협!게임 좀 하다가 롤챔스 보면 딱이겠군
**수지망생고독이제 이 시스템으로 저녁에 치킨 뜯으며 롤챔스를..
**트오늘 1시에 운동갔다가 와서 롤몇판하고 롤챔스보면될듯
**97☆ 최님오 지금 양말인형하러 공예방 갔다가 2시에 학원가고 5시에 롤챔스 보면서 나노블럭 맞추면 되겠군w
**쌀떡****pvidan 롤챔스는오천원인데ㅔ에에에에에에에에 교통비가 아이고오오오오
**석유걸즈❤ 키떼 KiTte오늘 롤챔스 누구지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kkulnim

From Twitter

**진극 돌아온 카리어제 롤챔스끝나구 용준좌영접썰 ?! 소박한 초코까까도 고맙게 받아주시고 셀카는 같이찍자하시면서 떡진머리도 예쁘다고8ㅅ8 엉엉 그리구 셀카한장 더 찍어주시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셨음8ㅅ8 / 용준좌차냥해!!
**라밍고본진은 씨제이와 박상면인데 최애는 씨제이 롱주 케이티 진에어 락스를 비롯한 수많은 선수들이라서 본진의 의미가 없고요? 롤챔스에 좋아하는 팀끼리 붙으면 맘 아파서 못 보고요?
******or_soo 용산!롤챔스!!하하하
**누Bnu****hwana 새벽에 일어나서 본건 아닌데 영상 따로 올라와있더라고요! 사실 마지막으로 롤챔스 경기 본게 반년전인듯..
**요****r0bag 롤챔스 댄싱9 나오나여 헉
**녀팬****_Cascade_ 헉 생각해보니까 오늘 안왔었어?! 이거 오늘 공개된 단군롤챔스오프닝ㅋㅋㅋㅋ
**녀팬단군 롤챔스 오프닝에서 뒷배경으로 나오는 장소가 어딘지 아시겠다면 당신은 용산 마스터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마커****erfiuer123 롤챔스보다가 신청못함
**미레빠4시에 자서 11시에 일어나서 롤챔스 잠깐 보다가 1시에 다시 자고 4시에 깨는 라이프
**제고 뛸 초콩님ㅠㅠㅠ우앙 롤챔스 오프닝 넘 멋있음... 게다가 브금이 헝겜 사운드트랙 중 내가 젤 조아하는 거야...ㅠㅠㅠ
**루찌이번주 이상하게 그림을 많이 그렸다 했더니 수~토 사이에 롤챔스 틀고 그림그리느라 작업 속도가 느려지는 일이 반으로 줄어서 그랬구나… 어쩐지…
******r0bag 안녕하세요! 롤챔스 직관 처음 가보는데 skt 팬이라 팬미팅 한다면 한번 가보고 싶어서 서치하다가 멘션드려요...! 보통 경기 끝나기 전에 미리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나요?ㅜㅜ
**이단군 롤챔스 오프닝 패러디 저거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이걸 본방으로 못 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유걸즈❤ 키떼 KiTte바다님바다님 오늘 롤챔스 보셨숩ㅂ니까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386 안녕하세요 초면 멘션 죄송해요 8ㅅ8 내일 롤챔스 직관가서 팬미팅 하게되면 가고싶은데 skt 팬미팅 어디서 하는지랑 듀크선수 줄 많이 긴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ㅠㅠㅠ
******onS13 안녕하세요☺ 초면에 멘션 죄송해요ㅜㅅㅜ 내일 롤챔스 직관가는데 처음이라서 서치해보다가 멘션 남겨요 혹시 팬미팅 어디에서 하는지 장소 알려주실 수 있나요?
**고랑쿠로 선수가 im 시절, 롤챔스 직관을 갔었다. 그 때 오리아나로 mvp 받고 쿠로 선수가 울었던 기억이 난다. 그때 인터뷰 중 커스텀에서 충격파 연습 정말 많이 했다 했는데 요즘 잘 되는걸 보면 그 때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것 같아 보기 좋다.
**교..13일 롤챔스 티켓 구해요..~~
**이롤챔스 못 봤다...자살하러 간다...
**iRin@デレステ861467409단군의 롤챔스 스프링 2016 오프닝 타이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회복엔우루곰****tnut_lol ****ght_lol 위클리롤챔스 러뷰라뷰;ㅁ;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스트넛****ght_lol ****GOM 그래도 보이스라도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야 ㅋㅋㅋㅋㅋㅋ 위클리 롤챔스 사랑합니다...
**이먹고싶다운동하러 가야되는데 아빠가 롤챔스 틀었다 망함 ㅋㅋㅋ
**로니솔찌 롤챔스 오프닝 단프닝으로 틀어야한다
**케이스내일 저녁 롤챔스는 봐야겠네
**leM왜 오랜만에 롤챔스 보려고 켰더니 결과가 뻔한 경기냐
**리드****eboE ?? 로밍으로 롤챔스 보시나 ㄷ
**기 쟁기 벵기****386 큽ㅠㅠㅠㅠㅠ롤챔스 너무 오래 못가서 금단증상이 생겼습니다ㅠㅠ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YeoWooByul_pic

From Twitter

**이리스****o 롤챔스 밑에 광고창 ㅋㅋㅋ
**-mFire지금 e-mFire와 ROX Tigers의 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큰 응원 부탁드립니다:
**금마스 한글화에 놀란 테미롤챔스에 녹턴 나옴
**め롤챔스에 드디어 녹턴이...!!
**텔 글 쓰는 주협!롤챔스 다 보고 들어야지
**음중독단프닝 너무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챔스 공식 오프닝으로 지정바랍니다 ?
**won yi seul오랜만에 만나는 롤챔스 ! 경기 바드가 인상깊습니다 역시 바드 : 스리바드도 저렇게 되기를.. 솔로랭크 하고있을테니 롤챔스 끝나고 넘어오시와용 ♥ ♥ ♥ ♥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gopickachu

From Twitter

**자군대까까/빠별,손코치조공준비 티클RT 이번주 토요일 유력 ~일요일 건자님을 주소랑 택배문제로 잠시 전화로 접선하게 생겼습니다! 이 과정에서 혹시 트친님들이 그동안 궁금한점이나 꼭 전할말들 전달해드리겠습니다! ex. 특별히 좋아하는 맛 / 피부타입 / 롤챔스는 챙겨보시는가 등등!
** 홍이으중이 롤챔스 오프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너 앜롤챔스하잔하? 보러가야지
**여운 혜리(♂)롤챔스에서 성우가 본토 발음으로 "꼬꽐콘~" 하니까 정말 영어로 들린다 -_-
**자군대까까/빠별,손코치조공준비 티클****LEECT 건자님이 궁금한거나 그런거있으시면 대답해주신다고햇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전화가 될듯하니 궁금한거있으시면 어서어서!! ex. 특별히 좋아하는 맛 / 피부타입 / 군인팬미팅할생각있냐 ??? / 롤챔스는 챙겨보시는가 등등!
**ン/윤⊿ (o・・o)(*´・ω・*)****kTweet ****_eo ****rtFox1129 히잉 롤챔스 재밋는데
**ン/윤⊿ (o・・o)(*´・ω・*)****_eo ****kTweet ****rtFox1129 롤챔스보고잇을게 ㅋㅋ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From Twitter

**단롤챔스 오프닝 볼때마다 단챔스 오프닝 생각나서 미치겠는것...
**여운 혜리(♂)롤챔스의 뜬뜬칙 브금은 참 듣기 좋아 ㅅ
**르무오늘 롤챔스 수면챔스...
**め방금 롤챔스에 슈팅게임으로 치면 잔기를 5개 들고 있는 정도로 유리한 상황이라는 표현이 나왔는데 지령전 오쿠 풀잔 들고 깨박살난게 생각나서 괜히 가만히 있다가 시비 걸린것 같은 그런 기분
**irel카운터에서 롤챔스 보는데 손님이 물건 고르는 척 하더니 을근 슬쩍 오셔서는 "롱주가 지고있네요"하면서 5분정도 같이 봤다.ㅋㅋ 난 정작 방금전까지 엡타 알로에 캐느라 못봐서 그냥 아.....예......하고 말은ㅋㅋㅋㅋㅋ
**규동지규동롤챔스보면 약팀이 이기면좋겠음 제 인간적인 모습이죠 ㅎ
**복치(ジェボクチ)//백금마스한글화어 롤챔스 있나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yeon2525

From Twitter

**iznasu@韓国****py3 원래 롤챔스도 한판 마다 선수 평가가 바뀌듯, 이쪽 게임들도 이벤트 한번마다 평가가 바뀝니다.
**기****llet_ 롤챔스오프닝 단군버전ㅋㅋㅋㅋ
**스트에버 in 서코 today롤챔스의 너의 목소리가 보여 졸라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이 선수 졸귘ㅋㅋㅋㅋㅋㅋㅋ
**비****not_ddong 리신이 말도 안되게 잘했다구우우우 난 너 롤챔스 보고있는줄 !
**비****not_ddong 롤챔스 봤어여 ?
**블레슈안✨근데 군섬 죨라마니봐서 대사까지외우겠음 그래서 롤챔스로 채널돌림....^^ 유니야 미안 내최애....
**즈 사랑해심지어 이분 너무 귀여워..........방금 롤챔스보러간다고 일댈 잘못보내심ㅁ....으아....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O5ll_

From Twitter

**먹롤챔스 버프 쩐다
**め롤챔스 ㅋㅋㅋ 사신의 기묘한 여행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AKESHOP****m_ 아 김치돌이 아니라 롤챔스구나
**livine_아 롤챔스 하는군
**스트에버 in 서코 today아 롤챔스나 봐야지
**테아까.. 폴라로이드 필름 사러 사진관 갔는데.... 표 올려놓고 뒤적이니까 그분이 롤챔스 보러 가시나봐요? 그래서 네. 하니까 저도 좀 있다가 가요^^ 이러셔서 ... 역시..후후 롤덕들은 어느곳에나 있다 ?
**연 LTE⊿굴먹으면서 롤챔스봐야게땅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honeybee_worker

From Twitter

**구(*´ლ`*)Soo9롤챔스 KDA / LCK 전체순위, AD순위 우리 세체원뱅 미쳐~
**구를 탐구하는 대섭군이번주 롤챔스는 금/토밖에 없음
**교오늘 롤챔스 a구역 1경기만 보실분 괌/
**비아 나도 롤챔스 가고싶다 먼산
**로선수를 응원하는 마루오늘 롤챔스 입구 보드에 메세지 적은거 경기 끝나면 팀에 전달한대욤.... 응원메세지 적어주세여 ㅎ0ㅎ
**직도다이어트를하고있바야오랜만에 롤챔스 보니까 살꺼같네 인생이 노잼이야 빨리 소환사의 협곡으로 가고싶다
**ㅎ애들아 5분있으면 롤챔스한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ommybboom

From Twitter

**buddha롤챔스 못볼각 ㅠ
**로선수를 응원하는 마루???????????롤챔스에서 초콜렛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임 요플레 / 연정아오 껐다 다시 켰더니 이제야 퍼센트 올라가네 롤 한판도 못하게 생겼다 ㅜ퓨ㅠㅠㅠ 롤챔스나 봐야지
**buddha병원갔다 롤챔스 볼려고 일찍 접고 나왔는데 대기인원 30명;
**챠 행거 사라으아아 롤챔스
**직도다이어트를하고있바야와 롤챔스 발렌타인 데이라고 쿠폰 뿌렸네 아이고 배아파라!!!!
**uMinT롤챔스 이벤트 당첨되서 보러옴 ! 용산 !!!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wn4040

From Twitter

**칸RT 오늘 롤챔스 A구역 표 받아가실 분 계신가요...? 앞경기부터 다 보실 수 있어요 표값 안 받고 그냥 드릴게요~
**리늦었지만 글 올려봅니다 혹시 오늘 롤챔스 뒷경기 보실 분 계신가요ㅠㅠ 개인 사정으로 앞경기만 보고가게 생겼네요ㅠ 좌석은 C구역입니다ㅜㅜ
**자소녀 감자롤챔스 최고의 커플 저거...2015킅 중년부부듀오가 생각나버리는...
**-')아 오늘 롤챔스면 또 롤드러가면 사람 없겠네 시무룩
**딜로이드 매페갓오늘 롤챔스는 기대가 1도 안되는것
**ARKWOONSUNG저녁 때 롤챔스 사진으로 뵙겠습니다
**97☆ 최님롤챔스 와드 박아주시면 텔타고 갑니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bluenight_0102

From Twitter

**이롤챔스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직관을 가시는 팬분들께서는 고개를 들어 좌석 번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아 맞아 어제 플레이스타일 얘기 나와서ㅋㅋㅋㅋㅋ 플레이스타일 얘기때문에 롤마부터 재작년 롤챔스섬머까지 다녀옴 크아 그때도 루시안 개잘 십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이랑 앞대시 진짜 넘나 좋은것ㅜㅜㅜ 그리고 템트리 독특하단 얘기는 항상 나오네
**돌그래도 오늘 유럽 롤챔스 하이라이트가 나와서 지루함을 조금 달랠 수 있다




롤챔스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0831leesr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HMMRh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gopickachu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story1103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ouo__ilro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ouo__ilro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kenzi131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girinsujang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lol_soo9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MadLife_PIC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

롤챔스 스프링 승리 롱주 1세트 오프닝 코리아 꼬깔콘 롯데 경기 조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