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41 ALL

**A'SSIS애슐리각인데
**20베이님이랑 애슐리왔다 ㄷㅏ먹음
**이비슈애슐리나 양꼬치 뷔페나 둘 중 하나는 가고싶다……
**제진]혼자 애슐리가면 불쌍해보이니깐 못가..
**소루 - LoSoRu.애들하고 애슐리에서 보기로한건 6신데 서현에서 리겜 좀 많이 하다가 시간 맞춰서 나가면 되겠지
**어홀릭 츄어제 애슐리 갔는데 피자 도우를 화덕에 구워서 주는데 피자보다 그게 더 맛있었던
**밍애슐리 갔었는데 이미지랑 심가크 하게달랐어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ashleyjma

From Twitter

**즈라온]굥님들 저도 애슐리 퀸즈 왔어요..♥
**일요일❄ 슐츠*애슐리 왜케비쌈
**소루 - LoSoRu.오늘 저녁에 애들하고 애슐리가기로했다! 와인바인가 뭔가 가기로했다
**어애슐리는 치켄데ㅜㅜ
**로그아웃] 카란시스트애슐리 왔는데 배불러 흐
**드베이****w_for ㅏ저도 코스카페 첨인데 존나 눈물날뻔햇어요 부끄러워서 눈도 제대로못마주팀 ㄷㄷㄷ 넘 다들 예ㅃ ㅓ서 ㅠㅠ ㅠ 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세요 전 세라님이랑 애슐리왔다~♥
**묘닷치지지난주 쯤엔 애슐리로 김치녀네 뭐네 피터지게 싸우다가 이번 주말엔 이케아랑 유니클로라니 아무래도 트위터 뒤에 간접광고 효과를 보려고 분쟁을 조장하는 보이지 않는 손이 있는게 틀림없다.

**가애슐리옴
**울링소울 / 언더테일끗애슐리~~!!!
**대오빠****retelcham_0 애슐리 딸기뷔페를 가세요☺
**테애슐리W 주말 가격 1인 19,900 원 노래방 2시간 80000원 개인부담금 11,500원 카페 음료 비용 예상기준 7000원 합산= 38,400원 나옵니다. 그외 개인 사비라던지 가챠샵은 잘 생각해보시고 위의 금액은 어디까지나
**각수왕 민베리아애슐리 가고싶은데 돈이 한푼도 없어
**4_20h동생년 집에오면 애슐리가자할랬는대 이미 애슐리래,,.,ㅋㅋㅋㅋㅋ 나쁜년
**메인트확인] 데기아카의 마망 케핀헉헉 오늘 애슐리 갈거 같은데 아직도 딸기축제하나 두근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Hyuknimm

From Twitter

**배와 행복한 우솔๑•́ ₃ •̀๑❤헉 애슐리 가고싶다
**디 (Heedy)애슐리
**통판중) 나인님 합작끝내요!****9_8 ****s277three ****nity_jimin ****kl7946 애슐리 가서 서로 딸기메뉴 카톡으로 실시간 인증 ㅋ? 나는 이ㄴ 천 ㅌㅓㅁI너ㄹ 로 갈것이다!
**아란애슐리와쪄
**순수요정] 요조레오오늘 애슐리가아....
**터****phila_RV 거쟈 애슐리 같이가줄거아니묜
**통판중) 나인님 합작끝내요!수요일 애슐리가야지😊

**테아 그리고 홍대 애슐리 w인거 같더라 제앞으로 예약했는데 빨리 >카페< 뒤져보세요
**제친구들이랑 잠실 애슐리왔는데 20분? 30분정도 기다려야해서 앉아서 언더테일 얘기하는중ㅋㅋㅋㅋㅋ
**제 인생관캐여러분 제가 혼자 애슐리에 갑니다
**반동결) 미츠키애슐리간당
**쇼히잉.... 그나저나 애슐리 왜 전화를 안받음?
**연두✨해요 빰빰\(^~^)/애슐리 사람 넘나많은것....ㅠ
**터****phila_RV 사랑하면 애슐리가자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si_8o8

From Twitter

**핑애슐리보다 초밥이 나으려낭
**산 냄비/넴****o_lol 애슐리는 안위험해여
**코님의★인생☆메가얀데레★젵****dasoul 애슐리로 가서 새로운 디저트의 세상으로 빠져봅시다! 돈ㄴ없어서 점심만 먹어야겟지만 큿ㅅ
**ㅣ존 ㅋrㅇiㅂr매ㄴ☆낼 다같이 애슐리가..?
**코찔찔이****ee01 근데 애슐리 가야해요
**딸기도 애슐리 별로 안 조아하는데 그동안 얘네랑의 약속을 넘 미뤄와서 다른 곳 가자고 할 수 없었다........ 존나 먹고 가재. 요새 블러드파티 다가와서 식욕터져서 잘 먹을 수 있음.
**神 리더애슐리 맛있음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000l333l000

From Twitter

**코님의★인생☆메가얀데레★젵****dasoul 다솔님 데리고 애슐리 가야겟다.....
**ㅇ****m0327 ****8X1020 ****e__042 내 손이 가렸지만 하튼 난 애슐리다
**ㅣ존 ㅋrㅇiㅂr매ㄴ☆난태어나서애슐리를 가본적이없다
**ㅣ존 ㅋrㅇiㅂr매ㄴ☆****e_maple 우앵ㅜ 애슐리!!!
**터****phila_RV 아 왜ㅠㅠㅠㅠㅠㅠ 애슐리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ㅏ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플레야나 돈온오ㅓㅆ는데 늦게와서 입장시간이 1시인데 친구의 친구랑 친해뎠는데 유리 밥이나 먹을까 하는디 친구의친구가 아빠한테 아빠밥뭐먹을까 물어보곤 ... ~잠시후~ 친구아빠가 애슐리데려와주심...... 최고👍💕
**터****phila_RV 애슐리가자>__<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NYEM_0324

From Twitter

**리스미친.. 애슐리 갈 건데 속이 안 좋아.. 젠장
**려라 캣님****ta_jar 엗 괜찮아 나 애슐리 같이 갈 돈 있는데 0ㅁ0
**세애슐리를 갑니다 룰루 딸기 먹으러
**손에 꽃을 쥔 킨다님헉 애슐리... 우리 마지막으로 만났던 날 애슐리를 갔지...
**올해고쓰리]이치요메 버섯마녀****e5582 조거 핫케이크 진챠 마시써여!!!!! 지금 애슐리에 딸기 축제 기간이라 그래영ㅎㅎ
**루친구랑 애슐리 가려구
**️냐졍눈아✌️꺆!!애슐리간다!!!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akko1162

From Twitter

**새아 이건.. 이건 애슐리참산데 느낌이...... 어늘도 잠꼬대 하다 오겠는데
**콘가는 봄음악쟁이 '.ㅅ'/으헤헤헤 애슐리신촌간드아아
**나레오 구남친임 그럼20k****_a 애슐리?!
**아마도 태승✨****hya_00 ****GO 애슐리콜짤을 쓰기만을 기달려따 애슐리가요 떡님2222222222
**✨****GO ****in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 가요 떡니임1111111111111
**☜ 내꺼 하누 / T2S애슐리왔당
**호ミホ친구랑 애슐리 옴ㅎ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Hyuknimm

From Twitter

**메/メメ애슐리 가기로 했는데 친구가 가지 말자고 했었어... ☞☜
**가운 양크록 ヾ(●'ω'●) ノ애슐리다
**계이합니다! 메인트]와이오랜만에 애슐리왔다... 여기 왠지먹을게 많아진 기분이야
**✨****inu ****GO 여러분! 저희 담주 수욜날 애슐리가욧...!!!!!
**디바: 아아아아앆헉 엄마랑 애슐리 갈그야
**하브 / コハブ애슐리 나도 가고싶다
**이없쪄 ArZZUkka나갈준비한다!! 애슐리가자아아!!!!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NYEM_0324

From Twitter

**테****__A 애슐리 예약 잡았다고 안내 멘션데스
**간노래방아 이번주엔 이미 애슐리 갔다왔구나...그래도 갈 것이다
**님아....애슐리 사람 래많대........탈주각....
**테안녕하세요 모임인원님들아 다음주 일요일 오전 11시 홍대 애슐리 예약했습니다. 모임이탈시 님들 연성 낭독회가 있을 예정이오니 참석 부탁드립니다. ✿˘艸˘✿ 󾬌
**Myst3ry 소리소정❤ #LADIESCODE 당당한 여성의 워너비로 출발하는 #애슐리 #소정 #주니 따뜻한 관심 사랑 부탁드려요. #미스터리 #MYST3RY 대박을 기원합니다.#자트
**현****mi123 이게 애슐리보다 비쌀...ㅋㅋㅋ 맛있게 잡솨~
**루모치@TOKO야호 이따 오빠랑 새언니랑 아빠랑 애슐리간다 야호야호야호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chanbaekyoutube

From Twitter

**살열매****623 아아아아아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어제 애슐리에 2만원쓰고와따
**리비애슐리진짜극도로존나게가고싶다
**님아 졸리네.....11시반까지 애슐리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난 물리치료실이고.... 잠이오고...
**사일훈님오늘 애슐리가서 다 털고 오겠습니다.
**이중 카메(カメ)****310 애슐리는 고기나 볶음밥 위주니...저도 밥종류를 좋아하는 편이고 양식뷔페는 가도 기름져서 많이 못먹어서 ㅋㅋㅋ 자주는 안가요 ㅋㅋ 가끔 땡기거나 주변에서 ㄱ가고싶다하면 가지!ㅋㅋㅋㅋ
**감성애자 원령****g2n 전 애슐리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 밥먹고 싶어여ㅠㅠㅠ
******_0519 그 홈플 지하에 애슐리 이써여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landaoo3

From Twitter

**플애슐리도갈꺼야!!
**이어트시작한 기미****RIGOLD 서현 애슐리퀸즈요 무조건퀸즈가세요 아니면 맛없어요
**이중 카메(カメ)****310 오 애슐리 가시는구나!!
**감성애자 원령****g2n 그러려고요 ㅅ 99 애슐리에 가기 전 밀키스 하나 먹고 가야겠어요!
** ~딸구 보호자~****_1004 헐 어디 애슐리 갓어???
**터애슐리랑 엽떡중에 ****phila_RV
**망°동성로 애슐리 넘 작아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w19961122z

From Twitter

**실로그인중인 냄대구 애슐리도 딸긔 있남
**FF14/길가메시] 마리님****orl 애슐리갈래?
**피스온리전나가는_욘세모두 돈온에 갔다는 탐라 뿐이군뇨...저는 오늘 11시부터 5시까지 애슐리를 정복하겠다는 약속이 있어 가지 못함미다....흑....흑...흑.....
**담빠담와우담주에애슐리ㅣㅣ
**콩****j744 생일축하한다 아 강남에 불러서 같이 애슐리 갔다가 존나 단거 먹으러 돌아다니고 싶다.... 만난지 엊그제 가튼데에ㅔ!!!!
**터애슐리 ****phila_RV
**애캐여러분 애슐리 짜장떡볶이가 이번주면 끝나고 다음주면 엽떡 짜가 가 나옵니다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jeonjugram

From Twitter

**호ミホ내일 촬영가는데 오늘 애슐리감ㅎㅎ
**으악 애슐리랑 계약파기헸다고 ㅋㅋㅋㅋ
**리비소미언니 그렇게 이쁘면 못 쓴댔지 내가!!!! 와;; 이게 사람 미모임? ㄷㄷ 진짜 미쳤다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shley #애슐리 #최빛나 #레이디스코드 #레코 #사랑해오
**제****albeSJ 저 다음주 월요일에... 애슐리... 가요... 넘 행복 9ㅁ8 ♡♡♡
**현우#아이고김사장 창원 뉴코아애슐리에는 메뉴가 한 줄 밖에 없어요. 그나마 있는 음식도 거의 다 식어서 맛도 없군요. 메뉴가 없으니 3그릇 먹고 질린 표정 #졸업 #창원 #뉴코아 #애슐리 #딸기페스티벌 #맛트윗
**수술] 로로****S_N 리얼 언제가도 새로와 애슐리도 있엉 ㄱ골라먹는 맛?^^ 존나미침
**터애슐리가자 ****phila_RV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jeonjugram

From Twitter

**Myst3ry 소리소정❤ #애슐리 반짝반짝 빛나는 걸그룹 최고의 애슐리더.이젠 우리 서로 호통하게 웃어 보아요. #최빛나 #애슐리 #자트 ****Ashley
**んこつ 娜鈴さん****c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근데 애슐리 딸기 그럭저럭이엇서여 ㅋㅌㅊㅋㅋㅋㅋㅋ 많이 못머것음 ㅋㅌㅋ트흑흑ㅎㅋㅊㅌ 저 왜 진자 대구아니지..친척집이 대구쪽이긴한데... 진ㅉㅏ 안감
**んこつ 娜鈴さん****cm 헐 저도 옼님 보고싶어서 미쳨,크레이지입니다 흐흐ㅎㄲ 진자 옼님 오카님ㅁ농님ㅁ하고 다 만나서 ㄴ애슐리ㅏ가야하는데 말빈니다 저 애슐리가고싶어요 ㅎㄱ흐그긓ㄱ
**자야하는 데 자고 싶지 않다 .. 병원 가야하는데 .. 애슐리 가야하는데 ... 컴퓨터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싶...다 ...
**장애슐리가자 ㅜ
**코찔찔이낼 애슐리 가려면 자야대...
**경****ommu ****p 헉 정말요?? ㅠ 저 애슐리 가본적 없어서 첨 드러써...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rhemddj0616

From Twitter

**빠 2주동안 못 봐서 슬픈 유자****aeS2 아침 닭갈비 점심 애슐리 저녁 지코바 앤 자몽맥주 개완벽
**디노예늘보****_1004 헉 애슐리 딸기축제했었ㅓ오?!? ㅠ ㅜ ㅠ ㅠㅠㅠㅠ와 다 넘 맛있어보입니댜,, 침줄줄,,
**응아 내일 진짜 뭐하지 애슐리 가기로 했다가 못 일우늘그같아서 안간다했느데 내일 무허지
**이어트시작한 기미애슐리 딸기 축제 완전 쩔...뷔페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맛있게 먹은적 처음
**나타 만쥬 구합니다.. ✿ 은후오늘부터는 규칙적이게 살자 화요일엔 애슐리가여
**타쿠아. 어제 애슐리에서 먹은 딸기들 중에 팬케이크가 제일 달지않고 맛있었다ㅋㅋ
**앙에...애슐리.....생일이면 브라우니랑 치즈케익 포장해준다구.............?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springingspring

From Twitter

**광애슐리 딸기뷔페 못 먹는데 무턱대고 가져와서 찍기만 하고 애들 줬다 친구들 : 의문의 1패
**청어캄..애슐리가고싶음..
**사일훈님나오늘 애슐리가야데서 일찍 인나야되는데 뭐하고있니.. 이게다 오빠때무니얌ㅠ
**!잘왓다 애슐리
**머너님애슐리 꼴포 1. 크림파스타 너저분한게 대놓고 꼬리침 2. 젤리는 대놓고 어필하는중. ㅉㅉ 저러니 안들던 생각도 들지. 3. 사실 지들도 즐긴거아님? 4. 안즐겼으면 먹히는것도 거부햇어야ㅣㅈ
**머너님콜라생각나서 갤러리 들어갛다가 애슐리 짤보고 고통스러워짐
**산정보#애슐리 #딸기대축제 기대를 해서 그런가 맛은... by c.daniel_w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Thes_face1000

From Twitter

** (プー) / Pu-239 / 極****mmmmmmmmi 엌ㅋㅋㅋㅋ잠실 애슐리는 대기가 적습니다!!
**5살 로리****onium_SABM 넹! 신촌 애슐리에서 줄서서 세개먹은 ㅎㅎ
** (プー) / Pu-239 / 極****mmmmmmmmi 오 이거 애슐리 신메뉴 맞죠? 달달하고 맛있어요!!
**소수스슥****ynamar 헉 그래요? 그럼 다음엔 애슐리가요 아무말
**ekon****sosu 아..ㅏ냐 매콤하긴했는데 저는 그 애슐리 꽃게로제가 더 맛있었던거같아
**트남 애인****379 워 애슐리지박령이네
**러먹은 갭****ca135850 메칭 넘나 부러운 것... 아냐 난 꼬기부페 갈거라구!!ㅠㅠㅠㅠ!!! 애슐리 사진 꼭 찍어놓으세오.... 굿밤....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diddofl1234

From Twitter

**!애슐리 언제올건데
**겨오****svt 행쇼하시저 ㅋㅋㅋㅋ저는 내일 애슐리를먹어야해서....물론지금잘건아니지만 20000...
**웃내나****gsub_ToT 애슐리랑 노래방 간 기념으로 졸업 맘껏 털고왔죸ㅋㅋㅋㅋㅋ!!!!
**heenka내일 제가 애슐리 딸기 축제를 즐기고 후기를 쓰겟읍니다 안궁금해
**민 쇼케 티켓이 필요한 열매****E0718 ****ons__ 로운이든 애슐리든
**오리기둘기****_j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새끠.....^ 주먹이우럭 그럼 개학하거 주말ㅋㅋㅋ엨ㅋㅋㅋ애슐리 더비싸진단마랴 싯펄ㅠ
**품살빼야되는데 다음주에 친구랑 애슐리가기로함^0^ 가기전에 최대한 굶ㄱ든가 해야지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작년 여름에ㅔ 거의 7키로 그정도로 뺐는데 와 어떻게 했냐 대단했네^^,,,, ㅏ르아아아ㅏ으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ra__din

From Twitter

**댕이****hfl813 주말은 학워ㄴ휴업한니다.^^.^.^.^.^.^.^킥 ㅋ ㅋ ㅋ 아 수요일도안간다.. 방학한정! 후 애슐리여기는맛디럽게업서서 두번가고말앗는디 역시 서울스는 다르겟지?
**합작모집중]❀타케야 나우자에몽❀****erip_23 님 담주에 애슐리 갈꼬에요?
**브니****ons__ 헉 부니 애슐리 사주는거야?
**유개쩜 ㅋㅋ 애슐리갈땐 꼭 저기요 말고 가텀님 해줘야지 ㅋㅋ 유쾌
** ❣ 갱****ong 유나야 너 애슐리 택배 안 보냈더라 ~ ^^ 내가 분명히 언팔한다고 얘기했던거 같은데.. 해도 되는거 맞지?
**니헉 갑자기 애슐리 가고 싶어 졌어
**브니****ons__ 쒸익...애슐리 딸기먹짜구......로운도 마싯찌만...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middayer

From Twitter

**뢰님****ggggggule 애슐리 치킨 왜케 맛ㅅ있음? ㅊ치킨만 겁나 주어ㅓ머금
**브니****ons__ 왜 애슐리는 안되죠
**뢰님애슐리갔늘ㄹ때
**뢰님애슐리갔을때 사진 찾아와야지
**본'^'****kleaf001 햄찌 애슐리로 달래야...ㅋㅋㅋㅋㅋ
**민 쇼케 티켓이 필요한 열매****E0718 ****or_1214 아냥애슐리마시써?
**ㅣ존 ㅋrㅇiㅂr매ㄴ☆애슐리가보고싶다 한번도안가봄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pl9642

From Twitter

**끼백성 면리보눈아파 졸려 내일 애슐리 가
**브니****or_1214 ****5_0712 헉ㄱ 그럼 우리 영화보고 애슐리멋자! ←
**100일♥] 해달양✿애슐리사건생각난ㄴ당ㅋ ㅋ ㅋ ㅋ
**콘갑니다 별밤****R_THE_OH_SO 헐 애슐리 요즘 딸기시즌이라며??~~?
**리****112 흐윽...어머니랑 애슐리 가라능!!
**ALL ME 오소 ʕ•̀ω•́ʔ애슐리 쓸어버리고 와야지 걀걀걀
**치양애슐리 가고싶은데 시간이 나야말이지ㅜㅜㅜㅜ 다담주 익산 다시오명 시간나는 얘들한테망 쫄라서 같이 가보자할까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vvvvvuvvvvv

From Twitter

**별로애슐리에서 세 접시나 먹고 딸기디저트랑 아이스크림, 쌀국수도 먹었다 원래 많이 먹지도 못하고 애슐리 안좋아하는데 어젠 진짜 잘먹었고 다 맛있었다 좋았다
**됴‎•*¨*•.¸¸♪애슐리가고싶어
**ALL ME 오소 ʕ•̀ω•́ʔ내일 애슐리 간당 신난당
**나캬..! 글구 오늘 드뎌 덷풀을 보러가서 두근두근.. 올만에 애슐리가서 더 두근두근...😭😭
**수✨애슐리 어제파스타 개막읶더아,,,
** 미 모 찌리보 보고있니? 3월 1일날 우리는 애슐리 딸기 페스티벌을 갔다가 카몽 열면 카몽가고 명동 딸기모찌 먹으러 갔다가 또 어디가야 되지
**별로친구가 취뽀해서 기념으로 그저께 애슐리에 다녀왔다 친구가 잘 풀려서 기분이 너무 좋다 아직 친구의 성공을 질투하거나 진심으로 축하하지 못할 정도로 꼬인 인간이 되지는 않은 것 같아 다행이다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Charming__EK

From Twitter

**려라 캣님내일 네온언니랑 애슐리 갈건데 오실분 있나요↗↗↗↗↗↗↗ 메아리
**조장****ihui ****_be_drowned 와!!!!!!!!!!! 호노넴이다!!! 호노넴 애슐리갈래????
**드윤애슐리 딸기축제 넘 가고싶다ㅠㅠㅠㅠㅠ
**한오늘 교회에서 애슐리 갔었는데 먹다가 보니까 접시가 많이 쌓여있어서 막 애들이 접시 먹은거 다 여기로 갔다놓으니까 엄청 높아졌는데 나중에 접시 가지러 오신 분이 한 1~2초 동안 멍때리시다가 가져가심
** 앙콘 가는 픽셀 ʕ•ᴥ•ʔ ✿애슐리... 오늘 안 가면 자살할 것 가타...
**정말 없어 청량리 그냥 애슐리나 가..
**구휴 낼저녁 애슐리간다 행복하다 소화제 사가야지<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w19961122z

From Twitter

**맛집은 모르겠고 걍 백화점에 애슐리 있긴함
**전내일 애슐리 간답니다 저는 정말 신이 나요 아 내일 아니구 오늘
**님❣아 머리아파 ㅠㅠ빨리 자야지 내일 애슐리갈꺼야 딸기축제갈고양 ㅜ
**구애슐리 가고싶당...
**2G될 괴로운자애슐리가가고싶어요..
**려라 캣님****ta_jar 죄송합니다 늦었습니다ㅏ아악 우리 애슐리 가는 거 맞죠??!
**★똥멍청이★☆아프****kiriel 그럼 4월엔 애슐리 여름엔 가래떡인가요! 완벽하네요!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october13_

From Twitter

**아[전신2개/합작 2개]****rs0_0_ 애슐리 가자
**귱마웨****0u ****on_kr 애슐리!
**녀로 개명을 고민중인 뜨로이****ng0415 아..ㅋㅋ 애슐리 퀸즈 아직도 사람 많구만요.
**누****MNA_97 ㄴㄴ 애슐리말고 다른ㄷ 데 가기루함 그게.우리의.최후ㅣ.만찬이야
**누****MNA_97 야 너 애슐리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핑쿠한테 애숭이 가자고 말할려핸는데 며틸전 빅스 간더 존나 양심찔려서 고민하다 결국 말함
**。:.゚٩(๑쮸러햄๑)۶:.。+゚애슐리 가곱다,, 래몬 젤리,,
**나‎❛ڡ❛저 오늘 애슐리 가따왔는데 저 딸기 티아미수 완전 마시써거 네개 먹었서요 근데 딸기가 엄청 달진않더라고여 근데 완전 마니 머금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19890428_27

From Twitter

**몽(02.24.11:00)애슐리 퀸즈 가려니까 대기인원 내 앞에 82명 못기다리겠어서 결국 옆에있는 한식뷔페 갔는데 거기가 나한테 더 맞는듯
**현****hee_ 핫 나는 애슐리w딸기축제를 즐긴후 바리스타학원 등록하고 화장품 구경하고 노래방을 갔다가 저녁먹고 집에 와서 시간되면 금사월을 볼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9시 반에 일어나야되서 먼저 잡니다ㅠㅠㅠㅠㅠㅠㅠ잘자여 혤꾸쨩💕
**인트//44연챠째 마코토가 안나옴어차피 이번주내로 안팔리면 가격 절충가 없이 느긋하게 판매할ㄹ거고.,.,.. ㅁ머 언젠가는 팔리겟지 어차피 22일날 애슐리 가는김에 가챠 깔거고...
**키드프리주세요]코노낼 칭구들이랑 애슐리가는데 밥을 해야하나...말아야하나...
**★똥멍청이★☆아프****kiriel 애슐리 가요! 좋은 생각이에요! 야밤에 정말 배고프네요. 카라아게 먹고 싶어요ㅠㅠ
**리엘****werty0 아 그럼 저희는 다음에애슐리 가요! 아프님:결론이 왜그러죠? ㅠㅠㅠ하 근데 야밤에 먹을 거 이야기 했더니 완전 배고프네욬ㅋㅋㅋㅋㅋ하 야식..야식.....
**★똥멍청이★☆아프****kiriel 애슐리가 나아요. 정말로. 요즘엔 더요ㅠㅠㅠㅠㅠ분식이라고 절대 싸지 않아요ㅠㅠㅠ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seaon1229

From Twitter

**리엘****werty0 요새 김밥도 프리미엄ㅋㅋㅋ이다 뭐다 해서 한줄에 3000~4500원씩 하는것도 많죠ㅠㅠ김밥헤븐 기본 김밥도 2000원.....진짜 다 따지고 보면 애슐리가 더 나을 것 같아요^_ㅠ
**행가고싶다 애슐리
**가님애슐리 가고십다
**골가는 짭이름:짭 나이: 大 키:농구골대 몸무게:4n 발사이즈:240 별자리:사수 직업: 애슐리직원이라고말하고싶으나합격통보안왔음 좋아하는장소:대장나무 콘서트장 좋아하는 음료: 카라멜마끼아또,시나몬커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똥멍청이★☆아프****kiriel 애슐리 가는게 차라리 배불러요. 정말이에요. 저 저러고 집에 오면서 감질나서 푸딩만 잔뜩 사왔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요즘 분식이 비싸요. 양이 작아서ㅠㅠㅠㅠㅠㅠㅠ예전엔 비싼김밥 시키면 그래도 꽉꽉 채워줬는데 요즘엔... 눈물팡
**리엘****werty0 요새 양이 왜이렇게 작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정도는 다 먹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양 너무하네요! 저 저기에 순대도 추가해서 먹는데...그럼 거의 만원돈이예요ㅠㅠ애슐리랑 무엇이 다른가
******O9 애슐리갔다가 노래방갔어요 ㅋㅋㅋㅋㅋ 그게 끝이얌..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ahgeugu

From Twitter

**세친구만있으면 애슐리나 빕스같은곳가고싶당
**안아르****L_wH ㅋㅋㅋㅋㅋㅋ아이들의 꿈과 희망, 애슐리!! 막 먹으라고 잔소리 하는데 접시에 올려주는 건 이준이, 말로 먹으라고 하는 건 우현이 쪽이겠죠/ㅅ/ 그러다가 뭐가 좋다는 거 가지고 사소하게 싸우다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화해하구!!
**리스씨오늘 먹었던 애슐리의 딸기마츠리 ?
**부(삭신)****so_ 하지만 일단 애슐리는 확정으루... 애슐리 저번부터 가기로 해쓰니까능
**소ଘ(੭*ˊᵕˋ)੭* ੈ✩ダルソ****rbqn ㅎㅔ에에에....그럼 저번에 가려던 애슐리->드팩이 좋을까...?아냐 이거 또 우리끼리 얘기해서 해결될게...아닌것같어..
**원이라전해라~~~애슐리 존나 먹을거업움 그냥 퀸즈 가는게 답임
**부(삭신)****so_ 그렇다면 철산 애슐리는 안돼... 가서 먹어봤는데... 딸기 창렬의 끝이어써...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hyeongnim1

From Twitter

**원이라전해라~~~애슐리 딸기축제에 혹하지마셈
**2G될 괴로운자아진짜애슐리딸기축제...아아앙앙앙
**톨이랍니다파스타먹고싶다ㅠㅠㅠ오늘간 애슐리 파스타는..별로였ㅅ어..
** 별~✨****ia_0921 맛있으면 진짜 0칼로리예요!!! 애슐리다녀옴...큽.. 우왕 저도 누니님 집에 같이 살면 안될까요..?저희집은 치킨 진짜안먹어섴ㅋㅋㅋㅠ.ㅠ..헉 소화안되면 진짜 불편한데ㅠㅠㅠ젤 싫은게 맛나게먹고 체하고 답답한건데ㅠㅠㅠ
**님은 멋진 학자야****ink 11시....충장로...... 제가ㅏ가면 거의ㅣ기적이군요.... 갈ㄹ수잇도록ㄱ노력하겟습니다....흑흑ㄱ 엔씨웨이브면ㄴ애슐리인건가...?
**신의 구독가면****ama_as 애슐리가고싶다~!! 연어~! 쩌렁쩌렁
**ioMama/夢のpass-code****mattoal 예로부터 애슐리는 흡혈귀 이름에 애용된 이름이니까 말입니다 헉 애슐리 가고 싶다... 넘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hohoba221

From Twitter

**신의 구독가면****ama_a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이랑 교회가 무슨 뷔페두아니구~!!! 애슐리취급
**예라힣 내일 애슐리퀸즈간다
**mo헉 치킨 먹고 싶다 어서 애슐리 가는 날이 기다려져여
**차****doo ****0616 아 애슐리 가규 싶다 지금 딸기 시즌이잖아...
**인괴물수박****eed 애슐리퀸즈 19900원이었어요!런치로!!
**ᴵᴼᴺ****l_ka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애슐리 갔는데 피자코너에 호호피자,, 라는 이름의 팻말 걸려있었는데 호모피자로 봤어...... 나 지짜..... 후...... 먼산
**️도영아 사랑해⭐️고호****_YOUNG 헉 애슐리인가요..?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tjgus711

From Twitter

**인괴물수박오늘애슐리가서먹은애들 #돼지
**ㄷㅠ****beastdw0606 엉 맞아 애슐리퀸즈 2만원만 챙겨와 혹시모르니 3만원만 챙겨와
**피루스애슐리 이상과 현실....
**이카와 다리사이 이와쨩 민정아오 그냥 애슐리를 가고 말자
**랑 ㅇr ♀ zㅏ모둠구이 갈매기살이랑 막창 먹고싶다 애슐리도 가고시포
**수✧29일에 저랑 애슐리에서 점심드실분 ㅠㅅㅠ
**니****111 애슐리에서 나대다가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mua0728

From Twitter

**보****yun_ 나도 애슐리....
**편/ハピョ****884 좋겠다 나도 애슐리
**보****yun_ 캔따줬더니 사료먹고 사료 해줬더니 캔먹음.... 애슐리왔나...
**나****o 애슐리~~~~^0^
**루아****oxoyo 퀸즈는 넘나 비싸고 그닥이었지만 프리미엄은 넘나좋은것...그냥 애슐리도 좋아ㅠㅠㅠ
**ㄷㅠ****beastdw0606 자연별곡 안가봤어 근데 피자몰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 100분 기다림.. 일단 많이 못먹었어 애슐리는 많이 먹은거 같지만... 밀가루라서 그런지 배가 빨리차...다음에 너랑 애슐리 갈래
**부코/B23] 시지야/シジヤ****a81 후후후 이걸 받지 않으면 후회하실텐데... 미타님 몫을 대신 받아둔 이 책을 말예요<< 저희 작년부터 이어져온 애슐리도 가야하구... 흙흙 다녀와서 꼭 뵈어요8///8 9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momocoups

From Twitter

**Myst3ry 소리소정❤ #LADIESCODE 당당한 여성의 워너비로 출발하는 #애슐리 #소정 #주니 많이 아껴 주시고 응원과 따뜻한 관심 사랑 부탁드려요. #미스터리 #MYST3RY 대박을 기원합니다.#자트 #레이디스코드
**더가 이쁜 호이아냐 애슐리는 크니까 괜찮아.. 선ㄷ조도..
**린킴****4 ****tynoodle_ ???? 우리 화장실 셀카도 잇어???? 그게 뭐야???? 내가 찾은 건 강남역 애슐리갓을때 사진인데...!
**GOIST@힛키_모리부상 명단이 곧 주전 선발 명단이네 데헤아, 다르미안, 로호, 필존스, 루크 쇼, 슈바인슈타이거, 펠라이니, 발렌시아, 야누자이, 애슐리영, 웨인 루니 이게 다 부상자입니다 부상자!
**달나비or루나비✿****4307 옹....그러고보니까 다른 유명 피자점에서도 딸기 콜라보메뉴가 나왔던거같은...애슐리 딸기파티는 복불복이구...! 근데 참 담님 시간은 언제 되세요?!
**!애슐리 언제오냐? ㅋㅋ
**편****741 응..... 그냥 애슐리맛...?! 그저 그런..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ble_re_08

From Twitter

**하온/하2]부스 완매Logann****_man 애슐리 갈거면 차라리 퀸즈 가래요...3 전국에 딱 3개 있다구..내일의 우리가 알아서 하겠죠 머... 노답
**쿤서면 애슐리 퀸즈 한번 조지러 가야게따..🍓
** Priest & Devil 2 ]*게슈텔이 애슐리를 치료하고 사망하였습니다. 애슐리 67/150 몸이 회색으로 물듭니다.
**콘 B300번대가는 지지애슐리 딸기축제 좋앙♥
**굴****_0620 애슐리쏘고 생일선물 못준거 쏘고 하다보니... 침묵
**굴십마넌 받았는데 오늘 애슐리 쏘느라 다털림....




애슐리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Rudra_mk3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d6f4d25dc661403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MLkhy0131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_180171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the_see_real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butt__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thitherto0909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lostwrongtitle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_sunny35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2bling10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C1127_0506B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Tiamo_D_01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ymr0689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doriri_melody

애슐리 딸기 사람 딸기축제 퀸즈 가고싶다 의식주휴미락 간다 빕스 맛있게 엄청 jinnysong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