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08 ALL

**카리아✿뭔가 쿨하고 이런 이미지가 좋아서 그런건가 하여간 단발머리가 무진장 끌림.. 한국아이돌 좋아하는 사람도 초아고
**너눈앞에 초아다
**꼬마****ul2 혜리서든콘, 초아 팬싸
**초아*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누이 뒤 만보 (디짐)초아언니 주려고 냅죽 받아왔는데.. 깨졌어..8ㅁ8
**메인트윗 해주세오]✨중콘가는 종곰✨****6s 초아 뭐하구이쏘🙈종고미는 심시매애ㅐㅐ애
**R.OOPS****ornjss 초아누나의누나께서하시는피아노팬싸인가요?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jnew0417

From Twitter

**아****nue 17 됴올수이 초아에요! 저도 반가워요😄
**이지훈****oojjy 김초아/9천원입금했습니다~!!!!
**아****_pcy127 당황 아니 여리미님....왜 알림이 안왔죠.... 혼란 아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이 안와서 못 봤나봐요....17 됴올수니 초아입니다😭😭 팔로하신거 보고 알았습니다😢
**지쓰고 택배보내초아가 쪼아하는 랜덤 게임~~~
**니크레용팝 초아 남보라 소녀시대 서현 서울예술대학 졸업생이네 이번년도
**럽인 대학생세상에 박초아 당진프리뷰가?
**addog헐 초아가 살아있어... 실존인물!!

** 순영이의 밀리 ✨****17gg 난 초아수니이긴 한데 맨날 설현이나 초아 지민이만 크게 드러나니까 맘이 아품..... 크림으로 좀 더 드러날 수 았으묜 좋겠다
**ankey초아가 살아있다!!!!!!!!!!!
**ankey****0543 초아 뭐함?
**어나와요 호그와트의 숲초아 : 동양의 음식을 소개해달라고 하길래「동양에서 다들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가장 위험한 음식이이에요. 매년 몇 명씩 이것을 먹고 죽어요」라고 떡을 권했는데, 어째서 아무도 안 먹는거죠?
**아****te0326 초아는 어차피 못가여....집콘 100%😢 그래더 집이 최고닷ㅋㅋㅋㅋㅋㅋ
**구마라떼초아님ㅠㅠㅠ
**치파치리스ㅋㅋㅋㅋ 초아떡밥 웃기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sookwns

From Twitter

**잉초아님 행복해야해
**구마라떼아니 초아님 턱선보소
**뚠지금 집 앞에 초아가 왔다고 했다 집 앞에 학익진 예상 중...
**블링(15.11.30ㅜㅜ)박초아 프리뷰무어ㅑㅋㅋㅋㅋ
**우P.초아님 살 빠진거 보소...
**동초아님 개이쁘네 ㄹ;
**큐그나저나 초아살 엄청 뺏네ㄷㄷ

**잉초아님 살아계신다
**ngel초아님이 살아계셔 ㅠㅠㅠ
**초아님 생존신고
**주까초아님 살아 계셔
**인와 초아님
**마커초아님?
**icho(지초)초아팬싸인회 프리뷰 ****cial_AOA #초아 넘나이쁜것...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FNC_FamSub

From Twitter

**にょじ초아언니~~ 💘
**호준초아팬싸 프리뷰#aoa#초아****cial_AOA
**eRA초아님 팬싸인회 한 돌체 피아노 학원...저 윌리 피아노 학원이 이름 바뀐거 같다...일단 현수막 붙어있는 저 기둥이나 뒤에 배경이나 같음
**멍멍하고 개가 또 짖었다 떡양****ARASHi_ 홍안은 작기만 하고, 카와이한건 초아쨩이죠
**비갓초아.. 크..
**inie초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요 초아 좋아 좋아 어서오세요💕 초아 좋아 좋아 정말 좋아요 너도 푹빠지게 될거야~
**으로 더 나아질 람쥐****urinz 맞습니다. 초아는 사랑입니다 >_<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ltema_ry

From Twitter

**바때려친콩특대후밤주자 안잡을거임.....ㅠ 키우는데드는 ap 초아까움
**아****00_O4 😆 안녕하세요! 17 경수올수니 초아라고해요! 만나서 반가워요👀
**미's ..촤런가봐요 들을때마다 초아님보고싶다
**레초아시 ㅎㅎ
**디!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동아♥초아님시
**젼오늘 초아 그거하는날이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KNH_Michanmi

From Twitter

**한선아 오너) 이로늦었지만... 커뮤에서 제 캐를 많이 아껴주셨던 채월이 오너님 초아 오너님 단조 오너님 등등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ngel초아님 어대가쏘 ㅠㅠ
**ngel근데 초아님 찾아요
**즈노****vng 초아 알고보니 나랑 동창
**malia zail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eyDay초아 당진 프리뷰떴나?
**아_****p_Nabongs 너무 늦은거같아 죄송하지만 눈치 늪지대파면서 취미로 캘리하는 초아입니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KoreaTide

From Twitter

**malia zail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은아 행복해야돼:)초아 초아용
**로플/G-9] 버블****in_eyeshot 안야 초아눈 할수잇어
**초아오너) 펭귄****gu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때문엨ㅋㅋㅋ아..그럼산이가...보수금주는건가요?! 아님222
**너내가 집에서 뒹굴다가 초아가 당진에서 싸인회한다는 말에 5분맘에 샤워마치고 싸인회장소로 뛰어올줄이야
**로플/G-9] 버블****in_eyeshot 마자 초아는 기여ㅕ어ㅓ
**로플 G-7] 아는지****y1017 호에에 로플한복판에서 초아님 어디써!!!!!!! 초아님!!!!!! 초아님어디쒀!!!!! 하면 오지않을까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ssulfacebook

From Twitter

**ええ.! ! !!!!!】화경초아는 귀엽ㅁ
**ええ.! ! !!!!!】화경오늘이다 느낌이 초아
**미엄마 잉꾸****nGguin_ 아이고 초아 오너분이다!!!! 문으르 부신다!
**malia zail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80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니면 초아가 제로를..?! 아님 8ㅁ8ㅁ8?!?! 물탱크를 들고와서 눈물을 받는다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8060 제로가 초아 잡아먹은겁니까?! 그런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아아ㅏ아아아아아 유랑님의 수도꼭지를 잠근다 ?
**9흐힣 초아 존예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_Yifan1106

From Twitter

**토요일까지 대본]유랑****irno 막막 제로가 초아 데리고 탈출하고 외국으로 도피해서 행복한 시간을... 으아아아오아아아앙 수건이 흠뻑 젖었다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8060 에에에ㅔ엑 제로 난동부리는거에요?! 그런거에요?! 흐어어 초아가 제로 꼭 붙잡고 저는 괜찮아요 진정하세요!! 라고 할거에요8ㅁ8 느와아아ㅏㅏ아아 수건으로 닦아드린다
**토요일까지 대본]유랑****irno 초아가 벌을 받는다니 다메요!!!!제로 그 순간에 빡돌아서 이리저리 난리낼꺼에요!!!! 휴지 전체가 쪼그라들었다! 8888ㅁ8888888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8060 엨 안돼요 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가 자기가 먼저 제안했다고 하면서 벌 받을게요 제로는 다메에에ㅔ8ㅁ8 흐허ㅓ허허ㅓ헝어8ㅁ8ㅁ8ㅁ8 두루마리 휴지를 들고와서 계속 닦아드린다
**초아오너) 펭귄****o3 초아는 답답한데 울고있으니 차마 뭐라고 할수없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오너) 펭귄#자캐가_기절한다면_그_이유는 에레즈 : 과도한 스트레스+피로 초아 : 체력탈진... 적당히 자전거타!!
**XO LOVE ME ~ ♡****prtmtpgh 4. 내입으로말하기..참...ㄷㄷ 임은경 닮앗다는 소리듣 두구요.. 송지효 닮앗다는 말고 잇엇구요.. 사강 닮앗다는 말도 들어봣구... 초아..ㅈㅅ해요 ㅋㅋㅋ 악 ㅋㅋㅋ 아는 트친동생이 나보고 초아닮앗대 ㅋㅋㅋㅋ 죄송함돠 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WELI_08

From Twitter

**짓미****in_bro 열심히 연습하는애들좋아 ㅠ ㅠ ㅠ ㅠ AOA 초아라던가 여친이나...얘도 좀 좋네!
**%엑스좋아하는 여자 아이돌만 해도... 슬기 아이린 경리 나나 조이 써니 티파니 효연 재경 지숙 고우리 보라 초아 그외다수....
**토요일까지 대본]유랑****irno ㅋㅋㅋㅋㅋㄱㅋ초아야!!더 야단 쳐줘!!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아니요 절해야되오 ㅠㅠ 받아서 햄볶해요 큰절
**아****eOlive1235 헐 학원을 몇개를 가는거야...저런 식으로 만드는건데 생각보다 어렵다...😂 사실 저게 제일 어려운 패턴8ㅅ8 고자손 초아
**ngel박초아보고싶다
**인삼오랜만에 초아 보고싶구..
**인삼박초아 개인스케쥴떠서 출근길 가는 꿈을 꿨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yiseungin

From Twitter

**unsung Kang초아가 티비 나와도 장근석이랑 같이 나오면 티비 끌듯
**아****ng_EX0 이제 일어나서 죄송합니다....8ㅅ8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호****nGguin_ 안녕하세요 초아오너님!! 저 단조오너에요!! 핫!!! 베이글을 사다준 넘나 착한 초아짜응... 알랍..♡ 맞팔 ㅈㅣ징 해주세요 징징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제로 마피아au보면서 유랑님이랑 썰풀었던거 다시 보다가 생각나서 그린거! 초아가 제로 운전하는 옆에서 계속 귀찮게 굴지도...ㅋㅋㅋㅋㅋ...
**초아오너) 펭귄아..초아 그리신 익명분 찾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개인소장하고있지만 너무 이쁘게 그렸어요
**화****NDICES ??니 내일 강남안오냐??화요일 저녁에 리초아재랑 밥머글라 카는데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제로랑 초아랑 키 머리 하나만큼 차이 나는구나...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쁨해지나워니워니****an0903 초아보러갈래?
**s_snow] 은설10월에 머리 한 이후로 그냥 방치했더니 이젠 아래로 묶어도 뒷목뼈를 지난다. 지금이야말로 결단의 시기인듯. 자를까 기를까. 여름이면 똥머리도 가능할 것 같은 이 시점에 초아스타일이 이리도 이뻐보일수가ㅠㅠㅠ
**malia zail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한선아 오너) 이로****nGguin_ 초아언니이ㅣ
**메인트윗 해주세오]✨중콘가는 종곰✨****6s 히익 넘나 고마어 종고미 초아한테 1일1선멘 해야지이ㅣ이ㅣㅣㅣ이ㅣ💕💕
**쌩긴 피강현 뒤 레단****nGguin_ 우오아아앙!!!! 안녕하세요 초아오너님ㅁ 강현ㄴ이 오너 레단ㄴ입니다 초아... 넘... 기여어!!!!!!!!! 그동안 커뮤 열ㄹ심히 !! 뛰어주셔섯 정말 감사합ㅈ니다💕 앞으론ㄴ 소통하고자 왔습ㅂ니다 잫부탁드령용✨
**문그래파새오설현 초아...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삭****A333 어디가시나요~~!! 잠든초아님을 버리다니..오히려..납치해야하는거아닌가요..! ㅈㄴ
**삭****A333 ㅋ ㅋ ㅋ ㅋ초아님도 안주무시고 뭐하고계시는거에욧!!!!!!!
**글봐)유비은▶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츠노 오소마츠아파 ... 초 아파 ... 차남 날개 힘 장난 아닌건 알지만 초아파 ... 아프다구 ?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미니마우스랑 미키마우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친 상상하니까 개쪽팔리다 어휴 선우스레기.... 땀땀 지우는 토끼도 괜찮겠다! 초아는 사슴 같은 것도 잘 어울릴 것 같고
***´∀`*) (ノ´∀`*)#NowPlaying 불꽃 / 불꽃 / 초아 ChoA AOA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스레 : 초아네 아버지가 있는 장향으로 절을 하며 헉 방 정할 때는 남자/여자 따로 자려나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j86421052

From Twitter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둘이 눈빛교환하는 거냑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라면 막 여기저기 심연 끌고 다니면서 기념품도 사고 츄러스라든지도 사주고 할 것 같아ㅋㅋㅋ 헉 아예 하룻밤 묵는 거면 숙소 같은 거 정할 때도 웃기겠다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헉 맞아 그럼 저 도시락을 놀이공원에서 먹어도 되겠다!!!! 네온고랑 평양고랑 옆 학교라든지ㅋㅋㅋㅋ 심연이랑 초아 공포의 집... 흐흐흐...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문어모양 소세지 먹는 심연 귀여울 것 같고 막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배불러지는 화려한 도시락도 좋은데 초아가 직접 싼 아기자기한 도시락도 귀여울 것 같다 막 코끼리 보틀에서 물 쪼르르 따라주고
**리내거의 휘람캐 맨처음에 만든 초아,소윤.수아조는 마지막에!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헉 맞아 맞아 초아는 메가데레니까 심연이한테 이것저것 챙겨줄 것 같고 심연은 어색하지만 마냥 싫지는 않은!!!!!
** n초아시💕
**초아시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요한수민ღ****ite60120 난 갠적으로 초아랑 지민이랑 설현이 좋더라ㅎ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배경이 학교여도 좋을 것 같고 일상이어도 좋을 것 같아 헉. 막 예를 들어 초아는... 음 부잣집이니까 차 타고 다니려나? 그리고 심연은 걸어가는데 초아가 심연 발견하소 한눈에 반한다거나
**아****oxo_10 좋아요🙆 17 됴올수니 초아입니다😸
**콘가는 잠자는 숲속의 썬✨****6s 반가워요 초아언니! 잘부탁해요❤❤
**아****469 17 됴올수니 초아에요! 반가워요😁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둘이 슬픈 표정으로 서로 바라보고 있으면 좋겠어 그리고 초아 발 주위에는 피안화가 좀 흩어져있고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헉 대박 초아가 딱 서 있는데 땅쪽에 초아의 발이 닿는 부분부터 심연이 그림자처럼 쭈욱 어둡게 져있는 거 보고 싶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아****raphic0506 헐 완전 빨리 오셨네요! 17 됴올수니 초아라고해요😉 잘 부탁드려요,,💕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좋아 그럼 초아도 죽이지 말자! 원점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그전에 지우를 먼저 죽여서 초아한테 저승사자 대신 보낼게!
**님엘레쎄 설현광고 다음에,,,초아 요가광고.;..
**aby maybe 사랑의 베토****i_Simyeon 초아나 까지 마시죠?!!!!!!!!!
**lony With A Mission****erfulRush0 나도 마찬가지야 초아누나 어디가써
**마초****y9809 내가 근데 초아를 마지막으로 본게 마리테에서 초아 연애 시뮬레이션 그게 마지막이었음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peridot120809

From Twitter

**마초****y9809 초아누나가 복면가왕서 부른거 들었나
**마초****y9809 ㄱㄹ ㅂㅂㅂㄱ 초아가 갓 아닙니까
**정) 거의휴트급 살빼라돼지꽃피야⛅****6s 응 ! 초아언니라 부를겡 ~
**aby maybe 사랑의 베토괜찮아 초아는 매력이 있잖아!!!!!
**lony With A Mission****erfulRush0 아오아는 초아미만 잡
**아****48 17 경수올수니 초아라고 합니다~ 말 편하게 할까요 서로?
**스베ɞ****6s 네!! 초아언니라고 해두되져?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94s_JR

From Twitter

**아****er1007_ 17 됴올수니 초아에여! 반갑습니다'^'
**아****ebaek 저두요! 17 경수올수니 초아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복해 주거벌인 치이****i_Simyeon 아냐 그런 건 필요없어! 난 초아랑 초심만 있으면 돼!!! 초심 아크릴 스탠트 ㄷ주세욧
**복해 주거벌인 치이****i_Simyeon 치이가 뭐지...? 첨들어보는표정 초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88 나 역시 초아 다키만들래 젼
**복해 주거벌인 치이****i_Simyeon 아냐 초아는 적당히가 아니라 터지듯이 사랑스러워 ///
**수한 뭬뭬 * 백수이글아안아냥초아ㅏ토나
**ari****hada 그렇게나 마니나왔어여??헐 17초아니고요??😹아 이건 너무 하네요 진짜 ㅠㅠ 아 ㅠ 김지누 ㅠ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httacho

From Twitter

**콘표구해요곰방이****6s 잌ㅋㅋㅋㅋㅋ아싸 초아랑 입맛비슷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음 음 동태찜인가탕인가 생선류는거의못먹음 그리고 번데기나 음 야채를 별로 안머거요! 돼지
**따초-3/1부터 기숙사초아님!!
**로플 H-01]베릴⎝(ㅇㄴㅇ)⎠로플날 챙겨갈것 초커메달 벨트 조립된거 초커용 오링 반지메달 반지용 가죽끈 조립된거 반지용 오링 저주인형귀걸이 초아님꺼 포장할 봉투들 잘라야할때 쓰일 틀 가죽벨트
**카모토 스나****nGguin_ 빼꼼 초아 오너님 안녕하세요..! 엉엉 초아 너무 좋아했어요.. 친절귀염... 팔로하고 갈게요..!!
**ㅅ/****0517 나 ㅊ초아강부른 불꽃 조음
**초아****SH_AP_ 괜찮아여..초아도 탈주..실패했지만..자주했자나요 ㅋㅋㅋㅋㅋ
**이시뼝자 흰구름****ancats0 초아님도 많이 바쁘시구나.ㅠ.ㅠ 회사일과 마감때문에 항상 바빠 보이셔서...요즘은 거의 뵙지도 못했으니까.ㅠㅠㅠㅠ 그러게요. 오랜만에 뵙구 덕톡하면 좋을텐데 ㅠ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bixbite60120

From Twitter

**고야****hoa_AP_ ㅋㅋㄱㄱㄱㅋㄱㅋㅋㄱㄱㅋㅋㄱㄱ고야 가르치기전에도 막 초아가 누구가르치는거봐서 와 진짜 캐를 위해서 일일히 봐주는구나.. 했는데ㅋㅋㅋㅋㄱㅋㄲ ㅋ ㅋ 제가 딱 고야상태여서ㅋㅋㅋㅋ....기타잘치고싶어요 우럮
**세는 왜 마감벌레죠?****a40 안녕하세요 초아님 ㅎㅁㅎ ~!~!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초아****SH_AP_ 오너님도 너무 재밋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초아를 바다에 두번이나..
**고야****hoa_AP_ 초밥 사실 너무먹고싶었는데 먹으면 초아가 사라짉까봐그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ㅣ다ㅜㅜ
**초아오너) 펭귄좋아..자캐모아 아파트 새입주자 한초아 ?
**콘표구해요곰방이****6s 어머 나 뭔데 답멘안보냈지 찰싹 초아 단 거 엄청 조아하는구나..메모해놔야게써... 끄적끄적
**초아아..맞다 초아그려주신 익명님진짜 싸랑합니다!!!!! 빼애액!! 개인소장중이에여 ㅠㅠㅠㅠㅠ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레미파솔라샤****hoa_AP_ 술 못하는 아가씨 귀엽다ㅠㅠㅠㅠ초아 말하는 것도ㅠ너무 이쁘고 상냥하고 재밌어서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점핑큰절
**초아****nova_AP_ 러시아가 추운지역이더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옄ㅋㅋㅋㅋ초아는 술못하는 쪽이여서..
**꽃 사막여우****Noona 아오아는 초아랑 떠려니만 아는지라....아직 팬심이 부족하옵니다 나는 맘무....헿
**ick me up! 남임만 받아요****edream 최유정? 박초아 최예원 강슬기..
**레미파솔라샤****hoa_AP_ 초아 이뻤어요ㅠㅠㅠㅠㅠㅠㅎ아아아아ㅏㅏ 죄송했습니다ㅠㅠㅠㅠㅠ
**초아****n_AP_ 노래부르다가 현타왔었졐ㅋㅋㅋㅋㅋㅋㅋ예린이하고 초아옄ㅋㅋㅋㅋㅋㅋㅋ
**초아오너) 펭귄****heo 으엨ㅋㅋㅋ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많이 못놀았던게 아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설정중 하나가 쿨함 ? 이여섴ㅋㅋㅋㅋ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c7676s

From Twitter

**초아오너) 펭귄****883 안녕하쎄여!! 초아오너입니다!!! 테테야!!!! 와장창
**초아****r_AP_ 덕분에 류하고 초아갘ㅋㅋㅋㅋ멘탈잌ㅋㅋㅋㅋzzzzz
**eau초아초아 좋아좋아요~초아초아 어서오세요
**이시뼝자 흰구름****ancats0 아아뉘 초아님이 안내주시면 누가 내주신단 말입니까!?!?! 제가 소비러 할꺼에요! 뗑깡
**랑아초아해이 계정은 아이디를 ****song으로 변경합니다. 초아 AOA 관련 글만 스크랩합니다.
**초아아쉽게도..초아...진짜 없었네요..동정인가.. 초아 : 뭣...?
**ick me up! 남임만 받아요****edream 석진 남준 승관 승철 지훈 준 기현 호석 창균 강준 주혁 백현 민석 찬열 준면 진기 기범 종현 태민 슬기 승완 채영 정연 민하 혜미 은비 예린 소정 은하 수정 지연 예인 지애 초아 혜정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초아오너) 펭귄안녕하세요!! 에이파라카페를 자주 ? 탈주했고 세라복입어서 길거리싸움꾼의 그분이 되었던 ? 초아 오너 입니다!! #내_이름은_코다리_크큭_내_오른손의_루시가_날뛰는군
**r.둘 다 비 처음 본다고 겁나게 달리다 넘어지는건데 왠지... 3빈은 철퍽 같고 4빈은 초아아아악-!!!! 같아 미안해졌다
**초아그러고보니...초아는 진짜 바다에 잘 빠졌네요...
**ʜᴏᴀ****0326 저도 언니덕에 많이 모은ㄴ거같아요 가ㅁ사해요 진짜 돈벌어서 은혜갚는 초아가될게요 사랑해
**리도트151205 영웅의군단 콘서트 AOA 초아 찬미 #AOA #AOA초아 #초아 #AOA찬미 #찬미 #심쿵해 #HeartAttack ****cial_AOA Photographer x 피포
** 류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마쟈 초아씨랑우열심ㅁ 날ㄹ라버렸는데.. 흐릿
**초아창고에 많이 있자나욬ㅋㅋㅋㅋㅋㅋ류하고 초아가 바다에 버렸는데도!!!!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96_Surinz

From Twitter

**초아초아랑 많이 놀아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10일동안 재밋게 놀았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malia zail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남순간 치킨매니아 모델 설현으로 바뀐 줄...마지막에 초아만 잠깐 나와서 원래부터 맴이 모델인지 인식함ㄷㄷ
**시그널보세요] 오윤도탁스 초아님은 모든걸 알고계셔
**아이름 : 초아 나이 : 17 키 : 161 몸무게 : 쉿^^ 발사이즈 : 245-250 별자리 : 양자리 직업 : 학생 좋아하는 장소 : 집, 음식점? 좋아하는 음료 : 초코우유,밀키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리츠 뒤 슈니****lena 은가람: 들어봄 조슈아: 제아 덕우: 진달래 페이: 내가 그리고있는ㄴ애 초월초아: 내가 초아굴림 안효운: 이웃집얀데레 엔조: 모를리가 피에르: 모를리가2
**은가람:27세 은가온누리:17세 조슈아 올슨:6세 강덕우:덕질하며 만수무강 페이:40대 후반 예정 초월,초아:13세 이윤슬:29세 실종 안효운:27세 안톤:20대 후반 추정 엔조:32세 피에르:26세 #자캐들의_사망나이를_기록해본다 너무 많아서 생략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포151225 뮤직뱅크 재출근 AOA 초아 #AOA #AOA초아 #초아 #심쿵해 #HeartAttack ****cial_AOA 노이즈 자글자글해서 트위터에는 안올렸던 사진.. 초아 눈웃음 보고싶다
**마법소녀☆ 최 람초아쨘ㄴ 카와이잉ㅠㅠ나도 미호 신분세탁해서 굴리고싶ㅍ닼ㅋㅋㅋㅋㅋㅋ
** 곰써1분1초아니야? ㅋㅋㅋㅋㅋ
**로****y1017 무슨소리에여 먹을거 저 주신다면서 초아님 해피칼로리~~^^!!
**로****y1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 당황잼 칼로리 모두 초아님에게****가시길****
**껟미!!!!!!****hoa_AP_ 우와아아웅~!! 초아가 강현 오빠 걱정해준다아앙!!!! 정마알 대다내애애애!!!
**ʜᴏᴀ****_Halo 그럼 내가먹는건 알로님한테 갔음좋겠다 대식가초아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amalia_ze

From Twitter

**로****y1017 나 빼고 먹었으니까 지금부터 내가 먹는 칼로리 다 초아한테 가ㅛ으면 젛겠다
**로****y1017 ****omo_ 신이님 우리 초아한테는 8시라구 하구 우리는 7:30에 가자<
**민제어제 가온차트에 초아가 왜 안나왔을까... #초아 #aoa
**큐****kwon99 초아없음
**아****v614 헐 저기 초아라고 적혀있는게 설마 나...?😲💕
**큐14년도... 초아조공 카페... 댓글... 세상에나..
**나흥해랏****n838 그런건가 마리텔초아가햇던 ㅋㅋㅋㅋㅋㅋㅌㅋㅋ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Daniel_Gene

From Twitter

**로플G-14] 신이****y1017 쪼아...! 아 맞다 초아님 다른 부스 가시거나 하시면 자유롭게 이동하셔도 대여 ㅅ 99
**껟미!!!!!!****hoa_AP_ 앜핰핰!!! 크하하!!!!! 초아도 마실래 수우울~?
**그2차에그2차에그2차에그2차에그2차****S_91 앗앗 조아여 에그 딸기에이드 진짜마니조아해!!! 붕붕방방 근데 베이글밖에업는건 초아쉬워요ㅠㅠㅠㅠ
**yozz12****TWICE 데이트라면설마?ㅋ마리텔 초아가했던 그건가?ㅋㅋㅋㅋㅋ
**이즈****c_conch_bot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초아마을 3기에서 관캐가 생길 수 있을까요?
**malia zail박초아 보고 싶다 ㅠ
**콘표구해요곰방이****6s 이열 그라쿤 봐야지 신남 초아 모하냠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_manvo_

From Twitter

**장래희망:미스터데스티니]❤️훈갓❤️****oon_ aoa는 일단 가온 때 초아가 안 와서 초아는 모르겠고 에오에에서는 유나가 씹오진다 머리가 콧구녕만해서 잘 안보일거 같은데 이목구비 자기주장 개쩌시구요 지민은 생각보다 키가 안작아서 당황스러웠음 설현은 좀 까맘 효린처럼??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e_elcH 제...제로랑 초아 닮은 2세..?! 솔깃 이거 아님
**테 짱친 신채월****hoa_AP_ 초아언니...! 감동
** 류****hoa_AP_ 초아씨가 구워주는거야~? 농담
**현****chbell 헉 난 수지나 현아까지는 안바라고... 내 이상형은 아이유나.. 경리언니나... 초아언니나... 그런스타일 좋아... 현아언니도 좋아 물론...
**국가자진짜 내가 파는 아이돌은 다 타지역 출신....우리동네 출신인 아이돌 초아있는데 초아 안좋아함....
**콘d구역가는원레인 'w'****6s ㅠㅠㅠㅠ초아랑같이가야대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jongjong_940114

From Twitter

**오신 뒤 고라니****irno 초아랑 제로랑 진도 다 빼는데 얼마나 걸릴 것 같나요 아무말
**어물****904 신아:0..초아? 서애..규린..:3
**군맴은 메보 : 초아 리보 : 유나 혜정 서보 : 민아 설현 찬미 메랩 : 지민 서랩 : 찬미 민아 이거 아닌가
**치파치리스****20k ****n_yrot 쉽게 설명해드림 초아부분이 케이 명은 유나부분이 투수정 ㅋ?
**malia zail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큐****n_yrot 맴은 초아죠ㅋㅋㅋㅋㅋ 서브가 유나혜정이고..
**슬기****_L_ight 초아 예쁘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gkawornjss

From Twitter

**라초아랑 로빈이도 맛있는거 사줘야하는데 8ㅅ8 내새꾸들.....
**AKI****24601 ㅋㅋㅋㅋ시붱 아나 초아 귀엽게 생겼잖아 퀸이나 스콘이나 하치 잘어울릴거 같은데.?
**리내초아계정으로 실수했지만 자연스러웠으니 됬어!
**AKI****24601 쏘리..초아! 오타 나부렸어😂😂 꼭와랑 와서 잼나게 놀다가
**콘표구해요곰방이****6s ㅋㅋㅋ초아 런닝맨 조아하니?ㅋㅋㅋㅋㅋㅋㅋ
**큐초아탈퇴설ㅋㅋㅋㅋㅋ 내가 올해본 최고의 윾머다ㅋㅋㅋ
**아****bird_0412 안녕하세요!! 17 됴올수니 초아라고합니다😃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_jy1118

From Twitter

**춘。+゜****yo0 엌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초아님... 낚고신이죠
**승인초아 짱
**아****o_1124 헐 늦어서 죄송해여ㅠㅠㅠㅠㅠ 17 경수올수니 초아입니다!
**부코/토]은효****eun144 헉 세상에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 ㅋㄱㅋㅋㅋㄱ저....초아예요....
**쒸..4야,,,, P라고~~,,.****_rum 전 관심도 없었는데 트친분이 계속 영업하고 초아 비교쨜 보고는 관심이 가고있서여
**자****14444 네압!! 우리가 치떨려하는 한쪽죽어버림,남자한테 가버림이런거 전혀없ㅓ요 심지어 이케맨에초아방하고 너무착한 남자애가 나오는데두요!!! 남자애가 심하게 안쓰러웠...
**hangkyun (h)초아 누나아아아아아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comes120

From Twitter

**콘표구해요곰방이****6s 헠 부럽다...빨리 초아 보고시따......나는 단발병소녀라서...히..
**잉좋다 좋아 초아님 보고 싶고요..
**3코 히카 카페원더] 치인 뮴님****A333 >_< 꺄꺄 우리 초아 3월 서코 온다면서요 부둥부둥해줘야짓
**지쓰고 택배보내초아 진정합키나 어른한케 욛하는거아닙니다
**두 사랑해오 / 크슈하뜌를 받아랏!!!! >*< !!!! 넘 귀여운 초아ㅠㅠㅠㅠ반짝거려ㅠㅠㅠㅠ #초아 #심쿵해 #손하트 #귀여워 ㅠㅠ #캡쳐
**삐★빚****choa92 초아님 더 귀여운 사람이 여기있어요 거울을 보여줌
**삐★빚****choa92 ㅋㅋㅋㅋ ㅋㅋㅋ 초아님 콩깍지 ㅠㅠ빚깍지를 벗어던져요ㅠ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FCSeoul_SeRA

From Twitter

**실님민하 굴릴 땐 소심해지고 초아 굴릴 땐 근자감 넘치고 희 굴리면 디게 활발해질 것 같다...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초아는 그래도 생각해둔게 있는데 비연이랑 카로는 도무지 감이 안 오네 김밥언니도 그렇고...
**초이거 초아+준희 말한 것 같은데 체주니는 걍 오타라 생각한 것 같다
**삐★빚****choa92 ㅂ봐도 봐도 계속 봗도 이쁜 초아님 그림 ㅠ
**삐★빚****choa92 👎우우우 싫어요 우우우~ 초아님 연성 다시 보러갈래요 슝
**삐★빚****choa92 히히히힣 초아님 귀여우시긴 쬽 르으..저도 열심히 그림 그려야하는데 ㅠㅠ
**페이스북 미녀 초아애교본 처자들 반응.JPG #썰페이스북 #미녀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99chirno

From Twitter

**침늘보 으지박약이다!****deu_s ㅋ ㅋ ㅋ ㅋ ㅋ백...백년초아니고 천년초님이ㅣ예요,, 소근ㄴ
**루내가 snl 에 초아랑 혜정이 나온 것 보고 현타 심하게 와서 휴덕했다가 맴크림도 나오고 그것도 잊혀가고 해서 덕질 잘 하고는 있지만.... 남성들의 그러한 판타지 충족 ? 에 맞추는 게 당연하다면 하겠지만 그게 너무 와닿으면 좀 힘듬
**디!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학원과 숙제의 노예]치노-T.O****8060 헣 초아 매개 치료....?! 아님
**ailroad 철동야****ce0926 초아안왔었냐 저때?
**토요일까지 대본]유랑****irno 될꺼에요!!초아니까!!




초아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99chirno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jongjong_940114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yhkeiba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_PpenGguin_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Dr_ER7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930320k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keusyu_loves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G_ps_s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rptkfqjrj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wns355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e_eliie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stoodotcom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yhkeiba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yhkeiba

초아 불꽃 크레용팝 감상해보세요 설현 찬미 됴올수니 경수올수니 유나 같고 민아 newss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