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9:09 ALL

**ily Vaughan지코 노래 다음엔 '못 먹는 감'이네... 어떤 힙찔이가 선곡했는지 참
**호 안녕 최강 멋짐을 가지고 있는 블락비 지코라고 해요^^절대 인정이 안된다하면 디엠으로 와주시길 바래요^^~암튼 앞으로 잘 부탁 하고 달게 오래 봅시다 여기서 질문 나갑니다 Q.최강 멋짐 인정하나요?
**ily Vaughan지코 Boys and girls 참 듣기 싫은 노래인데 휘트니스장에서 몇 번씩 틀어서 싫다
**공한 예블리너스 지노 그러겠죠...실물로 보고싶은데 지코님은 봤어도.......
**락비콘서트스탠딩앞자리티켓팅성공하자160223 지코 인스타그램 업뎃
**ㅇㅜ 지코 메인보컬 가자
**쿠 몇군데 있긴한데 여기서 지하철 타고 한시간거리인...😠😠😠😠😠😠 저희 동네에 지코바 생기라고 시위해야할것같아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bomofz

From Twitter

**럽븍긍친구가 나보고 "니 입술 지코닮음ㅋ" 이랬는데 진짜 닮은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가 된 싸루지코 사랑이었다 느므 좋다
**무라이스지코 마이따 박스로 사조
**무라이스지코 원샷함
**동결부가세퀘뤗 난 지코살랭 지코:?????
**렉타찰지코 노래 중독성 쩔어..엊그저께 어쩌다 듣고 머리에서 안지워짐..
**가덩생이 지코바 시켜먹엇네...

**절,지코바는 이것입니다
**한문팔찌입금]앙콘 보내주세요7iho미쳤다 지코 노래 너무좋아
** 선 有 善 지코바가 뭐지 모르는 서울사는1ㅅ
**ome on #climax백현 윤기 지민 태형 세정 나연 조이 예림 지은 지코 유정 정국 세훈
**일태마담 니지코가 아니신가요? 어째서 알고 계신거에요?
**절, 엇 꼭 지코바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환상ㅣㅂ니다..
**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민호는 야생의 캥거루와 마주쳤다! 지코&민호는 무엇을 할까! *공격 *방어 *애원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olive232020608

From Twitter

**덕 집근처에 지코바가 없는 시골인은 웁니다....ㅠㅠㅠㅠㅠ
**곱낙지를사랑한소녀 지코강승윤
**스지코 펀치라인 핵된다 진짜
** 톰룡인 / 菅井友香서현에도 지코바 없나
** 톰룡인 / 菅井友香 으 왜 근처에 지코바가 하나도 없는지 ㅠ
** 톰룡인 / 菅井友香지코바 드셔보신분~~~
** 톰룡인 / 菅井友香 것보다 지코바가 너무 궁금해 먹어본벅잇음?

**랑이(='ㅁ'=)이게 다 지코바가 전화안받은탓이다
**이다 마나지코츄라면 저 게를 말하는거야? #auto
**절,여러분 치밥은 진립니다...그것도 지코바에 밥 비벼먹는건 누가 생각했는지 몰라도 진짜 상 줘야합니다
**절, 제가 지금 먹으려고 하는 지코바입니다..진짜로 정말로 혼또 맛있습니다
**유_미묘작년 멜론 주간 가요 탑5에 올라본 적 있는 아이돌은 가인, 걸스데이, 규현, 마마무, 미쓰에이, 박경, 백아연, 빅뱅, 소녀시대, 씨스타, 아이유, 아이콘, AOA, 에이핑크, 엑소, 원더걸스, EXID, 종현, 지디X태양, 지코, 태연. 끝!
**웅애✨ 잉 지코바 멀다...ㅠ
**울한(빛나는전진).. 지코바!!!!ㅠㅠㅠㅠ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dbslzkfk

From Twitter

**절, ...???????? 네?????? 잠시만요????? 지코바 없어요...? 서울에...?
**절,지코바 양념 많이 달라구 했다 스노윙은 다음번에 시켜 먹자고 손가락 걸고 약속 했습니다
**쿠 끄윽..이럴수가....스노윙과 이렇게 작별인사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코바는 처음 들어보는데..그거 맛있나요..?
**절,이렇게 된 이상 내가 지코바를 박살 내겠다! 밥 비ㅂㅕ 먹어야지
**절, 수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엄마가 지코바 먹는거야!!! 이러면서 시키셨어요...끝났어요.... 죽어버림😱
**은 학원간다..엘리베이터..뉴가 지코바 시켜먹었나보다..^^
**절, 아 진짜 저 울고 싶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엄마가 지코바 시키자는데 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전 스노윙치즈 먹구 싶어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xmaseve991224

From Twitter

**슴선비님 .........아...아닌데ㅔ????? 딱봐도 지코고만ㄴ?
**아 앤캐 구하는 백수 오징어 지코사 아니라 빈지노 사진으로 트레싱 한건데 ㅅ
**니/샆[포폴해야하는데에오르제아입성]돼지코팩이왔다!! 오늘저녁에 해봐야지
**유_미묘사실 이 54곡도, 아이유의 마음, 새 신발, 가인의 애플,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지코의 Boys & Girls, 규현의 광화문에서, 박경의 보통연애, 박보람의 연예할래.. 같은 걸 다 합친 거고. 전형적 아이돌 곡은 정말 한줌.
**플렉스 아 표지훈이래 미쳤나봐 지코지코
**orth / 동네북 / 성용지코바 구경 좀 시켜주새오
**호가원 처음에 강아지 사면 지코로 할라했거등? 근데 뭔가 강아지는 지코?하니까 뭔가 강아지 이름 안닌거갘ㅅ고 고양이이름 감ㅅ아보이는거야!!그랴서고민이야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HunLa_

From Twitter

**orth / 동네북 / 성용지코바 파티 모집합다
**니라잇 지코바!
**릭마츠아 카페 나가야되큰데 지코목소리나와서 못나가잖아 아저씨야ㅑ!!! 미침
**:wl나란 존재가 존재하긴 했어? 혀 끝까지 차오른 말을 삼켜내. -아프다 지코&소진
**하는 아이다 마나힘을 봉인당한 레지나를 대신해 지코츄일당과 맞서싸웠어. #일하는마나
**saac 지코 매력에 빠졌군ㅋㅋ
**멀은 문희준영념치킨은 ㅈㅣ코ㅂㅏ치킨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yeonju7

From Twitter

**페빵 데지코.. 저를 입덕시킨 분이십니다.. 만세~찬양하라~
**반동결☃] 퓨어카영이 지코 노래 추천해주시죠..!!!!!!!!!!
**반동결☃] 퓨어카영이나 지코 입덕한 것 같다
**채ㅋㅋㅋ,분이래분,,마지코님 목소리 넘좋아,,
**라다이스 에디킴 잘 모르는데 라스에서 윤종신이 에디 요새 작업을 안하고 어디서 놀고 있는거냐며ㅋㅋ 출연은 안하는데 라스에 매주 소환ㅋㅋㅋ 정준영하고 지코 나왔을때도 에디킴 얘기하면서 맨날 놀고만 있다고ㅋㅋ 되게 웃긴 사람 같더라구요ㅋㅋㅋ
**론 ㅎㅎㅎ 지코 사줄까?? 다 마쇼야해 ㅎ
**효덕마츠♡전 지코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ChelseaFC_Korea

From Twitter

**코일주일 차 위너회사 신입빠순 문코입니다. 아름다운 랜선 관계 이어가실 트위터리안 분들 구합니다. 지코랑 바비도 좋아해요. 아하하핫 시한부 국힙 너 이 새끼 거기서엇~~~~! 핫핫핫
**UNE a.k.a GEMINI사랑이었다 듣고 루나 솔로곡인가 이것이 바로 에셈발라드...? 했는데 알고보니 지코 앨범 피쳐링이어뚬 지코 발라드도 잘 만드는구나
**리님 지코 맛잇는데 왜버리셧어요 ㅜ
**코리타ㅎ_ㅁ지코는 100퍼센트 자연에서 방금 따낸걸로만 만들었다는 점에서 자연은 인류에 대해 1도 신경안쓴다는 그런 걸 알 수 있는
**YUbob SD 신교직원식당 오므라이스*브라운, 유부장국, 떡볶이, 춘권, 오렌지코울슬로S, 맛김치
**코리타ㅎ_ㅁ올해 첫 지코
**리님 지코 마싯쨔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PEACHIBA_

From Twitter

**해야한다메우죄인은, 지코형을 행하겠다 땅 땅 땅
**회지코마시고 나더니 제 입맛이 변햌ㅅ어요
**필없내가살면서먹은 젤맛없는음식지코
**장군✨와아아 지코쿠다 지코쿠
**론 그와중에 빛나는 지코
**리 지코바 울 지역엔 업쪄 ㅠㅠㅠㅠ
**니라잇지코오바아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PEACHIBA_

From Twitter

**명은#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3 #블락비컴백 #지코 무대 위가 제일 빛나는
**아힙합쪽에서 여자 몸매 보고 품평하는 가사들 나랑 너무 안맞는다 으으.....대표적으로 박재범-몸매, 지코-유레카 극혐 ㅠㅠ
**래계#가온차트 #가온 #데이터 영상📹 ✔️레드카펫 #슬기 #예린 #비아이 #디노 #설현 #진 #지코 ✔️무대 #송민호 #태연 #예린 ✔️수상 #예린 #송민호 #설현 #태연 #지코 #시우민 ✔️시상 #백현 DM 주세요📩
**랙데스메탈미뇽쿤23/24 대전 지코에 치킨양념소스 섞어줄게
**래소비러_소휼 썰풀때 듣는 노래들인데 한국 아이들중에 섹시한 노래만 듣거든요? 남아이돌 섹시한 목소리위주로 최근에 좀 듣는노래는 지코-오만과편견 빅스 Hot eniugh 종현-그래도 되지 않아? Fine 용준형-Flower 이어서
**순영만의 아린 ✨문득 리더즈들이 대단한 게 뭐냐면 얘네 3명은 노래랑 랩, 춤 다 가능하다는 거 승철이 생각보다 노래 엄청 잘하고 순영이는 노래는 엄청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랩은..지코랩 ? 지훈이는 습득력이 빨라 다 되고
**지훈 댄디지코님!!부채도착했어요😁언제올까계속기다리고있었는데뜯어보자역시나보고또봐도너무이뻐요!!흥분해서부채를씐나게흔들어봤는데진짜여름철에기분좋게다닐수있겠어여👍이벵감사합니다부채잘쓸게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ROUGH_VER

From Twitter

**컴백한다}(호구)윅~ 댄디지코님! 부채잘받았습니다😍진짜이뻐요여름에두안쓰고전시해놔야겠어요💓감사합니다!!😊😊
**o smooth but savage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WE KID 위키드′Okey Dokey′ 무대보는 지코의 표정 160218 EP.1"
**구팸/날태워,남태현(날남) 이렇게 지코엉아 홍보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헷
**주녕지코 사주시면 최대한 맛있게 먹어드리겠습니다
**없는초밥이반휴트해요#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용이 다이슷키한 됴냥미친ㄴ 지코돞나오ㅓㅆ어???????? 이러다 진짜 죤 부르는거아님?;;;그럴 확률은 거의 없겠지ㅣ??? 에이 그럴리가........ .......나도 노래ㅐ나 부를걸.... 너무늦ㅈ었숴... 또르륵
**야마지코님 헤시사니 책은 전부 귀여워...좋아....헤헤... 초딩 감상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tjtnwls091349

From Twitter

**언테스포) platt돼지코거든!!
**호 안녕 최강 멋짐을 가지고 있는 블락비 지코라고 해요^^절대 인정이 안된다하면 디엠으로 와주시길 바래요^^~암튼 앞으로 잘 부탁 하고 달게 오래 봅시다 a 이상형은 귀여우면 됩니다 귀여움!!!
**라봉 (。•̀ᴗ-)✧ 지코바ㅜ만세...
**롱 ⛅찜닭 먹을지 지코바를 먹을지 고민이다
**호 안녕 최강 멋짐을 가지고 있는 블락비 지코라고 해요^^절대 인정이 안된다하면 디엠으로 와주시길 바래요^^~암튼 앞으로 잘 부탁 하고 달게 오래 봅시다 A. 귀욤귀욤 매력녀는 아직 아닌거 같다라고 생각해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계속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돼지코의 진실을 근쨩이 알았어
**호 안녕 최강 멋짐을 가지고 있는 블락비 지코라고 해요^^절대 인정이 안된다하면 디엠으로 와주시길 바래요^^~암튼 앞으로 잘 부탁 하고 달게 오래 봅시다 a 말로 표현 X할 정도 최고로 귀여움.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ZihoonsLuvZiho

From Twitter

**oman 형민트좋아하는거 오늘암 나 형 뭐먹는거 올리는건 샌드위치나 지코밥밖에 못봐가지고
**플P❄지코가 정액맛이라고 하는사람들은 과연 정액을 먹어봤을까??
**스 (프리계정) 태지코는 없나요
**름없음왜 다 지코인건데ㅔ에ㅔ에에엥
**온이랑 놀고싶은 치카포카하이하이챠이나쵸쵸유메코콧치 이아루판크라부!!!! 단단키미토온나지코토바가츠카에루네!!!! 워아이니이에루카라!!!! 노답
**미 (COMI)지코 먹어보고 싶다
**니정국 엠피디님 지코 너는나 나는너 들어보셨어요?완전 꿀이에요ㅜㅜ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BBC_1013

From Twitter

**민교 헐에 지코 랩은 절대 못따라해...
**민경 지코랑 박경만 할동하는 것처럼 보여 블락비 전체 컴백했으먼..ㅠㅠ
**서주 지코오오오오옹 샤랑해에에ㅠㅠ
**소엘인스피릿아미팬 지코♥♥♥♥
**니정국 지코 목소리 완전예술..
**지원 아그런데 지코 키가 크다면서요...?
**은수 오오 우 헐!!!♥♥♥ 블락비다!!!!꺄!!!!!!지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like0914

From Twitter

**ᴼᶠ Z̈151220 지코 갤러리팬싸인회 인천 #지코 #지호 #ZICO 두달만에 폴더를 처음 열었더니 넘나 귀여운 사진들이 ㅜㅠ
**덕후노량진 드럼 하는사람 닉 보는데 지코는 신의은료랰ㅋㅋㅋㅋㅋㅋㅋㅋ
**찌 헐 지코버렸어
**중생 펭듀 항상 지로를 ㄸ먹는다 지코에 밥을 말아먹을 운명이다 일솔다처제 향수님...끼여엉! 어째선지 영고 ... #골뱅이_쳐서_먼저_나오는_트친_5명_리뷰
**다원 지코지코니~~~~ 3일동안 어디 갔다온다고 정신없어서 이제야 멘션 보내네요😭 곧 콘서트 티켓팅 날인데 성공할 수 있겠죠.. 꼭 앞자리에서 지코사마 얼굴 볼 수 있길🙏
**소 ( グァム牛 )이제서야 3기를 보기 시작했는데 이거 완전 등굣길에 앗 지코쿠다 지코쿠 하고 가다가 마주친 남자애가 알고보니 우리반 전학생! 같은 전개쟝..
**날애도우닷테 이코토오~ 우솟테 하이테 모도레나이~ 지코우난테 얏테코나이~ 우밧타요니~ 우바와라레테~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suppo0

From Twitter

**팥팔아 올콘뛰자으윽ㄱ..잭팟 지코에디션ㄴ..
**카푸ლ(´ڡ`ლ)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웃는거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づ``)づ~♡지코님은 원래 패션왕잉데!
**yo seong#블락비 #응답하라BBC2013 #블락비컴백 snl코리아 서태지와아이들패러디한날 셀카지코박경
**니지코랑 바빌론 BnG 가사가 오빠가 무리할게~ 암어보이유아러걸 아름다운 여자 어쩌고~ 인데 매번 샤워할때마다 바꿔서 따라부른다 헤헤헤헿 누나가 무리할게~ 암어걸유아러보이 ~ 아름다운 남자는~ ㅋㅋㅋㅋㅋㅋㅋ존나그리고 보거미를 떠올린다....쒸익쒸익존좋




지코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0526_ARin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issuedaily2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ROUGH_VER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GuamCow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look_the_boys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hyozajo97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ROUGH_VER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

지코 블락비 표정 무대보는 위키드Okey 위키드 최강 블락비컴백 너는 노래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