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35 ALL

**움고경표는 싫고 안재홍은 좋음
**경찰이 안재홍한테 "왜 당신은 찢어진 바지를 입고 잇나요?" 물어본거 진자 넘 웋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재홍 메이저
**우스#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언제나 축복해요 ♡ 응팔패밀리 영원하길
** 여 름 진 이 ❤ 꽃청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님 바지 찢어진 채로 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님이랑 박보검님 서로 가족 얘기하는데 진짜 착한 인성 보이고ㅠㅠㅠㅠㅠㅠ꼭 봐!!
**솔류뭐보살 안재홍성님이십니닼ㅋ
**복주 안재홍!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SSTV_

From Twitter

**안재홍 실제성격 김정환 맞음? 그냥 김정봉인데?
**aHaHa^^꽃청춘 - 모래요정~ 안재홍^^ 바지찢ㅋㅋ
**어안재홍이랑 친구하고싶다
**안재홍 행복햌ㅋㅋㅋㅋㅋㅋ
**eonju_instagram#꽃청춘in아프리카 #고경표#박보검#안재홍님#사막#일몰 by suyeonll
**안재홍이 내 현실 와장창
**프링 복(엄)님을 ❤️하는 냐졍 보검오빠는 언제나 팬들에게 선함 영향력을 주는 것 같아요❣ 오래오래 티비를 통해서라도 보고싶고 지금 이 순간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준열오빠한테도, 꽃청춘의 피디,스탶분들께도 같이 출연하신 안재홍님 고경표님께도 감사드려요 😌😊❣👍🏻!

**2십덕이 살아나면 안재홍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신이 내린 선물
**비나모래요정들 ㅋㅋ 안재홍 박보검 지나치게 해맑다ㅋㅋㅋ #꽃청춘
**안재홍 진짜 너무 좋다 뽕 맞은 것 처럼
**안재홍 진짜 이상한 사람 같다 저런 사람이 자기는 재미 없는 사람이며 생각이 많다고,,,,
**aby♥존나 안재홍이 카메라 앵글 돌린거 발견했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유오늘 방송 보고 든 생각안재홍 너무나 친구하고 십다 ㅌㅋㅋㅋㅋㅋ 같이 있으면 걱정 근심 다 사라질 것 같아 너무 유쾌해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ryujy_0925

From Twitter

**람✨안재홍 넘귀여운거아냩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코 고는가거 존나 시끄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ㅔ
**oul-k정봉이ㅋㅋ안재홍 좋다ㅋㅋ
**프링 복(엄)님을 ❤️하는 냐졍오빠안재홍 바지에서 똥나온다 똥ㅋㄱㅋㄱㅋ모래똥
**니안재홍 바지 빨리 사줘라ㅋㅋㅋㅋㅋ
**팅 막콘가고싶어오아어떠케 안재홍 너무웃곀ㄴㅋㅋㅌㅌㅌㅌ
**세편살 룸두리,,,아 안재홍 바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젤 느린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니안재홍 바지 찢어진 거 넘 웃겨서 나 지금 울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걀저기서 그 누구도 재론이와는 깊은 얘기 나누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과 있으면 노래나 부르고 바지얘기하고 그냥 아무생각이 없어짐 ㅋㅋㅋㅋㅋㅋ
**바규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ㄴ ㄴ ㄴ ㄴㅋㅋㅋㅋㅋ 고경표 안재홍 ㅋㅋ ㅋ ㅋ ㅋ ㅋ ㅋ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aahk멋있는건 류준열이 다하고 웃긴건 안재홍이 다하고 보검이는 왤케 짠하냐...그나저나 매덩 안재홍야홍야
**egina.J꽃청춘 안재홍 바지 터진거 고만 집중해라... 한번이면 웃겠는데 신경쓰는 사람한테 계속 저러는거 폭력이라고 생각해서 되게 거슬린다.
**음안재홍 진짜 씹덕사하겠음ㅠㅠㅠㅠ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junyeol__0925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재홍... 절레절레
**성소녀(문과임)안재홍은 뭔가 순수한듯
**오늘 방송 안재홍이 다 했쟈나요! #꽃청춘 #나미비아 #안재홍
**안재홍 진짜 아저시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좋아헤.... 너의 아재스러움...
**ei (♯`∧´)안재홍이 보석일세
**걀엄마 지금 서누 옷 보고 기겁한닼ㅋㅋㅋㅋㅋㅋㅋ 쟨 옷이 저게 뭐야 저게!!!!!!!!!!!!!!!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빠는 10분째 류준열과 안재홍이 동갑이란걸 못 믿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
**걀우리아빠 넘 웃김ㅋㅋㅋㅋㅋ 류준열은 준열이인데 안재홍은 정봉이고 고경표는 선우이며 박보검도 택이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Blue_hyun

From Twitter

**ㄴㅂㅅ안재홍 볼매야
**비나오늘은 안재홍한테 계속 하트❤️를 쌓아주고 있다. 보조개에 홀랑 반해버렸 😍😍 #꽃청춘
**의 바른 악당배우 안재홍님, 요리도 잘 하시는듯ㅋ #꽃보다청춘
**헉.... 안재홍 왼 쪽 얼굴 개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누구세욬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얼짱...근데 오른쪽 얼굴 완전 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다... 왼쪽 얼굴 엑/소 인줄
**안재홍ㅎ동물신기해하는거 너무기엽 ㅎㅎㅎㅎ 나보면 신기하갯내~ㅎ 현실 멧돼지
**안재홍 포즈 봨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귀여울 수도 있는지 놀랍구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 사랑해~❤️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inzero331

From Twitter

**안재홍 틔타 관음하는 것 다 안다 이것만 기억해줘~ 늘 사랑하고 응원해~ 배우로서 깊고 따뜻한 연기로 응답해주면 돼~ 그리고 여자친구 얘긴 굳이 안해주면 좋겠다~ 연애하는거 안그래도 아니까~^^❤️
**안재홍 틔타 관음하는거 다 안다 바라는 것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넘 마니하면 별로이니 조금만 빼 주었으면 좋겠다
** 안재홍이 홍덕 조아해서 그런거에요 맞사랑이라고 하죠
**A안재홍 앞니 너무 귀엽다
**ㅕ난 스아실 안재홍 가튼 스타일을 좋아헌다.. 약간 푸근하고 커여운... 뭔가 사육하고 시픈 남자....,
**ㅕ헐 안재홍? 북촌방향에서 학생역이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3명중 하나
**A♨안재홍♨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news_ade

From Twitter

**A갑자기 안재홍 덕심 뽐뿌온다
**덕 정 vV^_^Vv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귀엽ㅋㅋㅋㅋㅋㅋㅋ
**덕 정 vV^_^Vv안재홍은 "강동원 선배님도 '늑대의 유혹' 패러디 장면을 보시고 재밌게 봤다고 하셨더라. 그 장면을 찍을 당시에도 '강동원 선배님이 보실까'라고 생각했는데 기뻤다"고 털어놨다.
**재홍만섭 아아 그러쿤요ㅠㅠ그와중에 안재홍 이쁘네여휴ㅠㅠㅠㅋㅋㅋㅋ
** 아닙니다... 안재홍이 어자틴구 얘기 하는거 첨 봐서 잠시 현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존ㄴr ㅅrㄹ5ㅎh•••
**+ 째릿 안재홍 미워
**안재홍 너.... 여자친구...얘기... 흐즈므...... 즉든드......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From Twitter

** 그때 안재홍이 정봉이 말투 우문기 감독님 카피한거라고 했잖아요 뭔가 성격 낯가림도 있고 그러실뜻...
** 저 캐릭 안재홍 닮았어요
**A재홍아~~~~~안재홍~~~~~~~~~
**안재홍 팬덤의 힘을 보여줄꼬얏! ❣ 틔타의 홍덕님들!!!!!! 인스타 홍덕 hongduck_ 가셔서 안재홍 영화 쇼케이스 라고 쓰고 팬미팅이라고 읽는다 신청해엽!
**수몽✨안재홍 젤 최근에 라디오 녹음한거 무한반복으로 듣고있었는데 보오..라? 할때 드디어 똑같은 타이밍에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A🔥💥안재홍💥🔥
**A rt♥쇼케이스 티켓이벤트 지금 인스타 hongduck_ 계정에서 안재홍배우가 나오는 영화 위대한소원 쇼케이스티켓이벤트가 열립니다♡♡홍덕에서 준비한선물도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From Twitter

**인스타그램 hongduck_ 에서 이벤트 한다던데 대박사건!!!!!!! 여러붕 안재홍 보고 눈호강 하세오!! #안재홍 #위대한소원 #마지막잎섹 #봉블리 아니고 이제는 #갑블리
**홍덕 ㄱㄱ 인스타 hongduck_ 가서서 쇼케이스 얼른 신청해요!!!!!! 안재홍 팬들의 화력 재홍에게 보여줄꼬야ㅠㅠㅠㅠㅠ
**틔타에 살고계신 안재홍 팬님들 얼른 인스타그램 홍덕 hongduck_ 가셔서 위대한 소원 쇼케이스 신청하세요!!!!!!!!! 안재홍이랑 질의 응답하고 이벤트도 있고 그렇대여!!!!!! ㄱㄱㄱㄱㄱ!!!!! 홍덕의 힘을 보여줘!
**수몽✨안재홍 인형 만들어보고싶당ㅋㅋㅋㅋㅋㅋ 곰재홍이나 곰홍 이런ㄴ걸루... 넘 귀여울거시다
**자몽(출국 D-27)난 어쨌든 일단 꽃청춘 아프리카편은 안보기로. 류ㅈ때문이라기보단 고ㄱㅍ가 일단 너무 거슬림. 안재홍님 미안해요 ㅠㅜㅜ
**A안재홍으로 인형만들면 재훙멍뭉 뭐 이런건가
**[흔한 뿌덕]마이환✨ 오오오 그 류준열이랑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나오는거마자?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csangsangmadang

From Twitter

**재홍만섭위대한 소원으로 제목 바꼈넼ㅋㅋㅋ 안재홍러블리하다
**담담하게 현재 상황을 인지하고 맛보려고 하기보단 꿀꺽 삼키는 사람인 것 같아 안재홍 최고야 좋아해
**라지키고 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 부관참시 해야할이유 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 검#안재홍 #박보검 언급 인터뷰 꼭 방송에 나오길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건 혼자 다해ㅋㅋㅋㅋㅋㅋ
**하공카글이라 끌고오진 못하지만 본인 팬카페에까지 글 올려주신 이동휘 배우님에게도 인터뷰에서 아니라고 언급해주신 안재홍 배우님도 어제 글 올라온 배우. 친구. 감독님도 다 류준열 편에서 그를 응원해줬는데
**A💘 안재홍 💘
**그냥 왜 갑자기 느낀건데 안재홍 셔츠 한번만 입어보자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KimETC_

From Twitter

**데부같은 씬에도 여러번 나오고 친한 안재홍배우는 감싸주고 그 주어없는 분은 안면도 없는거 같던데~
**친절한 잡초씨20년지기 친구의 인증, 변요한, 안재홍, 이동휘...우리 류배우. 친구들 잘 두었구나. ㅜㅜ
** 기자들 안재홍 애정 1도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오늘 옷 신발까지 예쁘고 긔여어 헉 코트 벗기고 워커신겼네....;;; 안재홍 코디 트위터 서치하나👀 눈치
**챔희안재홍 인터뷰에서까지 그 얘기 나온거 엄청 불쾌하고 별로였지만 안재홍 인터뷰를 빌어보자면 절대 그런거 할 친구가 아니라고 확신하면서 연신 걱정되는 얼굴로 바로 연락해 봐야겠다고 함 안재홍역시 같은작품에 출연했는데 왜 반응이 다른걸까?
** 뒤늦게 접한 안재홍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뒤 조심스럽게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부분은 아니지만 오해를 살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서도 "준열이도 많이 놀랐을 것 같다. 바로 연락해 봐야겠다"고 그를 챙겼다.
**아주 따수운데 "이 소식을 뒤늦게 접한 안재홍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뒤 조심스럽게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부분은 아니지만 오해를 살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서도 "준열이도 많이 놀랐을 것 같다. 바로 연락해 봐야겠다"고 그를 챙겼다."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LIETOSUNNY

From Twitter

**안재홍 욕 먹는 이유가 무엇이죠????? 책상을 친다
**"소식을 뒤늦게 접한 안재홍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뒤 조심스럽게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부분은 아니지만 오해를 살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서도 "준열이도 많이 놀랐을 것 같다. 바로 연락해 봐야겠다"고 그를 챙겼다." 안재홍 욕먹는 이유좀
**남택저 어디에요~? #박보검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도대체 어떻게 이해해야 제가 뭐라 말씀드릴 수 없다랑 일베 안한다랑 같은 말이 됨? 제목을 왜저렇게 써? 그냥 안재홍한테 저런 질문 간 거 자체가 짜증난다.
**보검여친♡드뎌 내일 금요일이당... 꽃청춘보고싶다.. #꽃보다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남택쌍문동 4인방 #꽃보다청춘 다음 이야기 만나 봐요! #안재홍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ㅎ왜 맨날 인터뷰 하징~~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stoodotcom

From Twitter

**안재홍 진자 개웃기는 존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영혼 없는게 넘 어울리는 인간이다 무엇인가 열심일땐 또 매력없고
**외쌤 유저 응팔! 안재홍!
**구리날갱 전 저 드라마 본 적이 없어서...그치만 안재홍은 믿고싶어요ㅠ_ㅠ 족구왕팬
**뿡이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김선영 최무성 유재명 최성원 류혜영 안재홍 이민지 이세영 김설
**난 일 할때 일부러 안그래도 더러운 인상 더 더럽게 인상쓰고 하는데 그 인상 그대로 핸드폰을 보며 "안재홍 대천사~❤️ 쪽쪽" < 이런 글 쓰고있음
**희동쨘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저찌들 조아해.. 요즘 이상형은 안재홍 배우님... 핳ㅎ하ㅠㅜㅜㅜㅜㅜㅜ 원래 마동석 배우님과 겨론하구 싶어찌만
**토니 파는 루크한 놈은 여혐에 한 놈은 일베 논란에 한 놈은 사이비... 이거 뭐 배틀로얄인가 살아남은 건 안재홍 뿐인 건가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aria_bogum

From Twitter

**구친구 유일한 치유계 청년 안재홍님 믿습니다 ㅠㅜㅜㅠㅠ
**양운동장형 잉여킴 제발 안재홍만은 나의 기대를 배신하지 말아주기ㅣㄹ...
**구리날갱안재홍의 걸어서 세계속으로 하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노래 못하는거 채고 조음
**~~~~~~~감동~~~~~~~~~~~ 따수운 남자 안재홍
**이 두 사진 너무 맘에 든다 "ㅎㅎ~" 안들음 < 안재홍 그 자체
**A안재홍 은근 조련선수다 약간 재홍밀당에 휘말리는 느낌인데 기분탓이겠지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appy_ending616

From Twitter

**안재홍 진짜 개 짱임 팬들 선물 하나하나 인증하고 감사할 줄 아는 남자임 ㅠㅠㅠ 와 진짜 짱
**누가 안재홍한테 슬랙스 입혔냐...
**안재홍 인터뷰 세번째날에 드디어 좀 자연스러워졌는데
**재홍만섭미친ㅋㅋㅋㅋㅋㅋㅋ너무확대해서찍은거같은데 ㅋㅋㅋㅋㅋ염색이제야티나네안재홍ㅋㅋㅋㅋㅋㅋ
**어 그리고 민족역량 집결해야 하는데 좌우합작의 해가 토지,대생산의 공개념이었다. 그런데 이런 민족통합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내재적으로 안창호 대동,대공 며,민족 사회주의 안재홍.. 결과이다.
**unBling아... 훅 식은 륶준10에 대한 애정. 여행지가 아프리카이기도 해서 다른 때보다 더 기대하고 이번 꽃청춘 보는데 봉블리 안재홍배우만 보고 가기엔 나머지 셋이 막강해졌어. 그니까 도롱뇽 넣어줘!
**름 (애니프사외쳐!! 안재홍!!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ryusmh

From Twitter

**.G 안재홍은 기여웠고 보거마 개종해
**A안재홍의 모에~포인트~
**안재홍이랑 김준면 같이 영화찍어라 쌍둥이로
**A안재홍은 진ㅉㅏ 안재홍처럼 생김
**선영꽃보다 청춘 새로운 포스터!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응팔4인방
**A캐롤도 그렇고 슥 광고도 그렇고 신기하네. .그러고보니 안재홍도 인스타에 호퍼그림 몇개올렸지않나. . ??
**かるいはち안재홍님 인터뷰 혜리 언급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From Twitter

**이카"1~2회에서 도드라진 게 류준열, 고경표였다. 난 그 둘이 주인공인지 알았다. 박보검은 저렇게 잘 생긴 친구가 있었다니, 탐이 났다. 정봉이 안재홍은 너무 귀여웠다."
**안재홍이 이런 눈빛일 때는 온 세상이 고요해지는 느낌이 든다
**닮았네요 안재홍=심은하
**안재홍의 커플링 낀 모습을 보았읍니다
**안재홍 넘 귀여웠다
**사랑한다 안재홍
**ㅜㅈㅣ오늘 오랜만에 포켓에 아이즈 기사, 안재홍 인터뷰를 넣었는데 둘 다 읽을 만했다.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bg_attract

From Twitter

**안재홍이 내 손 짜를까봐 못그리겠어 ㅎ
**나도 안재홍 그려보고싶다
**존나 라벤더향이 나는 배우임 안재홍은
**안재홍이 저한테는 원빈이고 장동건입니다. 아시겠어요?
**걀 그리고 안재홍과 김진우를 좋아한다 진짜..진짜.. 너무 신기한 사람이야...
**내가 원래 드라마나 영화에서 키스신 나오면 잘생겼따ㅏ.. 아님 이쁘다ㅏ... 아니면 우와.. 아니면 귀엽따.. 인데 뭔가 안재홍이 키스신 찍으면 많이 웃을거 같다...ㅋㅋㅋㅋ
**걀안재홍 팔십시ㄹ이야?ㅋㅋㅋㅋㅋㄱㅋ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PPAA

From Twitter

**자a.k.a 갬쟈뎡봉이횽 다리찢 장난 아니네... ㅊㅊ 안재홍 인스타
**아무나 덤벼라 안재홍 팬아트 1인자가 될 테야
**안재홍 인스타에 오빠 사랑해요 라고 댓글 달았다고 하니까 친구가 미친고 아니냐고 답장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유 ㅐㅋㅋㅋㅋㅋ오빠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A 핫 당연하쥬 안재홍태그걸어도 돼욘?
**밍이 사진 너무 좋다...👀 영화포스터 같애 _ 안재홍배우님 인스타 #꽃청춘 #류준열
**피엔딩눈치없는 수목요일ㄹ...빨리 오세요 지구 다 뿌시고 오세여 검요일😔 cr.안재홍님 인별 ❣ #꽃보다청춘 #꽃청춘 #박보검
**안재홍 원하는 사진 보내주시면 그려드림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cinemaplus39

From Twitter

**리아꽃보다청춘 출처-안재홍님 인스타그램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안재홍 사랑해
**안재홍 하루에도 백번 넘게 사랑헤~ 와장창!
**A근데 난 안재홍이가 쾌차크레용 드립날릴때의 말투가 더 조았어
**피곤해서 꽃청춘 보고 있는데 엄마가 너는 피곤하다면서 그게 눈에 보이냐고 해서 이렇게 말했따... 피곤하니까 안재홍을 봐야지이!
**안재홍 말투 사랑해오
**삐쎄시봉이랑 스물보다가 뜻밖의 정봉이 안재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dispatchsns

From Twitter

**내 친구갘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얼굴 모르는 애가 하나 있는뎈ㅋㅋㅋ 내가 안재홍 얘기만 하니까 안재홍 성형했냐? 이러는겈ㅋㅋㅋ 그래서 내갘ㅋㅋㅋㅋㅋ 도대체 뭘 보고 성형이라 할수 있는거야 라고 했더니 친구가 못생겼구나
**재홍쟝.. 안재홍이라서 귀엽지 김재홍 정재홍 박재홍이었으면 귀엽지않았을 것
**라지키고 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 부관참시 해야할이유 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도에서사족보행밤새 꿈에서 #안재홍 님과 데이트 하느라... 아침에 일어나니 피곤하다 ㅋ
**웅이 어 약간 안재홍씨 닮았는데요?
**복✨아 안재홍존나웃ㅅ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이제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 안재홍이가 뭐라구 하는거에요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rolling_cloud

From Twitter

**안재홍 인터뷰 좀 막아주십시오.. 이러다 여친 얘기 까지 나오면 그때는 돌이킬 수 없겠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진짜 안재홍 뜰 수 있을가여... 더 탑스타 될 수 있을지 너무나 걱정......
**라스 작가님들 솔직히 안재홍 라스나올때 된 것 같아요. #라스 #라디오스타
**light(류빛)진짜 꽃청춘 미공개에서 벌써 10번이상 돌려본 부분ㅠㅠㅠ 류준열!!!!!으아앙 인디언보조개 수줍수줍 그리웃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듯 나머지 안재홍 박보검 고경표가 왜 지목해서 저리 수줍은지 넘나 기대되고여
**안재홍 아카이브 하나 만들자. 박물관 개념으로다가
**아 왠열 진짜 안재홍 팔로워 왜자꾸 증가하냐ㅋㅋㅋ 님들 꽃청춘 보니까 안재홍 자꾸 생각나고 복습하면 할수록 안재홍 파고싶죠? 다 안다 그맘ㅋ
**플후니나의 인생베프가 디자인한 케이스 TV에 나와주심이 감사하다ㅎ 안재홍님 멋쟁이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inzero331

From Twitter

**준열 너라서.단체가 넘나 청량하고 이뻐서 한 자막지운 짤 #꽃보다청춘 #맨발의리더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안재홍
**A 안재홍 "흡. . .흙. . .레이첼이. . .흑. .괴롭혀요. . . .흡"
**레팜✨으윽 안재홍 자기가 말하고 흐흥흡흐 하고 웃는거 너무 좋다 진짜... 이거 들으면서 잘래
** 진자 안재홍 말할수없이 귀엽습니다... 정말 미쳤슴...... 31살에 라코스테 가방을 장착하고 아프리카에 다녀왔죠....
** 제 차 안재홍을 위한 것
**레팜✨ 왠지 안재홍 고민고민 하면서 샀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zz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ㄱㅋ깔도 여러가지면 요거봣다 저거봤다하면ㄴ서ㅋㅋㅋㅋㅋㅋㅋㄴㅋ
**unSun#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매주 금요일에 만나요♡ #감사하다 !!!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bogum06161021

From Twitter

**안재홍 가방ㅠㅠㅠㅠㅠ 너무 소박한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코스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어진짜ㅠㅠㅠㅠㅠ 나도 저거 살래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겨론하자 안재홍 빵야빵야
**등등엌ㅋㅋㅋㅋ내가 좋아하는 안재홍러블리컨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네리나오나바ㅠㅠㅠㅠ
**안재홍 광고 많아져서 서치하기 힘들겠지~
**안재홍 05학번인거 정말 갠적으로 발린다ㅎㅎㅎㅎ... 나에 첫사랑.. 05학번 학회장 오빠였찌^^........
**의 불똥침 안재홍님 짱.
**구밖안재홍 심장 이상하다고 심장에 손 갔다댈때 얼굴 왜 이렇게 예뻐서 자꾸 생각남;;; 짤이 없으니가 영상을 보러 가야겠다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bogum_psv

From Twitter

**안재홍 이런 옷 입히지 말라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트는 괜찮은데 발목도 ..예쁜데 제발 스니커즈 이런거 말고 워커좀 신어서 키좀 늘려어ㅠㅠㅠ퓨ㅠㅠㅠ
**"그냥 지금 하고 있는 캐릭터를 정확하게해내고 싶을 뿐이지 그 이후를 잘 생각하지 않는다." 안재홍 정말 한결같은 이런 성격 내가 젤 좋아하지.
**"선을 잘 타고 가야 하는 역할." "정확하게 표현해 내야 한다." 안재홍 정말 영리한 배우이며 배역에 대한 연구를 어마어마하게 한다는 생각을 늘 하는데 어김없이..
**안재홍 코디님.. 재홍 코트 입히지 말라고요... 체형 보완 이딴거 모르냐고요.. 마이입히던지 겉에 코트를 벗기던지요 ^^ㅣ발
**A안재홍 천하의 바람둥이 됨 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
**등등기도목록 류혜영 팬미팅 당첨되게 해주세요 안재홍이랑 결혼하게 해주세요 박보검 입양하게 해주세요 로또당첨되게 해주세요
**인하푸방아 존나 어쩌다 꽃청춘보는데 안재홍 넘 기 여 워 시 발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bogum_psv

From Twitter

**●ㅡ●) 쌀꽃청춘 아프리카 편 멤버들은 여행가기 좋은 합인 거 같았음..류준열이 여행 경험 많아서 이것저것 앞서서 해결하고 리더역할 하지만 강압적이지 않음...고경표..왠지 걱정많은 타입이지만 총무로는 꼼꼼함...안재홍..해맑은 짐꾼...모든 게 OK..
**근하고싶다내가 좋아하는 사진 >>오른쪽이 안재홍
**재홍이 하트 눌러주고 댓글달아준거 다시 보면 내 마음 넘 몽글몽글해지지 안재홍을 넘넘 사랑해주고파 최고야 크고 깊은 배우가 될거야 내 배우 짱이지요
**안재홍 개짱이다 주글때까지 덕후로서 친구의 마음으로 지켜보고픔
**홍덕은 술 마시면서 10분에 한번씩 "안재홍 넘 좋다.." 라고 육성으로 말함
**JUNHY 죠딴 미친 소설은... 클릭 때문에 만들어 내는거겠죠?? 양쪽 소속사에서 짜증낼꺼 같은데요 이건;; 거기다가 안재홍 배우는 왜 말도안되는 불륜남을 만들어내는건지 저 기자님 참.
**유슈뢰딩거의 안재홍 연인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ruddoalswl

From Twitter

**ASOIF안재홍 천우희? 아니라고해 아니라고하라구
**이몬드 현식 그냥 줘패야지 안재홍은 대학후배랑 사귀고 저 사진은 영화제인가 거기서 찍은거래
**조야? 안재홍 천우희?
**족구왕 단체관람+만섭이 알바 가게까지! 만섭이 같이 섹시하고 훈훈한 알바생은 없지만 곱창은 맛있어오 #족구왕 #안재홍 #홍만섭 #우문기
**A오늘 안재홍 코스를 돌았다 안재홍인스타돈가스→족구왕영화→정봉만옥카페 재홍데이💥
** 안재홍 구라장이
**등등장래희망 안재홍이랑 결혼해서 박보검 키우는거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dispatchsns

From Twitter

**등등 내꿈 안재홍이랑 결혼해서 박보검키우는거
**리아160219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유심 쏘는 준열이 재홍이가 보검이 것도 쏴 라고하자 마누라도 뺏겼는데 내가 유심도 쏴야되냐? 선우빵터짐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lue_H꽃보다 청춘_아프리카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이게 바로 청춘이구나!!!!
**로록 헤테로 한남 방송인들은 지능이 너무 딸린 나머지, 분위기 쎄해지고 재미라곤 1도 없는 농담을 아무런 여과없이 내뱉으며 나대는 특징을가지고 있다. 이런 작금의 환경에서 안재홍은 너무나 소중한 존재.. ㄹㅈ 넌 제발 닥쳐라 쫌
**로록 90분 넘는 예능에서 댕청한 소리, 눈새짓 일절 않으며 시청자들의 엄마미소 뽑아내는 남자 캐릭 매우 희귀종이다. 안재홍은 소중해..
**로록안재홍 잘생겼다. 그의 잘생김은 오동통한 볼살 뿐만이 아니라 실없는 소리를 아예 내뱉지 않는 입단속에서도 나온다. ㄹㅈ 이빨 털때마다 기분 쎄해져서 짜증날때마다 안재홍 보면서 마음을 가라앉힘...
**구밖안재홍같은 사람이 주변에 많을 것 같지만 내 평생 살면서 그런 사람 딱 한 명 봤다. 푸짐하고 오동통하고 선하게 생겨서 재밌고, 자기 일은 야무지게 잘 하고.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inzero331

From Twitter

**uré voiya mohandini안재홍이 제일 요즘 사람 같군
**light(류빛)160221 류준열 페이스북 사진 꽃청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진짜 👍 맨날맨날 보고싶다요ㅠㅠㅠ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과의 여행 합 담주도기대기대ㅠㅠㅠㅠ 아 류준열 영어발음 하ㅠㅠㅠ
**ysteRY U (미스터리 유)꽃청춘 첫방송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군의태양난 왜 안재홍 보면 입술만 보이냐
**군의태양조금 샤프한 안재홍
**군의태양출중한 여자에 안재홍도 나왔네?
**덴프로이데고경표, 안재홍, 류준열 여행도중 북한핵 개발 자금 지원할려고 했던 걸로 알려져..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From Twitter

**누워있는데도 잠이 안 와서 꽃청춘 아프리카 편을 봤다. 고경표-안재홍-류준열 조합 진짜 보기 좋았다. 셋 다 착한 사람들인 건지 좋은 기운이. 호탕한 웃음이 끊이질 않는 것도 좋고, 수다도 웃기고. 셋 다 개성 있는데 그 개성 다 모난 데 없고.
**안재홍 뽀뽀하고싀포ㅜㅜㅜ
**안재홍 나랑결혼해..
**aey 구러합니다 너무나 으른.. 서른하나 먹은 거 실감하겠더라구요 안재홍이랑 합 잘 맞아서 만담 치는 것도 귀엽고여
**소연(So Yeon Park) 본방사수 했어요~! 비행기 놓친 거 대박! 모자 고르느라😂 ㅋㅋ 그럼에도 밝네요^^ 어떻게 그럴 수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씨도 대게 재밌었어요~안재홍씨 유머있고 고경표씨 책임감 있고 류준열씨는 리더 같네요👍2화도 기대할게용😻❤
**AN안재홍이랑류준열이동갑이구나




안재홍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ZENITH_NEWS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cinemaplus39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inzero331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ryu_jibab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sweetboy_house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mint0505486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jeonjugram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my_alvina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drawing_ka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Hong31_

안재홍 박보검 인터뷰 류준열 고경표 꽃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응팔 extm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