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46 ALL

**리 플디애들 정은우 빼고 ㅂㄹ...
**비✨♡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박시연 강미나 김나영 한혜리 전소미 정은우 ♡ 밑은 취향표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11명 다 멤차 없이 제새끼들이고 응원합니다 !0!
**이유오늘의 후기 정은우 가죽치마 찢어벌여 이해인 우는거 박제시켜벌여
**쏭👏정은우👏정은우👏우리은우ㅠㅠㅠㅠㅠㅠ
**촌팬싸가자 유하야 김도연 정은우 강경원 뽑아주샘
**채연여신정은우가제ㅣㄹ잘함지금까지
**YUN나 여기서 플듀 얘기 처음하는데 여러분 정은우 하세요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produce_somi

From Twitter

**채연여신지금까지 정은우가1등이다ㅈ? ㅈ
**이유이해인이랑 정은우 읍읍읍읍읍
**정정은우 실검4위❤️
**순이그래도? 정답은 정은우
**지정은우도 이쁘네........
**냥나 정은우 개좋아하는디..
**준성애자아 아까 콜미베이비할때 정은우 진짜 ㅖ뻐써...... 눈우슴.... 예뻐... 콜베 노래부른거 넘 좋아... 누가 음원추출 해주셨으면 좋겠군..

**세정은우하자
**정정은우 보고싶다,,,,
**짝은우야 은우 데뷔하면 언니가 생에 최초로 공방도 뛰고 ㅜㅜ..... 팬싸두 가서 ㅜㅜ 언니 죄졌냐고 물어봐달라구 할래 ❤️사랑해 데뷔해 정은우❤️
**단배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셋 와 셋이 가버려 데뷔 가버려 확 저런 노래 또 해주라 편곡도 봏앟고 목소리도 좋았고 나 김소희 제대로 처음 들어봤는데 잘한다
**랄아 오늘 편집 너무 마음에 안들어;;;;진짜 정말 솔직히 정은우 일등 못한것도 이해 안돼...시연이 일등 못했으면 진짜 암넷 찾아갔다 진짜
**ㅉ젤피즈 정은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유연정 고정에 3명은 투표 계속 바뀔꺼같다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최유정 한혜리 개념11픽 이러케 바꼈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kimmilk_

From Twitter

**eje #이진사정은우 김소희 실트
**일러역시 오디션 출신은 진짜루 실력 대박이다 진짜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셋 다 채고........
**국채택국제회계기준 영업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안예슬 이해인 김소희 윤서형 주결경 추예진 강시현 윤채경
**정은우 왤케 사진이 이쁜게 없어 오늘이후로 많이나오겠지 오늘예뻤어
**기드림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본방을 챙겨보게 되실..ㅋㅋㅋㅋㅋㅋㅋㅋ 음..정은우여?정은우처럼 고치께오 저를 파주세오 ??
** 커미션 뿌리내눈엔 정은우가 제일이쁘...
**밈♥의 개복치정은우 ㄹ내가 좋아하는 미인상,,,

**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김세정♥한혜리♥황수연♥김도연♥추예진♥이수민♥정은우♥박시연♥유연정♥김소희 뭐...그냥..다 좋아해여...취존취존 한...2명제외지만 언급 노논
**은우야 ,, 은우 ,, 정은우 ,, 은우 넘 예뻐 은우 넘 좋아 ,, ㅠㅠ
**物 (금물)/피카 애ㅣ딜아 정은우투표하자..^^
**시력상승↗정은우 넘 좋은데 아쉽당
**님입늬다 자살내 정은우랑 김소희 투표했읍니다...
**단배정은우 목소리에 죽었다
**빛천사 빈☪❄ 정은우 조아 근데 김소희도 조아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xodud5969

From Twitter

**습기이해인 정은우 너무 식이다
**완정은우 누구 닮았는데
**아 나 정은우 넘 좋아 ㅠ
**콘정은우 끼부리는거봐..... 소희 최고...... ㅠㅠㅠㅠ
**뽀후와 변밀키플듀보시는 모든 살암들 왜 정은우 안 파????????????,.,,정은우 파세요ㅠ ㅍ
**구✨ㅎㄹ 나 여돌 별로 안빠는데 정은우씨가 나 치고갔음
**RAVE YOU정은우 웃을 때 넘 좋타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bluepeach_056

From Twitter

**치 넹 슈스케 나온 정은우 마자여
**ㅅ굥정은우 존나 예뻐
**치☄<콜미베이비조> 1등 마제스티 안예슬 2등 플레디스 정은우 3등 뮤직웍스 김소희 #프로듀스101 #produce101
**솜 ✨와ㅓ 진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정은우 캡존예ㅠㅠㅠㅠ
**조정은우 말 왜케 이쁘게해
**또정은우 잘했다길래 기대했는데 젤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
**outhstar아 정은우 김소희 둘중 하나일줄 알았는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98_701

From Twitter

**밈♥의 개복치안예슬 진짜 음색 미챴다 정은우는 끼부리는게 타고난듯
**삼정은우 데뷔해야대
**정은우도 참 잘했는데
**캐럿보컬 정은우 김세정이랑 투탑이었다며..?
**도러블✨김소희 3등 정은우 2등 안예슬 1등 다 잘했어 ㅠㅠㅠㅠ 콜베팀 짱짱
**후 난희정은우 일등안해도 안떨어지니꺼 괜찮아 안예슬 굳
**치정은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ggolee_

From Twitter

**쓰리꿍블리정은우 셰도우 뭐발라..? 되게 예쀄...
**요♡정은우이쁘다
**디 ʕ•ᴥ•ʔ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일단 콜베 해쓰니까 투표해야것다,,,
**️둡❄️정은우도 넘나 착해..
**리CALL ME BABY 1등 안예슬 마제스티 2등 정은우 플레디스 3등 김소희 뮤직웍스
**을정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트⛅ㄷㄷㄷㄷㄷ정은우1위일줄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ejung_S2

From Twitter

**리쓔잘했넹 근데 센터 안예슬이 더 나았을 것 같아 정은우 목소리보다 좋은뎁
**와이스자라쟈정은우 소리지르는거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희 ❤아 정은우래 안예슬
**민가요김돌스정은우 #국민가요김돌스 짱이다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안예슬 유연정 응씨카이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오늘 11명 투표 끝!
**정은우 영업 성공ㅅ
**세정은우 1위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odh5170

From Twitter

**딩에리은우 #EXO채널 돌리다가 브로듀스 101에 멈췄더니 콜미베 부름... 보고있는데... 정은우 보컬에 완전 소름~
**정은우 1등
** 희 ❤정은우가 1등 할 것 같아
**짝정은우 내사랑이야
**금해 등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개인적으론 안녜슬이 1위햇으면 조캣지만 정은우가 할거같은 누낌
**그네슘와 정은우김소희안예슬 대박
**쓰리꿍블리내가 쌍커풀없는여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정은우느 진짜ㅠㅜ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woooma_

From Twitter

**호정은우 총체적 난국 저렇게 오바하면서 노래부르는지몰랐음 진짜 노티남 올드보스 황이모보다 올드함
**정은우 이제부터 은우언니다
**도니(최유정♡)와 미쳤다ㅏ ㄷㄷㄷㄷㄷㄷㄷ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다잘해
**️첫늉❄️정은우 으누 장난 업서
**욕심 많아 보이는 애들이랑 인상 안 좋은 애들 다 빼고 했음 김소희 잘하는데 정은우가 너무 빵빵하고만......
**방탄 정은우 뭔가 듣기불편
**inA저 오늘 정은우 예뻐서 소름돋음....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eo_minseong_

From Twitter

**이아 정은우 뭔가 되게 내 친구랑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
**러✌난 정은우가 아직도 싫..
**루성... 쌍독...↓프로듀스 원오원 어쩌다 보고있는데 정은우 존나내취향얼굴ㅋㅋㅋㄱㄱ약간 동양적인 현아페이스다 음음 내취향
**아누운 연어츄⚡정은우 엄청 매력있게 생겼다
**A1 치 킨❤정답은 정은우ㅜㅜㅜ
**피터안예슬 정은우 둘다 좋음
**캐럿정은우 제스쳐 한걸로 나중에 백퍼 강경원 김민경 놀렸을듯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tart_yoojung10

From Twitter

**언제나 은우❤정은우 지금 뽀뽀한거임............?
**( 헝정 )و근데 정은우님 누구 닮은거같은디 ㄴㅜ구지
**댕정은우가 1등 맞을것같다 지금까지 봐서
**은행정은우 옙브네
**세정은우 걸크
**니치와 콘니데스나 정은우 저런 소울넘치는 음색 가지고있는거 오늘 처음 알았음...개조아..
**망개 정은우 넘나잘부름...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DreamT_bling

From Twitter

**헐 정은우 ㅁㅊㄷㅁㅊ
**단아#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콜미베비 무대 진짜 음색 최고다
**ana정은우 뭔가 이휘향씨 필이 난다
**자왕정은우 생각보다 노래가..별로다..근데 오늘 연정이가..별로..였다..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소희도 외모랑 안어울리는 음색이라서 놀랐는데 정은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헉 한입으로 두말하긴싫은데 정은우 매력쩐다.........
**2 (ノ≧ڡ≦)。゚:*정은우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 목소링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blessingonu_94

From Twitter

**장김소희도 이쁘규 정은우???였나 얘도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ㅏ볼수록 자꾸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x͓̽정은우 진짜 아이돌 상이다 예쁘다
**어어얼찌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정은우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달의 영업왕 카보나도정은우 넘 잘한다
**누정은우 음색 좋다 개인적으로
**정이의 개 ❣정은우데뷔하자
**수한여덕정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닏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56byunmilky

From Twitter

**쓰리꿍블리씨 정은우 본투 아이도루....
**님오늘부터 정은우 판다
**+ㅍ ㅏㅇi콜미베비팀 쫀다,, 정은우 개짱
**이덴티티정은ㅜ 1위할듯 .....
**인트윗) 경수보호자V우오어앙아아아아앙 정은우여신님ㅠㅠㅠㅠ아 너무 좋아
**호정은우 내기준3등
**중정은우존나좋하..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94Ssong

From Twitter

**감!명단확인해쥬세용)낱을윰와 지금 101 콜미베베하는팀 되게 잘하는데 그중에 정은우씨 몸매도..쩌러.....언니...예쁘면 다 언니야.............
**언제나 은우❤정은우 할렐루야
**면정은우 1등이네
**세정존예☄)정은우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겔다정은우 snl 패널 닮았는데
**까치안예슬분이 개인적으로 안정적인거 같고 음색은 정은우분이랑 김소희 분이 진짜 매력적이고 너무 ㅅ에뻐요.....
**이콜정은우가 노랴 갸잘하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DU_FOREST

From Twitter

**고삼이 지연~정은우 노래너무잘함 ㅠㅠ
**님들 정은우 투표해즈ㅓ새요ㅠㅠㅠㅠㅠㅠ
**연수니와 정은우 끼부리는거봐
**마우지정은우 사랑해ㅠㅠㅠㅠ은우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정은우 진자 아이도루...
**죰 조아그냥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셋 다 1등 주세요
**르김소희 정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jcyandjew

From Twitter

**DD리 헵번정은우 존나예쁨
**말자정은우 엉덩이로 마이크대 밀쳤다 내가 봤어
**도별센터에서 내가 정은우다
**연_뿐와 정은우 매력 대박
**매리정은우는 아침에 티비소설에 나오는 주인공 닮아써
** 리아 정은우 진짜 개입브가
**뭉치정은우 개쩐다 진짜;;;;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hansh828

From Twitter

**산 뜻⛄정은우 미쳐써,,,
**키야데! 스키야데!아 정은우
**리모이름 외웠다가 투표해야지 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좋아...좋은편곡 감솨함다...
**마음요정❣ 구빈정은우 예뿌다
**첸찡찡\^﹏^/⚡잘하는데... 오... 김소희 저렇게 예뻤었나... 오... 안예슬 목소리 좋다... 정은우 오..
**( 헝정 )و정은우 저렇게 하니까 짐짜 이쁘당 어소영시
**촌팬싸가자 유하야엠넷의 딸 정은우 투표해주세욧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blessingonu_94

From Twitter

**개쳐발린다 정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맘 룡♩♪♬와 김소희 미모 열일하십미다 정은우 미모 또항,, 안예슬님 왜케마르심?ㅠㅠㅠㅠ 진짜예쀼다
**복치정은우김소희 ㄹ조녜야 개좋아 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큐배켜니 부분 정은우가 하네
**댕정은우 미쳐진자
**울정은우 김소히 사랑해💕💕💕💕💕💕💕💕💕💕
**키맘 하에리정은우 정말 쎄다 진짜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kangnim97

From Twitter

**니야정은우 1등 안 하면 현장투표 한 애들 진심 반성해라
**도별정은우 의상하고 모션하고 음색하고 보컬색 특이하고 힘 있고
** 곰써프듀애들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색 김세정 정은우
**키야데! 스키야데!정은우 사랑해!!!!!!!!!!!!!!! 콰아아오캉
**선이와 꽃길정은우조녜
**향이 ❄3월 3일❄아 정은우 미친 ㅠㅠㅠㅠㅠㅠ진짜 조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은우 조련개쩌네 당함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mioluxiu

From Twitter

**ugar Ball정은우 판빙빙인줄.... 조녜
**랑 콜벸ㅋㅋㅋ미친 비주얼 실력 자부해도 되는 팀이다 오진다 김소희 정은우 졸라리이쁘다
**미핔미핔미핔미핔미업콜베존나잘해ㅠㅠㅠㅠㅠ잘해줘서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정은우존예다ㅠㅠ
**리빵 ㅋㅋㅋㅋㅋㅋㅋ아 잘하긴 하능데 너무 촌스럽고.... 정은우.. 질색
**이어머 정은우 스타일 좀 봐 존예 가죽스커트 짱
**뷰♡/연숭아♥역시 안예슬.. 슈스케때부터 알아봄.. 근데 정은우도 잘하네???우옹 좋다
**호정은우 왜저러지진짜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GOM_Sseo33

From Twitter

**연미간정은우 연예인 비주얼
**정은우 얄쌍하게생겨서 잘하면 뽑아야지 하고잇엇는데 오 조아 오늘부터 뽑아야지
**돌출_귀향 봐주세요정은우 넘 예뻐
**트 8월인간적으로 정은우 넘 예뻐서
**밍와 정은우 존예
**럽헐 정은우 헐
**닷정은우 끼부려 미친 사망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qwsaqwsa1212

From Twitter

**eehyun831 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리아 정은우별론데
**엔정은우 김소희 음색 미쳤구요...
**님정은우 구미호 닮았다 ?
**퐁 ☄와 플레디스 정은우 외모가 내 취향이라 여태 투표했는데 노래 스타일도 내 취향이야 개 쩐다
**해인정은우미친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ㅜ 으누야ㅠㅠㅠㅠㅜ
**범실앜!!!!!!!!!!}오민초캬 정은우 쩐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BadPeas

From Twitter

**렌*정은우 존ㄴ좋
**정은우 이케 이쁜지 몰랐따 요염하네
**보 (*´ε`)ノ정은우님 누구 닮았더 생각했는데 드디어 기억남 거침없이 하이킥 유미 엄마 닮아써..
**언제나 은우❤정은우=날 죽이기위해 태어남
**죰 조아여기 왜 음색 깡패들만 모인 거죠......? 저 방금까지 오열하고 이제 좀 끝날 줄 알았는데 정은우 보고 심장 터졌습니다
**해피창섭데이_❦예지앞사_비즈❦와 정은우 대박 콜미베이비를 조나 섹시하게 와 김소희 개짱 얘네 다 개짱잘해
**사식미방금 정은우 보는 여자방청객 표정 너무 내표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bluepeach_056

From Twitter

**뎅아 앙콘도 가고 폰도 지키자정은우 눈웃음,,,,
**바로바정은우 뒤진다.....
**멍뭉프로듀스 101 봐여 빨리 콜베노래해여...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이 불러여!!!!!!!!
**슬✌정은우 머리에 머리고정핀 있는 것 같은 느낌..
**쓰리꿍블리나 어떡해 나 진짜 보는눈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트⛅정은우 김민경이 되게 홀리게 생김
**키야데! 스키야데!아 정은우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아 사랑해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12xO4

From Twitter

**토여러분 제 둘째딸 노래합니다 정은우에요
**세정은우 조련왕ㅠㅠ
**와이스자라쟈김소희 정은우 미쳤어
**헉 정은우 미쳐따 음색 어케
**을 자고 십지만 현생을 죽이자 월화정은우언니 미친 개도랏어 하아 입덕당ㄴ새버렸습니다 하아
**오 정은우 노래 되게 잘부름다
**구헐 나 방금 정은우한테 빨려들우간 4ㅓㅅ 같가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_12_5

From Twitter

**킨정은우 끼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빛 환상은우 풀네임 진짜 ㄹ루 정은우 언니
**와 정은우 끼뷰리지망 ㅠ
**애기만녕정은우 눈빛봐
**치정은우조타
**죰 조아와 정은우 진짜 음색 대박이다
**구의 원랜 ✨아 정은우 때메 다 디졌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_12_5

From Twitter

**이유정은우 ㅋㅋㅋㅌㅌㅌㅌㅌㅌ데ㅗㅔㅅ데헷ㅅ데헷
**찌정은우 ㅁㅊ
**말자ㅈ정은우 미쳤냐 표정 존섹
**누첫파트 정은우 목소리 존나조아 진짜
**연방구정은우최고쎅시 ;;;;; 미쳣;;;
**언제나 은우❤시작부터 정은우가 날 조졌습니다
**수박정은우 저분 음색 지린다 워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dkfka502

From Twitter

**딩이 제디v헉 정은우 사람 홀린다
**서트양(이)도받아요와 정은우 눈웃음ㄷㄷ
**백 ✨정은우 갑
**인트윗) 경수보호자V..ㅠㅠㅠㅠㅠ정은우 존예
**정은우 1위설에 힘이 실리기 시작하고여 .... 그나저나 솧님 너무예쁘셔서 또 발림 ㅠㅠㅠㅠㅠㅠ
**산 뜻⛄핫싀 정은우
**삐쨘☁난 정은우 밑으로 내리까는 그표정이 넘좋아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somi_crush

From Twitter

**인트윗) 경수보호자V정은우 너무 좋다고ㅠㅠㅠ
**제 정은우씨 약간 사극 상임ㅋㅋㅋ
**님정은우 존나 예뻐서 빡침
**휴트] 앱삭한 기호정은우한테 투표할래
**휴트] 앱삭한 기호정은우 짱이다
**마정은우사랑한다
**achi정은우 내공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ㅋ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only_somi

From Twitter

** ゚( ゚இ‸இ゚)゚구아 정은우 개기여윸ㅋㅋㅋㅋㅋㅋ
**몬정은우가이쁘니비주얼은충분해
**2:50출발 3번출구 후야와 대박 정은우 다시봤어
**버[dot]정은우.........
**백 ✨정은우 존예
**핼리❣정은우 생각보다 노래 잘해서 놀램즈 넘저아
**덕내가 한번 정은우 사랑한다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againwoo

From Twitter

**outhstar98 투탑 정예인 정은우
**핼리❣안예슬정은우목소리갸조아 ㅠㅠ
**인트윗) 경수보호자V정은우랑 안예슬이 부르네 콜베ㅠㅠㅠ좋다
**몬정은우 깔끔미녀상..
**댕아 진짜 정은우사랑해;;
**휴트] 앱삭한 기호헐 정은우 노래 개잘해 취저 ㅠ
**마우지정은우 투표해주새요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From Twitter

**호정은우 아쥼마가타....
**몬나 이팀에서 정은우좋아
**트 8월은우 하자~ 정은우 고정픽 하자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엌미친 정은우
** 곰 ฅʕ•ﻌ•ʔฅㅠㅠㅠㅠ모두다 정은우하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콜미붸붸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리 이쁜것
**숙미정은우 웃는거 너무내취향...깔깔웃는것도 너무나같다..




정은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박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