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53 ALL

**수한여덕몰라 윤채경 김소희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한테 너무 치였어
**A'SSIS나는 김나영님이랑 김소희?님 처럼 약간 탁하고 막힌듯한 ? 목소리가 좋은데 방금 나영님 별로여써ㅠ
**윅스 와 대박 김소희... 투표한다 ㅋ
**와이스자라쟈김소희 정은우 합시다
**귄족 상어와 메가온오늘부터 김소희 한혜리 고정픽 갑니다
**수한혜리 김소희 강시라 셋 다 다시보게 된것같다 근대 김소희가 체고야 여러분 소희 투표해줘~~~
**아카한혜리 유연정 안예슬 김소희 실트넼ㅋㅋㅋ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ONVERSATION✨김소희 노래 잘 하지 않았어요? 2등 했나?
**향올 김소희도 실트
**봄이 소희쟌⛅꺅 우리 소희두 실트에 올랐어!!♥😀\^0^/ 소희야 축하행! #뮤직웍스 #프로듀스101 #김소희
**니 오늘 현재 강시라 김소희 꼈셈
**울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한혜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김소희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연정이
**지김소희 존내이쁘다
**슙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한혜리 응씨카이 이해인 김세정 김민경

**난이랑 김소희 존나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김소희 한혜리 다뜸ㅠㅠㅠㅠㅠㅠㅠ덕후는 기뻐죽고요ㅠㅠㅠ
**운좋은날 사람 수가 줄어들수록 이전화에서 못 봤던 멤버들의 매력이 눈에 보여서.. 김소희 이쁘다.. ????????
**단배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셋 와 셋이 가버려 데뷔 가버려 확 저런 노래 또 해주라 편곡도 봏앟고 목소리도 좋았고 나 김소희 제대로 처음 들어봤는데 잘한다
**봄꽃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김소희 윤서형 응씨카이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박소연 이렇게 올인함~~
**트럴파크솔직히 이번 프듀의 재발견은 김소희! 예전부터 소희 응원했었지만 이렇게 노래 잘부르는건 몰랐지....내가수 노래 콜미베이비 부르면서 정말 잘해냈지 그냥 좋았어
**지김소희 한혜리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노래도 잘하고 아이도르미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같이 무대해라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최유정 한혜리 개념11픽 이러케 바꼈다
**수오늘 김소희 때문애 다른건 눈에보이지가 않눈다,,, 김소희 너무 옙버
**반휴트]슈체박가을 김세정 전소미 박소연 김시현 개인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3명 추천해주세요오...
**eje #이진사정은우 김소희 실트
**희 is blooming소희님 너무 예뻐혀ㅓㅜㅜㅠㅜㅜㅠ 진짜 내 사랑 ㅜㅜㅜㅜㅠ♡ 어찌 그리 예쁘신지 ㅜㅜㅜㅜ 젤 잘했어 ㅜㅜㅜㅠㅠ 김소희 좋아해 !!!!!!!!
**슙모두 김소희 한혜리 이해인합시다
**나 누구 투표했냐면 세정 미나 나영... 은우 시연 결경... 도연이 김소희... 김청하랑... 나 기희현이랑 걔 누구냐 정채얀도 했는데 기희현이 다이아 친구들 입 털어서 안 해...

**일러역시 오디션 출신은 진짜루 실력 대박이다 진짜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셋 다 채고........
**국채택국제회계기준 영업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안예슬 이해인 김소희 윤서형 주결경 추예진 강시현 윤채경
**패'_'기)세젤잘 김소희
**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김세정♥한혜리♥황수연♥김도연♥추예진♥이수민♥정은우♥박시연♥유연정♥김소희 뭐...그냥..다 좋아해여...취존취존 한...2명제외지만 언급 노논
**소희의 ㅇㅕ름김소희 미쳤다 미쳤어
**호프로듀스 김소희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ㅠㅠ
**님입늬다 자살내 정은우랑 김소희 투표했읍니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빛천사 빈☪❄ 정은우 조아 근데 김소희도 조아
**호솔직히 콜미베이비 김소희가 씹어드셨다 아님? 김소희 투표각ㅋㅋㅋㅋㅋ ㄱㄹ ㅂㅂㅂㄱ ㅃㅂㅋㅌ ㅋㅋㅋㅋㅋ
**랄린김소희 잘할 수 있겠쬬? 박시연 네 잘할 수 있어요~ 이거 넘 귀엽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z뿌에에엥 내맘속 일위 김소희
**치☄<콜미베이비조> 1등 마제스티 안예슬 2등 플레디스 정은우 3등 뮤직웍스 김소희 #프로듀스101 #produce101
**호김소희 뽑아요!!!! 투표해!!!!!!!
**he yirul김소희 이쁘당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lareine_U

From Twitter

**정아김밥먹어@))))))))김소희 몰랐는데 진짜잘함 콜미베베는 센터 딱히 없고 진짜 셋다 잘보인듯
**outhstar아 정은우 김소희 둘중 하나일줄 알았는데
**파즈김소희 생각보다 너무 잘함...
**니김소희쨩 투표해줄게요 ㅅ
**지* 김소희
**도러블✨김소희 3등 정은우 2등 안예슬 1등 다 잘했어 ㅠㅠㅠㅠ 콜베팀 짱짱
**봄이 소희쟌⛅♥콜미베베 포지션 평가 투표♥ 1등 ㅅ 2등 ㅈ 3등 👍김소희👍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디 ʕ•ᴥ•ʔ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일단 콜베 해쓰니까 투표해야것다,,,
**대여신???? 무대완전 김소희꺼엿는데
**람찬하루김소희3등햇어 잘햇는데ㅠㅠㅠㅠ
**리CALL ME BABY 1등 안예슬 마제스티 2등 정은우 플레디스 3등 김소희 뮤직웍스
**정할래?저건 공동 1위지 셋다 김소희고 누구고 3등이 있다는게 말이 안되지
**래도파인에플Easy.愛이수현 김소희 쫌 떴으면 ㅜㅜ 예쁘고 실력 좋은 애들임요 ㅜㅜ
**72아니 아 김소희언니 아 소희언니 3등 아 짜증 아 ㄱ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melocat46

From Twitter

**니김소희 졸라 잘했는데 왜 ㅠㅠㅠㅠ?
**마음요정❣ 구빈울엄마가 김소희 예뻐서 노래 못하게 생겼는데 잘한다고 그래쎀ㅋㅋㅋㅋㅋㅋ 맞아 이뽀
**보 (*´ε`)ノ난 김소희가 2등 할줄 알았는데..
**죵이야 김소희
**워잡덕 피그김소희도 잘했는데
**방구헐미친 김소희3등?
**금김소희너무ㅜ귀여워....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cykc1201

From Twitter

**그네슘와 정은우김소희안예슬 대박
**적쓰김소희? 저 분 넘 이쁘시다 호에
**연수니김소희 분량 어디갔나요?
**도니(최유정♡)와 미쳤다ㅏ ㄷㄷㄷㄷㄷㄷㄷ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다잘해
**몽김소희분 ㅠㅠㅠㅠㅠㅠ뉴뉴ㅠㅠ 예뿌ㅠㅠㅠㅠ
**줍은 림이*보컬파트 call me baby 팀 장난 아니다. 이거 영상 조횟수 대박날듯. 짱짱!! 특히 김소희 깜놀♡ #프로듀스101
**욕심 많아 보이는 애들이랑 인상 안 좋은 애들 다 빼고 했음 김소희 잘하는데 정은우가 너무 빵빵하고만......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yeri_suni

From Twitter

**덕야 김소희 자르냐? 야 암넷 소희 말 시켜
**김소희되게 아이돌상이야
**aetbyeol37김소희는왜 안보여주냐ㅠ
**기김소희인가 너무 예뻐;::;;;;;;;;
**드라이 했다 마리코김소희란 애 비줠도 기여운데 노래도 잘하네
**젤잘택운이수니유나김소희 잘하내 여기조 다 잘한ㅌ
**현이 딸 헵비세상에 선생님들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단아#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콜미베비 무대 진짜 음색 최고다
**복하쟈,, 아푸지 말구..중종내친구 진심 진짜 김소ㅎㅢ라는분 정말 90% 닮았다
**냄새김소희너무이쁜걸.....¿
**먹난 ㅋㅂ가 보컬 오질줄은 몰랐다.. 존좋 김소희 존예임 ㅠㅠㅠ
**장김소희도 이쁘규 정은우???였나 얘도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ㅏ볼수록 자꾸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김소희 얼굴너무작다
**™김소희가 제일 낫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라에오콜베부른 김소희 우리동네출신이래....신기하다
**스 배리 김소희 완전 내스타일
**리김소희 인기 좀 많아졌으면
**우꺙김소희 생각보다 노래 잘부른다..
**r뷰으억김소희노래도잘부르고 이쁘고
**까치안예슬분이 개인적으로 안정적인거 같고 음색은 정은우분이랑 김소희 분이 진짜 매력적이고 너무 ㅅ에뻐요.....
**크닉 개강시러 웅웅 김소희!! 나왜 이제알았을까... ._. 반성합니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루토김소희 진짜 예쁘더
**죰 조아그냥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셋 다 1등 주세요
**르김소희 정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른달의아이 김소희도 좋아해?
**3/24 글로리데이]샘(´・∀・`)김소희 예쁘다.... 쩔어...
**멀김소희는 어디그룹애냐
**누낭김소희가 센터인줄 ,, 분량 젤 마나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Iamonthe

From Twitter

**케이김소희가 드디어!!!!
**리모이름 외웠다가 투표해야지 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좋아...좋은편곡 감솨함다...
**니둘이 너무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김소희가 튀넼ㅋㅋㅋㅋ
**리헐 .. 김소희 예쁜사람이노래도잘해..
**김소희 귀엽다 무대도 잘하고
**나 김소희 투펴했늠데... 은우도.. 킄킄
**◢김소희 확올라갈거같은데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dksown1

From Twitter

**이❄프듀101 김소희 비쥬얼센터같이생겨서 노래 개잘하네
**리김소희 얼굴이랑 보컬 ㄹ 따로 논다
**첸찡찡\^﹏^/⚡잘하는데... 오... 김소희 저렇게 예뻤었나... 오... 안예슬 목소리 좋다... 정은우 오..
**빛아김소희? 헐....언니사랑해여
**개와 김소희
**속의진이김소희 이번에 신의한수인듯 ㅋㅋ
**쟁이 월고[오노다맘]김소희 넘 이쁘다 화면에 잡힐때마다 이뻐서 어쩔줄모르겟음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_is_blooming

From Twitter

**덕김소희 사랑해!!!!!!!!! 우주 부술거야!!!!!!!!!!!!!!!!!
**트정중]❤텡 팡_/0\_❤헐 김소희님 개이뻐 뭐임
**원이번 무대 김소희 소장감이다 진심
**대여신이번무대는 센터고 리더고 나발이고 김소희 무대다
**산김소희쟤걘데인티에올라온애ㅋㅋㅋㅋ안예슬이학생인줄알고몇살이냐했는데알고보니동갑이래서어?말놓자^0^이랬더니ㅋㅋㅋㅋ김소희가아..저빠른이라친구는다한살많아요..이래서안예슬이아언니신데초면에반말했네요이럼
**나맘 룡♩♪♬와 김소희 미모 열일하십미다 정은우 미모 또항,, 안예슬님 왜케마르심?ㅠㅠㅠㅠ 진짜예쀼다
**떡만두ㅇAㅇ헥 김소희 데뷔해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_is_blooming

From Twitter

**복치정은우김소희 ㄹ조녜야 개좋아 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주의 풍선껌김소희 표정이 개쩌네 진짜 ㅋㅋㅋㅋㅋ
**◢김소희 개쩐다
**리김소희가 분량이 있어야 노래 실력을 알던 말던 하지 휴 분량 거지였는데 23위 한 것도 대박
**티마누나✌김소희? 쟤 예뿌가
**지구 김소희 개이뻐...
**EDOKE김소희 러블리즈 케이 닮은 거 가태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빙콜베 부르는 사람중에 김소희..? 분 이쁘다... 내취향이야...
**2:50출발 3번출구 후야김소희씨,,,? 사랑해요
**정할래?마상에 김소희 진짜 최고잖아...ㅠㅠ
**끅김소희 보컬이랑 가성 섞는 비율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죰 조아아 진짜 대박이잖아 김소희 와 ㅋㅋㅋㅋㅋ 나 김소희 ㄹ 저렇게 노래 잘 부르는 거 모르고 살았음 왜 그랬지 김소희 음색 대박이네 진짜 와
**씨김소희 유r 닮았어
**니김소희가 1위할수도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enryPrinceclub

From Twitter

**번김소희 존나예쁘다
**몽김소희 그분 잘한다
** 세정아, 세정해 ♡아 김소희 개미침
**얀쓰김소희 노래잘하는데 왜이때까지 안떳지
**우랑눈마주친듯한 지밀김소희 오마이걸에 인형같은애닮음
**리김소희 조녜
**란씨김소희 예쁘다. 앞으로 투표에 추가해야지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kkkom1990

From Twitter

**랑 콜벸ㅋㅋㅋ미친 비주얼 실력 자부해도 되는 팀이다 오진다 김소희 정은우 졸라리이쁘다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김소희개이쁘네
**씨김소희 등수 오르겠다
**유정보고싶다ㄱ..김소희...존좋
** ❣김소희 예쁜것좀봐..
**중김소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GE김소희잘해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MakeitYOU__

From Twitter

**키맘 하에리와 김소희 노래 왤케 잘해???
**돌프김소희예쁘다ㅠㅠ
**аёкнучп에리 백리'ㅅ'김소희 얼굴 진자 작구..예뿌다.....
**OJO콜미베베 김소희도 넘나 잘하는데 안예슬 화장후가 더 놀랍다
**선이와 꽃길김소희는 진엉오빠랑 친분있지 않나
**덕기김소희 잘한다
**겔다김소희? 이쁘고 잘하는데 관종기가 1도 없고 어그로 끌 구석이 없어서 존재감이 없군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alssnsk

From Twitter

**ㅏ넨김소희 첨보는데 얼굴이쁘고 노래도 잘불러·!!!!
**두김소희 살좀쪄,,,,,,
**ㅋ아니면 김소희가 하지....
**리니❄️⛄️김소희짱예뻐ㅠㅠㅠㅠㅠ안예슬도잘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김소희 존나 이쁘다
**뽀 (純情김소희 노래 잘하네 못하는 줄 알아써
**니김소희조녜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니김소희 노래 개잘해 ㅠㅠㅠㅠ
**배김소희? 졀라이쁘..
**잠김소희 예쁘다
**헌김소희 예쁜데 음색도 조아...
**롱롱나 김소희 노래 잘하는줄몰랐어 와
**슨김소희 화이탱 ♡
**이빙김소희 무능력자인쥴 알았는데 옴머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정맘⛅김소희 개예뻐
**퐁 ☄뮤직웍스 김소희 투표 지분률 상승 할 삘
**아김소희ㅠㅠㅠㅠㅠㅠㅠ조녜존나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들오뻐 지인인거알기전에도 좋았는데 알고나니까더좋음 ?
** DAY - 18김소희 비주얼봐
**eehyun831 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엔정은우 김소희 음색 미쳤구요...
**연김소희 양 예쁘군....이번 회차를 기점으로 치고 올라가길..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니김소희는 확실히 무대 체질인가보네 무대에서 잘보이셈
**수한여덕김소희 얼굴만 예쁜 줄 알았는데 노래도 잘해 하 진짜 저기 사기캐 개많
**인김소희찡 보컬 취향이다!!
**을‎ ‎٩(ˊᗜˋ*)و학 김소희 귀여워
**대여신김소희 얼굴이랑 보컬이랑 개딴판이네
**원 잊지말자 PM 06:15김소희 지금까지 왜 분량 없었는지 의문드는 애임.. 얼굴도 예쁘고 실력도 조은디
**누김소희 개이뿌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봄꽃김소희 너무 이뻐서 올라온줄알앗는데 노래도 잘햇군ㅋㅋ
**ㅂ슈김소희??????? 조낸 예쁘다 미친 안예슬 졍말 쥬앙ㅎ,,,,
**여나김소희가 센터였어야
**2 (ノ≧ڡ≦)。゚:*와 김소희 졸라예쁘다 얼굴 왜저렇게 작아
**럽라파우치입금] 온김소희존예다
**두김소희 대박 어떡해 김소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ozak2nd김소희 좋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녜에게 티켓, 티켓을 주세요!❤김소희 다리에 끈 묶인거 대박섹시
**다XD헐 김소희ㅠ존나 예뻐서 투펴해왔는데 노래 잘해
**이헉 김소희이뿌
**서영김소희 너무 이뻐 언니 반했어요.....
**혜하네김소희 미쳐따 미쳐써 존나 잘한다 비쥬얼파인줄 알아ㅛ는데 주결경 이후로 충격 ㅠㅠ
**마와 쟤 김소희 응 응? 아가처럼 생겨서 목소리봐봐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
**해피창섭데이_❦예지앞사_비즈❦와 정은우 대박 콜미베이비를 조나 섹시하게 와 김소희 개짱 얘네 다 개짱잘해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ILLU_Hoon

From Twitter

**세정김소희 겁나 이쁘다
**상박김소희 인기 올라가는 소리 들린다
**룩무늬산삼미친 김소희....?...........짱사랑스럽게생겼다
**찌김소희 너무 예쁨
**멍뭉프로듀스 101 봐여 빨리 콜베노래해여...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이 불러여!!!!!!!!
**™김소희 존나 잘해
**김브남 입금기간 D - 3] 에노시김소희 참 예쁨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진김소희ㅜㅠㅠㅠㅠㅜㅠ
**DD리 헵번김소희 빠른 ? 이해인이랑 헷갈린다 얼굴
**+。:.゚(๑´ڤ`๑).:。+゚헐 김소희 진짜 예뻐
**와이스자라쟈김소희 정은우 미쳤어
**소어엌ㅋㅋㅋㅋ 김소희!!!!!!!!!!!
**류김소희 목소리 첨으로 제대로 들어보는것 같다ㅋ
**미나에리김소희 노래 조카 잘하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eaCastle_

From Twitter

**휴트 쓰엉김소희 왜이렇게 잘하긔
**슬람(구제불능)나김소희이름처음듣거 처음보는데 존나이쁘잖아?
**우랑눈마주친듯한 지밀김소희존나예뻐ㅠㅠㅠㅠㅠ
**녜에게 티켓, 티켓을 주세요!❤김소희대박
**김소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랄린김소희 귀엽다! 예쁘다!
**이온☔김소희는 분량이 정말 너무없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SeaCastle_

From Twitter

**뚜김소희이뻐
**오늘부터 혜리는✌김소희 넘예쁘구여 대걸레 들고하는거 씹덕이구여
**스 배리김소희 너무 이쁘게 생겼어 내 스타일이야
**녜에게 티켓, 티켓을 주세요!❤김소희도 괜찮다
**푸딩☁김소희 이1쀼다
**김소희 넘넘 이쁘넫 ??? ;;
**큐김소희예뿌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xodud5969

From Twitter

**르기김소희 예뻐
**ㅅ'도도'ㅅ'김소희 넘나예쁨
** 호 현 서아 김소희 좀 잡아달라고 나 소희언니 좋아한닥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ㄴ(oㅅo)ㄱ김소희 ㅜㅜ
**근김소희 몰랐는데 내가 보면서 이쁘다구 그랬대 동생이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키맘 하에리김소희 저렇게 예뿐데.. 얼굴도 쪼꾸매
**촤⊿어 김소희란 참가자도 맘에 드는데.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officialmwent

From Twitter

**주김소희군...존예
** 셉트리 럿저분 이름 뭐지 김소희님? 아 예쁘다... 얼굴 작다...
**지님의 벡페씨뮤직웍스 김소희씨 예쁘네
**리니얌김소희 개예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etbyeol37김소희 진짜 넘넘이쁘다 광광....
**김소희 좋아
**혜리왕국망태기에 김소희를 넣어야겠다고 결심했다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yeri_101

From Twitter

**인트 봐주세요)나솜김소희 나온다
**스쿨김소희 투표할래 개이뻐..
**미주의 풍선껌김소희가 압도적이네 ㄷㄷㄷ
**구김소희 너무 예쁘다
**서미김소희 얼굴로 이겼다...
**큐난 정은우보다 김소희♥
**수유댕정은우김소희라니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Gyeolgyeo_1998

From Twitter

**리영이 ♡ '◇' ♡와 김소희 진짜 전예 !!!
**정할래?세상에 김소희 워닙니당~~~~~^0^ 씹덕..
**ㅐ훈김소희는 그냥 걸그룹 같아
**현이 딸 헵비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희‼️‼️‼️‼️‼️‼️‼️‼️‼️‼️‼️‼️‼️
**중은우퓨ㅠㅠㅠㅠㅍ정은우김소희ㅠㅠㅠㅠㅠ
**김소희 개귀여운데 ?




김소희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Yoona_Gallery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eyb_s2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W_423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BOM_PEACH101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yeri_suni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peggy650243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angnim97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12xO4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HQ_Jerome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wnswlkw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MakeitYOU__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이해인 주결경 12xO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