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56 ALL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 걸크러쉬 유연정..
**백한혜리 김세정 김나영 유연정,0,
**비미누나근데 유연정 너무 잘ㄹ불렀어
**젤라이수민 유연정 김세정 삼파전임? 다른애들은 왜 사진 안나와
**ngYeoKing유연정 김세정 안예슬 강시라 까지는 기억..
**울증환자 민팀장미쳤다 유연정 김주나 김세정 김나영 한혜리 이해인 강시라 안예슬 다 노래 개잘부르네ㅠㅜㅠㅜㅠ귀가 시원해 달팽이관 안에서 보컬 포텐이 퐁퐁펑파아아앙앙팡 터짐
** 소혜보컬팀 각 조 1등 1조 몬스터 - 판타지오 이수민 2조 하루하루 - 스타쉽 유연정 3조 콜미베이비 - 마제스티 안예슬 4조 오늘부터 우리는 - 플레디스 박시연 5조 마이 베스트 - 청춘뮤직 강시라 6조 양화대교 - 젤리피쉬 김세정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Moon_Bom_

From Twitter

**정이를 만나다 저두요 보고싶다 유연정
**️엘사순둥이 티케 Tyche⚡️편집이 대체 어떻게 됬길래 연정이랑 시연이가 욕을 먹는거죠.. 유연정 박시연
**RAVE YOU뮤ㅓ야 유연정 박시연 까면 사살
**과여우{{{ 유연정 }}}
**개큽 유연정 개욕먹고잉넼ㅋㅋㅋㅋㅋㅋㅋ
**솜 ✨유연정 사랑해 !!!!!!!!!
**정아 데뷔하자 ❤️연정이가 표정관리 안된게 그렇게 보기안좋고 욕먹을 행동인건가 ㅎㅎ 김주나랑 푸는걸 보여주던가 이젠 유연정몰이 시작인건가 ㅋㅋ

**eturn to base정채연 오서정 이진희 강미나 김세정 윤채경 박시연 유연정 김다니 나머지 2명은 모르겠음.
**아카한혜리 유연정 안예슬 김소희 실트넼ㅋㅋㅋ
**제발 B반) 팃치아 유연정 좀 잡지마라.. 좋은 표정이 없는데 왜 자꾸 잡냐 저기 한번도 못잡히는 애들도 있느데 대체 왜..
**슬리근데 유연정 표정이 진짜 계속 안젛앜ㅋㅋㅋㅋ
**인보컬유연정유연정, 연정이 실트냐... 얼마나 탈탈 털리고 있는건지 서치방지 한것까지 생각하면 진짜 감도 안잡힌다.. 응원글이었으면. 우래 진짜 아아악..
**정아 데뷔하자 ❤️연정이도누구보다보컬욕심강한애니깐보컬하고싶엇겟죠근데못해서속상한마음이커서표정관리도안되고그런거일텐데 인성얘기나오고너무하다 ㅎㅎ연정이도 사람이니깐 감정도 잇을꺼고 데뷔하고싶은마음만큼 욕심도 클텐데 .. 아무튼연정이너무미워하지말아주세요 ㅠㅠ 유연정데뷔하자 ❤️
**누✨유연정 표정관리 진짜 못하더라...; 보기 안좋을 정도옇믐 세정이 나오니까 핻느폰 끈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_somimong_

From Twitter

**터퍁콩유연정 ㅠㅠㅠ
***'ェ'*)ノ♡유연정만큼 하는거같은데
**마이유연정 왤케 이뻐졋징
**니야 유연정닮음
**는lowkey stan젤피의 김나영이수민 유연정 안예슬 박시연
**토뭔가 강시라를 제2의 유연정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편집이네
**애리둥절❄유연정 진짜 ㄹ 노래 잘한다 나 방금 존잘님이 올려주신 영상 보고왓어 ㅎㅎㅎ 알티해줄게 못보는 사람들 보셈

**리니얌유연정 방송만보면 욕먹을만했지ㅋㅋ
**ℓιѕѕ 유연정 박시연
**삼구유연정 반응이 왜이래?!?!? 방송 안보고 있어서 당황
**들진짜 유연정 아니 뭐 상금도아니고 데뷔가걸린거고 10만표임 근데 그 메인보컬,센터가 욕심이 당연히 생기지 근데 그걸 편집을 뭐같이 해놔서 지금 까이는것같은데 진짜 어이없어
**푸륵유연정에가려지거나 분량에먹혀버린 실력이라니ㅎ...완전잘해..
**72강시라 저분 잫한다...유연정언니급
**쿠즈 우와 유연정급 깔끔해 강시라;;;;대박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mainvocal_YJ

From Twitter

**로강시라 유연정가치될기분..대박잘부르긴한다.. 어디서머하고 잇엇던거지...첨봄
**영바라기 유연정 잘했는데 표 주고 싶어도 못주는 현실ㅜㅜ
**연누이지금까지의 프로듀스101를보는나의생각 1.의문의 리사 4등 2.유연정&김주나 악마의편집 3.나만느낄지몰라도 왠지모를박시연악마의편집 4.한혜리귀야미 5.모자김세전
**월 응모해 라츄(۶•̀ᴗ•́)۶유연정 99라고요?!!???!???!!!??!!!??!!!?????!!!?!!!?!!
**나 ʕ•ᴥ•ʔ유연정 개뻐러 빈짜 너무 잘해
**탑냥유연정 존나 사랑해ㅜㅜㅜㅜ끄응ㅜㅜㅜ
**티유연정 양은... 어 아이돌이 되려고 하고 기대받고 있으니 조금 더 신경 써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YJX99

From Twitter

**타민유연정 진짜 짜증나는데
**토피와유연정 결코 악마의 편집때문이 아니라 평소 인성 나온듯
**르륵유연정 무슨 악마의 편집이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부르는내내 표정 썪어있는데 왠 편집
**이방송 보기전까지 유연정!!!유연정 하고있었는데 보고나니까 뭐지 쟤 이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놈아니 표정관리를 얼마나 안했으면 그걸 따로 언급해서 싸웟냐고 물어보겠냐.. 뭘 악마의편집이야 이번엔 빼박 유연정이 잘못했구만.. 그리고 고음부분 유연정이 많이했더만 김주나만 불쌍 갠적으로 난 이제 유연정 ㅂㄹ
**르륵유연정 죽이기가 아니라 지 표정인데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썪어있는데 뭔 악마의편집...
**ㅇ 박시은? 이쁘긴 하네요 성격 별론데... 했는데 외모에 넘어감 ㅋㅋ 마치 유연정 같 ㅋㅋ 태하는 못생기긴한듯;;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Enchant__U

From Twitter

**유연정 노래 잘하는건 인정하는데 편집 문제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시연도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젤피즈 정은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유연정 고정에 3명은 투표 계속 바뀔꺼같다
**ᴄʜᴇɴ유연정이랑 김주나랑 ㅓ떻게 풀었는지 잘 안보여주면 그냥 유연정 죽이기 같으데...;;
**서머푸딩ɞ유연정 편집당한 게 아니라 그냥 표정이 내내 썩어있던 거 같은데,,,?
**지은유연정 전속 카메라맨있는건가?... 먼가 표정 띠껍고 싫다
** 캐럿 다온 ❗유연정좋게봤는ㄷㅔ 암넷의 악편때문인가 저러는거 보기좀그르타..
**리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한혜리 유연정 이수민 주결경 이제 한 명 남았군...~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1111__1122

From Twitter

**원식솔로콘가게해조세요유연정 박시연 오늘부로 투표... 노...
**제발 B반) 팃치유연정을 쓰레기로 만든게 아니라 걍 어떤 표정을 잡아도 애가 관리를 안하는데 어떡함 존나 만들어줄수도 없는데;
**벨유연정 제발 악마의편집좀 하지마 ....
**정이의 개유연정 사랑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나 유연정 조아하는데 편집이 왜 저따위야ㅠㅠ 연정이 노래잘해놓고 이미지개망만들면 우짤거야ㅠㅠㅠ
**근데 유연정 나만 괜찮은가 오늘 되게 좀 그랬는데 난 조아씀
**인등심유연정. 박시연 아웃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duswjddld

From Twitter

**자아 유연정 존나 별로네 유연정 입장 밝혀주던가 지인이 악마의 편집이라고 글싸주던가 애가 존나 비호감 됨ㅋ
**eje #이진사연습생들 다 착한 사람들이잖아 물론 완벽하진않은분들인데 다 착한애들이야 유연정 포함하고
**인유연정 진심 개쩐다.. 사랑..
**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김세정♥한혜리♥황수연♥김도연♥추예진♥이수민♥정은우♥박시연♥유연정♥김소희 뭐...그냥..다 좋아해여...취존취존 한...2명제외지만 언급 노논
** ⛄ 아 근데 유연정 너무 좋다 뜬금
**eje #이진사유연정 악마의편집아닌것같다고하는사람들 제발 눈을 크게 떠주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와 암넷은 처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미션*장PD아 프로듀서101 김주나가 메인보컬인데 고음부분 양보다해줬네....유연정 노래는 잘부르는데 저런식으로 투표로 이미 끝난건데 표정 안좋고 저러면 안조은뎁....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YEUNJUNG_S2

From Twitter

**게떡은 막콘가는대,,유연정 노래잘한다고 빨지 인성을 보세욧
**트럴파크유연정 악마의 편집이 있겠지 하면서 보려는데 한번도 웃지도 않고 심지어 고개까지 돌리며 표정 안좋은거나 현장에 있던 심사위원이 직접 표정 언급한것까지 보면 어느정도 나오는 듯 어려서 그런지 표정관리를 전혀 안함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안예슬 유연정 응씨카이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오늘 11명 투표 끝!
**나는이쁘지녕유연정 좋아좋아
**리니❄️⛄️아니근데유연정쓰뤠기만들어놓고이대로끝?????????????암넷진짜
**미유연정잘됏음좋겠어ㅠㅜ노래너무잘부르고 이ㅃㅓ
**미잘 했어 우리 유연정!ㅠㅠㅠㅠ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codud0210

From Twitter

**달이유연정 오늘부터 안티백만 생길 듯..
**롱이탬프로듀스101 보컬 1위 유연정임 내가 유 다봤어 유 이케해놓고 뒤에 모자이크한거 봐써어 내가아 말얘
**미헉유연정 실트에떳네
**서유연정 너무 별로다 오늘은 편집만이 문제가 아닌것같은데 내가 지금까지 편집으로 마녀사냥 당한애들 깐적 한번도 없는데 오늘은 진짜 아니었던것 같음
**김주나 완전 기대했는데 걍 다 유연정한테 양보했네 아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꿍이유연정 멘탈 너무 별로다... 어린 티가 너무 나네... 언니가 분위기 띄우려고 하면 적어도 맞춰 주는 척이라도 하던지 지 혼자 뚱해가지고...어휴
**かるいはち유연정 욕 ㅈㄴ 먹네.. 안봐서 몰겟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_MyDearS2

From Twitter

**ㅁㄱ역시 유연정
**유기현❤백년가약 ^ㅁ^유연정 갑이다 당연히1등 아닌가
**아리꺼]라임쩌는 엠씨작홍유연정 왜??
**้าวฟ่าง♡(บอทยอนจอง)잘했어 유연정♡
**지우✨유연정 실력은 인정하는데... 음?하게 되는 부분이 많다
**락유연정 응원하고 있는데 이렇게 끝나믄 우째야함... 유연정 메보 못해서 속상해서 지 기분 나쁘다고 뚱하고 있다가 결국 포지션 다 갖고 1등하고 끝나면 유연정 걍 뜨레기 되는거 아닌가 M NET 네 6화에서 죽일 연습생은 유연정 입니다.
**엘라⛄아이고 예뻐 #유연정 #수고했어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bluepeach_056

From Twitter

**멜리 ( 메인 이벤트 )님들 ㄹ 보셈 보컬조 1위 유연정임 ㄹ 내 눈은 정확함 울가족 4명이 다 유 봄^-^
**elissa Katherine유연정 넘 예쁘다.... 넘 예뻐ㅓ..... 지이인짜 이미지가 너무 깨끗하게 생김 하얗기도 엄청 하얘서 다른 애기들이랑 비교됨... 비교될때 하얀게 더 부각됨
**챠오늘부터 유연정 버림
**블락비컴백해요★ 해시유연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얌
**라리 ☆기문☆유연정 음... 계속 뚱해있고 움.. 김주나가 고음 다 밀어준 것 같은데... 조금 겸손해져쓰면...
**치☄<하루하루조> 1등 스타쉽 유연정 2등 뮤직케이 김주나 3등 판타지오 추예진 4등 아리요시 리사 5등 앤어거스트 윤서형 6등 DSP 조시윤 #프로듀스101 #PRODUCE101
**ikari for me유연정 존나 귀엽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pigitsme808

From Twitter

**유연정 실력은 인정인데 내가 다 눈치보이네
**치고 고뇌하는 J-Hyun유연정 이번 회차 계기로 깎일둡
** 동박지와 하박지 구하는 햄찡 ✿아 먼가 유연정 계속 뚱해서 주나가 파트 다 준느낌 메보가 메보가 아니자나... 어리네
**or_Matown✌유연정 대박!! 👍#Produce101
**사일훈님유연정 김주나 진짜 소름돋게 잘해ㅠㅠㅠㅠㅠ둘다 꼭 데뷔했으면ㅠㅠㅠ 연정언니 목소리 왅전 내취향ㅠㅠㅠ 진짜좋다목소리ㅠㅠ
**근봉주인 이규 나 진짜 아까 울었어ㅠㅠㅠㅠ김주나랑 유연정울때ㅠㅠㅠㅠ
**나라유연정 목소리 너무 좋아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region0826

From Twitter

**유연정 주변 사람들 힘들게 하는 스타일인가.
**토 아니 후기에서 김주나가 현장에서 워낙 쩔어서 유연정 보이지도 않았다고 해서 그럴줄ㅋㅋㅋㅋ 난 물론 내딸을 믿어
**인보컬유연정어차피 1등은 유연정!!!!
**정사람들 진짜 웃기는 게 유연정 다만세 고음 성공하니까 호감이라고 그러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하나보고 또 비호감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끼리 궁예하고 난리 났구만 ㄹ 노어이
**에유연정 김주나 중에 김주나 편을 들게 될 줄이야. 싶다가도 엠넷 편집 아무거나 갖다 쓰는거 땜에 싫어하기도 무섭다
**유.연정은 노래 잘하지만... 솔로가 좋지 않을까
**콩유연정 파트가 너무 좋았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Ilovekbs07

From Twitter

**eo hyoin유연정 표 떨어지는 소리 나만 들림?????????? 총선 이야기가 아닙니다
**락엠넷 슈발 편집 이렇게 해놓고 끝임? 유연정이랑 김주나랑 뭐 어떻게 됐는지 이야기를 해줘야지 유연정 죽이기냐?
** 현 수 정 ✨여러분ㅠㅠㅠㅠㅠㅠ 연정이 1등이에요ㅠㅠㅠㅠㅠ 연정아 잘했어ㅠㅠㅠㅠㅠㅠ 연정이 있는조 노래듣고 진짜 너무 소름...음원 나왔으면 좋겠다 정말...... 유연정💖
**미랑유연정.....엄..
**떤 그런 단류유연정 무조건 데뷔각이야ㅜㅜ
**비 보는 세이유연정 진짜 노래잘한다,,,
**유연정 1등이다ㅏㅏㅏ❤️❤️❤️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Liptoong

From Twitter

**팅 유연정 기분풀어줄려고 고음 싹 몰아줫잖ㅋㅋ
**범실앜!!!!!!!!!!}오민초짜피 보컬1등 유연정임ㅋㅋㅋㅋㅋ모자이크 유는 안해줬음ㅋㅋㄲㅋ
**ᵁᵀᴱ존맛이(구존맛개맛)유연정 요번편으로 투표 좀 많이 떨어질꺼같다 ^^^^^
**린예린김주나가 다 양보한듯...유연정 잘하긴하는데 지금 상황은 쫌 그렇다..또 뭐 악마의 편집일 수도 있겠지만..
**`)3( ´)아 비호감 적립인데 유연정
**IVI 세찬봄 에리와 유연정 대박 잘한다
**페맇..⭐유연정 어리네 어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B1A4allday

From Twitter

**원김주나가 유연정 파트 가졌으면 1등이겠지?
**이하루하루 조 1등 유연정! 그럴 것 같았어
**인삼유연정 꼭 데뷔흐세요 진짜로 ~~~!!
**이씽 한국 온다.고음파트 다 유연정꺼였는데 왜 그렇게 뚱했지..... 김주나가 많이 양보했나
**인트윗) 경수보호자V와 유연정 너무 잘해
**ㅎ유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경 다 원 (❁´▽`❁)*✲゚아니 근게 나만 김주나가 유연정 너무너무 막 양보하준것같이 느낌?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yamakara_sojin

From Twitter

**정메보 중요한건 알지만 유연정 메보 욕심은,,
**경화면유연정 욕하지마
**리하루 하루 1등 유연정 스타쉽 2등 김주나 뮤직K 3등 추예진 판타지오 4등 아리요시 리사 티핑 5등 윤서형 앤어거스트 6등 조시윤 DSP
**동유연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유연정 왜케 별로지
**피너스헐. .대박유연정?
**넬✌유연정 김연아약간닮읔거같음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막콘5구역】선단ㅠㅠㅠㅠㅜ유연정 1등했어ㅠㅠ
**아 *역시 잘해 유연정.. 멋있다
** 희 ❤유연정? 목소리 내 스타일이얌
**현오빠 사랑해요유연정 일등 짝짝 박수
**숭아유연정 욕심도 좀 있다...
**'원 유연정 짱인듯,,근데 나는 김주나가 더 좋은데...
**yn린 [혁명의 날개]유연정 1등!!!!❤️💕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니버셜ㅓㄹ 유연정 ㅠㅠㅠ1듵
**시텔충 니노헐 유연정 일등해써
**래도파인에플Easy.愛유연정 1등이게시지
**비유연정 존나 잘해ㄷㄷ
**당무왜냐면 내가 유연정 투표했4ㅓ든...
**덕 콩나물아싸 역시 유연정^^
**상한 나라의 지수스타크님의 도비근데 유연정 스타쉽에서 준비하는 아이돌 데뷔조에요....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호유연정 1등ㅋㅋㅋㅋㅋㅋㅋㅋ
**르기연정아!!!!!!!! 유연정!!!!!!!!
**다사올ㅋㅋㅋㅋ 유연정~~
**질은 나라가 허용한 유일한 마약워 유연정
**구역 현 스역시 유연정 1등
**런저런며니역시 유연정 일등..
**DD리 헵번유연정 좀나 예쁘다 진짜 햄찌같애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유연정 원히트로 남을것인가
**오늘 유연정 개이뿨
**권심제발 유연정
**라떼아 진짜 유연정 같은 애들 제일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보스...
**살오늘 픋ㅍ듀 처음 보는데 방금 김주나 유연정 노래 핵 잘해 ..
**유연정 1등각 ㅋㅋ
**weet롱리다키야....유연정 잘하네...태연 삘난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끅노래는 김주나 유연정 근데 곡 분위기 소화는 윤서형이랑 추예진? 맨 오른쪽애ㅠㅠ
**다수고딩의 기운 내뿜는 유연정 볼때마다 자꾸 예림 친구인거 실감해버리고
**돗유연정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
**문슬기생일축하해❤유연정 1등할듯ㅅ졸ㄴ라이뻐
**ono ragazzo유연정 1등
**콘 가고싶[dot] 낼유연정 노래 잘해서 좋지만.. 나는 방송내내 눈치만 본듯ㅋㅋ
**ㄴ김주나 유연정 진짜 대박이다..ㅠ 음원으로 갖고싶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푸(반동결)유연정목소리오졌다
**인삼파트 결국 유연정 준건 편집에 쏙 빼먹어부렀어 ㅋㅋ
**름유연정 최고예뻐ㅜㅜㅜㅜㅜ 데뷔하자
**티(。ì _ í。)유연정 잘해따
**구역 현 스뭔가 사이다 터트리고 유연정 1위각ㄱ인데 김주나도 잘ㄹ해씀
**016년을 부탁해,인피니트와 역시 김주나 유연정ㄷㄷ 지금 당장 데뷔해도 될꺼 같다
**리뽀유연정 1등하세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유댕 (•̀ᴗ•́)و ❀유연정 존ㄴㄴㄴㄴ나 잘한다노래
**UCK TVXQ 다니 유연정짱
**진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유연정 ㅈ?
**정맘⛅ 유연정 개짱 ㅠㅠ 연정이 일위해 ㄷ젭알 ㅠ
**우랑눈마주친듯한 지밀유연정진짜예쁘다ㅠㅠㅠㅠ오ㅑㄹ케예뻐ㅠㅠㅠㅠㅠ
**撃の老頭児[ロートル:laotour]유연정 보컬은 진짜 버릴 수 없다. 캬...
**핀스그리고 유연정 너무 대단하다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메트 RT이벤트 중]소연애기✌유연정 대박이다 ㄹ
**ikari for me유연정 귀여워...
***'ェ'*)ノ♡엄마가 유연정 ㅂㄹ라고 옆에서 뭐라함 왜그랴요
**DD리 헵번유연정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안고간다 진짜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ㅠㅠ뭐저리예쁘냐
**아 *유연정 진짜 잘한다 짱짱
**○_●/(오얘)유연정같은 스타일 싫음 잘하는건 알겠는데 옆에 사람 눈치받게 왜그래..;;
**캐러브 리핾유연정 진짜 보컬탑이다..짘ㄴ짜..ㅠㅠㅠㅠ

유연정 김주나 하루하루 선공개 포지션 평가 노래 프로듀스101 김세정 목소리 고음

From Twitter

**타민유연정 그냥 오졌어 연정언니 멋있어여 .. 소름 돋아😭😭😭😭
** ㅅ ㅈ 》 같이파자 유연정...
**_도유연정 목소리 ㄹ 사이다
**풍님❤ 보고있는 능낭낭호호보컬은 솔직히 유연정 1위 줘야댄다
**케미✨와 유연정 저 사람 진짜 깔끔하게 잘 부른다
**스타유연정 소혜급으로 피디가 밀어주네!
**따뚜2유연정 보컬 내스탈 첫투표 해준다
**랑❤( ・ิϖ・ิ)유연정 노래 개잘해ㅜㅜ 빨리 데뷔소ㅍ취
**쟌라 진짜 유연정 보컬 쩐다
**ㄱㄹ와 유연정 개소름ㄷ
**원근데 우리나라는 고음병 걸려서 유연정1등
**잇 (나 쏘)유연정 노래진짜 잘한다...... 고음대박.....
**람찬하루김주나 유연정 겁나잘해미친
**덕 콩나물그래도 아직 유연정 갓연정...
**둠칫건 나눔장소는 메인틧에..!유연정 악마의 편집이야 아님 진짜 성격이 저런거야?
**녕유연정 생긴것도시원하게생겻어...목소리최고다레알
**ㅅ;캬 유연정 고음 시원하다 사이다
**반동결)줄리유연정 음색 약간 ㅌH연삘 얘 살뺐더니 예뻐진것같고요
**텅유연정ㅠㅠㅠㅠㅠㅠㅠ
** 경 다 원 (❁´▽`❁)*✲゚김주나가 유연정한테 많이 양보한듯...? 나 유연정이 센터인둑달아꺼
**앙콘 못가 다 때려쳐❌ 봄유연정 음 어 음 ..
**니친구 코니유연정 존예..
**민와 유연정 짜랑당~~!!
** 현 수 정 ✨대박 연정아..... 유연정..... 진짜 대박..... 최고야 연정아 마이러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숭유연정 개사이ㅣ다
**uslan Ashgray하 유연정 진짜 잘한다... ㅠㅠㅠㅠㅠㅠㅠ 얜 진짜 데뷔 꼭 했으면 좋겠다
**다비김주나랑 유연정을 나중에 듀엣해도 정말 잘어울릴거같은 목소리
**영유연정 노래 개잘한다..ㄷ..
**월 응모해 라츄(۶•̀ᴗ•́)۶유연정 파트 많구만 진짜...
**래고래김주나 걸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ㄷㅐ기실 졸라귀여워 하아 유연정 목소리 오늘도 열일하구요 ㅠㅠㅠ ㅜㅜㅠ
** / 중콘A구역♡김주나 유연정 대박........ 조나 너무 잘한다 실력 짱짱
**꼬유연정 표정관리 너무 못하는데.. 엠넷의 편집 때문인가? 그게 아니면.. 흠.. 😑
**정맘⛅미쳤ㄴ ㅏ봐 쟤네는 진찌 대박 쩔어 감히 범접 ㄴㄴ 유연정
**연수니와 유연정 존나 예뻐....
**보고싶어?아 유연정 ㅜ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린와 진짜 유연정 대박이다
**금해 등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와 유연정 김주나...
**이지약간 유연정 태연삘...☆
**outhstar크 유연정 김주나 미쳤구
**비듀비유연정 김주나 둘이 노래 잘해
**처럼빛나네프듀 투표할사람유연정 김주나
**소 행복=내 행복유연정 노래 진짜 잘한다
**orieL와 유연정 진짜 잘부른다
**스타어쨌든 유연정 존나 갑자기 비호감됨ㅋㅋㅋㅋ
**꽃유연정갲ㅎ좋ㄹ아
**자,,,내 자신의,,,의지로,,,아 어떡해 유연정 너무 이뻐
**용점유연정 대박
**엔유연정 개멋있다
**유연정 약간 김연아도 닮았다
**콘가고 싶은 미팡 ✨미친 진짲 유연정....ㅜ대바기....
**aple유연정 김주나 쭉 뽑을때 대기실 난리고
**연미간유연정!유연정!
**Slㅋㅋㅋㅋㅋ 유연정 하드캐리한걸로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갈 찬누리유연정 진짜 무대에서 핵존예..
**근데 유연정 쟤도 ㅅㅗㄱ상할만하지 ㅈㅓ번에도 뉴래 개잘햇는데 져서 자증날텐데 이반에듀 메보 못하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