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12 ALL

**ove Som 강미나 매일매일예뻐져
**parkling J👇#프로듀스101 11인 투표😄😄👇 이제 며칠 안 남았어요 ㅠㅠ 애들 순위 더 높여줍시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걸즈 #세미나 #세미나데뷔하자
**인겸,金仁謙,金仁谦,Drake 우리 강미나점..
**성실내 탐라에 강미나 언급 하나없고 있어봤자 강미나 팔뚝 언급뿐이었는데 강미나는 누가 빨길래 3위일까
**인겸,金仁謙,金仁谦,Drake 강미나 합시다
**김세정 강미나 정은우 윤채경 김태하 김도연 김나영 윤서형 또 누구있지 아무튼 이렇게 갈 예정
**졸라강미나 강시원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주나 리사 유수아 유연정 이진희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황인선ㅜㅜㅜㅜㅜㅜㅜ 다 좋은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_ardentlove

From Twitter

**채원#프로듀스101 소미4위된거 보고 충격받았어유..ㅜㅜ 열심히해서 다시 1등 되기를..다른 62인 화이팅!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화이팅 꼭 가고싶습니다.ㅜ❤️
**듭달 열엿새그와중에 옆에 강미나 귀엽고
**개와 미친 강미나 99맞음?
**최애 정채연 김세정 고정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나머지는 그때그때 바껴요 취존 불가 최애이신 분들은 지나가 주셨으면 맞팔은 선팔 보내 주세요
**삼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강미나 이수민 전소미 김도연 윤채경 김시현
**반동결]하릿 저번부터 플듀101봤는데 강미나 쫀귀인것..그 다이어트 식단 진짴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워...
**반동결]하릿 강미나 귀여워ㅠㅠㅠ

**솜솜 풀네임강미나언니
**❣강미나 살 진짜 많이 빠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미나 섹시한 춤 춰서 섹시해보임 ;; 애기가 무슨 섹시야 ㅠㅠㅠ
**드플리즈맞다 우리학교에 프듀강미나닮은쌤있어
** 인정합니다 탕탕 강미나언니로 낙찰!
**리동산 강미나
**뿌찌뿌 강미나 파새요;;;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poplove9876

From Twitter

**뿌찌뿌 너도 강미나 입덕해
**️3위❤️ 팬 소예 아냐아냐아냐아냐아냐❤️❤️❤️❤️❤️ 그나저나 강미나 넘 우주체고라서 우주를 부셔야할지도 몰라 ,,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안예슬 김주나 이수민
**️3위❤️ 팬 소예 진짜 강미나 우주최고
**오프로듀스 보고 욕 안한 날이 없지만 애들은 너무 이쁘다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데뷔길만 걷고! 2명 솔직히 아직 못정함 박소연 박시연 임나영 이해인 중에 헷갈리긴 한데 2명 고르기란 참 어려워여..ㅜ
**정ㅇㅏㅠㅠ#프로듀스101 아제발 내인생에 당첨따위 없는건가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제발 직접 가서 보고싶다 6회까지 하는 동안 한번도 안 빼먹고 본방보고 있어요 저번 방청도 떨어지고 아진짜 제발 애들좀 보게 해주세요 알바도 다 빼고 기다렸는데ㅠㅠ아제발 진ㅉ
**세미❤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고정으로 뽑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명 중 7명이 11인 안에 들어서 기쁩니다ㅠㅠㅠㅜㅜㅜ혜리야 이제 너만 들면 돼ㅠㅠㅠㅜㅜㅜㅜㅜㅠ

**연김세정 강미나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김소희 한테 치이고 김소혜에게 치였지만 투표는 안 할 생각이고 김청하 곧 치일 것 같구 박가을도 투표하구 예고편에 나온 거북선 3명도 투표? 이러면 딱 열한명이다
**박하이모델같이 마르고 가녀린 몸매 강미나귀여움ㅋㅋㅋㅋ Say my name은 왜 무대가 기억이 안나지.. 정채연,주결경존예 김소혜표정은 이미 프로. 난 소혜에게서 가능성을 봤다
**도미키강미나 볼에 뽀뽀하고싶다 ㄹ.
**떡똥개애 나 진짜 데뷔하면 정말 밀어 줄 자신 있는 애들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말 젤피 소혜 유정이 내 살앙,,,
**떡똥개애#프로듀스101_마이돌 내가 뽑는 11명,,, 은 아니고 사실 이거밖에 안 뽑음 다른 애들 시른 게 아니라 그냥 내 기준 안 끌ㄹ,,,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전소연 최유정
**현김세정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소희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이렇게 데뷔했으면
**연이 데뷔소취굳이 말 안 했지만 소연이를 중심으로 덕질하는 계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11인 전소연 김세정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강미나 박소연 한혜리😊 사실 플듀101에 나오는 분들이 다 매력 있어서 11인도 힘겹게 골랐습니다😣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ZX_SEO

From Twitter

**쵸치즈☆그럼엠넷에서 반전이딴식으로 멘션올린거에 1등이 강씨인 느낌이들었으니까 댄스부분에서 강미나언니가 1등이라는건가 아니면1등하다가 밀린다는뜻인가...
**손송플듀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바뀐 거 같구 그래도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고정...
**크티헐 나 잠시 누군지 전혀 못알아봐서 '뭐지..트와이스 미나도 아닌데..?'하고 있었음 강미나쟈나!!!!분위기 대단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U D R E Y김소희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강미나 임나영 아 한 명 기억 안 남 무튼 이케 데뷔헤라ㅜ 통장을 너희에개 바칠개
**D#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임나영 김서경 흥해랏!!!!!!!!♥ 꿈꾸는 소녀들!!!!데뷔하기를 제가 꿈꾸고 있습니다♥_♥
**타민김세정 정은우 이수현 강미나 정채연 나머지 누구뽑지
**미나리나리#프로듀스101 #미나 #강미나 아니 언니 이렇게 이쁘면 어쩌자고ㅜㅜㅜㅜㅜ 강미나리나리, 18, 사실 미나와 동갑 일반Ver 섹시Ver 흑백Ver 저화질 죄송해여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angminarinari

From Twitter

**진💕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박소연💕 강미나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전소미 최유정
**aterin강미나 너무 좋아 너무 귀여워.. 세계 최고 씹덕 내가 지금까지 본 여자중에서 가장 씹덕터져... 한번보면 아른거려... ㅠㅠㅠㅠㅠ우리 미나ㅠㅠㅠㅠ울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음에 박아두기 ❤ ➡ 김세정 ➡ 강미나 ➡ 최유정 ➡ 김소혜 내여자 ➡ 안예슬 ➡ 강시라 ➡ 전소미 ➡ 전소연 ➡ 한혜리 ➡ 김주나 ➡ ??????
**인#프로듀스101 진짜 요즘 금요일의 삶의 의미입니다ㅠㅠㅠㅠㅜㅜㅜ 모든 연습생들 다 잘됬으면 하네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태형은이쁘진내가 맨날투표하는사람들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황수연 #황아영 #황인선 #PRODUCE101
**iew of 꼽추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오서정 박시연 윤서형 한혜리 ♡ㅅ♡
**ella#프로듀스101 #Mnet #produce101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가을 박해영 김도연 한혜리 이해인 소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참가자를 비롯하여 전국의 모든 연습생들 화이팅🙌!!!!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ForMN0002

From Twitter

**아한켄N켄미나야 ㅠㅠㅠㅠㅠㅠ 강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깅이 살많이 뺏네 ㅠㅠㅠㅠㅠ 안빼도 예쁜데 ㅠㅠㅠㅠㅠ 세상이 가혹해..그치? ㅠㅠㅠㅠ애기언니 ㅠㅠㅠㅠㅠㅠ 넘나기대되는것 ㅠㅠㅠ 3위축하♥_♥
**OOHYUN#프로듀스101 #갓세정 양화대교 대박👍 #프로듀스101 #강미나 #젤피즈데뷔하자!
**름달 나흘강미나 미쳤어....애기언니ㅠ
**캐 세봉이랑룰루 럿⭐ 2등이 최유정이구 3등이 강미나!!
**나링 (미나사랑)미나야 3위 축하해 누가 뭐라하던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어ㅠㅠㅠㅠㅠㅠ사랑해 강미나 꼭 데뷔하자♡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가 고정멤버 말을 안해썼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변함없다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ForMN0002

From Twitter

**미녁 나도 강미나 투표하지 ㄹ
**미유101 김세정,김나영,강미나,유연정,박가을,임나영,강예빈,정은우,최유정,김도연,전소미!!! ㅎㅎ 나의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오늘 진짜 유연정 이미지 까내리려고 암넷... 너무 티났다... 뜨니까 이제 손좀 보겠다?! 아오
**하는 쿱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강예빈 한혜리 유연정
**ㄴ☉강미나 트윗계정잇엇음좋겟어,,,
**캡보정]미나야:ForMN160219 미나....혹시....천사...?😇😇 물어볼께아니라 단정지어야지 미나천사맞아 🍊 웃는게 너무이쁘네ㅠ.ㅠ 항상웃게해주고싶어😭 #PRODUCE101 #프로듀스10 #젤리피쉬 #강미나
**혜리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지규빠❤내가투표항상하는 전소미김세정강미나최유정김도연주결경임나영유연정 +3 3명은항상바뀌는데누구투표하지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Red_Velvet_Vel

From Twitter

**영성애자당분간 11픽 이렇게 가야지 #황아영 #황수연 #응씨카이 #박해영 #정은우 #김주나 #윤채경 #조시윤 #강시라 #김서경 #강미나
**,,예삧,,!! (๑•̀∀•́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형은 전소미 권은빈 김소혜 좋아ㅏ했는데 이번에 한혜리 타격이 너무 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우욱 덕쿠 주거벌임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ㄴ☉무조건 강미나어깨선 캡처하고 잘것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도미키 솔직히 강미나 존나귀여움 ㅋㅋ 완전 뽀뽀 10000번 해주고십다 ㅋㅋ 강미나 ♡♡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angminarinari

From Twitter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채연여신 강미나빼자
**도미키하여튼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은 Top5에서 떨어지느일 절대 없을듯 ㄹ 별들의전쟁 스타워즈 ㅎ
**강미나 예고 진ㅁ자 말도 안나오구요... 기대된다 미나 춤 제대로 보겠네ㅠㅠ
** 강미나 살 빼라고 한 사람들 10kg씩 살 찌고 행복하시길
**ryBaby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강시원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김세정 이게 진짜 아무 생각없이 고정투표하는 사람인거 같아요 남는자리는 그때 그때 달라지는..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96828S

From Twitter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니버스#프로듀스101 #강미나 우리 미나가 뭐. 미나는 3위하면 안되나? 미나는 줄곧 3위 했던 적 많은데요?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밬ㅋㅋㅋ 아 틧에서 욕하긴 첨이다. 미나가 왜. 뭐. 강미나가 님한테 죄졌어요?ㅋㅋㅋ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ㄱI(ㆍ㉨ㆍ)강미나 우주 최강 존엄 섹시다 아 다음 주 언제 옴 현기증 나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cby022990

From Twitter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ㄴ☉강미나 삼등하자마자 신나서 당발을 햇읍니다..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든(신상진)강미나 달라진건가.. 예전하고 다를게없는 그모습인데...
** 인천 팬싸 당첨 클너무 귀요미들이 좋다 강미나 한혜리보면 아 귀요미들 ㅠㅠㅠ 이러다가 주결경 보면 헉 여신님 이러고... 아니 걍 다 조아..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parklingJ_96

From Twitter

**ㅈㅐ강미나 화면잡힌거보니까 살 엄청빠졋던데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미공주 솔직히 최유정,강미나 보다 소미가 인기많다고 훨씬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케 갓세정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허찬미 강미나 김나영 이해인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혁나는 강미나 파야지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s_hyn

From Twitter

**미나리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미나리나리...
**젤잘택운이수니유나오늘 댕스팀 없었는데 강미나 왜케 자주 봤죠?
**ㅅ우왘ㅋㅋㅋㅋㅋ 강미나 다이어트 성공적 ㅋㅋㅋㅋㅋ 얘 1위로 밀래 <<
**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뗌므 우왕 나눈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최유정 김청하 김주나 언니들ㄹㅠㅠㅠㅜㅜㅜ
** 미세나 ✨예고편 보는데 미나 안나오네... 다음주는 강미나언니 나오신다고 하던데 ㅠㅠㅠㅠㅠ 양심 X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여러분 저랑 같이 강미나 팝시다ㅠㅠㅠㅠㅠㅠ 진짜 걸크러쉬 오X구요ㅠㅠ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codnjs553

From Twitter

**자☺사라다내가 돈이 500억 정도 있으면.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정은우, 한혜리에... 랩퍼가 없으니 뜬금없이 육지담 넣어서 7인조 그룹 만들 것.
**롱카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기희현 좋아!!!!!!!!!!!! 겁나 좋아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ㄴ☉아 강미나 어깨선 개발리눈데
**주퍼스트고정픽: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윤서형 황수연 new이해인 한혜리 강시라 여러분 한명만... 저는 노래 잘하는애 좋아하는데 그냔 첫인상이 맘에 안들면... 별로 안좋아해요...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젤잘택운이수니유나김나영 강미나 의문이래자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chan_Sso

From Twitter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이진자랑스러운 강미나 파이팅~
**♡중♡기♡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김도연 조아하자
**치니/HQ 뭘 주저리주저리 써놨냐 에휴 #유연정 #이해인 #김세정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주결경 데뷔하자 많이많이 사랑해!!😍
**ㄱI(ㆍ㉨ㆍ)오늘 강미나 개쩔었지 ㅠㅠㅠㅠㅠㅠ
**보김세정 강미나 너무 이쁘다..전소미..하아....아 한혜리인가 귀엽던데...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ovo_4321

From Twitter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늬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응원하는데 이제 정은우만 11위안에 들면 된다...!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강미나 김소혜 유연정 말도 안된다고 생각
**틴세정⚓아 진짜 강미나 조나이쁘다 진짜
** ✨ 맞ㅈ음맞음 근데 최유정이랑 강미나 다 오를만한 사람들이 맞긴한데 전소미가 4등이라니 넘나 충격인것
**UMA김세정-1등 강미나-3등 김나영-5등 크으~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21stcenturyKAI

From Twitter

**향수꽃✿여 여러분 저 한마디만 하겟읍니다 프로듀스 강미나 후원해줍시다 ㄷ ㄷㄷ 밥차맥이자 미나상 ㅠ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도미키강미나 ㅅㅣ발 졸귀탱
**반)꿀드림☀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밀겠어,,, 아 김세정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내가 너무좋아하는 목소리야ㅠㅠㅠㅠㅠㅠ 마냥 소녀스럽지만은 않은목소리ㅠㅠㅠㅠ 앵앵거리는 목소리 되게싫어하는데 고음도 앵앵안거려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폭트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오늘 미쁨 최고의 쾌거들 김세정1위 김나영, 강미나 순위 원상복귀 5,3 최유정2위 김소혜7위 김도연8위 임나영11위 말다니박멸
** 아껴 쓰자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김형은 전소미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그냥 삘가는데러 해야지 오늘은 리사 이해인
**da 김소혜.최유정.강미나.김서경.박하이.유연정 뽑아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UNIVERSE0111

From Twitter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미나리나리나미나좀캡쳐하러가야겠다와진짜강미나미쳤어
**고횟집(주검)저의 원오원 최애는 강미나 입니다,, 사랑에빠져벌임,,
**젤잘택운이수니유나강미나 할줄아는게 눈웃음말고 모가있다구ㅋ..
**모강미나 정말 이해가 안가는 순위 ㅋㅋ....
**_잉강미나 야광봉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_jobduck_

From Twitter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민트별☆황대표님 연습생 셋은 잘두셨네요.. 젤피클라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리피쉬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내가 3등이다!!! 또 열심이할게요. #강미나 #프로듀스101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 이해인 강미나
**, 빛을 사로잡다강미나 예고편 본 나ㅁ...!!!!!! 아, 아기야!!!!!! 비유를 하자면 상혁이 메모리 첫 등장과 같은 느낌이랄까..?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HyeRVely

From Twitter

**다죽을이재환 oLo!!!젤피즈사랑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인세미나 최고야ㅜㅠㅜㅜㅜㅜㅜ 내가 투표 열심히 할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데뷔하자ㅠㅠㅜㅜㅜ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언니들ㅠㅠㅠㅍ퓨ㅜㅜㅜㅜㅜ 수니 잠 못들러ㅠㅠㅠㅠㅠㅠ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디 (♡크롱)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ㅠ0ㅠ........
** ⛄ 난 김세정 유연정 ㅠㅠ 강미나ㅏ도 ..... 넘조아....
**도미키본인 고정픽:백종원 전소연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희 김소혜 ㄹ ㅅㄱ^^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outhrrrr

From Twitter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기민★(식오빠 단콘빠샤♥)예고 1위에 강씨 써져있던거 댄스포지션 1위.강미나!!였음 좋겠당..♥
**herish강미나예고;;;존나이뻐;;;;;;;
**aple강미나 5회 하드캐리 효과 아님? ㅋㅋㅋ
**벨벳김세정강미나김나영사랑한다
**희댄스는 강미나 일등 가자
**͛p͛r͛i͛n͛g͛나는 젤피 강미나............ 살만 조큼 빼면 존귀.......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30333km

From Twitter

**반동결] 캐 부 씨 럿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나영 김도연 헐 두명 누구더라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미전소미 김나영 한혜리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연 박소연 데뷔해....
**새, 세정김세정 노래 들으면서 강미나 움짤 찌기 캬 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여러분 우리가 해냈어요 김세정 2→1 김나영 8→5→9→5 강미나 7→3→5→3
**야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다섯명 더…!
**낄ㄹㄹㄹ낄낄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captainsejeong

From Twitter

**갑성규 is 뭔들] 소리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강미나 박소연? 로엔 얘네 꼭 데뷔해쓰명...
**창한 날 흐린 날 요랑이랑 ❣ 강미나 3등!!
**미나리나리RT부탁드려요 #프로듀스101 6화에나온 강미나리나리 플랜카드를 들고 처량하게 앉아있는 모습을 캡쳐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날려주세오ㅠㅜㅜㅜ
**젤잘택운이수니유나강미나 존나 의문의 등수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틸다✨ 박해영 성혜민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겔다우리 소미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LUMA0229

From Twitter

**이덴티티 최유정 강미나 나 넏 충격
**원헉 예쓰 김세정 1위 강미나 3위 김나영 5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세미나 잘ㄹ했쪄 아이구 흐액
**덕 콩나물강미나 너무 대단한게 1차 전체 발표 외에 부동의 3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체 발표에서 5위였던게 더 신기
**쓰인걸❁❁´▽` ❁❁강미나?가 누구지
**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다 예쁘고 귀여운 것...
**EAR세정 아마 댄스에서 강미나 아닐까 한번 기대해봅니다
**꺼야강미나 너무 씹덕이야 ㅠ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nagmina

From Twitter

**井*후지이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덕후들 진짜 무서워...
**꺼야아 최유정 강미나 ㅈㅈ 그래도 전ㅅ미 불쌍 하락세
**티플강미나 저번주에 자유시간 챙기는거 졸커엽던데 ㅋㅋㅋ
**구(세정프로듀서^^)예고보는데 강미나 넘나예쁜
**ㄴ☉그리고 강미나 미찬아
**ㄴ☉강미나 삼등
**이트⛅ 강미나ㄷㄷㄷㄷ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hyacinth___ken

From Twitter

**키와 근데 전소미 확내려갔네.. 최유정2등 강미나3등
**ㅎ열심히 투표한 보람이 있구만 강미나 3위야ㅠㅠㅠㅠㅠ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아신스켄✌❤젤피 클라스 1김세정 3강미나 5김나영
**라무김세정-최유정-강미나-전소미 순이 됐네.
**김브남 입금마감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래고래강미나 3등이라니 쩐다... 그건그렇고 나 순위표 61명중에 2/3는 아는듯 ㅋㅋㅋㅋ 미쳤다 내가 사람이름을 이렇게 잘 외우다니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boramoo

From Twitter

**outhstar근데 강미나 3등 너무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케여초가 강미나 밀어주는거야 알지만
**졔.•‿•.1등 김세정 3등 강미나 5등 김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omorrow Boy]1등 김세정 3등 강미나 5등 김나영 젤피 퍄퍞
** 가져 승관아☆부로비☆대박 강미나? 완전이뻐ㅜㅠㅠㅠ
**삼구와 강미나 생각지도 못했고...
**일러와 머더라 5등 중 3명이 젤리픠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이야 쩌러 ‘ㅅ‘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근데 셋 다 짱 잘해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O828SJ_XD

From Twitter

**이! 깨끗해최고다 강미나
**이! 깨끗해강미나 포슬포슬한 찐감자같다
**나맘 룡♩♪♬강미나 짤좀 쪄주세요 제밯요 부착이에요 진짜 와 미나야 사랑해오늘미나미모가 진ㅋ자 와 우와 우ㅗ아
**랑아, 세정해!이게 젤리피쉬 클라스 1등 김세정 3등 강미나 5등 김나영
**콘스탠딩가는 큥찌빠 사랑슝이❤️임나영 정채연 이수민 기희현 유연정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심채은 이 조아 난...☆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캡보정]미나야:ForMN160216 세정보컬일위축하해요😭❗❗양화대교솔직히대박이었지... 레전드야매일이레전든데... 오늘도 레전드였어...ㅎr..☆the love..☆♡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피즈 #강미나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what_a_day_1995

From Twitter

**원강미나 3등 개좋아~~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이거맞나요?!
**995, 어느 멋진 날#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리피쉬 많이많이 좋아해 우래기들 클라스ㅜㅜ
**겔다우리 소미 강미나 잠깐 나왔지만 넘 예쁘고 짱이었조
**광강미나 3위네!! 많이 올라왔ㄷㅏ ㅎ
**냥아 강미나 **
**맘김나영김세정강미나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애기들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Myung_Q_

From Twitter

**르기 미나... 강미나.....
**이힌트최유정2등 강미나3등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7등 ㅋㅋㅋㅋㅋㅋㅋ
**린(*ゝω・)ノ강미나 존나 섹시 치명적이다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강미나 3등ㅠㅠㅠㅠㅠㅠㅠ미나 3등ㅠㅠㅠㅠ어ㅠㅠㅠㅠ좋아ㅠㅠㅠ
**부왕동키어 강미나 왜 이쁘지?
**이! 깨끗해강미나 너무 귀엽다
**ू˃̣̣̣̣̣̣︿˂̣̣̣̣̣̣ ू앓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DU_FOREST

From Twitter

**재몽헐 강미나 살빠진거봐 상큼귀요미 어디갔어
**냥아 강미나 개쩔어줍나다
**세미와 솔직히 강미나 너뮤 이쁜데 미나야 왜울어ㅠㅜㅜㅜㅜㅜㅠㅠ
**와 강미나 핵이뻐
**오강미나 대박
**remium.아 조때따;;;;; 강미나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N와 강미나걸크러쉬쩐다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LillianRussek

From Twitter

**코에몽이벵하는차차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팅강미나 살 열심히빼긴뺏나벼ㅋㅋ
**퐁 ☄헐 투표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 투표한 보람이 있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헐 강미나 3등이야?
**을임나영ㅠㅠㅠ강미나ㅠㅠㅠㅠ
**솦 ๑•́ ₃•̀๑대박 온라인투표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들 이대로가자 ㅠㅁㅠ
** 넬강미나...헉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yoinarang

From Twitter

**워잡덕 피그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소혜 까지가 7위인데 그다음이 기억이 안나네
**☄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4.전소미
**큐최유정2위 강미나3위 ㅋㅋㅋㅋㅋㅋㅋ
**정할래?김세정 1등 강미나 3등 김나영 5등 개미친 외쳐 갓리피쉬
**더 3회차 가는 마루미친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행❄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로⛄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미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nvmix

From Twitter

**사과1등 김세정 3등 강미나 5등 김나영
**리강미나 뭐얔ㅋㅋㅋㅋㅋ김소혜진짜 갈수록..
**미핔미핔미핔미핔미업헐 강미나 3위다 소미 4등이네..
**원강미나 3등 개좋다
**와 최유정 강미나 2/3등
**정 보고 눈 세정그럼 댄스는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obi20055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ori_yujung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angminappa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knagmina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_kurob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MmMymina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991112y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l9960828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12xO4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ugaqtie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somiflora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Minarang_01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 produce101_ksj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프로듀스101 유연정 한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