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15 ALL

**주 ーmyungju。Logical list if you wanna help MBK Girls on Produce 101: Kang Sira 강시라 Ki Heehyun 기희현 Kim Dani 김다니 Kim Sohee 김소희 Park Soyeon 박소연 +
**글 (* -_・)oO○나는 당연히 강시라 1위라고 생각했는데... 게다가 김소혜 7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ㅔㄹ엠넷이 악마의 편집했다해도 결국 김주나가 유연정한테 파트 다 양보한 건 사실ㅋㅋㅋㅋ 오히려 유연정은 과정을 편집해준 걸 고마워 해야 될 거 아닌가ㅎ 잘가요~~ 강시라 투표하러가야지
**링힐링♥오늘 암넷 방송보고 소미한테 투표해야겠다 싶어서 장기 로긴 안한 아이디로 로긴해서 투표했다!!!!!머글의힘을 받아라ㅜㅜㅜㅜㅜ♥♥ #PRODUCE101 #전소미 #인선이모팀 #강시라 #화이팅
**꼬기강시라 오서정 김민경
**세봉이 소매자락❤이번주는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강경원 강예빈 + 한혜리 강시라 이해인 김태하
**세봉이 소매자락❤한혜리 진짜 귀엽ㅜㅜㅜㅜㅜㅜㅜㅜ강시라 노래진짜 잘하구ㅜㅜ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mjmj_indeep

From Twitter

**터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소연 박해영 응 씨 카이 이수민 이해인 황이모 ✨
**동메보라고 불리는 애들중에 강시라 제일 나으니 강시라 뽑는다
**재우(송천호랭이)강시라 기사 쏟아지네...
**미하미허 강시라 쩌넹
**나없이 사나마나와 강시라 제대로 터졌네 ㄷㄷㄷ
**타쿠예슬이 목소리 들을려구 콜미베이비 계속듣는다.... 오늘 프듀 1등무대는 콜미베이비였구 보컬 탑은 강시라였다구 갠적으로 생각함 세정이두 잘했지만 보컬은 강시라가 셌어ㅠㅠ
**레기끙..프로듀스101? 처음봤는데 강시라였나? 걔랑 한혜리? 걔가 젤 맘에들어따..

**류☻강시라 짱이당 ... 나의 베스트11 안에 추가시켜야게써
**자살금지]감상나라강시라2위는놀랍긴하네요~
** 인 월오늘 프듀 한줄요약: 암넷의 발암편집, 순위대변동, 이수민 강시라 포텐폭발
**근오늘꺼도 싹 정리했는데 강시라 61등이다. 미친거 아님? 담주에 ㄹ 싹 치고 올라올듯
**요는 클튜를샀다인형줏은.. .강시라는... 느낌으로다가.. 새벽에급삘
**보컬조 내 개인적 순위는 1. My best 댄싱9 버프와 강시라의 발견 2.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굿과 안예슬의 흑발 3. 하루하루 유연정 김주나의 하드캐리 4. 양화대교 무난한 편곡
**몬은우✨ My Best 강시라님...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mmyy95

From Twitter

**수강시라 김연경 박세희 성혜민 황인선,,,, 헷갈리닉가 적어놓자
**재우(송천호랭이)프로듀스 101 투표 전략을 바꿔야겠다. 그동안 강시라와 함께 하위권에 투표했는데 그 하위권들이 강시라 경쟁자였음... 차라리 강시라하고 상위권에게 표를 줘야겠다. 강시라 경쟁자에게 표가 덜 가게... 일단 35명안에 들어가야 하니까
**유:D오늘 강시라 고음 개쩔었.....
**4. 마이베스트 댄싱9의 덕후로서 이노래를 모를 수가 없음. 강시라 그냥 굿ㅠㅠㅠ 내가 스포해서 강시라를 영업하고 싶었음. 61등 말이 됩니까? 황인선은 생각보다 이모느낌이 크지 않았음. 주변에서 황이모 황이모 하는데도 사람좋게 웃고 관객과 소통하려는
**재우(송천호랭이)여러 커뮤니티에서의 강시라 반응 정말 좋다 숨어있는 보석을 몰랐다고 한다 이제부터 투표하겠다고 한다 방송에서 분량 조금만 더 챙겨줬으면 어땠을까...
**재우(송천호랭이)프로듀스 101... 강시라... 3차평가 보컬조에서 그렇게 잘했는데 김세정에게 팬덤에서 밀린듯 하다... 전체순위 61위라니... 반등 가능하려나....
**죵강시라 61등 보니까 투표하고 싶어짐..떨어뜨리기는 아깝네

**잉강시라 대박
**나에미나여러분 엠넷은 뭘 하는걸까요... 강시라 한번씩 투표해주세요 이렇게 실력있는 애가 떨어지는게 너무 아쉬워서 그래요ㅠㅠ
**❤ 마음에 박아두기 ❤ ➡ 김세정 ➡ 강미나 ➡ 최유정 ➡ 김소혜 내여자 ➡ 안예슬 ➡ 강시라 ➡ 전소미 ➡ 전소연 ➡ 한혜리 ➡ 김주나 ➡ ??????
**아누운 연어츄⚡강시라 투표하고옴 내가 강시라 투표한다고 로그인했다 나 마이너한테 마음가는거 여전한듯 큐
**부왕동키오늘 방송분을 보니, 투표 대상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다 일단 이수현 황아영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임정민에 강시라 들어갈 듯? 한 명은 한 번 더 보고 정해야지
**영투표하던거 세명 빼고 강시라 박시얀 한혜리 넣음 ㅋㅋㅋㅋㅋ
**퐁당오늘 이해인 강시라 👍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damung2013

From Twitter

**verytime 종대편 가을별 v오늘 프듀 무대 다 보고 왔는데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강시라 기억에 남는다 콜베 무대 제일 대박이고 몬스터 무대 뭔가 싶은...
**ONEY✨SOSEJUNG하 솔직히 세정이한테 미안하긴 한데, 강시라랑 세정이랑 인원수부터 다른데 강시라한테 분리한게 아닌가 싶다 그냥 내 주관적인 의견일뿐 ^^..
**띠강시라 투표하자 한혜리 투표하자
**영성애자당분간 11픽 이렇게 가야지 #황아영 #황수연 #응씨카이 #박해영 #정은우 #김주나 #윤채경 #조시윤 #강시라 #김서경 #강미나
**무요무김소희 강시라 김태하 목소리 쎄련되었음을 알게 된 날이었다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대여신기억남는애들 김세정 강시라 한혜리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sese_ju0123

From Twitter

**영성애자 ㄷㄷ... 근데 강시라 쩔긴했으여... 음색 제 취향..
**남근데 엠넷피디 강시라로 갈아탔나? 유연정 완전 보내버리던데.....편집이 이렇게 무서워..
**갱김세정 개잘했지만 강시라 못받은것도 아쉽다..ㅜㅜㅠ
**밤바세정이 이뿌고 잘했는데 강시라 솔직히 오늘 초면인데 넘나 10만표 필요한것 같아서 강시라 1등하길 바래씀 ㅠㅠㅠㅠㅠ 그래도 세뎡이 잘해써
**아/アンテア어휴 프듀 101 보다가 확 화났네. 강시라 등수 낮던데 안타깝기도했지만..ㅋㅋㅋㅋㅋㅋ소미가 4등일줄이야ㅋㅋㅋㅋ리셋됐다지만 당황했닼ㅋㅋ123에 없어서 ????이러다가ㅋㅋㅋㅋㅋㅋ
**쟈그리고 정말 세정이 1등할 만 했다고 생각하고 또 1등해서 십만표 받은 것도 좋지만 사실상 세정이는 이제 거의 데뷔 확정이라 생각해서 그 강시라 분이 십만표를 받았어도 좋았을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정말 노래 잘하시던데 꼭 안 떨어지시길ㅠㅠㅠ
**피닛 왜 강시라없는것 개잘햇는뎅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0panyo0

From Twitter

**솦 ๑•́ ₃•̀๑사실 강시라 지금 61등이라 보컬 1등해서 올라갔음 좋겠는 마음도 있었다 ㅠㅠㅠㅠㅠ
**션연정와... 강시라팬될듯.. 노래 짱
**네임성혜민 음색 조음 노래는 몬하는데.. 마음 ㅅ속에 울리는 게 있지만 황이머조는 강시라캐리
**아오늘은 진짜 강시라 레전드....이제 시라도 투표해야지
**1계단 상승 해인 팬 점강시라...끄적끄적..... 투...표.....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l즈ㅋl강시라 1등인줄알았는데..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idol_world

From Twitter

**몽오렌지51등 박가을 52등 박세희 53등 황아영 54등 이진희 55등 김태하 56등 임정민 57등 심채은 58등 이운서 59등 강시현 60등 김연경 61등 강시라 #프로듀스101_순위_51_61
**채연여신오늘피디가 강시라 분량챙긴이유
**구팬페지기✨ 달 그니까뇨.... 강시라 아까보니까 61등이던데ㅠㅠㅠ 쭉쭉 올라갔으면....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청춘뮤직 #강시라 애들 순위가 많이떨어졌습니다ㅠㅠㅠㅠ😢 투표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코강시라 초록창 실검 4위 찍은거 진짜 대단ㄷㄷㄷ 히싱도 나오고 좀비엔딩 뮤비도 나왔던데
**원강시라 유망주 ㅈ
**강시라 담주 순위기대된다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_StaRiX

From Twitter

**도삐 •ω•❄김도연 11위 기념을 열어야 될지 이수현 투표 독려를 열어야 될지 강시라 투표 독려를 열어야 될지 최유정 2위 기념을 열어야 될지 깊티콘 하나 쏘고 싶은데 고민이 많다 😤
**미오늘 방송으로 급 눈에 띈 한혜리 강시라
**근강시라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김태하 박시연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주퍼스트고정픽: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윤서형 황수연 new이해인 한혜리 강시라 여러분 한명만... 저는 노래 잘하는애 좋아하는데 그냔 첫인상이 맘에 안들면... 별로 안좋아해요...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Ricca 리카 リカNaver real-time hot topics rn: 4th - 강시라 Kang Sira 6th - #프로듀스101 10th - 유연정 Yu Yeunjung #PRODUCE101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_kongnm_

From Twitter

**할미 오늘존귀탱ㅠㅠㅠㅠㅠㅠ 강시라형도 오늘 제일 돋보인듯ㅋㅋㅋ
**대디 씹인정 강시라 존나갑자기20위안?? 올라올듯
**네임강시라 십만표받았어야했음 진짜 61등인데
**할미 이해인 강시라 한혜리 추가됨ㅋㅋㅋ
** 영프듀101 6화에서는 강시라님 유연정님 김해인님 김주나님 정은우님 안예슬님 이수민님 이해인님 한혜리님 많이 보여준듯. 사람이름 잘 못외우는 내가 한시간동안 보고 이름을 외워서 쓸 정도면...😅 그나저나 한혜리님 목소리 넘나 귀엽..👶👶
**29프로듀스 강시라투표투표 몰랐는데 그 히든싱어 태연편에나오시고 벜벜벚꽃엔딩뮤비나오셨드라..
**네임강시라 일등할만햇는데 감성쩔고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jwon5366

From Twitter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번주 픽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유연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이수민 강시라 김태하 + 최유정
**네임강시라잘했음
**리밍강시원 강시라 박해영 허찬미 황수연 응씨카이 기희현 정채연 김주나 이수민 밀어야지 허허
** 아껴 쓰자강시라 장하다
**Guardian]요밍 채경누나 진짜ㅜㅜ노래 잘불ㄹ러ㅜㅜ오늘 진심 강시라 담으로 포텐 터져쑤ㅜ
**로요옹나는 딱 네명파고있었는데 강시라 좋구요 😉
**방의덕후 롬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윤채경 한혜리 이혜인 김민정 강시라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DOYEONATM

From Twitter

**늘에서 딴 별 받을 명숩이♡오늘은 갓세정 한혜리 강시라 호감이구 유연정 박시연 불호다 여러분 서로 취존해줍시다 하하하하하......
** 아껴 쓰자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김형은 전소미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그냥 삘가는데러 해야지 오늘은 리사 이해인
**라강시라 개쩔었어 ㄹ 숨은보석
**예스근데 이번에 강시라 61등이던대 확오르려나
**푸오늘자 프로듀스 101 1. 콜미베이비팀... 3명 다 충격..bb 2. #강시라 고음 #한혜리 귀여움 3. #갓세정 양화대교... 마지막 '엄마'할 때 지림 +몬스터 유연정도 잘함 #김세정 보컬포지션 1위♥
**명이 인아입니다. 혜리여.....한혜리....강시라님 ㅜㅜㅜ 시라님 넘 잘하심 ㅜ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chungha29

From Twitter

**젤라이수민 강시라를 발견했다
**도삐 •ω•❄여러분 강시라 님 뽑아요... 데뷔해야 돼...
**UMA강시라투표꼴찌인데이번에얼마나올라갈지궁금하다
**은 강시라 ㄹ 잘했는데
**잉후우 강시라 잘 하네 그래 내가 투표 함...
**엘이꾹꾹해 강시라님도 잘했었는데 세정님이 압도적으로 잘해서ㅠㅜ엄마소리할때 눈물이...또르르...
**시(•◇•)/오늘의 101 성혜민너무이뿌다 채경이도 예뿌다 강시라노래잘한당 인선언니는역시 멋져ㅠ 세정이는 역시 짱이당.. 엠넷편집슬애기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wanna_gum

From Twitter

**주퍼스트솔직히 강시라 조올라 잘했음 진짜 근데 온라인투표 꼴찌인거보고 개놀람 이제부터 투표해야지
**틸다✨오늘의 수확 김소희 강시라 한혜리
**정 온강시라 다음주에 순위 쭉 올라갈거 생각하니 신이난다
**날프로듀스101 보고왔는데 갓세정ㄷㄷㄷ 마지막즈음 세정이 핵고음 진짜 소름.. 엄마- 에 감성터짐ㅠㅠ 연정이랑 강시라?였나 그분도 되게잘했고ㅠㅠ 오늘 프듀가 여태껏 제일 볼만했다
**소기존픽에 뭘 변동을 시켜서 이수민 안예슬 강시라를 더 넣지... 소희야 원래 있었고 ㅋㅋㅋㅋㅋ 빠른소희 ㅋㅋㅋㅋㅋㅋ
**니용 강시라보석발견☆그렇게잘하는줄몰라썽..
**채강시라걔는 61등에서 2등됐 와와와쩐다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Sori_yujung

From Twitter

**이군강시라 초반부터 투표찍어는 주고있었는데 다음주되면 순위상승하겠군.. 그나저나 또 다음주까지 투표인가 그러면 퍼포 랩조가 불리하겠네 또
**싸당첨 앵무강시라 순위 엄청 올라갈 것 같다
**낄ㄹㄹㄹ낄낄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1계단 상승 해인 팬 점청춘뮤직 강시라 61위라는 말 듣고 나 깜놀했어...진쯔...
**겨울왕쟈❄다음번에 강시라 20위권 예상해봊니다!!!!
**권무튼 강시라 61등이던데 담주에 팍팍 올라갈 듯
**빵 강시라님 요번에 진짜 잘해쏘....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20091016_beauty

From Twitter

**★덕후다욧! 그니까옄ㅋㅋ 강시라 걔 61등이던데 다음주 30위권까지 오르면 댄스나 랩에 쩌리애들 진짜억울할거같아옄ㅋㅋㅋㅋㅋ 걔네가 먼저나갔으면 강시라처럼 뭔가 새로운 인재발굴!!! 느낌으로 치고올라갈수도있을거같은데 ㅋㅋㅋ 쓰레기엠넷 ㅋㅋㅋ
**한결강시라를 넣어야겠어...
**스강시라연습생 안타깝다 진짜 잘했는데 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 언니 내가 투표해드림^^
**첫콘가는 쟁맨✨ 그니까ㄹ강시라너무잘햇음..
**수한여덕최유정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김다니 강시라 음 자리비네 한명 추천ㄱ
**월의 꽃 진심.. 강시라 넘나 잘해요..
**늘에서 딴 별 받을 명숩이♡강시라 61등.....이번에 순위 팍팍 올라가겠네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somiflora

From Twitter

**김브남 입금마감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어린왕자 소금인형강시라 진짜잘햇는데 김세정 약간 인기빨로 400표 넘은거같아서 뭔가그런.... 근데 강시라 국민투표 확올라갈거같긴하당
**니 그치ㅠㅠㅠ나진짜강시라몰랐는데 오늘노래듣고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투표해야지
**림‎‎(๑ˇεˇ๑)•*¨*•.¸¸♪강시라 진짜 잘하는데 왜 61등..
**원 잊지말자 PM 06:15아까 강시라? 맞나? 걔도 잘 됐으면 좋겠어 노래 잘 하는데 이쁜 애들이 최고야
**❄혹 나 맨날 한자리 남았는데 강시라 뽑아야지ㅜㅠㅠ아 글거 울 수혀니 누가 좀 뽑아주세욧,,, 그년말고 이수현좀,,,ㅜ
**정의쓰레기통아 세정이는 십만표없어도 1등인데 강시라 주지 강시라 61등인데 지금 ㅜㅜ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VAG_KIM

From Twitter

**도삐 •ω•❄강시라 61등이에요 투표해야지 오늘무터 ㅠㅠ💕
**OND강시라 등수 급상승할듯
**세유그거 ㅅ아까 강시라분이 1위 였을때 세정이 팀까지 발표 안했을때 그거 편집해서 넣은거같은데
**혜하네오늘 방송 보고나니 강시라 61등 말이 안된다 님들 투표하자 ㅠㅠㅠㅠㅠ
**니강시라 노래 진짜 잘한다... 내가 프듀보면서 울줄이야😭😭😭
**치☄보컬 종합 순위 1등 젤리피쉬 김세정 2등 청춘뮤직 강시라 3등 스타쉽 유연정 4등 마제스티 안예슬 5등 플레디스 정은우 #프로듀스101 #produce101
**65日2월 27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김태하 박소연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강시라 김주나 김태하 정은우 한혜리 out강경원 김소혜 윤서형 정해림 황수연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12xO4

From Twitter

**애기] 규요미할미친...강시라61등이야..?
**저거바..강시라 저분 61등 인데 이번에 보컬 2등 되신거,,, 10만표 받아도 머 세정이를 이길 순 없겠지만 글애두 살아남을 수 있눈 그런표가 될텐데 점 아쉽지만 글애두 꼭 살아남으시길,,
**솔루션가고싶은 오월 강시라 61등ㅋㅋㅋㅋㅋ 다음주 결과에서 한 40등 상승 예상하고요
**수'-'뭔가 딱끝나고 61등 강시라읶으니까 맴찢ㅠㅠ
**촌팬싸가자 유하야강시라 보컬 2등 했는데 61등..ㅜㅜ
**이스크림아 손떨려.. 사실 강시라님도 넘 잘하시고 우리 애 무효표때문에 일등 못할지도 모르겠다고 그래도 너무 잘해줘서 고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아는그사람: 니아그강시라 61등이엇네 방금까짘ㅋㅋㅋㅋ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99O7I9

From Twitter

**랑새오늘부터 강시라 툽해야지
**핀스강시라 현재 투표 61등이네 오늘부로 팍 올라갈것같아
**네임아님이름이가을임와 근데 진짜 투표라는건 진짜 이변쩌는듯..... 강시라 61등이었는데 무대한번으로 2등임 ㅋㅋㅋㅋㅋㅋ오진다진짜
**범실앜!!!!!!!!!!}오민초강시라 꼴찌구나...그래도 이번에 엄청 오를듯 홧팅
**그강시라 꼴지엿네 1등먹었으면 ㄹ 혼돈의카오스엿을듯
**ㅑ ㄹ ㅣㄴ세정이 1등좋은데 강시라불쌍해
**정이를 만나다와 강시라 61등이내 오늘 이후로 몇 등이나 오를지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VAG_KIM

From Twitter

**경화면강시라 61 ㅜㅜ
**운좋은날사실 세정이는 저거 안 받아도 온라인투표로 결국 이기니.. 강시라 연습생이 1등했어도.. ...
**조헉 강시라 61등이자나
**콩 (‘∀’)♡강시라 61등인데 이번에 2등한거네
**y dear, HY으아 심지어 강시라 지금 61등이야ㅜㅠㅠㅜㅠㅠ
**와 강시라 꼴지야
**날 *:・゚헐 강시라 61등이야;;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chungchunmusic

From Twitter

** 지 민 사 랑 다 니 ♡강시라 온라인 투표 많이 받았으면 좋겤다
**류강시라 61ㅠ
**리미온느헐 강시라 투표는 최전데 이번에 많이얻엇ㄷ따
**낭자✨강시라 61등이야ㅠㅠㅠㅠ
**딩이 제디v와 강시라 61등이었는데.. 확 올라가겠다
**두세정이든 강시라ㅠ분이든 다ㅠ수고ㅠ많으셔썽요ㅜㅜㅜㅜㅜ
**소순위보니까 반드시 강시라 투표해야겠다;;;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젤라시라한테 더 급해보였는데 아쉬움...강시라 또 61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역 간절한 분내홀 강시라 61위
**헐강시라 61?
** 들 리 에 ⚜홀 강시라님 61.. 등...
**ㅁ헐 강시라 꼴등이엇어
**미핔미핔미핔미핔미업헉강시라61..
**죤 애기 강시라!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리의 싸패노비 ♡강시라 고정 멤버로 데리고 가도 됩니까?
**진짬뽕강시라님? 극호
**uah지경 ㅁㅊ 다들 강시라로 알고 있었는데
**키맘 하에리강시라햏 제가 표 주겟긔ㅠㅠㅠ
**연 ☻ 그거 랩 강예빈 아니면..... 세정이 전에 강시라.. 그거아냐?
**나맘 룡♩♪♬오늘부터 강시라 투표합시다 여러분
**이보컬 포지션 순위 1 김세정 406 2 강시라 337 3 유연정 317 4 안예슬 292 5 정은우 288 6 김소희 189 7 박시연 189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유댕 (•̀ᴗ•́)و ❀강시라님일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ㅛㅔ정이 축하해♡♡♡♡
**상박강시라 고정픽 해야징
**코에몽이벵하는차차그래도 시라님도 잘하셨어요 멋지다 강시라 김세정
**후 난희ㅜㅠㅠ아 근데 강시라한테 십만표갔으면 탈락은 안할텐데....아쉽다 세정이는 안받아도 올라가는데ㅜㅜ
**ㅈ강시라 어디서 봄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세정이가 최애지만 강시라 고음 되게 시원했는데 !
**무찌강시라님 제가 투표 꼭 할게요 ㅠㅠㅠ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시딘강시라님 말하는고 예뿌답 ㅜㅜ 김세졍 사룽해 😍😍😍
**1계단 상승 해인 팬 점나 강시라 또 보고싶허.... 투표할래..
**봄강시라ㅠㅠㅠㅠ잘했는데
**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시라 너무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둡❄️강시라 10만표 받아서 올라갔으먄 젛겠ㄴ데..훌찌럭
**이위시근데 오늘 강시라님 ㄹ 잘하셨는데 좀 아쉽다
**혜하네아 역시 김세정 갓세정;;;;;;;;;; 그러나 강시라 국민투표로 올라올 수 있을거야ㅠㅠㅠㅠㅠ 나도뽑을개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 프 란강시라 우리 학ㄱ원 실장님 닮음.. 우리ㅣ학원 실장님 예부셔...
**ILANO프듀1졸잼임 이번에 강시라노래진짜잘함
**키야데! 스키야데!김세정 강시라 유연정 정은우 맞나
** 은예 ✌헐? 강시라님인줄
**리양화대교 김세정 406 My Best 강시라 337 하루하루 유연정 317 CALL ME BABY 안예슬 292 오늘부터 우리는 박시연 189 MONSTER 이수민 164
**건솜빠강시라근데 이쁘다
**늬가좋촤놔~♡ 그런것같어 강시라...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원강시라같아
** 프 '^'오늘 강시라 진짜 잘 했어 듣다가 울 뻔 했어..
**ONVERSATION✨미쳐 337표 스고이,, 강시라 대박,,
**혀ㄴ나 강시라에 걸엇ㄹ그데
**플✨탐라 유일하게 나만 강시라를 외치고잇군..하
**OFY강시라 개삘이네
**토강시라를 재2의 유연정으로 만들고 싶겠지 어그로를 존나게 끌고 싶겠지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ㅐ훈강시라 아뉘냥
**상박강시라 일등각 세정이는 나영이랑 같은 조 여서 표 분산됐을듯
** 아직 안나어ㅏㅆ느데 보컬 노래 한애들 종합 등수 따지는데 강시라? 랑 세정이 둘 중에 하나가 1등인듯 쉬는시간임..ㅋ......엠넥새....ㄲ..
**정맘세덕 응..강시라분..^^
**세정이여으면 좋겠지만 강시라일거같은 느낌ㅎㅎ 강시라 잘해찌....
**크크핢미친 강시라같아 미췬
**콘스탠딩가는 큥찌빠 사랑슝이❤️강시라갗은디 탐라는 다 세정이래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플✨강시라 가ㅏ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범실앜!!!!!!!!!!}오민초강시라 대박이다..이렇게 차차 실력있는데 이름 못알린 연습생들 보여주길
** 현 한 솔강시라 1등인듯
**리강시라 일위자나 캬
**베강시라 1등 ㅠ
**다비아 강시라인거아님?
**八8 (팔)강시라겟지...

강시라 김세정 한혜리 1등 강미나 노래 보컬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정채연

From Twitter

**이민(휴트)강시라분도 좋아 저팀짱이였어
**️앙징강시라1등 김세정 2등 유연정 3등 ㄱ
**an강시라분이 1위 같은데 아까 예고에서 본 것 같은데
**플✨김세정 10망표 없ㄷ어두 데뷔할수있으니까 강시라 받았으먄 ㅠㅠㅠㅠ 존나 잘했는데ㅠㅠㅠㅠ
**문슬기생일축하해❤이러니까 강시라님이 이긴것겉잖아 ^^
**팅 막콘가고싶어오긍데 강시라 왜 갑자기 퐉뜬것..?
**eje #이진사이번엔 진짠가 강시라
**맘아ㅏ 오늘 공개해라; 강시라 1등일듯
**.M.강시라1등이잖앜ㅋ
**썸뭐야 강시라 뭐야
**누강시라 개삘이다
**댕강시라 1등해라!!!
**노대강시라일등만들고ㅠ존나공정한척하면 잼~
**콘에서 뼈 묻을 리갱그 예고 1위 강이였는데 강시라분이 1등인가 보다
**일등 강시라인거같아 근데 진짜 잘했음
**진강시라맞지않나? 예고에 다보여줬잖너
**소녀 모찌 감귤강시라 일등가쟈
** 프 '^'근데 1등 강시라였으면 좋겠다
**월표정보니까 강시라 ...
**uck후강시라제?
**덕 후드강시라 1등
**얀쓰설마 강시라 ?
**현is뭔들몬스 이수민 164 하루 유연정 317 콜베 안예슬 292 오우 박시연 189 마베 강시라 337 양화 김세정 호오
** ㅍㅣㅇㄱㅜ 결1등 강시라 일 거같음
** 체리 ɞ강시라일등인가봐
**빈 +_+강시라 ㅋㅋㅋㅋㅋ
**웡니⚡️ 메인트윗이벤~~!강시라같음,,
**미녁강시라같은데...
** ゚( ゚இ‸இ゚)゚구강시라 1등임
**콩❤그앞에 강가린거가 강시라엿다니!!!!
** 이든강시라 10만표 가져가라
**리 리미 ^♡^강시라분일듯
**플✨강시라ㅠㅠㅠㅠ가자
**월강시라 일등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