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1:25 ALL

**몬(イーモン)맞다 카이와이즈 다음주까지 하던가 어차피 본방은 못하는 내신세 나중에 몰아봐야지
**름ʕ•ᴥ•ʔ 근데 설마 책에 엑소 카이가 대놓고 적혀있을줄은...ㅋㅋ
**ILBI예술품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재료는 바로 사람이다, 라는 관점에서... 배우란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재료이고, 카이는 아무도 대신할 수 없는 카이만의 확고한 쓰임새가 있는 것 같다 ㅜㅜ 겉모습도 그렇고 내면도 그렇고 ㅜㅜ... 엉엉 오빠 사랑해
**구름 @桃海 아아 ㅠㅠㅠ 카이도 우물쭈물 했을 것 같아서 ㅠㅠㅠㅠ 너무 귀여어욧 ㅠㅠㅠㅠ 제가 바로 안경 모에인데 카이도가 안경쓴 것은 죽음입니다 ㅠㅠ
**퉁이다냥 개꿀ㅋㅋㅋ 카이쳐는 카이렙땜에 레압써야ㅏ지만 우리 그플이는 룩덕해야지
**백카이날렵카이
** 사과맛콘 )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상상해주시는 사금님이 더귀엽다.. 난 카이도 유치원/초/중/성인 ver 품에 안긴 사금님 오너캐 생각해야지..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doodugeelang

From Twitter

**링클 카이 해야되나...
**부가...되고싶다... [메론]다카라 모 잇카이 치카와세테요 리멤바~~~
**링클나 대체 카이 예전엔 어떻게 한거엿지..??
**ILBI카이 턱선 정말 최고다. 저 턱 하나로 캐릭터에 숭고함마저 더해주는 듯...
**는 랑랑아 왕카이... 아성 미모 진짜.....😇
**ぢぃ(アイコンオーキドと変態)固定RT카이Time
**ぽふん카이T̆ĬM̆Ĕ

** く ち ぇ ん ◎ 固定よろしく카이 타임 ♡
**__ 邊伯賢( slw. __카이TIME .
**겔 / ViVi 저 코토바니 난테 나라나이 테가미오 이타스라 카이테사 까진 올라가요
**링클카이 오랜만에 건들여보는데 ㄴㄷ.....
**장자강화주간:초♥난 현실도피할래... 왕카이 에스티로더 포스터 구하려면 중국가는거말고는 방법이 없는것인가ㅜ.ㅜ
**휴가중)일병 최완자하아 언조비카이!
**귄왕카이 노래 참...ㅋㅋㅋ 귀엽다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INI8487

From Twitter

**이먼왕카이 아성머리하니까 귀 쫑긋한거 너무 눈에 띄어서 뒷통수 귀엽구... 야하다..
**농 와.... 요즘 입덕해서 트윗으로 가끔가끔 보는데여.... 이짤 설레네요..... 심쿵사... 강스카이가 아는사람이고 아는사람이 저렇게 아는척해주면.... 심쿵사.....
**멍이^~^쏘핫카이 1회차 가시는분 계세여??
**커뮤러닝 키뎡✨카이 설정만 좀 더 그리다가 자자ㅠ 2시에 자자ㅠ
**매실❣ 카이야,,, 너 내가 형으로 보이니,,?
**olen생각해보니까 카이는 나를 떨구고 를 붙였네 이렇게 보니까 뭔가 WOW
**후 de 잼따르피나 오데퍼퓸어느분의카이그려드린그림

**공강창출☆]종강바라기형 아이테르♏시몬레테 떡쳐라 카이프림 2세기원 케니버트도 2세기원!!!!!!!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찍이ㅠㅠㅠ 크퀘 길티 콜라보 오늘 마감인데 나 아직 카이 못뽑았고 아아악 노가다를...쿠헉....
**6 잉토[イント]앗 다시 보니까 카이지만 있었네
**리♡Mari 이번달은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빨리 스케줄을 발표하면 좋겠어요. 아직 이벤트는 "오와타시카이" 밖에 없어요.ㅠㅠ 다른 이벤트가 있을까요? 빨리 보고 싶어요. 어제도 바쁜 것 같으니까 아프지 마세요.좋은 꿈을 꾸세요.굿나잇♡
**이(´๑•_•๑) 쏘핫카이님 문의헐게있는데 메일로 문의드릴까요??아님 디엠이나..멘션이나...어떤게 편하신가여ㅜㅜ
**개는 랑창인생헉 카이 수염난짤 뭔가 아미르칸 닮았어
**금♥오곤 ㅋㅌㅌ악 정말 넘 기여워요 카이 만들어서 동침시켜주십시오...어머님 한번만 더 봐주새요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glroryju01

From Twitter

**랑냥냥그리고 왕카이의 귀염 터지는 입꾹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동문짝에 왕카이 박제해주세요.
**hw 본진이랑 같은 무대 서고 카톡개 제외 본진이랑 무대 인사 같이 하고.. 와 팬텀은 류가 막공 무대인사에서 류 쿄랑 카이 바빠서 못 오 소근소근 ...왔어? 이러고 카이 나타나고. 내내 류한테 어필하고.. 암튼 그랬다 합니다.
**양어린♔☄글고보니 울멍뭉이들 같이 할것다했네 산책도 했었는데.. 그렇치만.. 이렇게 같이 운동한거 본적이 없으니까 또 보고싶기도 하고 같이 운동하면 어떨까? 보고싶은 핑계 겁나 많음ㅋㅋ 그뤠!!울사랑스런멍뭉이들 보고싶다카이~~몹시 보고싶은맘이 백만개로늘어남
**향꼭보세요 르보님들 SM타운가서 원식이오빠 친구인 카이태민도 보고 그렇게ㅠ삽시다
**트명루가 천풍 빈 별장에 안데리고 간 썰 진짜 쩐다 여러분 투스카이님 썰 좀 봐주세여
**쓰 구르자!롤링걸! 모잇카이!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redwine09151

From Twitter

**빗 마, 내가 언제? 딴청 돈은 고마웠다카이! 튀어본다
**ARNIVAL드디어 컴퓨터 다 고쳤다..조선컴 현대컴으로 업그레이드 하느라 이제서야 올리는... 먼산 예쁜 아기곰은 진짜 종인이 노래야. 동그란 눈에~ 까만 작은코~ 트위터는 왜 30초만 가능해~ #카이 #kai #종인
**이쎵쎵쌰쌰쟌꺼 아 투스카이님 이트윗 너무좋아서 순간 위장자보던거 까먹고 망상할뻔
**려맘 크레페명가 삼형제 나란히 잘생겼고 나는 근동따거 본진이지만 솔직히 아성 왕카이 사람 아닌 잘생김이다
**조넘에뻐 응시카이,,,
**조미첫따 응씨카이,,,,,
**조미친아ㅠㅠ 응씨카이 개예뻐ㅠㅠㅠㅜㅠㅠㅠ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MILBIgreen

From Twitter

**쿠세츠나쿠떼 토키오 마키모도시떼ㅔㅔ 미루카이 NO NO NO 이마가 사이코 정말 저 가사에 적극적으로 동의하는 시대구나...ㅎ
**agno / 랑노P님들 저버그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몸뚱아리+피오나얼굴+카이 수염,헤어+피오나 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PAEAN왕카이 피부가 유난히 빛반사를 챠르르르하게 하는건갘ㅋㅋ 왜 이렇게 실내 자연 측광에서 입체감 뚜렷...
**3의 minty오늘 진학희망대학 써내래서 카이 서울대 포스텍 연대 고대 써냈다// 꿈은 크게 갖는거라고 엄마가 그랬어
**eaucoup카이카이 눈썹 ㅋㅋㅋㅋㅋㅋ
**금♥오곤야규 옷 입은 카이도 너무너무 러블리... 낯가리는 카이도가 어떻게 다른학교 삼학년과 대화를 했을까?와 거짓말 못하는 카이도가 옷 바꿔입은것이 귀여움 포인트이다<<설명충
**포기어 5기 결정! Dotory 모잇카이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noct829

From Twitter

**고해라 뷸이여중국은 존나 별로지만 어차피 우리나라도 별로니까 기왕이면 후거랑 왕카이랑 곽건화랑 근동센세가 있는 중국으로 가는게 더 나은선택아닐까 중국:안받아줌
**뭉@Moong카이와이즈 영상뜨면 보자...
**니니ㅂ_ㅂ디비디 몽구카이 넘나 좋네.... ㅂ_ㅂ ♥
**✨。영타카゚.✨。 흐흑... 텨...덜...터...덜..,.ㄹ..... 그거 그리다가 저 셀프눈갱당할듯....빅맘카이도우라니 이제 전 그거그리고 산속으로들어갑미다..
**이[たこが] 엑소는 카이지만 난 방긋오빠가더 좋던데?
**유성드디어 내차례구나. 난 한 유성 3학년이야~! 노는걸 아주 좋아하는 평범한 고교생이야~ 좋아하는게 있다면 단거랑 고양이! 그리고 카이쨩. 카이룸의 6년지기 친구야~ 나한테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줘~
**네 Fine왕카이 넘나 잘생겼다 진짜 아우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Clientaids_bot

From Twitter

**ㄱㅑ하 진짜 왕카이 얼굴 열일한다....
**루룩왕카이 아성일 때 잘생김이 +20%는 되는 것 같음
**ㅏ침해쌀미쳤나봉가 아성카이 존잘생 헠헠
**야라로왕카이 좀전이 일본인 발음 완벽해.....들으면서 연습하고 싶다...
**hw 카이도 뭐.. 암튼 공연에서 만나면 같이 무대 인사할 때마다 참 아... 덕질을 하는구나... 싶은 게 넘 보여서... 그렇구나... 싶어지는. 류지킬 막공 때 저 사람들 보고 으음...
**후왕카이 턱선은 정말
**비비미친 명루따거 존멋.....헉 허얼 헐 근데 왕카이 진짜 너무 잘생겼다 방금 나 숨멎을뻔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Harvey_U_

From Twitter

**힘없이 흐르는 Mumel켄마낙서 모잇카이
**벌엑쓰 카인 :)옹졸킹,, 카이니
**O.X♧뿌리♧앓다죽을 왕카이. 왕개......카이카이.....
**hw 류 덕질하는 세 명이 있는데 하나는 카톡개고 하나는 동이며 하나는 카이입니다.
**(シュウ)오늘따라 달이 밝게 빛나는데…안그래? 카이?
**디치❤ 벨라카이.개조아!!!!
**주님의 약이 되고 싶은 연우 정왕덴샤랑 왕카이 갭모에에 더 정신 못 차리겠어요ㅋㅋㅋㅋㄲㅋㅋ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overacrosstime

From Twitter

**하 윈저님한테 뜯어온 젊카이 보고있는데 진짜 개귀엽다 새끼 우카이 존좋ㅠㅁㅠb 컴킬의욕 존나1도없음
**반휴트]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엓오 카이선샌님을 본받아 ㅅ춤으로 세계제패..!!!! 헛소리
**주님의 약이 되고 싶은 연우 왕카이 넘 진지해서 더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뜨(봄닮)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ㅓ유ㅠㅠㅠ 쏘핫카이....... 갈망
**란비(アランビ) 저의 제2생일이라고 할래요..흑..흑흑..ㅠㅠㅠㅠ정말정말 귀여운 카이린 고마워요 리니님..ㅠㅠㅠㅠ평생 보물로 간직할거예요 난 몰라 엉엉..ㅠ//ㅠ 정말 사랑해요..♥♡
**민! 반동하려는 의지를 가지거라 큐언니야 내도 같이 가자 진짜 여긴 이상한 세계라 카이 시간이 빤대로 간다
**une`` (유네)현재 탐라의 기분을 표현해 주는 사진. 카이고띠 특별출현 감사합니듀. ....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Scocat1106

From Twitter

** 유아( উ ·̫̮ ˂̶́ )σ✨중딩 싱ㄴ카이면 짧은 머리ㅣ.... 눈물슥슥
**륜아언젠가 잡혀가면 꼭 써야지 워싀 쭝궈런 팡카이 워!!!!
**뱅뱅 보고 뒤져버린 썸아 시현이 리듬타 넘 좋아서 계속 보는데 응C카이 삑사리 난 것 같아서......볼 때마다 읭 한다....
**륜아팡카이워!!!!!!!!!!!!!
**씨뉴오더를 하고 있으니 아이언스카이가 또 보고 싶어진다.
**칭솔직히 외국멤들중에선 결경이랑 응씨카이가 젤 갑인 것 같음..
**리니⭐테니온전에 그려 드리려구 했는데 어쩌다 보니 린의 생일에...😂 애들은 막 낙서하듯이 해와서 배경과 괴리감이 넘넘 큽니다 무릎꿇 란비님 오늘도 카이린과 함께 좋은 하루 보내요💕💕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KAIONME

From Twitter

**칭응씨카이가 포지션에서 랩했다는게 최고 반전이다 ㄹ..
**카리 가이=박재민새빨간 태양을 등에 지고 푸른 하늘에 정의가 깃든다! 노란 함성에 둘러싸여 말랑한 뺨을 핑크로 물들이는 녹색 땅의 뉴 히어로! 언제나 빛나는 그 자의 이름은! 고~카이~실버!
**ㅏ침해쌀소충정 원곡보다 카이카이가 부른 버젼이 더 좋은거 같아... 8ㅁ8
**반휴트]쑤 ㅋㅋㅋㅋㅋㅋㅋ나는 가끔 연습장에다가 카이보고싶다쓴다ㅋㅋㅋㅋ쓰면 종인이올까봐 엑솔루션 Vcr의 폐해
**현 ʕ•ᴥ•ʔ카이다 어쩜 키도 카이다
**기/달 이런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딴ㄴ거 틀어주지 안녕하세요 왕카이입ㅂ니다 영상이나 땆ㅜ라고~~ 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숙취가 업ㅂ는데 한순간에 자버린다는ㄴ 단점이 잇습니다
**월 하이큐 스토어 가는 로시 흑..카이님 감사해요ㅠ 와락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beside9492

From Twitter

**엔/PAEAN용기는 나올 때마다 가수가 노래 넘 못해서 깜짝깜짝 놀라는데 이 노래 어째서 멜로디를 다 아는거지 기억을 더듬어보면 전부 왕카이덕분이조... 오빠 이 노래 잘 부름. 뭔들
**르냥 뀰니뮤 저 카이얘기는 거의 여기서 할 고 가튼데 괜찮으면 저쪽 팔로끊고 여기로 팔로를..!!^///^
**멍이^~^나 뭐지...메일함들어갔는데 쏘핫카이님한테 메일와써..있는줄모르고 오늘 또했는뎈ㅋ
**ㄹ안녕하새요 왕카이입니다 를 보여달라고
**훤 알고 보니 국내 몇 안 되는 왕카이 남팬이라든가....🙊 뀰님 신경쓰지 마세여ㅋㅋㅋㅋ남이사 뭘하든 내가 좋으면 그만이죠😘
**꿍 \( 'ㅅ')/이와중에 쏘핫카이 광탈인가😢 내이름엄쪄...
**국사람 아니에오❤만❤두❤야 나딸린다카이...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a_av_ouo

From Twitter

**는 랑랑왕카이 인사 이제 내보내주세요......
**야방형 슈카고추장카이 마술하는거나 틀어주지 그랬어 중화티비...
**노 아카네곧 12시가 다 된데이. 어여 자그라! 암그러믄 내일 늦게 일어난다카이.#
**오늘 머글친구에게 투어이야기와 왕카이 이야기를 존나게 하는데 내 맞은편 자리의 남자가 날 힐끗힐끗봤다 뭘봐 덕후 첨보냐.....
**마오인간적으로 호가 왕카이 근동따거 노래 틀어야 하는거 아닌가 위장자왜 셋이서 부른 노래가 없어!! ??
**욜공강을 바라는 리엔카이카이 쫂!!!!!! 눈 또랑하게뜨고 명루 보는데 막 ..어흐 눈 이쁜카이카이
**카이교 광신도 김또이왕카이 노래방 버전이 노래 더 나은 듯.....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Croisee_Yune

From Twitter

**로야 ilo와자랑스럽게 손가락 하트하는 왕카이 쥬세오
**오연( ͡° ͜ʖ ͡°)카이카이 노래부르는 영상 틀어주세요....
**이봉주르~💕 언아더스카이 인 파리 카메나시카즈야 꼭보세요!!!
**카협카이쳐라뇨 8인쩔공쩔러임
**a밧데리카노님 이제 카이쳐가 주력이에요?
**로야 ilo와중화티비가 워쓰 왕카이/진동/후꺼/류밍타오~중국어~ 사랑해요 중화티비! 영상 따주길 바래본다.
**엘중국 우한....왕카이의 고향... ㅁ ......현지인에게 영업받고 있다.. ? 왕카이가 좋아하는 음ㄱ식도 소개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ni9ht_night

From Twitter

**근보라카이 엑소카이
**리아낰ㅋㅋ되면가야지했는데 쏘핫카이 되버렸쟌... 같이가실분...구합미당.. 4/23 토요일 3시꺼에욧
**막 가는 훈라썸_❤쏘핫카이00번대~.~
**찌를 사랑해쏘핫카이 폼림까먹은트친잇시미까?,, 가고싶은쟈람 업서오?,.,
**는 랑랑왕카이 인사 내보내 줘....
**쓰레기] 변탱카이린 내일부터 못 보는거 아니냐
**중센소-모 타타카이모 나니모 이미 나이와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mumelclock

From Twitter

**탕😐✌✋ 이게 카이
**농혹시 쏘핫카이 회차간 교환 될까요??ㅠㅠㅠㅠㅠ 교환된다면 하실 분들이 있을까요ㅠㅠㅠㅠ
**AM어제 노미카이에서 걔한테 달라붙어서 술취해서 결혼해달라고 그러고 키스하려고 그러고 난리였다는거 듣고 묘한 기분이었다가 걔 만나서 이야기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난 그 이야기 하면서 걔가 막 피하는 시늉하면서 웃길래
**환나시우민, 백현, 수호, 레이, 디오 티키링 님카이, 첸 네임택, 카이 티키링 교환해요 아티움이나 콘서트 직거래가능 #티키링 #티키링교환
**리리링쏘핫카이 가까마까ㅠ_ㅠ 솔플이라 걱정ㅠㅠ
**걀하는 덕질흰자다이네인이랑 카이네신 움직이는 거 너무 귀엽다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석방되면 신란 결혼해있길, 신란이 안되면 카이신이라도 수줍 그리고 비스트 영원하라 !!!!!!!!!!!!!! 비스트 사랑해 ♡!♡!♡♡!♡!♡!!♡!♡!!♡♡♡♡!♡♡!!!!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JEJJEM

From Twitter

**계(時計)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비록...비록 제 카이..못난게많지만 맘껏 침바르세요!! 카이: ㅠ ㅠㅠㅠ하루..하루 더듬이조차잘생긶ㄹ남자죠...ㅠ ㅠ ㅠ 넘급하게그렷지만 맘에들게나와서조아요 ㅠㅠ
**디치❤ 벨라카이 ㄱ다!
**-길티기어 파자-팡콩✨솔이 사랑하는 건 카이야 닥쳐
**퐁 앇ㅜㅜㅜ 시계님 카이 넘 좋아요 넘 ㅈ잘생겨서 침바르고시픈 8ㅁ8ㄴ88ㅁ8😘😘😘😭😭흐흑 하루 더듬이도 대박조아요......uu♥
**초아 희현 솔로 랩파트도 개까리하지만 강시현이랑 응씨카이랑 둘이 마주보고 랩한 후에 바로 그 중간에서 치고 들어와서 알았어 싹다~ 이러는데 미친 진짜 그때 너무 멋있고 ㅅㅔㄱ시하고 예쁘고 다해먹어서
** 후후 카이거보고싶다...후우 ㅠㅠㅠ
**((밤샘)))카이감메떡 라치금챠을 마마해쿠쳤 츠츠서챠다 가를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overacrosstime

From Twitter

**개야... 콩식빵중국에 잇으면 왕카이랑 같은 숨을 쉴 수 잇다
**hatty내가 딴건 모르겠고 여기서만 놀아서 그런데 정말 길티 페녀자가 존재하는가. 솔이랑 카이를 다른 애들이랑 세우면 키배를 벌이는 그런 사람이 있는가. 그렇다면 그 분들은 대체 어디에 계신가.
**코뱅크 김레잍크으으으으으으 엑소 센터 카이 미모 클ㄹㅏ스
**큥쏘핫카이 핸드폰으루 못바여????
**urrealism음......근데 이 청구호전설 포스터...진짜 왕카이아닌거같다.........음....사진을 줍긴주웠는데...우리오빠가 아냐...이건....ㅠㅠㅠ 그래도 눈동자가 갈색인거보니 왕카이가 맞나보다 ?
**커미션@모노라이다도오시노 타타카이를 하겠다
**유❄️현⚡️쏘핫카이 2회차 됐네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MILBIgreen

From Twitter

**케야 쥰 아, .... 윽. 그렇구나... 다행이네. 능글맞게 눈을 휘며 웃어 보이다가도, 료마가 제 손에 입을 맞추자 마자 급하게 시선을 돌리며 딴청을 부렸다. 요즘 감기, 무지 독하다더라. 조심해요 카이쨩.
**무호 쏘핫카이아슬아슬하게성공했엌ㅋㅋㅋㅋㅋㅋㅋ프렌즈팝하다가 생각나서 눌렀는데 다행히 들어갔구만ㅅ
**런볼옴뫄 쏘핫카이되버려써
**ILBI왕카이의 저 턱은 진짜 백만불짜리다. 살짝만 치켜들어도 옆모습이 엄청나게 고고해짐...
**우 빵찌..몬..쏘핫카이 폼림해쯉니까...
**일몽 [白日夢] 10회 카이진 12 마네킹 93 실패 11회 카이진 98 마네킹 18 성공 당신 - 5 마네킹 - 0 마네킹은 기괴한 소리를 내며 무너져내린다. 보잘 것 없는 플라스틱 조각들이 사방으로 흩어진다. >
**개야... 콩식빵아 왕카이 존예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maerang0920

From Twitter

**라카와 파르페//ルペ@平川さん♥한본어로 카이와 도데스?? ㅋㅋㅋㅋㅋ 조눗
**엘그 와중에 맨 왼쪽이 왕카이 맞나
** ㅎㅎㅎㅎ 왕카이만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히가랑 왕카이 보고있어요 ㅋㅋㅋ 둘다 랑야방부터 시작이라 ㅋㅋ
**드쏘핫카이 토욜꺼 오오오 성공 와 터져서 새고해서 보냈는데... 앞자리 아니어도 오 성공 예 같이갈사람 구해야지 ㅎㅅㅎ
**찌를 사랑해 하ㅛㅗ카이떳ㅅ ㅓ 넌뎃겟다
**원더풀러쉬 팀원 모집중♡]프리 아아 카이님 최애 진구지라고 생각했는데 마사토에요??저두 렌마사 좋아해요!토키마사도 좋구 다 좋은것 같아요!
** 뽐중국 좋겠다. 호가선생도 가졌고 왕카이도 가졌고 우리보다 민주국가고....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karnival0114

From Twitter

**이린 전 저게 너무 발리는 게 좋은 냄새=카이 냄새....ㅠㅠㅠㅠ 얼마전에 새후니 스스로 본인 냄새에 민감하다 인터뷰를 했어서 더욱이 더 좋은 것입니다😭😭
**찌를 사랑해하쏘카이,,
**산이 그곳에 토스@Kkal 모잇카이.. 토스오 욘데 쿠레 에이스ㅠㅠㅠㅠㅠ엉엉.........아진짜 노야상 너무 멋있어요ㅠㅠㅠ상남자bb
**울니니ㅂ_ㅂ헐 쏘핫카이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ㅜㅜㅜㅜㅜㅜㅜ 폼림성공 처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년을 기다리는 감쟈밭의 Rei 으헝? 왕카이 달려??ㅋㅋㅋㅋㅋㅋ
**비어머 나 소핫카이 돼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헐 나 쏘핫카이 튕겨서 다시 치구 들어갔는데도 됐다!!!!!!!!!!!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___SAGOLD

From Twitter

**일몽 [白日夢] 7회 카이진 63 마네킹 93 실패 8회 카이진 62 마네킹 15 성공 9회 카이진 10 마네킹 61 실패 당신 - 6 마네킹 - 1 > 계속 > 도주
**탕미친 소핫카이 앞번호다 꺄
**콘좀줍쇼 댕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쏘핫카이 1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두명신청할걸......................
**래계정엑소 콘서트 티켓 교환해요 나막콘 30구역 15n번대 😇막콘 좌석 아무 곳 3열이내 + 카이별키링 + 카이/디오 네임택 또는 첫콘 스탠딩 좌석 어디든 #엑소앙콘 #막콘 #스탠딩 #3층 #좌석 #첫콘 #돌출 #물돈크
**휴트 온기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아 미친 3년새에 도경수➡장이씽➡오세훈ㅠㅠㅠㅠㅠ 키컸ㄷㅏ💓
**이@연성용계정 명색이 쩜오디잖아요. 원고까지는 무리여도 일러 만큼이라도 닮게 그리고 싶은 덕심. 그거슨 사랑의 힘입니다. ㅎㅎㅎ 덕분에 왕카이 잘생긴 얼굴, 수천번 봤네요. ㅎㅎㅎ ㅠㅂㅠ
**실친이랑 몇년만에 같은 덕질이라 아까 만나서 서로 광부질하는데 팬아트 찾을려다가 ㅅ언니 트윗에서 이거 발견하그 둘이 올레를 외침!! 아 진짜 왕카이 ㅠㅠ 감사합니다 ㅠ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Love_0326_M

From Twitter

**여Pam섹카이림 모드 모음젭 없음?
**메모확인!)빈땅☆코아 꺄아아아아❤️❤️❤️❤️그렇죠 날좋죠..!덥지만 않으면 말이져어 후후후훗~><❤️ 카이님 뵐꺼에오!ㅠㅠㅠ
**콘가는 지니 ㅂ0ㅂ/♡아자뵤 쏘핫카이 간다앙
**디이와중에 나 쏘핫카이 간다
**블리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내 키는 대체 어느키에 안겨야하니
**비비왕카이는 정말 눈코입도 그렇지만 얼굴형이랑 눈썹이 일 다함 제일 잘생김
**일몽 [白日夢] 4회 카이진 6 마네킹 15 실패 5회 카이진 40 마네킹 86 실패 6회 카이진 96 마네킹 83 성공 당신 - 8 마네킹 - 2 > 계속 > 도주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dark323

From Twitter

** 이그조 카이요...? 휘둥그레
**백(SHDB20) ♡진격거 캐들 거인이고 악역이고 다 아껴요 그치만 최애랑 최애컾 있습니다! 리바이, 에루리 ♡오소마츠상은 이치마츠, 이치쥬시이치 ♡보컬로이드도 다 좋지만 구미, IA, 카이토, 렌 쫌 더 좋아합니다 구미렌만세 카이미쿠만세
**성명대 마신 ㅇ ㅣ빅왕카이 얼굴보면서 땅파기 직전에서 겨우 멈춘다..
**학 흐아완전 그거 완전이쁘죠ㅠㅠ ㄱ번 S는 신의한수입니ㅣ다 카이에게 너무이쁩니다 안경은 최고였다구요ㅠㅠㅠ
**메모확인!)빈땅☆코아 ㅠㅠㅠㅠㅠ 눈물 ㅠㅠㅠㅠㅠㅠ카이님을 뵈러 가야한다ㅠㅠㅠ카이님ㅠㅠㅠ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저두 카이ㅣ님 뵙구 사진도 이케이케찍구 싶은데 ...8ㅁ8
**포-종주님사랑해요모닝콜이 왕카이가 나를 먼저 깨우고, 화꺼가 뒤이어 나를 깨우도록 5분 간격으로 맞춰져 있는데...개인적으로는 왕카이 모닝콜이 더 맘에 듦.. 근데 너무 좋아서 들으면서 잠... 감미롭자나ㅠㅠ
**ibchaban카이주 왜 안오지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overacrosstime

From Twitter

**이주 같은 소속사인 응씨카이뽑아야죠! 저 계속 응씨카이뽑았는데..
**일몽 [白日夢] 1회 카이진 90 마네킹 9 성공 2회 카이진 73 마네킹 17 성공 3회 카이진 59 마네킹 45 성공 > 계속 > 도주
**ㅂ응씨카이가 실물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wosky전화거는 카이 손 존예
**주디때문에 일상생활불가능 타마 헠 ㅋㅋㅋㅋ 조만간 카이님한테 실망을안겨그리겟군여ㅠㅠㅠㅠ 이상과 현실의 갭을 제대로 보텨드리겟슴다!ㅋㅋㅋㅋㅋ
**hatty 2. 오래 전 사건이다. 카이 결혼 공개 당시에야 난리가 났지만, 지금은 맘에 안 들어도 그냥 그런가보다 하는게 다수잖아요? 때문에 현재까지 이해진다는 오해의 소지를 피하기 위해 오버츄어 항목에 기재하는게 옳다고 생각함
**ui T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초연고흐 08노담... 12라만차... 11몬테.... 솜재연 카이있는 버전 ..앜ㅋㅋ 모르겠어요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onginskw

From Twitter

**빗 침착 알밤이는 포션장사할 돈을 얻었다 ..마, 너무 큰돈쓴거 아니가? 내는 좋긴헌데. 한순간에 휘청할 금액인디 다음에도 음,음.. 열심히 찍어서 온다카이 윙크
**원더풀러쉬 팀원 모집중♡]프리 카이님 사진이 올라오기를 기다려야겠어요ㅋㅋ
**카이 발닦개 ((소장))왕카이 보구싶다우ㅜㅜㅜㅜㅜ💕
**원더풀러쉬 팀원 모집중♡]프리 와 카이님 진구지도 잘 어울리지만 이치노세도 짱 잘어울리세요!!
**님 사랑하는 바르(バル)카이신 범죄자 얘기+ 형사와 엮음 키드코 범죄자와 ㅈㄴ 어린 남자애 엮음 이런 식이면 확실히 트잉여들의 정모는 그 파란집에서 하는 걸로
**봄睿津] 아르Bee 왕카이 잡아먹기 좋은 시간
**는 랑랑흑흑 오늘도 왕카이 인사말은 안나오려나보다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wkduck2

From Twitter

**름사진에 있는 사람 -왕카이 ㅜㅜㅜㅜㅜㅜ엉엉엉 ㅜㅜㅜㅜㅜ
**D0 난.. 카나가와의 카이조국으로 떠나서 카사마츠 폐하를 받들며 살거라고..이민시켜줘
**는 랑랑 대륙과 우리나라가 뭐가 다른지ㅋㅋㅋ......... 근데 우리나라엔 왕카이도 없고 호가도 없고 근동따거도 없구요....아니 이게 아닌데... 지금 좀 어이가 없어서 개념도 날아간거 같아요 ㅋㅋㅋ.....
**노빠 Ham 남케중에선 카이 여캐중에선 베라가 속도캐 예전엔 아마 러프/바다 였지싶은데
**나 휴 간장 쫄아붙었어요 이러구 백업은 언제하나.. 유부녀 왕카이 4 나가야 되는데...
**イカ @SV-5254-6382 남캐는카이많이하던데 남캐는글세..
**아미 카이씨나 찾으로 가야겠다아. 두리번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sojang_81

From Twitter

**총+Y=굳세어라 하린하린 에에에 그거야 그카이밍엔 선재가 야ㅑ했자나오
**야방에 머리채잡힌 MRH검사님 저는 콩사탕을 싫어핳ㅂ니다...그냥 왕카이가 잘생긴게 죄일뿐입니다.....
**엑소 네임택 교환 나 백현 시우민석 님 찬열 세훈 종인카이 교환해주세요🙇
**AIE카이에님은 학교가 시간표 나름 잘 짜줘서 별문제는 없어.... 3일연속 1교시는 가까우니까 역시 상관없구...
**ㅎ핳핳 학교 죽인다@머플러씨내가 참 카이토덕에 코스도 해보고 서울도 가보고 지인도 생기고 외모관리도 하고 피부관리도 하고 살뺄생각도 하고 참 아하핳ㄹ랄 사랑해 카이토
**유 ㅋㅏ이에...날 블락하고..도망....중죄....형벌은....호ㅣㅈ..ㅣ.... 끄적끄적 따따님 회지내주세여
**아와세 카이에엩 카 카이는 물약 알레르기가 있어서!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mumamuma1

From Twitter

**다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씨카이도 그느낌
**미~♥ 카이오빠
**쿠라 카자리그런 당신에게 프레젠트, 카이씨.
**토피아 보세요 핻삗이마 미라이라이라이오 카이 모도세~~
**ั๊มกินไก่ 마이 만천 마 거 마이 미 카이 와 나 😠
**메모확인!)빈땅☆코아 ㅠㅠㅠ으어ㅓㅓ어 카이님 닉!!기대하께요ㅠ 는 저 주토피아 아직 못봤는데ㅠㅠ흑흑 보구 싶어요ㅠㅠㅠ... !!헉 여기 대기타고 기다리면 뉴 카이님 코스사진을 볼수 있는건가요?!!!ㅋㅋㅋ 넵 저 요번 서코 가는데ㅠ일요일날가요~
**아와세 카이카이가 주는 선물! 모두가 행복해 할거야~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allofsehun

From Twitter

**ll Of Sehun | 올오브세훈160227 자카르타 콘서트 세카이 PLAYBOY 😳❤️ #카이 #세훈 #EXOLUXIONINA
**ョン}(●´ω`●) 루이랑 카이요!!! 아님
**누 와 카이에님 그림이다😀😀😀😀
**카이 ♡♡♡
**르٩(⑅´◡` )۶카이 구른다 리시타 구른다
**손 잡는게 이렇게 좋을 일인가...카이 표정 넘나 댕댕이고ㅋㅋㅋㅋ #왕카이 #王凯 #곽건화 #霍建华
**성지원부대트루퍼 잡으면 버프도 뜨지만 전투 애송이들도 나오기도 하고 모든 애송이들이 벌벌떠는 우리 공성부대도 나온다 카이!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mfaceduck

From Twitter

**ILBI카이카이의 손크기가 실로 어마어마함을 알게 되었다. 저 샷이 안나오는구나 당연하겠지만...
**ナヒルP집에 간다 언조비카이~
**아와세 카이맞다, 카이는 가챠를 돌려야해…! 후닥닥
**메모확인!)빈땅☆코아 마자요 카이님 촬영 달리셨죠....!0ㅁ0; 이제좀 쉬셔야 해요...! 허규ㅠㅠ주토피아 보셨어요?!ㅠㅠㅠ 에엣...엣 요요번달은 무리지 않을까 싶은.... 옆눈
**대머리강스카이 되게 청초하다
**1카이....카이를 찾습니다............ 카이가 있어줘야하는데...
**람쥐는 삐죽삐죽 오빠 응씨카이도 투표해줘옄ㅋㅋ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lustctrl

From Twitter

**春]o(티_슈)o[海] 어떻게 그런...!!!! 전 착하니까 하루를 다시 카이 앞으로 보내겠어요. 일타이득<
**카이와 락우한고갗지만 아니례요!
**엔/PAEAN그래서 북평무전사의 그 유명한 씬도 그렇고 푸르스름하니 뽀얀 빛을 쓴 화면을 볼 때마다 혼자 헠. 청자! 하고 앓는데 내 갤러리에서 그 사진을 못찾겠어..😂😂 옥과 청자는 유난히왕카이에게 잘 어울리는 표현이긴 하지...
**생수가되고싶다)KㅏNA Rㅔ하 왕카이 그만잘생겼으면좋겠다 알티하는것도 지친다 ㅠㅜ 넘 잘생겨서 내가 벽뿌시게되자나ㅠㅠㅜ 우르르쾅쾅
**ʕʘ̅͜ʘ̅ʔ리쏘핫카이 1회차 저랑 동반인으로 들어가실분 구해요...8ㅅ8 같이가기로 했던 사람이 사정이 생겨서요ㅠㅠ 디엠 보내주세요❗
**티움포카콜렉터아티움 구 포카 카이 시우민 세훈 백현 찬열 디오 수호 첸 레이 타오 10장 세트 예약판매 합니다. 콘서트 당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직거래합니다!!!
**니엘카이님이... 이시간에 학원을가녜....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ongin_nini_114

From Twitter

**메모확인!)빈땅☆코아 ㅋㅋㅋ응앜ㅋㅋㅋ 날풀리면 할까 고민중이에요;ㅅ; !! 으허어아 얼른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야겠군요!!! 훅훅훅 !!! ?!?!카이님 이제 좀 쉬시는 달이신가요?!88 !!!
**랜잡지마요☆단미 ㅠㅠ전 크리스도좋지만 사밀님이 너무좋은ㅎㅎ저 사밀님 카이하시구 다같이 찍은 투샷있는데..카와이하신것..😁😁
**여구닌#마영전,#마비노기영웅전 80총카이 공 20k 크밸 187 쪼렙 도와드려요 화살위의개미 #bot
**욕의 제어판 흑흑 님이 건화카이 판다면 정말 내가 잘해드릴텐데..넘나 슬프다 정말...
**鐘仁여러분 안녕하세요 엑소 카이 입니다 오늘도 사랑해요 ㅂ_ㅂ ㅎㅎㅎ
**메모확인!)빈땅☆코아 저두 카이님 하구 계속 인연 이어가구 싶어요>




카이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jongin_nini_114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TheAFCCL_kr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nirvanaif00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qmfntm465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

카이 마네킹 직캠일대일아이컨택응 Produce iKON 리듬 엑소 포지션 평가 RAP E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