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1:46 ALL

**elting h2ro! 은은한 커피 향이 물씬 풍기는 당신을 달달한 초코 향이 가득 퍼지는 h2ro 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론 쓰고 때론 달달한 히어로에서 좋은 인연이고 싶어요 * 준회 민혁b 영재 학연 택운 도겸 창균 주혁
**elting h2ro! 은은한 커피 향이 물씬 풍기는 당신을 달달한 초코 향이 가득 퍼지는 h2ro 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론 쓰고 때론 달달한 히어로에서 좋은 인연이고 싶어요 * 준회 민혁b 영재 학연 택운 창균 주혁
**미오✩ 택운오빠!택운오빠! 이것 봐주세요!! 제가 만든 커피예요😊 저는 학교에서 라떼아트를 연습하고 있어요~~~ 더 능숙하게되어 언젠가 택운오빠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일본 별빛 미오🌟
**elting h2ro!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 된 h2ro 입니다 많은 인원들 사이더라도 비어 있는 흔임들도 잔뜩 있습니다 네가 오지 않아 애가 타서 못 참겠습니다 빨리 문의만 주세요 * 준회 민혁b 영재 학연 택운 도겸 창균 주혁
**3공1택운이 생각하면 힘이 나
**소현 레오.. 나 너 때문에 라면 덕후 된것 같아.. 어떡해! 사실 너 때문은 아니궇ㅎㅎ 그냥 라면이 너무 맛있네..? 택운이가 끓여주는 라면 먹고싶다 이번주 생일인데 선물로 해줘😊 이제 나 바쁠텐데 그래도 뮤지컬은 꼭 보러갈거야!
**☆오늘의 기록_20160302 '자기소개'종이에좋아하는사람:빅스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이유:진심으로진짜좋아하는사람한텐이유같은거없어요☆쌤!빅스노래하나도빠짐없이강추합니다♥라고썼어요><꿈에오빠들나와라💖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LEO10DUCK

From Twitter

**TATICE 택운이가 언제 나오는지 몰라서ㅠㅠ 아직 날짜 안뜨지 않았나요?
**규빈마음이 너무 따뜻한 택운오빠! 수줍어하는 오빠모습이 너무 좋아용! 항상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불러주는 따뜻한 노래쟁이가 되어주세요♡
**비잠학연아!!!!택운아!!!!홍빈아!!!!상혁아!!!!재환아!!!!원식아!!!!!
**련정택운도 목소리 진짜 오지게 좋음 ㅠㅠㅠㅠㅠㅠ 택운아 사랑해 인간문화재로 보존해야 함
**구리의 햄을 없애고 싶은 선택영국 택운시 입니다 당신이 보고싶습니다 나는
**선영이❤오빠 오빠 ! 영국 택운시 *ꆤ.̫ꆤ* 영국에서도 오빠 생각중이얌 ㅠㅠ 보고싶어 죽게쏘 기요미야!
**디기딩디기딩딩딩빇모닝~♥ 택운오빠

**트정중]❤텡 팡_/0\_❤아...택운오빠 보고싶다.......
**き미끼 택운아잘잤어???오늘 오사카는 딱 좋은 날씬거같아!!!서울은 어때???택운이 많이 너무 보고 싶다!!!라는 생각하면서 일할게♡오늘도 웃고 지내자!!!화이팅♡
**별빛마을] 주민★지원★ 택운오빠 굿모닝:D❤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요>.<❤
**가최고야정택운 ㅠㅠㅠ그래도 잘보일거에요!!택운오빠 잘보구와요!!😊😊
**누피*도현 택운아, 굿모닝! 아무것도 안 했는데 벌써 3월이야. 3월 말부터 택운이 뮤지컬이지? 기대된다. 멋진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 헤헤 열심히 연습하고 본 무대에서 보자♡ 사랑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길 바라^0^
** 홍 빈 승 이 ♡ 택운오빠 태!어!나!줘!서!고!마!워! 빅!스!만!을!사!랑!해!
**라픽_택 전 오늘 고등학교입학해요!! 너무 졸리다ㅜㅜㅜㅜ 택운오빠 오늘하루도 좋은일 가득하길바라고 감기걸리지말고 변함없이 좋아해요💕💕💕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distinctaction

From Twitter

**윗택운어빠..표정연기 제일 ㅉㅓ는 곡이 ..뭘까 ..다준돼..?
**하늘j_taekwoon 택운♥하늘 째깍째깍다이뤄지리라~♡
**님은 아담이가 보기싫어요택운이 보고 싶다
**볼볼볼 택운아 오늘도 연습하려나 모르겠다.. 주현언니가 연습 때 그냥 가시고 그러진 않아? 기분파라 그러실 수도 있으니 그러려니하구... 오늘도 화이팅!!
**유씨미 캘리그라피 식오빠가 쓴 가사에 택운오빠를 더하면.. <3 님 사진 감사합니다!
**★ㅠㅠ오빠들 언제나 너무너무 좋아해요ㅠㅠ♥ 택운
**마일하기 싫다 택운이 보고 싶다ㅜㅠ

**봄 당연한소릴ㅋㅋㅋㅋㅋ택운쓰는 얼웨이즈 내맘속의 넘버원... ㅏㅏㅏ릠 타이타닉보셨어여??!
**스위트L160113 :삿뽀로 FM NORTH WAVE 공개녹음 SPECIAL TALK #vixx #빅스 #택운 #정택운 #엔 #학연 #레오 #차학연 90라인☻🐹
**스위트L160113 :삿뽀로 FM NORTH WAVE 공개녹음 SPECIAL TALK #vixx #빅스 #leo #택운 #정택운 #마타하리 멋있는 것에…중요한 화질이 나쁘고 미안합니다ㅠㅠ
**き미끼 택운아 푹쉬었어???오늘 날씨 좋은데 어제보다 추워졌어ㅜㅠㅠ근데 내일모레부터 따뜻하게 될거래!!!서울은 어때???아직 너무 추워???오늘도 웃고 지내자!!!화이팅♡
**구리의 햄을 없애고 싶은 선택택운 이즈 뭔들 ㅠ
**빛별빛 택운오빠 잘잤어요?? 밥 꼭꼭 챙겨먹고 따뜻하게 입고 오늘 연습도 화이팅!!😉😁
** 택럭 ✰잠이안온다 택운님보며밤새찌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CHA_S0MiN

From Twitter

**어사랑육빅쮸 Redbeans93 학연오빠,택운오빠,재환아,원식아,홍빈아,상혁아 사랑해♡
**에니수미니♥오빠 일등팬 ♡택운홍엔♡ 멀리 영국에서도 항상 오빠 응원하고있으니까 오빠 나 잊지마요♡항상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세상에서 제일 사랑해요♡
**강철민[ 자구일어나하려햇는데 넘예버서 그리구시퍼서 그랬어요!!!!ㅠㅠㅠㅠ바블님 택운오빠 만히오천개 그려주세요!!!! 감사합니ㅏ다 헤헤 태
**ai | ASTRO DEBUTED"택운이형이 분위기 있게 찍어준다며 노래 듣고있으라고 폰을 가져갔다. 난 엠피쓰리 없는데... "
**heaaaaa 안녕 택운오빠 지금 자고 있겠죠? 오늘은 삼일절이니 같이 애국열사 분들을 위해 감사함을 전해요. 감사하고 복된 하루 보내세요
**신 예후&차 은우]재수학원가는 유오으아아ㅏㄱ 택운아 사랑해 눈물 글쓰자...
**avage garden 채린가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가 나올 때가 있어. 노래를 듣고 나선, 들은 것만으로 행복해지기도 해. 만약 평생동안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니가 바로 그 노래일거야. #정택운 #택운 #레오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HEY_YOUMJJI

From Twitter

**き미끼 택운아 오늘 오사카는 그렇게 춥지 않고 좋은 날씬거같아!!!택운이는 오늘 뭐할거야???뮤지컬 연습???오늘하루도 웃고 지내자!!!화이팅♡
** 택 수 운 지택수운 나는 택운오빠 짱짱팬 나한테 오빠는 짱짱맨
**누피*도현 택운아! 굿모닝! 연수 마치고 돌아와쓰! 새로운 세상이 열리면 기존 세계에는 아무래도 신경을 덜 쓰게 되나 봐ㅜㅜ 요새 비쮸 정보가 한 박자씩 늦다ㅠㅠ 그래도 오래오래 보자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으니까! 오늘도 좋은 하루 되길♡
**우주ɞ#뮤지컬 #마타하리 #레오 #택운 #교환 나-4/13 수 ⭐️일층 왼블 삼열 님-주말 비슷한 자리 4/7일도ok ‼️제가 조금 손해 보는자리도 괜찮아요‼️
**iz택운오빠랑 비슷한 그사람, 그사람 때문이다 그래서 더 생각나고 ㅠㅠㅠㅠ
**ㅅㅎ지난 일년 정도 정말 공부에 치여살다가 지금에서야 재입덕을 했을 때..ㅎ 느끼는 건 진짜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는 거.. 내가 잠시 덕질을 쉰 동안에 택운이한테는 햄찌라는 별명이 생겼다. 귀여워 죽겠다 진짜
** 택럭 ✰사랑아 택운해 ~!♥~♥~♥~♥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avekong93

From Twitter

** 택럭 ✰애기택운..... 오빠는정말 애기야.. 애기자나..
**랑해오빠 제가 오빠를 정말정말 조와해여ㅠㅠ사당해여ㅠ진심이야 내맘을받아져 알랍 택운윤빈!!!예~
**ueenLeo 오빠 뭐해요? 자요? 자주 멘션을 못보내서 미안해요...요즘 많이 바쁘고 힘들어요ㅠㅠㅠㅠㅠ지금 공부하고있어요,갑자기 택운 오빠가 보고싶어요^^뮤지컬 엄청 많이 열심히 연습하는거 보여요ㅎㅎㅎ저 항상 울 별님이 응원합니다!
**(천사님을 기다리는))새봄이우리 택운 오빠야 보고싶다😀😁
**노피 코슬코슬 ㅜㅜㅜㅜㅜㅜ삼봉님ㅜㅜㅜㅜ감사해여ㅜㅜㅜㅜ택운오빠는 요정임이 틀림없어여ㅜㅜㅜ👏👏
**봉이 세상에ㅠㅠㅠㅠㅠ 코노피님 ㅠㅠㅠㅠㅠ 색연필이랑 택운오빠 너무 좋은 조합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감사해여ㅠㅠㅠㅠ 넘예뻐요ㅠㅠㅠ
**노피 코슬코슬 쉐릴님 못알아볼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택운오빠 이즈 뭔들입니다👍👍👏👏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noon4vixx

From Twitter

**노피 코슬코슬머리 꽃 장식 사진 보자마자 택운오빠랑 너무 어울릴거 같아서 그려봤어요🙌 색연필 처음 써봤는데 어렵네요ㅠㅠ 보정이 살렸졍..😂
**vely 택운is 뭔들~~이노래듣는데 오빠생각밖에안나요ㅋㅋㅋ꼭들어보세요! 미소가예쁜남자 바로너!!!ㅋㅋㅋ불러주고싶다 아이신나><
**미오✩ 택운오빠노코토가 다이스키나 미오대스。💗💗
**미오✩ 택운오빠~~ 오랜만에 택운오빠의 얼굴을 보고 싶어요..😢 좋았 으면 셀카 주세요~~😢 빨리 보고싶다💗D-24 오늘도 수고했어요😊 잘자요🌠 일본 별빛 미오🌟
**누난나썸네일로 첨부하니까 깔끔하구 조타 헤헤 근데 택운이 카테고리하고 지친것 ㅅ
**겸 나 라디오 퇴근길애서 택운오빠 봤는데 진짜 하얗고 진짜 잘생김 얼굴 진짜 작고 나 집에돌아오면서 약간 필름이 끊김
**긔언니♥수우우리이인 맞아......오죽하면 나 가끔 빅스보면서 와 이사람들 실제로 존재하기는 하는건가....이러고 나랑 다른 세계 사람인거 같고 왠지 모를 거리감이 느껴진달까...우러러 봐야할거 같은 기분이야 택운오빠는 영원히 내 이상형으로 남겠지...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msw05241

From Twitter

**현크허거앙어으헉거겅 이별공식 택운이ㅠㅠㅠㅠㅠㅠ 츠키로 볼줄은 몰랐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츳키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긔언니♥수우우리이인 아 도저히 더이상 에러를 계속 들을수 없어 더 하다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두근대다 못해 터져버릴거 같아 유난히 오늘따라 택운오빠 목소리가챡챡 감겨........후.....에러야 내일 보자
**A☆1005갑자기 택운이 보고싶어짐...택운이 보러가야지.... ㅠ0ㅠ
**이❄️ 나도 택운이에게 자랑스러운 팬까지 될 순 없겠지만 부끄럽지 않은 팬이 될게!! 자주 못 봐도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다♡
**새란승종교 하나 만들고싶다...택운교..
**뉴#빅스 #레오 #택운 대. 리.만.족 . ㅎㅎ 핑쿠핑쿠레온데 안입힐수없죠. .ㅎㅎ
**정택_택이턴스택운시 레오 💕#beautiful_liar 🙇 please help me to show to Leo ㅠㅠ thank you so much. 💕 마타하리 화이팅!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hjw010306

From Twitter

**쁘미마타하리 삼카 셀렉트 떴다!!! 택운이 회차 4개!!! 4/14 ,4/15, 4/17 3,7시
**담계택운님의 옥체콜렉션 이런거 만들어줘
**모 (*´ε`)ノ 호에 른하님 재환팔 축하드려요!!!!! 티비보구있어서 일찍 축하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유 8ㅁ8 항상 예쁜 그림 넘나 감사드리구 요즘 자주 못들어오시는거같아 아쉬워유ㅜㅜ 택운팔까지 쭉쭉가유!!
**차넨헉 택운오빠시 쁠 40
**️소중한 나의 택운이에게❤️ 나한테는 너무 큰 사람이지만 신성록님 옆에 서있으니까 쪼꼬미가 되어버린 우리햄찌..ㅠㅠ꼭 안고있는 저 손마저 귀엽다..작게 만들어서 주머니 속에 넣어다니고 싶다😍택운아 넌 내가 찜했어💓
**나 르은하 언니 언니 재환팡 추카해ㅠㅁ!!! 요즘 자주 못봐서 아쉬워따...88... 재환팔 추카하구 빅스팔 학연팔 상혁팔 홍빈팔 택운팔 쭉쮹 가쟈!!! 사랑해!!!♥
**동결 품 (*´˘`*) 어 안보여.. 옆에 택운이가 따라하는거 넘 귀엽..ㅠㅠ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JUNGTW_WORLD

From Twitter

** 택 운 홀 릭 ☞ 모 모 ❀ 내가 사랑하는 택운오빠~~!! 나는 택운오빠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멋진 미소도 작은 어린이와 동물이 좋아하는 곳도 분위기도 가성도 통째로 사랑합니다❀ 매일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by.모모
**디♡태평이만세~! 아까 요니운이님이 리튓하신 일본어 후기 본 것 같아요 택운이가 검다고 한 것….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요니에 말더 많이 한다면 좋겠는데요…ㅋ
**쮸요구르트 우리햄찌택운오빠:- 으어라라ㅏ앙엉아오늘기숙사가는길에 꽃잎놀이 무한반복했는데진짜자장가입니다..레전드였어요 ㅎㅎㅎ후진짜오빠목소리에미쳤었다는....ㅠㅠㅠㅠ진짜음색깡패님..저오늘도 무한스밍하며잘께요 겁나피곤해오 ㅠㅠ오빠듀잘자요♥
**동결 품 (*´˘`*)차가운 이성도 냉정한 사고도 완전히 무너뜨려 이 파트 부르고 춤추는 택운...리얼레전드.. I want you 미치도록 날 애태우는 너 이 부분 안무도 리얼체고..
**찌우니앗...! 택운시 +2❤❤
**반동결]나랩할꺼야혁블리레오택운시 쁘릴...
**모네택운시 쁠일...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XIX1110

From Twitter

**멘택운시플일
**율택운시 하려고 했는데 11분이야..😂
**hinT엣 택운시 플일
**벵열고있는 별되엇 택운시.. 쁠일..
**D-4] 호잇으아아 택운시 쁠일
** 연 ✨오랜만에 택운시 + 1 '0' 💕
**겸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onlyjtw42

From Twitter

**치사랑하는 택운시💜💙💛❤💚
**동결 은꾸미 (๑ˉㅅˉ๑)택운시♥
**봉이탐라에서 보고 입혀봤당 ㅎㅅㅎ 자켓을 안걸친 이유는 귀찮아서! 당당 #택운 #빅스 #레오 #팬아트
**들콩들택운시
**이٩(๑'ㅁ'๑)۶택운시 ♡
**포카교환 메인틧] 차티택운시이ㅣ♥
**4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nuuuvea

From Twitter

**마헐 놓칠뻔 했다 택운오빠시
**후 열한시십분택운시 ☺️☺️
**찌리囧rz 사랑하는 택운시♥
**동결)우왕좌왕님꺼홍피카택운시❤❤
**마헐 택운시
**밤이 혁이 곱창사줘야해요보고싶은 택운시♡♡
**식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TOVIXnn

From Twitter

**. 온세상:!:예쁨이 택운시 🌹
**찌리囧rz택운오빠시♥
**린(∗❛ั∀❛ั∗)✧*。 오빠야 사랑해오 택운시💖
**키맛붕어빵 사랑하는 택운시
**나선아 선아가 좋아하는 택운시❤
** 썸택운오빠시 ♡
**작홍이꺼]전혀동결같지않은동결하는아리❤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hanu091

From Twitter

**니 나 내일 쉰다 휴무휴무 히히. 보고시포 택운아
**에니수미니♥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택운오빠시♡
**♡택운시♡
** 택럭 ✰택운시 💖
**린(∗❛ั∀❛ั∗)✧*。 오빠야 추운 주말이어쬬. 나는 여태 합주하다 이제 집가요오. 떨리지만 공연 잘할거에여! 자랑스러운 별빛이가 될테니깐오..☆ 하루 마무리 잘하기!!!!! !사랑하는 택운시!
**택스택운시☆
**지수ㅇ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ABCjs99

From Twitter

**๑ӦㅅӦ๑허억 택운시
**쉬TAEK양재동 택운시!!!!!!!!!
**사모 차N젤 택운오빠시♥~~~♥~~♥~♥~♥♥~♥~♥~♥~♥~♥오빠너무귀여유ㅓ서좋고ㅠㅠㅠㅠㅠ마규ㅠㅠㅠㅠ그냐유ㅠㅠㅠ오빠가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오요유유ㅠ우루후루ㅜㄹ
**봄오빠시 택운시
**오늘 생일 자축하는]지이원택운오빠시❤❤❤❤ 햄찌시 ❤❤❤❤
**별•̀ʖ•́✧택운시이♡
**맑음세상 제일 멋지고 잘생기고 착한!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는 택운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aebom_ad

From Twitter

**보고시푼 택운시얌
**토 사랑하는 택운시♡
**마홍빈#무림학교치앙이택운오빠가 무지무지 보고싶은 시간!!♥♥
**그린사랑하는 택운시💗💗
**마성의레오주히♡메보레오시 택운오빠시 레오빠시 ♡
**니 태태태태태태택운시다 택운시💕
**뽀 사랑하는 택운오빠시❤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OqO____

From Twitter

**ㅎ으우아아아악택택택택 택운시~💃
**ㅖ❤보고싶은 택운시
**반동결] 사그락사랑하는 택운오빠시♡
**(´ڡ`ლ)시엔☻사랑하는 택운오빠시❤
**라티나♪택운시🎶
**빠뒤✧•̀.̫•́✧택운시⭐️
**요정택운시 ㅅ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nialltuan

From Twitter

**밤이 혁이 곱창사줘야해요택운시♡♡♡♡
**로사랑하는 택운시❤️💛💙
**윤미♡택운시라구우!!! 💖
**에니수미니♥ 항상 보고싶은 운오빠♥ 멀리있어도 항상 응원해요~ ♥택운홍엔♥
**이 택운시 열차...😇
**디♡태평이만세~! 택운이가 한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요……
**alling in fall 우와! 두분 너무나 멋지신ㅠㅠㅠ 한편의 멋진 작품감상♡ 짧은 장면이지만 택운이의 감정이 전달되는ㅠㅠㅠ 진짜 최거십니다ㅠㅠㅠ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4S279

From Twitter

**찌택운이는 왜이렇게 멋찌고 사랑스러운걸까...
**반동결]샤인택✨Rt. 택운오빠마스크일본가서사왔지!!!가습기같고죠음
**LOXXOM나는 너가 노래할 때 꽃같아. 노래가 시작되면 택운이의 입이 봉우리 되었다가 피어나는 것 같아. 나에게 택운이 목소리는 항상 귓가에서 꽃이되어 피어나. 내가 블로썸이 된 이유. 너야
**ㅈ♥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닭이❤️ 내가 얼마나 놀랐는데ㅜㅠㅠㅠㅜㅜㅠ막 택운오빠가 조곤족ㅎㄴ허게 김정은씨께서 이러고 정은이가 라고도 함ㅜㅠㅠㅜㅠㅠ개행복했음ㅜㅜㅠㅠ내가 아니라도..ㅠㅠㅠㅠㅠ흐규ㅜ르규 넘좋당 날짜까지 기억함 150927
**T★RLIGHT_소민 운이도 큰 킨데... 구부렸어요?? 신성록님 프로필상 키보다 더 크신가?ㅋㅋ 애기미 뽐내주시는 운이. 사랑받을 줄 아는 햄찌!🐹 택운이 딥슬립~~^^
**️닭이❤️사실 택운오빠가 내 이름 불러준 적 있음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OqO____

From Twitter

**istinct ActionsEverytime I see you . . 가슴이 설레여 . . 151030 창원 케이팝 #빅스 #택운 #레오 #Leo #VIXX
**날H#VIXX #LEO #마타하리 #택르망 우이택운이핵쪼꼬미같아귀여오ㅠㅠㅠㅠ❤❤❤❤❤❤❤❤❤❤❤❤❤❤❤❤ 헝님이랑 누님들 사이에 있으니까 아주 막둥막둥하네ㅠㅠㅠㅜ
**반동결]별무흐 3.최애 택운오빠 차애 어재부터 쟈니오빠
**래세페택운이가 보고싶다!! 마타하리 얼른 했으면..
**쁘미 좋아하는 사람을 함께 좋아하며 얘기 나눌수 있다는게 넘 행복해요ㅠㅠ 그게 만보님이라 더 좋구여ㅠㅠㅠㅠ만보님 택운이 앓는 글 보면 마음이 따뜻해져요ㅠㅠㅠㅠㅠㅠ
**리엔은 일단 음색이 너무 좋음.. 종종 메보라인보다도 더 귀에 꽂힘. 그리고 완벽한 아이돌 DNA를 갖췄음. 철저히 계산된 춤 동작과 표정ㅠㅠ 차여지 차질끈 같은 별명도 그래서 있는거겠지. 거기다가 택운과 동생들에게 애정을 갈구하는 모습은 존나 갭모에
**보택운아! 행복이야!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unS2taek

From Twitter

**보항상 생각하는거지만 택운 외양 자체에 동서양미가 공존한다고 느끼는데 이맘때의 택우니 얼굴은 정말 흠집하나 없는 백자같이 깨끗하고 섬세허게 아름답다 피부톤이나 결, 눈매라인, 코끝, 입술, 눈동자 등등,,,
**긔언니♥수우우리이인 진짜면....!! 근데 택운오빠 인터뷰 보면 항상 바람피면 가차 없이 떠난다는 내용이 있는데 그러면 그런 경험이 있다는....?!?! 뭐야 할말이랑 연결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 완소 퍼팩트한 흑야 너무 귀여워ㅜㅜㅜㅜ흐아우ㅜㅜ택운아ㅜㅜㅜㅜ
**틈달 열흘나의 봄은 널 본 순간 시작 되었다. 무언가 글씨 위치가 잘못된거 같지ㅁ... #캘리그라피 #캘리 #레오 #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글귀출처 봄날님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트£2아 맞다...오늘 본 연출님 택운이닮ㅁ....그냥 분위기 살짝? 눈꼬리는 내려가서 다른데...뭔가 닮았... 착각인듯...




택운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kenyouseeme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TAEKWOON_Acom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leebbukku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taekwoon__mio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heewon_xx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weetL_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weetL_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OqO____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leonine1110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weet_taek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yong_8274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watertuna_vx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sam_bong_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VLOXXOM

택운 레오 사랑하는 빅스 마타하리 VIXX LEO 하루 보고싶은 자주 싶어요 radiant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