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2:15 ALL

**_미/⊙▽⊙/❤홍빈오빠 둘째누나분처럼 이쁜승무원이되서 오빠앞에 딱 나타날거에요 성공한 팬!
**마이 메이데이♥빅스는 인원수도 어쩜 여섯 명이지 월요일에는 학연이 보고 화요일에는 택운이 보고 수요일에는 재환이 보고 목요일에는 원식이 보고 금요일에는 홍빈이 보고 토요일에는 상혁이 보고 쥬말에는 육빅스 보면 돼
**정 ❁´▽`❁ 요즘 너무 독한 감기가 돌고 있더라 ㅠㅠ 나도 집 와서 약 먹고 이불 속에 쏙 들어와서 멘션쓰는 중이야..ㅋㅋㅋㅋㅋ 건강이 제일 중요한 거 알지?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자. 오늘도 정말 많이 좋아해 홍빈아 ! 잘 자 굿나잇🙆🏻❤️
**정 ❁´▽`❁ 완벽하게 비춰서 정말정말 예쁘다던데,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완전한 반사는 안 됐네..ㅋㅋㅋㅋㅋ 홍빈이는 오늘 어떤 하루를 보냈어 ? 촬영 다 마무리하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려나 ?😊 항상 몸 잘 챙기고 감기 조심하고 !
**련홍빈 목소리 오지게 좋네.. 학연아 너는 왜 그렇게 목소리가 예뻐?
**egina멕시코 레오 홍빈 에서 남 이 풍부한 인사
**유키코✡横浜参戦☆ 홍빈 굿모닝✨ 매일 바쁜 생각 합니다만, 밥 많이 먹고 힘내세요^^ 매일 많이 응원 해 있습니다!! 홍빈 사랑해요♡♡♡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ekgus3302

From Twitter

**다죽을 꾸꾸닭홍빈아 보고싶다♥
**꺼수빈♡×10000Redbeans93 아~ 내 홍빈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주실!텐!가!요!♥!
** 홍빈아 어제 드라마 보다 잠들어서 그런가 오랜만에 홍빈이 꿍꼬또 고마워 홍비나....❤
**ㅏㅋㅏㅁㅣ(たかみー)☆레오 오빠와 홍빈 오빠 켄 오빠라가 내 이름 불렀다 / _ ; ☆레오 오빠가 내 왼손을 잡아준 *_*
**어사랑육빅쮸 Redbeans93 학연오빠,택운오빠,재환아,원식아,홍빈아,상혁아 사랑해♡
**규빈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홍빈오빠! 자신의 취미도 즐길줄 아는 오빠가 최고! 홍빈오빠는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나?ㅎㅎ 항상 우리 눈을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요! 웃는모습이 이쁜 남신님♡
**글씨쓰는/노닐홍빈오빠듀 잘자 ㅠㅠㅠㅠㅠㅠ 버고싶러ㅓㅓㅏㅜㅜㅜㅜㅜㅜ이홍비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ㅝ

**맑음에가오데 사요나라~~~~~~~~~~~~~ 여기는 지금 홍빈시~~~~~~~~~~~
**원 #무림학교 #왕치앙 #홍빈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늘은 치앙이가 한번도 안웃었네요ㅠㅜ진짜 하루빨리 웃는날이 치앙이에게 왔으면 좋겠어요😨😢이벤트 열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달£2 지금 엔 2개 레오 2개 홍빈 3개 혁 3개 남았습니다ㅠㅠㅠㅜㅠㅠㅜ 멘션 늦어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ㅜㅜㅠ8ㅅ8
**홍빈이랑 윤기랑 동갑인것도 신기햇음 난 ㅠㅠ
**테빅티에서 홍빈이 머리 묶어줄 때 너무 잘 묶어서 놀랐는데 위로 누나만 셋이라서 빠르게 수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머리도 그렇게 잘 묶는데 하물며 자기 머리는 오죽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람조금 쌀쌀해지는 가을 9월은 좋은 달이다 덥지도 춥지도 궂지도 않은 그 좋은 계절 심지어 첫단풍이 들 쯤인 29일에 홍빈은 태어났다 무슨 설명이 필요하지 쾌청하고 아름답고 신성하며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곤해서 주근 프린스콩바인을 어떻게 올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먄 홍빈오빠 cut은 제 프로필에 있는 유튜브계정이랑 바인에 오시면 볼 수 있어염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msw05241

From Twitter

**지무휼 좋아서 우주 뿌시는 홍조 저는 본진 뒷전으로 하면서서까지 미안해 홍빈아 편집본으로만 봐서...! 하지만 그 드라마는 정말...!! 보고 있는데.. 진짜 제 인생 혼파망이예요.. 무휼은 이런 절 책임질 필요가 있습니다... 넉새씬을 풀어달라 풀어달라
**아리꺼] 작홍이 반동결인디홍빈오빠는 콩비지야 콩+busy 바쁜 울 콩오라버니....ㅠㅠ 오빠 드립 죄송합니당..... 오빠 오늘 도 좋은하루 보내고! 무림학교 찍는다고 수고했어요! 이제는 푹! 쉬어요 😀😀
**곤해서 주근 프린스콩무림학교 홍빈어빠로 탐라정복 죄성해여..
**러스홍빈이 데드풀 봐땈ㅋㅋㅋㅋㅋㅋㅋ
**부차다정ɴ͙☻낮달아래눈꽃❄︎ 사실 많이 안비슷한데 ㅠㅠ 진짜 홍빈이가 제일 어려워요 ㅠㅠ
** 택 수 운 지택수운 나는 홍빈오빠 짱짱팬 나한테 오빠는 짱짱맨
**와이 삼콩 오모ㅋㅋㅋㅋㅋ이거 짱귀여워 밑에있는 애 표정 모얏ㅋㅋㅋㅋㅋㅋㅋ나는 홍빈이랑재환이랑 가지고 노는 거 보구 샀어!ㅎㅎㅎㅎㅎㅎ

**내기 키나_KISNOW 7. 마지막! 보라색은 홍빈이. 보라색 잘 어울리면 미남/미녀라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딱이지. 그리고 나는 보라색 하면 좀 독창적인 느낌인데 빈이 드립 신선해ㅋㅋㅋ 독창적이야
**반동결]✨일번님이 데려간 엡씨✨와 홍빈 핵이쁘구여~
**부차다정ɴ͙☻낮달아래눈꽃❄︎❄️ Dear. 어여쁜 홍빈아...✍🏻 그동안 수고했어요! ∩╹∀╹∩ * #무림학교 #왕치앙 #이홍빈 #VIXX #구사미 #빅스 원본사진은 님!
**이대다나다너때 홍빈이로 입덕한 99별빛이에요👋 차애는 홍빈이 최애는 육빅스😄 나이, 성별 상관 없구 두탕까진 무조건 환영입니다!🙆 선팔+멘션or디엠=맞팔 치댐받는거 좋아하니 많이 치대주세요☺ 별빛분들이랑 많이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호 쩡이 ٩( `• ω •´ )و 홍빈이는 안귀여운데가 어딜까요ㅠㅅㅠ 뭘하든 저렇게 다 1092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늼... 사진 죠.... 홍빈센빠이 사진 못고르게씀....
**어사랑육빅쮸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Jellybeans93_

From Twitter

**❀이슬슬❀❀아 홍빈이 매실짤이 피료해.....
**림학교 고픈 흰가람나 방금 옛날에 네이트랑 얼마나 달라졌나 네이트들어가서 판 가봤는데 충격적인걸 봤어 육성재랑 조이가 우결에서 하차하면 다음은 빅스 홍빈일수도 있대....진짜는 아니겠지
**빛:몌๑•ิ.•ั๑다들 눈에 별박았냐고ㅠㅠㅠㅠㅠㅠㅠ특히 차리더님..ㅠㅠㅠㅠㅠㅠ눈에서 별이 반짝거리고 있어ㅠㅠㅠㅠ재환이오빠 엄청난 남친짜류ㅠㅠㅠㅠ홍빈오빠 아련하고 분위기쩔어ㅠㅠㅠㅠㅠ
**메인트윗확인] 멍청이 안나하 정말 아까 이현우본건 진짜 대박이였다ㅠㅠㅠ 순덕이 뺏어가고 홍빈ㄴ이랑 드라마에서 자꾸 싸워서 뱔로였는데ㅜ말도 너무 이쁘게해서 짱 멋있어따! 키도 크고! 화면보다 실물이 더 잘생긴거같은 윤시우👍👍👍 사진못찍어줘서 아쉬웠지만 다매니저 탓이라구ㅜㅜㅜ
**련ㄴ님들빈이가저한테욕햇어요;;;;;; 프젝유분들 빨리 이거 봐라 >>충격! 홍빈의 본성<<
**런출첵17 김챌⎝(´ㅅ`)⎠헉저가 홍빈어빠랑 혁오빤가.
**리애 닏'ㅅ'헉 근데 벌써 일년 반이 대어가네,, 홍빈,, 끽해바야 반년, 일년이 다였던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년 반을 바라보고잇따니ㅠㅠㅠㅠㅠ 감격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Jellybeans93_

From Twitter

**ei홍빈이는 근육으로 배가나오고 나는 살로😂
**내기 키나_KISNOW 홍빈이도 이제 끝났지만 드라마랑 활동이랑 병행한다구 힘들었고ㅠㅠㅠ 택운이도 이제 콘서트랑 뮤지컬이랑 병행해야되구 작년에 재환이도 뮤지컬이랑 활동이랑 병행하구...또...아 몰라 생각할수록 마음아프다
**집그히키홍빈이 가슴이 되고싶다... 아니면 손가락...
**이 마지막촬영은 잘 끝났어? 아.. 진짜 이젠 치앙이 볼 날이 얼마 안남았다니ㅠㅠㅠ 그래도 또 언젠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겠지.. 추운계절에 촬영하느라 고생했어! 자랑스럽다 내 가수👍🏻 오늘도 행복하자 홍빈아❤️
**내햇님~ 홍빈아~!! 내 햇님다~! 반짝반짝 햇님~!!영원히 사랑해
**비호가호위 랍콩이 보고싶다 원식이의 위세로 홍빈이가 호기를 부리는데 정작 원식이는 모르는
**비니❣ 안녕하세요콩알이님! 다름이아니라 제가 며칠전부터 홍빈오빠한테 빠져있는데ㅜㅜ 덕질이 처음이라 어땋게해야할지잘모르겠더라구요..ㅎ 이렇게예쁜배경화면들 어떻게찾으시는지 또 공유가능하신지 여쭤보고싶어서요! 실례가안됬으면좋겠습니당ㅜㅜ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nyearagovixx

From Twitter

**비니❣ 안녕하세요나라님! 다름이아니라 제가 며칠전부터 홍빈오빠에게 넋이나가있는데요ㅜㅜ 이짤 혹시 공유가능하신가요?😔 너무예뻐서ㅠㅠ
** 상 혁 수 연 ❤ 우리 빅스의 자랑스러운 배우 홍빈오빠!! 촬영이 조금 힘들 때가 있어도 항상 화이팅해요!!♡
**ae Hee 재희 홍빈오빠, 마지막 촬영까지 고생하셨고 수고했어요!! 촬영이 끝났다고 푹쉬는건 아니겠지만 좀 쉬고, 빅스로 다시 만나요. 치앙아!! 이따보자!!
**&B Rabbits☁️HB How old are you again?! 너 몇살 이니!!!!!!!!! 홍빈
**비홍빈이 촬영 끝났겠지 랍콩 많이많이 붙어있어 주세요 보고시퍼 애기들ㅠㅠ
**피 공부하기시렁저거 빅스 엔이 홍비니 뒷목잡고 고개 들이댔을땐 홍빈이 개질색하면서 싫어했는데ㅔ
**겸 그 홍빈센세 사진 댓글에 이뜸 8ㅅ8 유일하게 댓글단 게시물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nyearagovixx

From Twitter

**곤해서 주근 프린스콩일러가 예뻐서 받은 게임에 여주인공 이름에 아무생각업ㄱ이 홍빈오빠 이름 적어서 혼자서 고통받는중....
**림학교 시청률 4% ㄷㅎ난 내 취향이 넘 소나무라 슬프다 잘생기고 키크고 보기좋게 마른 체형에다 밝은 성격 그리고 랩퍼 아님 서브보컬 좋아한다 빅스최애 홍빈 인핏최애 명수 엑소최애 찬열... 왜 나는 메이저를 조아하지 모태 리더 메인보컬을 왜 조아하지 모태,,,!
**ျုပ် 사실 아이돌 얼굴 보고 헷갈리는 경우가 좀 많아 하마터면 홍빈이라 부를 뻔했네...
**듬 속으로 (._.)♥️남임; 세훈 태형 정국 찬열 지민 백현 형원 윤기 원호 경수 기현 민혁m 보검 종대 준면 태민 중기 성준 요섭 홍빈 민규 순영 두준 종인 원우 우지
**리빈 갹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랑살랑 섬세한 홍빈이 손가락 넘 예뿌고요ㅠㅠㅠㅠㅠㅠ 헝 초점 다시 잡힐때마다 살풋웃는 빈이얼굴에 개안하는 기분이에요... 넘 조은.. ㅜ
**ျုပ် 태현이 맞지? 사실 미리보기 얼핏 보고 홍빈인 줄 알았어
**심심한 빅별이⭐2016년3월3일 목요일 더쇼꽃미남MC홍빈의 MC데뷔일이자 이별공식으로 더쇼에서 먼저컴백과동시에 1위한날입니다그리고케이블과지상파3사 음악차트프로그램1위싹쓸이데뷔하고나서첫 올킬의첫시동을킨날이구요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ranpn

From Twitter

**리사 아 오늘은 마지막촬영이구나~ 그동안 수고많았어 우리 왕치앙/빅스 홍빈~~~ ㅋㅋㅋ 무림학교 끝까지 잘 볼게! 💕 홧띵!!!
**심심한 빅별이⭐ 홍빈오빠mc되던날과 빅스컴백과동시에 1위하던날에 생일이내 와우
**IXX GALLI홍빈스텝♥ 혁스텝♥ 로빅스텝♥
**시미빇스 어멋날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캡쳐 좀 올려봄 보니까 이 그룹은 주로 네명 켄친구, 홍빈친구, 라비친구, 혁분 이 상황극을 미친듯이 하드라구요
**크래빗150918 드림팀 #홍빈 #왕치앙 #무림학교 #이홍빈 오늘은 무림학교하는날! 준비물분노를 받아줄 책상...쾅ㅋㅘ....😳?....휴지필수!!
**auren Yang 언녕하세요 홍빈오ㅈ빠! 잘 지냈어요? 씨는 오빠를 진짜 사랑해서 못 바꿔고 많이 먹으세요! 홍빈오빠가Gaby을 너무 행복하게해요! ㅋㅋㅋ 그여자는 오빠의 첫번째 팬인 것 같아요! 너무 사랑하고 화이팅!
**벅지프랑스 홍빈시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0304_0524

From Twitter

**슈*제복합작 혁 SD *크오합작 메리뮤 레오 뷰 홍빈&혁 뷰라 홍빈&혁 *마블합작 덷풀 홍빈&스파이디 혁 캡아 레오 *마피아합작 경찰 레오 마피아 홍빈&테러리스트 혁 *오케스트라 합작 비밀!! 홍빈&혁 *컬러링북 저주인형 홍빈&혁 #달소
**슈사실 저는 홍빈을 귀엽게 못 그리는 병이 있음
**슈 왕자 넘 겸디에요 ㅋ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ㅠㅠ 옆에 콩집 들어가있는 홍빈도 넘 기엽다..
**22) 당연하조,,,홍빈 너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니문 홍빈 좋아하실 분..
**화 콩콩. 촬영때문에 많이 바쁘지??ㅜㅜ 추운데 고생이 많당.. 한겨울부터 시작했던것 같은데 벌써 2월이 끝나간다. 요즘 치앙이 감정에 푹 빠져서 잘 보고있어. 홍빈이 네가 얼마나 많이 노력했는지 느껴져서 너무너무 자랑스러워ㅠㅠ👍
**런출첵17 김챌⎝(´ㅅ`)⎠닉홍빈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choi_rish

From Twitter

**름모를 '밀' 콩아아아아아 오늘 마지막촬영이라고하던데 마지막마무리 잘했으면좋겠구 연기도 너무 잘하고 뭐든 열심히 하는게 딱 느껴져서 홍빈이가 너무 좋아ㅠㅠ💕 빈아, 항상 고맙고 사랑해! 오늘도 의미있게 보내자~ 화이팅! 치앙아고마웠어!
**뚱바콩⭐RT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 151216 #빅스대구팬사인회 단발에 남색교복입은아이와 빅스가같이찍힌사진 찾아요 뒷모습도괜찮고 제가 조금찍혀도 괜찮으니 사진 영상 다 환영합니다ㅠ!
**auren Yang 안녕하세요 홍빈이 오빠! 무림 학교을 잘 보고 있어요. 너무 좋아해요! 근데 Gaby_Lee93 씨는 오빠가 더ㅓㅓㅓ사랑해요! 그 소녀는 오빠에게 하트를 많이 보내세용! ❤️❤️❤️❤️ ㅋㅋ 미안해요 제 한국어를 잘 못해요 😞
**비로운 비안포터 메인트 봐줘요나연우, 적현 나와 함께 살아줘 홍빈 너를 위해 죽을게 라지예 나를 위해 죽어줘 #자캐는_나와_함께_살아줘_vs_나와_함께_죽어줘_vs_나를_위해_죽어줘_vs_너를_위해_죽을게
**비로운 비안포터 메인트 봐줘요 홍빈 야. 불 끄고 와서 나 좀 안아주라. 찌인하게..
**하[커미션]샤오랑 옷 입은 홍빈이 그리다가 지쳐서 컴 껐다...☆★
**무리홍빈아 보고싶어...이번 2월엔 너가 다른날보다 더더 보고싶었어.....이제 무림도 무사히 끝났겠다 그동안 진짜 고생했어;ㅁ; 우리 홍비니 최고로 자랑스러워ㅠㅠ 홍빈이도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여겼으면 좋겠어ㅠㅠ나뭐래니ㅠㅠ암튼샤댱햐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ixxhongbin929

From Twitter

**토 졔졔공쥬 왈 홍빈 is 뭔들..
**연빈모닝☀️ 홍빈아❤️ 오늘은 날이 풀린게 확 느껴져서 좋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화이팅💪🐯🍀
**람존나 오래전에 한 얘기지만 아무튼 홍빈의 이노센스는 동물형태였음 좋겠다
**이다들 홍빈이 연기 많이 늘었다고 칭찬 해준다!! 잘해왔고 잘하고있고 앞으로도 잘할거야😍
**이홍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 망콩 929kcal(100g)홍빈이 보고 잘랬는데....넘 잠와.....ㅠㅠ
**부맘✨근데 홍빈이 손 너무 쪼꼬미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먹쥘 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으엉 씹덕이야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gonzalezsegund3

From Twitter

**마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정학연이택운김재환이원식한홍빈차상혁 이학연김택운이재환한원식차홍빈정상혁 김학연이택운한재환차원식정홍빈이상혁 이학연한택운차재환정원식이홍빈김상혁 한학연차택운정재환이원식김홍빈이상혁
**부맘✨홍빈이 들마 다 끝나고오..커버곡 하나만 내주세요......나 그럼 그걸로 삼년은 앓을 수 있을 것 같다
**니 ❤ 이홍빈Because I love U so much 🙆🙆🙆🙆🙆 홍빈아 사랑해 ❤❤❤❤❤❤
**쮸요구르트 우리홍빈이오빠:- 잠이안와서 별빛님들께 징징대고있었는데..아마 이거쓰고나면 진짜 잘꺼같아요ㅎ투빅스에서도 매일하는말인데..어제도잘보냈나요?ㅎ전 항상 무림학교에나오는 이배우님을 기다려요 흐헿 벌써금요일이라니!ㅎㅎ얼른보구싶당 잘자요♥
**_미/⊙▽⊙/❤웃는모습이 너무아름다운 우리 홍빈오빠! 너무좋아해요
**통판중3/14]시크한콩해야할것 1. 제복합작 엔,레오/LD,SD 2.오케스트라합작 홍빈/LD 3.요정합작 뭐신청했더라... 4.언니리퀘?커미션으로 하이큐 마테와 도장......
**나별빛즴오빠 무림학교잘보고있어요ㅜㅜ 다음화 오빠울쟈냐...얘랑 너무 똑같잖아요...귀야미..♡ 바쁠테지만 이멘션 꼭 봐줬으면 소원이 없겠다.. 사랑해요 왕치앙 ♡ 홍빈오빠 라뷰찡 치앙이 울지마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ixxschedule

From Twitter

** 여섯문득 구이구님의 홍빈이가 그리웠다
** 'ㅅ'홍빈잌ㅋㅋㅋㅋㅋㅋ이표정 너무 무서워ㅠㅠㅠㅠ
**추홍빈이 연습! 눈이 마음에 들게 나와서 크롭샷도 함께 올려봐요6ㅁ6 #빅스 #팬아트 #홍빈
**ょんあやはりぷ返遅いです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미는오늘도열심히홍빈오빠...우리 안본지..두달하고도 3주가 되었어요 ㅠㅅㅠ 보구시포요...
**동두말 없네요가 뭐죠 두말할 것도 없네요 입니다.. 그나저나 작년 5월에 라비가 홍빈이에 대해서 한 말인데 진짜 그렇게 되어가는구나 ㅠ0ㅠ
**동홍빈이를 잡지에서 못본지 넘 오래된 것 같아서 ㅠ0ㅠ 예전에 나온 앙앙.. 작년 5월이던가 " .. 거기서 원식이가 홍빈이에 대해서 말한거 하나 번역...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1_COLOR_

From Twitter

**리빈150226 1년 전 오늘의 홍빈이2. 콩짹. 핑쿠핑쿠 홍비니 •̀ᴗ•́ و💕
**동Q 홍빈의 멋진 점을 얘기해주세요 라비 - 남다른 노력가. 드라마나 음악 방송 MC 등 솔로 활동의 폭을 점점 넓히고 있는 것도 믿음직해요.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외모도 두말없네요. 아, 이건 립서비스에요. 웃음
**하 원샷 진짜 명곡이죠88 노래들으면서 가사는 꼭 읽는 편인데 취향이면 그 아이돌 바로 입덕 흐뭇 ????? 홍빈이 93이었어요?? ㅁ뭔가 맏형 라인인줄 알았는데...! 라비랑 동갑이구나 으구구 둘다 잘생겼다😭😭
**ayi 하이굿나잇 홍빈이 오빠님 ㅋㅋㅋ 잘자용~ ㅋㅋㅋㅋ ㅎㅎㅎ ㅋㅋ 나쁜 오빠 ? ㅋㅋ
**잉여 공찬×홍빈!! 93년생 동갑내기 절친ㅠㅠ
**야홍빈이 보고싶따
**기 공찬 홍빈 좀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ranpn

From Twitter

**b 경수 찬열 진환 윤기 종인 종현 준면 원우 백현 민석 상혁 기현 지원 민호 정국 민혁m 한빈 승관 도겸 지민 성재 태형 보검 석진 셔누 세훈 형원 홍빈 승철 민혁b 택운 주혁 태민 창균 주헌 민규 강준 우현 원호 준회 우지 영재 학연 종대
**니 ❁´▽`❁ 홍빈오빠였는데ㅔ..분명..
**택사랑해3/20 마피아 합작 켄 4/30 요정 합작 홍빈 목표 마감 ?
**마홍빈#무림학교치앙이홍빈오빠가 무지무지 보고싶은 시간!!♥♥
**한쿵택하....홍빈시쁠삼..ㅠ
**투리은비홍빈시 +1분!! 오빠야 오늘하루도 수고햇다~,~♥ 대.다.나.다!0!
**택스홍빈시 플일..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itaBin929

From Twitter

**반동결]벼리☆홍빈시쁠일ㄹ...ㅂㄷ🙀
**꽃 in SUMMERSPRING✿홍빈시흘 눈챂에서 놓치다니뉴유유ㅠㅠㅠ
**하늘그림홍빈오빠시+1♥
**홍빈시..ㄱ쁘릴
**마성의레오주히♡그림홍빈시 콩오빠시 봉힌센빠이시 +1 ♡
**리펀트(❛ ֊ ❛„)홍빈시 쁠일..
**곤해서 주근 프린스콩꺄앍 홍빈시 쁠일이야아ㅏㄱ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realight0629

From Twitter

**❤️홍빈시
**연🌸 홍빈오빠 시 🌸
**IXX★90라인 홍빈시 끄얼/
**반동결]메냐홍빈시♡
**uvixx홍빈시💕
**•ɞ•)찌누피☆★홍빈시★☆
**벵열고있는 별되홍빈시..!!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inwinter1112

From Twitter

**반동결]아란£2홍빈시👆💖
**기꼬기꼬기꼬기 ✨ 홍빈시❤💚💜💙💛
**아 홍빈시 콩시 이구삼시
**동결같은 울잉당♡홍빈시♡
**졔.•‿•. 홍빈시💜💜💜💜💜
**반동결] 광빅홍빈시💙
**다현 홍빈오빠시❤항상 밝고이쁘게 웃어주길😁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LIGHTINVIXX

From Twitter

**뱍⭐ 홍빈시입니다!
** 강 홍빈오빠시💘
**별✨홍빈시❤
**격한 김케이꾸 홍빈시!❤️
**피vixx홍빈시!😄💛💓💖💖❤💙💚💛💖💓
**메인트윗 사람찾습니다]과자호랑이홍빈이오빠시




홍빈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mbj0903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vixxschedule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BangVixx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tnkle_wnkle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MilkRabbit_0524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kim_chael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bananabin_vixx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jiminkong200104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Honbean93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ck_soite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LeexHi_Hi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

홍빈 무림학교 빅스 레오 VIXX 왕치앙 오빠 사실 HONGBIN 라비 치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