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6:08 ALL

GomT@ng(예비 중1)님들아 아이유노래중에 마마마 마녀테마같은 멜로디의노래 제목뭔지아시는분 아까들었는데 제목 기억안남
순오말김구라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구하라 폭소
해영강하이포&아이유 '봄사랑..', 결방된 '인가' 첫 1위
숲록아이유 스물쎗 좋군아
[인용알티 하지 마세요] 도도새아이유 스물셋 노래 이제야 들었는데 가사 좋네. 하....... 하아.......... 고통
Ryukyubi P 역대급이었져 아이유버프도 있었고 ㅋㅅㅋ
찐먄듀쨩(*'^'*)7. 벨소리는 아이유의 Zeze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dispatchsns

From Twitter

달사탕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모르는사람 아이유인줄 알았어요... 닮게 나온듯.....
아아아 다음 노래는 아이유의 죠응날 죠응날입니다 삼단고오오오오음
der Träumer아주 오래 전, 슬프게 우는 아무개의 서러운 등을 쓸어준 그 손이 믿을 수 없이 따뜻하더래요. /아이유, 레드퀸
첫콘막콘구하는매일이 아까리트윗한거... 번장인데 아이유플필쓰자너😠😠😠 그러지마라....
첫콘막콘구하는매일이아이유플필달고 사기치지마새끼야!!!!
순오말日 AV스타 이름이 '아이유 소라'?.."헷갈릴 리가 없는데"

루미넴 앗... 그분들 컴백한줄도몰라써옄ㅋㅋㅋㅋ 저는 뭔가 혁오나 다듀나... 자이언티나... 아이유... 이런사람들 나오면 달라질거라고 생각하고있었거든여..
아이유님 보조개스러운 꿈을 꾸도록 합시다 봉나잇💕
S 닮은연예인 아이유 이유 그냥 닮진않아쓴ㄴ데 내가 지금 아이유노래 듣고있어서
베개맛껌 아이유의 좋은날이 나왔을 때도 엇그제 같은데 벌써 6년전노래에요. ㄷㄷ
엄마신우가흙먹어! ...안대여 그럼 색이 갈색이되잖아여! 나는 하얗고싶어요!ㅋㅋㅋㅋㅋ 아 정했어요 난 냉동돼지가 될래요 아이유 스물셋 가사개사ㅋㅋㅋ
무명월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호러ㅣ 읽으니까 분위기가 묘하다
맹동다결고라미이어트 아이유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leejieunology

From Twitter

유우P. 아이유 너랑나
시큐 아마 그거 아이유너랑나였나 소유.정기고 썸이였나 둘중하나였음
쾨무리 깨무리 에오 아이유 존나 이쁘고 손 오동통한 여자 개조은데 성격까지 좋으면 금상첨와 난 레즈다
李知恩❥︎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Zeze 7남친은 아이유 푸르던,일반전화는 혁오 위잉위잉
단미톡신ㅋㅋㅋㅋㅋㅋㅋ내짜꿍 짱이쁘다 아이유닮았는데 통통하구 피부 엄청하얗고 뽀얘 턱괴고 내얘기 들어주는 표정을 삼십분쯤 보고있으면 지금도막 눈앞에
찬설 ....그러게.. 니네쌤..... 이름 ㅏ이유랑똑같네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자유님 고3인데 반동결아이유 -안경
NEXC a.k.a. B3NKY0우리아빠가 지금 아이유랑 박명수 노래를 2배속으로 하여 듣고있다. 자고있다가 잠 확깨네
벨♥자보면 환장하는 짜므짜므마자 32G님들하구 놀러갈때 트친분들 아이유 좋은날 불러주셧음조켓다
*불펌환영* 아이유도 환호하는 순수함
거의동결)조조@메인트윗확인해주세요!! 7. 벨소리는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하고 뭔가 처음 시작하는부분이 벨소리로 쓰기 진짜 적합하다..!!!!
❀몽❀나 사실 외모로는 잘 안치이는데ㅣ진짜 아이유 이후로 처음인데
아이유 노래..!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yooo_p_

From Twitter

ATM에템슈먕쭌일랑제이롤링님아이유&피에스타 - 달빛바다
예슬이로 그거 아이유 스물셋보고싶다
추군의 태양아이유랑 같은 해에 태어난걸 감사해라 92.94였음 혼났어 이눔시키
李知恩❥︎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해 운 아이유.
❤️제뉴 우편 보내세요❤️ 아이유 좋은날..
(슬리퍼 챙기자) 뜸해진 크림아이유 노래 너무 힐링댄다ㅜㅜ 넘좋아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dizzz313

From Twitter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제주에서 온 그대 아이유 임슬옹 잔소리 중 눈에 힘을 주고 겁을 줘봐도..내겐 그저 귀여운 얼굴..😢 승과나ㅠㅠㅠ
메넹추리력 미쳐 아이유 멸치사건보다 더 대단하네
예린모찌네 저가 아이유입니다
오일영'힐링캠프' 김창완 "아무래도 아이유보다 술이 편해"
사초네 아이유니까 뭐든👍🏻👍🏻
동후니전 아이유의 마음을 기타로 연주할 수 있읍니다. ~자랑 중~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wikitree

From Twitter

지혁아이유 라붐 에이프릴 여자친구 러블리즈
순오말김구라,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말실수'
포동포도 인스피릿한명하고,, 유애나 아이유? 한명있긴해......그나마 다행인건가..😢 아직 맞는친구못찾았어........? 조심조심..
일해라 세이치 02 아이유 IU. 이 분 노래는 자주 듣는 편. 그녀의 대표곡들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요즘 다시 듣고 싶은건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예전엔 이거 가지고 스토리를 짜기도 했었는데.
방탄과 함께 홍콩 여행아이유 최애곡
takemetotheheaven아이유 - 복숭아
오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여자, 신경 쓸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regretfactory

From Twitter

견훤아이유 덕질을 안하니 11년인가에 칰힌집에서 주던 뭔가를 다 처분해야겠다
안혜진의 이년입니다 아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규ㅠㅠ
뀰웅애✨나는 벚꽃엔딩말고 끄그그그 아이유랑 신인이 부른 노래 들을거야! 제목도 모르면서
인생이 덕질을 방해하는 슈크림슈 22 그래 난 20대야 뭐ㅋㅋㅋ 인정 아구 고딩들 귀엽다~~ 23 아이유언니가 23살은 꽃이랬어!!!!! 해탈
4K_아이유결국 아이유공방은 다음기회에
[반동결] BACKZIE아이유 스물셋 듣다가 원피스캐 중에 누구랑 연성하면 좋을까 하고 스물세살인 캐릭터를 찾아보았는데 키드가 나왔다 ...
잡레이모찌님 저 신청곡 이써영! 아이유의 금요일의 만나요 불러주세얌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liyjieun

From Twitter

아보팬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님은 음원 지붕킥...저분은 과거로 지붕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글수박ㄱH 아닌데 저 아이유 조아하는데 ?!???????료님이 얼굴이 네모나다구요??저 송아지눈 사진은 전혀 턱이 없어보인다구!!
코가. 오,아이유
李知恩❥︎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李知恩❥︎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FALCIONI TORIELLO130310 sbs 인기가요 퇴근길 아이유 preview by yaonge41
olive #마셰코4 두근두근 첫방송 시작! 첫번째 도전자를 응원하러 온 아이유 <좋은날>의 김이나 작사가! 그런데...도전자와 무슨 관계라고?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liyjieun

From Twitter

error code p 아이유버전 아닙니다
예린모찌 ?? 아이유노래 스밍안하고 뭐하냐 ㅋㅋ
sLions10 아이유는 무적권!!
라피 용돈챙기자켄비님이 아이유를 닮았다구?
Лайка_09 ㄴㄴ 편선씨는 아이유
[순딩이]sweety와 울반에 죵나이쁜애가 전학왔는데 아이유랑같은소속사 연습생이래 8ㅁ8
하리아이유 너랑나는 나보다 잘추는 사람 없음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Plastination_mi

From Twitter

바보똥멍청에피 예쁘고 귀얍고 아이유닮은 켄비야 어디갓니 빨리 나에게 이름을 주ㅏㅏ 개상망측한거말고 어도러블하면서도 시크하거 엘레강스한걸로
고독한밀러씨 아... 아이유를 위해!! 틀림
天神잔디 진짜 아이유닮았는데 왜 저러고놀까 고민.. 저귀여운애가 왜..
우마왕 어..? 아이유 어디갔지!
복숭아칩 아이유어머님 4랑해여
개얄 ㄴㄴ... 아이유닮았지만 닮지 않은 신봉선, 정우성 닮았지만 닮지 않은 윤종신 급의 얼굴임... 걍 셀카 잘 나오고 포샵했을때만 1초 홉형임
제네P아 사실 아이유어머님 말씀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

From Twitter

복숭아칩햐 역시 아이유님 말 틀린거 하나도 없습니다....... 안경 안 쓸때는 세상이 흐릿하게 보여서 예뻤는데 안경써보니까 다 너무 잘 보이더라
바호 아이유-바람꽃 자 다들 아십니까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선덕여왕..정말정말 재미있었죠ㅠㅜ이 노래는 선덕여왕 ost인데 한마디로 겁나ㅣ 슬픈노래..처음부터 끝까지 서글픈 노래
いす@오늘 가지마 듀엣 투고여러분 아이유 우울시계 들으세오 개좋아요
李知恩❥︎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개얄 물론 홉형같은 미모의 소유자는 세상에 없지... 근데 내 한국인 남사친이 둄마 억울하게 홉이 닮아서ㅋㅋㅋㅋ약간 신봉선이 아이유 닮은거랑 비슷하게 닮아가지고ㅋㅋㅋ그래서 현실미라고 쓴겨ㅋㅋㅋㅋ
어도러블 데이즈#손 어반자카파 - Beautiful Day #예은 하이포&아이유 봄 사랑 벚꽃말고 #엘키 김민승 쿵쿵쿵 내맘속 가장 좋은 봄노래는 #예뻐지게 ,,ㅁ7ㅁ8 ?
벼날아이유는.... 너무 예쁘다.......... 털썩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adorable_0810

From Twitter

봄노래거기선 모두가 노랠 하고 산대요 부서지는 파도 앞에 살면서 -Havana, 아이유
mc 워너비마치 아이유 셀카사건처럼. 공과 사를 구분해서 소비하는 성숙한 덕질이 피료한 시점 ...
제네P아아이유님 노래 듣고싶다
이젠 나가고 싶은 폴로네이즈시간이 흐르면 가슴 찢어지던 이별도 시간이 흐르면 이불 걷어찰 어린 기억도 잊혀진다 잊혀져 그냥저냥 휙휙 지나 가 잊혀진다 잊혀져 그땐 그게 전분 줄 알았는데 우울하다 우울해 무뎌져 가는 게 우울하다 #아이유 #우울시계
댕댕댕 아 컴백했구나 요새 가요계에 노관심.... 가수 아이유님이 일 안하셔서 흡....ㅠㅠ
듥듥하니 아이유같은 옷 입고 나옴
진주 신나는건몰르겟고 좋아하는건 아이유-무릎 이욤.. 노래넘조아오..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

From Twitter

그러타! 좁새여따!와 아이유 노래 진짜 잘부르는구나 전에도 알고는 있었지만 세삼 소름돋네
SHOTGUN 이성일 아이유 춤을 춘다
갤러해드오, 오해입니다! 나무가 추워보이길래;;; 아, 아이유나무입니다!
오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출연, 유재석 "첫방 시청률 꼴찌
짝사랑 노래 가사 bot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일타일생 아이유 is 뭔들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페루아이유.원이딜페루-아이유짤 딜 원
노은석내가 아이유를 음악인이자 이지은이라는 여자로 보는 것으로는 안 보이나요? 연예인이 아닌 사람으로 보는 것입니다. 연예인, 일반 사람 그런 구분으로 보는 것이 아닙니다.
.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봄노래못 살게 구는 사람들 없는 먼 길 떠났다고 난 믿을래요 이젠 웃어요 다 괜찮아요 -Modern Times, 아이유
노은석아이유를 사랑한 것이 먼저이기에 피해를 줘도 결혼하자고 한 것이고, 아무런 관련도 없는 사람이 피해를 주면 좋아할 리가 없죠.
아쿠아마린꿈꿧는데 아이유나오던더니 내턱을 잡았다...그러고는 깻음. 아이유 입덕하러 갑니다
순오말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가 누구? 민망+당황 '폭소'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히걔들엄마륳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다솔임미나 아이유 너무조아요
다솔임미나좋운날 아이유 미자때나옴?
다솔임미나 아이유 오는 맬포 vs 아이유 3년간 안오기
논오덕쥬코프하이포라는 듣보잡 아이돌에게 그나마 수입을 안겨주는곡이지만 그것도 아이유빨이 좀 들어가서 순위가 괜찮은거라 후 새드
욕정의 Hayley Rogers 그냥 아이유처럼 비타민 주사 맞으면서 공부나 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그거 맞우면 안 먹어도 기운 나든데......
비니아이유 선배님 너무 이뻐요 ㅠㅠ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JINO아이유와 장범준이 봄을 알린다,, 으윽;
charm동네묭실에 갔더니 내 머리 가지고 별얘기를 다 하심 아이유는 안이뻐서 머리가 짧은게 낫네 앞머리 기른거는 전지현이니까 어울리는거네 아줌마 내여자 까지마요 아이유 조온나 이쁘고든요! 울컥
희파랑 HWon☆아이유는 확실히 마쉬멜로우 이전이 목소리가 훨씬 좋았어 ㅠ 물론 지금도 좋지만!
李知恩❥︎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침착한 극곰#nowplaying 좋은 날 by 아이유 아임마드림!!!!!!...!!!!!!...!!!!!!!!!!!!!
봄노래가장 낯설은 도시, 가장 익숙한 그대와 어때요 멋질 것 같죠 -Havana, 아이유
견훤 아이유~~~~~~~~짱~~~~~~~~~~~~~~~~~~~~~~~~~~~~~~~~~~~~~~~~~~~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등본 신분증 통장싀발 진짜 사람 천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틀즈 방탄소년단 아이유 다 매장 내 재고 없음
분열예정.플라스티네이션MI아이유는 코르셋 벗고 엑소같은 애들을 만나야 한다. 걸리셔스를 위하여. -DURIMIMI ,「훈수」
JinYOON HYUN SANG 윤현상 _ When would it be 언제쯤이면 Duet. IU 아이유
제네P아서든 얘네는 모델이 많네 아이유에 클로이에 박소담에
李知恩muk_iu 너무나 아름다운 아이유누나♥
李知恩BaeMalism 160301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축하무대 #아이유 sample pic by.배말
시후니벚꽃엔딩 - 버스커버스커 봄봄봄 - 로이킴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 봄을 그리다 - 어반자카파 꽃송이가 - 버스커버스커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규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몽❀나 아이유언니랑 가인언니 사랑한다
Regret FactoryBy hanbyeol08 닮았나? 계속 봤더니 감이 안잡히네 #ilustracion #fanart #drawing #sketch #iu #iufanart #아이유 #아이유팬아트
Lv4 소소쨩노래 모아둔거 한꺼번에 듣고있는데 막 아이유노래랑 소녀시대노래있음;; 헉 리얼충노래 듣었던거 씹오타쿠로써 부끄럽다
★메타톤의 독촉쑈★ 아휴?마이쮸?아이유?...와 사자가 섞인듯한 우리자기...
NUNU소처럼 일하는 사람이 아이유를 얻는다
찹쌀도넛고2때부터 아이유 썸데이를 즐겨들으며 하늘이 이젠 그만 날 도와주길 빌고 있지만 우주는 특정 한 사람만 돕는듯하다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jieunsk

From Twitter

순오말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데브리너스아이유 2집의 초반부 같은 느낌의 앨범이었으면 ㅠ
방원이 집 노비 인 농님!!!!!!아이유 좋은날!!!
갱란후라이햄빗 아이유 닮음
아디스아이유다ㅋㅋㅋ
베릴리움아이유 언제다시볼수있을까
❣Gabië❣ 저거 아이유 분홍신때 그거랑 가인이랑 합성한 것 같은데....!! 완전 티 안나여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

From Twitter

WLyrics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 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홉의 새계정난 아이유 노래 들어야지
타블렛 쿠다사이 파슬리녀요즘 애창곡 - 아이유 분홍신 하루에 3~4번은 부르는듯 학교갈 때 집에 올 때 밥먹으러 나갈 때..etc 길을 잃었다~ 빠밤밤 빠밤밤
유우P.아이유 보조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혜민스아이유 보고 싶다
흰마리 아이유=치킨
SERiN*セリン아이유 1:1 등신대 뭔뎈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qkrwndus1999

From Twitter

(*´∀`*) (ノ´∀`*)#NowPlaying Someday / 드림하이 OST KBS 월화드라마 / 아이유 IU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인호디니 천사소녀가 자기 밑으로 다 꿇으라 한 상태에서 호진만 생존 ? .아이유가 오빠 나도!!하자 너 무슨 소리 하는거야!얘가 왜..아이유 넌 계속 꿇고 있어
연님 기분 우주 뚫음아너무좋음 앨인드커플들 다 아이유 성시경 그대네요 들어주시길 바람
다솔임미나나 집에 아이유굳즈잇다
Choi young kwan 봄에벗꽃피면아이유데리고삼성전자기흥공장놀러와요~~
40고상하게 아이유 벜벜노래만 들은듯...
추군의 태양 저도 아이유 콘서트 늘 혼자 갑니다...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teenage13world

From Twitter

순오말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규규순친한 여자의 겨털을 봤다면? '나는 남자다' 아이유의 조
(동결)408그리고 카스테라라는 소설 이거 내용 헠 하는 부분도 있었어.... 요즘 나무위키 보는게 재밌길래 이 작가도 검색해봤더니 으음ㅋㅋㅋㅋ좀...사실 맹신하면 안되는 거지만.. 그냥 줄이 가는 대로 읽는 중인데 아이유는 이 책 어떻게 느꼈을까ㅋㅋㅋㅋㅋㅋ
히끅모르는 이유안들어서. 취향 확고해서. 와지스타일 싫어해서 안듣고 백아연아이유 혁오자연티는 컨셉이 내스타일 아니었고ㅋㅋㅋ 나열한 가수 노래들이 차트 휩쓸때에도 리스트에서 빼고 들음ㅋㅋㅋㅋ 그래서 아직도 가끔 다들 흥얼거리는데 나혼자 😕??할때가 있다
히끅2015년에 나온 대중음악 중에 대부분 사람들은 아는데 내가 모르는 노래: 빅뱅, 싸이, 아이콘 노래 백아연, 아이유 노래 혁오밴드, 자이언티 노래 특히 싸이랑 스물셋이랑 혁오, 자이언티, 이럴거면 뭐 그노래는 아예 모름... 들어도 모름....
미남씨유재환 아이유 버리고 이예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teenage13world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PicsFromVenice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IUmushimushi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FF_with_F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xhyunwoox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NaDia_0516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IU_TENG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alldayA_TM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teenage13world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bvv111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towo1011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me_false

아이유 IU 서든어택 노래 결승전 스물셋 MelOn 직찍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MV 199iul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