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8:10 ALL

한아혁 8.ㅋ..ㅋㅋㅋ 이런걸 내손으로 쓰다닣...ㅎ 초아,현아,태연,포니,하니 머리짧았을땐 강남,엠블렉미르..ㅋㅋ..ㅋㅋ 아진짜 내가 쓰는데 개노답이닼ㅋㅋㅋ그냥 메이크업 방식이 좀 비슷한것가툼..ㅋㅋ
Amalia zail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김녹귤초아누나도 예쁘지만 하니누나 원탑
(*´∀`*) (ノ´∀`*)#NowPlaying 불꽃 / 불꽃 / 초아 ChoA AOA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Amalia zail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쌈디!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실시간 고통]펭귄 2. 초아 두분다 회사원이고 아빠는 서울 엄마는 부산출신이다! 지금은 전부다 부산에사 살고있고 초아가 하는일은 언제든지 밀어주시지만 이제 나이가 그렇다보니 정착하고 안정적인 삶을 사는것도 좋다며 요즘은 초아랑 자주 붙이친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ckdhksantl

From Twitter

시큐초아 성호가 운전연습시킨다고 전국일주 보냈나...ㅜ
시큐초아누나 요즘 뭐해요?..
WhiteRh1no Wow, that's a pretty nice song. Tks meo. For exchange, here for u 아끼지마 - 초아. 😍
Amalia zail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이름 인증한다 역시 초아가 짱이다 끈적끈적하구만
오이카와 토오루 등을 두어번 토닥여 주고는 팔을 풀었다. 우리 예쁜 초아쨩, 앞으로도 이 생각 쭉 이어갔으면 좋겠네. 약속.
오이카와 토오루 네 머리를 쓰담아주고는 가볍게 끌어안았다. 등을 토닥이며 장하다, 초아쨩. 예뻐.

스피#자캐별_카페에서_주문하는_메뉴는 캐스퍼-초코우유 테오-초코우유 초아-초코우유 피닉스-초코우유
오이카와 토오루 푸하하, 네에. 초아쨩은 꺾이지 않는 점이 특히나 예쁘지.
밍디고삼초아~~~~
코알라초아는 이상한 부분에서 감수성이 터진다. 그리고...이상한 곳에서 빵터지지. #자캐에_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かとれ 남용오빠 초아 요??????
かとれ 남용오빠 초아????
*브루 큽.... 초아님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Yes_HereIam

From Twitter

*브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루 으잌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우리 초아님 야자도 하시던가요?? 힘드시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tortoiseAOA 초아
한발짝뒤에서서우리는(우리는!)초ㅏ 이뿌당
Amalia zail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설현【남자】℠초아💕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엨 초아 그릴때 신경쓴느 점이오?!ㅋㅋㅋㅋ

RIE 힝 왜 이렇게 이뻐?ㅜㅜㅜ넘초아....…
[반동결일수도]유랑 초아초앗!!
학교가 가기 싫은 고3 톤이로하 뿌시고 탈출한다 차아인 뿌시고 탈출한다 카라멜 신기해한다 이하임 침착히 조사를 시작한다 한초아 경찰에 전화한다 리키아 잔다 #자캐를_깜깜한곳에_가둬보자
choa • aoa • 초아 • 900306
[실시간 고통]펭귄#자캐를_깜깜한_곳에_가둬보자 에레즈는 폰을 꺼내서 손전등을 킨다음에 스위치 찾을려고하고 초아는 장난치지 말라면서 벽을 더듬어 스위치 찾을려고하고 릭은 그냥 그자리 앉아서 어둠에 익숙해진다음에 위치 파악해서 문위치 찾은다음에 옆에는 스위치있다며 침착
들레 초아님이 절 안아주세요!! 와락 엉엉 /ㅠ0ㅠ /
율밤이 혁이 곱창사줘야해요 아이곸ㅋㅋㅋ 초아님 왜 그러셨어요ㅠㅠㅠㅠ 진짜 초아님 헤르미온느잖아요...☆ 시간을 돌리는 시계라도 찾아봐야겠어요 인터넷을 켠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dstrict38

From Twitter

쿠팡(๑•̀ㅁ•́๑)✧ 초아존잘님께서 ㅎ ㅏ사해주신 사진...넘 ㅁ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멤ㅂ ㅓ들 눈빛 넘 조타 ㅠㅠㅠㅠㅠㅠ후에엥ㅠㅠㅠㅠㅠㅠㅠ
율밤이 혁이 곱창사줘야해요초아님 설마 24학점 수강하시는겁니까
ᴄʜᴏᴀ 초아님 빡세게하고 나중에 쉴준비한데
알로 초아님 생존게임하신대?
알로우리 학점 최고학점이 24학점인데 초아님 최소 헤르미온느
Amalia zail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초아는 비틀릴게 없는 삶인데 비연이는 비틀리는 쪽인가..? 여튼 남들한테 고운 시선은 못 받고 살았다. 카로는 아버지 실종+어머니 살해현장 목격에다 혼자서만 살아남음. 김밥은 뭐 별게있남... #자캐의_삶이_비틀리게_된_계기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Kookie_com

From Twitter

프사핵귀욥고멋진톰토미ㅠㅠ.....초아님 미코테......핵이뿐 섹시한 미코퉤!!
밤길트위터 강남-다이애나 강남VVIP- DIANA 국내최고의 로얄패밀리 카톡DDIANA1 개인소장실사대량추가!!새로운시스템도입!! 유경-레이싱모델 초아-맥심모델 다솜-그라비아모델 제아-쇼핑모델 선예-영화배우
비부차다정ɴ͙☻낮달아래눈꽃❄︎ 곧 딸기 천국.... 왠지 초아님이랑 딸기 어울려요ㅋㅋㅋ
프로¯\_(ツ)_/¯윙크러초아 고기머거쪄 > <
니글니글 츠키노텐시_고군 초아아님??? 초아닮았!!아님말구 ㅋㅋㅋㅋ
관글봐)유비은▶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베토 근데 빈스도 그때쯤 리즈 만나고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 빈스는 티가 나지 않을 뿐,,,,, 시윤오키나 초아심연이 제일 늦게 만날 듯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_G0RGoN_

From Twitter

바호 프라이 머리-아끼지마 개인적으로 뮤비가 무서웠던 노래..뭔가 튀나올것 같았었음..초아의 목소리가 한수?초아의 이런 잔잔한 목소리는 처음 들어본거였는데 오 꽤 좋은듯
큐튜제카제네빈 겨울까지 초아님 계속 뵐 수 있다~~!~! 여름이니까 수현이 여름 원피스 입었으면 좋겠다! 그 때는 수현이랑 많이 ㅒ기했으면 좋겠어여 서로 알아갈 시간이 더 필요해... 그윽
큐튜제카제네빈 맘에 들어서 닉네임으로 쓸래용 ㅎ 저는 수현이 조아요ㅠㅜㅠㅜ 초아님 세라비 2기 나오면 뛰실거죠...?!
TSU독브님ㅁ저는 이제 시내 도챡햇읍니다..! 딱맞초아서 대백갈것ㄱ같아요!
베토 방금 제쨩이 지어준 바이올렛!!! 리즈는 루비나 가넷!!! 초아는 민트도 괜찮을 것 같아 멋대로
카라스노 배구부매니저 이륭늉초~아초아초아 초아초아용~
이름 초아이름으로 기부하는게 젤 나은거같은데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ggyao_wao

From Twitter

베토마피아 여친조 발린다 초아 - 의료진 겸 서포트 리즈 - 정보원, 지우에게 총 배우는 중 치이 - 리볼버 사용 시윤 - 일본도 지우 - 스나이퍼 및 기타 등등
베토 ㅁㅈㅁㅈ의료진 초아 겁나 잘 어울린다… 초아 흰가운 상상하고 죽어요! 지우가 저격용의 그 기다란 총 쓰고! 치이랑 리즈는 리볼버 쓸 것 같아 헉 쩐다.... 시윤은 분명 마피아인데도 기다란 일본도 쓸 것 같은ㅋㅋㅋ
❀ 빈센트의 제이 ❀ 의료진 초아일 것 같다!!!!! 스나이퍼는 지우가 어울리지 않아?? 행동대장은 슌땅 칼은 치이 ??? 리즈는 정보원인데 자기 몸도 지킬 줄 알아야 된다면서 지우가 총 쓰는 법 가르치고 할 듯
아포리즘 코피페초아 기숙사가 새로 지어진 이후로 매일 같은 시각에 잠이 깨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서 시계를 보면 항상 5시 36분이더라구요! 빈코 그거 그냥 시계가 멈춘 거 아냐...? 초아 아?!
누나고객님 있는 포스터 전부~ 해서~ 5종 이에요 ^^ 초아ㄹ를르르르륵
밤길트위터 인천 부평 썸 2월19일 금 ACE초아,ACE은우,ACE다솜 등 14명출근!!
みなみ クレポ後遺症초아언니 예뻐요~♥ 넘 귀여워요 ㅜㅜ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toqurdmlsksk

From Twitter

친절한티스xlsx46 초아랑 설현
망충베지(ง ͠° ͟ʖ ͡°)ง 허허 초아님은 빼고 멘션주세요
과자안먹는☆☞구요☜☆사실 출생의비밀을 지닌 이란성쌍둥이 초아무말
じゅん ◢초아가 둘!
Amalia zail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프로소비러 앗아씨 곰돌이 이쁠거같아 초아무말
AOAMina21new advertising model for Korea Pork!♡ 걸그룹 AOA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가 한돈자조금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우리돼지 한돈의 맛을 널리 알린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방초아*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샤링성이 '초' 씨가 있어? 라는 한마디에 다들... 초아! 초난강! 초능력... ㅋㅋㅋㅋㅋ 오늘 다들 상태 메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삐까낀박초아 최근 소식 알려주실분?
WhiteRh1no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Feat. 초아,아이언 🐶
Amalia zail박초아 보고 싶다 ㅠ
프로¯\_(ツ)_/¯윙크러ㅋㅋㅋㅋㅋㅋㅋ동생한테 초아의 아침~^^ 하면서 보내니까 초아침 이라고 함
*브루 초아님ㅋㅋㅋㅋ 쌤 너무ㅋㅋㅋㅋㅋㅋ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꽃개 내가 글케 초아?
꺄오와오 ✧*。٩(ˊωˋ*)و✧*。아닷달력 3월 굳굳... 뒤에 초아니?ㅋㅋㅋ
한__________결어 곧 초아님 생일이양
아포리즘 코피페초아엄마, 아무래도 보건 선생님께 가야 할 것 같아요. 어딜 만져도 아파요. 한울네? 어디가 아픈데요? 초아머리를 만져도 아프고, 어깨를 만져도 아프고, 다리를 만져도 아파요! 한울손가락 골절이네요. ㅁ-ㅁ
몽디사뿐사뿐 어쿠스틱버전 초아 박제해야합니다...큽...목소리개짱입니다...
몽디초아사룽...
몽디오랜만에 에오에뮤비보는데...진짜 초아 핵귀엽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soyul_minami

From Twitter

BDSAMD역시 초아 메인 보칼
{호이잉ㅅ..)천요●~○)♡ ㅎ읷ㅎㄱㄷ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피인줄알고 쫄았는ㄷ..ㅔ...<-< 초아넘기여워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으악...악..
{호이잉ㅅ..)천요●~○)♡ 헉 초아ㅑ야아아아아ㅏ아ㅏ아아ㅏㅏ아ㅏㄱ!!!!!!!!!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 울뛰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와 씨 도랐따 초아야;;;;;;;;;;;;;;;;;; 꼬옥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 크으으 초아땽.. 꼬옥 고맙따ㅏ..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아ㅏ 초아 진쨔 기여어ㅓ 초아땽 쫌만 기다ㅣ려죠 오연성이.. 절레절레 언젠가 한ㄴ번은 리드를 할거야 케ㅔ케
미리내내 앤캐 여캐는 살짝 대범한면이있어.... 초아 편해지면 장난치며 적극적인 면이있다 미리 자기주장강하고 밝은 아이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toqurdmlsksk

From Twitter

[실시간 고통]펭귄릭이나 에레즈는 미국하고 영국이라 괜찮은데..초아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 초아 넘ㅁ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ㄴ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내 초아는 가끔 대범한짓도한다는 설정이라 술취할땐 솔직하고 적극적인 느낌이고,....
태은이가필요해~~♡ 하니 초아..?
태은이가필요해~~♡하지만 그 초아를 주려했던 사탕KBS가서 다혜에게 주려했지만 그걸 안가고 엑사디 일일카페가서 하니에게 줘버림
프사핵귀욥고멋진톰토미초아님 미코테 핵이쁜데 자꾸 아니래ㅠ..
카즈초아야 류화야 비연아 한별아 류연아 아란아 시나야 아리야 나래야 연화야 미래야 미안해.....미안......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앤캐하고 결혼할것이다] 뀽차 듬ㅁ직한 차님 초초를ㄹ 밀치고 초아님ㅁ과 엘란ㄴ이를 독점한다 초아님엘란이**
3코입장권 대리구매 해주실분을 찾습니 아 아니에요… 초아는 안슬퍼 자살한거나 다름없으니까 삶에 미련은 없었겠지……
멈멈미 똠똠 초아언니 예뻐영!!!!!! ㅛ쬬아!!
[개학시룸]하얀피죤인주야 하율아 민아야 연아 미유야 레인아 초아야 오너님이 많이 미안해.....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ángel우리 초아 왜 이쁘지 우리 지민 왜 이쁘지 우리 유나 왜 이쁘지 우리 유경 왜 이쁘지 우리 혜정 왜 이쁘지 우리 민아 왜 이쁘지 우리 설현 왜 이쁘지 우리 찬미 왜 이쁘지
lovre235_진이 초아님!! 저도😀 lovre235입니다!!
멈멈미 똠똠 ;ㅁ; 초아언니............초아언ㄴㄴ니.............초.....아.....언.....니.............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KUPANG_taku

From Twitter

3코입장권 대리구매 해주실분을 찾습니 초아도 주거써요… 천국에서 함께야…… 뉴짤주세요……………
서울문예대15학번JiHye♥ 이미 기대 만땅입니다아~~초아언니 생일에 맞춰공식 엘비스 신청도 할거에요~
초아 초아는 램놀님 연성보구싶오
애낀다초아사진점.
진짜진짜라묜형 람쥐18분 전에는 초아 귀욤 이러고 있었는데 그로부터 9분 뒤에 아침에 직장 꼰대색히들이 국회의원들의 의사 발언을 그따위로 매도해 버린 게 또 생각나서 도로 성질 뻗침... 아직도 삭여지지가 않음.
진짜진짜라묜형 람쥐초아 귀욤
큐튜제카제네빈 헹! 서러우시면 미국으로 오시면 됩니다!! ?? 그리고 서현이 따위 제 피조물에 불과하죠.... ^^ 오늘 넘 피곤해서 일찍 자야겟서여 초아님 안녕...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reaIwonwoo

From Twitter

단미 차라리 솔로급은 초아언니... 기대했는데..... 왜때문에...
고래 초아 10장과 캣마리도 부탁..님 캣마리 언제 그려주시나요 잊고있었다
더서린롤닉 초아요 ㄴㄱ
우인삼롤 닉네임 초아요 쓰시는분 찾습니다
[반흍] 봄달❣ 초아야 오늘 어땠어!!?
초아 초아는 장기매매까지 손을 뻗쳤다
흐샤님 사랑해용❤훈해 요료요요요용 ㄹ굿 초아스욜!! 덩정햐여여자개소요,,,, 타자가 이산한서ㅛㄴ이상한선..건,..스=ㅜㄹ취술취한게 아니구,...넛놋북 키보드가 이상해얼,,,ㅠㅜㅜ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젭터 그렇게 초아만 교복을 입게 되는데..나는 옷이 없어서😂😂
젭터 초아는? 올해부터 시행된...거야...?
종카칩 막 초아 머리 되는거니..
길버트를 좋아하는 치이하네 육상 치이 펜싱 초아 수영 88 b
휘아 학. 네네네네네ㅔ!!!!! 헥. 초아님 팔ㄹ로 신청 할게요 잠시만여..
캔별(๑•̀ㅂ•́)و✧ ㅋ ㅋ ㅋ ㅋㅋㅋ아 액션판타지 그리고싶은데 액션 하나도못해서 발차기 초아ㅏ아아악 이 아니라 툭 툭 이거일거라고 ㅋ ㅋ ㅋㅋ넘 끔찍해 휴학을햇엇어야햇다
휘아초아님.... 역 앞에 유명한 복권집 있습니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jyhri529

From Twitter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 으어엉 고마워 이쁜 초아땽 ㅠㅠㅠㅠㅠ
torshnine calibara친차 찬차 초아해 박 재봄!!! Hahahhahaha eh kaso... .l.😈.l.
유우P.초아님 ㅠㅠㅠ 어디에....ㅠㅠ
카카오복숭아근데 데이트V라는거는 설마 밖에서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마리텔 초아처럼?ㅋㅋㅋㅋ
냠냠초아이빠요
니오우노미야초아안지는 넣어봐야겠다
아포리즘 코피페초아 코끼리가 밟아도 부숴지지 않는다던 필통이 이사장한테 밟혀서 부숴졌어요! 이사장 >:3 불만이라도 있으신지요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515_39

From Twitter

보조 ???? 초아님 연성이요!!!!
오딜 {밍타이~❤)그래? 난 나만 생리하는게 억울해서 임수도 생리하게 만들고 싶은데 초아무말 그치만 임수에겐 금릉벤츠 경염이가 있잖아?? 그러니까 괜찮아
알티관음충 뮤은 초아언니 왅존 똥데레 아닌감ㅋ^_^^_^^_^^_^^_^^_^
❤버논 최고❤ 캐럿 수아 아 초아??
구독러 Luna K 초아짱짱걸
ᴄʜᴏᴀ ¿ 닿이랑 초아는 다른 인격이락우
[썰계]치노-The Osiris 초아는 첫커라서 어...진짜 미숙했다. 친구들이랑 같이 뛰던거라서 애들한테 물어보고 남들 말하는거 눈치보고.... 여튼 좀 얌전 조용 청순..? 같은 느낌으로 굴리고 싶었는데 결과물은 그냥 정신연령 2세..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초아는 첫커라서 어...진짜 미숙했다. 친구들이랑 같이 뛰던거라서 애들한테 물어보고 남들 말하는거 눈치보고...으허허. 여튼 좀 얌전 조용 청순..? 같은 느낌으로 굴리고 싶었는데 결과물이...으허허허허...
휘아 초아님 갠찮으세요..?
고삼윤예옝 왜케초아님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은이가필요해~~♡초아가 캠보구 막 귀척하는거두이쓸걸
태은이가필요해~~♡사모야 그 초아 직캠좀 받아오게 외장하드좀 빌려줄래?
삼호사모v초아 개이뻐
태은이가필요해~~♡맞다 단발머리땐가 그때 팬싸가서 김설현 박초아 직캠찌근거 있는데 그거 받아야대는데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re_khun_2PM

From Twitter

한__________결초아님시!
ㅇ잉 헐 순간 초아님이 보인 건 왜...?
가현바라기 아 초아졸귀ㅣㅠㅜㅠㅠㅜ껌 내가다사고싶단ㅠㅠㅠㅠㅠ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얼굴 볼 사이니까...! 잘지내야겠단 마음으로 근데 엠티는 사월초아님?
구독러 Luna K초~아초아초아정말쪼아요~
짱쎄요✨엘라솔직히 심신이 고되고 힘들때는 예쁜여자를 보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기적으로 예쁜여자를 앓죠 지난번엔 유라 지지난번엔 초아 지지지만번은 팁하니 오늘은 아이유
[반흍] 큥에리 'ㅅ' 초아가 나랑 소통안한지 지금 얼마나 🍊오렌지.. 미안해😷 전에 많이 소통하구 나한테 넘 착하게해주고 그래서 사랑스러워떠 💗💗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반동결~ 두부 ...! 성민아현쪽에 가는건 특별히 더 듬뿍 뿌려두라고 전해둘게요 초아님그말이 아닌데요
(계이중)가마우지 초아님 코낸내 。ρω-。 .。oO
(계이중)가마우지 초아님..이이제 엘님ㅠㅁㅠ??프랑스어가 전공이야0?!
쏨쓰 초아님 쿨켄파시는구나!
ㅇ잉3월초 초아님 생일에 지미니 노래 발표에 아주..
ki푸로ㄷ..초아생일 4일남았네 벌써
해미넨네님 초아님 넘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930320k

From Twitter

정신이 이상한 우유 오너 슈마쿤 지현우네 부모님께서 초아랑 ㄱㅏㅌ이 밥먹고 그래주셨다 그래서 한초아한테 제일 부러운건 평범하고 행복한 가족들이 있는 지현우였겠지!
정신이 이상한 우유 오너 슈마쿤 계약 해쥬ㅓㅆ는데 그 옆집에 살고 있던게 지현우였다! 이젠 걔네 나이차이도 모르겠는데 하여튼 둘다..학생이였을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현우는 평범한 집안이였는데 초아 혼자 사니까 지현우네서 걱정했는지
보프현성유저 보고싶었어요! 저도 초아유저..♡
정신이 이상한 우유 오너 슈마쿤 내가 너무 굴리기 힘들어서 밝게 바꿔버렸다! 으엄 대략적인 설정은 이미 풀얻드렸던거 같아서 지현우&한초아 설정을 퓰자면 초아가 이모네에서...? 이모였나 ㅋㅌㅋㅋㅋㅋㅋㅋ 허여튼 이모네에서 탈출 하고선 이모가 초아한테 빌라에서 살라고
초아 친절한 용보님이 알려줘쬬😊 햄보칸 초아
정신이 이상한 우유 오너 슈마쿤 5. 어 주님이다 그럼 다음은 한초아! 초아는 음악같은거 엄청 좋아한다! 노래는 그닥...그렇지만 일반사람 보단 좀 잘하는 편?! 안어울리지만 초아는 바이올린 잘한다^////^ 그리고 초기 설정은 밝기보단 좀 어두침침한 애였는데
봉팔 약속을 안 지키는 사람이였습니까 초아는?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복숭아정원의 킴지아 근데 초아 흰 상의에 흰 테니스스커트 너 무 예 쁘 다
마음요정 됴별❤ 초아야 항상 에리언니랑 같이 나 챙겨주고 말 시켜주고 해줘서 고마워 🙈 이젠 내가 더 챙겨주고 신경쓸게 내가 많이 좋아하는거 알지 😍
봉팔 먹을거잖아요? 초아쨩이 먹는겁니다
오딜 {밍타이~❤)오메가 배를 때리면 어떡해!! 초아무말
봉팔 초아쨩 당근이 있네요
봉팔 다행입니다 초아쨩
봉팔 맛이가 있습니다 그렇죠 초아쨩?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nockgyul

From Twitter

안해 헉...... 감사해요 8_8 !!!! 맞팔해드렸어요! 잘부탁드려요 초아님 0!!!
꽃덩어리들 2년 금방간다 초아야 곧
ᴄʜᴏᴀ 초아야 잘 자라고있구나 ???
[반동결일수도]유랑 남친이 탈것입니다 타야죠 크흐흐...너무 사랑스러운 초아....
봉팔 초아는?
[반동결일수도]유랑 허허항 초아 너무 귀여워요... 유언을 남기고 다시 쥬것다
[반흍] 봄달❣ 먼저 말걸어주는 친구 있을거야 걱정마😊 말안걸면.. 뭐 먼저 말걸면 되는거야 초아가 먼저 말 걸면 그 친구도 고맙게 생각할걸?? 쉽게 생각하면 편하지😁😁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malia_ze

From Twitter

[썰계]치노-The Osiris 8. 초아는 당황하거나 감정이 격해지면 알아서 자기를 3인칭화 한다. ex 초아는 지금 전혀 놀란게 아니라구요?!
[썰계]치노-The Osiris 설정 정리 여기도 해야지! 사실 초아는 머리카락으로만 물 들일 수 있는게 아니라 들고있는 나뭇잎으로도 물 들일 수 있다 …
바르님 사랑하는 윱 으엇ㅋㅋㅋㅋㅋ초아님 전 소비러랍니다!!^-^
[반동결일수도]유랑 제로늑대 춥다고 하는 초아 꼬옥 으어..좋아요 좋아요....허허헣
천국의찬미박초아 불꽃은 노래방에 있는데 그런가봐요는 없다 즈트브스가 일만 잘했으면 지금쯤 스밍돌리고있을텐데
보헤미안 초아 버전도 좋디
[반동결일수도]유랑 앜ㅋㅋㄱㅋㅋ초아에게 길들여지는 제로늑대...맹수가 아니라 개가 되지 않을까요..!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yhkeiba

From Twitter

파치파치리스 초아버전
3코입장권 대리구매 해주실분을 찾습니초아!!! 초아루 풀께요!!!!!!!! #마음당_자캐에_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D+62♥리오가 보고 싶은 큐니엣초아는 이런 미니!
미리내사랑해라고 말해보았다 몇명만 초아:네 저에게 하는말인가요? 어.....그러니깐 ㄱ....고마워요. 초희:아아 예전에 그런말 자주들었지 오랜만이네~ 하지만 함부로 그런 말하는거 아니라고? 현수:뭐? 사랑한다고? 그런 장난이라니~ 조금 설랬을수도있으려나~
천국의찬미김설현보다 박초아보다 더더더더 유갱보고싶 성호야 제발 맴블랙...
아들【子】초아는 닮았더.. 발그레
HeyDay 현이보고싶다 초아님보고싶다 싱지민보고싶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nodetoyouu

From Twitter

키세덕후 몽마생각해보니 카페남알바 박해진닮은거가타 하지만 난 초아닮은 이쁜언니가 더 조았눈데.... 대성통곡
[반흍] 봄달❣ 아냐 후기로 못돌아올정도로 정신없게 애들이랑 얘기 많이하고 친해질수있을거얍☺️ 초아 화아아이이이또\ ^o^ /
[반흍] 봄달❣ 내일 반 들어가서 꼭 후기 해줘야해!! 초아 걱정돼서 ㅠㅠㅠ
[반동결일수도]유랑 엌ㅋㅋㄱㅋㅋㄱㅋ초아는 탈것 제로 를 얻었다!!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가 등에 업혀서 가도 되는거에요?! 아님
강재 울리고싶은 화기 9.성격 ☆관계의 깊음에 따라 굉장히 다중이☆ 연극성성격장애 스러움, 내 거친 충동과 불안한 기분감정과 그걸 지켜보는 이성 마치 이것은 원초아와 자아와 초자아간의 전쟁같은 관계, 하나에 꽂히면 일단 그건 꼭 해야함
[반흍] 봄달❣ ㅠㅠㅠㅠㅠ 배려심 갑 초아네 내일 선생님이 짝을 만들어주시지 않을까?? 짝한테 말걸어봐!!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stypr7

From Twitter

초아 나는 한명하고만 그나마 친하고 걔도 아직 못사귄것 같긴한데 나 때문에 걔가 피해볼수는 없잖아ㅠㅠㅠ 걔도 친구 사귀어야징....ㅊ....초아 왕소심쓰😭
학교폭파UKI☆소연 아이돌 심연과 초아의 비밀연애~
고양이 초아님이 더 이뻐요!!!매력덩어리!!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4. 초아 첫키스 상대는 제로다 ...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1. 사실 초아는 머리카락으로만 물 들일 수 있는게 아니라 들고있는 나뭇잎으로도 물 들일 수 있다 …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으앜ㅋㅋㅋㅋ초아가 그러면 안돼요! 그러면서 바구니 뒤로 숨길겁니다 도도도 도망갈거에요ㅋㅋㅋㅋㅋ
[반동결일수도]유랑 ㅋㅋㄱㅋ짤이 귀여운거죠! 제로가 쓱 따라와서 초아앞에 서서 바구니를...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yumiwanaika

From Twitter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ㅋㅋㅋㅋㅋㅋㅋㅋ유랑님 왜이렇게 귀여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초아 빨간모자 씌우고 심부름 보내면 제로가 슥 따라오나요! ?
[반흍] 봄달❣ 초아야 내일 입학이네!!! 친구들 잘 만나서 고닥교 생활 잘했으면 좋겠다 ㅠㅠㅠ 😂 이제 12시간 정도 남았는데 언니는 정말 벌써부터 자퇴하고 싶어...
앤캐병ㅇ자 푸딘 은지아 은서유 은유하 은초아 ........... 발음하기 예쁜 이름ㅁ들 생각해밧어... 솔직히 나 한국이름 잘 못ㅅ짓겠다 ㅠ ㅠㅜㅠㅠㅠㅠ일본이름은 잘짓는데 병..
탐라 불신병자들아 나 치였다고아악 초아!!!
탐라 불신병자들아 나 치였다고초아 존에!!!!!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아아앜 귀여워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 그럼 초아부터 시작할까 제로야 ??????
ㅋㅁ,제노싸이더,배구허리가초아파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kvwowv

From Twitter

비나님초아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멍샵에온걸화녕해!! 초아는업서 주것어!!! !! ! ! ! !!!!!! 이상이카와이요메와타시하트ㅜㅜㅜ
젤밥이❄️ 초아쨩 서현언니한테 쪽지온게있었는데 왜 안보이지 계폭한다는것밖에못봐써ㅠㅠㅠㅠㅠ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제로 뉴짤!!!!!!!!! 초아야 이것봐 제로 뉴짤이란다 덩실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꺄ㅏ하하ㅏ핳ㅎ하ㅏ하하 이걸로 초아도 제로 곁으로 이히히 위ㅣ이이ㅣ이잉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초아야 여기 잠시만 있어보렴 키이ㅣㅣ이잉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끄흐으으윽흐윽 이렇게 된 이상 초아도 제로 곁으로 보내겠습니다 ?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mikote_bbb2

From Twitter

아따초-3/1부터 기숙사초아님!!!!
[반휴트]카이얼 초아도 나도 광주라죠
[반동결일거 같은]에프디 뜨신물로 초아ㅏ아아ㅏㄱ 하고 나와요
정국닷컴와앃.... 벽을 부순다 초앜ㅎ카왘
maddog글고 오보이 벽지는 왜 초아꺼만 안올려줌.. 뭐야 쟤네 이상해
카락스88. '초아이어인'을 아시는지요? 천 년에 한 번 나타난다고 하는, 집정관을 상회하는 강력한 사이오닉 전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색의 사이오닉 에너지를 방출하기에 발견만 한다면 곧장 알아볼 수 있다고 하지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전설일 뿐이라...
[반휴트]카이얼 초아쓰동🙋💞💞💞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yooo_p_

From Twitter

아연 LTE⊿ 미나미랑 웨이초아랑 가끔햇갈려
꾸릉! ㅋ 큐큐ㅠㅠㅠㅜㅠㅠㅠㅠㅜ 이상이는 이쁘지않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ㅜ 흐윽...초아쟌...초아야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똑똑
[반동결]한풀 감사해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자주올수 있을거에요! 그동안 초아님도 잘 지내시길!
진짜진짜라묜형 람쥐박초아나 박경리나 박명은이나 박지효나 박민하...
꾸릉! ㅠㅠㅠㅜㅠㅠㅜㅜㅠ초아ㅏㅏㅏㅏ!!!!!!!초아야ㅏㅏㅏㅑㅏㅏㅠㅠㅠㅠ!!!!!!! 초아 그림 ㅠㅠㅠㅠ사라졌어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초아 정말 탈커해야되나 요즘 고민중.... ㅎ ㅏ아ㅏ....^^ 슬픈 초아에게 득이뉴짤을 주시겠읍니까??? -Yes -예 -好的
막콘가는 Answer경수 풍산초아니였어요??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keusyu_loves

From Twitter

YuNa[H]160226 뮤직뱅크 재출근 AOA크림 유나 찬미 Photographer x 아이구초아누나 #AOA #AOA크림 #유나 #찬미
빡빡 초아아ㅏㄱ *+
진짜진짜라묜형 람쥐 초아는 이쁘게 나오긴 했는데 말이죠...
진짜진짜라묜형 람쥐졸린 오후 박초아 사진 하나
ゆうきち초아시
ㄹRuneㅜㄴ 어 초아아냐?
violet 허ㅓ헉ㄱㄱ 우리몬난이ㅣ캐린이가 귀엽다뇨ㅠㅠㅠㅠㅠ제ㅔ제ㅔ아ㅣ이보다 초아ㅏ가 백배ㅐ천배는 더 예쁜데ㅔㅠㅠ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kanaewjdal7

From Twitter

[학교가기싫은] 론레아 저도 잘부탁해오!!초아 오너님!! ˚ω˚ !!
violet 아ㅏ니에요!!!!!1!! 초아ㅏ는 세젤예 여신ㄴ!!!!
violet 더러ㅓ운거라뇨!! 이쁜초아ㅏ가????!?! 흔들흔들
[바쁨]BLACK 희흐희ㅣㅣ 초아님 고마웠어요8ㅅ8 방 조사 지문 재미써ㅎㅎ
진짜진짜라묜형 람쥐그러고 보니 곧 초아 생일이네. >_<
인장의 사람 나온 사진 찾는 마신 으악... 그렇게 읽으실까봐 뒤엣말 붙여뒀어요 ㅋㅋㅋ... 초아님 칠강민... 나오셨죠...? 저는 육강민....ㅋㅋㅋ..ㅋㅋ....




초아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spring_month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ahttacho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SK_AOAyunaa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Daniel_Gene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

초아 AOA MelOn liked 제로 불꽃 video 지민 프라이머리 찬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