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7:29 ALL

야한동영상이제 오니, 룸메이트? 안녕, 윤하?
슬픈, 이노래를 기억하는 그대난 기억해 아직까지도 난 그대와 함께 웃고 있는 사진을 치우고 그대로 가득했던 심장을 비워도 내 몸이 그댈 기억해.. - 윤하, 기억 Someday
김블로그윤하 혜성 라이브 보는데 개쩐다
★5일주문마감★ 문나무커뮤계 최악은 >>윤하정<< .. ......88888888888 신드롬도 진짜 잠 안자고 뛰었는데!!! 말투가 안잡혀서!!!! 다시 뛰고 싶어 엉엉엉 그럼 잘 굴릴 수 있을 것 같아ㅜㅠㅠㅠㅠ
쮸케찡·아몽\(´Д`*)/그댈 위해 아끼고 싶어 누구도 줄 수 없죠  나는 그대만 그대가 아니면  혼자인 게 더 편한 나라 또 어제처럼 이곳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는 나예요 윤하 기다리다 이거 듣다 뽕찬다
정현목윤하경의 미모는 항상 빛난다
실의에 빠졌어요 아죠죠죠윤하 약속 듣는데 멘탈이.. ㅋㅋㅋㅋㅋㅋㅋ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SweetBTS_0918

From Twitter

인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윤 (Yun、ユン) 아. 아아아... 이아아아아ㅏ아아..... 이쁘네요 윤........ 새삼스럽지만 윤하고 학은 케미가... 넘치는 것 같아요... 수원도 수원 나름대로ㅠㅠ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자캐의_사망플래그 이 거 다 비때문이 다. 집 가는 ㄷ길에 윤 하랑 응ㅁ음 음 흠흠 !! 할려 고 만 반의 준 비 중이었는데 갑 자기 비 내려서 뒤ㅣ어 오는 사이에 윤하가 사라졋 다 이제 죽는일 밖에 남지 ㄴㄴ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자캐의_삶이_비틀리게_된_계기 윤하가 없 어 짐
술.. 쪼끔 마신] 하윤슬 아ㅏ나 그분ㄴ 으아ㅏ아아아ㅏㄱ 그분막 다비ㅣ치ㅣ 부르시나 오늘 윤하 부르시나 으아아ㅏ아악
예찬귀창ㅎ아 ㅜ 생윤하고 음악쌤 캐릭터 넘나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생윤쌤 캐릭터 존나조음 ㅜ
부룩 윤하 - home 너는 언제나처럼 잘 하고 있어 내게 눈 맞추고 빛이 나게 웃어주네 세상이 언제라도 나를 버린다고 해도 상관없지

오락훈☆윤하 노래가 너무너무 좋구나
김근심윤하가 꼭 승급했으면 좋겠어..🙏🏻
리오나 오너 눈 숲 신윤하 - 중딩때 그 학교 다닌거
인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바다아이 - 윤하 - 들어보세요. RATE_LIMIT_EXCEEDED #MelOn ㅠㅠㅠㅠㅠㅠㅠ바다가자
MusicList/에멜 생일 정해논 애가 얼마 없억 시현노랑수선화/가넷/염소 윤하예빨강매발톱꽃/진주/쌍둥이 하즈키중국패모/진주/쌍둥이 마레서양호랑가시나무/터키석/염소 루드노송나무/터키석/염소
식품윤하씨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다. 국내 가수중 목소리 탑3에 꼽을 정도. 개인취향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Metro_0403

From Twitter

Jahyun Gu 자기 전에 누워서 윤하씨 노래 듣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쌓여가는 시간들과 함께해서 인지 들을 때 마다 새롭게 들려요 이런 기분 느끼게 해줘서 언제나 고마워요❤️
아로하×은우 구슬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노래완전 공감👍 #윤하 #오늘_헤어졌어요 #사랑끝 #노래가사_글귀
윤마루솔직히 태양의후예 윤하때문에 볼려 했는데 한회 한회 보면서 내가 좋아서 보고있음 드라마 뀰잼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저거 정말 최 고다 윤하 너무 이쁘 고 섹 시해서 누가 채갈까ㅏ봐 실시간 감시 카메라 두고 싶 음 싸이 코 패 스 세요?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 1. 핮진ㄴ서 2. 하진ㄴㄱ서. 3. 진ㅅ서 짐서 4. 윤하의 남친
장애인 윤하야 너밖에 없다!!!!!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 "진서윤하"

XD윤하목소리넘나좋은것
윤마루윤하보고싶어요....
부질이가사라졋다윤하원 네가 아무리 그리워해도 넌 평생 윤진희를 만날 수 없다고 못 박아 버리는 것. 처음에야 발악하지만 제 상황이라든가 현실에 치여서 결국 멘탈 무너짐.
배주현어바웃Q.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 A. '사탕' 레드벨벳 , '괜찮다' 윤하 ,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15. 5 The Celebrity
윤마루윤하가 좋은걸 어떻게....
석병맨날 옥윤하10피 이런거 먹던 사람인데 루성...너무 대륙메이저라 눈물이 흐른다 눈물이 흘러
장애인 여신이라 쓰고 윤하라 읽는다!!!!!!!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1016ree

From Twitter

썹이모 응 오타야 윤하한테 준건 다시수정해서 줬구 오타난건 내가 가지고 있는거구
긁어모으는 과학상자by 유사_과학RT Xena_PSI대신귀 여윤하 카세를 드리겠 습니다 .
파동한숨Ψ대신귀 여윤하 카세를 드리겠 습니다 .
「향기톡톡」다우니X영성저거 완전 윤하현 이야기잖아
가온애스킹2기 엔딩때... 효서비 피앙세 윤하연... 사촌동생 이름이라 뜨끔했다 올해 갓 입학한 초1 애기
야물 딱 인듀 뽕!!!!!!! 오늘은 윤하랑 인하를 꼭! 만나게 해줄거야
나무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kifmai33

From Twitter

탱숲이 윤하노래중에 특히좋아하는게 있었는데 제목이 생각이안납니다..!
고미 꿈속에서 -윤하
11구역~~~재인~~~ 라고 김윤하가말했다
썹이모윤하에게 준 포토북!! 다시보니 두근두근
덕 이만물 윤하설
썹이모술먹을땐 윤하님노래^^
김근심 윤하야...나는 왜 4판을 했는데 아직 0점일까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hamradioo

From Twitter

사일윤하 곰혀짤 이유없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reiko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순정마귀아무리 윤하에 대해 열변을 토하고 설명을 해줘도 이미 귀를 닫은 사람에게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꺼져 맨날 윤하 기다리다나 듣는 주제에" 그런 말을 듣는 순간 이야기할 마음이 사라졌다.
썹이모 그게 예전 윤하소콘 머리색이지 ?
김근심 롤하자윤하야
[반동결] 개강으로 뒈진 으노윤하시다
윤마루0429 짭윤하시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kifmai33

From Twitter

Jahyun Gu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어요? 날씨가 제법 풀려서 봄내음이 조금씩 느껴지네요 내일은 봄 비 소식도 있고요~ 파릇파릇한 느낌 물씬 느끼게 윤하씨 일본 1집 앨범 들어야 겠어요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걸어요 고윤하 잘하고 있어요
야물 딱 인하랑 윤하랑 둘 다 존이 한국어 하는 것에 신기해하지 않을까요...?
야물 딱 존이 애옹해도 인규는 좋아해..!! 우리 인하랑 윤하도 만나러 가야지!!!
트리니티블러드 홀릭 [네타] 윤하누나 나빠여!!! 윤하누나!!!!!! ???
트리니티블러드 홀릭 [네타] 힝 윤하님 그쳐?!?! 맞죠?!?!♡♡♡ 도른듯
썹이모 윤하야 뭐해?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윤하ㅏ너무귇여우ㅜ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thser7853

From Twitter

@_@ 아 작년이 윤하인가
썹이모 윤하야 인나써??
장애인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내가춤추는덫까지뻬이베민경이 목소리 윤하같기도 해
설향[雪香]첫눈 오면 같이 걷자고 꼭 어김없이 둘이 오자던 그 텅 빈 거리엔 너와 나눈 작은 반지와 다 엉켜버린 우리 추억만 꼭 안고 서 있네 - 윤하, 내 남자친구를 부탁해 #Auto
[3코 루드빅/드라큘라]공려 오하요 윤하쨔마🙋🙋
인진오윤하, '겨울왕국' OST 열창 '안나'의 재림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_MolangBear

From Twitter

ㅈㅣㅎㅡㅣ윤하에서 김종완으로 넘어가는 부분 사랑해ㅠㅠㅜㅜㅜㅠㅠ
Jahyun Gu 일어났어요~ 오늘은 운동하고 병원가서 치료받고 올 거예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정말정말 잘하고 있어요 윤하공주님 ^^
노래하는횾뭉이「투펨+501+샤이니빠」앨범도 사모으는거 좋아합니다. 윤하언니 전집, 주니엘언니 전집 언젠가 꼭 다 모으고 말겁니다. 다쓰고보니 왜 내가 텅장인지 알것만 같다.
자몽솔직히 기댈 자신이 내겐 없어요 소중한 뭔갈 갖는 게 두려워요 오늘도 한걸음 멀리에서 바라만 보죠 /멀리서 안부, 윤하
썹이모윤하에게 첨으로 답멘받은 멘션
설향[雪香]추억이 너무 많아요 그댄 다 잊고 사나요 세어보다 오늘도 나는 잠 못들텐데 세상이 미쳤나 봐요 이렇게 긴 날 지나도 내 눈엔 다 그대처럼만 또 보여요 하루라도 단 하루를 살더라도 그대 사람이고 싶죠 - 윤하, 첫눈에 #Auto
♥↗↙ㄷ ㅐ.박 .급.전.문의↗↙ ♥존ㄴ ㅓ 서윤하같네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NM_chorick

From Twitter

썹이모 윤하야 자??
썹이모 하루에네번 윤하를 찬양하고 여섯번의 사진을 보고 여덟번 윤보싶 외쳐~~
\(T!o☆M¿a)/진윤하니까 예전에 그렸던게 남아있었다
윤하팬 동은/상강상강/단톡&서포트가수 윤하 내년이면 서른 본인 올해 반오십 #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여름풀윤하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노래가 너무 마이너해서 슬프다ㅏ ㅠㅠㅠㅠ......해바라기라고 아십니가 ㅠㅠ???
깡총초레핀 x 윤하람 야 멸망이잖아 #첫_자캐_x_마지막_자캐
여름풀윤하 히든싱어 나왓으면 좋겟다 ㅠㅠ정말 좋아하는가수 한국 데뷔전부터 알앗음... 물론 오덕질하다가 블리치노래때매..암ㅁ..ㅋㅋㅋ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bogusday

From Twitter

이노센트 나 윤하 햄빗 의진
보거스♬ '널 생각해 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 ' - 윤하 ♪
꿈결_ENCANTADO타블로씨랑 작업 윤하씨랑 작업 클쓰가 나레이션한곡 우주관련?곡 계절바뀌는것에 관한 곡 지금 생각나는것만해도 이정돈데....ㄷㄷ 저 퍼즐들 언제 다 맞춰질까
낭만윤하 home 이거 넘 인셍치유노래이다
낭만그레.. 힐링은 윤하 놀애
♚Легальный Чонгук♚Epik High – 또 싸워 Feat. 윤하
마일#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윤하야....은아........내가....미...안해........ ....는ㄴ개뿔 나랑같이 죽ㄱ쟈 쿠헤헤헿ㅎㅔ헤헬ㄹ 키키킼ㅋ크킄킼킄켘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subin1116

From Twitter

유지유.. 악어윤하나 채세훈 전혜준 강희성 유지유 미안하다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 양치 핟다 윤하씨가 올린 영상보고 홀라당햇ㅅ어요
부질이가사라졋다윤하원으로 겁나 욕하고 싶다 진짜...............
ネージュ진지하게 저 한지 드랍하고 생윤하는데 넘ㅁ 즐거워요..... 인생ㅣ 행복해... 근데 네쥬님은 원래 윤리 하고십어했어요
Producer#np 필터 Philtre – 잊혀지겠지 Feat. 윤하 Cheese In The Trap Unofficial OST
Jahyun Gu 오늘 하루 잘 보냈어요? 전 학교 갔다오고 힘이 없어서 저녁을 과식했더니 넘 졸리네요 일찍 자야 겠어요💤 첫 날이라 정신 없이 하루가 지났는데 얼른 적응해야 겠어요!! 윤하씨도 좋은 꿈 꾸면서 푹 자요~^^
연인고등학교 2기김현수 졸업 -3학년 A반 박세영 결무화 박현수 남늘현 B반 노다비 이혁신 주오현 한민석 -2학년 A반 솔방울 한비루 윤하민 B반 우정 이도아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hamradioo

From Twitter

안녕 여러분 ~겸윤하 님과의 .. 귓말은 넘 힘들다.
연인고등학교 2기김현수 졸업 -3학년 A반 박세영 결무화 박현수 남늘현 B반 노다비 이혁신 주오현 -2학년 A반 솔방울 한비루 윤하민 B반 한민석 우정 이도아
⚡️긍대⚡️종대가 윤하의 말도안돼 불러도 잘어울릴꺼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학갈때까지반동결]무한지 꾸래?? 생윤하고 한지중엔 어느걸 더 추천해...??
갱짝서든라인업갱짝 윤하 초릭 햄빗 유영^^ 1군 네명과 3군 한명~~
뚜비뒷북이긴 한데ㅋㅋ 뒤에 윤하!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보니까 내가 다 뿌듯하다..ㅠㅠ 진짜 저런 봉사하면 뿌듯함을 넘어서 행복할 듯. 힘들긴 하겠지만.. 뭐 유기견들에 비하면 힘든 것도 아니지. 얼마나 힘들었을꼬
seesea아 김윤하랑 댄디핑크 가고싶다 아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wltnna

From Twitter

최지은옷장 정리의 딜레마😂 하나, 버릴게 없다. 둘, 입을게 없다. 주윤하/ 내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 中
첫콘B구역인 두컴이윤하님의 아픈슬픔 들으면서 반배정생각하니까 개슬퍼
별의 조각#NP 윤하 - 기다리다
논(๑´ლ`๑)우리 윤하친구 야근 힘내시구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야근 열심히하세요~~
논(๑´ლ`๑)윤하하 친구가 퇴근을 할 수 있도록 보니하니가 잘 돌려줄께요~~ 돌려돌려 돌림판~~~ 아~~ 윤하친구 야근~~~ 윤하친구가 원했던 선물은 아니지만~~ 야근비 받기는 딱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 친구 축하애요오
논(๑´ლ`๑)행운의 여보세요~~ 오늘도 전화를 주세요~~ 네~ 오늘은 어떤 친구가 전화를 줬을지 함~께 받아볼까요? 하나, 둘, 셋!여보세요~ 네~ 친구 반가워요 자기소개 부~탁해요~ 아~~ 윤하친구~~는 무슨 선물이 받고싶어요~~ 아 퇴그은~~
이나윤하 혜성이랑 SG 내사람 정도는부를만하던데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JKJeong_0209

From Twitter

가히아 근데 윤하노래라든지 아이유라든지 sg워너비라든지 키 진짜 높다
공구물품배송완료~목요일최종도착✨솔님 ㅜㅜㅠ윤하님 감기걸리시면 안되여..ㅜㅜㅜㅜㅜㅜ
가히윤하-혜성
가히윤하는?
공구물품배송완료~목요일최종도착✨솔님 ㅜㅜ윤하님ㅜㅜㅜ그래두 따뜻ㅅ하게입구다니세오ㅠㅅㅠ
요양중인 윤하 예노윤하파세여!
새내기 예노 오잉!!!윤하언니도 겹지인이셨군요!!!👍👍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186cmX76kg

From Twitter

양양 윤하 - 널 생각해
야한동영상전 윤하라고 해요 제 얘기를 했었나 보군요
윤하현 저 윤하현입니다!!
흩날려라 ㅋㅗㅋ다한이................ ........_ ;3/ㄴ .....나태하다...........그림이 안그려진다..담주 월급 받음 꼭 핸드폰 바꾸자..........윤님하고 윤하가 보고싶다.........
김근심 윤하야퓨ㅠㅠㅠㅠ
리리 윤하님 두명인줄 알았어요 0
모찌노래방🎶윤하 - 혜성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SuperSmile74

From Twitter

썹이모 윤하야 까꿍!!!
응3번윤하-봉센세-다솜-다솜-다솜-다솜-다솜 갓픽지립니까
극순이 이거 장윤하님꺼 아님?
반짝✨와 감독님 웨딩사진 넘나 예쁘신 것..♡ 축가 라인업이 스윗소로우 윤하 에픽하이라니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승환 밴드 연주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닼ㅋㅋㅋ
썹이모우리윤하 이뻐요....;;;
변냥 결혼한대요! ㅎㅎ 윤하랑 말고 ...
썹이모우리윤하는 마시마로!! 긔여워^^ 너무 긔엽지 않음??? 요즘도 샤오밍 착용해요??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Hamin_MS2

From Twitter

썹이모우리윤하 봐요 여기 애교 뱃살조 있어요^^
썹이모윤하 긔엽지?? 근데 이게 언제였지?? 명동이긴 한데 영상보고싶은데 제목이 뭐였더라??
야한동영상아님 어항이라도 전 윤하라고 해요
썹이모이날 13시간 기다림 얼굴 다탔지 ㅋㅋㅋㅋ 그래도 퇴근길에 유일하게 혼자가서 윤하에게 생일선물 전해줌^^ 그리고 그날 질문타임때 또 답멘받음^^
썹이모 출근길에 윤하야 이모와써 그러니깐 윤하가 이모가 뭐냐고 말 툭 던지고 대기실로 드감ㅋㅋㅋ 그날 답멘도 받고 계탐^^
썹이모이건 141227 연말콘때 윤하 응원하겠다고 만든건데 1열이라 강친이 눈부시다고 못 들게함ㅜㅜ
썹이모 난 이런 멘트도 영상으로 첨 알게됨 ㅋㅋ 윤하쳐다본다고 멘트가 안들렸....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썹이모150905 이날 비가 엄청왔는데 바보같이 10부터 대기탄다고 비 홀딱 맞음!!! 그래도 윤하봐서 ^^ 그리고 디즈니를 갔지 ㅋㅋ 호구
썹이모죄송한데 잠시 윤하사진으로 도배를 좀...
썹이모요거봐 무대에 있는 우리윤하 웃는게 이쁘지??
썹이모우리윤하도 이렇게 이뻤어요!!! 이게... 2년전이니??
썹이모이날 윤하야 야봉을 처음 본 윤하의 표정이였습니다....
썹이모우리윤하 손봐요 얼마나 애긩애긩 합니까?? 29살 손이예요!! 본인이 봐도 애긩애긩 귀엽지??
✽나울 윤하야 인터넷에 니 사진 돌더라~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naul_075

From Twitter

썹이모 윤하야 밥은 머거써?? 웅??
윤마루학교 오니 더 그렇네 윤하 보고싶다.....
썹이모우리윤하도 자세히 보면 살이쪄도 귀엽답니다^^
썹이모일하면 뭐해?? 돈 벌면 뭐해?? 윤하한테 써야지 난 윤하덕분에 웃는데
썹이모 그건 윤하임...
썹이모우리윤하도 조만간
설향[雪香]약속으로 묻은 나날 속에 행복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분명 모든게 그대로일 수는 없으니까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은 왜 언제까지고 남아버리는 걸까 시간은 결코 돌아오지 않아 - 윤하, 風 바람 #Auto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YoungIn 윤하앱 원래있었어요!
✨아카아시 개님✨윤하미도 유치원 안다녓음 초등학교...다닐때 왕따 좀 당하구...바로 앨리스학원갓ㄹ지
✨아카아시 개님✨윤하미 멘탈...최소 쿠크다스...
✨아카아시 개님✨개님운...별로 암울하지안ㄴ타...윤하미 멘탈이 약한것뿐...^^
✨아카아시 개님✨난 윤하미로 태어나고싶다...
쌍충파는 단호박양 저 생윤하고 한지요
환향 윤하다아아아 8ㅅ8♥︎ 으으 오타내서 삭제해써ㅠㅠㅠㅠㅠ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썹이모그런데 윤하 윤앱잇는거 알고 있었군아^^ 난 잊고 있는줄^^
썹이모 고마워 윤하야 항상♥
윤하진안녕하세요 조신하고 예쁘고싶은 윤하진입니다
Jahyun Gu '윤하의 내집으로 와요' 보는 기분 ^^
Jahyun Gu 윤하씨 너무너무 잘하고 있어요!! 언제나 스스로를 믿어요 저는 윤하씨 믿어요 ^^
조원형 V앱이여? 아님 윤하앱이 따로 나온건가여?ㅎㅎ
YOUNHA윤하 앱으로 오셔요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아퀼레이아 카피페&어록도윤하 재미있는게 보이길래 나도 모르게……. 고개를 주억거린다. 도미닉 총하고 칼 중에 고르세요. 어서.
김계피✨ ㅠ큐큐큐ㅠㅠ,,, 윤하님 월급루팡이시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
김계피✨ 윤하님 오늘 쉬는날이에요 ~?
설향[雪香]어디로 가고 있을까 어디쯤 가고 있을까 눈을 뜨고 맞은 아침에 더 이상은 새로움이 없네 채워지지 않는 맘은 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 넘치는 사람들 그 안에 홀로 선, 스물 두 번째 길 - 윤하, 스물 두 번째 길 #Auto
나때 우리학교 입학식에는 동문이라고 윤하 공연함ㅋㅋㅋㅋㅋ
[강아지]강예성 [라떼오빠 쥔님] 당윤하져!!!
Jahyun Gu 오늘 부터 날씨 많이 풀린다고 하던데 아직 밖에 안 나가봐서 모르겠어요 얼른 준비하고 운동가야 겠어요~ 언제나 윤하씨 편이에요 사랑해요 ^^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ㅍㄷ윤하제냔ㄴ 알람으로 한시에ㅔ 가는 날 깨움
야자를 할 생각에 돌연사@류하애들아 사문, 생윤하렴 그나마 제일 쉬워
리금조의 개.윤하 이마는 사하라사막정도..
리금조의 개. 와 욕한다윤하가
゚✲* 반동결 하첸 *✲゚마자요 윤하 목소리 짱조아요....
리카윤하목소리조아요
゚✲* 반동결 하첸 *✲゚오랜만에 꿈속ㄱ에서듣ㄴ는데 윤하 목소리조아...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포지 윤하 바다아이!!
앙스타 시작한 애덕철이랑윤하랑지윤이보고싶다임
지수근데ㅜ생윤하는 애들 다들 대전제 소전제 결론 이거 어렵다는데 이거 가장 재미짐 a->b b->c c->a 이게 개짱쉬움...
피카츄 덕후 카프렌그냥 여기 적어야지 #노래_추천 1. 최재훈 - 비의 랩소디 2. 최재훈 - 우울증 3. 산이 매드클라운 - 외로운 동물 4. 키썸 - 러브토크 5. 윤하 - 꿈속에서 6. 딕펑스 - viva청춘 7. 매드 클라운 - tic toc
유리카☺︎좋아하는 노래~😜💗💗준영오빠~윤하~👏🏻 오늘도수고했어...ㅎㅎ 내일도 힘내자💪🏻👼
[언텔스포!] 샌즈 사랑하는 다냥 어 머야 왜 못봤지 쓰레기 아 영택이 세계최고 귀여움 ㅠㅠㅠㅜㅜㅠㅜ 가라 윤하비!! 막 헉 두 번 해주는 거 최고 좋아 아…미쳤다……… ㅠ ㅠㅠ ㅠ 가볍게 버드키스 하는 창효 생각하니ㅣ가 왜케좋지 망상 그럴가…? ㅋㅋㅌㅋㅋ
♥엘카 5. 정준영- I love you, 정준영, 윤하- 달리 함께 6. 맵고 짜고 물컹한 음식. 심하게 달거나 느끼한것도 못먹음.. 할머니..? 7. 서울시 강남 8. 뾰족한 턱, 완전 동양틱한 눈. 9. ㄱㅅㅁ 10. 사공이 뭐조..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김은주 윤하야 그거 아니야...👉🏻👈🏻
빙수유댕 2. 인생 영화라고 할 만한 영화는 아직 못찾았는데, 그간 본 영화 중 제일 좋았던 영화는 위대한 개츠비랑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인생 곡은 윤하의 봄은 있었다랑 Lucia의 부디.
Kereina윤하민 오너입니다. 은혼, 하이큐 등등.. 암튼 많이 파는 잡덕이고 올라운더입니다. 다들 열흘동안 즐거웠어요! #다음_수학여행은_꼭_몰디브로
윤마루항상 상상하는 무도가요제 윤하 등판 절대 없겠지만....
썹이모난 락발라드를 좋아합니다 예를 들자면 #윤하 #세이썸띵 입니다^^
JG 윤하노래중에 뽑자면 섭소닉, 날울리지마, 호프 정도? 윤하의 목소리에 맞게 아주 잘 변형된 모던락이라고 생각함
썹이모윤하가 부른 팝송중 탑은 뭐냐??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썹이모 음 모던락이라... 딱 한곡을 ㅊㅊ 하자면 해줘봐 윤하곡이나 넬곡
윤하민*윤하민얘성격이 얼마나드러웠으면,, 절레절래,,
JG 윤하는 얼굴때문에 좋아한다고 봐도 무방하지. 사실 넬로 음악에 눈떠서 좋아하는 장르가 거의 모던락인데 윤하가 최근에 모던락을 지향하는 것 같아 매우 기쁨
쁴타민백비타 행복해라ㅠㅠ 정윤하보다 요즘은 인호가 더 마음 애림...
Jahyun Gu 편안한 밤 시간 보내다 좋은 꿈 꾸면서 푹 잠들길 바랄게요 윤하공주님❤️
JG 사실 윤하를 잡덕질로 시작한거라 윤덕이 잡덕놈이라고 하면 기분이 이상하다.
Jahyun Gu 전 이만 잠자리에 들어요~ 얼마전까지 불면증 심했는데 요즘은 괜찮아져서 다행이에요 윤하씨는 요즘 잠 잘 자는지 모르겠네요 약은 계속 먹고 있는 거죠? 숙면 잘 취해야 몸도 마음도 기운이 날 텐데 말이에요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Perfect Romance 윤하 같은 이라니...정말 윤하 같은 캐릭터가 나와준다면ㅜㅠㅜㅜㅠ방송되는 그날로 강준이 덕후들 심쿵사ㅠㅠㅜ 맞아요 연기로서 인정 받는 배우가 됐으면ㅠㅠ 또 다른 사람들이 연기가 아닌 다른 요소로 우리 배우님을 욕하지 않았으면ㅠㅠ
JG 윤하x넬 한번더해주길......
어여쁜 10월 맞아요 강준이 필모에 윤하같은 센세이션을 몰고 올 그런... 오직 인기만이 아닌 예쁜 우리 아이 연기력도 많이 봐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
하영준 (Youngjun Ha)윤하 - 편한가봐 #np
윤마루윤하 보고싶다
[공기계구해요,메인트확인]벤젠66EBS의 폐해 교과서라곤 생윤하나
앤캐가 예쁜 김해터재윤하진 리맨AU!!!!!!!!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subin1116

From Twitter

[3/5 아이실드 카페] 소현음식사진 잘나오는 어플받았다 윤하가 전 깊콘 드디어 먹으면서 열심히 일중ㅠㅠ 일끝내고 후기올릴거라능
빙수유댕 7. 노래 듣는 걸 정말 엄청엄청 좋아해서 장르도 가리지 않고 다 들어요. 브리티쉬 팝이나 EDM, 힙합...인디 노래도 엄청 듣고. 윤하 노래는 다 좋아해서 콘서트도 다녀왔었구, 페스티벌 종류도 가끔 참석해요.
✿[커미션]니로의 반쪽 사또✿헐 정준영 윤하 손잡는거 ㅁ나만 설레나
마애캡쳐°보정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별풍486개 터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하 비밀번호 486 부르는ㅋㅌㅌㅌㅋㅋ김광성앀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심지어 박자도 못맞췈ㅋㅋㅋㅋㅋ
윤마루오랜만에 윤하가 부른 미인 들었더니 완전 좋음ㅎㅎ
16준 윤하ㅜㅜㅜㅜ
설향[雪香]나의 친구, 너를 위해 이 노래를 만들었어 너를 위해 부를 노래를 만들었어 아름다운 많은 불빛과 멜로디처럼 나의 삶을 채워주는 너를 위해 넌 나의 천국이야 꿈과 같은 너를 위해 이 노래를 만들었어 - 윤하, My Song And #Auto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bogusday

From Twitter

BBeam요즘 윤하 노래가 너무 좋은데
ジウです♪ヾ('∀'o)ノ 3. 윤하진 이 아이한테도 내가 도움받은게 참 많...ㅠㅠ 진짜 연락 안되다가도 막상 되면 그래 기쁘고 하트
노랫말 bot아주 딱 이 만큼만 행복했으면은 좋겠어.불쌍해 너없던 불행한 나의 청춘 주윤하-푸른봄 靑春
Jahyun Gu 이제 마음이 많이 편안해졌는지 궁금하네요 지난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긍정적으로 3월을 그리고 봄을 시작해요 아직 많이 춥지만... 윤하씨 참 예쁘고 사랑스런 여자예요 ^^
삼각김밥이윤하는 걍 이세훈한테 여동생이 있다는 ㅁ설정이 있어서 만든 애인데 왜인지 모르게 애착간당...나중에 둘이서 같이 있는거 그려보구십당
아르타냥으스윤하의 널 생각해 도 좋다
나봄✿(메인트윗확인) 8.윤하-It's beatiful. 한동안 윤하 노래에 빠져있었는데 그중 하나.되게 밝은 노래.이거 말고도 봄은 있었다 라는 노래도 좋음.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tomato_lim_s

From Twitter

트약 아ㅏ 달리함께!!!진짜진ㄴ짜ㅏ좋아...윤하랑 정준영이랑 목소리 케미...♡
한울✨ 넘저아,,,,그윤하랑가치부른노래징짜저아,,,,,
봄베이윤하-없어 이고 뭔가 애니 오프닝같음ㅋㅋㅋㅌㅋㅋ 맨날 듣는다
커미션 o](・ิ- ・ิ·)달링나는 하다못해 윤하들어봄... 감히제가 윤하를..
물건놓고오기 1인자 호모새윤하너무귀여 워요. . . . . . . . . .
코카쟁취한설령 윤하 - Run
나무낡은 지붕 위 하얗게 내린 눈꽃 유난히 지루했던 여름날 거울 앞에 서서 연습했던 말 '너를 좋아해' 한번도 건네지 못한 말 /윤하, 편한가봐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화나칰 나중에 윤하 기다리다 해주세여
여봄오 윤하 정준영 치타 있는 소속사구나
반동결@하령*リン *윤하령이 죽어있다.
또바기 4. 요즘 자주 듣는노래로는 PICK ME 랑 윤하 - 기다리다 를 가장많이 듣는중
베이카 사랑하는❁우롱❁ 정준영&윤하-달리함께
짝사랑 노래 가사 bot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해파_햄찌_전력[존구] 윤하 내꼬 사룽~^~^€❤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From Twitter

KYOONGZ'luXion[dot]29. 답가 Feat. 박윤하 / 김성규 한 남자의 담담한 고백과 거기에 대한 한 여자의 답가. 잔잔한 멜로디 속에서 들려오는 말을 건네는 듯한 성규의 목소리. 별이 잘 보이는 밤하늘을 보며 들어보세요.
윤하민 응. 윤하민. 내 말 끝에 이 엿 같은 애교는 신경쓰지 않아도 돼.. 우웅~ 하민이는 그런거 몰라요~ 손을 내밀어 네 손을 잡는다.
뚜비줂앞에 윤하인듯ㅋㅋㅋ
아퀼레이아 카피페&어록헨리 그-거 알아-요? 도윤하 알아. 헨리 :
햄트로윤하언니 울산가면 사람 답게 산다며,,
이누 이젠 뭐.. 덕질도 안하고 윤하도 아프고 ㅠㅠ
햄지* 윤하야 서든이나 들어와 ...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taehyeong0502

From Twitter

리금조의 개. 윤하야 서든 들어와
[반동결인 것 같은] 렛님 저도 ㄹ 유수단이와 윤하백ㄱ구와 올리버스텔라와 맞ㅈ먹음 다나옴
[반동결인 것 같은] 렛님렛님 관계짜는ㄴ거 개좋아함 유수랑 단이랑 윤하랑 백구랑 레이논 아더도 첨엔 관ㄱ계부터였지 아스발 일삼님이 자꾸 내 인생을 일망진창으로
[반동결]인생탈주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라인이가...윤하한테...형이라해야하는겁니까...?... 윤하형~윤하형~~!!! 소름....
후란 ㅋ ㅋ ㅋ ㅋ.ㅋㅌㅋㅋㅋ 헉 그럼 윤하가 제일 큰 형임 ^^...??
드라마 좋아해요?너희 자꾸 이런식으로 나오면 "윤하"님 수영복 사진 보여 줄거야...... 겁나 섹시한 걸로......




윤하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Peachsung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fnql2390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Sci_Archive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walk_out_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yangyang0908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0_0cok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mooooozzi_music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lleowlleow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19950721_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JGoo94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VHuC2HAfJ5rU7Cc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TehNTwLtFw3pyFX

윤하 Younha 기다리다 MelOn 노래 Feat 우산 비밀번호 목소리 Auto 정준영 kyoong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