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6:29 ALL

숙사규감량한 에일리 '손대지마' MV 공개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
가사읊는 뉵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맞추고 니목소릴 들으면 꿈꾸는것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Heaven - 에일리
숙사규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무대 앞두고 대기실 셀카 "그윽한 눈빛"
free will 때론 말괄양이 소녀같고 때론 얼음공주같고 때론 대책없는 장난꾸러기 같아도 내 눈엔 언제나 사람 일리가 보이고...디바 에일리가 보여요! 그런 일리덕분에 사는 맛이 나네요~😁 항상 행복하길...항상 꿈이 이루어지길...응원할께요!!🙆👍
성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속 관능미 폭발
솔트 6. 랩만 하지 않는다. 사실 랩의 음색보다는 보컬의 음색이 훨씬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조금 엇갈리고, 헷갈리기도 했다. 여기서 나의 보컬은 거미나 에일리 같이 고음지존 말고 크러쉬 노래같은 알앤비 곡을 말한다.
좋은말 쮸끌 에일리 노래랑 jojo 노래들으삼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ileead_zephyr

From Twitter

nArCi @ pcX#np 에일리 - 저녁하늘
빈쓰어... 그거 얻다 저장했지? 그 에일리아 주장즈가 어... 어 버스에 타고있는 그거
mom주는 ㅃㅏ7ㅓ늘 생각하지만 젤 취향은 ㄷㅔ뷔곡인데 음오r예 이후로 그런계열 노래만 나와서.. 근데 보컬이랑 팀특색 자체가 넘나 사랑스러워서 아무래도 상관없어짐ㅋㅋㅋㅋㅋㅋ ex.에일리
빈쓰에일리어 시리어스는 커플링없이 보는게 편한겋샅음,, ,,, 음 뭐랄까 ..... 나도 잘모르갰어
단아화목한 에일리아타치. . . 사랑스러 8ㅁ8
ㅎ열 에일리-사람이 왜그래
바호 스윙스,에일리-A Real Man 음 힙합,랩 같은건 솔직히 들으면서 힘이 된다거나 그런건 없었음 지가 얼마나 힘들었는데 돈을 이따만큼 벌었다 이런 내용 이니까..하지만 이건 힘이 된달까?공감되는 노래??

토끼시체 깃솜 {X}잘있어 페어리... 다음 생에 봐ㅜㅜㅜㅜ 에일리 사랑해
바호 에일리-눈물이 맘을 훔쳐서 그 비밀 ost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 드라마는 모르는..하지만 노래는 서글프면서도 에일리에 고음덕분에 시원함이..
나는 오늘부터 금주 봉봉1. 오빠야 나 오늘 친구들이 에일리 닮았다고 하는데 ㅠ 에일리가 데체누구야? 아 정말 짜증난다... 에일리언 닮았다는 걸 잘못 들은거 아니니?
숙사규에일리 '손대지마' 공개, 치명적 섹시+가창력 폭발 '압도'
(=°ω°) 귀귀에일리 헤븐만 들으면 먼가 김최연성각임....
백상아리사장님이 에일리 요새 왜 안나오냐고 물으시는데... 아닌데요 대전 코이카 박람회도 나오고 행사 잘 다니고 그러는데 하고 대답하고 싶었다. 잘 참았다,,,
숙사규 HD포토 손대지마 에일리 Ailee , ‘아찔한 터치~’ Magazine 쇼케이스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whiteok1111

From Twitter

예니 넘신여성같구여ㅠ 에일리느낌두나고요ㅠ
호램~벚꽃엔딩이 언제 나왔냐면 에일리 비투비 엑소 빅스 데뷔했던 2012년
마츠노 쿠스케[맥스]이럴바에는 에일리아석을 되찾는게... 씨익
숙사규 HD포토 손대지마 에일리 Ailee , ‘매혹적인 몸짓’ Magazine 쇼케이스
Golden pumpkin 크리스가 20대 중반부터 레슬링 시작해서 ㅋㅋㅋ 레슬링 경력이 5~6년정도 되니까 딱 5년알고 지낸사이고 테크닉기술은 거의 에일리가 알려준거였음 좋겠닼ㅋㅋㅋㅋㅋ 낙법은 원래 크리스가 더 잘했고 ㅋㅋㅋㅋ
Golden pumpkin 크리스랑 에일리가 같이 0기 멤버이긴 한데 ㅋㅋㅋㅋ 날짜상으론 8월 10일부터니까 1년도 안됐는데 왠지 4년넘게 알고 지낸 사이의 설정을 넣고 싶다 ㅋㅋㅋㅋ
숙사규에일리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SNS 직접 홍보에 셀카까지 귀여워

구홍김빌보드, 에일리 '손대지마' 조명 "노래-외모 모두 강렬"
숙사규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 "많이 사랑해주세요"
*XiuMania*에일리 언니 알랍유
❄ 秀珉 ❄에일리 언니 진짜 고마워요 ><♥ 응원해주시고♥
김만덕에일리 사랑해요 👍🏻💕
성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 요염한 눈빛과 관능적 몸매.."한국의 비욘세"
숙사규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한 달만에 10kg 감량..식단 공개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tomato_lim_s

From Twitter

희숙김당당한 에일리.. '손대지 마' 미니앨범
성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영상 공개,한층 강렬하고 화려해진 모습 '눈길'
미나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Live Kpop Reaction MV Ailee 에일리 _ Good bye my love 잠시 안녕처럼 You are my
시로에일x리아 라고...에일리아...
리벳*콕릿/빵♪♬에일리랑 차지연배우님ㄴ..공통점을 하나 찾른거같다....노래할때 그 뻔뻔하고 당당한 애드리브....?그리고 그것이 내취향...ㅠ
숙사규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쫙' 달라붙는 초미니 의상에.."손대고 싶어...
サマ-ル ♧J'aime une vidéo  "에일리 Ailee - 너나 잘해 'mind your own business ' 안무 F" à l'adresse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jjumi80

From Twitter

세정김🎵 Q&A by 세븐틴 ft. 에일리
성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한층 물오른 미모+섹시미
울새는컬러풀쿠키섭취중에일리노래는 요기부분밖에모름
[반 얼어부러따!] 슬복치드찌야! 다비치나 에일리 노래 불러줘! 드찌차ㅏ단ㄴ 버ㅓ튼이ㅣㅣ 어ㅓㄷ딨더ㅓ라....
sung khn 안녕하세요 에일리씨
녹음러 대나무숲근데 개인적으로 믹싱을 오래 하다보니 느끼는건데 프로 곡들도 이어붙인 티가 나는 곳이 많이 있다는것 느낌.. 지금 엠피에 곡이 많이 없어서 예가 별로 없는데.. 저녁하늘 - 에일리 2분6초쯤 "자꾸맘에 - 걸려" 라던가... 다들 느끼시나요??
\(T!o☆M¿a)/엘기르 크세...보고싶다... 에일리랑..아가씨도.... 새벽..앤캐앓이..정점..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air_003

From Twitter

꼬리별 ㅋㅋㅋㅋㅋㅋ 헤븐 나만의 사랑!ㅋㄱㄲ 에일리 노래 비지엠으로 깔아주고 싶네
트리플에일리 ㅈㄴ 이쁘다 하다가 급 스피닝 달렸는데 ㅜㅜ 넌is뭔들 이렇게 길 줄 몰랐네
단아 에일리아애들은 첫부분부터 꾸준히 등장해요. 중반에 파드조로도 등장한 카오스애들이 특히 비중이 높고 뒷부분의 오우거편에서는 아무도 안나오네용. .아쉽게도 후부키는 대사조차 거의 없습니다 😂😂😂
L양/リトペ 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혹시 후부키랑 에일리아3top 될까요..??진짜 감사합니다ㅠㅠ
희숙김에일리, '손대지마' 셀프 홍보 "사랑해주세요".. 뮤직비디오 보니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10kg 감량하더니, 대박'
Hael에일리어 학원 최강팀 더 제네시스, 피프스 섹터 최강팀 드래곤 링크, 궁극의 팀 제로.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mooooozzi_music

From Twitter

치즈퐁듀나 아까 기며나가 내가 플레이 한 거 보고 갓고은이랬는데 이거 진심 모차르트작곡천재 갓고은 에일리노래천재 갓고은 용선이여신 갓고은 피카소 입체파 탑원 갓고은 고흐갓 최고흐! 급
[거의 얼음] 김마키 입에서 독! 만들수 잇어.. 그거말곤 딱히 없대.. 으음.. 오른손가락이 기계고... 한쪽 눈도 기계! 에일리는 한쪽 다리가 기계! 손가락으로 독 뽑아낼 수 잇어.. 그래서 손가라 ㄱ끝이 좀 푸르스름? 보라빛? 나..
[반동결] 단 비 난 에일리님ㅋㄱㅋㄷㅋㄷㅋㅋㅋㅋ노래부분에서정신줄놨슴
둘기\^ㅁ^/둘기 헉..!!! 맥쑤 카와이한 아저씨구낫!!!! 그래 에일리한테 맞는 거 보니까 귀엽더라! ? 이 둘도 무슨 능력 갖고 있닝?!
[거의 얼음] 김마키 옆의 에일리는 옆방 출신! 머리가 조아서 뽑혓더... 어 그리고 맥스는.. 잘 비꼬고.. 잘 웃고... 좀 멍청하고.. 잘 말려들기도 하고..
[반동결]바람카라마츠 여덟번째!!!요즘은 사랑노래를 많이 듣는다..!!특히..에일리에 너나잘해나 이홍기의 눈치없이를 주로 듣는데..둘의 느낌이라던가 내용은 좀 반대지만..!!쨋든 좋다!!!
희숙김에일리, '손대지마'로 컴백..한 달 동안 10kg 폭풍감량 '비법은?'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DANA_0617

From Twitter

앙녕 루찬이 에일리언설...
노래 부르는 체셔니가 아닌 누군가 나를 안고 내가 아닌 누군가 너를 안고 이렇게 오래 오래 오래 나날들이 가도 하지 못한 말들이 입에 남아 다 주지 못한 사랑이 맘에 남아 어쩌면 너는 너는 너는 Still in me -저녁 하늘/에일리
야나아..에일리진짜 노래잘불러..멋있어ㅠㅠㅠㅠㅠㅠ대박
시름시름앓음미쳤다 에일리 미쳤다
Ailey Graves 응! 같이 살래. 에일리? 그거 내 이름인데?
모찌노래방🎶에일리 - 저녁하늘
으지로찬더햐(반동결 에일리 같은 목소리도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MissKateKim

From Twitter

[자이뒤]테미틘구넥님 13. 베리원 크으으 ㅜㅜㅜㅠ 에일리랑 한역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리지났습니다ㅜㅜㅜㅜㅜㅠ 베리님 항상좋아합니다... 고3이신데 힘내시구838 항상 저를 힐링해주시는거같아서 넘나 좋은ㅜㅜㅠ♡♡♡♡♡♡♡♡♡♡♡♡♡♡
앺누질서선 * 로엔느 중립선 * 엘렌 혼돈선 * 보른 질서 중립 * 샤를 중립 중용 * 유쿠 혼돈 중립 * 에일리 질서악 * 디아 중립악 * 쿠미오 혼돈악 * 혜님
don't forget마음닌자 헤이요에일리 일라...일라.....가 카페에서 흘러나온다...
가츠쥐난 넷파가 에일리아 끝난다음에 번을 어떻게 대할지가 가장 궁금함
이브온[게르테나/르-2]별똥별♡ 세븐틴이랑 에일리가 부른 Q&A 색감도 이뿌다...ㅠㅠㅠㅠ ㅠ 색 이렇게 쓰는거 짱 좋아해//ㅠㅠㅠ
희숙김'손대지마' 에일리 컴백, 더 과감해진 뮤비 보니… 후끈
구홍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비서 '탄탄한 S라인' 물오른 몸매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MioFrogi

From Twitter

겨.에일리 예쁘고 춤잘추고 노래 잘 부르는데 저보다 더 떠야 할 거 같은데 뭔가 아쉽네
키미 (밀가루X)에일리아즈...머리...내려주세요,....
희망엄마슈가송 재방 보는데... 에일리 정은지 둘다 원곡에 충실해서 그런지 둘 다 맘에 들어 ㅠㅠ
간만에 멜론 끊은김에 에일리 전앨범 성지순례중인데 속이 확 트인다 캬 시원하다 셧업 꺼져 너없이 잘 살아 내 잘난모습을봐~~ 이런곡들을ㅋㅋㅋㅋ너무 시원시원하게 불러주셔 사이다
걸그룹 박애주의자 투런슈가맨에 정일영 나왔네.. 오오 은지랑 에일리다
Golden pumpkin 몰라 난 차일드가 되어있는 에일리나 이뻐할래 ㅠㅜ
[메인트윗] 아이작오너 치고에일리 노래가늘었어 불러봤다가...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Xiumaniac

From Twitter

[선미연향] 파파 요즘 듣는 노래로는.. 좀 옛날 노래지만 에일리의 얼음꽃이요 *''*
모찌요정♡ 그 뭐지 에일리 헤븐 뮤비에 나오는 사람ㅋㅋㅋㅋㅋㅋ
희숙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M/V 공개 "10kg 감량하더니 몸매가.."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볼륨 몸매+가창력' 폭발..여신이 돌아왔다
희숙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에 어울리는 표현 에일리 쇼케이스
구홍김에일리, 파워 UP 비주얼 UP..'손대지마'
피라_PIRA_PR맨날 애들이랑 노래방가면 에일리 메들리를 하기때문..에... 먼산 나도 가성 이쁘게 내고싶어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Siru_Robin_

From Twitter

[스코치/라05] 소비러!가흔 후속으로 투투님의 에일리 손대지마가 있습니다
엽서 만들어라☞팩트(PACT)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어둠의 루트를 이용해 로빈은 언제나 에일리들과 같이 성장해가고있다고~ 로빈 후비작
엽서 만들어라☞팩트(PACT) 지금 에일리가 몇학년이조????? 담에 그릴ㄹ때 학년맞ㅌ춰서 그려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샤이니- 드림걸, 레드벨벳- 덤덤, 에일리-U&I
주희아어떡헤 에일ㄹㅣ조녜;;;;;;
가츠쥐 에일리아병풍편 모아서 신작내주세요 😢😢😢😢 넷파님 제가 절할께ㅜ느뉴ㅠㅠㅠ
빈쓰 헉ㄹㅁㅌㅊㄹ z zㅋ ㅋ ㅋㅋ그것 참 기쁘군요ㅠㅁㅠ 아이시큐 넘 좋고ㅠㅜㅠㅠㅠ 클라라도 너무 조아요ㅠㅜㅜㅜ아 에일리엇 최고~!~!~!~!!~!!!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DANA_0617

From Twitter

규웃(ぎゅウッ) 호호혹 ㅈ저 에일리어학원 빈쓰님 때문에 입덕 해슨ㄴ걸요~!~!!! 제가 왜 에일리어 유치원 그렸겠어요 ㅠㅠㅠㅜㅜㅠ 하아 안경 모에 좋아영 아이시ㅠㅠㅠㅠ 흑흑 본편에서는 막 둘이 남매야!~~~!`!~!!!이런게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희숙김에일리, '손대지마'로 가을 가요계 흔든다..음원·MV 공개 '화제'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대기실 셀카..'물오른 미모, 에일리 맞아?'
빈쓰아 에일리아 여캐 넘 조앗~~!~!~!!
☆ m t t m ☆| D-21#np Ailee 에일리 – I will show you 보여줄게
수히이다 4. 어 듣는노래 완전많은뎅... 에일리 노래가늘었어 백예린 우주를 건너 혁오 위잉위잉 위너 센치해 등등등등 멜론차트에 있는거 많이들어오
햇빛, 18. 괜찮아 너 없이도 나 견뎌내 미안하지만 너나 잘해 에일리 - 너나 잘해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ap_ring

From Twitter

[꿍꽝]쓸개에일리 맘의 이름으로 널 때릴거시다
[꿍꽝]쓸개 에일리를 건드리면 너를 칠거시다
❤은안❤ 여월 헉ㄱ... 누구였ㅅ지 ㅈㄴ 아마두 나구모 였던것같다 난 에일리어 애들 위주로 조와했어!!! 에일리어 캡틴넘들 번갈아가면 최애였ㅅ을걸ㅋㅋㅋㅋㅋ마지막 최애가 낙우모
일리아드 INFO KCON 2016 Abu Dhabi 에일리 Ailee 출연 일시3월 25일 오후 8시 장소Du Arena, Abu Dhabi
츄잉츄잉❤️헐~~~ 에일리 KCON 갈거네.....
[반동결]리랑 마이네임 고장난 시계 이루펀트 feat.김태우 등대 루이 긱스 feat.휘인 그냥가요 에일리 문득병, 저녁하늘 가비엔제이 hello 예린 무명화
오콩쥐 셉은틴이랑 에일리!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hihee0125

From Twitter

Chiron/찌롱아 에일리 이쁘고 멋있어 >>RT
희숙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10kg 감량했다"
빈쓰아미친 결국 에일리아 정주행하려카는데 아 제미니 비웃는거 대박귀여움
귀요미겸둥이 에일리 ㅋ
앺누보른 * 알어서 뭐허게? 심드렁 엘렌 * 바쁘셨던 분들이라. 으쓱 쿠미오 * 있었어요오~~!! 7살 겨울 전! 까지이~! 에일리 * 내 무너지지 않을 울타리 같은 분들이셨어. 신데 * 귀농하셨어요. 유기농 존맛. #자캐에게_부모에_대해_묻는다면
마이육섭 에일리님 노래!
ʚ루샤 오너 하루럭ɞ헉 에일리거 그거 뭐더라 노래가늘었어불러야지!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ileead_zephyr

From Twitter

개 ! 개 ! 개 !! ★ 페르뮴 에일리 노래요
빈쓰이게 최고야.. 에일리아 넘 좋아ㅠㅁㅠ
다소니(혁)티스토리 BGM 궁금해하실것같아소... 아님...말구요... 평소에 세븐틴님들이랑 에일리님 좋아하는데 노래를 몇달전에 떡하니 내셔서 즐겨듣다가 BGM으로 적합할것같아 사용했습니당 가사 넘나 귀여운것...♡
복희야 운동가 32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저기가게이름에일리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_LI 에일리언니옷샀어?
듀_(:3 」 ㄴ)_에일리노래.......
Golden pumpkin 평소의 다정다감한 삼촌이 아니에여 에일리는 병원으로 크리스는 감옥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smeshnie001

From Twitter

Golden pumpkin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랑 하면 에일리 진짜 박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때마다 데쓰매치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빈쓰에일리아때 DD지고 번이랑 가젤로서 마주쳤을때였다는 설정을 곁들여서 나구모가 스즈노 눈피하는거보고 왠지 겹쳐보여서 짜증냈으면 좋겟다~~ ㅁㅁ ,,,, 아 번가젤연성 현기증
Golden pumpkin 아니 에일리는 쓸수있는 구멍도 두개인데 왜 해피해지지 못해???? 해피해지란말이야 철컹철컹
희숙김에일리 손대지마, 파워풀한 섹시미 발산
❀ 공부해! 니루 ❀ 에일리 - letting go
Golden pumpkin 뭐야 그게 ㅋㅋㅋㅋㅋㅌㅋㅋㅋ 개웃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남자들끼리 있을땐 크리스 막 날뛰고 놀다가 에일리가 진동기 꺼내면 얼굴 새빨게져서 쭈그러질것 같닼ㅋㅋㅋㅋ눈치 겁나보면서 내보내려고 하곸ㅋㅋ
걍이 에일리....? 미안 내눈이 빠꾸났나바 왜 안보이지...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_dbtjd1209

From Twitter

Golden pumpkin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어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소녀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가 페어리 상대로 시범보일것 같잖아옄ㅋㅋㅋ 에일리 형광등들고 달려오는 소리
앺누보른 * 묶어주려는 사람으 머리를 양쪽으로 갈라벌인다 엘렌 * 우울하다 몇번당하는 거지 쿠미오 * 이미 양갈래 에일리 * 까끔함 집에서 샤를 * 가만 양갈래 좋아함 유쿠 * 하지마 #자캐의_머리를_양갈래로_묶어주자
Golden pumpkin 어디 미자가 피임도 안하고 궁디 찰싹찰싹 에일리 임신하면 멱살잡힐줄 알아요 찰싹찰싹
막콘가는 헤누☆ 아 맞아 에일리 노래👍👍
✨만남 아니면 엳시 에일리느님 노래....
춘[春] 그래도 에일리 있어서 마음이 많이 놓이네요.. 흑흑 진짜 화보 사진을 비싸게 팔아도 좋으니 뭐라고 내줬으면 좋겠어요< 콘서트는 꼬옥 하고...!! 애들 데뷔길 걷는 순간 송님과 저의 통장은 텅장이 될 예정이네요..☆ 햄볶
ㅠㅠㅠ소속 가수에 에일리가 그나마 아이돌인 거 같고... 진짜 엠넷 제대로 처리하는 일이 없어요ㅠㅠ 진짜 애들 컨셉 다양하게 보고 싶은데 뭐든 텅장 바칠 준비는 되어 있지만 ㅠㅠㅠ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Dasoni_hyouk_sd

From Twitter

희숙김신곡 '손대지마'로 돌아온 에일리, 더 힘차고 섹시해졌다
면밀( ._.) (글데책주문 셉틴 에일리 q&a
닝여라 쓰고 호갱이라 읽는다Q&A 노래 개조앙..... 셉틴+에일리 조합 다 했잖ㅠㅠㅠㅠㅠㅠㅠㅠ
[막콘43]요사모// 애잔한 망두씨 1.에일리-보여줄게 하건에서 맨날 몰래듣던거라서 개져아함ㅎㅎ
Arda_wiki도르소니온에서 바라히르를 따르던 앙그림의 아들 '불행한' 고를림은 아내 에일리넬의 환영을 보고 함정에 빠져 사우론에게 바라히르와 동료들의 은신처 타른 아일루인 호수 를 누설한 후 살해되었다. 베렌을 제외한 바라히르와 동료들은 기습을 당해 살해당했다.
KATE10. 에일리 에일리가 아이돌인가? 무튼 노래는 전곡 다 듣고있음. 젊은 여성 보컬들 중에 기대주를 찾자면 에일리/효린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타이틀곡이 진부하다는 점만 빼고는 정말 훌륭한 보컬이다. 수록곡 좋은 거 진짜 많아서 아쉬울 정도.
희숙김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셀프 공개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Dew__ed

From Twitter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뮤비공개, 밀착의상으로 성숙해진 볼륨감~
《엉덩이》에일리 립컬러 넘예뿜.. 돌체비타+샐먼스러어
하을26 최애 가수의 이름을 까먹었습니다...머글력이 너무 낮아진듯.... 주섬주섬 찾아보니 에일리였네요..ㅠ
구홍김에일리 Ailee , ‘손대지마 안무 보여드릴까요~?’ Magazine 쇼케이스
[동결] 찌뽕투애니원아 이 언니들도 고르기 힘들다...어글리, 론리, 내가 제일 잘나가 애프터스쿨샴푸도 좋고 플래쉬백도 좋고 너 때문에도 좋고... EXID매일밤 미만잡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분홍신 에일리헤븐, 노래가 늘었어
연다#np 에일리 - 노래가 늘었어
아란 3.에일리 사람이 왜그래!!불러 보고싶어서 자주 듣는중ㅅ 언젠가 노래방에서 뽐낼날을 기다리며...⭐️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NR735

From Twitter

✨이끼/모쓰✨접률이 다운에일리 전곡 부르고 싶다
윤호 에일ㄹㅣ~~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 "10kg 감량, 한층 슬림해진 몸매"
비유음악에 한국노래라곤 에일리 헤븐이랑 자우림 샤이닝밖에 없는사람
✨시아✨ :: 답 확인 늦어요8ㅅ8엠ㅂㅓ&ㅔ일리 조합 너무 좋아💕
\(T!o☆M¿a)/온 걸수도 있을텐데.. 나도 참.. 걱정이 너무 많다니까요.. 형이랑 밥먹으려면 구내식당으론 안될텐데... 오늘 피자 먹으러가자고 해야겠다..!! 에일리한테 사진찍어 보내야지... -끝
박고래 ㅂ5탄소넨단, 에일리!!!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xxxclgd

From Twitter

✦ 묘료아 그리고 노래하니까 생각난건데 집착하는 미친 남자가 있다면 노래방데이트를 가자고 하고 손대지마 U&I 에일리 네가불행했음좋겠다 산이 를 열창하시고 마이크를 던지고 존나 멋지게 나가세요.
이와님ლ(//ಠ▽ಠ //ლ)~33 거미-아니 에일리,2Lson-I'm in love 아이유-싫은 날 유성은-어차피 한 번은 아파야 해 디아-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정인-그 뻔한 말 다비치-봄 나비-내가 할 수 없는 말 앤-혼자 하는 사랑
[합작편집검토] 갓쫑 악동뮤지션 - 200% 에일리 - heaven 카라 - 루팡 커피소년 - 행복해 허각 - 하늘을 달리다 첸 - 최고의 행운 빅스 - 저주인형 백아연 - a good boy 마마무 - 음오아예 케이윌 - 오늘부터 1일 린 - 유리심장
아리따운VIPㅋㅋㅋㅋㅋㅋㅋ에일리가 부릅니다 너나잘해
✨소해✨ 세븐틴 어 음 사실 세븐틴 노래는 에일리하고 같이부른 Q&A밖에모르는,,,, 긁..적 헤헤..큐..큐앤에이 들으세요
자살틱박사비 아냐..사비도 스물하난데 안 풋풋해...에일리가 특별히 싱싱한거야...
\(T!o☆M¿a)/ 아..그래? 난 또 친구들이랑 어디 가는데.불러서 쪼르르온줄알고.. 헤ㅔㅎ... 헤... 꼬옥 에일리 웨이러케 기엽지... 후... 얘들 이제 스물 하나잖아..? 후... 풋풋하다..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tomato_lim_s

From Twitter

\(T!o☆M¿a)/ ㅋㅋㅋㅋ나중에 에일리 한소리 듣는거 아니냐궄ㅋㅋ
\(T!o☆M¿a)/이거 에일리로 보고싶다!! 기엽겠지
\(T!o☆M¿a)/ - 제가 부르는 소리에 그녀가 뒤를 돌아봤어요. 친구들로 보이는 사람들과 같이 있어서 조금 작게 불렀는데... 그런 그녀를 향해 손을 뻗고.. -에일리. 다시 한 번 힘을주어 불렀어요.
(메인트윗 확인) 그현 음....에일리는.....많이 안들어봤지만.... heaven이 짱인듯... 지극히 개인적
중콘가는 슈쁨 그래서 에일리노래도 못부르겠어 심각해
바다고양이!!!요와-얘가 미쳤나 아니면 2P인가 지금 에일리-왜왜왜그러냐 너 델라-저기요 진정 여완-살려주세요 눈물줄줄 서온-뭐 임마 깔깔깔 팜파야-팜파야 볼 말랑말랑하겠지 만져봐야지 이미 멱살은 신경 안쓰고 만지고있다 가벨- 가벨 팔에 매달림
kai_exo널 그리워도 해볼게 네 생각 좀 더 해볼게 한 번쯤 두 번쯤 못할 건 없잖아 - 에일리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From Twitter

Golden pumpkin 에쉬는 에일리가 아니니까.😤 에일리 편애😚
☆데뷔☆최강창민이라 불리고 에일리.노래를 첫곡으로 혼자뽑던 나는 어디간것인가...... 옆에서 친구가 "너는 내 자랑이었다구 !! 충격이야 !!" 하면서 쌍쌍바를 씹고있다
☀️ 동결이에오 ☀️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봐!!!! ㅔ일리두 조녜구 ㅠㅅㅠ
[반동결]아돌 음..에일리
김종덕^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누구있지.. 에일리???
Ash Becker 예. 에일리씨. 괜찮으십니까? 표정이 안좋은데.
발유발유 휘발유:Oㄱ ㄴ ㄷ ㄹ ㅁ 박효신 박해진 ㅅ 에일리 이상윤 이상우 장난스런 키스 조관우 ㅊ ㅋ ㅌ ㅍ 휘성 리얼슬로 휘저씨 휘줌마 #ㄱ에서_ㅎ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말해보자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From Twitter

아마란스 '^' 53. 문득병 - 에일리 애창곡 또 나왔다아아
아마란스 '^' 52. 이제는 안녕 - 에일리 애창곡 나왔다아ㅏ
望ᴹᴬᴺᴳ-list- 이키모노가카리 / 사쿠라 piano cover 에일리 / 사쿠라 이키모노가카리 원곡 이키모노가카리 / 사쿠라 original 투앨슨 / Too Late 심규선 / 오필리아 심규선 / 달과 6펜스 치즈 / 로맨스
구홍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발표, "한 달동안 다이어트 10kg 감량"
한 아 BTS-좋아요, Butterfly, Miss Right 세븐틴&에일리-Q&A 린,레오-꽃잎놀이 갓세븐-니가하면 나인뮤지스-Yes Or No 나윤권-동감, 기대 스탠딩에그-햇살이 아파 벤-YOU!!!
스즈노 후스케성실한 부장 타입? 뒤돌아보면 에일리아 시절 그란은 그랬을지 모르겠군. 얌전한 얼굴로 명령에 따라 사람 얼굴 떡반죽으로 만든 걸 보면 그 녀석도 어지간히 성격 안 좋은가보다.
читтапонов каратик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MV Ailee 에일리 , 2LSON 투엘슨 _ I'm in love 아임 인 러브 "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From Twitter

코시마 오빠 나중에 에일리님의 저녁 하늘 한번만 불러줘요ㅠㅠ 잘 어울릴 것 같앵....
막콘c구역❤지 호 햇 벌❤팬싸당첨 에일리 저녁하늘 슬픈..가?암튼좋음
낑깡은 금귤나 낮잠자고 일어나자마자 유툽으로 에일리 손대지마 틀고 거실에 나가면서 열창하니까 부모님이 질색했는데 내가생각해도 좀 어이없닼ㅋㅋㅋㅋ잘자서 흥이났을뿐..
첫콘가는ㅎㅎ도냥ㅎㅎㅎㅎ 내가ㅏ 에일리누님 저녁노을 불러서 화난거야?????..... 그렇ㅎ담 다시는 안부를게ㅔ...... 살아나죠....... ._.
헤나하려고 적어놨던 목록 빅스, 여자친구, 위너, 방탄, 인피니트, 틴탑, 세븐틴, 이엑스아이디, 걸스데이, 엑소, b1a4, 아이유, 예은, 에일리, 태민, 종현, 가인, 태연, 악동뮤지션, 백예린, 비투비, 아이콘 물론 전부다 하지는 않습니다...
서,,,,영,,,,,,에일리,, 나비,,,, 이디나,, 그런느낌,,,? 노래방에서 듣고있음 귀가 찌릿찌릿해ㅎ
숙사규태티서, 에일리 '손대지마' 열창에 "만질거야"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From Twitter

구홍김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애절한 이별..직접 곡 참여했다" 실제 경험담?
프텍풀었다에일리어 솔ㄹ져와 좀비 캐리어
[반동결]❄돈야구❄ 9. 에일리님이랑 씨엘언니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음..!! 부끄럽습니다ㅠㅠㅜ
[여러분의 팔로워를 확인해 줄래요?]악 아이돌 노래 뭐듣지 아이돌? 에일리나 태연이나 아이유
Rrrrm큐엔에이 많이 들어서 에일리 친한가수에 뜬당ㅋㅋㅋㅋㅋㅋ
영면.....이레. 걔는....불러달라는 대로 불러드립니다..이름은 자기가 정해태어날 수 없는 거니까요. .. 그래서 배로때도 에일리아 하인리히라고 불렀고...... 헬베르트오빠....☆★
박해영한태격하게치인 주야ㄱ 긱스 ㄴ ㄷ ㄹ 랩 ㅁ 메이즈러너 ㅂ 블락비 빅뱅 ㅅ 썬데이투피엠 Sunday2pm 시그널 에일리 은밀하게 위대하게 윤닭 ㅈ 자캐 ㅊ ㅋ ㅌ ㅍ ㅎ 휘성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From Twitter

숙사규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직비디오서 슬림한 몸매 공개
[3코양일] (북코페 쿠로오) 프루도개인적으로 여자가 남자를 지우려고 뭐라하는 노래 너무좋음 뭔가 좀 슬프지만서도 이별을 이겨내려는게 더욱 더 슬프면서 강인한인상을 남겨주는.. 대표적으로 에일리곡이나 tears 나 멍같이




에일리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

에일리 Ailee 손대지마 MV video un vdeo QA 세븐틴 너나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