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20 ALL

**울트 주의))멜냥님그러고보니까 나도 사막가본적 있는데 진짜 쫄잼이였던..... 아프리카 아닌 사막이라 거기서 포대?타고 내려오고 그랬음 재밌었지
**이다사실 알파고 등에 있는 스위치를 누르면 "지금...제 등 뒤의...스위치를 내리셨군요...?" 하면서 아프리카 방송시작한다. 메타톤 친동생 알파고!!찻방시작
**하지이세돌 대국 어디서 보져?? 아프리카 가면됩니까...
**iroButa@3.16in大阪 A:너 그 돈이면 아프리카 아이들은 뭘 할 수 있는지 알아? B:과금 A: B:게임 과금
**박스래) 가분뭐지 아프리카 방송보고 있는데 bj이분 프사가 익숙해서 봤더니 도용한 것 같..? 이름만 바꾼것같은데
**닐ㅍㄱ ㅅㄷ 아프리카 실황 옆에 띄워놓고 있는데 재밌다 바알못인데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음
**승현 / KOR EMSH 신태일이라는 아프리카+페북러가 온다는듯... 팬들이랑 서코러들이랑 당연히 충돌이 생길것.... 그래서 서코 안가겠다는 사람이 증가하고, 서코측에선 손해배상 요구하면 그것이야말로 팝콘~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korea_v

From Twitter

**HANGEت[고3반의반동결] 아프리카 영정2번 " 응 니애미"를 만든사람중 하나 페이스북 따봉충 자동차에 다리도 깔아뭉갠....
**소천사시아짱instagram → boamyikon01js 아프리카TV → boamyikon1js 보러와쭈세용 ㅎㅎ
**(`⌒´Q)성창부 부장^Hinu☃아프리카 청춘이다..
**말 아프리카 비재이상...
**니쭈니@살빼자ㅠㅜ 아하! 그뭐냐 행아웃? 인가요?? 음 아프리카 TV도 좋을듯 해요!!ㅎㅎ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광팬 비스님블락
**IBI✨당신이 모오락에 지른 32만원 32만원.... 그 돈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세종 대극장에서 모오락을 두번 볼 수 있어.. 아 아 아!
**비스/주말러/생일 D-15❈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트위터..로 방송하는게 있다고 해서! 거기서 할까 생각중이에요! 아니면 아프리카tv를 킬수도 있고요!

**충이 아프리카 비제이 였다는데 하는짓이 좀 그렇대요...
**비라 봄님도 보시는군요!! 네. 아프리카 메인이나 유툽 메인보면 오드아이에 분홍머리 황제 망토 두르고 있더라구요
**y Sight is yoursLOL 용산에서 헤매던 그들. -160311 R2 아프리카전 #SKT #SKTT1 #Bengi #Duke #Wolf
** 게바라(Che Guevara)가난한 나라의 인민들이 피와 땀이 마르도록 생산한 1차 상품을 국제시장 가격으로 팔고, 최신식으로 자동화된 거대한 공장들이 생산한 기계들을 국제시장 가격으로 사는 일을 과연 호혜주의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1965년 제2차 아프리카-아시아 세미나에서
**이소내 사촌 아프리카 펭귄을 소개합니다😊
**뷔야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우리에겐 트위터랑 아프리카가 있으니까.....
**리어.. 음... 왜 아프리카 비제이가 날 팔로우하고 계신거야... ㅁ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sellene_kr

From Twitter

**단 아니 그냥 아프리카방송중이심
**야.아프리카에도 바다는 있습니다!
**ity4ever 아프리카에서 두산 검색하면 중계있어요
**g radio*아프리카TV 시사타파tv 쳇팅좀보세요 이게민심입니다 #이철희 #정청래 #정청래를 구하라
**글로새색스직선으로 아무렇게나 그어진 아프리카의 국경선만큼 생각없는 게 또 있을까싶다
**제 맞아요 아프리카 선수분들 잘생겨써요
**ea Bluerain - lily이찬 아프리카로 회사사람 결혼식 생중계 하는데 정작 이찬은 목소리만 들림

**슉 #SKTWIN맞네 다데 한국에 있구나 현재 아프리카 방송중
**SG 아웃오브아프리카?
**アハグ어제 아웃오브아프리카 보다가 잠들었다 나는 문명인이 아닌가
**블나중에 아프리카가서 살고싶다
**블내가 몇년전부터 아프리카 가고싶다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땐 위험하다느니 혼자가라니 해놓고 꽃청춘보고는 아프리카 가고싶단다ㅋㅋㅋ
**체수학 오답노트하면서 유튭 ㄷㅐ정령ㄹ라디오듣는데 ㅋ ㅋ ㅋ ㅋㅋㅋㅋㅋ.누가 고민으로 이제 고3인데 정령님 방송을 못끊겟어요 어떡하조 이라니까 정령님이 조금잇ㄷ다가 아프리카 아이디 보내주면 내가 블랙으로 넣어줄ㄹ게 온화 하시는데 빵터짐ㅋㅋㅋㅋㅋㅋ
**야.아니 그런데 완벽하지 않아요? 수학여행이랍시고 아프리카 갔다가 졸업여행은 겨울에 칠레! 남극까지!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mh_engine

From Twitter

**야.꽃청춘 보니까 아프리카 끌린다...
**야.사내녀석들끼리 트럭킹에 캠핑카 몰고 지지고 볶으면서 아프리카 캠핑이나 다녀봐.
**야.생각해보니까 웃기넼ㅋㅋㅋㅋ 물질 3기가 정하늘 대 3학년들이니깤ㅋㅋㅋ 얘네 졸업여행을 그 추운 한겨울에 칠레 보내졌엌ㅋㅋㅋㅋㅋ 남극까지 다녀오라곸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프리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류드님죽었습니다.아프리카냐구욬ㅋㅋㅋ
** 녀아프리캌ㅋㅋ ㅋㄱㅋ
**야.그럼 도화여고는 산토리니에 보내고... 물질 3기 놈들을 아프리카로 보내자!
**줌마 돼냥이아프리카 중계 중단 ㅋㅋㅋㅋ
**은 홍차 ㅠㅜㅠ 그럼 아프리카쪽 잠깐봐야짘ㅋㅋ
**야.아프리카?
**G] 디에구 로사나 블랜치 에우피두 뭐...지팡이는 애초에 마법을 쓰는 데 도와주는 역할이란다. 애초에 마법은 네 안 에 있지. 마법은 마녀의 감정에도 민감하니까 말이란다. 웃으며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거슨 아프리카의 와가두 마법학교는 지팡이를 사용하지
**멍이풀떼기 그새기 아프리카에서도 비제이분들께도킹시도 개오지던데ㅋㅋ
** ㅋㅋㅋㅋ흐흐흐규ㅠㅠ넽쟈마 썰 언제나 너무 재미잇고도 기엽고 엉어어엉 아프리카 비제이먹방경염 넘 재밌어욬ㅋㅋㅋㅋ흐흫ㄱ 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조커미소를 지으며
**릇나도 이해 못해.. 아프리카와 아메리카를 헷갈리는 아이들...
**종주아프리카 시스템 잘 모름주의 금릉최고파티플래너님이 별풍 1000개를 쏘셨습니다 정왕:´•ㅁ• 고맙지만 매번 이렇게까지 주지 않아도 괜찮ㅅ 금릉최고파티플래너님이 별풍 3000개를 쏘셨습니다 정왕:앗 5000개를 정왕: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lIll516

From Twitter

**평_ 어제 사람 많아서 엄청 튕기고 뭐 그런데다가 아프리카에 ㅂ 상주해서 걔들이 엄청 뭐라 한 모양인듯.
** 제 배경화면이 머가 어때서용.. 어의업내요.. 근데 뀸님 서부아프리카 바꿨네요?
**이힌트김지명캐스터가 아프리카에서 앙기모띠를 하는걸 보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문빠 고양아찌 아프리카 그런데 오늘 무슨 일이 있는지 계속 끊겼요
**UMABA✨저거 완전 철구 맞나? 아프리카 비제이 철구... 생각나는데
**살나비사바나와서 제일 impressive했던 건 African American monument 와 그 앞에 있던 설명. 이 항구가 얼마나 많은 흑인을 아프리카에서 싣고 와서 가족을 모두 떨어뜨리고 노예로 팔아먹었는지... 그런 설명. 눈물이 절로 났다.
**피언그사람들은 아프리카 사람이라서 그렇지 너는 그래도 한국사람이잖아 감사한줄 알아야지 라고 대답할거같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ANRYU_YEOL

From Twitter

**오타이누가 나를  아프리카로 데려다 주지 않겠는가?
**愛이쁘다 아프리카😊 하늘도 푸르고🙈 #류스타그램 #류준열
**신창이아프리카 BJ들 극혐이야 서코좀 그만와라
**라레*(あられ*)남패랑 인천경기 중계는 아프리카에서 봐야 하나요....
**겐게레 2015.09.01입대~가끔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합니다 #bot
**谷 #시대촌평헬조선 운운하는 것들은 진짜 생지옥을 보여줘야 정신을 차릴거다. 아프리카?! 노노~ 북유럽으로 보내주마. 가서 생지옥을 보고와라.
**밍(StudyPrayWonko)치선생 메컵 튜토리얼 해주세요 청순 운동부 선배가 마녀 여신 되고 플리츠 롱스커트 샤라라하며 성쿰성큼 아프리카 티비 찍는거 보싶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trusthkj

From Twitter

**하항 200일 와하항아프리카노¿? 아프리카노¿? 아프리카노?¿ 아프리카노?¿
**하항 200일 와하항아메리카노를 아프리카노라고 한 사람이다!!!!! >>>> <<<<<<<<<<<<<<<
**르완다가 아프리카의 스위스여
**켓 잇는 풍실전기 장판 틀고 얼마나 더웟으면 아프리카에 있는 꿈을꿨지....
**아 그거 영상 이름 아시는분 어떤 아프리카 비제이가 자기가 말하면 너구리가 말을 따라하는 시뮬레이터를 스팀에서 샀는데 너구리가 자기만 쳐다보면 뉸을 막 피한다고 울부짖는거.. 눈피하는 너구리 너구리 시뮬레이터 아프리카 이런걸로 검색해도 안나와 ㅠㅠ
**법선거운동!개표조작!바뀐애아웃! 아프리카방송에서 정치수다방 방송하는 아줌마요^^*
**농기구팸] 트랙터/ぎゃん◢欅아프리카 아이들도 거르는 콩,, 오늘부터 콩자반을 먹,,겟습니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romantic_peng

From Twitter

**방된 에르카멘다데 결국 QG 나왔나보네. 지금 아프리카에서 부캐 배치고사 방송중
**오 오시 재가 아프리카애서 살돠아서 한구거 잘 못헤오
**링포다데 장군님 아프리카에서 방송하십니다.ㅠㅠ 빨리 방송 보러 오세요!!! 마이크 방송 하십니다. 목소리 끝내주게 귀엽습니다. 사투리 섞인 말투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오세요~
**J당초 아프리카도 보다 말았지 참
**그로아프리카라는 곳에 대해서 역사적인 이해나 지리적 이해 하려는 노력 하나도 없어서 조금 화남.. 유럽편에서만 주구장창 유럽의 역사 어쩌고저쩌고 질얼을하더니 왜 아프리카는 걍 넓고 가젤많은거 밖에 안나옴?ㅋㅋ
**그로지금까지 4회까지했는데 아프리카까지 가서 하는짓이 한강공원에서 캠핑하는 거랑 다를게 없다...
**그로뭔가 이번 꽃청춘 아프리카라는 곳을 잘 이해 못하고 있는거같다.. 이해가 부족하니 컨텐츠도 부족하고 출연진들이 막 의욕적인 애들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걍 진짜 여행와서 뭐해야되는지 모르는 전형적인 남대딩...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Lei1386

From Twitter

**ㅎㅋ김북북 아프리카로!! 페북에서만은 너무 아깝다!!
** 영호는 요즘 아프리카에서 스1 방송하구있던데..접때 제가 박지수 선수랑 게이머 시절 어땠어요? 물으니 영호답변:지수형요? 지수형이랑 사이 나쁘진않았어요.
**오#Mirrativ Next Live아프리카 자오님 검색
**즈지도는 여전히 아프가니스탄이랑 아프리카 양면지도.. 지도말고 제발 포스터로 달란말이야.. 지도를 왜 주는거야 도대체....
**ophie_l장군님 아프리카 방송 하시는 중,, 별풍 쏘면 "님 감사합니다^^" 도 해주심다^^
**나❤아프리카 관계자님 제발 아프리카 유니폼 맨투맨 팔아주세요 입고 다닐 수 있으니깐 ㅜ
** 마음이나 리튓 되면 마치 아프리카 비제이가 된 마냥 별풍선 터지는 기분이예요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잎이번 아프리카편도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즐겁게 보는 것과는 별개로 약간 말이 나올 수 있겠다 싶은 부분들이 많았다 누군가의 말처럼 방송에 나오기 위한 최소한의 안전망은 있어야 할 것 같다 어쨌든 비춰지는건, 화살을 가장 많이 맞는건 연예인이니까
**돌 박정희가 분단국임을 내세워 유신헌법을 주창할때 뉘라서 반대할라치면 분단현실을 무시한다 덮어씌우며 용공으로 몰아 갔었죠? 근데 어땠습니까? 수많은 긴급조치들 지금 다 무효판결 되고있지요? 참 수준떨어지는 천년전 아프리카 우간다같은 정권입니다
**J디아루가아프리카방송 시작했어여 ㅋㅋ
**즈 님 외 372명내가 사실 한국에 있을 땐 레니짱을 이해 못 했는데 일본에 오니까 확실히 아프리카가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끊김이 심해져서 방송을 전혀 못 보고 있어 답답
**드는 유클 아 레알 ㅈ? 머 이런것도 요즘 급식체..ㅋㅋㅋ 웅 듣기 좋은 말투 아닌듯 시작은 아프리카 BJ였던거가튼뎅ㅋㅋ 머 잘잤나여 하노님 허클 산거 추카추카~~
**당근 (@[]@!!) 아프리카아프리카!
**インP@플포사고싶다 아 나 아프리카 그 쪽 아무도 몰라 ... 여튼 그런거군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EyesTingID

From Twitter

**레쨩아빠 ゼルニアP 아프리카 BJ 중에 철구 같은 부류
**체HYun저 지금 일어났으니까... 아프리카 틀면 다시 볼 수 있는겁니까
**한테✨친구가 우여곡절로 숙소잡아서갔는데 가서 여기어느나라냐고물어봤더니 캐나다랬움 모래엄청많고 아프리카삘났는데 아니면호주사막지역쯤일줄..
**월서코 출몰 네온 거기에 아프리카bj...
**기숙사]연쇄 겔털러 아세톤나 진짜 그 아프리카방송하는거 tv에 나오는거 싫ㅎ어하고
**숙아프리카에 보러갔는데 마침 끝남...
**반동결] 리델하이츠 아프리카릉 동남아, 북한에서 안태어난게 어디냐고? 나 왜 미국이나 아일랜드 유럽에서 안태어난거죠?ㅎㅎ?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inallyLanding

From Twitter

**원집 앞 슈펜, 아프리카 파티 열린다더니. 이른 저녁부터 지금까지 아프리카 음악 틀고 부르고 난리도 아니다. 개롭. 인생 모냐 진짜.
**마이번 꽃청춘 아쉬운게... 별로 봐도 아프리카 가고 싶지가 않다 저나이 또래들 제일 가고 싶어하는 유럽 가는것도 나쁘지 않았을텐데 파릇파릇 이뻤을거야 아마...
**화서 17. 치타 내가 의식이란 게 생길 때부터 최애동물. 오죽하면 아프리카 가서 동물농장 한다는 게 유치원 때 꿈이었을까. 실제로 동물자원학과를 알아보기도 했다.
**-쨩 음.... 그냥 정신병자에요 예전엔 아프리카에서 장난전화로 욕질 하다가 방송 잘리고 페북에서 각종 민폐짓 시전 중
**휴 네... 아프리카 BJ였는데 영구 정지됐다고 들었어여.
**aul Bayman카카오무스에 들어가는 카카오는 대부분이 아프리카 원산지래요. 가게 누나가 그랬어요. 베네수엘라도 틀린 건 아니에요. 아프리카가 더 많지만.
**험 망친 Racs 아프리카부터 하던 관종 킹인듯요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s0phie_1

From Twitter

**청이 샌드위치아냐 사실 아프리카고 아시아고 상관 없으니 대한민국을 탈주하고싶다
**혜야 인생이힘들지ㅜ~☆아프리카목방고ㅗ
**이어♪ 하면 이라기보다는....뭐랄까 아프리카의 별창 같은 그런거지 좋아요 일정이상쌓이면 돈으로 바꿀수있다 이런거였던가 아무튼....그렇다고 뉴스에 뜨는걸 본적이있음
**유꽃청춘 아프리카편 보는데 애들이 수영장에서 빤쭈 다 벗고 손에 들고있는거 아랫도리 모자이크 되어있엌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국배구연맹 NH농협 2015~2016 V-리그 포스트시즌 중계일정 플레이오프 여자부 2차전 3.13 잉 14:00 흥국생명 VS 현대건설 인천 중계 KBSN Sports, 네이버, 아프리카TV 금일 경기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타스크림 야,너 나랑 메가트럭이 아프리카에서 부랑거리고 있을 때 혼자 존나 반짝거리더라? 아주 살판이 났더만?
**5세 여중생 히뮤미✨rt 엥? 저거 완전히 "우리나라 그래도 아프리카 어디 있는 나라들보단 잘 살잖아 감사히 생각해" 같은 말 아니냐... ;ㅅ;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seowhaseo

From Twitter

**18] 립세✿ 하이큐 계정 ripse_HQ 아프리카 덕질 계정 ripse_02
**해(오사카 대학 편입하장) 아프리카 각
**림 뉴비 흰마리 데이터를킨상태로.. 아프리카방송이나유튜브를..
**후로 테루미(아테름)최풍현이 아메리카인지 아프리카인지 방송을 하더니 개인 냉동실을 하나 구입했다. 아이스크림 저장용이라고 하더군.
**카 포보기원 ~곡미님~아나 잘때 노래듣는건 너무 좋은데 잘때 노래를 들으면 어떤 방식으로든 그 노래가 꿈에서 반복재생됨... 오늘은 분홍신듣고잤는데 아이유가 꿈에나왔더 글구 그 아프리카 비제이두 나왔는데 이사람은 왜 아왛ㄴ는데지모르겠ㅅㄷ덬ㅋㅋㅋㅋㅋㅋ
**에어 프로덕션 2016.02.11~ OAP에서 쓰는 방송 플랫폼이 두가지가 되었습니다. 한가지는 '인라이브', 또 한가지는 '아프리카TV'입니다.
**가치유"배탈 안 나. 저번에도 백 개나 마셨는데 배 안 아팠는걸. 백 개 더 마실 수도 있어!" "진짜 백 개 마셨어? 백 개가 얼만큼인데?" "이만~큼?" "진짜 배탈 안 났지? 엄마한텐 비밀이다." - 박희정 '호텔 아프리카'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Myst3ry / #Mr_LEE 아프리카 해설위원 김남훈 님 아님?? ㅋㅋ 프로레슬링 선수 출신이신뎈ㅋㅋㅋㅋㅋ
**ove은비 ㅋㅋㅋㅋ아프리카해설은이상해서안보는데ㅋㅋ
**Myst3ry / #Mr_LEE 아프리카로 봐야되서 귀찮음 ㅋㅋㅋ
** ✿牧蓮✿ㅋㅋㅋ아프리카 스튜디오 끄니까 헤드셋 소리 들리잖아 ㅋㅋㅋ모든것은 아프리카가 원흉..ㅠㅠ
**いぜん#シンフォギアライブ2016롤 헬퍼 자와자와 된게 한 아프리카 DJ 때문이엇구나
**름김?러블리즈 아프리카도하나
**름긔염한 사람의 지원자는 억지로 끌려온 열 사람보다 낫다. - 아프리카 속담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marumonoLOL

From Twitter

**챠패망자아프리카하니까생각낫다 지인분이 아프리카티비보다가 밤샛다구하시고 나중에 친구도 그거보다가 밤샛다구해서 나 아..근데 자막 달렸어..? 다들 그거 많이보네 친구 엉? 나 아니 아프리카 방송이라며.. 자막있어야 이해하지 친구 ㅋㅋ
**im이 아름다운 나라에 사람에 의해 사람이 억압받는 일이 결코, 결코, 결코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된다…자유가 흘러넘치도록 하자. 아프리카에 신의 축복이 있기를!” - 넬슨 만델라 남아프리카 공화국 초대 흑인 대통령으로 추임하면서 한 연설 中
**양우리야 뭐 바빠서 직접 아프리카 캄보디아 이런 데는 못 가니까 지역사회에서라도 봉사 많이 해야죠?
**이하는 립세✿✿✿✿계이합니다✿✿✿✿ ✿ < 본계입니다, 아프리카 '이외의' 장르가 겹치는 분들만 맞팔합니다. ✿ < 아프리카덕질계입니다, 늪지대, 마애 본진이신분들만 맞팔합니다.
**레기 아프리카 bj 였던 철9와 비슷한 사람 있슴다
**든 버전 토마스 코스가 꿈인 달찡*첨으로 아프리카 방송했는데 나름 재밌었땈ㅋㅋㅋ
**●´З`)ノノノ❀승윤 아프리카는머임?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BJPaku

From Twitter

**ayou Sarang 국민의 아픔과 함께했던 정청래는 세상에 알리고 국민에게 그 아픔을 전달했습니다 이미 작동불능의 지상파 종편 조중동를 뛰어 넘어서면서 말입니다. 국민에게 알리기위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망치부인께서 아프리카를 통해 무너진 정의와
**신은 충분히 했어.안구는 영국... 신장은 일본... 심장은 미국... 피부는 아프리카... 뼈는 동네 감자탕집...
**시태어난 주극성✨아 내가 다 떨려 기어님 헬멧에 카메라 달고 아프리카 방송해주세요 별풍선 쏴드림
**르메 남친 랭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핵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아프리카 ㅋ코끼리...
**반방학때는 둘이서 여행이라도 떠날까~~? 세계여행같은거 꿈이었거든. 물론 아프리카같은 쪽은 피해줄게^-^
**포!어서오시 고 추 천한번씩 아프리카 미친걸까..?
**(ˊᗜˋ*)و 서 깡돌 아프리카 룰라군욧.... 저 그거피면 백퍼센트 딸꾹질나서 안핌.... 부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estelle_0814

From Twitter

**some아프리카 몰라 좋은
**관수300m나 되는 나무에서 떨어졌대 아프리카에서만 사는
**부라르 유투브 아프리카 다 정지당했는데 왜.. 계속 활동하는거져? 민폐쩌네요....
**부라르 아프리카도 정지되어있는데 왜 방송을 서코에서 찍는다는거지? 내가 날짜를 잘못ㅋㅋㅋㅋㅋ봐서 옛날걸가지고 그른건가??
**세상이떨려 꽃청춘 또또 봤어요! 해맑게 웃는데 아프리카 태양이 보거미 얼굴에 있네? 보고미 네가 웃는걸로 내 세상이 얼마나 환해지는지 아나요😘😘 눈 감고 누워 네 웃는 얼굴을 떠올리면 그 곳은 햇빛 광광한 대낮의 나미비아 초원이 되겠지😋😋😋
** 아프리카 bj중에 좀 ㅂㅅ있음
**스틴 오픈때 아프리카방송하면서 했던거임 고대유물수준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yeong_018

From Twitter

**로선수를 응원하는 마루프레이 호진이형이 아프리카 여캠방 전문이라는 이야기를 함
**쳐 짤이니 카라메투 카톡이랑 유튜브랑 네이버랑 아프리카 TV에 있습니다 코쓱
**콩 ㅋ ㅋ ㅋ ㅋ 세이야 넘나 어렵다구요..어케그리는거죠? 아프리카 강.좌 해주세요 그렇다면 그려볼 생각 0.2% 상승할것 같아요 ㅠ-ㅠ
**AECO난지형잔디 1 1.특성 1 생육적온 25~35℃ 2 내한성 약,저온 겨울 엽색황변 3 잔디깍기 강 거침 ,고온 강 4 내음성 약 그늘 약 ,충해 멸강나방 약 5 포복경,지하경 강함 6 원산지 아프리카,남미,아시아
**_최아프리카의 뭘 박물하고 있을까
**_최아프리카 박물관
**현주 다문화결사반대 한국어린이 한명 밥값빼앗아 아프리카, 동남아 애들 5명 먹였다고 좋아한다.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들인 우리 불우이웃들은 팽개치고 지들 정부도 손놓은 동남아 빈민들과 저임금으로 한국근로자들 묶어놓은 외노자 퍼 먹이느라 난리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homonaS2

From Twitter

**에 꼭 가야한다)키라메키☆7 페이스북 이나 아프리카 방송놀이로 쉽게 돈 벌려고 하는 놈들을 처단하는 법령이 시급 합니다
**emian중학생때 아프리카로 유학 간 친구가 생각났다.
**랑 마리텔을 보려고 했으나 아프리카로 가는 각인가,,,
**네백수 무웬 아 나 아프리카 계정 정지먹혀있어
**미는 동현이 사랑허제공연 마케팅에 아프리카 쓸때더 되지 않앗나,,? 족구중계 이런거 말고,, 동현이 먹방말이다 기획사:아니..
**OW그리고 약간의 '평판'을 갖춘 기관의 추천이라도 없는 사람은 모두에게 진지하게 받아들여 지지 않는다. 특히 그들이 러시아인, 아시아인, 아프리카, 중동 또는 라틴 아메리카인 이라면 경우라면 더욱. 저널리즘의 경우도 다르지않다.
**카 그리고 만일 신태일이 촬영하더라도 바로 경찰 부르셔서 제지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아프리카BJ 한명이 서코 촬영한다고 무단으로 돌아다녔던 기억있는데, 당사자 양해를 구하면서 촬영하는것도 아니여서 불법이구요.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1117LLam_078

From Twitter

**미는 동현이 사랑허제아프리카 방송하는 동현이 상상햇더니 귀여워서 몸에 잇는 모든 세포가 다 굳는다.,,, 아무말도 안하고 먹기만 하겠지,, 별풍선도 노관심일것이다,, 니들은 쏴라 난 먹는다,,
**음을 핥는 姫아프리카 로딩이
**미 is great트윗치가 아프리카방송 같은 덴가.. 별풍선 개념은 딱히 없는 것 같고
**코 치토게 하는 신쿠키 이거 뭐지 그 페북기능인데 라이브? 그거여서 아프리카 티비처럼 방송켰다끄는거라 방송을 끄면 사라져요ㅠㅠ 다시볼수도없구요
**ekk 철구처럼 아프리카 BJ였던 사람이에요. 자세한건 유튜브 신태일 검색하시는 편이 빠를듯한
**aley주말에 뭐 해? - 아프리카 가요.
**년고3병 좀 문제행동을 많이 일으킨 BJ라고 합니다. 그것때문에 아프리카랑 유튜브 정지도 몇번 먹은 모양이구요.... 나무위키에 검색해보니 좀 행동이 여러모로 보기 안 좋은 사람 같습니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은 인간입니다 레네아프리카 방송 어케켜더라
**은 인간입니다 레네아프리카 방송으로 로그돌리는거 할까 던전은 못하는데 그냥 음악틀면서 겜할겸?
**완푸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거.. 막... 인기있어 보일라는... 일반인이라기엔 애매한..티비플학생이나 아프리카학생들이... 쓰는거닉가... 트위터 학생은 안구래 ^^!
**전이⭐아까 뭐지 응팔멤버끼리 아프리카? 놀러가는 그 방송이름뭐지 여튼 그거봤는데 류줔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신경은 온통 너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W이들은 모두 위대한 사상가이다.그들 모두는 철학자이다! 또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와 특히 아시아에서 우리가 알고 경모하는 더 많은 사상가들이 있다.그러나 서구에서 철학자라 불리려면 제국에 봉사하는 어떤 시험에 합격해야 하고 인증을 갖추어야 한다.
**제 아프리카 하는법 몰름
**~언데드의 아프리카 방송~ 레이:레츠사진 자랑하는거 방송 코우가:레온이랑 노는거 방송 아도니스:누나들과 함께 고기굽는거 방송 카오루:여자와 노는것을 방송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언데드 아프리카 방송 보고싶읍니다
**아체레간만에 아프리카 둘러보다 캬하하 해명방송 시작한걸 보아따 본다
**슽 저분과 김모씨가 패드립으로 아프리카에서 영구정지 먹고는 페북에서 엄청 인기를 끌고계신다죠....요 한 1년동안 말도 안되는 패드립유행어를 만드신분들이기도 하고...
**쿠새로운 트친님들 반갑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는 최고의 갓BJ "파쿠"를 소개합니다 누구냐구요? 물론 "신"이죠 게임도 존나 잘함 보시 이지 41분대 클리어 앙 오지구요~~ 티비플스타 기무띠~
**닥에게 조련당한 팬 1호 ドラ七 아프리카TV서 욕설과 폭력적인 컨텐츠, 비상식적인 행동으로 인기 끌다가 정지당해서 페북으로 옮겨가서 똑같은 짓 하고 다니는 사람 있음 정말 갈지 어쩔진 모르겠다만 워낙 페북에 추종자가 많아서 어떻게 될진 진짜 우려스러움
**か자 니카 LOL 방송 시작합니다 데페하다가 팅겼으니 이제 롤하는걸로 ^^ 아프리카에 검색 Neeka 치세용 !!
**화연 204153920495869102958493205020304683920049620495605302아프리카에서종말론신자924명집단자살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요니 아프리카비티??
**야❀壮五沼/防衛部2期예전에 아프리카 하면서 그렸던거였지 쿨럭
**!격!기!원! 벨라♥ 아프리카 티비에서 병크 터뜨리고 영정 먹은 놈입니다...지 정X도 먹고 똥도 먹던 놈이에요...폐북스타로 유명한데 지 인기 얻겠다고 직접 차에 깔리는 놈입니다;;
**의휴트)아밤⚡ 학원가야댄다구뻥치고나왓는데개뮤섭다신종사기도아니궈그래서내가뭐하는거냐고물어봣ㄴ더니팝콘티빈가뭐시기그거라든데 내가너무수상해서찾아보니까아프리카방송그런거ㄷ;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개무서어요
**ㅤㅤㅤㅤㅤㅤDIGIWB 아프리카 정지당할 정도면 막장오브막장입니다
**찌 안나타나면 @408_525 앗시 이게모람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아프리카 부족 전사나 산적두목같잔아요 쉬댕ㅋㅋㅋ ㅋ ㅋ ㅋㅋㅋㅠㅠㅠ
**ㅤㅤㅤㅤㅤㅤDIGIWB그러니까 그 이슈가 된 페북 따봉충 구 아프리카BJ 신태일이 저지른 사건사고가요 1. 미성년자 성관계후 연락 두절 성폭행 사건 2. 자동차 바퀴에 다리 깔아뭉개기 3. 불똥으로 세수하기 뭐 이런거도 있습니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ambda 11-텔레id디엠신태일 아프리카랑 유투브 영정먹었잖음?
**카미르서코날 팝콘들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아프리카 방송 보면 되는각?
**당신의 야지가 충만해진다❆6. 방금전까지 노트북으로 아프리카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 잘 버텨주던 배터리님이... 결국 사망ㅠㅠㅠ 핸드폰으로 옮겨와따!
**´・ω・`) 보고 계십니까 존잘님...다음엔 아프리카...부디 아프리카로...
**루칸 아프리카에서 비상식적으로 뛰노는 사람이에요 ㅋㅋ.. 좋아요 공약걸고 차에 깔린다던가..
**반동결]멕놈 약간 그 페북에 자주 뜨는 약간 또라이같은 사람이에요..그 약간 아프리카 티비 철구인데 민폐 왕인..
**츳맘 솔히쮸 ´ㅅ` ㅋㅋㅋㅋㅋㅋ이런; 예전에도 서코이서 웬 아프리카 비제이가 와서 방송찍어서 난리였는데...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빈 / 호챔스사랑해주세요!오예 역시 아프리카에서 롤챔중계방송은 호리따가 최고지!
**K아프리카 가보고싶다
**ㅤㅤㅤㅤㅤㅤDIGIWB아프리카 BJ 신태일이 우리장르 캐릭터 신태일에서 이름을 가져왔다고 들으니까 되게 불쾌한데
**이유신ɞ 예전에도 일반인분이 서코가서 아프리카 방송으로 코스어들 보여주고 그래서 병크 터졌었는데 제발 안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얼굴책 좋아요 받고싶으면 다른걸하면될텐데;;
**스텔아아아아ㅏㄱ!!! 아프리카 봉사 갔다 왔다는 것도 넘나 좋은 것!!!! 아악!!! 아파트 뽑아버려ㅠㅠㅠㅠ 스냅백 위로 쓴 것도 넘나 조은 것 ㅠㅠㅠㅠ
**반동결] 안전벭 헉 반응보니가 아닌것같구ㅠㅠㅠ잘모르겟어요..아프리카 비제이..인것같기두하고..
**정환ԅ( ˘ω˘ ԅ) 아프리카 좋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동하자 유자유지꽃청춘 진짜 젤 부러워...아프리카편이 제일 부러어ㅜㅜㅠㅠ동물들 합성 아닙니까 영화 아닙니까ㅠㅠ
**연이번 서코에 아프리카 BJ 온다는데 그게 먼소리임
**소닝 ㅈ 걍 아프리카 치면 언니나옴
** 칸타타님이 축전을 주는 앤지님 ♬ 아프리카 BJ인데 상ㄸㄹ...........좋아요 10만개받으면 차에 다리깔린다고해서 진짜 했어요.....
**란약젭..알....아프리카.............. 현아편잇으신ㅅ분 아니 아프리카 ㅕ상 어케 받는지 아시는분..?
**타2 신관님과 군주님께 치인 새우저번에 아프리카 TV 메인에서 장동민 얼굴보고 오늘 혹시나 하는 생각에 검색창에 장동민 검색해보고 지금 속 겁나 안 좋아짐. 생방송 검색 건 제일 첫 번째에 장동민 있고, 바로 아래쪽에 유상무있어. 내가 왜 이걸 검색해봤을까...진짜 속 미식거려.
**소닝아프리카 ㅅㅓㄴ수들~~~~ 다 트위터하세요~~~~~~~~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악덕후와 소영이 멜론 메인에 떴어 아프리카 방송하면서부터 보고 나 별풍안쏘는데 일부러 별풍 10개충전해서 팬되고 유툽동영상도 보고 소영이 곡 커버도 많이 했었는데 우와 멜론 메인에 뜨다니
**심하G/永遠に17歳 어 아프리카BH
**이유신ɞ예전에도 일반인이 서코에서 아프리카 방송이었나 그걸로 코스어들 찍고해서 병크터졌었는데;;존싫
**나❤아프리카 선수들은 한명빼고 트위터라는 존재를 모름 ㅎ ㅎㅎㅎㅎㅎㅎ 행복
**잉추잉네가 아프리카에서 행복해보여서 참 감사하다! 재하니형사님 살아나줘서 감사하다!! 맛나게 불고기를 먹어따 감사하다!!!
**고구미아프리카에서 봉사하고 왔다구요?ㅠㅠㅠㅠㅠㅠ 그먼곳에서 바로오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꼬ㅠㅠㅠㅠㅠ 어쩐지 얼굴 부은거같더라ㅠㅠㅠㅠㅠㅠㅠ
**끼굴요즘 시대에 맞게 답변을 바꾸자면, 아프리카 BJ 하십니다.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상민 아프리카 BJ 래요 지금 위키에서 찾아봤는데 보통 또라이가 아니네요
**림 그릴때만 트윗하는오용용캐리커쳐 ★ 요기까지 ! 빠밤 비제이팬아트 커미션 요즘 아프리카비제이 예쁜분들 짱많다능,,,,,
**릴 아 언ㄴ니최애....시ㅣ발?만득님? 아 아프리카 알람..젠ㄴ장 나도 보러갈ㄹ까..
**장 헤이 - 살아있는 전역일 계산기 닌 여자로 태어났으면 아프리카에 여캠방열고 월천만원 벌고있었을 것
**자아 아프리카 왜이러지 렉 미춋다
**드리스12th. Mar. 이드리스 로어의 마법의 역사 필기노트 와가다우Wagadou는 달의 산맥에 위치하여 1000년 이상의 시간동안 아프리카 대륙의 중간에 잉크가 번진 자국. 그리고 필기중 급하게 흘려쓴 글씨체로, 마법의 종류는 인종별? 혈통별?
**란약아프리카 tv영상 어떻게 받는지 아시는분 제발 ㅏㄹ려줏요 제발요..

아프리카 방송 방송을 보실래요 꽃청춘 다데 많은 티비 사람 유튜브 비제이가

From Twitter

**그널 앎이 텔님미친 부코에서는 아프리카 방송이나 그런거 잘 막는데 서코에서 이번에도 못막으면ㅋㅋ
** 딩당 ✿ 서부아프리카에요 서tj부qn아dk프vm리fl카zk
**이 동굴이시네요 조오오오온멋 아프리카로가세요!!!!아프리카글쟁이진출!!!! ???
** 딩당 ✿ 서부아프리카 ㅎ
**하의 예인재 ㅋㅋㅋ그치 ㅋㅋㅋㅋ 근데 너무안떳어..우울...아프리카 방송하면서 많이 뜰줄알았는데 많이는 못뜨고ㅠㅠㅠㅠ
**라ฅㅍ_ㅍฅTV에서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 아프리카 카메룬에서는 이제 막 가슴이 자라기 시작하는 사춘기 소녀들에게 가슴다림질 이라는것을 함. 뜨겁게 달군 돌이나 방망이로 가슴을 세게 눌러서 압박하는것. 하는 이유는 가슴이 자라는것을 막기 위해서.. 가슴이 커지면
**글녀 키무서울시립 아프리카전 봤을 때 조던보고 뒷통수 맞은 느낌이었는데 그런 느낌 또 느끼고싶다
**か아프리카 방송 Neeka 치고 들오세양 함께합니다 김앨 본다면서 안봄 왕땅 본다면서 안봄 핵너무함
**최군휴덕중/언텔버닝] 디샤 헐 걔 아프리카도 해!? 자세히 알아보기 싫어서 그냥 얼굴책 따봉충 관종이라는 것만 알고잇ㅆ었는데0ㅁ0 동공지진
**꽃 사막여우성우 출신이 확실히 목소리 개쩐다..... 아프리카 핫에 성우출신 라디오 DJ 있길래 보는데 목소리 개좋
**자아프리카왜이러니
**수민 페북이랑 아프리카 티비 유튜브 인스타 다 챙겨 보고있어요!!!!!
**영맘 텐더대미친 끝까지 이러기냐 아프리카로 봉사활동갔다가 귀국하자마자 늦게 종방연 참가해서 쌩얼에 안경+모자ㅋㅋ큐ㅠㅠㅜㅠ졸귀탱
**구는..재밌어..! 모다치토♬ 아프리카에 그 신 taeeee 1?
**수)스포) 병수아프리카보느 중이라 오타 장난아니네.. 그지같은ㅍ ㄴ
**루만 못생겨보고싶은 코카이ㄴ아아아 존나 빡친다 sk브로드밴드 개쓰레기 진짜 아프리카방송도 존나 끊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걸 100mb광랜이라고
**한부덧쿠,스고링:-/ 언니 간다 아프리카로
**알렉스사랑해】람아프리카tv 플레이스토어 댓글중에... 빵터짐 일단 맞춤법부터 어떻게 해라...
**하 헉 아프리카 가면ㄴ... 피부를 포기한다 헉 호주도 좋죠ㅠㅠㅠ 거기 대자연이 짱.. 갔다온 분들이 하나같이 멋있다라고 했던 흡... 아님 영국도 괜찮다 유명한 배우들도 많고ㅠㅠㅠㅠㅠ
**eetcat난 죽기전에 아프리카로 방송 켜고 죽어야지
**か여러분 아프리카검색어 Neeka 치고들오세여 할거없는분만 깜놀방송합니다
**델 카스트로모든 혁명가들이 알고 있듯이, 인간 사회에 영향을 끼치는 가장 잔인한 고통 중 하나가 바로 인종차별입니다. 아프리카에서 데려와 인정사정 없이 강요한 노예제가 오랜 세월 이 지구상의 많은 국가를 지배했는데, 쿠바도 그랬습니다.
**정불가상태인 휴 오너의 나날 아프리카 티비에 출입시도조차 안 해본 자
**절주절155. 관람료는 너의 영혼이다. Drakedog / 아프리카 DD10 방송종료 후
**폭도아프리카 별풍 4만개면 얼마냐?
**결찬양러 노아.NoA@이카나이데님들 아프리카방송neeka검색하고 데드스페이스방송보세유 핵꿀잼임 니카님 일시정지잼
**란약여러분 아프리카 영상 어떠케 다운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