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26 ALL

**つ毛が長い 안돼요!!! 잉님은 저의 아이유이니까요🙊🙊
**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난아아미친 게임시간 맞추는거짜증난다 아이유시계바늘안돌리거뭐하냐
**셀 원래 아이유도 인기 거의 없었을때가 좋았는데... 갑자기 뜨고 구설수가 너무 많아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ㅏㅏ아아 고마워요!!! ^ㅁ^
**그랑벨❄ 그리고 이트윗 다 쓰니까 듣던 노래가 꿈빛ㅂ파티시엘 아이유버젼으로 넘어감 ???
**ぎそぷ아이유 같은 얼굴이와 스타일이 돼고싶었어
**이즐 The,,LoVE,,★Lucy아이유인지 에이유인지 대학생이 라이센스도 안가지고 다니냐 뭘 당당하게....어이없네 미친...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heresian_has

From Twitter

**나그래퍼내목ㄱ숨과도ㅜ같이 소중히여기며 진공포장을했던 아이유앨범을 조공할줄이야
**얼대니[DearDanny] 누군지는 모르지만 뭔가 아이유하고 닮은 구석이 있네요?!
**a Young #TeamCap언니언니 아이유 제제 가사가 벜완다로 들려 중증인듯
**의 의지가 차올랐다아이유 스물셋 좋다..... 이 노래 어울리는 여캐 보고싶다ㅏㅏㅏ
**정아이유가 입은 페리도트 셔츠 구해영 #아이유 #셔츠 #타탄체크 #남방 #페리도트
**페모카에 생크림 올려드릴까요?답은 아이유 스물 셋이다
**동욱아이유 귀여워

**베나 베크 アベナ ベク 그리고 특히 산우림과 아이유의 환솽적인 호흡도 좋고 !
**知恩#38Micon❥︎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커는 기찬타아이유 뮤비나 봐야짓
**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는 앞머리만 감고
**산드라 현웃 뿜엇어요 ㅋㅋㅋㅋ 아이유는 프리티 !
**진 나도 그거있는데 가운데 아이유있음
**논 ( •̀ᴗ•̀ )✧하라케케 보정 중인데....동그라미 안에가 원본이고 나머지가 보정...약간 어둡고 너무 푸른빛이 돈다..물론 그것도 존예지만 하라케케=아이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NTMNews

From Twitter

**와의 발자취를 따라 잠긴 원아이유 믿고 천국갑시다 에블바디
**ugene Jacks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아이유/무릎
**군의 태양 아이유랑 같이 있어야 미모가 폭발 합니다...
**동결 마카롱아이유 - 봄 사랑 벚꽃말고 스윙풍?편곡버전
**백버스커 - 아름다운 나이 왜 이렇게 아이유 노래같지..?
**allen티비 틀어놓고 밥 먹는데 아이유의 에탄올 이라길래 "무슨 노래 이름이 그래 0 ㅅ0" 라고 생각하면서 고개를 돌려보니 자막에 "애타는 마음"
**언텔스포] D-6 유익이랑디너간만에 아이유감성 젖고왔네 ㅠㅠ 하...내덕심...

**좋 아이유님은 뭐든 낫게해주십니다😏
**좋아이유님......저 조그만한 손가락에, 똘망똘망한 눈에, 부스스하지만 아름다운 머리카락에, 일자로 되 있는 눈썹에, 앵두같은 입술에, 오똑한 콧대에 예쁨이 묻어난다ㅠㅠㅠㅠㅠㅠ💕
**니의 여자친구기타 배우고 싶어요. 언니한테 복숭아 불러줄거야! .... 아이유 원곡 들으러 가지마. 그러지마...
**마오빠,루미 러버 엘린아이유는 왜이렇게 이쁜걸까
**푸덕 승순ㄹ노래방와따 아이유 무릎 ㅁ불러야지!!
**미더샘이 이정도면 진짜 무난한거아닐까 옛날 더샘광고 아이유 화장이랑 권지용 하라퀘퀘에 비하면
**리 [Rury/ルリ] 5/2~5日本 저는 리세아이유랑 유혹의 소나타에 마가렛 입힌 게 제일 쩔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K팝 데뷔하자!!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myungsoo_mira

From Twitter

**누차단 이유 : 고막이가 아이유랑 케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얼핏 들음
** 거 많은 류야님아 어제 랫님이 부른 아이유 레인드롭이 너무 좋아서 어제부터 계속 듣고 있음
**강정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제 전 아이유 선미 블락비가있는데 잡덕같지만 아닙니다ㅠ
**도치않은 반휴트를 하게된 카츄 2 . Rain Drop - 아이유 / 이건 정말 명곡ㄱ....👍
**반동결] BBIG(빅) 어제 급작스레 선덕여왕에 치여서 아이유 바람꽃이랑 덕만테마듣고 있슴다. 그리고 비행기같은 예전노래 다시 찾아서 듣고있는중이죠. 제 시간은 거꾸로가는중입니다
**살⛅민혁 (미란) 아이유 예쁜 사진줘서 고마워 아가별님 ㅜㅜ 부럽다 나두 만나보고싶어 ㅎ...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myungsoo_mira

From Twitter

**9 ??? 하라 윤아 아이유 착하지 않음?
**멍지 하라 윤아 아이유를 보면 그게 아닙니다!!
** n o#nowplaying 봄 사랑 벚꽃 말고 by HIGH4, 아이유
**마오빠,루미 러버 엘린4. 노래 잘 안듣는데... 일단 아이유 팬이다보니 아이유노래 자주듣고 그외 인기차트에 있는곡들 몇개 다운받아서 듣는편입니다.. 솔직히 요즘은 그것도 귀찮지만
**우민석 응원하는 小仓鼠노래 하나에 꽂히면 닳고 닳도록 듣는 편인데 요즘은 아이유, 피에스타의 달빛바다에 푹 빠짐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머름 ,,, 전에도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오랜만에 다시 들으니 좋았나부다,,ㅎㅎ
**노래햇살이 얼핏 달콤한 귤빛 오후가 떠날 마지막 순간 그대를 만날 준비할 시간 난 여행을 떠나요 -Havana, 아이유
**ubuki×LinaJ'aime une vidéo  "IU아이유 ‘스물셋’ 첫 공식 무대! 가요대전 20151227" à l'adresse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myungsoo_mira

From Twitter

**수인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호흡..'해요 말고 해' 티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男방청객들 떼창에 말까지 더듬
**강이 소멸한 미키현아 아이유 넘 이쁘다
**동고 계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 구래....아이유랑..사...기지마....내가사길래.... ??......
**강이 소멸한 미키현 아니 아이유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이 소멸한 미키현 끼야아아아ㅏ아ㅏㅏ 아이유언니ㅣ!!!!
**감이 제일좋아.. 마감충 모여라..프리메르 연성에 적ㄱ당한 노래 엑소 Love Love Love 샤이니 Colorful 아이유 크레파스 또 이거말고도 많은데 생ㄱ각이 안남 젠ㄴ장....ㅠ..ㅠ..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myungsoo_mira

From Twitter

**링/Ellin/りかり내가 살면서 한번도 가져본적 조차 없는 풋풋한 소녀마음 소녀심...이런걸 정말 너무 예쁘게 그려내고 곡이나 가사 뿐 아니라 노랫소리나 표현에서도 공 들인 스토리텔링이 들려오고..아이유 가사 너무 예쁘게 부르는것 같아 정말
**링/Ellin/りかり아이유..난 좋은날이나 너랑나 등에서 디즈니 공주나 지브리 여주인공과 비슷한 종류의 설렘을 느껴서..그래서 지금까지도 들을때마다 행복한데 이번 논란때 난도질 당해서 되게 씁쓸했어
**링/Ellin/りかり아이유 무대들을 연달아 몇개 보고왔더니 심장이 너무 아프다...너무 좋아해 너무 예뻐...ㅠㅠ
**죠사마 ㅋㅋ ㅋㅋㅋ아....ㅁㅊ...밤이랑낮 다른거...너무..설레네요...,..ㅁㅊ..지민님....아이유..스물셋...들어보세요..완전..쇼누에냄새...난답니다...지민님.......아...스발.... 탁탁 <-목탁파워스매시
**나도.. 가끔은 픽미나 아이유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노래를 듣는다고...! 홍경#2를들ㄹ으며...
**이유 존예!아.........아이;유존ㄴ나ㅏ귀여워러블리아이유.................
**이유 존예!기ㅣ여어................러블리아이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LoveyS2iu

From Twitter

**이유 존예!ㅏ이유진짜귕워ㅓㅕ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팔 찬열..? 대성이 이사진 아이유 닮게 나오지 않았냐 했을때 아이유..? 톤으로
**อริณ (˙^˙)day 1 ; 금요일에 만나요 friday - 아이유 ♡
**ilibeth☺☺☺escuchando 아이유 iu
**동결/3월 서코 일욜☞매진★ 1. 아가씨 태가 난다는 아이유 노래 2. 있나...주사...음...취한척 귀척😱... 끔찍 3. 부천, 대방동, 영등포, 화곡동쯔음
**2월의 마지막 먹는 라떼B1A4,아이유,마마무,비스트,에이핑크,배우는 고경표님 요렇게 주로 덕질합니다!! 그리고 가디언즈의 잭,각각 최애는 선우,문별,윤두준,정은지입니다:D 애니는 아주 쪼끔파요 부를땐 라떼라고 해주세요😀😀편하게 다가와주시고 맞팔 하면 저도 맞팔합니다😁😁
**그린❅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conpam23

From Twitter

**요 할 건 다했니?아이유소녀시대 노래랑뮤비ㅣ는 언제나 졸라내취향..ㅜㅜㅜ 한결같ㅌ음
**합왕 니코마킹귀여운..아이유..
**뚱끄뚱아 그리고 어제 프쨩 한고은 이효리 좋아한대서 프쨩답다는 생각했다ㅋㅋㅋㅋㅋ 뎊트 박보영 좋아하는것도 딱 뎊트같다는 생각 했는데 케이티애들은 아이유 좋아하고 왕호는 누구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하튼 다들 자기같은거 좋아하는것같아서 너무 귀엽다
**엉모찌 봄딸기 에디션서태지 노래가 좋지만 소격동은 역시 아이유 버전입니다
**사히나 엔유리 마마무 노래 중에서도 딱히 취향곡이랄 건 없었는데 뭐랄지 나 그 시간을 달려서나 아이유 너랑 나 같은 노래 좋아함
**브님 손에 초코릿을 드세요^^ 26. Modern Times -아이유 이런분위기 취저...
**내인장또봐(반동결)올리브 우응 착시현상이예요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용 훠이훠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연성러랑 맞팔맺은 줄 알아ㅛ는데 아니엇다니...!!! 훗 사실을 밝히자면 저도 이 구역에서 알아주는 가수랍니다 연성 보면서 아이유보다 높은 고음을...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JOJOJJO51

From Twitter

**333》나림아이유 노래에 되게 감정같은거 잘넣는거같다 머라해야하지 힘없어보이는목소리자랜는듯
**고생 김보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여.. 사..사실... 뮤비에서 분홍신한테 쫓기는 아이유바께 기억이 안난다는것..ㅎ..
**홍 아니야!!! 맞아요! 아이유 닮으셨어.. 눈 너무 예쁘세요!
**생각 해보니까 일부러 아이유님 인척 하고 올린듯 미친ㅋㅋㅋ
**홍 혁 아이유 닮으셨어요...!
**이아니라서연어를사먹어야하는사람 쿨쩍...망님..어뜨카죠...아이유...아이유 옷 입은 코가네와 그걸 경멸하는 후타쿠치가 보고싶어요.... 씹더쿠
**이아니라서연어를사먹어야하는사람 보롱님 아이유 코수부레...해주셨으면.....조케써요....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yooo_p_

From Twitter

** 앗ㅅ 아이유 스물셋 트레에요~~! 사실 춤추는 움짤이었는데 귀찮아져서 하나 그리고 관둔...
**333》나림아이유 안경 ㅈㄴ좋다
**스터신 아이유님이 쓰신 편지가 쓰레기란 소린가요?
**집 백수 B 역시 선생님은 아이유를...
**창수 엑소랑 블락비노래랑 아이유랑 시간을달려서랑 우아하게부르니까 거의 시간 끝나더라 ㅋㅋㅋㅋ
**3월서코일요일] 엔뉴 3. 신림과 홍대에 자주 출몰합니다. 4. 노래는 아이유와 박효신님노래위주로듣습니다. 저는 소울트리입니다. 그리고 제가부른녹음을듣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Lyrics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 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Heartyhearty21

From Twitter

**감님은 감자해야해( ´_ゝ`)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아이유가 뭐하는 아이유?
**영헐 ㅁㅊ 마리텔 징짜 아이유냐ㅠㅠㅠㅠㅠㅠㅠ
**헤전에 속눈썹 긴 사람 좋다 그랬더니 속눈썹 긴 아이유냐 엠버냐 물으셨는데 나는 속눈썹 긴 아이유가 컷트하는 게 좋은 것 가틈 이지은의 산신령스러움 허허으헸헼 하고 웃는 것 호탕한 것 끼부리는 부치 넘 좋은 것 ?
**방울5. 엑소-유성우 이거진심좋음 ,빅스-이별공식,랩몬버전 컨버스하이,RM&JK-Fools,메이요-16 이거제발들으세요 아이유-하루 끝,자자-버스안에서,방탄소년단 노래
**low down 방금 아이유 펑아니었나요?
**윗공 하루임니다 헉 우왕 넘 넘 상큼해요!!!! 저 아이유 노래 다 좋아하는데ㅠㅠ 엉엉 그러케 예쁜 노래가 생각나신다니..Σ ° △ °||| 고마워요♡♡♡
**반동결] 롤롤 하루님은 아이유 하루끝!! 이름이 비슷한것도 있디만 뭔가 노래 분위기랑 어울리시는거같아요... 발랄하면서 여리여리한 소녀감성의 느낌....💕🙋🏻🙋🏻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bvv111

From Twitter

**마피아42] 눈짓안녕하세요 허리까지 오는 긴 생머리 였던 눈짓 입니다. 몇주 전 어깨 단발 거지존으로 싹둑 잘라버린 이유는 혜리도 아이유도 강균성도 아닌 마담이. 아니 나도 예쁠줄 알았지... 당연히 망했다고 한다
**린이이현우&아이유
**MELANIN QUEEN아이유 is so cute
**사소녀 맥주 신분증 검사 천사소녀:죄송해요.괜히 나 때문에, 오호호호홓 어우 저는 뭐 이런 일 맨날 겪으니까 맨날~ / 아이유:아닌데?나 때문인데~언니는 딱 봐도 맥주 드럼통채 마셔도 될 나이로 보이는데~?/천사소녀:어우, 옆차기 맞을라고 무슨소리에요~
**벽아이유 보고 싶다...
**사읊는 뉵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마음 - 아이유
**마기가 울어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sadnesstoting

From Twitter

**일영'힐링캠프' 김창완 "아무래도 아이유보다 술이 편해"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여자, 신경 쓸
**루이 노래 부를때 아이유 목소리랑 창법이 진짜 취향 격타인것이다
**루아이유 제제 노래 너무좋아...
**ㄱ님얼굴아이유? 아니면꺼져
**보나무세정이 진심 내가 처음으로 덕질하는 여돌.. 아이유랑 가인도 그냥 노래 찾아듣는게 끝이었는데 내가지금 짤저장을하고 투표를하고 있다ㅋㅋㄱㅋㅋㅋㅋㄱㅋ갓세정
**히흐하하°아이유 ~♡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Val_U39871523

From Twitter

**링요즘가장좋아하는노래는 아이유의 12월24일 진짜넘좋다 인생노래!!
**☆김키키☆★ 아이유 다이어트같은 거 하지 마세욧! 이렇게 얇으신ㄴㄴ데..!.! 뺄 살이 보이지 않는다....
**리야마 소우타 ...세라복이랑...한국아이돌 아이유의 뮤비의상이요...
**코준비1도안한 뮤디아이유 다이어트 굶기 해야하나...흐...
**최강메이저규봄☆이서규 아이유 rain drop 이요*''* 9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출연, 유재석 "첫방 시청률 꼴찌
**아이유 보이스메일 들으세여 노래 괘좋아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qhsrP_sina

From Twitter

**AENIL간만에 프로듀사 다시 보는데 아이유 느므 이쁘다 으허허허허항
**레인(g_rain) #그림 #아이유팬아트 #iu #아이유 #이지은 #유애나 #iufanart #art #drawing #draw #g_rain #지레인 징짱목소리 매력적이다ㅠㅠ!섹시하다섹시해!
**이브닝프사를 보며 신디맘이 되고 #마음 을 처음 들었던 날. 이유 없는 미열을 앓는 듯한 이 노래가 팬송이라는 걸 알고는 #아이유 팬들이 부러워 죽을 것 같았던 날. 어쩌면 내 입덕은 이 날부터였을지도 모르겠다😶
**숭아칩난 내가 솔로가수 됴아한다고, 걸그룹 노관심이라 그랬었는데.... 아이유,키썸....... 과거의 나 반성해라
**OPOK 이다님 굿즈 삽니ㄴ댜 아이유 소주잔 대신 이다님 소주잔 😶
**뎐쨘 난 존나 쎄게생긴사람들좋다...내 친구들 태연,아이유,수지얼굴같이 순한얼굴좋아하던데 난 현아,경리얼굴좋아한다 내워너비페이스
**ㄱ제 아들래미는 아이유 아니면 안돼요 ㅎㅎ 아이유 이상 생기신분들만 지원하십쇼 물론 안되겠지만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ejin030

From Twitter

**ell@Main: サリシノハラ홍아님이 아이유 노래 부르면 소장할거야 반드시 소장한다
**en우리 언니 ,안녕히 주무세요 😆💕💕💕💕 #아이유 #IU
**知恩#38Micon❥︎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lexis 에이투 와 진짜 예뻐 아이유야
**교 8.아이유-좋은 날
**님의 시체오늝 ㅌ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ㅊ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존나 어쩌다보니 재학생들앞에서 술 구호 정하는데 누가 "아이유!!!!!" 이래서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知恩#38Micon❥︎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Plastination_mi

From Twitter

**lexis 에이투🎧 마음 - 아이유
**관캐 버닝기간 제이람 아이유 김세정
**쌀볼 성애자 뷔믕 특히 "아이유 수면 내시경 썰" 이라는 동영상이 있었는데 그게 한참 뜨고 있었는데 다른 유튜버들이 올린 라디오 동영상은 건들지도 않고 저한테만 KBS가 저작권 침해 신고를 했을때 정말 이해가 안갔습니다.
**기헐저거무슨서태지아이유노래삘난다
**horyu :: (not) Good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아이유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피크닉 라이브
**보리보리 ㅠㅠㅠ목소리 이뻐요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아이유노래도 잘어울려ㅠㅠㅠ사랑해요만개님💕제 존잘님ㅠㅠ❤️❤️❤️❤️
**파의하루 sm가수 형 누님들 팬 중에 쭝꿜러들 진짜 많음... 전에 아이유님 팬싸 때도 쭝꿜러가 좀 사간걸로 아는데 부자 개많아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199iulily

From Twitter

**노래비밀이 있기에 빛나는 사람 나를 언제나 궁금하게 만들어 다가갈수록 신비로운 사람 그대의 모든 걸 말하지 마요 -누구나 비밀은 있다, 아이유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쑨이전계정에서 안쓴 얘기가 뭐가있을까요 Q.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나요? A. 아니요. 컨셉은 안바꿉니다. 트윗수 자리수만 줄었을뿐. Q. 아이유덕질 안해요? A. 지으니가 오늘따라 이쁘거나 좋거나 할때 뭐 올리고 아님말고.. 등등 질문받습니다
**몬드 더많은데 요즘에 다시 꽃힌노래가 아이유 한낮의꿈이라 헿 !
**누여누아이유전신짤보고행복하세요^^
**몬드 아니면 아이유 노래,,, 한낮의꿈 !
**누여누아이유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D_ay9

From Twitter

**스터신 아이유보고 예쁘다해본적없는 저를 반성..
**누여누아이유개보고싶다
**코빵깨우지말아요🎶아주 깊은잠을 잘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무릎
**花아이유 부럽ㄱ다..
**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타가마탕 ㅋㅋㅋㅋㅋㅋ 저도요 ㅋㅋㅋ 아이유부터 해서 트와이스 레드벨벳 에이핑크등등..ㅋㅋㅋ
**leepY 혁파이 (반동결) 그럼 아이돌은 뭐지 ㅋㅋ 라이브하는것도 다 거짓말인가... 아이유나 지코는 연예인 아닌가 랩이랑 노래 잘하는데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insider_hn

From Twitter

**잉RT 아시아에서 잔소리는 화꺼와 아이유만 해야 함,,
**리팬임 안녕아이유!
** 히 ❁´▽`❁ 으아아ㅏ아라아아아이유ㅜㅜ
**lacklight⋛⋋ ՞ਊ ՞ ⋌⋚ 난 유겸 너무 죠아 왜냐면 천사같으니까ㅠ,,,, 살앙헤,, 유겸,, 아이유겸유,,,,♡= i'm totally yugyeomed , ,,, bㅠㅠ ㅠㅠㅠㅠㅏㅓ유ㅠㅠ
**미윤하,아이유 노래 듣는중
**나그래퍼아이유 댓림도 100위권 밀린적이없는대 ㅋㅋㅋㅋ
**바키⊿아이유는 마음 이게 젤 좋은!!!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qMine

From Twitter

**바키⊿ 아이유 착해서 기부도 많이 하고...
**미 ㅠㅠㅜㅜ아이유언니!! 야광봉
**바키⊿ 아이유...귓가를 간지럽히는 소녀 목소리ㅠㅠ
**미 아이유-하루끝입니다~
**세 ....ㅅ 아이유
**✨꿀식혜♥✨ 으앜ㅋㅋㅋㅋㅋㅋ 정은지와 아이유 영혼이라니 너무 웃겨여ㅠ♡ㅠㅋㅋㅋㅋ 와 그래두 공원까지 가서 노래 할 정도면 정말 노래를 사랑하시나바여.. 우리 옆집사는 태연도 그랬으면 좋겠능데^_ㅠ..
**知恩#38Micon❥︎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199iulily

From Twitter

**나뿐인 너얼마나 좋아했길래 이래 얼마나 사랑 했길래 이래 날 아프게 하니 만나본 적 없지만 그 애 참 싫다 /아이유, 그애 참 싫다
**知恩#38Micon❥︎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돜ㅋㅋㅋㅋㅋㅋ 일단 바로 창문이 보이는 옆집에는 에이핑크 정은지와 아이유 영혼이 드나드는 것 같구요...😂😂 락ㅋㅓ도 한분 사시는데ㅋㅋ며칠전엔 자기가 민폐인것같다고 생각하셨는지..공원에서 노래부르시더라구요ㅋㅋㅋ
**1디트아이유목소리넘얘뻐..
**Uq#IUq #IU #,아이유 #이준기
**노(NoNo)전소미는 뭐라고하지 타고남이 느껴진다.계열은 다르지만 아이유나 현아 계열의 그 무엇이 느껴짐....제와피 얀습생인게 점 다행인게 막 쪼는 식의 연습하면 이게머야ㅜ 시러ㅜ 하고 텨나갈거기때문에...
**민스]어따대고 아이유를 호ㅏ사랑,, 후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bongchangiu

From Twitter

**뜻헬카페와 함께 보광동의 소울스팟 이었던 달달제당이 이사갔다. 물론 잘 되서 이전하신것이겠지만 뭔가 마음 한 켠이 허전하다...... 개업 초반 때부터 들락날락거렸던 곳인데... 보광동 아이유 사장님 건승하셔요...
**쏘--온니쏭우리반 남자애 아이유찍덕이라던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사진 보여줬는디....대단한 아이얐닼ㅋㅋㅋ
**리스피도넛아니 왜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왜잇지
**랑해♡ 아이유 아니고 은지예요
**나은 아이유,은지,하영!!ㅋ
**노래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 아이유
**수기(오빠들 답멘 받고싶어요ㅜㅜ) 사진 아이유 맞아요?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yunu0516

From Twitter

**죠사마아이유 스물셋으로 쇼누에 보고싶은사람? 저요^
**호디니아이유웅..아이유는 수파게튀!/호진:뭐..?술파게티?/아이유:아니~까르보나라수파게튀 오빠~/호진:아하..얘가 오늘따라 혀를 많이 굴리네 아 알았어/아이유:음..그리구 수테이쿠!/호진:뭐? 뭐? 스컹크? 아이유 아니 아니!수테이쿠!수테이쿠!
**chie아이유가 뭐하는 아이유? 같은거 평소에도 하나봅니다...
**호이저 아이유가 뭐하는 아이유
** 하느아이유 화보짤 카구라로 트레..
**시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 아이유보다 더 좋음
**이리하바나 듣다가 너무예뻐서 내그림체 아이유 그릴수없는 예쁨이였다😂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yunu0516

From Twitter

**uly_-_9982역시 예상대로 듀엣 멜로디가 약간 식상하다. ㅠㅠ 아이유 임슬옹이 듀엣으로 부른 노래타입이 대중적으로 먹힐것같은데 ...일단 큰 기대는 안하는걸로
**콘구하는매일이 아이유도 멕카모델인데 저걸로 야구장팬싸 100명뽑음....
**우이제껏 본 사람을 중에 예쁜 사람은 윤아 수지 아이유 장나라 그리고 정호석.. .
**어한 요정_묘수닝아이유 한참 마르고 작은 체구, 33반 사이즈 이런걸로 떴을때 코디가 말한걸 어디서 봤는데 시중에 입을 수 있는 사이즈가 아동복이 대다수라 다시 뜯어서 맞춰입거나 직접 만들어야한다고. 빅사이즈에 대한 압박만큼 스몰, 마른 사이즈가 겪는 불편도 클거야
**知恩#38Micon❥︎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 B I T A N + 5. Stronger than you. animals의 Black mambo stripped Sting의 Shape of my heart. 랏도. 스파이에어. 블락비. 여자친구. 마마무. 못. 아이유. 바닐라어쿠스틱. 심규선.
**열예정.플라스티네이션MI아이유는 코르셋 벗고 엑소같은 애들을 만나야 한다. 걸리셔스를 위하여. -DURIMIMI ,「훈수」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dlwlrmakw

From Twitter

**arkness 그건 비지형이고 임마.. 니가 알만한건 옛날에 아이유랑 한 suga luv 정도?
**9마 [FF14 베히]뒤늦게 여자친구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삼중으로 치임... 아이유 너랑나 좋은날 시절 느낌나서 너무좋당...
**규순친한 여자의 겨털을 봤다면? '나는 남자다' 아이유의 조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oo하이포, 아이유
**사랑 노래 가사 bot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타피아쿨엔조이에서 아이유 프사 설정하려면 일부 다 잘라내야 해서 짜증난다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dlwlrmakw

From Twitter

**덕 님 본진 핵맞음? 아이유 사진 올린거 최근에 못본듯
**박앵귀 화우록]예약중 こmま ㅋㅋㅋㅋㅋㅋㅋ얼른 몸도 그려줰ㅋㅋㅋ!!!!!! 오오오 아이유!!! 열심히 그린 그림인데 자신을 가져+ㅅ+/ 난 팬이 때리든 말든 막 올린ㄷ...
**젠 네가있는그곳에서 내이름을불러줘.. 아이유톤 엉엉 진짜 너무너무슬퍼서요ㅠ제가요 또울음나오려고하네진짜 어캄좋아요 저희어떡해요 프리스크랑펠샌어떡해요ㅜㅜ엉엉
**ikaco ㅋㅋㅋㅋㅋㅋㅋ나는 맨날 ㅋㅋㅋ그리다말앜ㅋㅋㅋㅋㅋㅋㅋㅋ 공책에 모노요시 얼굴만잇ㄱ어지금...ㄷㄷ 밤에볼때마다 무서워.....아이유도 그렷는데 아이유팬들한테 맞을까봐못올림잼
**님Ⓜ° 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유. 오늘 뭐 했어요?
**he Velvet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MV YOON HYUN SANG 윤현상 _ When would it be 언제쯤이면 Duet. IU 아이유 "
**오말김구라 말실수 "일본 에로배우 아이유소라 씨"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199iulily

From Twitter

**수 아..아이유!!
**근데 또 아이유 논란 이후로 허제제라고도 불리고 있는
**주인소년유튜브로 아이유노래 틀어놧는데 형이 계속 아이유랑 같이 부르는중 ㅋㅋ
**IA현아, 경리, 하니, 제시카, 윤아, 크리스탈, 케이, 유주, 아이유, 웬디 내 취향은 어디로가는가.
**페파는 도덬아이유의 스물셋 스지 대입해 듣다가 여우인척 하는 곰 여우 아니면 다른거 가사 듣고 왜 여우 스지가 나오나. 오오 최애뽕 쉬는시간도 최애덕질로 보람차기 보냄 잠이나 자라ㅣ
**태배god의 소녀들' 아이유·메건리, 보석같은 '히든 보이스
**리카락줘 아이유 일본 굿즈가 저에게 오고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secret_icecream

From Twitter

**노래거기선 모두가 노랠 하고 산대요 부서지는 파도 앞에 살면서 -Havana, 아이유
**큐리오늘 머리 아이유인데 귀가했다 속상하네
**ingoapp아이유 최신 앨범이나 꽝꽝 들으며 자체 힐링 해야겠다. 이번 앨범은 문제도 많이 일으킨 듯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다. 그 전까지는 아이유라는 가수를 별로 의식하지 않았었는데, 이 앨범은 그 사람을 재평가하게 할 정도로 좋다.
**기린 아이유 합성해금 이런건 들음
**wordSummit 저분 아이유 마마무 다이아 팬입니다
**건우 오늘은 단비가 울 건우라고 불러준 날. 좋은 날. Feat. 아이유 멍멍이드립
**미 로코화된 사람입니다아이유 부면 몇년전 노래냐 ㄷㄷ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soonduck97

From Twitter

**식희연예인...? 난, 마..마동석이나 하정우..가 좋더라! 여자 연예인은..아이유? 귀여워!
**우 | 하사아이유 마시멜로우가 그나마 최근거ㅋㅋㅋ
**므박명수는 '레옹'을 선곡하면서 "어제 아이유와 전화했다. 그냥 했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구하는매일이우아...팬된지벌써....! 아이유좋아하는횟수에비해 세발의피지만.. 남아이돌 이래좋이했던건처음😂😂
** 탬아이유 존예
**로로 앞으로도 그렇게 쭉쭉 대현오빠 곁에 계셔주셔요🙈🙈 10년 20년 쭉쭉-🌟 아 저번에 영상에 들어갔으면 하는노래 추천해도 된다그려셔서! 아이유님의 '복숭아'랑 비스트분들의 '안을까말까'라는 노래를 추천합니다!🙋
**里 아이유노래야?ㅋㅋㅋ 근데 알바 어디서 해?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__goodevening

From Twitter

**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얘기해서 고멘네....
**무포탈회사가 3을 못 셈 아이유TV도 요즘은 잘 안 나오고 챗셔 발매도 작년이니 앨범 뭐 새로 나올 건 없겠지 서태지정권 바뀔 때마다 앨범 쓰시고 이번 정권엔 앨범 나왔으니 다음 정권에 새로 앨범 쓰시겠죠 ^^
**rozak2nd꿈에 아이유나왔다
**나더한 짓한 아이돌도 멀쩡하게 나오는데 왜 아이유한테만 그래요?
**나아이유 댓글 보다가 조금 놀랐다
**년의 소원:정한아 나 보여?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너 쿵 내려앉으면은 그건 너 축 머금고 있다면 그건 너 둥 울림이 생긴다면 그건 너 -아이유 '마음'
**오말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발음 실수 '민망'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BUBIEBD

From Twitter

**usier또 아이유 ... 가 있었다는것
**노래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복숭아, 아이유
** 진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우울시계 - 아이유" 추천합니다! BANGMIR
**름곰 in the 안타리아왜 캡아 영화에 스파이디가 데뷔하냐고.. 아이유 콘서트를 갔더니 콘서트장에 빅뱅 복귀 무대하는거 같잖음...
**아이유가 참 노래를 잘 부르는게 아이유 노래를 들으면 전혀 빠르단 생각이 안드는데 남이 부르는거 들으면 레알 숨참
**오말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아오이 소라? 아이오 소라?"
**이유 존예!아니 아이유 정말 예쁜데 내가 뭐라 영업할 말이 업네 이미 예쁜게 세상에 다 알려져서,,,,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From Twitter

**이유 존예!아이유존나예쁜데,,,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에 샤프심?" 비
**이유 존예!쓰리디머리중엔 이런 앞~옆머리 느낌을 제일 사랑해 앞머리가 있고 옆머리는 귀뒤로 살짝 넘기거나... 지금 내 인장 아이유같은 느낌을 좋아하는데 앞머리가 적은? 뭐라고 하냐 이걸
**이유 존예!ㅠ 아이유보자
**이유 존예!아 아이유 썸데이들으면서해야지
**는 예진입니다수지목소리되게아이유같ㅌ다 드림에서




아이유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Raindrops___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199iulily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IO5ggtr2j8XK8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dongwook51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upsidedown_2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macaron6210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leejieun_baragi

아이유 노래 스물셋 마음 하이포 남자다 금요일에 만나요 더샘 라이브 노래가 zoe199iu